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SN 과 RNG 의 특징을 살펴보겠습니다. 단풍과 뱀뱀은 이미 SN 의 리듬에 점점 녹아들었다. 중야의 안정은 이 팀을 초기에 안정시켰고, 강팀은 실수를 줄이는 것이다. 또한 smlz 는 SN 의 가장 큰 진진점으로 중기 힘을 발휘하여 팀원들과 함께 소음을 낼 수 있다. 한편 신인, 윙크, 하늘이 주신 wink 는 LPL 경기의 리듬에 맞지 않는 것이 분명하다. 그런 혼란은 신인이 가장 많이 나타난다. 팀 전체의 carry 는 모두 중야에 놓여 있었고, 칼사도 확실히 대중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다.
그리고 우리는 RNG 가 지는 곳에 대해 다시 이야기하자! 필자는 RNG 가 전 팀이 경기 리듬이 없는 상태에서 졌다고 생각한다. 칼사가 어느 시점에서 팀과 맞붙는 것 외에는 기본적으로 다른 변수가 나타나지 않았다. 제인의 자부심이 없으면 RNG 는 동력과 방향이 없다. 칼사가 개인의 능력으로 SN 의 C 자리를 한두 번 잡을 수 있다 해도, RNG 는 눈덩이를 굴려 이 장점을 확대할 수 없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RNG 는 신참으로서 기본 운영에 매우 큰 문제가 있다.
RNG 의 가장 심각한 오류는 다음 두 번입니다. 처음으로, RNG 는 초반에 우세를 차지했고, 현재의 형세에 대한 판단이 명확하지 않았다. 결국 SN 에 의해 한 파를 맞았다. 두 번째는 더욱 터무니없다. RNG 와 SN 의 두 번째 경기 중간에 쌍방의 정세가 교착 상태에 빠졌다. 이때, RNG 는 사실 큰 용으로 리듬을 찾기로 선택했다. 이것은 명백한 명령 오류입니다. RNG 가 대룡을 얻었다고 해도, SN 돼지가 대룡에서 하는 큰 수법은 거의 끝났는데, 빙녀가 게임에 들어가지 않은 것은 말할 것도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 명령은 정말 약간' 마법에 빠져들었다' 는 것이다!
RNG 두 신인의 표현에 대해 필자는 간단한 평가를 했다! 윙크 플레이어의 라인 기본기는 좋지만 경쟁의식은 smlz 보다 훨씬 나쁘다. Smlz 중기에는 루시온을 리듬점으로 칠 수 있다. SN 의 핵심 플레이어는 농담이 아니라 Wink 플레이어가 경험이 부족하다는 것이다. 하늘이 내려준 것에 관해서는 대사의 기본기도 좋지만, 상부의 지지로서 인지도가 부족하여 역할을 할 수 없다. RNG 는 리듬 없이 졌는데, 이 두 선수는 적어도 지금은 어색하다. 어떤 선수들은 출전하자마자 어떻게 이길지 생각하고, 어떤 선수들은 잘못을 저지르고 싶지 않다. RNG 는 절대 제인의 자부심을 빼놓을 수 없다!
경기가 끝난 후 전 RNG 는 해설에서 RNG 신인이 그라운드에서 지는 것이 정상이며 지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고 조언했다. 그들이 가장 두려워하는 것은 진보가 없다는 것이다. 신인은 LPL 의 경기제와 경기 일정에서 단련할 기회가 없다. 어떤 경기도 질 수 없기 때문에 복수의 기회뿐만 아니라 강팀에 의해 골을 넣을 위험도 있기 때문이다. RNG 신인보다 같은 경기에서 진 뱀 신인을 더 잘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