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역사상 네 차례의 불교 활동이 조정의 엄중한 제한을 받은 적이 있는데, 상상 파괴, 사당 파괴, 화상, 세속화 명령, 사찰 재산 징수, 심지어 승려에 대한 극형에 처하기도 했다. 불교의 첫 멸종 배경은 진나라 이후 조정의 제창으로 불교가 크게 확장되었다. 절에는 자체 법률-불법과 자체 무장단체-불병, 강력한 경제력-사찰 재산이 있다. 속인이 죄를 지었다. 그는 사찰로 도망쳐 중이 되었다. 정부는 이에 대해 아무것도 할 수 없다. 신전은 무수한 국가 중 하나가 되었다. 북제 이래 중국에는 4 만 개의 절과 300 만 명의 승니가 있어 전체 인구의 7 분의 1 이상을 차지한다. 이런 상황은 조정 재세의 대량 유실을 초래했다. 병사들을 모집하고 노동자를 징발하는 것도 문제가 되었다. 불교도 그것의 반대쪽으로 나아가기 시작했다. 최초의 대량 멸종. 진군은 7 년 2 월 (기원 44 년 6 년) 장안에 군사가 발생했다. 오태는 개인 탐험대를 이끌었다. 부대는 장안에서 멀지 않은 곳에 주둔하고 있다. 근처에 불교 절이 하나 있다. 병사들이 시간이 있을 때, 그들은 절을 참관하러 갔다. 그들이 절에 많은 칼과 총과 방패가 있다는 것을 발견했을 때, 그들은 돌아와서 그들의 지도자에게 알렸다. 이 지도자는 보러 갔다. 그래서 그는 최호라는 관원에게 이 일을 보고했다. 최호는 오태에게 이 일을 보고했다. 오태는 수색을 명령했다. 이번 수사는 너무 무섭다. 대량의 무기와 장안 반군을 발견하다. 밀실에서 젊은 여자는 승려들이 마음껏 내색을 하도록 했다. 태조가 크게 노하다. 그는 장안시의 모든 불상과 불경을 파괴하라고 명령했다. 무기를 숨기고, 마음껏 내색을 하는 모든 여자들은 노소를 막론하고 생매장되어 살해될 것이다. 나머지는 노예로 벌을 받을 것이다. 그 이후로 위경사는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 남안 왕자의 보호로, 일부 샤먼은 도망쳐 목숨만 남았다. 오태는 장년 때 갑자기 세상을 떠났다. 우리는 이 사악한 영혼을 희생양 최호에게 누설했다. 그는 황제를 설득하여 법률을 파괴하였다고 한다. 이 범죄는 사형에 처해야 한다. 그 결과 이 민족은 멸종되었다. 불교는 위경내에서 죽은 후에 부활한다. 불교가 처음 멸종된 지 100 년도 채 안 되어 불교가 초상적으로 발전하였다. 남북조 북주 황제 우문용 재위 때 (기원 5 6 1 5 7 8 년). 주무제가 북제를 멸망시킨 후 오백승이 궁궐에 들어가 폐불을 선포하여 승니 세속화를 허용하여 변론을 허락하였다. 혜원이라는 스님이 무제와 논쟁을 벌였다. 결국 혜원은 언사가 졸렬하고 이치에 맞지 않아 소위 아비지옥 (불경에 묘사된 매우 잔혹한 지옥) 을 생각해 낼 수밖에 없었다. 무제는 불상을 없애기로 결심했다. 그는 국민들이 즐기기만 하면 나도 지옥의 고통을 받고 싶다고 대답했다. 이번에 법에 대한 파괴는 깨진 코끼리와 같다. 세속화 승려 300 만, 사원 4 만. 이것은 역사상 두 번째 멸종이다. 당태종 이세민은 도교를 제창했다. 고종 황제 이지와 무측천은 모두 불교를 신봉한다. 현종 이롱키도 불교를 숭배한다. 불교의 규정에 따르면 그는 양옥환과 동침할 수 없다. 베개. 양옥환을 얻기 위해 나는 도교로 귀의했다. 내가 양옥환에게 준 이름은 너무 진실하다. 당나라에서 안사의 혼란이 일어났다는 것은 잘 알려져 있다. 태자 항력이 왕위에 올라 숙종이라고 불린다. 곽자이 장군 이광필 군의 군사적 타격과 안사의 난란한 내부 투쟁 아래 안사의 혼란이 가라앉았다. 그러나 수종 황제는 줄곧 그의 스님 중 한 명이 경경을 읽고 부처님을 붙잡아서 이 난국을 가라앉히게 했다고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정말 영문을 모른다. 춘력 황제가 궁중에서 불골을 마중하다니. 유명한 대문학가 한유는 불골 입궁에 반대하는 편지를 써서 영남조주에 면직되었다. 도중에 그는 천고에 낭송된 명구를 썼다. 서기 840 년에 당무종 이엄이 즉위하였다. 이 사람은 도교를 믿지만 부처를 믿지 않는다. 그는 재임 당시 여러 차례 도교의 지위를 높이고 불교 활동을 제한하라는 명령을 내렸다. 불교의 폐단: 사화승니를 세속으로 파괴하고 사산양전을 거두다. 출가를 원하는 사람은 누구나 부모의 명령이 필요하다. 그러나 베이징, 대명, 경조, 청주에는 제단을 세울 수 있다. 승니가 목숨을 희생하고, 손발을 자르고, 손가락을 정련하고, 등불을 달고, 집게를 착용하는 등 판타지 풍속을 금지하며, 매년 베이징과 각 주에서 승장을 하는 것을 금지한다. 그들은 죽었고 언제든지 열릴 것이다. 그것은 세계의 절이다. 부처의 네 번째 멸종은 기원 955 년에 발생했다. 이때 역사는 이미 5 대 10 개국 다음 주로 발전했다. 저우 세종 후, 차이 룽 재임. 올해 5 월 세종은 사승 비구니가 천하를 소비한다는 법령을 반포했다. 그것에 관심이 없는 사람들은 폐지되었다. 상도에는 두동가에 절이 두 개 있다. 승려마다 30 명이 남았다. 세상은 우리의 시대이다. 관찰 대사가 책임지다. 그리고 통주에 있습니다. 화주. 다섯 명. 옥스님. 니켈. 대진 목호. 요승은 모두 세속적이다. 절은 유보하지 않는다. 그것은 파괴되고 철수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그것은 감독관을 격리하기 위해 검열 관에게 보내졌다. 부동산과 토지에는 관원이 없다. 절의 재료는 영공의의 우체국이다. 종경 동상은 돈을 주조하는 데 쓰인다. 세속 승니 2665438 명. 65438 명의 궁녀를 수집하다. 중국의 국정에 적응하기 위해, 나중에 일부 승려들은 정글 제도를 세웠다. 승려들은 더 이상 자선에 의존하지 않고 그들의 주요 생활원으로 삼았다. 이전에는 아무 일도 하지 않았던 스님은 자급자족했다. 승려들도 승포를 말아올리고 밭에 나가 일하며 절과 정부의 갈등을 점차 완화시켰다. 그 이후로 불교는 멸종되지 않았다. 당나라 중기부터 승니의 수는 엄격히 통제되었다. 모든 승려와 비구니는 반드시 정부의 비준을 받아야 하며, 반드시 각 현으로 돈을 가져가야 한다.
그것을 받아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