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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미운동회 기획서

재미있는 운동회 기획서 다섯 권

눈 깜짝할 사이에, 일정 기간의 일이 이미 일단락되어, 우리는 새로운 작업 단계를 맞이했다. 우리는 반드시 새로운 목표를 설정해야 한다. 미래의 일을 위한 계획을 세우자. 너는 어떤 계획서를 봐야 하니? 다음은 내가 당신을 위해 수집한 재미있는 운동회 기획서입니다. 당신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재미있는 게임 기획서 1 1, 행사 서문

청년 자원봉사연합회가 10 년째를 맞았다. 이 10 년 동안 나는 묵묵히 자원봉사자가 되어 보답을 구하지 않을 것이다. 우리는 가까운 장래에 이 젊고 활기찬 자원봉사자들이 나에게 밝은 하늘을 가져다 줄 것이라고 믿는다. 동시에, 각 부처 구성원 간의 소통을 촉진하고 청년 자원봉사연합회 회원들의 응집력을 강화하기 위해 재미있는 운동회를 개최할 계획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둘째, 활동 주제

청년 자원봉사자, 활력경찰 캠프

셋째, 활동의 대상

청년 자원봉사자연합회 전체 구성원 및 학원단, 학생회, 동아리 구성원.

넷째, 활동 시간

_ _ 년 5 월 7 일 8 시 30 분-1:30.

동사 (verb 의 약어) 활동 위치

대학 운동장

여섯째, 등록 방법

(1) 개인전: 현장 등록 (청련조직부가 조직함).

(2) 단체 대회: 단체 등록 또는 개인 등록.

등록 주의사항: 미리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조별 편리함). 현장에서 신청할 수도 있습니다.

등록 연락처: 풍아남 (휴대폰:) 야오 블루 (휴대폰:)

정보 (프로젝트에 참여한 사람 수) 를 문자 메시지로 등록 담당자에게 보내면 됩니다.

일곱. 활성 프로젝트 계획

(1) 혼합 3 인 농구 경기

1. 소품 요구 사항: 농구 3 개, 호루라기 3 개.

장소 요구 사항: 농구 코트

3. 인원 요구: 단체전, 3 인조 (남자 2 명, 여자 1 명), 1 라운드 2 조 (***5 라운드).

4, 게임 규칙:

(1) 남자는 농구 규칙을 준수해야 하고, 여자는 쓰지 않는다.

(2) 남자는 드리블이 여자에게 해를 끼치는 어떤 것도 허용하지 않는다. 여자는 어떤 방식으로든 남자의 농구 진출을 막을 수 있다.

(3) 한 남자 1, 한 여자 2, 승자가 15 를 넘는다.

(2) 클립 탁구

1, 소품 요구 사항: 젓가락 2 쌍, 탁구 20 개.

2. 장소 요구 사항: 축구장

3. 인원 요구 사항: 단체전, 두 사람이 한 조, 한 라운드 세 조 (***3 라운드).

4, 게임 규칙:

(1) 경기 시간 3 분.

(2) 두 책상 위에 각각 작은 바구니를 하나 놓아라. 10 탁구공이 든 작은 광주리는 1 의 책상 위에 놓고 다른 테이블에는 빈 (거리10m) 을 놓는다.

(3) 두 사람은 동시에 젓가락으로 공을 가지고 있는 바구니에서 빈 바구니로 공을 안았다. 공이 바구니에 들어간 후 다른 사람이 공을 들고 맞은편 바구니에 넣었다.

(4)3 분 이내에 가장 적게 쓰거나 공을 가장 많이 받는 쪽이 이긴다. 만약 공이 도중에 땅에 떨어지면, 너는 주워서 경기를 계속할 수 있다.

(3) 풍선 대회

1, 소품 요구 사항: 풍선 수, 투명테이프 1 볼륨, 플라스틱 로프 1 볼륨.

