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호: 동해의 해신, 한 사람의 얼굴 새, 귀에 노란 뱀 두 마리가 걸려 있고, 발에는 노란 뱀 두 마리가 밟혀 있습니다.
옥경: 옥호의 아들은 인면새로 귀에 청사 두 마리, 붉은 뱀 두 마리가 걸려 있어요. 풍신과 북해의 해신.
염연: 열신, 청의를 입고 머리에 청파를 쓰고 얼굴이 차갑다. 이 그림은 늙은 원숭이처럼 보인다. 성별은 여성이다.
축융: 인면수심의 화신, 두 마리의 용을 조종하다.
* * * 노동자: 수신, 붉은 털뱀, 흑룡을 몰다. 주융의 증손자입니다.
후토: 토지신.
질식: 시간의 신.
주망: 목신, 숭이라고도 하는 새국수인으로 두 마리의 용을 운전합니다.
레이우 신토: 중국 동해 두도산에 사는 명왕.
호랑이 울음소리를 듣지 않는다: 남해 포세이돈.
촛불음: 중산신.
플랫폼: 중산신. 중산 대지를 이끌다.
서왕모: 그녀는 표범꼬리와 호랑이 이빨을 가지고 있고, 옥승리는 조심스럽게 그녀의 털이 많은 머리 위에 있지 않습니다. 대신은 서쪽의 옥산에 산다.
조영: 말의 얼굴과 등에 날개가 있고 온몸에 호랑이 줄무늬가 있는 남자.
Luwu: 쿤룬 마운틴 신, 인간의 얼굴 호랑이 몸 9 꼬리.
깨달음수: 쿤룬산신은 아홉 마리의 거대한 호랑이처럼 각각 얼굴이 있다.
배죽: 쿤룬 산의 레인저. 눈이 가장 밝다.
만리장성: 모산신을 이기다.
제강: 천산의 신, 육족사익, 머리없는.
물: 그의 모양은 소 한 마리, 다리 여덟 개 포니테일, 머리 두 개 같다. 그의 목소리는 나팔 같다. 그가 나타난 곳에는 전쟁이 있을 것이다.
백택신수: 1520 종의 하늘과 땅 사이의 이상한 것을 묘사한 신수.
치우: 그는 소발굽이 있고, 네 눈은 여섯 손이고, 머리에는 강한 뿔이 있고, 귀 부근의 털은 칼처럼 서 있고, 모래, 돌, 돈을 먹고 있다.
악마: 얼굴이 네 발인 괴물이 부드럽고 귀여운 딸의 목소리로 사람을 매혹시킨다.
심혜: 인면수심, 한 발 한 손, 졸린 하품을 때려도 매력이 넘친다.
동물: 세 살 된 아기처럼 온몸이 검고, 긴 귀가 빨간 눈, 검은 털이 있어요. 언어를 배울 줄 아는 아이의 목소리는 매우 매력적이다.
풍버펠리안: 이 사슴은 머리에 뾰족한 뿔이 있고, 온몸에 표범무늬가 있고, 노란 뱀과 같은 꼬리가 있어요.
비 스크린: 7 인치 모양의 누에는 등에 비늘과 날개가 있다.
진짜 황소: 수소는 뿔이 없고 온몸에 재가 가득 묻었다. 바다를 드나드는 데는 반드시 강풍과 큰비가 동반될 것이다. 그 눈은 해와 달처럼 밝고, 그 으르렁거리는 소리는 우레처럼 세상을 뒤흔들었다.
뇌수: 용은 머리가 드럼처럼 큰 배를 가지고 있어요. 그는 셀카를 찍을 때마다 배가 천둥을 친다.
뚱뚱한 유산: 6 다리 4 날개 뱀. 사람들이 자연 비행을 볼 때, 땅에서는 무서운 가뭄이 발생한다.
Li Li: 소 모양의 호랑이에는 줄무늬가 있습니다. 신음 소리처럼 들립니다. 나타나기만 하면 대홍수가 있을 것이다.
비행: 이 소는 하얀 머리, 한 눈과 뱀 같은 꼬리를 가지고 있다. 물을 만나면 마르고, 풀을 만나면 마른다. 그것이 나타나자마자 세상에 큰 역병이 있을 것이다
피방새: 학처럼 녹색 몸과 하얀 입, 빨간 줄무늬, 발이 있습니다. 그것이 나타나는 곳에, 이상한 불이 있다.
