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한 경기에서 한 쪽이 반칙을 한 후 상대방에게 다시 시합을 요청하지 않는 한, 결정의 순서를 바꿀 수 없다.
매 회 각 이닝 쌍방이 번갈아 시구를 한다.
3. 골대 가죽머리가 모구에 닿으면 매 경기가 본격적으로 시작되거나:
(1) 공을 칠 때.
(2) 모공이 유효할 때.
4. 본 규칙 제 12 조에 명시된 반칙이 없다면 한 타를 합법적인 타격이라고 부를 수 있다.
5. 매 라운드의 첫 골에서, 책상 위에 여전히 빨간 공이 있다면, 빨간 공이나 자유공은 살아있는 공으로 간주되고, 모든 빨간 공이 책상을 떠날 때까지 빨간 공과 같은 점수를 받는다.
6.
① 레드볼이나 자유볼이 활구로 간주된다면 타자는 다음 타수에서 다른 색깔의 공을 쳐야 한다. 가방에 색볼에 해당하는 점수를 더하면 색볼을 원래 위치로 되돌려 놓는다.
(2) 레드볼과 컬러볼이 번갈아 주머니를 채우고 모든 레드볼이 당구대를 떠날 때까지 한 번의 타격을 유지한다. 마지막 빨간 공이 가방에 담겼을 때, 반드시 다시 색구를 쳐야 한다.
(3) 그 후 채색공은 활구가 되고, 득점에 따라 작은 것부터 큰 것까지 골까지 멈춘다. 제 4 조에 규정된 상황이 나타나지 않는 한.
7. 빨간 공이 가방에 들어가거나 테이블에서 뛰어내린 후에는 더 이상 놓을 수 없습니다. 단, 이 규칙 제 3 조, 제 2 조 제 2 항, 제 2 항, 제 9 조, 제 14 조 제 6 항, 제 15 조에 규정된 것은 예외다.
8. 타자가 득점을 하지 못하거나 반칙이나 실수를 하면 타격이 끝나면 상대는 주구의 나머지 부분이나 손에 있는 공부터 공을 칩니다.
넷째, 경기가 끝나고, 장소나 경기가 끝난다
1. 흑구만 남았을 때 타자가 먼저 득점하거나 반칙을 하면 경기가 끝납니다. 단, 다음과 같은 경우는 예외입니다.
(1) 이 시점에서 점수가 같고:
② 포인트가 다르다.
2. 1 항목에 설명된 두 가지 상황이 발생할 때
(1) 검은 공은 제자리에 다시 놓아야 한다.
② 양 선수는 반드시 제비를 뽑아 타격 순서를 결정해야 한다.
다음 선수는 공을 칠 때 반드시 수중의 공으로 시작해야 한다.
(4) 다시 득점이나 반칙을 하면 경기가 끝난다.
3. 전체 또는 전체 경기가 끝나고 쌍방의 총성적으로 승부를 결정한다. 만약 마지막 이닝 총점이 같다면, 쌍방 선수들은 두 번째 항목에 설명된 절차에 따라 흑구를 다시 설치해 승부를 결정해야 한다.
5. 네 손에 있는 공부터 시작해.
손에 든 공부터 주구는 어떤 방향으로도 칠 수 있지만 낙점 위치는 D 형 영역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1. 심판은 상황에 따라 모공이 제대로 배치되었는지 (즉, D 자형을 초과하는지 여부) 판단할 수 있다.
2. 모구를 놓을 때 가죽머리가 모구에 부딪쳤는데 심판이 타격이 아니라고 판단한다면 모구는 경기구가 아니다 (즉 반칙이 아니다).
여섯, 동시에 두 개의 공을 친다
빨간 공 두 개 또는 자유구 한 개와 활구 한 개를 제외하고 첫 번째 충돌에서는 다른 공이 동시에 주구에 맞을 수 없습니다.
일곱, 컬러 볼이 놓여 있다
가방에 들어가거나 카운터에서 뛰어내리는 채공은 이 규칙 제 3 조 제 3 항 제 6 항에 따라 가방에 들어갈 때까지 다음 타보다 먼저 카운터로 돌려놓아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1. 심판이 당구를 제대로 배치하지 못해 생긴 실수에 대해 선수는 책임을 지지 않는다.
