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랜덤 번호 뽑기 점술 - 루복권 황금엽서

루복권 황금엽서

마케팅의 진화는 항상 시대의 주선을 따라가거나, 기술의 발전을 따르거나, 문화의 조류를 따른다. 가상 현실과 홀로그램 투영의 돌파구는 아직 이르지만,' 초우주' 의 이야기는 전방위적인 문화적 파괴를 이루었다. 시사는 마케팅의 지렛대이다. NFT 는 외국의 Opensea 조부환과 국내 디지털 스토리지 플랫폼의 낫 도살 아래 가장 큰 화제성과 관심도를 모아 수많은 브랜드 시험수' 원우주 마케팅' 의 첫 정거장이 됐다. NFT 브랜드 마케팅의 올바른 자세를 찾을 수 있도록 최근 국내외 NFT 마케팅 사례를 많이 수집하고 해체했습니다. 현재 이 브랜드의 NFT 마케팅 목적은' 젊은 사용자를 겨냥한 것' 이라는 세 가지 기본 결론으로 분석됐다. 수요를 발굴하고, 마음을 점령하고, 증분 시장을 찾는 것이 결과이다. 행동의 목적 뒤에는 잠재대사가 있다: 나도 유행의 최전선이다. 너와 공통된 화제가 있다. 우리는 함께 일할 수 있다. 브랜드' NFT 마케팅' 은 국내 맥락에서 단일 화제 마케팅과 공동 판매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화제도를 이용하여 사용자의 주의를 사로잡고 금융 속성을 배제하다. 소장에 관해서는 정말 가치가 있나요? 이것밖에 없나요? 장기적으로 평가절상할 수 있습니까? 아마 그렇게 중요하지 않을 겁니다. NFT 마케팅은 할 가치가 있습니까? 해봐, 빠르면 빠를수록 좋아. 화제도는 아직 흩어지지 않았는데, 브랜드는 항상 지렛대로 우선기를 차지해야 한다. 단기적인 가치를 제쳐두고, 장기적으로 볼 때 잠재력이 무한한 문화 현상이다. 당신이 얻을 수 있는 것을 먼저 생각해 보면 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우리는 아래의 사례로 우리의 결론을 설명할 것이다. /왜' NFT 마케팅' 인가? NFT 는 도대체 무엇입니까? 영어 Non-FungibleToken 의 약자, 중국어 직역은' 비동질토큰' 으로 직역된다 ... 비유는 항상 새로운 것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우리는 현실을 고정시켜 그 본질을 생각하려고 노력한다. 좌우를 현실과 가상으로 나누고 상하를 동질화와 비동질화로 나누세요. 먼저 왼쪽 위 코너를 보세요. 현실 세계의' 동질토큰' 은 우리가 매일 소비하는 인민폐이다. 당신의 100 원과 나의 100 원의 중국 구매력에는 차이가 없습니다. 오른쪽 가상세계에 해당하는 동질화 토큰은 비트코인, 에테방 등 디지털 화폐다. 왼쪽 아래 구석을 보세요. 현실 세계의 비동질토큰은 명화, 부동산, 어음 등 독특한' 재산권' 물건이다. 오른쪽 가상 세계에 해당하는 비균일 토큰은 오늘 우리가 이야기할 주인공 NFT 입니다. 형식은 사진, 음악, 게임에 국한되지 않으며, 대체할 수 없고, 분할할 수 없고, 유일무이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또한 NFT 는 희소성과 추적 가능성을 가지고 있어 가상 세계에서 "당신만의 것" 을 증명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외국 NFT 는 C2C 2 급 시장 거래를 허용하지만 국내 디지털 소장품은 B2C 거래로 제한된다. 이는 국내 NFT 가 문자 그대로 소장가치를 유지시켜 자유유통의 2 차 시장을 잃고 금융속성이 벗겨지는 것도 가능하게 했다. 그러나, 가상 소장품의 소장가치는 현 단계의 국내 환경에서 타당하지 않다. 