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랜덤 번호 뽑기 점술 - 일 때문에 정리할 시간이 없어요. 이스터 섬 상세 정보 좀 찾아주세요. 감사합니다 ~

일 때문에 정리할 시간이 없어요. 이스터 섬 상세 정보 좀 찾아주세요. 감사합니다 ~

이스터 섬은 남태평양의 한 섬이다. 현지 언어는 칠레에서 서쪽으로 3000 킬로미터 떨어진 해역에 위치한 라파누이 섬입니다. 이스터 섬은 세계에서 가장 고립된 섬 중 하나로, 가장 가까운 사람이 거주하는 섬인 핏케언 섬으로부터 2000 여 킬로미터 떨어져 있다. 그 섬은 대략 삼각형으로 세 개의 화산으로 구성되어 있다. 후안 페르난데스 제도와 함께 남태평양에 있는 칠레의 두 땅이다. 이스터 섬은 수백 개의 신비로운 거대한 석상으로 유명하다.

동물 자원, 과학 연구, 주민 고고학의 수수께끼?

이스터 섬 석상의 수수께끼? 조각상이 만든 전설 미국 고고학자들은 이스터 섬 문명이 거석 편집으로 이 지형에 의해 파괴되었다고 말한다.

이 구릉 섬은 침몰한 육지의 일부가 아니라 해저에서 떠오르는 화산으로 형성된 전형적인 해양의 높은 섬이다.

세 개의 사화산은 주로 응회암 (고체 화산 파편으로 형성된 다공성 암석) 과 그 용암류로 구성되어 이 섬을 독특한 삼각형으로 만들었다. 국내에는 기생한 응회암 분화구와 화산 송곳 (즉, 가장 오래된 분화구가 막혀 화산 가장자리나 근처에서 형성된 분화구와 화산 송곳) 이 흩어져 있고, 다른 지역에는 흑요석이 곳곳에 침식된 용암 지역이 많이 있다. 돌이 없는 지표 토양은 척박하다. 대규모 양식하기에 적합한 곳은 주로 남서부의 가로아와 마타벨리, 와이후, 라노에 분포한다. 라라쿠 (라노)? 라쿠) 화산 서남의 평원과 섬의 동부 구석에 있는 선사 시대에 개간된 보이크 반도. 라누에 의존하고 있습니까? 브랜치 (Rano)? 카오), 라누? 라라쿠와 라누? 알로이 (라노)? Aroi) 등 화산 부분은 늪 화산구 호수로 덮여 빗물을 축적한다. 유라누? 아로이호산 호수에 물을 공급하는 간헐적인 강이 트레바카의 비탈길을 따라 흘러내려 투수성 토양을 주입했다. 약 9 14 미터 폭의 라누? 코화산의 깊은 화산구호는 앤 갈로아에 물을 공급한다. 해안은 부드럽고 침식된 회색 절벽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수직 급강하는 약 152? 305 미터 (500 미터)? 1 000 피트); 길고, 낮고, 단단하고, 울퉁불퉁한 용암 구조가 때때로 절벽을 끊는다. 천연항구는 부족하지만 서안의 가로아, 남안의 비나와 호투이티, 아나크나 인근 해역, 북안의 라페루즈만 (바이아) 에 있습니까? 로스앤젤레스? Perouse) 정박지가 있고 해안 근처에 작은 섬이 있습니다. 주요 섬은 남서쪽각 부근의 모투노이도, 모투이티 환초, 모투 카오카오입니다. 유일한 진짜 해변은 아나크너이고, 다른 대부분의 해변은 자갈이다. 많은 동굴이 있다.

이 단락의 수문 기후를 편집하다

열대 해양성 기후, 지표에는 시냇물이 없고, 화산구호를 식수원으로, 라노코화산구호 지름 1.6 km 입니다. 기후는 따뜻하고 촉촉하며 연평균 기온은 22 C 입니다. 일년 내내 비가 많이 오고 연간 강수량 1300mm. 강우량이 가장 많은 달은 5 월이며 강우량은 159mm 에 달한다. 큰비가 섬 사람들의 생활 방식을 바꿀 수는 없지만, 고기잡이와 농업은 달과 바람의 영향을 받는다. 기후는 아열대, 즉 햇빛이 충분하고 건조하다. 1? 3 월 가장 덥고 평균 기온은 23 C (73 닦) 입니다. 6? 8 월 가장 시원하고 평균 기온18 C (64 닦) 입니다. 연평균 강수량은 약 1 250mm (49 인치) 이지만 매년 크게 변한다. 9 월은 가장 건조하고, 6, 7 월은 강우량이 가장 많아 남방 겨울 전선의 통과 시간과 일치한다. 6 월과 8 월의 바람은 불규칙하고, 다른 시간은 주로 동부와 동남부의 신풍이다. 9 월부터 이듬해 3 월까지 페루 해류 (훔볼트 해류라고도 함) 가 이 섬을 통과하며 평균 수온은 약 265438 0 C (70 닥) 이다.

