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B, C, D, E 그룹이 제비를 뽑아 게임을 하고, 두 그룹이 먼저 놀고, 나머지 한 그룹은 나눈다고 가정해 봅시다.
1, A-B, C-D A, c 가 다음 라운드에서 이긴다고 가정합니다.
2.A-C, B-D A, b 가 이겼다는 결론, A>C & gtB& gt;; D 는 다음 라운드를 나타냅니다.
3. C 와 B 중에서 한 팀과 E 비를 고르면 E 가 이기면 맨 위에 비해, E 가 지면 맨 아래에 있는 것과 비교하면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E, E, E, E, E, E, E, E)
경기 기교: 줄다리기를 할 때 몸의 기울기는 45 도 이상에 도달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밧줄을 당기는 사람은 가능한 한 뚱뚱해야 한다. 그는 쭈그리고 앉아 있어야 하고, 중심이 낮아서 쉽게 끌려가지 않는다. 밧줄을 가능한 한 앞쪽에 낮게 놓아라. 앞이 높으면 뒤가 너무 높아서 힘이 들지 않기 때문이다. 사람의 중심은 뒤에 있어야 한다. 즉 발이 앞에 있고 몸이 뒤에 있어야 한다.
역사적 연원
줄다리기는 중국 고대의 운동이다. 묵자 루빈' 에 따르면 춘추시절 초월 양국 해군이 교전하자 노국장인 공버자 (루반) 는 적함을 막고 연결하기 위한' 갈고리' 라는 무기를 설계했다. 저항과 갈고리전에서 병사들은 강력한 힘이 필요하다. 그래서 당시 갈고리력은 군사훈련의 중요한 구성 요소로 여겨졌다.
나중에 민중에게 영향을 끼쳤다. 남조량종곡' 형초기년' 에 따르면 입춘의 날은 "갈고리극, 밧줄로 많이, 구름 (부) 이 몇 리에 이어져 북소리가 울려 퍼지는 것" 이라고 한다. 후크는 후크입니다. 특히 물이 가까운 어촌에서 어민들은' 갈고리' 를 모방하여' 팔' 이 달린 막대기를 만들어 배를 만드는 도구로 삼았다.
한편, 일부 지역에서는 이런 군사 스포츠를 일종의 민간 스포츠 오락 활동으로 만들어 명절마다' 갈고리' 로 축하하는 풍습을 형성했다. 이런 게임은 보통 인원수가 같은 두 팀이 하는데, 그들은 조소 케이블 하나를 뽑아 경쟁하려고 한다.
후크타법' 은 딱딱하고 거칠어서 두 팀이 경기할 때 손바닥이 쉽게 손상되어 선수들의 힘과 기술에 불리하다. 당대에 이르러, 그것은 줄다리기로 개명되었고, 사용하는 기구도 변했다. 케이블 대신 부드러운 대마끈으로' 대죽' 을 사용하여 손바닥의 마모를 크게 줄였다.
둘째, 삼끈의 양끝에 작은 밧줄을 연결해 선수가 가슴과 겨드랑이 사이에 놓을 수 있도록 하여 선수의 힘과 기교를 더욱 잘 발휘할 수 있게 한다. 동시에 줄다리기 경기의 규칙을 더욱 보완하고 결승선, 즉 강 경계의 표시를 명확히 하며 심판법과 심판의 의무를 정했다.
위의 내용을 참조하십시오: Baidu 백과 사전-줄다리기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