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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재미있는 이벤트 기획 프로그램

9 재미있는 이벤트 기획 프로그램

일이나 업무의 원활한 전개를 보장하기 위해 구체적인 행동의 시간, 장소, 목적, 예상 효과, 예산 및 방법을 명확히 하는 사업 계획서인 계획을 미리 준비해야 하는 경우가 많다. 방안을 쓸 때 어떤 형식을 주의해야 합니까? 다음은 내가 너를 위해 수집한 9 가지 재미있는 행사 계획 방안이다. 모음집 읽기를 환영합니다.

I. 활동의 목적

학부모와 자녀의 정서적 교류를 증진시키기 위해 교사와 학부모가 서로 이해할 수 있는 기회를 늘리고 가정 학교 교육을 실현하다. 반 집단의 응집력을 강화하고, 학생들의 집단적 명예감과 경쟁의식을 배양하다. 학생들의 체력을 향상시키고, 그들이 체육 활동에 참가하는 적극성과 주동성을 충분히 동원한다. 학생들이 협력, 겸손, 규칙 준수, 어려움을 극복하고 승리의 기쁨을 경험하도록 돕는다.

둘째, 활동 주제:

동신 악동공' 행복한 성장'

셋째, 참가자:

1 .. 고 1 12 반 담임 선생님과 부담임 선생님은 반드시 모든 게임 활동에 참가해야 합니다.

2. 1 학년 전체 학생과 반당 학부모 22 명 이상 (학부모 심사위원 2 명, 다른 학부모가 게임에 참여).

넷. 위치:

학교의 축구장

동사 (verb 의 약자) 활동 시간:

20xx 년 5 월 26 일 오전 9 시10 시 30 분

자동사 직원 미만:

1. 총지휘: 덩광한 두방 건던설화

2. 황문헌 부자와 뒤 감독.

주문: 덩

현장 배치: Li Chunhua, Deng, Shen wuzhen.

5. 게임 준비: 심우진 (12 동사이즈의 훌라후프)

보도: 평화 보다 작음.

심판: 수업 당 2 명의 부모

일곱. 이벤트 일정:

전체 활동은 3 라운드로 나뉩니다.

1 라운드: (워밍업 활동), 게임 이름: 복숭아꽃이 만발합니다.

2 라운드: (경기 행사)

게임 이름: 훌라후프 전달

3 라운드: (경기)

게임 이름: 드레싱 릴레이

여덟, 구체적인 준비:

1. 1 라운드: (워밍업 활동)

게임 이름: 복숭아꽃이 만발합니다.

(1) 게임 수: 학부모 20 명, 반 전체 참여.

(2) 게임 규칙: 반 단위로 20 명의 학부모와 아이들이 손을 잡고 큰 원을 만들고 사회자가 비밀번호를 외치는 소리를 듣는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사회자 1: 복숭아꽃이 만발합니다.

사회자 2: 꽃이 몇 송이 있어요?

사회자 1: 꽃 여섯 송이를 피웁니다.

사회자 2: 멈추세요.

그리고 여섯 명이 작은 원을 이루면, 너는 밖으로 나갈 수 없다. 이런 식으로: 5, 4, 3 을 열 수 있습니다 ...

A * * * 6 라운드를 치고 게임이 끝났습니다.

2 라운드 (경기)

게임 이름: 훌라후프 전달

(1) 게임 번호: 반 전체 참여.

(2) 게임 시스템: 게임 완료 1 회, 12 반 12 활주로.

(3) 게임 규칙: 반 전체가 손을 잡고 길게 줄을 서서 훌라후프가 첫 사람부터 전해지기 시작했다. 훌라후프는 모든 사람의 몸을 통과해야 하지만, 사람과 사람 사이의 손은 마지막까지 기다려야 느슨해지고, 마지막 사람은 통과 후 훌라후프를 들어야 한다.

3 라운드 (경기)

게임 이름: 드레싱 릴레이

(1) 플레이어 수: 학생 20 명, 학부모 20 명 (학생 1 명, 학부모 1 명).

(2) 경기 거리: 경기장 길이 약 30 미터.

(3) 게임 시스템: 게임 완료 1 회, 12 반 12 활주로.

(4) 게임 규칙: 학부모와 아이가 활주로 양끝에서 갈라진다. 학부모가 아이의 겨울 교복 외투를 들고 출발선에 등재했다. 명령이 내려지자 각 팀의 1 위 학부모들은 재빨리 옷을 가지고 앞으로 달려가 종점으로 달려갔다. 부모가 아이에게 옷을 주면, 아이는 즉시 옷을 입고, 사슬을 잡아당기고, 옷깃을 정리하고, 부모와 손을 잡고 출발점으로 뛰어갔다. 이런 식으로, 반 전체 학부모와 아이들이 다 달릴 때까지.