현실 세계의 명가 서화 수집품은 벽에 걸려 그것을 보는 모든 사람에게 내 취향을' 과시' 할 수 있다. 누구나 명가의 서화 가치에 대한' * * * 지식' 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가상세계에서 소장하는 가치는' 지식' 이다. 소셜미디어의 아바타로 전환할 수 있는 것은 작은 집단의 흥청거림으로 제한된다. 우리는 아직 가상제품으로 자신을 표방하는 단계에 이르지 못했다. 가난한 차 부표, 금은착용, 유명인 애프터눈 티 입력, 중고 전당포 복귀, 왜 그림 한 장 때문에 걱정하세요? NFT 의 경우, 국내 브랜드는 실제 제품 또는 회원권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가치의' 알 수 없음' 으로 국산 NFT 는' 수집품' 에서 근거가 없고' 소비품' 의 속성이 없다. "부속권익" 으로 나누거나 마케팅 캠페인에서 유입미끼로 삼는 것이 더 적합하다. 바로 이런 맥락에서 소위' NFT 마케팅' 이 생겼다. 여러분이 필요로 하는 것은 NFT 자체의 예상치 못한 특성이 아니라 젊고 일선 그룹에서 NFT 의 화제성과 신선함입니다. 이 전제를 명확히 하기 위해서, 우리는 몇 가지' 하필' 을 건너뛸 수 있다 화감을 어기다. 그래서 오늘의 경우, 우리는 주로 이벤트 마케팅 수준에 초점을 맞추고 소매, 음식, 문화 관광, 오락, 사치품 등에서 브랜드가 자신의 NFT 를 어떻게 가지고 노는 지 살펴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소매업: 작은 카드는 브랜드 충성도를 측정합니다. 작년 말부터 대부분의 소매 브랜드가 자신의' 회원체계' 를 진정으로 중시하기 시작했다는 것을 관찰했습니다. 순액이 가장 높은 사용자를 찾고, 사용자의 수명 주기를 연장하고, 전환율과 충성도를 높이고, 함께 하행주기를 보내고자 합니다. NFT 의 플레이와 함께 회원에게' 자격증 카드' 를 주거나' 브랜드 충성도를 측정하는 증서카드' 라고 할 수 있다. 따라서 소매업체는 등록 회원, 특정 상품 구매, 지정 행사 참여 등 브랜드 설정의 문턱을 충족해야 하는 경우 일반적으로 무료 증정 전략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나는 이' 카드' 로 너를 선별할 것이다. 농부산천 농부산천 전체 행사는 플래그십 스토어 회원을 대상으로 등록돼 NFT 를 미끼로 젊은 사용자를 유입한다. 다른 국산 브랜드의 다른 디지털 시리즈와 달리 패턴이 몇 개밖에 없다. 농부산천 65,438+0,000 시리즈의 디자인은 모두 독특하고 독특합니다. 희소성은 또한 사용자가 얻은 후에 더 높은 가치감을 갖게 한다. 테륜수트륜수는 디지털 수집을 활성 미끼로 위챗 공식 계좌와 작은 절차로 안내했다. 주목할 만하게도 많은 사용자들이 웨이보의 댓글에' 내가 그렸지만 그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모르겠다' 는 글을 남겼다는 것은 디지털 컬렉션 자체와 브랜드 마케팅의 가치가 대중의 마음속에 보편적인 인식을 형성하지 않았다는 것을 보여준다. 선마이 선맥은 실물 제품에 묶여 판매를 이끌고 있다. 동시에 아이돌의 플랫폼 홍보로 활동량도 높아 이용자의 전달과 공유가 모두 7 만+에 달했다. 강백X 티몰 강고양이와 티몰 공동명 디지털 시리즈도 실물제품과 결합해 판매한다. 모두 온라인 3 분 만에 매진돼 판매 전환율이 사상 최고치를 기록하며 일일 10% 를 넘어섰다. 일일 판매량이 일일 16 배를 돌파하고 유료 사용자가 34 배 급증해 이날 티몰 주류 거래액 TOP4 가 됐다. 일리의 활동은 일리가 동계올림픽의 관심을 빌려 내놓은' 챔피언 빛나는 2022 디지털 우유' 다. 