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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린이 야외 게임은 많은 사람들에게 소품이 필요하지 않다.

어린이 야외 게임은 많은 사람들에게 소품이 필요하지 않다.

소품 없이 게임을 할 수 있나요? 다음으로, 나는 어린이 야외 게임의 소품을 정리했다. 참고 자료를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어린이 야외 게임 멀티 플레이어 소품 없음 1, 무적 풍화륜.

1. 프로젝트 유형: 그룹 경기; 적절한 요구 사항: 신문 및 테이프; 장소 요구 사항: 열린 큰 장소; 4. 게임 시간: 약 10 분; 5. 상세 게임: 12- 15 명이 신문과 테이프로 모든 대원을 수용할 수 있는 폐쇄된 큰 원을 만들어 원을 세웠다. 자동사 활동 목적: 이번 경기는 주로 단결, 긴밀한 협력, 어려움을 극복하는 팀워크를 양성하는 것이다. 계획, 조직, 조정 능력을 배양하다. 진지하고 세심한 업무 태도를 배양하다. 플레이어 간의 상호 신뢰와 이해를 높이다.

2, 신뢰가 떨어진다

1. 게임 소개: 이것은 잘 알려진 고전 자료편 프로젝트입니다. 각 선수는 반드시1.6m 의 플랫폼에서 똑바로 뒤로 추락해야 하고, 다른 대원들은 두 손을 뻗어 그를 보호해야 한다. 모두가 상대방을 신뢰하고 싶어한다, 그렇지 않으면 안정감이 없을 것이다. 다른 사람의 신뢰를 얻으려면 먼저 믿을 만한 사람이 되어야 한다. 다른 사람을 의심하는 사람은 다른 사람의 신뢰를 얻기 어렵다. 이 게임은 플레이어가 활동 중에 파트너에 대한 신뢰감과 책임감을 확립하고 강화할 수 있게 해준다. 둘째, 플레이어 수: 12- 16. 셋째, 장소 요구 사항: 높은 대만이 가장 적합합니다. 넷째, 장비가 필요합니다. 다섯째, 게임 시간은 30 분 정도입니다. 여섯째, 활동 목표: 그룹 간의 높은 신뢰를 배양한다. 팀 구성원의 대인 관계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팀 구성원을 안내하여 책임과 신뢰가 상호적이라는 것을 깨닫게 하다.

3. 매실봉

1. 게임 소개: 팀 전체가 두 팀으로 나뉘어 서로 대립한다. * * * 같은 손가락으로 바닥에 몽둥이를 놓으면 손이 몽둥이를 벗어나면 무효가 된다. 이것은 팀의 협력 여부를 검사하는 경험이다. 모든 학생 손가락의 동심봉은 훈련자의 요구에 따라 간단해 보이지만 실수하기 쉬운 프로젝트를 완성한다. 이번 행사는 기업 내부의 조화와 협력 문제를 심각하게 밝혀냈다. 둘째, 플레이어 수: 10- 15. 셋째, 사이트 요구 사항: 오픈 사이트. 넷째, 장비가 필요합니다: 3 미터 길이의 형광봉. 다섯째, 게임 시간은 30 분 정도입니다. 6. 활동 목적: 팀에서 어려움이나 문제에 부딪히면 많은 사람들이 다른 사람의 결점을 발견하지만 자신의 문제는 거의 발견하지 못한다. 선수들 사이의 불평, 비난, 이해가 팀에 어떤 해를 끼칠까? 이 프로젝트는 당신에게 말할 것입니다: 자신을 잘 돌보는 것이 팀에 가장 큰 공헌입니까? 。 팀 구성원이 직장에서 서로 협력하고 협력할 수 있는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통일지휘+전체 대원들이 합심하여 팀의 성공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4. 우체국에서 책을 건네주세요

