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게임 관리에서 단결정신을 키우는 데 없어서는 안 될 일 중 하나는 반에서 단결진보 정신을 끊임없이 발양하는 것이다. 일주일에 두세 번 반 단결과 관련된 게임을 하는 것이 학생들의 팀워크와 협력 능력을 강화하는 것이 좋습니다. 여기에 유니티에 대한 작은 여행이 수집되었다. 자료가 완전하지 않아, 어떤 것은 반드시 실용적이지는 않다. 앞으로 계속 보충할 것이다. 지나가는 친구에게 좋은 그룹 소개가 있으면 뒤에 붙여 주세요.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바보가 동그라미 주위를 뛰어다니고, 한 사람이 접힌 신문 한 장을 들고 원 중앙에 서 있다. 그/그녀가 선수 중 한 명의 이름을 읽을 때, 그 선수는 가능한 한 빨리 다른 선수의 이름을 읽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신문이' 그의 머리 위로 뛰어내릴 것' 이다. 붙잡힌 사람은 서클에 서서 그 선수의 이름을 계속 부를 것이다. 1, 성어가 연결되어 있습니다. 먼저 성어를 말하는 것입니다. 각 그룹이나 모든 사람이 마지막 단어로 성어를 연결시킵니다. 연결되어 있지 않으면 벌을 보세요. 빙고 게임을 하자. 종이 한 장. 100 가지 질문. 10 × 10. 먼저 한 줄이나 한 열에 대답하는 것이 재미있다. 상을 받다. 문제는 클래스 구성원의 특성에 대한 설명입니다. 서명자를 정답으로 설명해 주세요. 3. 당신 반 친구들에게 고향의 대화를 하게 하세요. 예를 들어 고전일수록 좋다. 。 。 。 。 。 4. 그라운드 중간에 밧줄을 많이 당긴 후, 어떤 사람을 골라서 밧줄을 만지지 못하게 하고, 그들의 눈을 가리고, 밧줄을 제거하고, 그들의 멋진 공연을 한 번만 본다. 우리 춤을 추자. 이틀 전에 외국인 선생님과' 궁중권 춤' (자신이 지은 이름) 을 배웠는데 지루했다. 6. 축복을 보내는 쪽지 한 장 (익명 한 장) 을 사회자에게 한 장 쓰고, 차례로 제비를 뽑아 큰 소리로 축복을 낭독하게 한다. 7) 7. 각종 직업이나 운동이라고 적힌 종이 몇 장을 미리 준비한다. 그리고 모두에게 각자 한 개씩 피우게 하고, 다른 사람에게 알리지 마라. 그런 다음 따로 공연을 하고, 말을 할 수 없고, 다른 사람이 어떤 직업인지 추측하게 한다. 8. 두 그룹으로 나누어 작은 종이 조각을 준비하고 그 위에 영화명을 적는다. 액션 영화나 특별한 것이 가장 좋다. 그리고 제비를 나누어 상대방이 알아맞힐 수 있도록 제비를 뽑는다. 해커 제국, 스파이더맨, 슈퍼맨은 모두 재미있다. 9. 의자를 잡습니다. 두 그룹으로 나누어 그룹당 6 ~ 8 명, 의자는 인원수보다 한 개 적다. 그리고 모두들 듣자마자 의자 주위를 돌며 자리를 빼앗았다. 매 라운드마다 한 명 탈락, 결승전 1/8 ... 결승전에서 마지막 남은 사람이 이기고 지는 사람은 상을 받는다. 진 사람은 반드시 프로그램을 연기해야 한다. 또는 다음 경기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10, 2 열, 3 명 그룹, 1 1 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우선 문제를 준비한다. 그중 두 명은 눈을 가리고 젓가락으로 서로 먹이를 주고 나머지는 글을 아는 사람이 지휘할 수 있다. 윙윙 ~ ~ 여러 번, 신문 한 장. 