2. 장소 요구 사항: 육상 경기장.

3. 인원 요구 사항: 개인전, 1 라운드 5 조 (***5 라운드)

4, 게임 규칙:

(1) 참가자들이 발목에 풍선 네 개를 감고 호루라기가 울리면서 경기가 본격적으로 시작됐다. 5 분 후, 풍선이 가장 많은 사람이 이겼다.

(2) 경기 도중 손으로 풍선을 터뜨리지 마라. 경기 지역을 떠나지 말고 떠나는 것은 반칙에 따라 처리될 것이다. 상대방을 해치지 않거나 과격한 행동을 하지 않는다.

(4) 맹인 축구

1. 소품 요구 사항: 축구 5 개와 안대 5 개.

2. 장소 요구 사항: 축구장

3, 인원 요구 사항: 단체전, 두 사람이 한 조, 한 라운드 5 조 (***3 라운드)

4, 게임 규칙:

(1) 매 쌍 중 한 명은 다이아 눈천을 쓰고 다른 한 쌍은 착용하지 않는다.

(2) 눈을 가리고 있는 선수가 축구를 할 때, 그의 파트너는 그에게 어느 방향으로 찼는지, 어떻게 찼는지 알려주는 책임을 진다.

(3)5 분, 어느 팀이 골을 많이 넣는지 보면 이긴다.

(5) 소울메이트

1, 소품 요구 사항: 풍선 몇 개.

2. 장소 요구 사항: 축구장

3, 인원 요구 사항: 단체전, 두 사람이 한 조, 한 라운드 5 조 (***5 라운드)

4, 게임 규칙:

(1) 그룹당 두 명, 풍선 하나 외우세요.

(2) 차근차근 앞으로 나아가고, 모퉁이를 돌고, 출발점으로 돌아간다.

(3) 여행 중에 손으로 공을 만지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2 초 초과됩니다. 풍선이 떨어지면 주워서 다시 앞으로 이동하고 시간은 여전히 계산됩니다.

(4) 시간이 가장 짧은 사람이 이긴다.

(6) 10 명 9 피트

1. 소품 요구 사항: 천 몇 개, 1 롤 투명테이프.

2. 장소 요구 사항: 축구장

3. 인원 요구 사항: 단체전, 10 명 그룹 (*** 1 라운드)

4. 게임 규칙

(1) 추첨은 경기 순서를 결정합니다. 팀당 10 명, 포크가 가로로 늘어섰다. 이웃사람들은 다리를 한데 묶어 함께 종점으로 달려갔다.

(2) 명령이 내려진 후 10 명이 함께 종점으로 달려가 가장 짧은 팀이 이겼다.

여덟, 필요한 물품과 인원

1, 심판 (청년 자원봉사연맹 체육부)

2, 지원자 (청소년 자원 봉사 연맹 사무국)

3. 타이머 (체육부와 청년봉사연합회 사무국을 제외한 6 개 부문 각각 2 명)

4. 청소 작업 (청소년 자원 봉사 연맹 모든 회원)

아홉. 업무 요구 사항

1, 경기 존중, 심판 존중, 상대 존중, 수평 일치, 스타일 일치.

심판은 공정하고 공정하며 공개해야합니다.

3. 경기 전에 심판은 경기 규칙을 해석하여 참가자들에게 경기 과정과 규칙을 더 잘 이해할 수 있게 한다.

4. 비근로자와 비참가 인원이 경기장에 입장하는 것을 금지하고 경기 질서를 어지럽힙니다.

5. 현장을 깨끗하게 유지하십시오.

게임 시간이 도착한 후, 아직 도착하지 않은 사람은 기권했다.

7. 각 부처가 회원들을 열심히 조직하여 활동에 참여하고, 백오피스를 잘 하고, 문명경쟁, 문명주유, 풍채전시를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8. 경기가 끝난 후 청년봉사연합회 회원들이 청소 작업을 진행할 것이다.