첫째, 활동 목적: 현재 시장 상황과 활동 목적을 설명합니다. 현재 시장 상황은 어떻습니까? 이 행사의 목적은 무엇입니까? 재고 처리인가요? 판매량을 늘리기 위해서인가요? 경쟁자와 싸우기 위해서인가요? 신제품인가요? 아니면 브랜드 인지도와 명성을 높일 것인가? 목적이 명확해야 활동이 있을 수 있다.

2. 목표 오디언스: 활동이 목표 시장의 모든 사람을 대상으로 합니까, 아니면 특정 그룹을 대상으로 합니까? 활동 통제의 범위는 무엇입니까? 판촉의 주요 대상은 누구입니까? 홍보의 2 차 대상은 누구입니까? 이러한 선택이 정확한지 여부는 홍보의 최종 효과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셋. 활동 주제: 이 섹션에서는 주로 두 가지 문제를 해결합니다.

1, 활성 테마 확인

2. 포장 활동의 주제

가격 인하? 가격 할인? 선물? 행운의 추첨? 상품권? 서비스 프로모션? 데모 프로모션? 소비자 신용? 아니면 다른 마케팅 도구일까요? 캠페인의 목표, 경쟁 조건 및 환경, 프로모션 비용의 예산 및 할당을 고려하여 어떤 프로모션 도구와 주제를 선택하시겠습니까?

주제를 확정한 후, 가능한 예술적으로' 호피를 잡아당겨 큰 깃발이 되어야 한다' 며, 판촉의 상업적 목적을 약화시키고, 행사를 소비자에게 더 가깝게 하고, 소비자를 더욱 감동시켜야 한다. 지난 몇 년 동안 많은 VCD 를 사랑했던' 햇빛 행동' 은 고전적인 것으로, 간단한 가격 인하 판촉 행동을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는 보살핌 행동으로 포장했다.

이 부분은 홍보 계획의 핵심 부분이며, 혁신을 추구하고, 활동을 충격적이고 독점적으로 만들어야 한다.

넷째, 활동 방식: 이 섹션에서는 주로 구체적인 활동 방식을 설명합니다. 고려해야 할 두 가지 중요한 문제가 있습니다.

1, 파트너 결정: 라 * * 후원을 할 것인가, 아니면 미디어' 양머리' 를 걸어 자신의' 개고기' 를 팔 것인가? 제조업체는 단독 행동입니까, 아니면 리셀러와 공동 행동합니까? 아니면 다른 제조업체와 공동으로 홍보합니까? * * * 또는 미디어와 협력하면 동력을 얻고 기세를 세우는 데 도움이 됩니다. 리셀러 또는 기타 공급업체와 협력하여 리소스를 통합하고 비용과 위험을 줄입니다.

2. 결정 * * * 도: 홍보가 성공하려면 활동 * * * 이 대상 관객이 참여할 수 있도록 힘을 주어야 합니다. * * * 정도가 높을수록 판매를 촉진하는 반작용력이 커진다. 하지만 이런 * * * 도 한계효과가 있다. 따라서 마케팅 관행을 분석하고 객관적인 시장 환경과 결합하여 * * * 의 적절성과 해당 비용 투입을 결정해야 합니다.

5. 행사 시간과 장소: 적당한 행사 시간과 장소를 선택하면 적은 노력으로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고, 부적절하게 선택하면 힘들고 비위를 맞추지 않는다. 가능한 한 소비자들이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도록 하고, 위치가 소비자를 편리하게 하고, 성관, 상공업 등의 부서와 미리 소통할 수 있도록 한다. 세일 이벤트를 내놓을 시기와 장소는 물론 지속 기간, 효과가 가장 중요한 것도 중요하다. 기간이 너무 짧아서 이 시간 동안 반복 구매를 실현할 수 없고, 많은 이익을 얻을 수 없다. 너무 오래 지속되면 비용이 많이 들고 시장이 뜨겁지 않아 고객의 가치를 떨어뜨릴 수 있다.

6. 광고 협력 모델: 성공적인 홍보에는 전방위적인 광고 협력이 필요하다. 어떤 광고 아이디어와 표현 방식을 선택하십니까? 어떤 미디어 투기를 선택하십니까? 이 모든 것은 서로 다른 청중의 도착률과 비용 투입을 의미한다.

7. 사전 준비: 사전 준비는 세 부분으로 나뉩니다.

1, 직원 배치

2, 재료 준비

3. 테스트 시나리오

인사에서 "모든 사람은 일이 있고, 모든 일은 사람이 관리해야 한다" 고 해야지, 공백과 교차가 있어서는 안 된다. * * * 및 미디어와의 의사 소통은 누가 담당합니까? 누가 문안을 담당합니까? 누가 현장 관리를 담당합니까? 누가 선물을 나누어 줄 책임이 있습니까? 고객 불만 사항은 누가 담당합니까? 각 코너는 분명히 고려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발을 움츠리고, 이것저것 조심하면 곤란해진다.