2. 컬러볼이 제 3 절 제 3 조 제 6 항 제 3 항에 따라 가방에 순차적으로 들어간 후 잘못 재배치될 경우, 컬러볼이 발견될 때 어떤 처벌도 받지 않고 당구대에서 옮겨져야 하며, 경기는 계속된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3. 위치가 잘못된 공을 치면 후속 타격으로 간주된다. 책상 위에 놓는 것을 잊은 채색 공은 모두 다시 배열해야 한다.
(1) 위의 원인으로 인한 잘못은 처벌되지 않습니다.
② 심판이 공을 치기 전에 선수가 공을 치면 처벌을 받게 된다.
4. 만약 채색공의 낙점이 점령된다면, 우방 페널티 득점이 가장 높은 낙점에 놓아야 한다.
5. 둘 이상의 컬러볼을 배치해야 하는데 배치점이 모두 점유되어 있다면 점수가 높은 컬러볼이 먼저 배치됩니다.
6. 모든 공 배치점이 점유되면 채색공은 공 배치점과 라이브러리 상단 모서리 사이의 수직 연결부에서 공 배치점에 가장 가까운 위치에 배치됩니다.
7. 분홍색 볼의 검은색 볼을 배치할 때 볼 배치 점과 다른 볼 배치 점이 점유되고 볼 배치 점과 상단 라이브러리 사이에 공간이 없는 경우 컬러 볼은 서피스 세로 중심선에서 볼 배치 점에 가장 가까운 위치에 배치됩니다.
8. 언제나 컬러볼이 배치될 때 다른 볼에 붙이지 마세요.
9. 채색공을 배치할 때 반드시 이 규칙에 따라 손으로 채색공을 적당한 위치에 놓아야 한다.
여덟, 점구
1. 모공이 정지될 때 하나 이상의 활구를 만지면 점공이라고 합니다.
공이 막혔을 때 심판은 선수에게 그 공을 발표하고 어느 공이 주구와 함께 붙어 있는지 지적해야 한다.
2. 심판이 공을 붙이면 타자는 반드시 주구를 열어야 하며 주구에 붙어 있는 공을 움직일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퍼터가 생길 수 있다.
3. 점착공 후 다음과 같은 경우 타자는 목표공을 움직이지 않았기 때문에 처벌을 받지 않는다.
① 주구에 활구가 붙어 있다.
② 모구에 붙어 있는 공은 활구로 사용할 수 있다. 타자는 이미 활구로 선언되었다.
③ 주구에 첨부된 공은 활구로 쓸 수 있고, 타자는 이미 활구로 선언했고, 그가 칠 목표구는 또 다른 활구로 쓸 수 있는 공이다.
4. 모공이 사구에 접근하거나 거의 접근할 때, 선수는 반드시 상술한 규칙에 따라 공을 쳐야 하고, 활구는 먼저 쳐야 한다.
5. 주구가 활구와 사구에 모두 부착되면, 활구는 부착구로만 간주될 수 있다. 선수가 심판에게 사구도 몽둥이인지 물으면 심판이 대답해야 한다.
6. 선수들이 타구를 쳐서 타월공에 들어갔을 때 심판은 그가 만든 것이 아니라고 생각했고 남창은 반칙을 선고하지 않았다.
7. 주공이 심판 검사 시 고정 목표구를 붙이지 않았지만 나중에 붙이기로 결정했다면, 타격이 완전히 완성되지 않은 한 심판이 공을 제자리에 다시 놓아야 한다.
아홉, 주머니 공
1. 만약 포대 구구가 주머니에 빠지면 다른 공에 맞거나 부딪치지 않으면, 공은 제자리에 돌려놓고 선수들의 다른 점수를 계산해야 한다.
2. 포대 볼이 타자에게 맞았지만 맞기 전에 주머니에 빠질 경우:
(1) 이 규칙을 위반하지 않으면 모든 공은 그대로 제자리에 다시 놓아야 하고 타자는 같은 타격을 반복하거나 다른 타법을 선택해야 한다.
반칙으로 인한 것이라면 타자는 처벌을 받고 모든 공은 그대로 재설정된다. 이때 다음 선수는 선택권이 있다.
3. 만약 공이 주머니 입구에서 짧은 균형을 유지한 후 주머니 입구에 떨어지면 재설정할 필요가 없다면 득점을 해야 한다.