이 부분의 지질과 지형을 편집하다

섬에는 많은 화염산이 있는데, 최고점은 해발 60 1 미터이다. 지면이 울퉁불퉁하여 두꺼운 응회암으로 덮여 있다. 섬의 대부분의 지형은 평평한 언덕, 초원, 화산이다. 섬의 해변은 대부분 바위로 도처에 절벽이 있다. 아무도 만을 지키지 않는다. 섬에는 해변이 세 개밖에 없고 모래는 매우 깨끗하다. 동북부는 폴리네시아 제도보다 높다. 남서부의 지세는 평평하여 칠레 서해안에서 3700 킬로미터 떨어져 있다. 삼각형의 각 모퉁이에 화산이 하나 있다. 왼쪽 구석은 라녹 산이다. 오른쪽에는 라노라코 화산이 있는데, 그 경사면에는 섬에서 가장 큰 거대한 석상군이 있다. 북쪽 구석에는 트레바카 산과 인접한 라누아루 화산이 있다.

조각상 제작의 전설

이 석상들은 섬 주민들이 조각한 것으로, 섬 주민들이 숭배하는 신이나 섬 주민들이 신화한 죽은 추장과 조상이라는 설이 있다. 많은 사람들이이 진술에 동의합니다. 하지만 석상의 높은 콧대와 얇은 입술은 백인의 전형적인 특징인 반면, 섬 주민들은 폴리네시아인으로 외모가 그런 특징을 갖고 있지 않다고 전문가들은 보고 있다. 긴 귀, 너는 어떤 사람처럼 보이지 않는다. 조각은 항상 폴리네시아인의 특징을 가지고 있지 않은 그 민족의 특징을 담고 있는 예술이다. 그렇다면, 그들은 현재 섬 주민의 폴리네시아인의 조상이 아니며, 이 조각상들도 그들이 만든 것이 될 수 없다. 또 다른 각도에서 자세히 분석하고 있는데, 섬 사람들은 당시 원시적인 석기로 이렇게 큰 조각 공사를 완성하기가 어려웠다. 2000 년 이전에는 이 섬의 음식이 최대 2,000 명까지만 먹여 살릴 수 있었던 것으로 추산된다. 생산성이 매우 낮은 석기 시대에, 그들은 매일 부지런히 음식을 찾아야만 겨우 자신을 부양할 수 있다. 그들은 어디에서 이 조각품들을 만들 시간이 있습니까? 그리고 이런 석상은 예술감이 있어서 전문가들은 이런' 천공을 빼앗는다' 는 것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 현대인조차도 모든 사람이 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석기시대의 폴리네시아인들이 모두 조각하는 예술가라고 누가 믿을 수 있겠습니까? 또 다른 설법은 석상이 섬 주민들이 조각한 것이 아니라 지구보다 더 문명화된 외계인이 만들었다는 것이다. 어떤 목적과 요구로, 그들은 이 태평양의 외딴 섬을 선택하여 이 석상들을 지었다. 이 말은 더욱 이상하다. 이 석상들을 조각하기 위해 섬에는 둔기 석기가 많이 버려졌다. 지구인보다 더 문명화된 외계인이 이 원시적인 석기로 이 조각상들을 완성할 것이라고 누가 믿겠는가? 산에는 수백 개의 미완성 석상이 있다. 그들은 왜 조각을 완성하지 않고 거기에 두지 않습니까? 전문가들은 조각할 때 단단한 바위를 만나 조각을 계속할 수 없기 때문일 수 있다고 분석했다. 당시 석기로 석두 조각을 했기 때문에 석기를 만들 때는 가장 단단한 석두 을 선택해 보았지만 조각할 때는 단단한 암석을 만나 조각이 움직일 수 없어 포기할 수밖에 없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래서 이 미완성 석상들은 어떤 재난적인 사건에 의해 갑자기 정지되는 것이 아니라 조각 과정에서 점차 버려지고 있다. 그중에서 가장 큰 석상은 높이가 20 여 미터로 이스터 섬에서 본 가장 큰 석상이다. 완성되지 않았기 때문에, 지금도 산 위의 바위 위에 누워 있다. 그러나 석유 학자들은이 견해에 완전히 동의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석상을 조각한 사람이 많은 노동과 시간을 들여 석상을 조각하고 세웠을 수도 있지만 지진에 쓰러진 뒤 새로운 조각품을 세우고 지진에 쓰러졌다고 설명했다. 조각가들은 이것이 하늘이나 신의 징벌이라고 생각하여 그들이 계속하지 못하게 하여 모두 멈추었다. 자, 이 수수께끼들은 초보적인 답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스터 섬 사람들의 언어 특징에 따르면, 고고학자들은 이스터 섬 사람들이 원래 폴리네시아의 한 제도에서 이주했다고 생각합니다. 폴리네시아인들은 어디에서 왔습니까?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남아메리카에서 왔다고 생각했었다. 현재 더 많은 과학자들은 폴리네시아인들이 동남아시아 출신이라고 생각한다. 고대 아시아인들은 동남아시아에서 출발해 이리안, 솔로몬, 뉴칼레도니아, 피지 등을 거쳐 마침내 4, 5 세기에 이스터 섬에 도착했다. 폴리네시아인들이 이스터 섬에 도착한 후, 석상을 조각하는 풍습도 이스터 섬으로 가져갔는데, 여러 가지 이유로 석상을 조각하는 바람이 점점 더 거세졌다. 과학자들의 연구에 따르면, 이스터 섬의 석상은 하느님을 대표하는 것이 아니라 죽은 추장이나 종교 지도자이다. 고대 폴리네시아인들에게 이 사람들은 자신의 자손을 가호할 수 있는 비길 데 없는 힘을 가지고 있다. 조각현장에 남아 있는 수송 유적에 대한 분석에 따르면, 과학자들은 고대 폴리네시아인들이 조각한 길에 초가지붕과 갈대를 깔고 지레봉과 밧줄로 가로놓인 석상을' 썰매' 로 옮긴 다음 밧줄로' 썰매' 를 당긴 것으로 보고 있다. 목적지에 도착한 후 밧줄과 지레로 석상을 미리 파낸 구덩이에 세웠다. 1960 년에 미국 고고학자 Muro 는 도민들을 이끌고 이런 방법으로 무게가 16 톤에 달하는 석상 7 개를 세우는 데 성공했다. 과학자들은 또한 1650 경에 이스터 섬의 두 그룹인 뚱보와 마른 사람 사이에 격렬한 전투가 벌어졌다고 생각한다. 석조를 강요당한 마른 사람이 반란을 일으켜 우회 전술로 갑자기 뚱보를 습격하여 그들을 모두 소멸시켰다. 결국 석조 작업은 중도에 그만두었다. 물론 이스터 섬 석상의 수수께끼는 아직 완전히 풀릴 수 없고 과학자들이 더 연구해야 할 문제들이 많다. 결론적으로 부활절 섬에는 석상에 대한 이야기가 많다. 오늘까지, 우리는 설득력 있고, 과학적이며, 만족스러운 설명을 내놓지 않았다.