물자 준비 방면에서는 차량부터 나사까지 목록을 나열한 다음, 체크리스트에 따라 점검하여 만일의 실수가 없도록 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반드시 바쁜 장면이 나올 것이다.

더 중요한 것은 활동 방안이 경험을 바탕으로 결정되기 때문에 홍보 도구의 선택이 올바른지, * * * 정도가 적절한지, 기존 채널이 이상적인지 판단하는 데 필요한 실험이 필요하다는 점이다. 테스트 방법은 소비자에게 질문하거나, 설문지를 작성하거나, 특정 지역에서 한 가지 방안을 시험해 보는 것입니다.

8. 중기 운영: 중기 운영은 주로 활동 규율과 현장 통제입니다.

규율은 전투력의 보증이며, 계획의 완벽한 실시를 위한 전제조건이다. 계획에서 참가자 규율의 각 방면에 대해 상세한 규정을 해야 한다.

현장 통제는 주로 각 부분을 명확하게 안배하여 바쁘고 질서 있게 하는 것이다.

동시에, 계획 이행 과정에서, 보급의 범위, 힘, 양, 초점을 제때에 조정하여 보급 계획의 통제력을 유지해야 한다.

아홉. 후속기간

후기 연속은 주로 언론 홍보의 문제이다. 어떤 미디어에서 이 사건을 후속 조치할 것인가? 뇌백금은 이 방면의 고수로, 한 번도 성공하지 못한 홍보라도 언론에서 유례없는 성황으로 불거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성공명언)

X. 비용 예산: 이득이 없으면 존재의 의미가 없다. 판촉 활동의 비용 투입과 산출에는 예산이 있어야 한다. 당시 뮤직비디오를 사랑했던' 선샤인 액션 B 계획' 이 실패로 끝난 것은 비용에 대한 예산이 없었기 때문이다. 나중에야 기획회사에 자금 지원이 전혀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좋은 아이디어는 좋은 홍보에 충분하지 않다.

XI. 사고 예방: 활동마다 사고가 있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 * * 부서의 개입, 소비자의 불만, 심지어 날씨의 돌연변이까지 옥외 홍보 활동을 계속할 수 없게 했다. 발생할 수 있는 모든 사고에 필요한 인력, 물력, 재력을 준비해야 한다.

12. 효과 예측: 이번 행사가 어떤 효과를 얻을 것인지 예상하여 행사가 끝난 후 실제 상황과 비교하고 * * * 도, 홍보 시기, 홍보 미디어 등에서 성패를 요약한다.

위의 12 개 부분은 홍보 계획의 한 틀이다. 실제로 대담하게 상상하고, 진지하게 검증하고, 분석하고, 비교하고, 조합을 최적화하여 최상의 효과를 얻어야 한다.

설득력 있고 실행 가능한 활동 방안으로, 당신은 회사가 당신의 계획을 지지하도록 할 수 있고, 계획의 완벽한 시행을 보장할 수 있으며, 홍보 활동이 4,200 원의 역할을 할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I. 활동 주제:

우량 학풍 반을 건설하여 집단 명예감을 배양하다.

조직자: * * 컴퓨터 팀

셋. 범위: * * 컴퓨터클래스 1, 2,3.

목표: 학생들의 학습 적극성을 높이고, 학습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여가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팀워크를 발전시키고, 집단적 명예감을 키우는 것이다.

동사 (verb 의 약어) 이러한 활동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행사 시간: 20xx 년 165438+ 10 월 하순.

2. 위치: 멀티미디어 교실

3, 활동 절차:

(1). 오프닝 쇼

(2). 게임이 시작되었다

(3) 게임 규칙 발표

(4) 심사위원 소개: 멘토, 각 반의 멘토.

(5). 경기가 시작되었다.

(6) 사회자는 각 팀의 득점을 발표했다.

(7) .. 게임이 끝났습니다

(8). 시상식

4. 활동:

(1) 연극 대회:

교실에서 한 연극을 공연하면서 내용이 긍정적이라고 요구하면 당대 대학생의 생활을 반영할 수 있다. 전체 극본의 내용은 매끄럽고 순조롭게 완성할 수 있고, 공연이 풍부하고, 배우들의 연기가 자연스럽고 대범하다. 공연의 소품, 의상, 음악이 모두 뛰어나 캐릭터의 성격을 표현할 수 있다.

(2) 영화 더빙:

먼저 필요한 더빙 영화의 원본 클립을 상영한 다음 각 반파 대표는 영화 속 인물의 더빙을 위해 언어 유머를 요구하며 영화 속 인물의 개성적 특징을 부각시킬 수 있다. 영화 편집은 주최 측이 책임진다.