X. 반칙한 스누커
반칙을 한 후, 만약 모공이 스노크를 만나면 심판은 그것이 자유구라고 발표할 것이다 (제 2 절 제 16 조 참조).
1. 만약 다음 플레이어가 그의 다음 타를 선택한다면,
(1) 그는 어떤 공이라도 활구로 지정할 수 있다.
② 지정된 공은 같은 점수를 얻은 살아있는 공으로 간주됩니다. 자유공을 봉지에 넣으면 원래 위치로 되돌려 놓아야 한다.
2. 다음의 경우 반칙입니다
① 모공이 지정된 공을 맞추지 못했거나, 첫 타를 동시에 비활구를 맞히거나,
② 자유공으로 상대에게 스노크를 친다 (파우더와 블랙볼만 남은 경우는 제외).
3. 자유공이 봉지에 있다면 해당 활구의 점수에 따라 득점하여 볼자리에 다시 넣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유공, 자유공, 자유공, 자유공, 자유공, 자유공, 자유공)
4. 주공이 자유공을 맞히면서 동시에 또는 후에 주머니에 들어가면 활구의 점수만 계산되며 활구는 재배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5. 자유구를 라이브 볼과 함께 가방에 넣으면 라이브 볼의 점수만 계산됩니다. 자유공이 레드볼이 아닌 한, 자유공은 재생점을 놓아야 하며, 활구는 다시 놓을 필요가 없다.
6. 반칙 선택과 지속을 요구하면 프리킥을 취소한다.
XI. 사악한
선수가 반칙을 한 후 심판은 즉시 반칙을 발표해야 한다.
1. 만약 타자가 여전히 공을 치지 않는다면, 그의 1 라운드 타격은 즉시 끝나고 심판은 처벌을 발표할 것이다.
2. 타자가 이미 공을 쳤다면 심판은 타격이 완료될 때까지 기다렸다가 처벌을 발표해야 한다.
3. 다음 전 심판은 판결을 내리지 않았고, 사람을 때리지 않은 측은 요구를 하지 않았고, 추궁하지 않았다.
4. 컬러 볼이 탁자에서 뛰어내린 후 제대로 배치해야 한다는 점을 제외하고는 정확한 위치에 놓지 않으면 이 자리에 그대로 있을 것입니다.
5. 반칙전 한 타의 성적은 계산하고 반칙을 선고한 한 한 타의 성적은 계산할 수 없다.
6. 다음 선수는 모공이 멈춘 곳에서 계속 공을 친다. 만약 모공이 당구대를 떠나면, 그의 손에 있는 공부터 시작한다.
7. 반칙을 한 대 이상 하여 최고 벌점으로 한다.
8. 반칙 선수
(1) 제 12 조의 규정에 따라 처벌을 받습니다.
② 상대 선수가 그에게 계속 공을 칠 것을 요구하면, 타자는 반드시 받아들여야 한다.
다음 1 3 항에 규정된 반칙은 최소 4 점, 4 점 이상 실제 점수로 처벌되며 처벌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다음과 같은 경우 활구 점수에 따라 처벌됩니다.
① 모구를 여러 번 쳤다.
② 두 발이 동시에 땅에 떨어져 공을 친다.
(3) 공을 치기 위해서가 아니다.
④ 킥오프를 포함한 핸드볼이 제대로 시작되지 않았다.
⑤ 어떤 목표 공도 맞추지 못했다.
⑥ 모공이 주머니에 빠지다.
⑦ 스누크는 자유할 때 생긴 것이다.
8 점프 공.
⑨ 비표준 클럽으로 공을 치다.
⑩ 이 규칙 제 17 조 제 3 절 제 5 항을 위반한다.
2. 다음 상황은 관련 공 중 가장 높은 점수에 따라 처벌됩니다.
(1) 공이 멈추기 전에 공을 칩니다.
② 심판이 컬러 볼을 제자리에 놓기 전에 공을 친다.
(3) 무생물 공을 가방에 빠뜨리고,
④ 주구는 먼저 활구를 치지 않았다.
⑤ 퍼터
⑥ 끈적 끈적한 공, 주공이 가죽과 접촉하는 것 외에 타격,
⑦ 테이블에서 공을 가져 가라.
