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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울에서 피아노를 치는 의미를 해석하다.

거울 속에서 피아노를 연주하다: 낭만적 인 문학 감정

전형적인 예는 원명원 복해 남안 명승지이다. 주경은 복해 남안 서단의 경관 윤곽을 풍부하게 하는 쌍처마 사면의 피라미드형 옥상교정입니다. 이른바' 거울 함락' 은 북이 복해의 광활한 수면이 있고, 남에는 내항이 있고, 원형 아치동이 있는 다리정이 그 사이를 날아가고, 수면의 반사가 마치 원경과 같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거울명언) 이른바' 진명' 이란 동쪽의 절벽에 흐르는 샘물이 떨어져 산석으로 뛰어들어 진명 같은 소리를 내는 것이다. 다리정에 오르든 돛을 올려 다리동을 건너든 디자이너의 독창성을 엿볼 수 있다. 한편으로는 복해가 평평하고 넓고 범위가 넓다. 한쪽은 항만이고, 우여곡절이 있고, 면적이 크지 않다. 양자의 대비가 분위기를 크게 다르게 했다.

청정 화가 심연 () 당다이 () 가 그린 원명원 () 40 장면에서 건륭 () 은 이 경시 () 인' 수선화 ()' 를 창작하려는 의도를 분명히 언급했다.' 이청련 ()' 이청련 () 의 물 () 과 거울 ()' 의 시 () 를 취하여 모두 홍교 ( 그의 말 에서, 그는 썼다:

바람 속에서 목란 배가 내려와 날아다니는 새를 두드리며 주주의 연기를 깨뜨렸다. 임원은 어부의 부러움을 받을 의도가 없다. 그것은 텅 비어 있다. 진심은 그 해를 말하지 않았다. 공감은 멀리 있고, 현에 있지 않고, 연결에 있다.

자세히 연구해 보니, 이 단어의 행간에는 많은 전고가 포함되어 있다. "실크" 는 이백의 "백척조각양화동" 과 도용의 "류풍이 기슭을 휘날리다" 에서 유래했다. 바람 속' 은 레고의 시' 바람 속 몇 피리' 에서 나왔다. "목란선" 은 "이이야기의 이야기" 에서 나온 것이다. "루반은 목란을 7 리 배에 있는 배로 조각했다. 시인은 뮬란 보트가 이것이라고 말했다. 클릭합니다 그리고 이상은의 시가 있다. "배에서 목란을 여러 번 보았는데, 이 꽃인지 모르겠다."

스시의 시' 봄풍류, 기러기가 먼저 찍는다' 와' 예찬' 의 시' 조로 9 시 비행' 에서 나왔다. 단연' 은 범성대의 시' 태양발 햇볕' 과 유우석의 시' 주주연' 에서 유래했다. 임원은 무심코 사람을 부러워한다' 는' 한서 동중서전' 에서' 퇴림원으로 그물을 짓는 게 낫다' 와' 열자' 에서' 무심코 한마음' 이라는 말이 나왔다. 텅 빈 명수천' 은 스시의' 적벽부' 와 미진의' 경명재집' 에서 유래했다.

진' 은 중국 문인 문화의 중요한 상징으로 문인의 여가 심리를 표현하는 전형적인 도구이며, 중국 고전원림에는 진의 주제가 여러 차례 등장한다. 진심' 은' 황정 내경' 을 위해, 내장은 진심의 삼중무' 라고 말하는 반면, 이시안은' 수조헌' 에서' 진심은 놀라지 않는다',' 그해' 는' 무제가 버드나무 영을 심고 서 있는 것' 을 의미한다

글에서 말하는' 공감' 과' 성련' 은' 악부 고시 해석' 의 이야기에서 나온 것으로, 그중에는' 보아가 3 년 동안 성련선생 (춘추) 에게 피아노를 배웠다' 는 구름이 있다. 정신적인 외로움과 전적인 야망에 관해서는, 나는 줄곧 할 수 없다. 쳉: 바다에 zichun, 사람들의 감정을 바꿀 수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보아와 함께 밖을 내다보았고, 아무도 봉래산에 가지 않았다. 유 씨는 선생님을 만나러 간다고 말했다. 가시나무는 사라졌지만 열흘 안에 다시는 돌아오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바닷물이 잠기는 소리, 산들이 고요하고 새들이 우는 소리를 들었을 때, 나는 갑자기 한숨을 쉬었다. "선생님, 당신은 내 감정을 감동시켰어요! 보야' 는 영혼이 이런 느낌에 휘저어진 후 피아노 곡으로 창작한 것이다. \ "노래 끝, 쳉 리안 보트 반환, 교사 는 만났다. 이런 훈도를 거쳐 보아는 마침내 세상의 묘수가 되었다.

여기서 전고는 역사적 낭만 사유 의식으로 가득 찬 활동으로, 역사적 시공간의 속박을 받지 않고 자연스럽고 쉽게 심미 주체가 감정을 표현하는 도구가 되며, 전고는 끊임없는 해석에서 끊임없이 승화된다.

몇 편의 시가 조직되어 감정적 색채가 가득한 단편으로 농축되어 중국 고대 문어문의 유연한 문법, 어휘 배열, 그리고 단어와 심미 주체의 불확실하고 자유로운 상호 작용을 통해 아름답고 감동적인 그림을 보여준다. 거울 속에서 피아노를 연주하다' 는 연련감을 둘러싸고 이 전고를 공감하며 재창조해 박아의 자리에 있는 것처럼 독자의 상상공간을 동원했다.

원림 속의 자연미는 왕왕 표상적인 심미관계일 뿐, 원림을 이해하는 관건은 일정한 역사적 조건과 문화적 배경에서 주체의 이상을 분석하는 것이다. 사진경금' 은 총 5 개의 현판액으로 은광 임정, 그림 중서산, 망중호산, 절미산수, 동굴 장춘이다. 이 비문의 내용과 시에 사용된 전고를 결합하면 심미 주체가 추구하는 것은 일종의 고대 군자의 은둔사상이고,' 은일' 사상은 중국 고대 사대부의 중요한 문화심리라는 것을 분명히 알 수 있다. 이런 주제는 시종 사대부의 이상경지에 부합한다. 한 시대의 정원 조원 예술은 항상 당시 문화적으로 통치권을 차지한 사람들의 이상과 정서를 반영한다. 수양버들, 미풍, 수면, 작은 배 (왕왕 은둔을 대표함), 악기 (사실 물소리), 거울 (사실 수면반사), 동천 (고대 은둔의 상징), 비연, 낚시, 임원 등 이런 장면 요소들이 서로 어우러져 복해의 봉래를 마주하고 있다 중국 고전 원림의 해석미학은 종종 중요한 장면 기호에 대한 암시와 비유를 통해 역사의 시공간을 뛰어넘는 미적 다리를 구축하는 경우가 많다.

요약하자면, 원명원의' 사진경피아노' 관광지의 배치는 공간환경언어와 관광지명을 지향하며 역사문화에 대한 모방을 내포하고 고상한 생활을 추구하는 인격적 기대를 담고 있으며, 깊고 먼 시공간을 헤쳐나가고, 비범한 탈속적인 원림의 경지를 표현하며, 원림미학에서 미학을 해석하는 무한한 매력을 충분히 반영하고 중국 고전원림의 우수한 디자인 전통을 드러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