(3) 담소를 나누는 회의실:

각 반파 대표는 애소 회의실의 관중으로, 반대 학생은 애소 회의실의 배우로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공연한다. 각 수업 대표는 웃을 때마다 몸에 웃는 얼굴을 붙이고, 마지막으로 각 수업 대표에게 웃는 얼굴의 수를 집계한다.

(4) 화자가 사람을 알아맞히다.

각 반파 대표가 무대에 올라 제비를 뽑는데, 내용은 본 반 학생들의 이름이다. 인상에 따르면, 칠판에 이 학생의 특징을 그렸고, 반 전체의 다른 친구들은 이 학우를 추측했다.

5. 조치 규칙:

첫 번째 단계에서 선생님은 각 반 학생들의 성적에 점수를 매겨 반당 만점 25 점을 받았다.

2 회에서는 각 반위가 심사위원단을 구성해 해당 과정의 각 반 성과에 대해 점수를 매기며 만점은 25 점이다.

세 번째 코너에서는 각 수업 대표에게 미리 25 개의 웃는 얼굴을 준비하고 1 점 빼기, 만점 25 점을 붙였다.

네 번째 부분은 각 수업 대표 1 분에 시간을 설명합니다. 1 분 후에 이 반 친구들은 사람을 추측하기 시작할 수 있다. 모든 추측은 하나, 2 점 공제, 만점 25 점입니다.

행사가 끝난 후 각 수업의 4 개 과정의 총성적을 집계해 이번 행사의 1, 2, 3 명을 결정지었다. 1 단계에서는 최우수 배우 3 명, 2 단계에서는 최우수 목소리 3 명, 3 단계에서는 최우수 공연 3 명, 4 단계에서는 1 명을 평가했다. 전체 경기 과정에 따라 남우조연상, 최우수 러닝세트상, 최우수 웃음점상, 최우수관객상 등상도 수여된다.

첫째, 활동 목적:

많은 인민 군중의 문화 오락 생활을 풍요롭게 하기 위해서, 직원들의 긴장을 완화하고, 직원들의 날로 늘어나는 정신문화 수요를 만족시키고, 건강한 문화습관을 제창하고, 사람들의 문체활동에 대한 취미를 키우고, 정확한 노동가치를 확립하고, 조화로운 작업환경을 조성한다.

둘째, 조직:

리더십 팀장: 강 × 영

부팀장: 양 × 군

회원: 양효평, 로 × 동, 란 × 의, 리 × 원 (사무실 멤버 겸 노조 지도자)

셋째, 활동의 내용

(1) 행사 1: 강노조의장이' 5 월 1 일' 행사를 축하하기 위해 연설을 했다.

(2) 두 번째 항목: 재미있는 활동, 경기 내용 및 규칙.

모든 단체 프로젝트는 각 부처 대표가 참가한다 (행사마다 업무부 문파 3 명이 참가하고, 다른 부서는 1 명을 파견하여 참가하고, 창고 부서와 사무실은 같은 팀에 참가한다).

저수지 지역의 소화기 훈련을 제외한 다른 행사는 모두' 백화원' 에서 거행된다.

1 배드민턴-란예가집

(1). 단식

상위 3 위는 상을 받을 것이다. (165438+ 1 이닝 0 점, 3 이닝 2 승)

2. 집주인-이숙원이 결정한다.

(1), 각 참가 단위의 두 선수는 두 그룹으로 나뉘어 상하반 추첨으로 탈락하고, 상위 3 위는 상을 받게 된다.

소화기 스프린트-양군이 책임지고 있습니다.

(1). 소화기 스프린트 50 미터: 회사 전체 직원이 현장 훈련에 참가하고 각 부서 대표가 참가한다. 구식량국 안전관리자는 소방지식, 소화기 사용 방법, 현장 소방훈련 (소화기 사용 방법을 배우기 위해 임대인 대표를 초청한다) 을 설명했다.

4. "복" 을 건드리는 것은 책임이 있다.

(1), 모든 플레이어가 참여할 수 있으며,' 복' 을 만지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5, 줄다리기-나정동이 책임진다.

각 참가 단위 선수들은 모두 경기에 참가하고, 경기는 추첨 방식을 채택하여 탈락한다. 상위 2, 3 명의 선수는 팀에서 상을 줄 것이다.

(3) 행사 3: 위 행사가 끝난 후' 백화원' 에서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고, 6: 00 은' 백화원' 에서 식사를 할 수 있다.

이러한 활동은 참여, 정서 도예, 건강한 몸, 건강하고 화목한 51 년을 보내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모든 직원들이 시끌벅적한 활동 환경에 있게 해야 영혼이 승진되고 몸과 마음이 편안하고 편안해질 수 있다.