규칙: 한 남자와 한 여자가 신문에 서서 답안을 쓰기 시작했고, 답이 틀렸다. 항상 *** 20 개의 신체 접촉 신문 이외의 것에 관한 문제가 있다. 문제가 끝나면 남녀는 이전의 법칙을 만족시킬 수 있다. 게임이 끝나면 12 상을 수여하고, 사려 깊게 두 그룹으로 나누어 그룹당 3-5 명을 드립니다. 사람은 2 열 대화를 할 수 없고 13 의 동작과 14 의 철인 3 종으로만 자신의 뜻을 표현할 수 있다. 예를 들어, 한 바퀴에 서 있는 사람들은 그 중 하나에서 4 9, 다음 빠른 답변 36, 그녀는 6 8, 다음 답변 48 등을 말한다 ... 누가 잘못을 저지르면 벌을 받는다:) 15, 풍선을 밟는다. 각 발에 풍선을 묶는 2-3 명 그룹. 서로 밟아 놓고, 일정 시간 후에 어떤 발에 남아 있는 풍선이 많은지 보자.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시간명언) 16 진실게임. 허허, 느낌이 좋은 게임. 17, 열 명의 남녀가 분리되어 있습니다. 두 그룹의 사람들이 입으로 포커를 전달했다. 첫 번째 관문의 승리는 18 이다. 컴퓨터와 영사기가 있다면 고전적인 영화 더빙도 좋다. 19, 신문 패션쇼! 의자 잡아! 미식대회의 신! 20, 각 X 는 X 의 배수입니다. X 가 있는 숫자는 말할 수 없습니다. 쪼그리고 앉아 표시해야 합니다. 예: x = 3, 몇 사람이 줄을 서서: 1, 2, (스쿼트), 4,5, (스쿼트), 7 ...1/kloc. 23. 1 인당 군고구마 2 개로 나눠서 4 명이 같이 경기해서 누가 먼저 먹는지 보자! ! 24. 종이 두 장을 보냅니다. 모두가 오늘 가장 즐거운 일과 가장 불행한 일을 적었다. 그런 다음 읽으십시오. 。 너는 너의 이름을 쓸 필요가 없다. 그것을 읽는 것은 재미 있습니다! 。 25, 3 문장 반! ~ 전통의 정수, 효과가 묘하다. 네 번째 사람은 네 번째 사람의 반구 (사실 한 마디의 점정필) 와 함께 단위를 결합해야 하는 상황이다. 26. 먼저 단어를 종이에 적고, 여러 범주로 나눌 수 있고, 그 의미를 단독으로 설명할 수 있지만, 그 단어를 가져올 수는 없다. 다른 하나는 그를 등에 업고 추측했다. 이봐, 내가 말하자마자 알았어. 행운의 52 처럼, 나는 위층에 있는 것을 열지 않았다. 어차피 너를 도와주는 제안일 뿐이다. 27. 한 테이블의 양쪽 끝에 세 그릇씩 세로로 세그릇을 드리며 각각 1/3 밀가루를 담는다. 테이블 근처에 있는 두 그릇에 각각 탁구공을 하나씩 놓고 양쪽에 서서 누가 먼저 탁구공을 세 번째 그릇에 넣는지 보세요. 이 게임은 분위기를 잘 조절하고 웃긴다. 。 。 。 1. 평가전: 정글 탈출: 한 무리의 사람들이 동그라미로 둘러앉아 1 부터 3 까지 세어보고 2 를 보고한다. 평가전: 정글대탈출: 한 무리의 사람들이 원을 이루며 1 부터 3 까지 세고, 얼굴을 맞대고 서 있고, 양손손바닥이 균형을 이루고, 가슴에 평평하게 얹고, 세 명을 보고하는 사람들이 두 사람 사이에 웅크리고 있다. 한쪽과 양쪽에 서서 양손의 손바닥이 균형을 이루고 가슴에 평평하게 눕는다. 신고한 사람은 두 사람 사이에 쪼그리고 앉았다. 한두 명은 소나무이고 세 명은 다람쥐이다. 동그라미 안에 또 한 사람이 이야기 장면을 하고 있다. 어떤 사람은 소나무를 만들고, 세 개는 다람쥐이다. 동그라미 안에 또 한 사람이 이야기 장면을 하고 있다. 이야기 장면이 발생할 때 소나무와 소나무는 반드시 장면에 따라 움직여야 한다. 장면에서 소나무와 소나무는 장면에 따라 이동해야 합니다. 