9. 불가항력 (비) 이나 전교성 행사가 발생하면 경기 날짜는 별도로 통지한다.

참고: 각 행사의 승자는 신비한 대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재미게임 기획서 2 재미게임은 최근 몇 년간 새롭게 부상하고 있는 기업 문화 활동이다. 이른바' 재미있는 게임' 은 전문가의 브레인스토밍의 지혜 창조이거나 모두가 고심하여 수집한 민간 게임이다. 스타일, 내용, 스타일이 다르긴 하지만' 재미' 와' 팀' 이라는 주제가 눈에 띈다. 재미있는 게임은 개인의 기지와 유연성뿐만 아니라 집단협력과 사심없는 헌신도 필요로 한다.

기업재미게임은 회원들을 일상적인 과중한 일에서 해방시켜 회원들이 업무 중의 스트레스를 완전히 버리고, 즐거움을 더 이상 억누르지 않게 하고, 자신감을 키우고, 묵묵히 힘을 결집시킬 수 있게 한다. 기업 재미운동회는 재미와 팀워크를 병행한다. 즉, 새로운 경기, 오락, 헬스를 일체로 하는 재미있는 훈련 활동으로, 직원들의 팀워크, 과감한 투쟁, 영원히 1 위를 다투는 정신을 자극하고, 놀이에서 즐거움을 즐기고, 기쁨에서 수확을 거두는 것이다.

엔터프라이즈 재미있는 게임 기획서 (예)

첫째, 시간: 기업 결정.

장소: 실내 또는 실외 장소, 관광지, 리조트, 학교 등.

3. 참가자: 기업 전체 직원 (이번 행사는 팀과 기교로 이기고, 비체력 대결), 100 여명.

경기 방법: 회사 직원 팀 그룹 대회.

동사 (verb 의 약어) 프로세스 준비:

1, 리더십 연설;

지도자의 연설은 경기의 시작을 알렸다.

여섯; 대회: 이번 경기의 목적은 응집력을 촉진하고 단결정신을 강화하는 것이다. 단항 없이 모두 단체 프로젝트다. 각 프로젝트는 7 개 종목으로 나뉜다. 1 위 7 점, 2 위 5 점, 3 위 4 점.

1, 형제의 정: 선수들은 두 손으로 각각 한 발을 들고 한 발로 20 미터 교환을 완료하는데, (가장 적은 수로 이긴다.)

2. 굽은 산길: 경기 도중 선수들은 활주로 한가운데 있는 장애물을 5 바퀴 돌고 출발점으로 돌아가 박수를 치고 다음 선수는 계속한다 (시간은 가장 적은 사람이 이긴다).

3. 진정한 영웅: 테이블 세 개를 뚫고 의자 세 개를 건너뛰고 출발점으로 돌아가 하이파이브를 합니다 (시간이 가장 적은 승리).

4. 조준선: 한 선수는 눈을 가리고 농구를 들고 3 분선 밖에 서 있고, 다른 두 명은 장외에 서서 자신의 이동 방향을 지휘한다. 공을 던진 후, 그들은 공을 건네고, 한 골당 1 점을 얻었다 (득점이 가장 높은 사람이 이겼다).

5 시 20 미터 떨어진 책상에서 세 선수가 번갈아 한 줄에 바늘 지시선을 꿰고 돌아올 때 하이파이브를 릴레이로 한다. 3 분 안에 바늘 수가 가장 많은 팀이 이겼다.

다음 항목은 6 명의 선수 모두 완성해야 한다.

6. 손수건: 모든 선수들이 농구장 중간권에 서 있습니다. 첫 번째 선수는 손수건부터 농구대 아래로 달려가 그 위에 묶은 다음 가운데 동그라미로 돌아가 하이파이브를 했다. 그리고 다음 플레이어가 차례로 출발해서 3 분 안에 손수건이 가장 많은 사람이 이겼다.