미국 고고학자들은 이스터 섬 문명이 거대한 석상에 의해 파괴되었다고 말한다.

죽은 부활 도민들은 막대기와 초가집으로 만든 배 모양의 집이나 동굴에 살고 있다. 이 시기의 특징은 내전, 대파괴, 문화 퇴폐이다. 대량 생산된' mataa' 는? 흑요석으로 만든 예봉은 이 시기 수공예품의 대표다. 목각과 천연석상이 기념적인 영상예술을 대체했고, 우상문자 기호 (글자가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엇갈린) 가 새겨진 목제인 ("[〔rongo-rongo") 은 의식을 위해 이전 샘플을 모사한 것이다. 그들의 정확한 발음은 이미 잊혀졌다. 설법이 많았지만 현대인들도 여러 차례 해독을 시도했지만 모두 실패했다. 이 기간 동안, 예술보물은 가문의 비밀 동굴에 숨겨져 있었고, 세워진 석대 조각상은 이미 무너졌다. 버려진 석두 마당의 흙은 화산 기슭에 서 있는 미완성 눈이없는 흉상의 가슴에 떨어졌고, 넘어질 수 없어 후세 사람들에게 이런 눈없는 석두 머리를 남기고 이 섬을 세상에 유명하게 만들었다. 서로 다른 문화의 서로 다른 언어를 가진 두 민족이 한동안 평화롭게 공존하면서 파괴 활동이 시작되었다고 한다. 짧은 귀는 긴 귀인들을 위해 목숨을 바쳤고, 동북해안 포크 고대 운하에 있는 큰 장작 포크에서 거의 긴 귀인들을 모두 소멸시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탄소정년과 계보학 연구는 모두 이 사건과 그 후기가 1680 정도에 시작되었다고 생각한다. 탄소 연대 측정법에 따르면 인공 Peuker 운하는 기원 380 년경에 건설되었다. 1984 부활도에서 열린 제 1 회 국제과학대회는 만장일치로 이 섬을 전 유럽 문화의 소재지로 지정하기로 결의했다. 최근 발굴에 따르면 최초의 이민자들은 건축 이념을 가지고 섬에 와서 전문적인 석조 기술을 습득해 섬의 전통 전설을 입증했다. 최초의 조상은 우연히 바람에 날리는 어부만이 아니라 조직적인 이민으로 섬에 왔다는 것이다. 1995 부활절 섬은 유네스코에 의해 세계유산으로 등재되었다. 이 항해자들은 곧 부활절 섬에서 본 것을 유럽과 세계에 널리 퍼뜨렸고, 일부 전문가 학자들을 끌어들여 섬을 참관하게 했다. 전문가들은 섬에 와서 이 석상을 꼼꼼히 관찰했다. 그들은 이스터 섬이 삼각형, 길이 24km, 가장 넓은 곳은17.7km, 면적은 1 17 제곱킬로미터라는 것을 발견했다. 섬에는 많은 사화산이 있다. 섬의 세 모퉁이 꼭대기에는 세 개의 더 높은 화산이 있다. 연해 절벽이 가파르여 오르기가 매우 어렵다. 이스터 섬에는 약 440 개의 석상이 있는데, 이미 산석에 새겨진 수백 개의 석상은 포함되어 있지 않지만 아직 벗겨지지 않았다. 석상의 높이는 보통 5-6 미터, 가장 작은 것은 3-4 미터, 가장 큰 것은 2l.8 미터이다. 약 30 개의 석상이 머리에 석모를 쓰고 있다. 석모는 석상과 하나가 되는 것이 아니라 조각하여 만든 것이고, 어떤 석모는 붉은색으로 칠해져 있다. 하반신의 발을 조각한 석상은 하나도 없다. 석각조상은 모양이 다르지만 모두 긴 귀, 높은 코, 얇은 입술입니다. 석상에는 도안이 새겨져 있고, 조각한 석상은 길이가 60 미터, 높이가 3 미터인 플랫폼 위에 서 있다. 여기에 1 1.4 개의 플랫폼이 있는데, 모두 큰 돌로 만든 것이다. 석상을 조각하는 데 사용된 재료는 현지의 화산암이다. 각 석상의 무게는 일반적으로 10 톤 이상이며, 최소 추정치도 5 톤 이상이다. 또 다른 현상은 거기에 서 있는 부분 외에도 섬의 바위 위에 수백 개의 조각상이 있는데, 마치 무슨 뜻밖의 일이 일어난 것처럼 갑자기 진행 중인 일을 멈추게 하는 것이다. 전문가들은 이곳의 섬 주민들을 방문했다. 섬의 폴리네시아인들은 이 석상들의 내력을 알지 못했고, 그들의 조상도 그들의 후손들에게 누가 조각했는지 알려주지 않았다. 글도 없고 사료도 없기 때문이다. 하지만 그들은 석상을' 모 아줌마', 석모를' 푸코', 석두 플랫폼을' 아호' 라고 부른다. 당시 인구는 2000 명으로 추산되었는데, 폴리네시아인에 속한 것으로 보이며 폴리네시아 방언을 말한다. 영국 항해가 쿡 선장 1774 년 이 섬을 방문했을 때 동행한 타히티인 한 명이 섬 주민들과 대화를 나눌 수 있었다. 하지만 폴리네시아인들이 뛰어난 항해 기술로 유명하기는 하지만, 심지어 서구 식민지들조차도 감탄을 금치 못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하지만 로가빈은 이스터 섬 전체에 3 ~ 4 개의 간단한 노만 있고 길이가 3 미터밖에 되지 않아 최대 2 명이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것들은 단지 작은 널빤지로 묶여 있을 뿐, 물이 매우 심하게 샌다. 