즉, 당신은 다른 나무와 다람쥐와 위치를 바꿔야 하지만, 당신 주변의 나무와 다람쥐와 위치를 바꿀 수는 없습니다. 이야기와 장면을 하는 사람도 나무나 다람쥐가 되고 싶다. 하지만 주변 나무와 다람쥐와 위치를 바꿀 수는 없습니다. 이야기와 장면을 하는 사람도 나무나 다람쥐가 되고 싶다. 잘못 움직이거나 자리를 잡을 수 없는 사람은 벌을 받고, 이야기를 하는 사람, 쇼를 하는 사람. 잘못 움직이거나 자리를 잡을 수 없는 사람은 벌을 받고, 이야기를 하는 사람, 쇼를 하는 사람. 사고 현장에는 세 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화재입니다. 이때 나무와 다람쥐가 움직입니다. 둘째, 사냥꾼이 오면 나무와 다람쥐가 움직입니다. 사냥꾼이 왔다. "-세 가지 장면이 있습니다. 하나는 불이 났을 때 나무와 다람쥐가 움직인다는 것입니다. 둘째, 사냥꾼은 나무에 와서 움직이지 않는다. 세 번째는 지진이다. "이때 나무가 움직이고 다람쥐는 움직이지 않는다. 이때 나무가 움직이고, 이때 나무는 움직이지 않고, 다람쥐는 움직인다. 세 번째는 "지진 발생시 다람쥐는 움직이지 않는다" 는 것입니다. 2. 훌라후프 소품: ★ 가능한 지름이 가장 큰 두 개의 큰 훌라후프 ★ 1 스톱워치 소품: 큰 훌라후프 (가능한 지름이 가장 크고 지름이 가장 큰 것) ★ 스톱워치 목적: 전체 개념을 배양하는 것. 단계:. 팀 구성원을 12 ~ 개인으로 나누다. 작은 목적은 전체적인 관념을 배양하는 것이다. 단계: 1. 플레이어를 ~ 16 명으로 구성된 여러 그룹으로 나누다. 각 그룹이 손을 잡고 중심을 향해 원을 그리게 하다. 각 그룹이 서서 한 바퀴 잡아당기고, 각 그룹이 손을 잡고, 원을 그리며 원의 중심을 마주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각 그룹마다 한 바퀴씩 서서 손을 잡은 후, 마음대로 한 팀을 선택해서 두 선수가 함께 손을 놓게 한다. 손을 잡은 후, 마음대로 한 팀을 골라서 두 선수가 함께 손을 놓게 하고, 한 선수의 팔에 훌라후프를 씌우고, 두 선수가 손을 잡게 했다. 다른 그룹에게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한 플레이어의 팔에서 두 플레이어가 다시 손을 잡도록 합니다. 다른 그룹에게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이제 각 그룹이 특정 방향으로 훌라후프를 통과하게하십시오. 훌라후프를 통과하기 위해, 이제 각 그룹이 일정한 방향으로 훌라후프를 통과하게 한다. 훌라후프를 통과하기 위해서는 모든 플레이어가 그것을 뚫어야 한다. 훌라후프가 출발점으로 돌아온 후, 이번 게임은 끝났다. 스톱워치로 시간을 계산하다. 훌라후프를 통과해야 합니다. 훌라후프가 출발점으로 돌아온 후, 이번 게임은 끝났다. 스톱워치로 시간을 계산하다. 3. 함께 묶기 개요: 이 게임은 인간관계의 단단한 얼음을 깨고 팀워크를 키울 수 있다. 함께 묶기 개요: 이 게임은 인간관계의 굳은 얼음을 깨고 팀워크를 키워 단체를 활기차게 할 수 있다. 목표: 그룹을 활기차게 만듭니다. 모두가 움직이고 웃게하십시오. 팀을 활기차게 하다. 목표: 1. 단체를 활기차게 하다. 2. 모두를 움직이게 하고 웃으세요. 3. 팀워크를 향상시킵니다. 단계: 플레이어가 단단한 원을 형성하게하십시오. 모두 왼손을 들어 올리게 해주세요. 맞습니다. 