7. 6 명이 줄넘기: 두 사람은 줄을 흔들고, 다른 네 사람은 번갈아 가며 2 분 안에 가장 많이 뛰는 사람이 이긴다.

7: 경기와 평점이 끝난 후 수상자에게 상을 준다.

특정 항목은 다음 항목에도 나타날 수 있습니다.

1, 커뮤니케이션 게임-자기 중심 인식:

일상 생활에서, 당신은 자기 중심적입니까, 아니면 다른 사람을 중심으로 하는 것입니까? 너의 친구와 얼마나 얘기하고 싶니! 나는 나의 비밀 요원을 너희 가운데로 보내 너희를 조사할 것이다. 조심해!

목표: 팀 구성원에게 자기 중심이 자신이 알고 있는 것보다 더 심각하다는 것을 보여 줍니다. 타인에 대한 관심의 중요성을 드러내다.

2, 팀 챌린지 프로젝트-급류를 비행하십시오:

재미운동회 기획서 3 은 학원 노조원들이 비준해 학원 교사의 아마추어 문화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교사의 체력을 강화하고 교사의 전 국민 헬스 운동의 심도 있는 전개를 촉진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회의는 학생 운동회 기간에 재미있는 운동회를 열기로 연구를 결정할 것이다. 구체적인 방안은 다음과 같다.

첫째, 교사 재미있는 게임 실무 그룹 설립:

팀장:

부팀장:

멤버:

직무: 노조팀장은 본 종목의 등록, 조직, 조율 업무를 담당하고, 다른 멤버들은 스포츠 대회 관련 업무를 조직한다.

둘째, 스포츠:

1, 줄다리기

노조는 그룹당 신문 15 명, 그 중 여교직원이 5 명 미만이며 상위 3 위를 차지하며 조별 예선, 복전, 결승전을 실시한다.

2.400 미터 (8__50) 릴레이

노조팀은 그룹당 8 명 (여성 교사 3 명 포함) 을 신고해 상위 3 위를 선정했다.

3, 탁구 달리기

노조는 그룹당 8 명 (남녀반반) 을 보고하고 상위 3 위를 차지했다. 구체적인 요구는 경기 규칙을 참조하십시오.

4, 2 인 삼족 게임

노조는 그룹당 8 명 (남녀 반반) 을 보고하고 상위 3 위를 차지했다. 구체적인 요구는 경기 규칙을 참조하십시오.

셋째, 요구 사항

스포츠 측은 교사들에게 각 노조팀의 강점에 등록해 달라고 요청했다. 노조팀장은 10 월 29 일까지 해당 팀의 등록을 노조의 왕지홍 동지 65438 에게 보고할 예정이다.

부서, 전화: _ _. 각 부서와 노동조합 조직이 매우 중시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교사를 이끌고, 건설을 잘 하고, 전민 헬스 운동을 발전시킬 것을 요구하다.

조화로운 캠퍼스, 건설에 전념하다.

재미운동회 기획서 4 우리 회사는 우수한 스포츠 문화 산업의 탐구와 발전에 힘쓰고 있습니다. 재미있는 운동, 야외 확장, 스포츠 마케팅을 지향하며 각종 스포츠 문화 교류 활동을 기획하고, 각종 스포츠 대회를 개최하며, 전문 대회 컨설팅을 제공하는 스포츠 문화 전파 기관이다.

첫째, 활동 목적:

대학의 여가 생활을 풍요롭게 하기 위해, 팀 정신과 응집력을 반영하는 공간을 제공하고, 모두가 행사에서 운동과 놀이를 체험하고, 단결을 배우고, 모든 학생들의 집단적 명예감과 경쟁의식을 키우고, 우리 원생들을 위한 교류와 학습의 플랫폼을 마련하기 위해 우리 원학생회는' 우정, 운동부터 시작' 이라는 주제로 재미있는 스포츠 게임을 조직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우리는 학생들 간의 우의를 깊게 하고 단결하고 우호적인 캠퍼스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다.