노를 저어 배 안의 물을 떠내는 것은 필수적이다. 이런 카누는 해안에서만 항해할 수 있고, 깊은 바다로 갈 수는 없다. 하지만 바로 이 척박하고 낙후된 땅에서 현지인들이 모엘이라고 부르는 거대한 석상이 많이 탄생했다. 지금까지 887 개의 모아이 석상이 발견되었는데, 그 중 대부분은 채석장에서 조각한 것이다. 조각이 끝난 후, 288 개의 모에석상이 아호라는 해변 제단에 성공적으로 운반되어10km 까지 운반되었다. 397 개의 조각상이 조각되어 채석장에 던져지지 않았고, 나머지 92 개의 조각상은 운송 도중에 버려졌다. 대부분 부드럽고 조각하기 쉬운 응회암 (화산재가 굳어서) 으로 조각한 것이고, 일부는 다른 화산암으로 조각한 것이다. 모에는 평균 높이가 약 4 미터, 평균 무게는 약 12.5 톤이다. 가장 큰 키는 2 1.6 미터, 무게는 160- 182 톤이지만 완성되지 않은 채 채석장에 버려졌다. 완성된 가장 큰 모이 높이는 9.8 미터이고 무게는 약 74 톤이다. 모에 두 개는 똑같지는 않지만 대부분 같은 스타일로 조각되어 있습니다. 엉덩이는 아래쪽에 있고 팔은 양쪽에 늘어져 있고 손과 손가락은 복부를 보호하기 위해 뻗어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모에의 머리도 길어서 늘 앞을 바라본다. 대부분의 모에 사람들은 긴 귀, 큰 코, 얇은 입술, 깊은 눈알을 가지고 있다. 어떤 눈구멍에는 산호로 만든 하얀 눈과 어두운 석두 만든 눈이 박혀 있다. 약 50 ~ 75 개의 모아이 석상 꼭대기에 붉은 화산암으로 만든 석모가 있는데, 이를 푸코라고 하며 머리카락을 나타낼 수도 있다. 분명히 모에는 이스터 섬에서 가장 눈에 띄는 가장 난해한 풍경이다. 로가빈은 이렇게 썼습니다. "이 석상들은 어떤 기계나 단단한 밧줄을 만들기 위해 큰 나무가 없는 상태에서 어떻게 이 석상들을 세웠는지 이해할 수 없기 때문에 우리를 놀라게 했다." 로가빈의 질문은 끊임없이 제기되고 있으며, 사람들은 줄곧 각종 답안을 제시하려고 시도하고 있다. 특히 신비한 현상, 소곤소곤,' 선사 문명' 을 조장하는 사람들은 이스터 섬의 모알라를 증거로 삼는다. 예를 들어, 악명 높은 대니 켄은 이 석상들이 외계인이 초현대 도구로 만들었다고 주장합니다. 그들은 우주선 추락으로 이스터 섬에 갇혔고, 그들은 이 석상들을 세워 동료에게 도움을 청했다. 구조 우주선이 도착했을 때, 그들은 황급히 섬을 떠났다. 이런 근거 없는 환상은 반박할 가치가 없다. 섬의 채석장에서 현무암으로 만든 돌도끼를 많이 발견할 수 있다. 현지인들은 그것을 toki 라고 불렀고, 그것의 밋밋함 때문에 버려졌다. 모에석상은 이 석기로 조각한 것이다. 1950 년대 노르웨이의 유명한 고고학자 헤르달 (Thor)? Heyerdahl) 일찍이 6 명의 현지인을 고용하여 이 돌도끼로 모에석상을 조각한 적이 있다. 그들은 3 일 동안 일하다가 사직했지만, 공예 추산에 따르면 이 6 명은 12 개월에서 15 개월이면 모에를 새길 수 있다. 가장 큰 모에를 조각하려면 20 명이 1 년 동안 일하면 된다. 1950 년대부터 현재까지 고고학자들은 사람들이 원시적인 방식으로 모이나 복제품을 운반하고 만들도록 끊임없이 조직해 왔다. 미국 고고학자 반 틸버그 (조? 애니? 트럭? (Tilburg) 굴라파누이 사람들이 모이를 나무 썰매 위에 올려놓고 나무 줄을 바퀴로 놓고 바닥에 물을 뿌려 마찰을 줄인다고 상상해 보십시오. 컴퓨터 시뮬레이션을 통해 그녀는 약 70 명이 목재와 밧줄을 도구로 사용하는 경우 약 10 톤을 존중하는 Moai 복제품을 운송하고 만드는 데 5 일이 걸린다는 것을 발견했다. 1998 의 4 ~ 5 월 동안 사람들은 이스터 섬에서 전체 과정을 시뮬레이션하고 TV 영화를 만들었다. 고고학자들은 굴라파누이 사람들이 어떻게 모에를 운반하고 세웠는지에 대해 논란이 많았지만, 그것은 중요하지 않았다. 중요한 것은 라파파누이 사람들이 어떤 방법을 사용하든지, 당시의 조건에 따라 수십 명으로 일반 크기의 모에를 들어 올릴 수 있다는 점이다. 질문은: 나무와 로프는 어디에서 왔습니까? 가난한 섬 주민들은 어떻게 이 거대한 석상을 조각하고 운반할 시간이 있습니까? 왜 갑자기 이 활동을 멈췄습니까? 유감스럽게도, 라파누이 사람들은 유럽인들과 접촉하기 전에 글이 없었기 때문에 이러한 질문들에 대한 명확한 대답을 할 역사 기록이 없었습니다. 이스터 섬에는' 말을 할 줄 아는 나무' 를 의미하는 rongorongo 라는 이상한 상형문자가 나무판에 새겨져 있다. 하지만 뉴질랜드 언어학자인 스티븐 피셔에 따르면? Fischer) 는 1770 년 스페인 사람들이 이 섬을 방문한 후 발명되어 영향을 받았다. 