위치: 준비 사무실 농구 코트

시간: 20xx 65438+ 10 월 1 (섣달 그믐 날)15: 00 ~17:

단체게임 위주로, 현장 지원, 자유팀. 게임은 팀워크를 강조하며, 각 경기의 우승자는 선물을 받을 것이다.

"오락 1 위, 경기 2 위" 의 원칙에 따라 참여에 중점을 둡니다! 모두가 기쁨과 웃음 속에서 즐거운 오후를 보낼 수 있기를 바랍니다!

활동:

1, 한마음 한뜻으로 협력하다

게임 방법: 현장 등록, 자유팀, 직원 3 명, 대원 3 명이 일렬로 서서 가운데 인접한 발을 3 인 4 발로 묶은 다음 젓가락으로 탁구공을 5 미터 떨어진 다른 쪽 (양손 동시에 가능) 으로 운반해 2 분 안에 어느 팀이 가장 많이 이길지를 본다.

2, 자신의 힘을 다하십시오

게임 방법: (클래식 노게임' 걸상 뺏기') 게임이 시작되면서 걸상은 둥글다. 그런 다음 참가자들은 의자 밖에서 원을 만들었다. 사회자가 북을 치거나 음악을 틀면 참가자는 원을 따라 시계 방향이나 시계 반대 방향으로 달린다 (새치기하지 않도록 주의). 북소리나 음악이 멈추면 참가자들은 걸상이 하나 적기 때문에 신속하게 걸상 자리를 찾아야 한다.

마지막 사람이 될 때까지이 사람이 이길 것입니다. 우승자는 상을 받을 것이다.

말란 꽃

게임 모드: 멀티 플레이어 게임. 모두들 시계 방향으로 달릴 때 사회자와 함께 동요' 말란 꽃, 말란 꽃' 을 큰 소리로 낭송한다. 비바람을 두려워하지 마라. 노력하는 사람이 말하고 있다. 즉시 꽃을 피우세요. 얼마나 많은 꽃? 꽃이 피다' (진행자) 는 사회자의 지시에 따라 신속하게 사방을 향해 모였다. 인원수는 사회자가 발표한 숫자이다. 많든 적든 모두 실패이고 실패자는 탈락한다. 나머지는 계속 게임을 하고, 최종 진행자는 상황에 따라 승자 (원칙적으로 3 명 이내) 를 발표한다

4. "물! 물! 물! "

게임 규칙: 각 그룹마다 5 명이 일렬로 서서, 한 사람당 입에 종이컵을 물고, 물을 앞에서 뒤로 전달하며, 손을 쓸 수 없다. 입과 머리의 동작으로 정해진 시간 내에 종점까지 전달되는 물의 양에 따라 승부를 계산합니다.

5. 혼합 릴레이

농구, 배구, 탁구 (심각한 규칙, 농구는 두 번 위법, 배구, 탁구는 착지 위법, 위반자는 출발점으로 돌아가 다시 시작한다)

6. 사방으로 떠다니다

참가자: 두 그룹의 대결 (일반적으로 그룹당 3 ~ 7 명)

경기 규칙: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그라운드 가운데를 따라 줄을 당긴 다음 (테니스망처럼), 쌍방이 헤딩으로 줄을 서서 어느 쪽이 먼저 지고, 쌍방이 번갈아 서브를 넣는다. 협력과 경쟁의 능력을 구현하다. (머리만 쓸 수 있고 몸의 다른 부위는 사용할 수 없도록 주의해라. ) 을 참조하십시오

7, 함정을 놓다

게임 규칙: 팀당 5 명, 한 사람당 5 회 동그라미를 던질 수 있는 기회, 맥주 한 병, 피곤함.

집합 중 경품이 가장 많은 팀과 경품이 가장 적은 팀은 여러분의 감독하에 맥주 한 병을 마쳐야 합니다. (단일 그룹, 개수)

8. 등 뒤에서 드리블하다

게임 모드: 현장 등록, 3 명 그룹; 한 사람은 풍선을 불고, 두 사람은 등을 기대고 있다. 풍선을 그들 뒤에 놓다. 시작점에서 두 사람은 풍선을 등에 받치고 20 미터 (반환점 10 미터) 를 왔다갔다 했다. 동시에, 그들은 부풀지 않은 풍선을 가지고 다닌다. 풍선이 중도에 땅에 떨어지면 출발점으로 돌아가 다시 운송해야 한다. 종점이 지나면 두 사람은 등으로 풍선을 터뜨릴 것이고, 다른 한 사람은 풍선을 터뜨리지 않을 것이다. 시간이 가장 짧은 사람이 이긴다. (단일 그룹, 타이밍)

9. 흡성액

게임 규칙:

인원수: 2 ~ 4 팀으로 나누다

설비: 빨대, 일회용 종이컵, 의자, 콩.