3. 주구가 동시에 두 골을 넣었을 때, 두 공이 레드볼이나 자유볼과 활구가 아니면 활구 점수나 최고 점수에 따라 처벌한다.
4. 아래의 모든 반칙은 7 점을 받게 됩니다.
① 테이블 위의 공을 이용하여 어떤 목적을 달성하다.
② 다른 물체로 간격이나 거리를 측정한다.
③ 레드볼이나 자유볼을 맞힌 후 레드볼을 친다.
④ 백구 대신 다른 공을 주구로 사용한다.
⑤ 심판이 지정된 공을 요구할 때, 공을 치기 시작하고 보고하지 않는다.
⑥ 빨간 공이나 자유공을 주머니에 넣은 후 채색공을 지정하기 전에 반칙을 한다.
열세, 다시 때리다
상대가 반칙을 한 후, 선수는 그에게 다시 전화하라고 요구했고, 일단 제기하면 바꿀 수 없었다.
위반자는 재경기 요청을 받을 때 다음과 같은 권리가 있다.
1. 다음과 같이 변경합니다.
① 재생 방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② 마음대로 공을 골라 공을 칠 수 있다.
3. 가방을 합법적으로 맞은 공은 모두 득점해야 한다.
열네. 반칙과 실수.
타자는 최선을 다해 활구를 쳐야 한다. 심판이 이 규칙을 어겼다고 판단한다면, 책상 위에 검은 공이 하나만 남아 있거나, 이 위치가 활구를 칠 수 없는 한 무의식적으로 구구를 구하는 것을 판정할 것이다. 후자의 경우, 타자가 정말 최선을 다해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살아있는 공의 방향으로 충분한 힘을 주었던 것이 틀림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타자, 타자, 타자, 타자, 타자, 타자, 타자) 심판의 경우, 주구가 활구에 도달했는지 여부다. 단, 공 장애가 있는 경우는 제외된다. (존 F. 케네디, 공, 공, 공, 공, 공)
1. 상대방이 의식적으로 공을 구한 후 반칙자에게 주구가 멈춘 곳에서 계속 공을 치도록 요구하거나, 이전 위치를 회복하고 마지막 공을 다시 치라고 요구할 수 있다.
① 빨간 공이 살아있는 공이면 어떤 빨간 공도 칠 수 있다.
(2) 레드볼이 모두 조리대를 떠난 후 활공으로 변한 컬러볼을 친다.
(3) 선수가 빨간 공을 주머니에 넣은 후 채색공을 맞았을 때 무의식적으로 구구를 선고받았다. 이때, 그는 지난번에 뽑은 채구를 맞았을 것이다.
2. 만약 모공이 분명히 어떤 활구의 어떤 부위에도 직선으로 명중할 수 있고, 그가 공을 칠 때 처음으로 활구를 치지 않았다면, 심판은 그에게 무의식적인 구구를 처벌해야 한다. 선수가 스누크가 필요했거나 심판이 타자가 고의가 아니라는 것을 확인하지 않는 한.
3 주구와 활구 사이에 뚜렷한 터치가 있는 경우 (즉, 홍구의 경우, 주구가 어떤 홍구의 가장 섬세한 부분에도 직선으로 닿을 수 있음) 위의 두 번째 항목에 설명된 상황이 발생하면 실수라고 합니다. 이 시점에서:
(1) 같은 타격으로 다시 활구를 치지 못하면 거리와 거리에 관계없이 무의식적인 구구로 판정된다.
(2) 원래 위치에서 한 번 더 치라는 요청을 받으면 심판은 선수에게 이런 상황이 세 번 발생하면 경기에서 패한다고 경고해야 한다.
4. 모구는 이러한 규칙에 따라 재배치된 후 살아있는 공의 어떤 부분과도 직선으로 접촉할 수 있습니다. 선수가 공을 치지 못한 상태에서 다른 이유 (모구를 치려는 시도 포함) 로 반칙을 하면 실수라고 부를 수 없다. 이때 규칙에 따라 적절한 처벌을 해야 하며,
① 다음 선수는 자신이 계속 공을 치거나 반칙자가 모공이 멈춘 곳에서 계속 공을 칠 것을 요구할 수 있다.
(2) 심판에게 모든 공을 지난번 명중한 위치로 되돌려 놓고 반칙자가 다시 치도록 요구하다.