팀워크를 강화하다. 단계: 플레이어가 단단한 원을 형성하게하십시오. 모든 사람이 왼손을 들어 원의 중심을 가리키게 하다. 각 플레이어가 이 위치를 설정한 후 중심을 가리킵니다. 각 대원들은 이 자세를 취한 후 왼손으로 파트너의 오른손을 잡게 했다. 일단 잡으면 가만두지 마라. 이제 저는 모든 사람들이 체인 파트너의 오른손에서 자신을 가져가도록 하고 싶습니다. 손을 놓지 마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일단 잡으면 가만두지 마라. 이제 나는 모든 사람이 자신을 쇠사슬에서 풀고, 손을 놓지 않기를 바란다. 네가 풀린 후에, 네가 어느 방향으로 향하든 간에, 모두를 한 바퀴 돌게 해야 한다. 아이를 풀어 주다. 네가 풀면, 네가 어느 방향을 향하든 모든 사람을 한 바퀴 돌게 해라. 때때로 사람들이 스스로 풀지만 몇 개의 작은 원을 형성하는 경우가 있다. 이제 모두가 스스로 풀렸는데, 단지 몇 개의 작은 원을 형성했을 뿐, 원래의 큰 원을 유지하는 것이 아니다.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려면 먼저 폐쇄 루프 테스트를 할 수 있습니다. 원래의 큰 원을 안고 있다.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려면 먼저 폐쇄 루프 테스트를 할 수 있습니다. 서클에서 마음대로 한 사람을 골라서 오른손으로 다른 반쪽의 왼손을 꼬집게 하다. 서클에서 한 사람을 골라서 오른손으로 다른 반쪽의 왼손을 꼬집게 하다. 왼손을 꼬집은 사람은 오른손으로 친구의 왼손을 꼬집는다. 이렇게 하면 손신호' 손신호' 가 오른손으로 친구의 왼손으로 돌아갈 때까지 계속된다. 이것은' 신호를 꼬집다' 가 오른손으로 돌아가 친구의 왼손과 첫 번째 사람의 왼손을 꼬집을 때까지 계속된다. 악수 신호가 돌아오지 않으면 다시 시작해야 한다. 첫 번째 사람의 왼손에 있습니다. 악수 신호가 돌아오지 않으면 다시 시작해야 한다. 실제 상황에 따라 폐쇄 루프 테스트가 필요한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실제 상황에 따라 폐쇄 루프 테스트가 필요한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4. 지뢰밭 목적: 1. 팀 구성원 간에 상호 신뢰를 구축하다. 2. 의사소통을 촉진하다. 목표: 팀 구성원 간의 상호 신뢰를 설정합니다. 소통과 교류를 촉진하다. 3. 팀을 활기차게 한다. 단계: 넓고 평평한 경기장을 선택하십시오. 시합에 참가하지 않도록 안배하다. 팀을 활기차게 하다. 단계: 넓고 평평한 경기장을 선택하십시오. 수호자가 되다. 많은 사람들이 게임에 참여할 때, 게임장은 매우 시끄러워질 것이다. 이것은 보호자가 되기에 좋은 인선이다. 많은 사람들이 게임에 참여할 때, 게임장은 매우 시끄러워질 것이다. 유리한 요소, 왜냐하면 지뢰밭을 가로지르는 사람들을 무력하게 만들 수 있기 때문입니다. 왜냐하면 지뢰밭을 가로지르는 사람들이 무력하게 만들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들이 들은 지시가 또래인지 다른 집단의 사람들인지 분간하기 어렵기 때문입니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각 팀원에게 파트너를 찾도록 하다. 당신의 파트너나 다른 단체의 사람. 각 팀원에게 파트너를 찾도록 하다. 