그는 1996 에서 그것들을 성공적으로 해독했는데, 그것들이 제사 송가와 창조이야기만 기록한다는 것을 발견했고, 역사 기록은 없었다. 그러나 고고학을 통해 우리는 이스터 섬의 역사적 변천을 대충 이해할 수 있다. 시간이 지날수록 언어는 서서히 변한다. 동원언어의 차이를 비교함으로써 그것들이 분리되는 시간을 추정할 수 있다. 앞서 언급했듯이 라파누이는 폴리네시아 방언이다. 언어학자들은 다른 폴리네시아 언어와의 비교를 통해 이 방언이 기원 400 년경에 태어났다고 추정한다. 방사성 동위원소 측정법에 따르면 인간은 기원 400 년에서 700 년 사이에 섬에서 활동을 시작했다. 1994 년에 생물학자들은 12 굴라파누이 유해에서 DNA 를 추출하여 그들이 폴리네시아인임을 확인했다. 섬의 풍습, 재배된 식물 (바나나, 고구마, 사탕수수, 토란, 토란) 과 사육된 동물 (닭) 도 폴리네시아인의 특색이다. (이 동식물은 폴리네시아인의 발원지인 남아시아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고구마는 남미에서 기원한다.) 따라서 고고학계는 일반적으로 라파누이족이 기원 400 년경에 이스터 섬으로 표류한 폴리네시아인들의 후손으로 여겨진다. 이 폴리네시아인들이 처음으로 이스터 섬으로 이사했을 때, 그것은 정말 작은 천국이었다. 우리는 꽃가루 분석을 통해 고대 식물을 추론할 수 있다. 연못이나 늪의 퇴적물은 시간에 따라 퇴적되며, 상층 연령이 가까울수록 하층 연령이 길어진다. 각 층의 퇴적물의 절대 나이는 방사성 동위원소 방법으로 결정될 수 있다. 현미경으로 퇴적물에 들어 있는 꽃가루를 분석하고 그 종류를 식별하고 그 수를 계산함으로써 당시 식물의 분포를 알 수 있다. 이에 따라 이스터 섬 초기에는 황무지가 아니라 울창한 아열대 숲이 있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숲 속에는 가시가 많은 대마식물, 후후 (hau hau) 가 있다. Hau), 그 섬유는 로프를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독특한 나무는 토로미로라고 하는데, 나무는 단단하여 불을 태우고 목각을 만드는 데 쓸 수 있다. 가장 큰 야자수는 이스터 섬에서 멸종된 대형 야자수이지만 칠레의 술야자수와 매우 비슷하거나 같은 종일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 큰 야자나무의 줄기는 곧게 뻗어 있어 높이가 25 미터, 지름이 2 미터까지 자랄 수 있다. 그것은 교통수단, 석상, 배의 좋은 재료이다. 그리고 이 야자수의 열매는 먹을 수 있고 과육은 시럽과 술을 생산할 수 있어 중요한 음식의 원천이다. 동물은요? 고고학자들은 지층에서 고대 쓰레기장에 남아 있는 동물의 뼈를 발굴하고 비교함으로써 추측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물고기는 폴리네시아인의 주요 음식이며, 가시는 일반적으로 쓰레기의 90% 이상을 차지한다. 그러나 이스터 섬은 아열대 지방에 위치해 있다. 열대 지방에 비해 기후가 너무 추워서 물고기가 모인 산호초에서 자랄 수 없고, 가파른 해안선도 얕은 물에서 물고기를 잡기에 적합하지 않다. 그래서 물고기는 처음부터 라파누이족의 주요 음식이 아니었다. 900 년부터 1300 년까지 라파누이 쓰레기의 물고기 뼈 함량은 4 분의 1 도 안 된다. 반대로, 뼈의 거의 3 분의 1 은 돌고래의 뼈다. 다른 폴리네시아 쓰레기 중에서 돌고래 뼈의 함량은 1% 에 미치지 못했다. 다른 폴리네시아 섬과는 달리 이스터 섬에는 큰 동물이 없고, 심지어 집에서 기르는 돼지와 개도 없기 때문에 돌고래는 라파누이족이 잡을 수 있는 가장 큰 동물로, 그들의 식품 단백질의 중요한 원천이 되었다. 하지만 돌고래는 깊은 바다에서만 산다. 이것은 라파누이인들이 심해에서 돌고래를 잡는 큰 배를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 배들은 분명히 큰 야자수의 줄기로 만든 것 같다. 고고학자들은 또한 바닷새도 초기 라파누이 사람들에게 중요한 음식이라는 것을 발견했다. 인간이 도착하기 전에 이스터 섬에는 새의 천적이 없어 바닷새의 번식에 가장 적합한 곳이 되었다. 적어도 25 종의 바닷새가 이곳에 둥지를 짓고 번식한 적이 있는데, 이곳은 아마도 태평양 전체에서 가장 번성하는 조류 번식지일 것이다. 올빼미, 앵무새, 그리고 다른 육지 새들도 초기 라파누이인들의 음식이다. 고고학자들은 고대 쓰레기에서 적어도 여섯 종의 육지 조류의 뼈를 발견했다. 한편 라파누이족과 함께 이민을 온 폴리네시아 쥐도 라파누이족의 중식이다. 