1. 게임 유형: 팀워크 2, 게임 목적: 학생들이 팀 목표 달성에 대한 충분한 의사 소통의 중요성을 인식하게 합니다. 기관 규칙의 제정 및 개정. 3. 게임 소개: 대원들이 일렬로 늘어서 있는데, 이때 너희 각자는 역참에 해당한다. 그러면 강사는 마지막 파트너에게 7 자리 이하의 디지털 정보 카드를 건네줄 것이며, 당신은 당신의 지성을 이용하여 이 디지털 정보를 첫 번째 파트너에게 전달해야 합니다. 이 파트너가 정보를 받았을 때, 그는 신속하게 손을 들어 종이에 첫 번째 훈련사에게 정보를 써야 한다! ! 경기는 항상 4 라운드가 있다. 우리는 정보의 전달을 제한하는 몇 가지 규칙이 있을 것이다. 4. 게임 규칙: 프로젝트가 시작된 후: (프로젝트라고 하는 것은 강사가 시작을 외치고, 다음 파트너가 정보를 전달하기 시작한다) 1, 말을 하지 않는다. 2. 돌아볼 수 없습니다. 3. 뒤 파트너의 어떤 부분도 앞사람의 어깨 솔기 횡단면과 무한 연장면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앞뒤는 화이트보드와 같은 앞의 것을 기준으로 해야 한다. 정보가 앞의 파트너에게 전달되면 파트너는 신속하게 손을 들어 화이트보드 근처의 강사에게 전달해야 한다. 타이밍은 네가 손을 드는 그 순간에 끝날 것이다. 5. 너는 쪽지를 전달할 수 없고, 쪽지를 남길 수 없다. 6. 프로젝트의 최종 해석권과 판단력은 강사에게 속한다. (일부 논란의 여지가 있는 방법은 우리 훈련의 전체 센터와 일치하면 정확하고, 이탈하면 틀리다는 것을 분명히 설명한다.) 7. 1 차 시간? 2 분. (8 분 토론 시간을 주고 다시 PK 로 돌아와) 2 라운드: 이전 규칙은 계속 유효하고 새 규칙: 8 을 추가합니다. 1 라운드의 모든 방법은 더 이상 사용할 수 없다. 9. 아무것도 던질 수 없다. 10. 2 라운드 경기가 시작되었나요? 1 분 (7 분 토론 시간을 주고 PK 로 돌아옴) 3 라운드: 위 규칙은 계속 유효하고 새 규칙은 1 1 을 추가합니다. 1 라운드와 2 라운드 방법 모두 사용할 수 없습니다. 12. 3 라운드가 시작되었나요? 40 초 (6 분 토론 후 PK 로 돌아가기) 4 라운드: 위 규칙은 계속 유효하고 새 규칙은 13 을 증가시킵니다. 처음 3 라운드의 모든 방법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14. 엉덩이가 지면을 떠날 수 없다. 4 라운드가 시작되었나요? 20 초 (토론 5 분 후 PK 로 돌아가기)

5, 맹인방진

1. 프로젝트 유형: 팀 협력. 소품 요구 사항: 긴 로프. 장소 요구 사항: 열린 큰 장소. 4. 게임 상세 규칙: 모든 플레이어가 눈을 가리고 40 분 안에 밧줄을 잡아당겨 가장 큰 정사각형으로 들어가면 모든 플레이어가 사방으로 똑같이 나눈다. 이 프로젝트는 모든 학생들에게 정보가 부족한 상황에서 탈출구를 찾는 방법을 가르친다. 모두가 가장 길고, 가장 혼란스럽고, 가장 초조할 때는 지도자 선출, 방안 확정 전이다. 지도자가 생겨났을 때, 질서 정연한 조직이 운영되기 시작했고, 승산은 없었지만, 모두들 많이 안심했다. 행동 방안은 모두의 인정과 보급을 받아 학생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힘을 합친 가운데 처음으로 승리의 기쁨을 맛보게 했다. 목적: 이 임무는 팀 구성원 간의 협력과 신뢰를 반영한다. 리더십이 있고, 협력정신이 있고, 능동성이 있는 팀만이 팀이라고 할 수 있다. 이 게임은 주로 모두의 팀워크 능력을 단련하는 것이다.