각 쌍의 파트너에게 눈가리개 천을 주면, 매 쌍 중 한 명은 눈을 가린다. 눈을 가리고 눈가리개를 하면 매 쌍 중 한 명이 눈을 가린다. 눈이 가려지면 지뢰밭 배치를 시작할 수 있다. 두 밧줄을 지면에 평행하게 놓고 거리는 약 10 미터 (30 피트) 이다. 이 두 밧줄은 브레 구역을 시작했다. 두 밧줄을 땅에 평행하게 놓아라, 밧줄 사이의 거리는 대략 미터와 피트이다. 발자국은 지뢰밭의 시작과 끝을 표시합니다. 두 줄 사이에 가능한 한 많은 신문 (또는 판지 또는 판지) 을 깔고 아이들은 지뢰밭의 시작과 끝을 표시한다. 두 줄 사이에 가능한 한 많은 신문지나 판지를 깔다. 눈을 가리고 있는 대원들은 동료의 견인으로 지뢰밭의 시작점, 부목 등으로 걸어갔다. 눈을 가리고 있는 대원들은 동료의 지도 아래 지뢰밭의 시작으로 가서 옆에 서 있었다. 그의 동반자는 그의 뒤에서 2 미터 후퇴했다. 너는 시작점에 서서 소리쳐야 한다. 그의 동반자는 그의 뒤에서 2 미터 후퇴했다. 그가 길을 건널 때, 너는 그에게 길을 가르쳐 달라고 외쳐야 한다. 그를 인도할 때가 되었다. 당신의 동반자가 횡단하는 동안 지뢰밭의 다른 사람들과 접촉하거나 부딪히면, 그는 몇 초 동안 가만히 있어야 움직일 수 있다. (존 F. 케네디, 친구명언) 만약 그가 실수로 지뢰를 건드린다면, 그는 몇 초 동안 움직일 수 있다. 내 ",다른 사람들, 그는 30 초 동안 멈춰야만 움직일 수 있다. 만약 그가 실수로 천둥을 쳤다면, 그것은 완전히 끝났을 것이고, 너희 팀도 도태될 것이다. 끝났어. 너의 팀은 탈락할 것이다. 5. 살인게임 수: 17 소품: 포커 용도: 1. 모두의 발언 기회를 늘리다. 2. 살인 게임 수: 인간 소품: 목적: 여러분의 발언 기회를 늘린다. 너의 생각을 단련해라. 의견을 배양하고 진지하게 청취하다. 단계: 게임은 간단하고 생각을 단련합니다. 3. 열심히 강의를 듣고 열심히 분석하는 자질 절차: 게임은 매우 간단하다. 1 명 * * 필요 17 명, 1 심사위원, 16 선수 1 인당 카드 1 장. 판사는 날이 어두워질 때 눈을 감아 달라고 말했다. 이때 여러분, 심사위원 한 명, 선수 한 명, 카드 한 장씩 가져가세요. 판사는 날이 어두워질 때 눈을 감아 달라고 말했다. 판사는 살인범이 눈을 뜨고 살인을 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때 그는 눈을 감고 고개를 숙여야 한다. 판사는 살인범이 눈을 뜨고 살인을 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때 킬러 신분을 잡은 사람은 눈을 뜨고 판사가 먼저 신분을 확인하게 하고, 판사가 먼저 신분을 확인하게 하고, 동반자를 확인한 후에는 눈을 감은 어떤 선수도 죽일 수 있다. 네가 죽인 후에 판사는 이렇게 말할 것이다. "검은 애버딘, 눈을 감아 주세요. 이때 모든 살인자는 눈을 감아야 한다. 눈을 감은 게이머, 판사는 "눈을 감아주세요, 킬러" 라고 말할 것입니다. 이때 킬러들은 모두 눈을 감아야 한다. 판사는 경찰이 눈을 뜨겠다고 말했다. 이때 경찰관증을 뺏는 사람은 눈을 뜨고 판사가 너의 신분을 확인하게 해야 한다. 판사는 경찰관증을 빼앗은 사람은 눈을 뜨고 판사가 너의 신분을 확인하게 해야 한다고 말했다. 공식적으로 당신의 신분을 확인한 후 당신의 배우자를 확인하세요. 마지막으로 그는 눈을 감은 어떤 게이머를 가리키고, 당신의 파트너를 확인하며, 마지막으로 눈을 감은 어떤 플레이어를 가리킨다. 