그에 더해, 부활절 섬에는 바다표범이 있었을 가능성이 있음을 나타내는 바다표범 뼈도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라파누이족이 초기에 발견한 것은 물산이 풍부한 풍요로운 땅이다. 그들의 인구는 급속히 증가하여 약 1680 년에 인구가 약 8000 명에서 20,000 명으로 늘어났다. 그들은 무제한으로 자원을 개발하고 이용한다. 서기 1200- 1500 년 동안 그들은 모에를 대량으로 건설했다. 하지만 꽃가루 분석에 따르면, 일찍이 기원 800 년에 숲의 파괴가 이미 시작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 이후로 지층의 큰 야자수와 다른 나무의 꽃가루가 점점 줄어들고 있다. 15 세기에 들어선 지 얼마 되지 않아 섬의 큰 야자수가 마침내 멸종되었다. 큰 야자수의 번식은 상당히 느리며, 그 씨앗은 발아하는 데 반년에서 3 년이 걸리며, 싹이 난 후의 성장도 매우 느리다. 가장 좋은 자연 조건 하에서도 큰 야자림을 재생성하는 데는 시간이 오래 걸린다. 도망친 쥐는 큰 야자수의 재생에 파괴적인 역할을 하였으며, 섬 동굴에서 발견된 수십 그루의 큰 야자수가 쥐에게 먹혀 싹이 나지 않았다. 하지만 의문의 여지 없이, 인류는 숲의 실종에 대해 가장 큰 책임을 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벌목되어 배와 집을 만들고, 모에를 운반하거나, 불을 쬐거나, 경작지를 만들기 위해 불태워질 것입니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무술 수염나무는 멸종되지는 않았지만 이미 매우 희귀해져서 더 이상 밧줄로 쓸 수 없게 되었다. 토로미로나무의 경우, 1956 년 하이얼달이 이스터 섬을 방문했을 때, 섬 전체에는 독방 한 그루만 남아 콩꼬투리 몇 개만 맺혀 있었다. 1962 년, 마지막 토로미로나무도 죽었다. 다행히도, 헬달은 그 씨앗을 스웨덴으로 가져와 식물학자들이 재배했다. 토로미로는 정원에서 살아남아 1988 년에 이스터 섬으로 돌아왔다. 15 세기에 이스터 섬의 숲이 사라지고 대부분의 나무들이 멸종되었다. 동물 집단의 변화도 마찬가지로 충격적이다. 모든 육지 조류와 절반 이상의 바닷새가 이미 멸종되었다. 1500 정도, 쓰레기 더미에서 갑자기 돌고래 뼈가 없어졌다. 그 이유는 간단하다. 숲이 사라지면서 사람들은 더 이상 목재를 찾아 배를 만들 수 없고, 더 이상 돌고래를 잡으러 바다로 나갈 수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그들은 얕은 바다에서만 물고기를 잡을 수 있는데, 이것은 이미 얕은 바다의 생태를 심각하게 파괴했다. 조개도 거의 다 먹어서 소라만 좀 먹을 수 있어요. 라파누이족은 어부에서 농민으로 변했다. 그들은 닭을 중시하기 시작했고, 닭을 기르는 것이 단백질의 주요 원천이 되었다. 그들은 고구마, 토란, 사탕수수를 심었지만 생산량이 점점 낮아지고 있다. 숲이 사라지면 필연적으로 물과 토양이 유실되고, 토양은 비바람과 햇볕 아래서 점점 척박해질 것이기 때문이다.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배가 고파서 찾을 수 있는 대로 먹는다. 여기에는 쥐 (섬폴리네시아 쥐는 멸종되었고, 현재 섬의 쥐는 유럽이다) 와 섬에서 가장 큰 동물인 사람 (사람) 이 포함된다. 이후 쓰레기장에서 인골은 매우 보편화되었다. 섬에서 가장 악독한 저주는 바로' 너의 어머니의 고기가 내 이빨에 있다' 는 것이다. 다른 지역의 폴리네시아인들도 식인종이라는 악명을 가지고 있지만, 이것은 종교나 미신 때문에 특별한 경우에 일어날 수 있다. 라파누이 식인종은 단백질을 보충하는 매우 실용적인 목적을 가지고 있다. 식량의 생산량은 이미 이렇게 많은 사람을 부양할 수 없고, 모에를 만들고 운반하는 노동자들도 여분의 식량이 없다. 모에의 대량의 반제품은 이미 폐기되었다. 족장과 목사도 음식을 갖기가 어렵다. 원래 복잡한 사회 구조가 붕괴되어 사회 전체가 전쟁에 빠졌다. 전쟁은 17 세기와 18 세기에 절정에 이르렀는데, 당시 돌창과 돌칼은 여전히 현재 바닥에 버려져 있었다. 1700 정도, 기근과 전쟁을 거쳐 섬 인구는 2,000 명 정도에 불과했다. 1770 년경에 라파누이족은 적의 모에를 헐고 모에의 머리를 베기 시작했다. 쿡 선장은 1774 에서 이 섬을 시찰할 때 제단에서 바닥에 누워 있는 모에를 많이 발견하여 섬에 무슨 일이 일어났을 것이라고 추측했다. 1864 에 이르러 서구 선교사들이 섬에 도착했을 때, 모든 모에가 넘어진 것을 발견했다.