둘째, 활동 주제: 우정, 운동부터 시작.

셋째, 대상 청중: 체육 대학의 모든 신입생들.

넷. 활동 시간: 20 _ _-10--30 (초안)

동사 (verb 의 약어) 위치: 육상

자동사 조직: 체육학원

일곱. 활동 형태:

1, 행사 디자인은 기숙사 팀 단위이며, 행사 프로젝트는 남녀가 짜기에 적합하다.

2. 행사 전원 참여, 모든 기숙사 인원이 참여할 수 있습니다.

3. 활동 과정은 큰 유연성과 여지를 가지고 있어 참가자가 마음대로 해도 활동이 순조롭게 진행될 수 있다.

4, 활동 형식은 쉽고 즐겁고, 의사 소통, 의사 소통,

5. 장소 요구 사항이 크지 않아 원내육상장에서 진행할 수 있습니다.

6. 선생님과 선배도 적극적으로 참여해 임시팀을 구성할 수 있다.

여덟. 활동 프로세스:

경쟁 준비 및 홍보

선행: 학생회가 전면적이고 세심한 기획 준비 기간이며, 매일 포스터식 상세선전을 진행하여 등록을 받습니다. 그리고 제비를 뽑아 조를 나누고 일정을 잡는다. 심판과 직원의 훈련과 분업을 잘 하고 경기 전에 인솔자 회의와 심판 업무 회의를 열다. 경기 중의 모든 것을 준비하다. 돌발 사태를 대비할 준비를 갖추다.

중기: 행사가 한창인 시기입니다. 매 라운드마다 더 흥미진진할 겁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경기 조직 업무를 잘 하고, 경기장을 세심하게 배치하고, 경기 질서를 유지하고, 매 라운드 경기 결과를 홍보하고, 매 라운드가 끝난 후 상세한 업무 총결을 한다.

후기: 대회 수관 단계, 결승전과 시상식을 하이라이트, 홍보와 영향력을 극대화하여 대회에서 가장 아름다운 색채를 뿜어냈다. 공세를 계속 선전하고 공관 선전 업무를 잘 하다. 경기가 끝나고, 장소를 청소하고, 행사를 총결하고, 경기에 원만한 마침표를 찍었다.

재미있는 게임 계획서 5 일, 활동 목적:

학생들의 참여 열정을 자극하고, 학생들이 운동의 기쁨과 매력을 느끼게 하고, 운동에서 집단의 힘을 체득하고, 학생들의 단결협력의식을 키우게 한다.

둘. 참가자 및 분포: (아래 참조)

셋째, 시간: 정오에 2 시간 쉬다.

위치: 집원주 중학교 (구체적인 위치: 대운동장 방송)

넷째, 활동 과정 배치 (언제 시작할지 모르기 때문에 대충 적었음)

규칙과 준비를 발표하는 데 5 분이 걸린다.

1 및 3 점 슛 대회 (그리고 선택 항목 1v 1 투우) 35 ~ 40 분 시작 시간: 종료 시간:

2, 무우 스쿼트 20 분 시작 시간: 종료 시간:

3. 작은 음성 팩스 20 분 시작 시간: 종료 시간:

4. 액션 모방 20 분 시작 시간: 종료 시간:

5. 저는 환경보호를 좋아합니다. 20 분 시작 시간: 종료 시간:

동사 (verb 의 약어) 활동의 구체적인 내용

1, 행사명: 3 점 슈팅 대회. 시간: 35 분 행사는 주로 남자를 대상으로 한다.

장소 a 는 농구장 4~6 개로 나뉜다.

B 등록은 사전 프로젝트 방송을 요구합니다. 등록을 좋아하고 관심 있는 학생은 (지정장소) 신청서를 작성해 4~6 조로 나누세요.