방법: 의자, 일회용 종이컵, 콩을 출발점 10 미터 정도 떨어진 곳에 두고 대원들을 출발점에서 빨대가 있는 의자까지, 빨대로 컵 안의 콩을 빨아 출발점으로 뛰어가서 콩을 일회용 컵에 넣는다. 콩이 많이 이길수록.

10, "뒹굴다"

경기 규칙: 막대기로 공을 쳐서 20 미터 앞뒤로 (재진입 지점은 10 미터로 설정). 팀당 세 명의 선수가 동시에 시작점에 서서 일열 종대를 형성하였다. 첫 번째 플레이어는 나무 막대기를 들고 있다. 심판의 명령을 들을 때 나무 막대기로 공을 쳐서 장애물을 우회한 다음, 공을 출발점으로 다시 쳐서 다음 선수에게 건네준다. 최소한의 시간을 소비하는 팀이 이겼다.

Huaneng Lancang 강 수력 발전 유한 회사 Rumei 수력 발전 프로젝트 준비 사무소

I. 목적:

1. 부동산 직원을 위한 건강, 위생, 단결, 우호적인 작업 환경을 조성합니다.

신체 운동을 장려하고 체력을 향상시킵니다.

3. 재산 관리 센터의 응집력을 강화하다.

둘째, 슬로건 부동산 관리 센터 재미있는 게임

셋째, 시간:

XX 년 3 월 25 일 목요일 오후 3 시 30 분입니다.

위치: c 지구 경기장 (임시 직원 기숙사 옆)

동사 (verb 의 약어) 특정 요구 사항

1. 센터 산하 각 부서 직원이 20 분 앞당겨 현장에 도착했다.

2. 회사 지도자가 연설을 했고, 센터 주임은' 재산관리센터 XX 봄운동회' 동원 연설을 하여 운동회가 시작되었다고 발표했다.

운동회 조직위원회는 운동회의 규칙을 선포했다.

여섯째, 스포츠

(1) 단체 항목

1, 줄다리기 10 명 (심판 1 명, 줄다리기 하나 빌려).

2, 줄넘기 (심판, 줄넘기 하나 빌려).

3. 릴레이 경주 (심판 한 명, 10 릴레이 클럽).

(b) 기타 스포츠 대회 (다음은 1 ~ 2 명의 심판)

1, 실행 중입니다.

2. 등받이로 사다리를 뛰다.

3, 두 사람 세 발 (심판 한 명, 밧줄 발 묶기 준비).

4.Zatowpa 게임 (해당 자료 준비).

5, 보안대 경례와 페이스경기.

6, 치안대 크로스컨트리 장거리 달리기.

7. 커버 링.

일곱. 상 설정

단체 종목은 1 등상을 수여하고, 다른 종목은 1 ~ 3 등상을 수여한다.

여덟. 상

경품 안배는 조직위원회가 배정한다.

활동 시간:

위치:

원원 놀이터

지도 사상:

이번 행사는' 나 운동, 나 건강, 나 행복' 이라는 주제를 중심으로 아이와 학부모를 위한 좋은 협력 분위기를 조성하고, 적극적이고 진취적인 스포츠 정신을 조성하고, 아이들이 게임에서 운동하고, 운동에서 즐겁게 할 수 있도록 한다.

활성 목표:

1. 운동에 대한 아이들의 흥미를 키우고, 운동의 즐거움, 경쟁의 즐거움, 참여의 즐거움을 경험하게 한다.

2. 아이들이 다양한 재미있는 게임에서 신체 단련을 하도록 하여 연령대가 다른 아이들의 유연성과 조화를 높인다.

3. 아이의 우정협력의 정신을 키우고 단결과 분진의 힘을 느끼며 협력정신의 아름다움을 느낀다.

4. 다양한 형태의 친자 놀이를 통해 친자 간의 감정적 교류를 촉진하고, 더 나은 가정 동기화를 실현한다.

이벤트 계획:

행사 진행자:

교사 한 명과 아이 한 명.

구체적인 절차:

1, 스태프들이 모두 제자리에 있고, 선수들이 제자리에 있습니다.

국기 팀, 학교 깃발 팀, 드럼 팀 입장;

3, 모두 일어 서서 국가를 연주하고 국기를 올렸다.

4. 주임 연설;

학부모 대표가 성명을 발표했다.

선수 대표가 선서합니다.

7. 선수 퇴장

8, 스포츠는 공연 할 수 있습니다 (음악):

스케이트팀-스케이트팀-자율팀-줄넘기팀-죽마팀-훌라후프-라켓팀-무술전시

9. 각 반의 소형 무기 훈련 공연 (학년 그룹, 각 반 편제);

10, 모든 반을 응원한다 (소반은 학부모와 아이들이 함께 응원한다);

1 1, 각종 게임 경기 시작;

12, 시상식:

3 개의 단체상 (최우수 이미지상, 최우수조직상, 최우수참여상)

단항상은 1 등상 1 명, 2 등상 2 명, 3 등상 3 명으로 나뉜다. 매 경기마다 보상이 있다.