이 이스터 섬 세계의 배꼽을 편집하다.

원주민들이 특별한 이름을 가지고 있는지 정확히 알 수는 없다. 이 섬을 케이트 카얀가라고 부르는 것 외에는' 지구' 를 의미한다. 조상 대대로 전해 내려온' 테피토 쿠라' 라는 이름이' 세계의 배꼽' 으로 번역되어 많은 사람들의 상상을 불러일으켰다고 한다. 놀랍게도 이스터 섬 주민들은 그들의 장소를' 세계의 배꼽' 이라고 부른다. 처음에는 사람들이 그 이름을 이해하지 못했지만, 나중에 우주 왕복선의 우주 비행사가 하늘에서 지구를 조감도했을 때, 그 이름이 완전히 정확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스터 섬은 광대한 태평양에 홀로 걸려 있었습니다. 마치 작은 배꼽 같았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고대 섬 주민들은 공중에서 그들 자신의 섬을 내려다본 적이 있습니까? 만약 그렇다면, 누구고, 어떤 비행기로 그들을 고공으로 데려갈까요? 하지만 이 "세상의 배꼽" 이 반드시 섬 전체를 의미하는 것은 아니며, 단지 섬의 분화구를 가리키는 것일 수도 있기 때문에 신비롭지 않다. 언어학자인 W 처칠의 연구에 따르면, 이 호칭의 정확한 의미는' 지구의 끝' 일 수 있다.