C 구체적인 내용과 경기제는 1 인당 1 분 샷이 있으며, 밟는 라인 득점은 무효입니다. 심판은 문화 체육부 멤버로 구성되어 있다. 스톱워치를 미리 준비해야 하고, 마지막 각 그룹 심판은 각 조 1 위 또는 2 위를 차지할 것이다 (시간은 구체적인 시간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

이상은 25 분 정도 걸립니다.

다음은 멋진 부분입니다.

행사도 이 같은 규칙에 따라 진행돼 장소는 2 개 구장으로 나뉘어 4 명의 선수를 결정지었다.

최종 결정 123.

위 시간은 10~ 15 분입니다.

D 활동 보상: 인증서, 농구 등.

E 활동 요약: 활동의 장점은 감상성이 강하여 학생들의 적극성을 높일 수 있다는 것이다.

단점: 여학생의 참여가 부족하다.

1, 활동명: 1v 1 투우.

장소 a 는 농구장 4~6 개로 나뉜다. 시간: 35 분 행사는 주로 남자를 대상으로 한다.

B 등록은 사전 프로젝트 방송을 요구합니다. 등록을 좋아하고 관심 있는 학생은 (지정장소) 신청서를 작성해 4~6 조로 나누세요.

C 구체적인 내용과 경기제 (내가 평소에 하는 총결산에 따라 개선이 필요하다)

1, 만약 공격측이 수비수에게 가로막혀 빼앗기고 라켓을 파울 밖으로 던진다면 공은 수비수에 속한다.

2. 만약 공격측이 을 하지 못하면, 공도 수비수에 도착할 것이다 (즉, 반등 없음).

일반적으로, 공격측이 공격할 때, 너는 공을 수비수에게 패스한 다음, 수비수가 다시 너에게 패스하여 예의를 보여야 한다. (일부 기습 등 부당한 수단을 막기 위해서이기도 하다.)

이상은 25 분 정도 걸립니다.

다음은 멋진 부분입니다.

행사도 이 같은 규칙에 따라 진행돼 장소는 2 개 구장으로 나뉘어 4 명의 선수를 결정지었다.

최종 결정 123.

위 시간은 10~ 15 분입니다.

D 활동 보상: 인증서, 농구 등.

E 활동 요약: 활동의 장점은 감상성이 강하여 학생들의 적극성을 높일 수 있다는 것이다.

단점: 여학생의 참여가 부족하다.

(위의 대형 행사, 아래와 같이 작고 재미있다)

2. 활동명: 무 쪼그려 앉기 (쾌락대본영에서 자주 노는 것).

한 곳은 빈 운동장이다. 총 * * * 시간: 20 분.

B 등록은 남녀 모두 가능합니다 (주로 학생들의 적극성을 불러일으키기 위함)

C. 특정 내용 및 경쟁 시스템:

몇 사람이 있습니다. 만약 조건이 허락한다면, 1 인당 머리에 채소 한 장의 사진이 있다. 첫 번째 사람이 무 쪼그려 앉는 것과 같은 요리 이름을 외친다면, 무를 맨 사람이 쭈그리고 앉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맞으면 무를 얹은 사람이 또 다른 요리명을 외치고, 해당 사람이 쪼그리고 앉는 등. 문제가 생길 때까지 빠를 수 있습니다. 이럴 때 처벌할 수 있다. 예를 들면 노래 같은 거, 학생은 네 무더기 이상으로 나눌 수 있다. 손마다 손을 잡고 원을 그리며 색상이나 숫자로 각 무더기의 이름을 지정하고, 임의로 한 무더기의 무를 지정해 통일적으로 쪼그리고 앉기 시작하면서 단어를 읽고, 다른 무를 지정해 같은 동작을 하고, 목표가 일치하고, 등등, 하지만 바로 손가락질을 할 수는 없다.

