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레드 드롭 -3 시.
2, 자기 강하-2 점.
3, 빨간 봉투 보내기-3 점.
4, 가방에서-2 점.
5, 더블 볼-2 점.
주: 한 방에 여러 가지 점수 상황이 있을 경우 위 표의 점수 기준에 따라 계산을 누적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주구는 먼저 공을 치고, 다시 빨간 공을 치고, 넘어져서 4 점을 받았다.
주구는 먼저 레드볼을 치고, 다시 공 자체를 치고, 다시 스스로 떨어뜨리고, 5 점을 배정한다.
주구는 흰 공을 주었고, 이어서 빨간 공을 준 다음 스스로 떨어뜨려 6 점을 받았다.
주구는 먼저 백구를 치고, 다시 붉은 공을 친 다음 스스로 떨어뜨려 7 점을 배정한다.
주구는 빨간 공을 준 다음 공을 치고 떨어지면 8 점을 받아야 한다.
섹션 ii 공제 계산 규정
1, 잃어버린 공-페널티 1 점.
2, 타격 접시-페널티 2 점.
3, 메인 볼은 바구니에서 가방을 떨어뜨린다-페널티 3 점.
위의 잘못을 범한 사람은 모두 규정에 따라 처벌해야 한다. 이것은 채색공의 벌점 계산과 다르다.
참고: 만약 공이 접시에 부딪히면 페널티 2 외에 반칙도 해야 하고,' 삼환호' 를 놓아야 합니다. 즉, 빨간 공은 기준점에 놓였고, 공은 당구대 중앙의 백구점에 놓였고, 상대방은 시구구에서 프리킥을 했다.
3 쿼터 타격 반칙 처리.
타격 과정에서 누구라도 다음과 같은 실수를 당하면 반칙으로 간주된다.
1, 타출판 (2 점은 손원칙에 따라 처벌해야 함)
2. 모구를 칠 수 없다.
3. 공을 밀어요. 주구와 목표구 사이의 거리가 가깝기 때문에, 공을 칠 때 총머리가 뜻밖에 목표구에 부딪치거나, 주구와 목표구가 같은 속도로 전진하여, 타격 후 정상 전진 속도를 초과했다.
4. 공을 칠 때 총대, 옷, 몸, 손가락이 실수로 당구에 닿는다.
5. 두 번째 총머리 (조준할 때 총머리가 주구에 두 번 닿는다).
6. 내구 시구를 겨냥합니다 (모든 목표구가 내구에 멈췄을 때, 나는 시구구를 겨냥하고, 부주의로 수평선 내구를 쳤습니다).
반칙 처리: 가방 속의 반칙 처리, 속칭' 세 개의 마음' 이라고 불린다. 즉, 레드볼을 레드볼 기준점 (1 점) 에 두고, 화이트볼은 당구대 중앙의 화이트볼 비축점 (3 점) 에 두고, 상대방은 시구구역에서 프리킥을 하는 것이다.
섹션 iv 키스 공 처리
키스공은 공을 껴안는 것이다. 타격 과정에서 주구가 상대구 (즉 키스구) 에 가까우면' 삼희' 로 처리해야 한다. 즉, 레드볼과 상대백구는 모두 기준점에 놓였고, 프리킥은 시구구에서 자기 팀에 맞았다. 그러나 설명해야 할 몇 가지 다른 상황이 있습니다.
1. 만약 상대의 주구가 총을 벗은 후 자신의 공에 딱 달라붙으면, 홍구는 공의 기준점에 놓여야 하고, 상대의 백구는 중앙백구의 보존점에 놓여야 하며, 상대편은 시구구에서 프리킥을 벌한다.
2. 타격 도중 주구가 다른 공에 가깝다는 것을 알게 되면 마지막 슈팅 점수를 계산하는 것 외에 상대의 레드볼과 화이트볼을 자신의 구점에 올려야 하며, 자신의 팀은 시구구역에서 프리킥을 계속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킥, 킥, 킥, 킥, 킥, 킥, 킥, 킥)
3. 타격 도중 레드볼이 후모구와 상대의 화이트볼이 가까이 붙으면 레드볼과 상대의 화이트볼이 자신의 포인트에 놓이고, 자신의 팀은 시구구에서 프리킥을 한다.
섹션 v 는 어떻게 가방 드롭 볼을 할 수 있습니까?
떨어지는 공 * * * 세 개, 빨간 공 한 개, 흰 공 두 개. 공을 칠 때 쌍방은 모두 자신의 공 하나를 자신의 주구로 인정했다. 공을 칠 때 주구를 잘못 치면 안 된다. 만약 네가 주구를 잘못 치면 반칙으로 간주될 것이다. 차이를 만들기 위해 흰색 공 중 하나에 식별을 위한 두 개의 작은 검은 점이 있습니다.
각 경기의 점수는 먼저 쌍방이 100, 200, 300 등 타수에 따라 합의한다. 협상 후 약속한 점수는 최종 점수이고, 먼저 최종 점수에 도달한 사람은 승자다. 쌍방의 기술 수준이 매우 다르면, 쌍방은 게임의 재미를 높이기 위해 양보를 하는 것에 동의할 수 있다. 도시경기, 지역대회, 전국경기라면 경기회가 경기의 약속 점수를 결정한다.
패킷 손실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심판은 쌍방이 누가 먼저 시구를 할 것인지를 선택하게 했다. 만약 두 개의 흰 공이 양측이 추측하게 한다면, 검은 점이 있는 공이 먼저 서브를 넣는다. 또는 동전 등을 추측함으로써. , 추측자는 선택권을 가지고 있으며, 일반적으로 시구를 선택한 후에 더 유리하다. 자비로 시구를 할 때는 테이블에 빨간 공이 하나밖에 없었고, 시구자는 주구를 시구구 어느 곳에나 놓고 밖으로 쳤다. 이런 공은 얻기 어렵고 (물론 득점도 가능하다), 잘 치지 못하면 상대에게 득점 기회를 쉽게 만들 수 있다. 그래서 자신의 기술 수준에 따라 처음으로 시구를 하면 안전구를 먹일 수 있는데, 상대에게 좋은 기회를 주지 않는 것이다. 만약 모공이 봉지에 빠지면, 타격 후 봉지에 빠지든, 스스로 주머니에 빠지든, 상대에게 주머니에 넣든, 모두 구내에서 서브를 넣는다.
제 6 절 타격권 및 기타 타격 규정
타권은 쌍방이 번갈아 가며 얻는다. 한 쪽이 타권을 잃으면, 다른 쪽은 타권을 얻는다. 만약 네가 득점을 한다면, 너는 계속 공을 칠 권리를 얻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연속 득점을 한다면, 총을 떨어뜨릴 때까지 계속 타격권을 얻을 것이다. (즉, 득점이 없는 공을 치면, 당신은 타격권을 잃게 될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공을 치는 과정에서 빨간 공을 가방에 넣으면 즉시 꺼내서 빨간 공의 받침대에 놓고 다시 한 번 쳐야 한다. 빨간 공을 세 번 연속으로 주머니에 넣거나, 빨간 공을 기준점에서 두 번째로 주머니에 넣으면, 빨간 공이 마지막으로 가방을 나온 후 당구대 중앙의 자구 예약점에 놓아야 한다. 다시 빨간 공을 가방에 넣으면 꺼내서 빨간 공의 기준점에 다시 넣어라.
공을 치는 과정에서 공을 가방에 넣으면 꺼내지 않아도 된다. 상대가 타격권을 얻었을 때, 그는 서브구역에서 서브를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