특가와 숨겨진 스타일로 나뉘는데, 그 중 숨겨진 한정량 17 부입니다. 개인 맞춤형 디지털 소장품으로서 자신의 이름과 네 명의 세계 챔피언의 이름을 같은 화면에 표시하여 희소성과 가치로 가득 채울 수 있다. 행사 순간 깡그리 털렸고 관웨이와 웨이보에서 4 시간 독서량은 각각 2 만 3000 만, 7000 만 원이었다. /외식업계: 온라인 마케팅의 돌파는 전환 NFT 언뜻 보기와는 무관합니다. 하나는 순전히 가상 디지털 분야를 둘러싸고 있고, 하나는 실물경제에 단단히 뿌리를 내리고 있다. 하지만 지난 2 년간의 반복적인 발발로 인터넷 마케팅에 많은 돌파구와 전환점이 생겼고, 심지어 NFT 분야로 가서 젊은이들을 잡기 시작했다. 이 중 맥도날드는 디지털집 푸시 신상품, 나이설 6 주년 차 음료를 무료로 증정한다. 기업 디지털 인프라에 대한 요구는 더 높지만, 참고가치를 방해하지 않는다. 맥도날드 중국은 맥도날드 100000 의 발행호에서도 맥도날드 중국 최초의 디지털 컬렉션 프로젝트가 디지털 컬렉션 개념을 통해 신제품을 홍보하는 데 더 중점을 두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와 함께 웨이보에는 부업 행사인 웨이보 자신의 디지털 소장번호를 전달하며, 공식적으로는 사용자 한 명을 뽑아 소장번호가/10 인 식카드를 증정하며 디지털 수집법을 풍부하게 하고 있다. 나이설의 차 6 주년, 나이설은 가상대사+디지털 소장 기세를 내세워 72 시간 654.38+9045 만원을 팔아 국내 차 판매 기록을 깨뜨렸다. 동시에, 이것은 중국에서 몇 안 되는 진정한 자발적으로 NFT 를 내놓은 단일 브랜드이기도 하다. 하지만 나이설의 배포 수와 위챗 공식 계정의 트윗에서 NFT 에 대한 소개를 보면 국내 시장에서 NFT 에 대한 수용 정도는 조심스럽다. /문여업: 당신의' 수집중독' 을 인터넷으로 옮기세요. 많은 젊은 친구들은 티켓을 모으는 것을 흥미롭고 기억에 남는 취미로 삼는다. 모든 여행의 입장권, 모든 관광지의 입장권, 그리고 독점적인 추억이 수반된다. 이것은 또한 문화관광산업이 NFT 마케팅에 진입하는 지점이 되었다. 이에 따라 문여업계의 NFT 는 대부분 오프라인 권익 직매로 기념표 뿌리를 온라인으로 디지털 소장품으로 옮기는 한편 카드 게임에 녹아들어 활동을 더욱 흥미롭게 하고 있다. 8090 년대 이후 108 을 완성하기 위해 수많은 너구리 국수를 미친 듯이 먹었다. 다시 한 번+문화관광산업의 사례: Xi 대명궁 관광지 이번 행사, 대명궁 관광지 * * * * 는' 천궁의 거울 시리즈: 김의 거울',' 번화함',' 천궁의 페 시리즈: 은퇴한 용' 을 포함한 세 편의 디지털 저작권이 제한된 작품을 팔았다 세 가지 사용자를 모아 관광지는 평생 공원을 즐길 수 있는 권리를 제공한다. 현재, 이 관광지의 단장 입장권은 60 위안으로, 디지털 소장 자체의 가치를 제쳐두더라도 매우 비용 효율적인 권리이다. 이번 남경 우수산 문화관광구 우수산 디지털 채집 활동은 장쑤 성 문화관광국이 주최한다. 사용자가 디지털 소장품을 구매하면 오프라인 입장권과 동등한 권익을 얻을 수 있다. 소수산 관광지 외에도 난징부자묘, 쑤저우 태호 국가습지도 이번 행사에 참여했으며, 추가 오프라인 입장권 권익 방식을 통해 판매됐다. 베이징시대미술관 베이징시대미술관의 행사는 디지털 입장권과 실물 제품을 별도로 판매하는 방식을 채택하고 있다. 또한 디지털 입장권에는 구체적인 권익이 부여되었다. 5 개의 모델을 모아 미술관 회원 단카드를 받을 수 있고, 일년 내내 무료로 전시회를 감상할 수 있어 매우 가치가 있다. 