첫째, 사건 소개;

이번 재미운동회는 06 급 1 민상회사의 유례없는 대형 행사로 XX 베이징올림픽을 맞이하는 가장 의미 있는 친목 행사 중 하나이다. 이번 재미운동회는 정신력과 체력, 개성과 단결과 스포츠를 사랑하는' 한 회사' 의 노력을 결합한 크고 유례없는 스포츠 행사였다. 이번 재미운동회는' 즐거운 운동, 즐거운 동행' 을 취지로 조화로운 캠퍼스를 건설하고 문화분위기를 활발하게 하며 학생들의 종합적인 자질을 높이기 위한 것이다. 동시에 학생들을 위해 재능을 과시하고 자신을 단련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만들었다.

2. 활동시간: XX 년 65438+2 월 65438+4 월 16: 00 (비가 순연함)

장소: 북원 장망로 (희망각에서 만나요)

넷. 행사 대상: 06 급 민상 1 반 2 반 3 반 전체 학생.

동사 (verb 의 약어) 활동 형태: 재미있는 스포츠 대회

자동사 프로젝트 소개:

(1) 줄다리기: 반 단위, 반당 남자 10, 여자 10, 3 이닝 2 승제를 채택하여 반 순환경기를 실시한다. 1 등상, 2 등상, 3 등상을 설치하여 증명서를 발급하다.

(2) 줄넘기: 1. 학급별로 조를 나누면, 두 사람이 밧줄을 감고, 인원수에 제한이 없고, 끊이지 않는다. 들어가는 사람이 이긴다.

2. 반별로 조를 나누고, 두 사람은 줄을 감고, 한 사람은 춤을 추며, 같은 시간에 뛰는 횟수가 많을수록 승리한다.

(3) 고양이와 마우스: 모든 학생들이 두 그룹으로 구성돼 그룹당 50 명 이상, 두 개의 원을 형성한다. 안쪽 원과 바깥쪽 원이 정렬되어 쥐구멍을 형성한다. 쥐 구멍은 쥐 두 마리만 수용할 수 있다. 세 번째 쥐가 안쪽 쥐 앞에 끼어 있을 때, 바깥쪽 쥐는 도망가야 한다. 쥐가 잡혔을 때, 그것은 고양이가 되었다.

(4) 레깅스 10 명이 달린다: 열 명이 일렬로 서서 끈으로 다리의 발목을 서로 가깝게 묶고 출발선 앞에 서서 명령원의 명령을 듣는다.

경기는 20 미터로, 출발원 명령부터 시작하여 10 명의 선수 중 마지막까지 결승선을 넘었다.

만약 경기에서 밧줄이 느슨해지면 경기 결과는 무효가 된다.

(5) 철봉 집게인: 두 사람이 막대에 걸려 다리로 상대방을 집었다. 누가 먼저 쓰러지면 지는 것이다. 3 회 연속 성공하면 물질적 보상을 받고' 철봉의 왕' 을 선택할 수 있다.

(6) 제기차기: 주어진 범위 내에서 활동한다. 처음 제기차기부터 계산부터 제기착지까지. 시간 제한이 없으면 많은 사람들이 이긴다.

(6) 캥거루 점프: 4 인조, 12 미터마다 마주 서, 양쪽에 두 사람; 한편, 학생들은 편직 가방으로 발과 다리를 감싸고 양손으로 가방을 가볍게 들어 올립니다. 맞은편 학우 앞으로 뛰어올라 재빨리 가방을 벗고 다른 학우에게 씌우고 네 명이 점프할 때까지 계속 릴레이를 했다. 시간을 계산해 보면 시간이 가장 적게 걸리는 팀이 이긴다.

일곱. 일정:

(1) 사전 홍보: 포스터를 만들어 게시판에 게시 (홍보위원회: 진송, 진령, 서문).

(2) 행사 기록: 사진 촬영 (홍보위원: 진송, 진령, 서문)

여덟, 상 설정:

팀상: 최우수 성과상, 최우수 조직상, 도덕상

개인상: 경품 및 증명서 (생활위원회)

아홉, 장비 준비:

(1) 줄뽑기 1 뿌리: 스포츠 위원;

(2) 줄넘기 3 줄: 체육위원;

(3) 다리를 묶는 밧줄 몇 개: 나용;

X. 예산:

(1) 6 개 상, 배드민턴 몇 개, 짠 가방 4 개

(2) 다양한 개인 물질 보상;

(3) 생활위원회의 구체적인 운영.

XI. 참고 사항:

(1) 참가하기 전에 운동화를 신으세요.

(2) 활동 중 안전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3) 이 규칙의 미완은 조직위원회가 경기 전에 합의한다.