6. 컬러 연쇄총

1. 프로젝트 유형: 경기 게임 2. 참가자 수: 6 명 팀 (3 남 3 녀) 3. 소품 요구 사항: 풍선 4 개. 장소 요구 사항: 열린 큰 장소 5. 게임 방법: 남녀가 간격으로 배열돼 선남 후녀가 릴레이 형식으로 첫 학생이 지정된 위치로 달려가 풍선을 불기 전까지. 원래 위치로 돌아가서 다음 학생을 교체하다. 이 라운드는 2 분으로 제한된다. 시간이 끝나면 풍선을 부는 양에 따라 결과를 기록한다. 6. 경기 규칙: (1), 남녀는 반드시 간격을 두고 (형평성을 높이기 위해) (2), 다음 학생은 마지막 선수가 불어야 경기를 시작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총수에서 상응하는 공제를 한다. 일곱. 행사 목적: 이번 행사는 심리적 한계에 도전하고 타인에 대한 신뢰를 높이기 위한 것이다.

7.10 명 9 피트

1. 프로젝트 유형: 팀 협력. 장소 요구 사항: 열린 큰 장소. 3. 소품이 필요합니다: 각 그룹마다 5 미터 길이의 밧줄이 있습니다. 게임 세부 규칙: 부서 7 팀. 팀당 10 명, 5 남 5 녀가 가로로 교차하고, 이웃사람들은 다리를 묶어 함께 종점으로 달려가고, 시간이 가장 짧은 사람이 이긴다. 3 개 조로 나뉘어 추첨을 해서 경기 순서를 결정하다. 다섯째, 활동 목적:? 10 명 9 피트? 이 프로젝트는 팀 구성원 간의 협력과 신뢰를 반영합니다. 이 게임은 주로 모두의 팀워크와 조율 능력을 단련하는 것이다.

8. 캥거루가 뛰다

1. 프로젝트 유형: 팀 게임, 재미있는 게임; 장소 요구 사항: 열린 공간, 놀이터에있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필요한 소품: 가방 몇 개. 각 팀이 사용하는 포대는 모두 같은 규격이며, 각 팀의 출발선과 활주로선에는 뚜렷한 표지가 표시되어 있다. A 팀과 B 팀 출발선 사이의 거리는 30m 이고, 각 활주로의 폭은 1.2m ... 4, 경기 세칙: 팀당 4 개 팀이 경기에 참가하고, 팀당 10 명, 모두 남자로 구성되어 있다. 각 팀은 평균 두 팀으로 나뉘는데, A 팀과 B 팀으로 표기되어 있으며, 각 팀은 1 열로 마주보고 있다.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각 A 팀의 1 위 선수는 가방을 허리에 두르고 심판의 명령을 듣고 B 팀으로 향했고, 가방은 중도에서 두 다리를 벗어나서는 안 된다. B 팀에 도착하자 그는 가방을 벗었고, B 팀의 대원들은 A 팀을 포장하고, 마지막 대원까지 등등.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경기 도중 넘어지면 스스로 일어날 수 있지만 가방은 다리에 계속 올려야 한다. 넘어지면 다시 입어야 경기를 계속할 수 있다. 처음부터 다음 선수의 가방까지 전체 인수인계과정은 활주로 끝선 밖에서 진행되어야지 선을 넘을 수 없다. 모든 팀 경기가 끝난 후, 상위 3 개 팀은 시간이 짧은 순서로 배열되었다. 다섯째, 활동 목적:? 캥거루 점프? 게임 프로젝트는 학생들에게 인기가 많은 야외 게임으로, 모두의 건강을 단련할 뿐만 아니라 학생들의 팀워크와 조율력도 단련시켰다.

9. 링크 가속화

1. 프로젝트 유형: 팀 협력. 2. 참가자: 6 명의 선수 (3 남 3 녀). 장소 요구 사항: 열린 큰 장소. 경기 거리: 30m. 4. 경기 방법: 6 명의 선수, 뒷사람은 왼손으로 앞사람의 왼쪽 다리를 받치고 오른손은 앞사람의 오른쪽 어깨를 받쳐 작은 기차를 형성한다. 마지막 학생도 두 발이 아니라 한 발로 앞으로 뛰어야 한다. 코트에 출발선과 결승선을 긋고 30 미터 (농구장의 폭을 기준으로 앞뒤로) 떨어져 있다. 경기가 시작될 때 각 팀은 출발선에서 출발하여 앞으로 점프하고 장애물을 우회하여 출발점으로 돌아가 가장 먼저 출발점에 도착한 사람이 이겼다. 시간에 따라 순위를 매기고 순위에 따라 점수를 매기다. 5. 경기 규칙: (1) 경기 중 선수는 앞으로 뛰어야 하며, 손을 놓을 수 없도록 (항상 앞사람의 왼쪽 다리를 들어 올리는 것) 골절 현상을 방지해야 한다. 대오가 끊어지면 반드시 재구성해야 하고, 게임은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한다. 새로 고치지 않고 계속 전진하면 점수는 무효로 간주되고 0 점으로 기록됩니다. (2) 각 팀의 마지막 학생이 결승선을 통과했다. (3) 경기 기간 동안 각 팀은 정해진 트랙에서 시합을 해야지, 노면을 함부로 차지해서는 안 된다. 반칙을 하면 2 초 동안 공제하고 차례대로 누적한다. 행사 목적: 이번 행사의 목적은 학생들의 단결과 협력의 정신을 키우는 것이다.