구매 1 현장 예술점 소비 10% 할인 3 개 이상 구매하시면 현장 예술점 소비 25%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최종 권익도 사용자를 오프라인 액세스로 나누는 것을 가리킨다. /엔터테인먼트 서클: NFT 컬렉션 속성으로 돌아갑니다. 엔터테인먼트 산업과 NFT 의 결합으로 NFT 는 가장 기본적인' 디지털 컬렉션' 속성으로 복귀했다. 하지만 국내외 환경이 달라 현재 마케팅 방식이 다르다. 해외 사용자들은 콘텐츠의 희소성과 평가절상 공간을 기반으로 큰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국내의 대중의식은 아직 제자리에 있지 않다. 주로 정서에 치중하는 공익 프로그램인 공식 언론을 통해 한정판의 정교한 작품을 발표했는데, 무료로 보내주시겠습니까? 일하지 않고 얻은 마음가짐을 안고 대부분의 사용자가 먼저 얻는다. 그들이 받은 후에 무엇을 할 수 있는지에 관해서는 그렇게 많은 것을 통제할 수 없다. 국내외 NFT+ 연예계의 사례를 다시 한 번 살펴보자: 왕가위' 꽃보다 나이' 라는 NFT 는' 꽃보다 나이' 촬영 당일 찍은 1999 2 월 13 촬영 첫날 장가이 및 양조위. 길이 1 분 3 1 초, 초당 4 만원. 이와 함께 왕가위 개인작품과 아시아영화 NFT 작품의 경매 가격도 최고치를 기록했다. 해외 사용자에게 NFT 를 발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구체적인 내용은 두상이다. 기본 모델은 술을 권하고 있는 소인으로 구성돼 있다. 인물 색깔, 장식, 소지품 (예: 술잔, 불, 렌치 등) 이 다르기 때문이다. 그리고 각각은 다르고, 희소성도 차이가 있다. 신화통신은 202 1 기사 사진 보도를 선정해 이 디지털 문집을 제작했으며 국내 최초의' 뉴스 디지털 문집' 이기도 하다. 첫 번째 1 1 사진 예매, 한 장당 한정 10000 장. 동시에 65,438+0 장밖에 안 되는 특별판을 발매하고 올림픽 지도자 김의 디지털 소장품을 선물했다. 이 활동은 공익의 성격이며 2 차 양도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천관뉴스는 천관신문과 텐센트가 53 개 세계 지구의 날에 공동으로 내놓은 디지털 소장품으로' 싼싱두이 청동가면 x 판다',' 싼싱두이 청동새 x 홍복꿩',' 싼싱두이 청동상 x 주 _' 등 싼싱두이 출토 유물과 희귀 야생 동물 등을 주제로 한 6 장의 사진을 수록하고 있다 인민일보 중국 인민해방군 창군 95 주년을 맞아 인민디지털 수집 플랫폼은 영웅사적 수집 페이지를 내놓아' 인민일보 디지털컬렉션' 팔일훈장 수상 페이지' 를 전문적으로 주조해 공익 프로젝트로 발행하고 정서적 가치를 중시했다. 주목할 만하게도, 인민 디지털 수집의 첫 페이지 상단에는 개인 디지털 수집료 사용자 정의 공시 입구가 있습니다. 사용자는 특정 날짜의 인민일보 캐스팅 숫자 세트를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68.8 위안, 하루에 300 부, 같은 날 한정 1000 부입니다. 국가대표팀 선수로서 그도 NFT 에서' 가치 소비' 를 계속 시도하고 있다. /사치품 산업: 사치품 희소성을 이해하는 게이머는 NFT 에 관심을 갖는 최초의 그룹이며, 그들 자신도' 희소성' 을 이해하는 게이머이다. 이것은 강력한 동맹 오버레이 NFT 마케팅입니다. 더 중요한 것은 사치품의 현실 세계에서의 가치가 대중의 인정을 받았다는 것이다. 현재 해외에서 발행되고 있는 NFT 는 자유롭게 유통할 수 있으며, 뒤의 부가가치공간과 잠재력도 많은 사용자들의 추종과 투기를 이끌 수 있다. 