(3) 위에서 언급한 위치에서 여러 차례 실수가 발생하면 심판은 여전히 규칙에 따라 경고를 하고 경기에서 지는 것을 판정할 수 있다.
실수할지 여부는 심판이 결정해야 한다.
타자가 공타를 비우고 모구를 제자리로 돌려달라고 요구할 때 심판이 타자에게 줄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 한, 만지는 타깃구는 현재 상태로 재배치되지 않는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타자명언) 심판이 목표구를 재설정할 필요가 있다고 판단했을 때, 접촉한 모든 공은 타시 상태로 돌아가야 한다. 만약 채색공이 테이블을 떠난다면, 그것은 반드시 그것의 배치점에 놓아야 한다.
6. 10 시간이 지나면 심판이 공을 리셋하고, 반칙자와 다음 선수는 어떤 공의 위치도 점검하고 논평할 수 있다.
7. 공 위치 재설정에 대해 논의할 때 어떤 선수가 경기에서 테이블 위의 공을 만지면 타격 순서에 관계없이 타자로 처벌된다. 터치볼은 심판이 만족할 때까지 재배치해 필요한 경우 다시 주울 수 있다.
(1) 다음 선수가 원래 위치에서 다음 공을 치라는 지시를 요구할 경우 주구 이외의 공을 재설정할 의향이 있는지 심판에게 물어볼 수 있다면 심판이 답해야 한다.
15. 타자 이외의 이유로 만지거나 방해하는 공.
공이 정적이든 운동이든, 타자에게 귀착될 수 없는 이유로 방해를 받으면 심판은 자신의 판단에 따라 그가 놓아야 한다고 생각하는 위치에 공을 놓아야 한다. 판정인지 판정이 끝나는지 판단해야 한다.
1. 이 규칙은 타자 동료가 만든 공을 제외한 모든 사람이 방해하는 공을 포함한다.
심판이 공을 방해한다면 어떤 선수도 처벌을 받지 않을 것이다.
열여섯. 교착 상태
심판이 경기가 교착 상태에 빠지거나 교착 상태에 빠질 것이라고 판단한다면 선수들에게 경기 재개를 제안해야 한다. 만약 선수가 동의하지 않는다면 심판은 그 선수가 계속 공을 칠 수 있도록 허락해야 하지만, 정해진 시간 내에 교착상태를 깨뜨릴 수 없다는 것을 상기시켜야 한다. (일반적으로 쌍방이 각각 세 발의 총을 쏘지만, 심판의 결정이 우선한다) 심판은 이 무효를 선언하고 모든 공을 재설정하여 경기를 다시 시작할 것이다.
1 .. 같은 선수가 시구를 합니다.
2. 타격 순서는 그대로 유지됩니다.
17, 복식 경기
1 .. 복식 경기, 각 이닝 쌍방이 번갈아 시구를 하며, 매 이닝 전에 결정된 타순은 이번 판에서 바꿀 수 없다.
2. 플레이어는 매 경기가 시작될 때마다 타격 순서를 바꿀 수 있다.
3. 만약 한 선수가 반칙을 하고 재시합을 요구받는다면, 그가 차례대로 공을 치지 않고 반칙을 하더라도, 그는 반드시 다시 시합을 해야 한다. 원래의 타격 순서는 변하지 않아 반칙 선수의 파트너가 한 라운드를 잃을 수 있다.
3. 제 4 조 제 3 항에서 설명한 바와 같이 경기가 끝날 때 화국이 나타나고, 흑구를 쳐야 할 경우, 첫 타자는 그 중 한 명을 선택하여 1 골을 칠 수 있고, 이후 타격 순서는 본국의 규칙에 따라 결정된다.
4. 게임의 파트너는 서로 토론할 수 있지만 다음과 같은 경우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1) 타자가 정식으로 공을 칠 때.
② 첫 번째 스트로크에서 스트로크 종료 기간까지.
18, 보조 장비 사용
타자는 책상 위에 그가 사용할 수 있는 기재를 배치하고 이동할 권리가 있다.
1 .. 골퍼는 자신의 모든 장비를 책임진다. 만약 그가 책상 위의 선반과 연장봉을 받는다면, 기재를 사용할 때 위반만 하면 처벌을 받게 된다.