산과 새: 뱀처럼 날개 네 개, 눈 여섯 개, 발 세 개가 있습니다. 보면 당황하게 된다.
현단산 오색새: 긴 얼굴, 거처하는 곳에는 망국의 화가 있을 것이다.
사람을 잡아먹는 괴물
Zhu Huai: 소의 큰 귀처럼 사각, 독특한 입 모양.
긴 다리가 달린 큰 개처럼, 그 눈은 앞발 뒤에 있다.
빈기: 빨간 몸의 소는 말과 발처럼 보이고 아기처럼 울 수 있는 괴물이라고 불린다. (황제와 관련 있음)
떠 있음: 인면짐승은 날개와 붉은 털을 가지고 있어, 늘 수면 위에 떠 있어, 풍랑을 일으키곤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상유: 9 마리의 괴괴, 제 4 차 세계대전 이후 * * * 공사로 실종됐다.
탱사:
절치: 6 피트 길이의 끌 모양의 이빨을 가진 괴물.
뱀수: 일명 바뱀으로, 키 100 피트, 검은 머리 녹색, 한 입에 코끼리 한 마리를 삼킬 수 있다.
양강: 그는 입에 뱀 한 마리를 물고 손에 뱀 한 마리를 들고 있어요. 그는 호랑이 머리와 긴 손을 가지고 있다.
일훈: 저는 지심의 바위에 살고, 성격이 치열합니다. 나는 온몸이 뜨거운 태양처럼 하얗고 곳곳에 나의 발자국이 가득하다.
초토화. 불길이 사납다.
여우: 교활하고 간사하고 소유욕이 강하며, 노란 무지는 모든 생명을 경직시킬 수 있다. 화재 중의 혼란을 대표한다.
상향: 텅스텐은 천지를 삼킬 수 있고, 부식성 자광은 단단한 광석과 금을 녹일 수 있다. 불에 대한 탐욕을 나타낸다.
애교: 견유주의, 파란 화염의 맹렬한 폭발, 찐 구름과 안개, 해마다 가뭄이 드는 세계에 대한 파괴. 불의 분노를 나타낸다.
김오: 수륙양서, 성한. 짙은 남색의 빛은 모든 것을 얼음으로 굳힐 수 있다. 불 속의 추위를 대표하다.
엄복: 도처에 광분하고 무모한 활활 타오르는 불길이 화산 자연재해를 일으켜 끝없는 고통을 초래했습니다. 활활 타오르는 불꽃을 대표하다.
피에 굶주린 잔인함, 두 눈이 핏빛으로 물들고, 고열이 모든 것을 재로 변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불 속의 연꽃을 대표하다.
최위: 어둠에서 태어났어요. 그는 빛을 싫어하고, 어두운 악산은 해와 달을 삼키고, 하늘을 가립니다. 화재 중의 어둠을 대표하다.
교활함: 분노하고 괴장하여 세상의 모든 아름다움을 파괴하는 것을 낙으로 삼고, 푸른 불은 천리를 태울 수 있다. 화재 중의 원한을 대표하다.
하나 추가: 역시.
노래 부르는 소리는 마치' 역시' 야수 같다. 그는 매우 착하다. 그는 동료의 시체를 볼 때 옆에 있다가 울곤 했다. 인간은 종종 이 특징을 이용하여 그들을 유인한다. -"거울의 가장자리" 에서 발췌한 것입니다.