열두. 조직위원회:

(1) 조직 구성원이 심판 그룹을 구성합니다.

(2) 학습위원회 위원은 타이밍 그룹을 구성한다.

(3) 반장과 연대서가 중재팀을 구성한다.

첨부: 특정 프로세스

(1) 각 반체위 구성원 팀 집결

체위 대표는 운동회 주의사항을 낭독했다.

생활위원회 대표는 상 설정을 읽었습니다.

연대서 대표는 재미운동회의 시작을 선포했다.

(2) 첫 번째는 줄넘기를 세 그룹으로 나누어 동시에 진행하는 것이다.

두 번째는 줄다리기, 수업 간 순환 경기입니다. 마지막으로, 상황에 따라 다양한 게임 조작이 가능합니다.

도시 여성의 풍채를 더 잘 보여주기 위해, 건강하고 상큼한 정신적 면모를 갖춘 도시 여성의 이미지를 세우고, 우리 여성의 팀워크를 키우고, 건강한 몸과 심리적 소질로 일에 몰두하며, 이번 재미운동회와 삼팔재미행사 프로그램을 특별히 개최한다.

첫째, 활동 시간:

Xx 년 3 월 (구체적인 시간은 추후 공지)

둘째, 활동 장소

시 * * * 마당 뒤뜰.

셋. 참가자

각 부서의 여성은 귀구 () 이고, 공동체 여성은 사무실 () 단위이다. 각 참가 평가 기관이 참가하는 항목은 최대 두 명의 인원을 보고할 수 있다.

넷. 활동:

1, 줄다리기 (팀당 10 명)

경기가 시작된 후 밧줄 양쪽의 선수들이 동시에 힘을 내어 상대방을 경기장이 규정한 하계를 가로질러 승리를 거두었다.

규칙: 게임은 3 라운드 적분 순환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라운드당 한 이닝, 라운드당 최대 2 분. 2 분 안에 누가 이길지 결정할 수 없다면 게임은 끝난다.

2. 다리 공 릴레이

공을 무릎 위에 올려놓고 힘껏 끼우고 반대쪽 끝으로 가서 반대쪽 팀원에게 공을 건네주고, 팀이 끝날 때까지 이렇게 순환한다. 시간이 가장 짧은 사람이 이긴다.

규칙: (1) 은 출발선 뒤에서 시작해야 합니다. (2) 공이 중도에서 떨어지면 주워 제자리에 끼워 경기를 계속해야 한다. (3) 손은 반드시 몸의 양쪽에 놓아야 하며, 공을 잡는 것은 허용되지 않는다. (4) 팀당 4 명으로 제한된다.

3, 스쿼트 점프 릴레이 (팀당 8 명)

출발 자세: 선수는 활주로를 향해 두 팔을 등에 업고 출발선에 쭈그리고 앉아야 한다.

규칙: (1) 첫 번째 그룹은 명령을 들은 후 쪼그리고 앉아 시작점에서 끝점으로 점프합니다. (2) 둘 다 결승점을 건너뛰고 출발선으로 뛰어간 다음 두 번째 그룹이 하는 등. (3) 경기 때 두 사람은 손을 잡고 헤어질 수 없다. 만약 그들이 헤어진다면, 그들은 반드시 묶여 있어야 게임을 계속할 수 있다. 타이밍 및 순위: 마지막 그룹이 시작 타이밍으로 돌아갑니다. 시간이 적은 사람이 이긴다.

4, 바늘 리드를 착용하십시오.

방법: 한 무리의 사람들이 출발선에 서서, 비밀번호를 듣고, 신속하게 중앙점으로 뛰어나가, 실을 집어 들고 5 개의 핀홀을 통과하고, 신속하게 출발점으로 돌아가 시간순으로' 삼팔재미 활동 계획' 을 기획했다.

규칙: (1) 한 선은 5 개의 핀홀을 통과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성적이 유효하지 않습니다.

(2) 자신의 활주로에서 완성해야 한다. 다른 사람의 표현에 영향을 준다면 무효다. (3) 거리 30m.

동사 (verb 의 약어) 채점 규칙:

대회에는 단체상이 설치되어 있다. 상위 6 개 팀을 선정하고, 단체상은 4 개 포인트 수에 의해 결정되며, 지원팀 수에 1 을 더하면 가장 높은 점수를 받는다.

대회에는 단항상이 설치된다: 행사당 상위 3 위.

여섯째, 등록 시간

각 참가 기관은 xx 년 2 월 13 일까지 참가 작품 및 참가 인원 명단을 지역 여성연합에 보고하고 인솔자, 책임자 및 연락처를 명시해야 한다. 만료 후, 그들은 더 이상 등록하지 않을 것이다. 각 부서가 진지하게 조직하여 적극적으로 협조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