우리가 정리한 사례에서 사치품 업계의 놀이로는 게임 소품 수집, NFT 무료 추출, NFT 구입, 실물 소장품 증정 등이 있다. LVLV 는 창업자 루이비통의 200 번째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무료 드라마 핸드투어' 루이스 더 게임' 을 개발해 게임 온라인 후 하루 만에' 왕자영요' 을 대신해 IOS 최고 무료 게임으로 자리매김했다. 폭발 뒤에 게임은 많은' 금을 파는 사람' 을 끌어들였다.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양초 200 개를 모을 수 있고, 촛불마다 LV 엽서 한 장을 무작위로 밝힐 수 있고, 황금엽서 한 장을 얻을 확률이 적다. 황금엽서를 가진 게이머들은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 LV 한정된 디지털 예술품 30 부를 뽑을 수 있다. 각각 시장가격이 2 만 달러에서 2000 만 달러까지 다양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하룻밤 사이에 벼락부자가 된다. GuccixSuperplastic 은 NFT 로 구찌 진입하는 첫 번째 프로젝트입니다. 디지털 캐릭터 브랜드인 SuperPlastic 과 협력하여 SuperGucci 라는 NFT 시리즈 디지털 시리즈를 출시했습니다. 디지털 컬렉션을 가진 모든 사용자는 구찌 세라믹 아티스트가 수작업으로 만든 전용 도자기 조각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겨우 250 부만이 희소성을 채웠고 시가도 급등했다. /결론 진입은 동그라미를 돌파하고, 젊은 소비시장을 선점하고, 새로운 증분 시장을 가져올 수 있다. 정수는 새로운 마케팅 전달체로 신제품을 전시하고 활동량을 가져올 수 있다. NFT' 파국' 의 관점에서 보면 복잡한 기술 외투 아래 핵심은 브랜드가 판매하는' 내용' 과' 권리' 다. "콘텐츠" 는 사진, 음악, 비디오, 게임 등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 심지어 모든 것이 NFT 가 될 수 있습니다. 어려움은' 가치감' 에 있다. 평면, 3D, 애니메이션, 심지어 VR, AR, 베이징시대 미술관의 파격적인 시도처럼 매우 강한 가치 감각을 제공하여 눈길을 사로잡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그것은' 과대광고' 가 부족해 수요를 과시하는 데 힘이 없지만, 각 주요 소셜미디어 플랫폼에서 더 많은 토론을 만들어 선의를 이끌어낼 수 있다. "권리" 는 물리적 제품 및 독점 서비스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지난번에 내용을 개선하면 권익이 보충된다. 일반, 실체 포장 판매 제품 외에도 사용자에게 특별한 부가가치권을 부여하는 것이 NFT 마케팅의 지렛대다. 문여업계의 사례와 같이 다양한 스타일의 소장품을 수집하는 서비스를 통해 사용자가 신속하게 비용을 지불할 수 있습니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NFT 는 마케팅과 관련될 때 반드시 기본 법칙을 준수해야 한다: 재미있거나 흥미롭다. 선택할 수 있다. 당신은 젊은이와 친구를 사귀고 고정관념에서 벗어나고 싶습니까? 아니면 트렌디한 물건으로 거래업무의 유입을 끝내고 싶습니까? 아니면 브랜드 토템 가치가 사용자에게' 순수 가상 상품' 을 판매할 가치가 없을까요? 이것은 복잡한 문제이며, 충분한 플레이어가 참여해야만 더 많은 상상의 공간을 열 수 있다. 복잡한 밑바닥 기술을 전문가로 복귀시켜 마케팅이 더 많은 가능성을 끌어안게 하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