고대 민간에는' 룡이 아홉 아들을 낳고, 용을 만들지 않고, 각자 재미가 있다' 는 전설이 있었다. 그러나 도대체 아홉자가 무엇인지에 대해서는 의견이 분분하다. "중국 길상도" 는 "구자 중 맏이는 옥우라고 하고, 음악을 좋아하고, 거문고에 쭈그리고 앉아 있다" 고 말했다. 둘째는 아자야, 애살애타, 칼통과 칼자루에 새겨져 있어. 세 번째 아이는 Mockingwind 라고 불리는데, 평생 좋은 보험이다. 절 구석에 있는 야수가 그의 초상이다. 네 아들은 늙지 않고, 맞았을 때 큰 소리로 울부짖으며, 홍종이 들보를 들어 올리는 짐승 단추 역할을 하여, 그가 먼 노래를 부르는 것을 도왔다. 사자처럼 생긴 Suan 는 담배를 피우고, 앉아서 향로 발에 기대고, 담배를 피운다. Bixi, 치아 거북 처럼, 기쁨 부하, 또한 기념물 아래; 호랑이성이 좋은 간비, 그 이미지는 옥문이나 관정전의 양쪽에 있다. 여덟 아들 부정적인, 용 처럼, 우아하고 부드러운, 돌 위에 코일; 구구의 치우 키스는 치우 키스나 치우 키스라고도 불리며, 두껍고 삼키기 쉬우므로, 전 능선의 양끝에 있는 삼키는 짐승이 되어 화재를 진압하는 데 쓰인다.
"회록당집": "아홉자는 용에서 태어나 재키 찬 없이 태어나 각각 장점이 있다. 감옥 소 한 마리가 평생 좋은 음악을 가지고 있다. 오늘날 호금머리에 조각한 야수가 바로 그의 초상이다. 포자 (소리: 치아) 는 평생 죽이기 쉽다. 오늘날, 칼자루에 있는 용이 입을 삼키는 것은 그의 초상화이다. 봉황 한 마리를 조롱하는데, 그것은 내 인생의 위기일발이다. 이 사당 구석의 동물들은 모두 그것의 초상화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평생 불로한 노래를 불렀는데, 바로 이 시계의 짐승 단추 초상화였다. 형수 (음: 산니), 평생 잘 앉아 있는데, 오늘 불자리의 사자가 그의 초상화다. 바샤 () 는 일명 바이 () 라고도 하며, 일생 동안 무거운 짐을 짊어지고, 이 비짐승은 그 초상화이다. 아 르 마 딜로, 인생은 좋은 소송, 오늘 감옥 문 사자 머리 는 그의 초상화 입니다; 오랜 시간이 지난 후 (음: 비) 그는 평생 좋은 작가였다. 이 비석 양쪽의 용문은 바로 그의 초상화였다. 키스, 생활 속에서 삼키기 쉽다. 이 사마루 짐승의 머리는 바로 그것의 초상화이다.
"신들의 기원" 이라는 책에 따르면, "승전 외집" 에는 용의 아홉 아들이 "질, 거북이, 선재, 즉 비석 거북이" 라고 기록되어 있다. 키스, 짐승 처럼, 좋아 보이는, 지붕에 서; 대식, 음식, 솥뚜껑 Pteris vittata 잔디, 직립, 다리 기둥에 서; 산초지도는 달팽이 조개처럼 폐쇄되어 문 앞에 서 있다. 금, 사자 모양, 좋은 불꽃놀이, 향로 위에 서 있다. 늙지 않고, 귀뚜라미, 귀뚜라미와 함께, 용의 아홉 아들일 뿐이다.
어쩌면 소위 용생구자일 수도 있고, 용이 마침 구자를 낳는 것은 아닐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고대 중국 전통문화에서 9 는 종종 많은 것을 표현하는 데 사용되었으며, 지극히 높은 지위를 가지고 있다. 아홉은 허수이고 비싸기 때문에 용자를 묘사하는 데 쓰인다. 이것들을 한데 모으다.
교도소 소: 비늘 뿔이 있는 황룡. 듣기 좋은 음악. 이 음악 용자는 한족의 호금 위에 서 있을 뿐만 아니라, 이족의 월금, 백족의 진상, 일부 티베트족 악기에도 입을 들어 올리는 이미지가 있다.
신축성: (음이 끝난 후) 힘이 있고 등에도 무거운 물건을 짊어지고 있습니다. 오늘 비석 아래에 조각한 석거북입니다.
키스 (음식 키스), 일명 키스, 꼬리, 희망각 등. 이 용의 모양은 꼬리를 자른 네 다리의 뱀처럼 위험한 곳을 두리번거리며 불을 삼키는 것을 좋아한다. 전한 무제가 백량전을 지을 때, 바다에는 타조, 즉 독수리, 물보라로 비를 튀기고 불을 피할 수 있는 물고기가 있다고 전해져 전각, 용마루, 지붕에 플라스틱을 만들었다.
