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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머니는 형제이다. 무슨 별자리예요?

어머니는 형제이며, 일반적으로 돼지와 호랑이를 가리킨다. 털, 토끼. 진, 곤충. 셋째, 뱀. 정오에 말이 없어졌다. 아니, 양. 심, 원숭이 한 마리. 너, 겁쟁이. 이봐, 개. 오, 세상에. [2]

현대에 비해' 진충사기' 를 제외하고 이 기록에서는 십이띠와 지지의 대응 관계가 똑같다. [1]

시경 소야' 에는' 길일, 즉 빈마' 가 실려 있는데, 이는 상대 우마 반영이다. 그러나 학자들은 진제인이 점심때 사슴이 아니라 사슴에 해당한다고 지적했다. 우마 () 는 우연의 일치일 뿐이다.

오늘과 같은 최초의 완전 기록 십이지띠는 동한 왕충의' 논형' 이다. 전반적으로 제 3 권, 사물의 잠재력: [1]

이우군, 십이지띠동물

\ "그늘진 나무도, 그 새호랑이도; 또한 토양, 그 새 개 도; 추함도 흙, 못생긴 새와 소, 새와 양은 없다. 나무가 흙을 때려서 개와 소와 양은 모두 호랑이가 시중드는 것이다. 하이 물 도, 그 새 도; 불이 있고, 그 새뱀도 있다. 아이들도 물이고, 그들의 새와 쥐도 마찬가지다. 오시에도 불이 나고, 그 새마도. 오시 말, 쥐, 닭, 토끼. 물은 불보다 낫다. 쥐는 왜 말을 쫓지 않는가? 김성목, 병아리는 왜 토끼를 쪼지 않는가? 해검도, 양도 없고, 추우도 있다. 흙은 물보다 좋은데, 소와 양은 왜 승냥이를 죽이지 않는가? 네 번째 뱀도 원숭이다. 불승금, 뱀은 왜 키위를 먹지 않는가? "

같은 책 \ "독 \" 볼륨 XIII 구름:

\ "첸 은 용, 셋째 뱀, 남동쪽 이다. 용은 독이 있고 뱀은 사람을 쏘기 때문에 뱀은 이가 좋고 용은 비늘이 있다. 나무는 불을 피우고, 불은 독이 되기 때문에 흑룡의 짐승은 화성을 함유하고 있다. "

최근 동한 십이지띠는 이미 모두 정형화되었음을 알 수 있다. [1] 청대 양장강은' 유랑 시리즈 이야기' 에서도' 논형' 의 기록을 전했다. [1]

북사 우문호전' 은 후주시대 우문호 어머니가 제나라에 있는 편지를 묘사한다.' 사이 여동생은 오천진에서 태어났다. 첫째는 쥐, 둘째는 토끼, 너는 뱀이다. 클릭합니다 이것은 공식 역사상 더 이른 기록이다. 황도 12 궁은 출생 연도와 관련이 있다. [1]

기원

고대 문헌 기록은 줄곧 십이지띠의 문화원 문제를 해결하지 못했고, 고금의 학자들은 이에 대해 의견이 분분하다. [3]

별자리 이론

12 궁 킬러가 송천을 물리쳤다.

고대인들은 황도와 적도 부근의 별을 "28 별" 으로 나누었다. 28 밤은 일종의 동물을 대표한다. 고대에는 일요일이 12 부로 나뉘어 12 개 분기로 표기되어 12 개 분기는 12 궁에 속하고 12 궁은 28 별과 상응했다. [4] 명대 대학사 왕호는 28 종의 동물이 28 개의 별에 속하며, 이들은' 칠마에 의해 통일된다' 며' 모토박쥐, 허손쥐, 위월연, 자' 의 구도가 되었다고 생각한다. [4] 청대 이청청은' 파나소닉 관안유' 에서 28 숙배수' 즉 상위 12 속 두 배',' 강금룡, 진관, 초목주꾸미' 를 꼽았다. 초점, 용도' 는 십이지띠를 기초로 28 종의 스타동물을 모으는 것을 반영한다. "[4] 하지만 방계가 만나는 것은 불가피하다. 28 성별 동물의 기록은 황도 12 궁보다 늦을 것이다.

수성이론

중국 조디악 상아 조각

목성은 12 년에 한 번 일주일에 한 번 운행하며 목성의 위치에서 매년 분기 순서를 결정할 수 있다. 우한방선희숙은 12 년마다 "세 살 세 살 세 살 세 살 세 살 세 살 세 살 세 살 세 살 세 살 세 살" 이라며 "천하 여섯 살, 여섯 살, 한 살, 몇 살, 몇 살, 세 살, 세 살, 세 살, 세 살, 세 살, 세 살" 이라고 말했다. [3] 식물의 흥망과 동물의 생존 환경 사이에는 순환이 있다. 초식동물 (쥐, 소, 말, 양) 과 육식잡식동물은 여러 해에 걸쳐 생존 상태가 크게 다르다. 다른 해에 태어난 사람이 그 해에 왕성하게 자란 동물을 모방할 수 있다면 띠 동물이 형성되고 동물의 흥망은 목성의 해와 관련이 있으며, 십이지띠는 12 일과 통일되어 있다고 추측합니다. [5]

토템 이론

십이지띠의 흰색 대리석 조각

원시 사회의 선민들은 종종 동물, 무생물이나 자연현상의 그래픽을 자신의 씨족의 보호자이자 상징, 즉 토템으로 사용한다. 산해경' 에서 인간과 짐승이 뒤섞인 이미지는 고대의 토템신이다. [6] 하족의 토템은 곰이나 물고기이고, 상족의 토템은 검은 새이고, 주족의 토템은 용, 새, 거북, 개, 호랑이다. [7] 띠동물은 용을 제외하고는 허황된 것이고, 나머지는 모두 일상적으로 볼 수 있다. "육축" (말, 소, 양, 닭, 개, 돼지) 과 "육축" (쥐, 호랑이, 토끼, 용, 뱀, 원숭이) 의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전자는 사람들이 경제적 목적으로 길들여진 것이고, 후자는 어느 정도 인류의 생활을 교란시켰고, 선조들은 이에 대해 두려움을 느꼈다. [8] 따라서 이 동물들은 이 씨족의 명칭으로 숭배를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