판사는 이 사람이 갱단인지 아닌지 알려줄 것이다. 물론, 너는 손짓만 할 수 있고, 언어는 사용할 수 없고, 건달만 사용할 수 있다. 물론 손짓만 할 수 있고 언어는 사용할 수 없다. 일반적인 손짓은 엄지손가락이 살인자를 향하고 엄지손가락이 아래를 향하여 민간인을 죽이는 것이다. 이 프로그램을 검사인이라고 합니다. 네가 무엇을 조사하든지 간에, 너는 엄지손가락으로 내려가서 사람을 조사한다. 이 절차는 사람을 조사라고 하는데, 무엇을 조사해도 상관없다. 네 사람은 한 사람을 의심하기 위해 협상할 수 있다. 이런 의심을 푸시 1 사람이라고 한다. 판사가 경찰이 눈을 감아야 한다고 말했을 때, 개인은 1 사람을 협상할 수 있다. 이런 의심을 남에게 떠넘긴다. 판사는 경찰이 눈을 감고, 개인 협상은 개인을 의심하고, 경찰 네 명은 눈을 감아야 한다고 말했다. 판사는 날이 밝았으니 눈을 뜨세요. 이때 모두가 눈을 뜨면 판사는 눈을 감아야 한다. 판사는 날이 밝았으니 눈을 뜨세요. 이때 모두들 눈을 뜰 것이다. 경찰은 밤에 살인자에 의해 살해된 사람을 발표할 것이다. 이 사망자는 처음으로 발언하고 밤에 살인자에 의해 살해되었다고 선언한 사람이 될 것이다. 이 사망자는 첫 번째 발언자이자 조사국을 떠난 첫 번째 사람이 될 것이다. 그는 유언을 남기고 누가 그를 죽였는지 의심할 것이다. 그는 말을 마치자마자 국 사람들이 유언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고인의 오른편에 있는 사람이 말을 하기 시작한다고 말할 수 있다. 모두가 이야기를 끝낸 후 판사는 발언 순서에 따라 모든 사람의 이름을 읽었다. 모두가 이야기를 끝낸 후 판사는 발언 순서에 따라 모든 사람의 이름을 읽었다. 가장 많은 이닝 동안, 수민은 경찰과 함께 살인자를 찾고 싶어했고, 결국 모두 손을 들어 살인자를 내던졌다. 게임에서 수민은 경찰과 함께 살인자를 찾으려고 했고, 수민과 경찰이 이겼다. 살인자가 모든 경찰을 죽이면 살인자가 이기고, 경찰을 이기고, 살인자가 모든 경찰을 죽이면 살인자가 이긴다. 살인자가 모든 물사람을 죽인다면 살인자가 이겼다고 할 수도 있고 무승부라고 할 수도 있다. 놀이가 다르기 때문이다. 경기가 끝난 후 놀이가 다르기 때문에 살인자가 이겼거나 무승부라고 할 수 있다. 경기가 끝난 후 지는 쪽이 프로그램을 공연할 것이다. 활동 후기: 사진전과 관련 보도를 잘해야 한다. 실패한 쪽이 프로그램을 실행합니다. 활동 후기: 사진전과 관련 보도를 잘해야 한다. 예측 결과: 학우들이 서로 이해하고, 감정과 팀워크가 강화된다. 학우들이 서로 이해하고, 감정과 팀워크가 향상되었다. 모두 한 바퀴 서 있다가, 모두들 두 팔을 교차시켜 오른쪽 위 왼쪽 아래에 있다. 그런 다음 손을 잡고 원을 그리십시오 (모두 손을 교차시킵니다). 최대한 짧은 시간 안에 선수들의 몸을 회전시켜 (손을 놓지 마라) 결국 큰 원으로 변하게 하고, 팔은 정상이며, 교차는 하지 않는다. 몇 사람이 한 글자로 줄을 섰는데, 그들 사이의 거리는 2 미터이다. 풍선을 불어라, 2 번. 첫 번째 사람은 팔로 들 수 있지만 손은 쓸 수 없다! 다음 사람에게 전해 주세요. 풍선이 터지지 말고 마지막 사람 뒤에 바구니를 놓고 미리 충분한 풍선을 준비해 주세요. 하루에 한 번 혹은 3 일마다 한 번, 너의 바구니에 있는 마지막 풍선이 매 경기마다 증가하는지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