10, 다리 건너기

1. 프로젝트 유형: 야외 품질 확장 게임, 경기 오락 게임 참가자: 팀당 6 명 (남자 2 명, 여자 4 명); 장소 요구 사항: 열린 큰 장소; 소품이 필요합니다: 카펫 (신문 또는 수건 등). 5) 5. 경기 방식: 트랙 양끝에 각각 한 개씩, 그룹당 3 인 자유조합, 출발팀이 4 개를 들고 있습니까? 카펫? , 첫 번째 선수가 제안한 거야? 카펫? 세 번째 선수는 줄곧 그의 뒤에 두었습니까? 카펫? 첫 번째 플레이어에게 세 사람이 밟는다? 카펫? 앞으로 30 미터, 30 미터 거리 (농구장 폭을 기준으로 앞뒤로). 발이 땅에 닿지 않고 장애물을 우회하여 출발점으로 돌아가도록 요구하다. 세 사람이 모두 결계를 통과한 후, 다른 그룹이 인계를 받았습니까? 카펫? 같은 방식으로 돌아오면 시작점에 도착한 첫 번째 사람이 이긴다. 시간에 따라 순위를 매기고 순위에 따라 점수를 매기다. 7. 경기 규칙: (1), 대원들은 출발선 밖에서 준비한다. 한 팀의 선수들이 모두 종점에 도착했을 때, 다른 팀은 릴레이를 시작할 수 없었다. (2) 경기에서 발이 땅에 닿기만 하면 반칙으로 간주된다. 대진 횟수에 따라 경기 시간을 늘렸다. 여덟. 행사 목적: 이번 행사의 목적은 팀워크 능력, 전략 전술, 팀 내 조율 능력을 양성하는 것이다.

1 1, 지뢰밭 배열

1. 게임 유형: 야외 게임, 팀 품질 확장 게임 2. 게임 시간: 15 ~ 30 분 3. 선수 수: 최소한 12, 많을수록 좋습니다. 넷째, 필요한 소품: 1, 선수 한 쌍당 안대 천 한 장. 2. 밧줄 두 개 (30 피트) 길이 약 10 미터. 3. 일부 신문은 대각선으로 약 60cm(2 피트) 의 판지와 합판으로 대체할 수 있다. 게임을 나타내는 데 사용됩니까? 지뢰? 。 게임 목적: 집단 구성원 간의 상호 신뢰를 구축하고, 소통과 교류를 촉진하며, 집단을 활기차게 한다. 6. 자세한 단계: 1. 넓고 평탄한 운동장을 하나 고르다. 게임에 참여하고 싶지 않은 사람들을 보호자로 준비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게임에 참여할 때, 게임장은 매우 시끄러워질 것이다. 이것은 지뢰밭을 가로지르는 사람들이 어찌할 바를 모르기 때문에, 자신이 들은 지시가 또래인지 아니면 다른 집단인지 분간하기 어려울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3. 각 팀원에게 파트너를 찾도록 하세요. 4. 매 짝마다 눈가리개 천을 하나 주세요. 매 쌍 중 한 명이 눈을 가립니다. 5. 눈을 가리고 나면 지뢰밭 배치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두 밧줄을 약 10 미터 (30 피트) 떨어진 곳에 평행하게 바닥에 놓습니다. 이 두 밧줄은 지뢰밭의 시작과 끝을 표시한다. 가능한 한 많은 신문 (또는 판지, 합판 등) 을 포장하십시오. ) 가능한 한 두 로프 사이에 있습니다. 7. 눈을 가리고 있는 대원들은 동료의 견인으로 지뢰밭의 시작으로 걸어가 시작점 옆에 서 있다. 그의 동반자는 그의 뒤에서 2 미터 후퇴했다.