3. 기재는 보통 당구대 근처에서 찾을 수 있으며 심판이나 동료가 제공한다. 기재에 분명히 결함이 있으면 타자가 당구를 건드리면 반칙으로 판정할 수 없다. 필요한 경우 심판은 제 15 조 규칙에 따라 터치볼을 재설정할 수 있다. 타자의 공이 끝나지 않으면 처벌을 받지 않고 계속된다.
열아홉 살. 설명
1. 이 규칙과 용어들은 남녀 공용이다.
2. 플레이어가 장애를 가지고 있다면, 구체적인 상황에 따라 규칙 속도를 적절히 조정할 수 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1) 제 3 절 제 12 조 1 항 (2) 항은 휠체어를 탄 선수에게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2) 선수가 공의 색깔 (예: 빨간색과 녹색) 을 구분할 수 없다면 심판은 그에게 공의 색깔을 지적해야 한다.
3. 심판이 없는 경우, 예를 들어 사회경기에서는 비타자가 이러한 규칙에 따라 심판을 맡을 수 있다.
4 절 선수
첫째, 일시 중지
심판이 선수가 공을 치거나 골인하는 시간이 너무 길다고 판단한다면, 선수들에게 이런 행동이 경기에 질 수 있다고 경고할 수 있다.
둘째, 행동이 부적절하다
선수들은 경기를 계속하기를 거부하거나, 고의로 연속 반칙을 하거나, 다음과 같은 부정 행위가 있다.
경고를 받고 연장근무를 계속하면 저속한 행동을 하면 플레이어는 경기에서 지고, 플레이어는 경고를 받고, 또 이렇게 하면 전체 경기에서 지게 된다.
셋째, 징벌
1. 이 절의 규정에 따라 한 국이 종료되면:
① 파울은 게임을 잃고:
② 반칙자의 점수가 취소되고 책상 위에 남은 공의 점수가 모두 상대에게 주어진다. 이때 각 레드볼은 8 점이며, 비정상적으로 테이블을 떠나는 컬러볼은 여전히 테이블에서 득점하는 것으로 간주된다.
2. 만약 한 선수가 이 절의 규칙에 따라 한 경기에서 지는 것을 선고받았다면:
(1) 제 1 항에 설명된 한 경기를 졌다.
(2) 이 경기에서 치지 않은 몇 판을 잃거나:
(3) 나머지 게임의 포인트를 잃고 각 게임은 147 포인트로 계산됩니다.
비타자 4 명
타자가 공을 칠 때, 비타자는 그의 시선 범위 내에 서거나 걷는 것이 아니라, 타석에서 적당한 거리에 앉거나 서 있어야 한다.
동사 (verb 의 약어) 부족
비타자가 경기 중 잠시 퇴장할 때 대리인을 지정해 코트에서 경기를 감시하고 필요한 경우 상대편의 반칙을 지적할 수 있다. 브로커의 임명은 반드시 떠나기 전에 심판에게 알려야 한다.
자동사 기권
1. 선수는 그가 타자일 때만 기권한다. 이 점에 대해 그의 상대는 사랑을 받아들이거나 거절할 권리가 있다. 만약 그의 상대가 시합을 계속하기로 선택한다면 기권은 무효이다.
2. 한 선수가 기권했을 때, 그의 득점은 보류되었고, 책상 위의 나머지 모든 공 득점은 그의 상대에게 더해졌다. 이 경우, 각 빨간 공은 8 점을 계산하고, 비정상적으로 무대를 떠나는 채색 공은 여전히 카운터에서 득점하는 것으로 간주된다.
새는 공:
틀린 공을 고르려면 적어도 4 점은 벌해야 한다. 틀린 공이 4 점 이상의 채점이라면, 채색공의 실제 점수에 따라 점수를 감점한다.
(1) 공을 내놓다.
(2) 공을 칠 때 두 발이 동시에 땅을 떠난다.
(3) 흰 공이 중간 공을 건너 뛰고 목표 공을 쳤다.
(4) 당구대 위의 공은 큐대 타단이나 몸의 어떤 부위 이외의 어떤 물체에 닿는다.
(5) 타격 도중 클럽은 백구를 두 번 이상 연타했다.