게걸 들린 (깊은 소리), 늑대 모양, 좋은 음식. 중정이기는 늘 머리 모양을 장식으로 조각한다. 전설에 의하면 특히 탐식하는 야수이기 때문에 사람들은 음식을 탐식하고 심지어 재물을 탐식하는 사람을 지렁이라고 부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도롱은 상주 청동기에도 나타나 패턴이 있는 수면장식으로 대식무늬라고 불린다. 물을 마실 수 있기 때문에 다리 난간에 장식해 다리가 홍수에 잠기는 것을 막는다.
그것은 승냥이처럼 보여서 사람을 죽이고 있다. 칼자루의 칼집에 종종 새겨진다. 아들의 본의는 성난 눈으로 바라보는 것이다. "한 끼의 덕은 반드시 갚고, 자식의 원수는 반드시 갚는다. (서양속담, 원수속담)."
아 르 마 딜로 (소리 완료), 헌장 이라고도 합니다. 호랑이 모양이고, 힘이 강하고, 교도소 소송에 능하며, 범인을 가장 미워하기 때문에, 늘 감옥 상인방에 장식되어 있다.
아주머니 (새콤한 진흙), 일명 김형수, 영형수. 아주머니는 사자의 별명이라 사자처럼 생겼습니다. 불꽃놀이를 잘 해서 앉기 좋아요. 그 스타일은 불사와 향로에서 볼 수 있다. 호랑이와 표범도 감히 먹을 수 있는 사자는 웅장한 동물이다. 그들은 불교와 함께 중국에 전해졌다. 부처님 석가모니는' 두려움 없는 사자' 라고 불리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불자리에 놓거나 향로에 조각해 한가롭게 향불을 즐긴다.
PaPa (음패협) 는 다리에서 가장 좋아하는 물 위에 위치하며, 항상 석교 난간 꼭대기에 장식되어 있다. 뒷문교의 네 모퉁이에 누워 있어 모양이 매우 아름답다.
후추 지도, 달팽이 모양, 달팽이가 이물질을 만나면 항상 껍데기를 만난다. 사람들은 그것을 문에 사용하는데, 아마도 안전을 위해 문을 닫을 수 있기 때문일 것이다.
늙지 않은 모양은 용과 같지만, 용보다 작아서 노래하기 쉽다. 늘 바닷가에 살지 않는다고 하는데 평소에 가장 두려워하는 것이 고래라고 한다. 고래의 공격이 있을 때마다 늙지 않으면 소리친다. 그래서 사람들은 자신의 이미지를 시계에 올려놓고, 종을 치는 긴 나무를 고래 모양으로 조각하여 우렁차고 환하게 만들었다.
일명 천록, 짐승을 용수, 마신, 용발이라고 부른다. 이 짐승은 분모수와 수컷, 수컷은 "용", 암컷은 "용" 이다. 이 동물은 털도 없고 비늘도 있고 똥구멍도 없어 드나들 수밖에 없다고 한다. 이 동물은 천성적으로 한 뿔과 두 뿔을 가지고 있는데, 보기에 무섭고 사납다. 그것은 괴물의 정수를 먹고 그것을 부로 바꾸는 것을 좋아한다. 따라서 풍수에서, 그것은 악령과 재물을 모으는 신령으로 널리 사용되었다. 마법은 바로 재물을 먹고 각 방면의 부를 흡수하는 효과이다.
이 짐승은 고대에는 한 귀퉁이나 두 귀퉁이로 나뉘었는데, 한 귀퉁이는 "악령" 이고 다른 두 귀퉁이는 "천록" 이었다. 나중에 왕조가 바뀌었을 때, 한 뿔을 나누거나 두 뿔을 나누었다. 대부분 한 구석에서 주도한다. 신화 속 동물의 외형은 비교적 통일되어 있는데, 예를 들면 짧은 날개, 쌍각, 곱슬머리, 갈기와 같이 가슴이나 등에 자주 연결되어 있다. 흔히 볼 수 있는 돌기 긴 이빨 등 신화 동물은 대부분 단각 긴 꼬리이다. 긴 갈기와 날개 ("견습생" 이라는 의미) 를 가지고 있습니다. 꼬리털수염, 등에 김원보, 박쥐, ("곳곳에 복이 있다" 라는 의미). 불꽃 ("번영" 이라는 의미) 이 있습니다. 파초 팬, 호랑이, 거북이 등도 있습니다.