12, 생사의 그물을 건너다

1. 프로젝트 유형: 팀 협력. 소품 요구 사항: 메쉬 로프. 3. 장소 요구 사항: 넓은 개활지, 나무 두 그루의 간격이 4 미터를 넘지 않는다. 4. 게임 상세 규칙: 두 나무 사이에 줄로 엮인 그물은 19 개의 크기 불규칙한 구멍이 있어 고압 전선으로 추정된다. 정해진 시간 내에 선수들은 서로 협조해야 하고, 모두 그물을 건드리지 않고 홀을 통과해야 한다. 고압 네트워크? 임무가 실패하여 다시 시작해야 한다는 뜻이다. 임무를 받은 후 대장과 대원들은 모두의 지혜를 충분히 발휘하고, 건의를 받아들이고, 교차 방안을 제정하고, * * * 서로 협의하여 협조하여 모두를 그물구멍으로 안전하게 보냈다. 매번 성공할 때마다 모두의 환호가 바뀌었고, 결국 모든 대원들이 순조롭게 통과되었는가? 생사망? 。 활동의 의미: 전체 게임은 팀워크를 강조합니다. 아무리 좋은 구멍이라도 한 사람도 통과를 장담할 수 없다. 모두가 안타까운 구멍이 모두의 협조로 순조롭게 통과되었다. 팀의 역할, 불가능해 보이는 것들, 잘 어울리는 팀에서도 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팀명언) 이 이치는 모두가 게임에서 더욱 깊이 인식하게 한다.

퀸즈 대로 13 호

1. 게임 유형: 팀 게임 2. 게임의 목적: 이 게임에서 팀워크를 체득하고, 팀의 모든 사람이 자신의 힘에 충분히 기여할 것을 요구하며, 게으름을 피우거나 엉망진창인 생각을 해서는 안 된다. 3. 게임 규칙과 절차: 1. 모든 학생은 원을 만들고, 각 학생은 이전 학생의 어깨에 손을 얹어야 한다. 2. 훈련원의 지시를 듣고 각 학생은 천천히 뒤에 있는 학생의 다리에 앉아야 한다. 3. 앉은 후 훈련자는 한마음 한뜻으로 힘을 합쳐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는 등 상응하는 구호를 외칠 수 있다. 4. 조별 경기 형식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어느 팀이 더 오래 견지할 수 있는지, 승리한 팀은 실패한 조별 공연 프로그램을 초청할 수 있습니다.

주항만리로 14 호

1. 게임 소개: 팀의 각 대원들은 반원형 구유를 들고, 계속해서 다음 선수의 구유에 공을 넣고 (구르며) 빠르게 팀 끝까지 빠져나와, 공이 지정된 목적지에 안전하게 도착할 때까지 앞 선수에서 계속 공을 패스합니다. 둘째, 플레이어 수: 12- 16. 셋째, 장소 요구 사항: 열린 공간. 넷째, 필요한 장비: 탁구, 구유. 다섯째, 게임 시간: 40 분 정도. 6. 활동 목표: 팀 간의 효과적인 협력, 응집력, 자제력을 느끼고, 같은 목적을 위해 팀의 책임감을 위해 모든 부분을 잘 한다.

15, 미친 디자인

1. 게임 유형: 익지형, 그룹 협력형 게임 목적: 팀 구성원의 그룹 협업 능력 향상 3. 플레이어 수: 최소 두 그룹, 그룹당 약 10 플레이어; 4. 게임 소품: 작은 쪽지, 펜 (노동자들이 미리 준비함); 5. 게임 규칙: 1 라운드: 대원 한 명을 파견하여 노동자가 미리 준비한 26 자 중 두 자를 뽑은 다음 2 라운드: 대원 한 명을 파견하여 노동자가 미리 준비한 단어 한 개를 뽑아서 가장 짧은 시간 안에 풀어준다. 6. 게임 시간: 30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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