① 예의 규범
그네를 타거나 공을 칠 때 안전에 주의하여 상해 사고를 방지하다.
다른 사람이 공을 치는 데 영향을 주지 않고, 시간을 지체하지 않는다.
너무 느리게 걷는 그 조는 뒷팀이 그것을 추월하게 한다.
뇌졸중 후 법정은 세심하게 수리해야 한다.
② 서브규칙
지각하다: 지각한 지 5 분도 안 돼, 두 타를 벌한다.
타격 순서: 대회 조직위원회가 규정한 순서에 따라 추첨, 추측 또는 나이에 따라 누가 먼저 서브를 할지 결정할 수 있다.
질문: 동료에게 장소에 대해 물어볼 수 있습니다.
타격: 정식 스윙이 공을 치지 못하면 한 타로 계산해야 한다. 공은 서브대에서 떨어지고, 두 번째 골은 원래 위치에 있을 계획이다. 공은 세 번째 샷이라도 좌석에 다시 놓입니다.
공이 아웃됨: 첫 번째 샷이 아웃됨. 모두 다 치면 보충할 수 있지만 세 번째 총이다.
서브를 넣어 공을 넣는다: 서브할 때, 공은 반드시 서브구역의 구석에 놓아야 한다.
③ 페어웨이 규칙
타격 순서: 홀에서 멀리 떨어진 선수가 먼저 친다.
오타: 남의 공을 잘못 치고 두 타를 벌하다.
공을 바꾸다: 공이 고장나면 파트너에게 공을 바꾸는 상황을 설명할 수 있습니다. 공을 바꾸지 않으면 판정을 받을 수 있다. 몰래 공을 바꿔 두 타를 벌하다.
공위 재선택: 공이 움직일 수 없는 곳에 맞으면 1 팀에게 공을 꺼내고 2 타 반경 이내의 구멍을 던져야 한다고 파트너에게 설명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공 찾기: 공을 확인하기 위해 코트에서 장애물을 치고, 공을 옮기고, 한 타를 벌합니다. 5 분 안에 공을 찾을 수 없다면 지는 것으로 보고 원래 위치로 돌아가 공을 치고 한 타를 벌한다.
기타: 공을 치거나 그네를 탈 때 나뭇가지를 부러뜨리고 두 타를 벌한다. 만약 공이 너의 카트나 가방에 닿으면, 너는 두 타를 벌받을 것이다. 공을 칠 때, 공을 반복해서 치면, 두 타를 계산한다.
④ 장애 구역 규칙
벙커볼을 치다: 벙커에서 공을 칠 준비를 할 때 큐대가 모래를 치면 두 타를 벌받는다.
물 장벽 지역으로 들어가는 공을 맞히기 위해: 공이 물 장벽 지역으로 들어가면 한 타를 벌한 다음 접점에서 물 장벽 밖으로 공을 던집니다. 만약 네가 물속에서 공을 치는 것을 견지한다면, 너는 감점을 받지 않을 것이다.
⑤ 홀 지역 (녹색) 규칙
공을 닦다: 공이 구멍에 들어갈 때 공을 닦을 수 있지만, 공의 위치를 표시해야 한다. 치수를 기입하지 않고 한 타를 벌하다.
타격 순서: 공이 구멍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 사람은 먼저 친다.
방해: 다른 사람이 공을 치는 것을 방해하는 공은 주울 수 있지만 표시를 해야 한다. 푸시 라인에 나뭇잎이 있어 가져갈 수 있지만 푸시 라인에 뾰족한 가시가 있어 정리할 수 없습니다. 다른 사람이 밀던 공이 아직 움직이고 있을 때, 무언가를 해서 자신의 공을 치고, 두 개를 벌한다.
홀인원: 정식 경기에서 각 홀은 반드시 타자에게 맞아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너는 실격될 것이다.
다른 사람의 공을 만지다: 그린에서 공을 칠 때 그린에서 다른 사람의 공을 만지면 제자리로 돌려야 한다. (두 사람의 공이 모두 그린에 있다면, 타자는 두 타를 벌해야 한다.)
둘째, 골프 점수 방법:
계산에 대한 일반 원칙:
1. 합계는 18 구멍에서 선택한 12 구멍의 로드 수 합계에1.5 를 곱한 값입니다.
2. 이 합계에서 표준봉을 뺀 후 0.8 을 곱하면, 얻은 방망이 수는 하마터면 될 뻔했다.
구체적인 방법:
예를 들면: (여기 par 는 72 입니다)
처음 9 개 구멍의 총 수는 6+5+4+6+5+4=30 입니다.
마지막 9 개 구멍의 총 수는 6+5+4+6+5+4=30 입니다.
총 구멍 수는 12(30+30)x 1.5 = 90 입니다.
거의 (90-72)x0.8= 14.4
선수의 총 표준타수에서 선수를 뺀 신베리아는 거의 그의 순표준타수이며, 순표준타수가 가장 낮은 선수가 승리자가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