민달팽이는 물건을 등에 업는 것을 좋아하는 벌레이다. 걸을 때 무언가를 만나면 주워라. 너의 머리를 들고 그것을 메고 있다. 내 등은 점점 무거워지고 있지만, 나는 지쳐서 멈추지 않는다. 그 등은 매우 거칠어서 물건이 쌓이고 흩어지지 않아 결국 넘어져서 일어설 수가 없었다. 누군가가 그것을 불쌍히 여겨 물건을 벗도록 도와주었다. 일단 네가 걸을 수 있게 되면, 너는 예전처럼 그것을 등에 업을 수 있다. 나도 높은 곳으로 기어가는 것을 좋아하고, 극한까지 멈추지 않고, 쓰러지고 죽을 때까지 멈추지 않는다.
뿔꼬리 (소리-육지-꼬리) 는 전설의 길상동물이다. 하루에 18000 마일을 달리는 뿔이 하나밖에 없습니다. 이것은 상서로운 일이며 군주를 보호하고 돕는 것을 의미한다. 그래서 황제가 근무하는 곳에는 종종 구석 장식이 있다. 이것은 흔히 볼 수 있는 고대 아로마로이다.
쑤저우에는 고대 도시인 교발가락이 있다. 고진 광장 중앙에 독각 괴물' 모퉁이 끝' 의 조각품이 서 있다. 전설에 의하면 이 짐승은 사악하고, 숨쉬고, 구석구석 백성들을 쫓아낼 수 있다고 한다. 명대 거촌이 읍일 때, 상서로운, 개명 교발가락.
다음 그림은 명나라 만년 동안 고궁박물원에서 만든 코너 향로로, 매우 화려하다. 뿔이 높이 들고, 한쪽 뿔, 두 눈이 넓고, 귀가 약간 넓어 향을 퍼뜨리는 데 쓰인다. 네 발톱은 똑바로 서 있고, 둥근 꼬리는 늘어져 있고, 뱀의 발 밑에는 실크 법랑이 있다. 통체는 콩청랑으로 장식되고, 패턴은 빨강, 노랑, 파랑, 백랑으로 채워진다. 구석의 머리는 들어 올려 향을 피울 수 있다.
나는 야수의 이름만 아는 것만으로는 부족하다고 생각한다. 구체적인 내력과 전고, 그리고 관련 장식 문물을 말하는 것이 낫다. 신수는 문화재와 실물에 자주 나타나기 때문이다. 역사 문화 문화재를 말하는 것이 가장 좋다. 이것이 문화의 정수이다.
비연, 환, 규, 장, 6 월, 6 월, 후아, 후, 인도, 옥세, 렌치, 품, 서울, 빗, 옥서, 딩, 작작 등과 같은 유물과 역사 지식도 소개해야 한다
저도 지금 자료를 찾고 있습니다. 아는 친구가 더 많은 관련 지식을 소개해 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 물건들은 중화문명의 진귀한 보물이며, 역사의 전승은 우리가 천천히 잊고 잃어버리고 있다.
1. 뽀뽀 (용) 는 두리번거리는 것을 좋아해서 처마 앞에 있다. 전설의' 용생구자' 는 바로' 용자' 이다. 이 용자에 관해서는 예로부터 여러 가지 전설이 있었다. 이 용은 남해에 살면서 파도를 뿌려 비를 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지붕의 주요 능선 양끝에 장식하여 불을 끄는 뜻을 가지고 있다고 한다. 둘째, 지붕의 양쪽 끝에 있는 짐승은 일반적으로' 삼키는 짐승' 이라고 불린다. 그것은 마치 용처럼 보이고, 안쪽을 향해 입을 벌리고, 마치 사찰의 산등성이를 통째로 삼키려고 하는 것 같다. 그것의 등에 칼이 하나 더 있는데, 칼자루만 밖에 드러났다. 왜 그럴까요? 이 용아들은 남해로 도피해' 무단 이직' 으로 죽었다고 한다. 그가 죽은 후에 그는 그것을 지붕 위에 놓았다. 셋째, 용왕은 황위를 장남에게 물려주었다. 그러나 용왕이 죽은 후 둘째와 큰형이 황위를 쟁탈하자 둘 다 포기하려 하지 않았다. 우리 뭐 하는 거야? 형제 둘은 마지막에 상의해 지붕 하나로 이기기로 했다. 승자가 왕이다. 맏이는 자신의 무공이 둘째 아들보다 못하다는 것을 알고 황위가 빼앗길까 봐 두려웠다. 그의 둘째 아들이 그의 척추를 삼켰을 때, 그는 뒤에서 그를 찔러 지붕에 못 박았다.