이 단락의 관광 자원을 편집하다.

특산물과 기념품

붉은 포도, 연어, 와인, 청동기, 목각, 가죽 제품, 유명한 흑도기, 인도 수제 카펫.

새날

섬에서 가장 큰 전통 명절은 일 년에 한 번의 새사람 축제이다. 매년 봄, 모든 섬 주민들은 오렌고의 화산 정상에 모여 그들의 지도자 새를 선출하여 그들의 신을 숭배한다. "새" 는 섬에서 전해 내려오는 한 신화, 즉 고대에 창조주 마커 마커 () 이 섬의 제사장들에게 종교 의식과 성물 (해새알) 을 전수하고 바다에 암초 두 개를 새알을 채취하는 장소로 지정했다. 이렇게 하면 매년 89 월에 갈매기가 날아올 때 섬 주민들이 오렌고의 해변에 모인다. 각 부족은 플레이어 한 명을 골라 절벽을 따라 바다로 헤엄쳐 2 킬로미터 떨어진 큰 암초에서 새알을 찾았다. 알을 얻은 첫 번째 플레이어는 즉시 섬으로 헤엄쳐 가서 추장에게 넘겨주자 그 해의 "새 사람" 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일 년 내내 그는 섬 주민들에게 신으로 추앙받았다. 수영으로 알을 채취하는 것은 상어에게 자주 공격을 받기 때문에, 이런 활동은 이미 100 여 년 동안 중단되었다. 하지만 신성한 의식과 오색찬란한 화장 공연은 지금까지도 남아 있으며,' 새' 는 여전히 섬 주민들이 숭배하는 신이다. 여행의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더 많은 관광객들이 이 이 기이한 풍습을 목격할 수 있도록 행사 시간을 매년 2 월로 바꾸었다.

아나케, 섬에서 가장 매력적인 명소.

이스터 섬 북부에 위치한 아나카이는 섬 전체에서 가장 매력적인 명소이다. 위풍당당한' 모에' 석상을 제외하고는 금빛 모래사장이 길고 넓다. 해안가의 야자수가 울창하다. 섬의 가장 높은 지점인 트레바카 산꼭대기, 해발 507 미터에 이르면 섬의 모든 화산과 주변 석상을 볼 수 있다. 광대한 태평양과 푸른 하늘이 하나가 되어 마음이 후련하다. 이 산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유명한 칠모에스 풍경지이다. 전설에 따르면, 그것은 마오리 마법사의 일곱 아들이 오토 마투아 왕이 오기를 기다리는 곳이라고 한다. "바다" 는 섬 전체에서 가장 잘 보존된 "모에" 석상군이다. 매일 저녁, 사람들은 해가 지는 것을 보고, 노을빛은 하늘의 절반을 반사하고, 거대한 석상은 영원한 실루엣을 돋보이게 한다. 이스터 섬 사람들은 친절하고 친절하고 예의 바르며, 모든 손님들은 화환 한 다발을 받는다. 젊은 남녀는 노래와 춤을 잘 춘다. 명절을 맞아 남자는 목에 화환을 쓰고 상체를 드러내고, 여자는 꽃 악세사리를 쓰고, 깃털 치마를 입고, 깃털 치마를 입고 춤을 춘다. 이 춤은 하와이의 짚치마춤과 비슷하며 칠레 관광활동의' 보존 프로그램' 이다.

대화판

석상 근처에서' 말을 할 줄 아는 판' 이라고 불리는 이상한 무늬가 새겨진 널빤지가 발견되었지만, 이 널빤지는' 문명인' 으로 인한 큰 재앙을 겪었다. 탐험가들이 이스터 섬을 발견하자 유럽 선교사들이 그 섬에 와서 하느님의 "뜻" 을 전파했습니다. 그들은 이 널빤지들을 모두 태워버리라고 명령했다. 현지 주민 한 명만이 널빤지 25 개를 잡고 어선 한 척에 못 박아 바다로 도망쳤다. 나중에, 이 25 개의 널빤지는 세계 각지의 유명한 박물관에 보존되고 소장되었다. 살아남은 이' 말을 할 줄 아는 판' 은 길이가 2 미터이고, 양쪽에는 상어 이빨이나 단단한 석두 (예: 물고기, 새, 식물, 패들) 로 정사각형 도안을 조각하고, 일부 형상도 조각한다. 그런데 이' 말을 할 줄 아는 판자' 의 도안은 도대체 문자인가? 그것은 우리에게 무엇을 말합니까? 이 수수께끼는 아직 풀리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