(6) 클럽, 화이트 볼 및 타겟 볼이 동시에 접촉합니다. 이런 상황은 백구가 목표구에 너무 가까울 때 자주 발생한다. 예를 들어, 그림 4 와 같이 두 공의 거리가 2.5 cm 미만인 경우, 그림 4 와 같이 타깃을 가볍게 만지지 않는 한 반칙을 하지 않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따라서 백구가 목표구에 접근할 때 타자만 백구를 치는 것을 허용하고 목표구를 치는 것은 허용하지 않는다. 이런 특수한 상황에서는 백구가 목표구를 향할 때마다 목표구를 치는 것으로 간주된다. 좋은 선수는 종종 이 기회를 이용하여 안전공이나 스노크를 친다. 이럴 때는 백구만 칠 수 있고 백구는 다른 공을 치지 않기 때문에 그림 5 와 같이 안전구와 스노크를 쉽게 만들 수 있기 때문이다.
(7) 최초의 스누커, 경기에서 선수들의 표준복은 흰 셔츠와 검은 조끼를 입는 것이다. 하지만 일부 플레이어는 바텐더와 구별하기 위해 다른 색깔의 조끼를 입는다.
무료 공:
한 쪽의 실수가 있은 후 스누커가 무대에 나타나 다음 쪽이 직접 레드볼을 칠 수 없도록 하고, 다음 쪽은 어떤 컬러볼을 레드볼로 선택해 자유공이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유공, 자유공, 자유공, 자유공, 자유공, 자유공, 자유공, 자유공) 이 색공을 가방에 넣으면 빨간 공으로 주머니에 넣고 1 점을 얻은 다음 색공이 평소대로 놀아요. 테이블에 빨간 공이 완료 되 면, 다음 플레이어가 직접 칠 수 없는 공이 나타납니다, 다음 플레이어는 어떤 컬러 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자유 공입니다. 테이블에 남아 있는 가장 낮은 점수에 따라 자유구의 점수를 계산한 다음 정상 순서로 채색공을 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유공, 자유공, 자유공, 자유공, 자유공, 자유공)
다시 재생:
만약 한쪽이 공을 잘못 쳐서 상대를 열세에 처하게 한다면, 다른 쪽은 잘못된 쪽이 경기를 계속하도록 요구할 권리가 있다. 이 규칙은 프리킥 규칙과 마찬가지로 어느 한 쪽이 고의로 실수를 저지르고 그로부터 이익을 얻는 것을 막기 위한 것이다. 그러나 잘못된 쪽을 출전시키기로 결정하기 전에, 우리는 책상 위의 모든 공에 기회가 없는지 확인하고 잘못된 쪽의 플레이수준을 고려해야 한다.
[이 단락 편집] 무의식적으로 구구 구하기:
심판이 한쪽이 공을 잘못 친 후 공을 쳐야 한다고 판단한다면 무의식적인 구구를 처벌할 수 있다. 이 경우 수혜자는 다음과 같은 옵션을 가질 수 있습니다. (1) 공을 잘못된 공 이전의 원래 상태로 되돌리고 잘못된 당사자가 다시 전화하도록 요청합니다. (2) 실수 한 사람이 현재 위치에서 게임을 계속하도록 요청하십시오. (3) 현재 위치는 스스로 때린다. (4) 테이블에 스누크가 나타나면 스스로 자유공을 친다.
컬러 볼 설정:
채색공이 주머니에 들어가 책상 위에 놓일 때, 채색공의 원래 위치가 다른 공에 의해 점령되면 당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채색공의 빈자리에 채색공을 올려놓는다. 그림 6 에서 볼 수 있듯이 녹색 공이 주머니에 들어갈 때 원래 위치는 다른 공이 차지하고 테이블 위의 컬러 볼에는 갈색 볼점, 노란색 볼점, 분홍색 볼점이 포함되므로 녹색 볼은 분홍색 볼점에 놓아야 합니다. 모든 컬러 볼점이 표시된 경우, 컬러볼은 원점의 아래쪽 가장자리에 수직인 선에 놓여져야 하며, 원점과 가장 가깝기 때문에 다른 공에 닿을 수 없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교착 상태:
심판이 카드 탁자가 교착 상태에 빠졌다고 판단했을 때, 심판은 몇 라운드 내에 상황이 크게 변하지 않으면 경기가 무효가 되어 다시 시작해야 한다고 쌍방에게 발표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