또 키스 뒤에 칼을 꽂은 것은 허슨 (기원 239-374 년, 진대도사) 이라고 한다. 단어 징, runan 사람들, 현재 난창 (南昌) 에 거주하고 있으며, 우몽 학도, 효렴 (xiaolian) 을 키웠다. 그는 징양 현령으로, 김가의 대란, 벼슬을 버리고 동쪽으로 돌아가 강호를 유람하는 것을 느꼈다. 동진강녕 이듬해에 남창서산에 있는 자신의 집을 뽑았다고 한다. 송대는' 심공묘 집진군' 이라고 불리며, 세계는 허진군이나 정양이라고 부른다. 허슨의 검을 키스 뒤에 꽂는 데는 두 가지 목적이 있다. 하나는 키스를 막는 탈출이다. 즉, 분수가 영원히 불을 끄는 것을 의미한다. 또 다른 전설은 그 괴물들이 허슨의 부채형 검을 가장 두려워한다는 것이다. 그들은 여기서 악령을 퍼붓는다.
2. 봉황은 고귀함과 현혜를 상징하는 사람입니다. "역사 기록 일본 열전" 에 따르면: "봉황은 무리를 이루지 못한다." 봉황은 길리의 상징이자 여왕의 이름이다.
사자는 용감함과 위엄을 대표한다. 「전등록」에는 "사자가 으르렁거리며' 세상은 오직 나만의 존귀' 라고 기록되어 있다. 사자가 울부짖고, 백수가 놀라다. "
4. 천마는 웨이드가 이미 바다에 도착하여 사방팔방에 도착했다는 것을 상징한다.
해마는 잡초가 바다로 뻗어나가는 것을 상징하며 어디에나 있다.
6. 동서, 고서에 의하면 사자와 같은 맹수이며 용의 아홉 아들 중 하나라고 한다. 전설은 범표범을 먹을 수 있고, 백수에게 복종한다는 뜻이 있다.
7. 마스티프는 바다 속의 진기한 동물로 전설과 동서는 모두 비를 만들고 불을 끄고 방재를 하는 신이다.
8. 어벤져스, 고대 전설의 맹수, 사자와 비슷하다. 전설에 의하면 그것은 옳고 그름을 분간할 수 있고, 용기와 정의의 상징이라고 한다.
9. 투우는 전설의 용의 일종이다. 진어안 소개'' 서에는 해자 투우 ... 비가 올 때 김오의 어동광장에서 길과 상공을 구불구불 굽이굽이 굽이친다. " 전설은 구름을 만들어 비를 만들고, 불을 억제하고 방재를 하는 마스코트이다.
10. 사항 (윤항 10), 고대 건축에 대한 정보를 소개하고, 이런 야수의 기원에 대해 모호하게 말하기 때문에 나는 조금밖에 찾을 수 없다.
어떤 날개가 긴 원숭이가 등에 날개가 있고 금강공이를 들고 있다. 공이는 악마를 떨어뜨리는 작용이 있다고 한다. 10 위에 올랐기 때문에' 어떻게' 라는 이름을 지었다. 전설의 뇌공처럼, 아마 방뢰의 상징일 것이다. 고대 건축물의 척추 짐승에서 볼 수 있는 것은 단 한 가지, 바로 태화전이다.
하지만 1998 발굴된 원대 중거리 유적지에서 출토된 등장식, 특히' 걷기' 의 눈은 머리에 작은 둥근 레이스 모자, 입끝, 원숭이 얼굴, 어깨가 튀어나오고 등에 날개가 있고, 손이 다이아 공이를 눌렀다. 노출된 상체에 헐렁한 조끼를 입고 눈빛이 꽉 잠겨 눈살을 찌푸리며 어색했다. 이 키스짐승이 벌써 퍼졌음을 설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