예를 들어 설명하다. 빨강, 흰색, 노랑, 보라색 무 네 무더기. 흰 무가 먼저 쭈그리고 앉다. 쭈그리고 있을 때' 백무 쭈그리고, 백무 쭈그리고, 백무 쭈그리고' 를 읽는다. " 다 보고 나니 당근 손가락이 모두 당근 더미를 가리켰다. 당근은 곧 쭈그리고 앉아 중얼거리기 시작하고, 다음 것을 지정할 수는 있지만, 백무는 될 수 없다.

D 활동 보상: 문체 부서의 상황을보십시오. 사실, 처벌은 모두가 행복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E 이벤트 요약: 이 게임은 비교적 재미있습니다. 남학생과 여학생이 참여해야 합니다.

활동명: 귓속말 팩스. "창의성도 쾌락대본영에서 나온다"

한 곳은 빈 운동장이다. 시간: 20 분.

B 등록은 남녀 모두 가능합니다 (주로 학생들의 적극성을 불러일으키기 위함)

C 의 구체적인 내용과 경기제는 인원을 두 열로 나누어 첫 번째 학우에게 한 마디씩 하고, 다른 사람이 듣지 않도록 액션 형식으로 표현해야 한다. 이런 식으로, 다른 학우들이 다음 학우에게 물려주고, 결과는 마지막 보고에서 두 열 중 어느 팀의 정확성이 더 높은지 보고 승부를 나눈다. 실패한 대오는 벌을 받을 것이다.

D 활동 보상 및 처벌: 노래와 춤, 재능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E 이벤트 요약: 게임이 재미있고 모두가 즐길 수 있습니다.

4. 활동명: 동작모방

한 곳은 빈 운동장이다. 시간: 25 분.

B 등록은 남녀 모두 가능합니다 (주로 학생들의 적극성을 불러일으키기 위함)

C 구체적인 내용과 경기제: 각 팀은 대표 공연을 파견하고, 다른 팀은 모방하고, 하나는 하나씩 전달한다. 마지막으로, 연기자의 공연은 마지막 모방자의 동작과 비교될 것이다. (무술, 춤 등 공연, 30 초, 팀당 5 명, 첫 번째 다른 선수 등. ) 을 참조하십시오

D 활동 상벌은 사실 모두를 즐겁게 하는 것이다: 노래하고 춤을 추며 자신의 재능을 과시하면 된다. E 이벤트 요약: 게임은 패러디와 동시에 모두의 열정을 불러일으키며 상당히 웃긴다.

5. 활동명: 저는 환경보호를 좋아합니다.

A 구역 학생 활동 구역, 시간: 25 분.

D 활동 내용: 몇몇 학생들이 매번 운동회 때마다 쓰레기를 버리는 것이 매우 문명화되지 않았기 때문에 우리는 순환방송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교육을 보장한 다음, 문체부의 모든 성원이 참여하여, 문명화되지 않은 환경 보호 이념을 홍보하고 쓰레기를 수거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공부명언)

6 가지 활동에 필요한 소품

1, 농구 4~6 개, 심판 4~6 개, 스톱워치 4~6 개.

2. 5 가지 채소의 사진이지만 무는 반드시 있어야 한다. 심판 1 입니다.

3. 종이와 펜으로 학생 공연의 내용과 1 심판을 써야 합니다.

4, 열정이 충분하다

5. 1 인당 쓰레기봉투 하나, 친환경 표어가 적힌 브랜드 하나.

6, 의약품 상자

일곱. 업무 안배

각 프로그램은 30 분 전에 준비해야 한다. 몇 명의 구성원을 지정해서 할 수 있고, 한 명의 백오피스를 배정하여 특수한 상황을 처리해야 한다. 모든 일은 하루 전에 준비해야 한다.

여덟, 보안 문제

그때가 되면 아무도 다치지 않고, 한 사람이 의료상자를 처리하도록 배정하면, 구체적으로 교의에게 물어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