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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학공업 경쟁 기획서

이것은 학교 경기의 계획이다. 너는 경기의 성격과 특징에 따라 이 템플릿을 수정할 수 있으며, 개선한 후에 사용할 수 있다.

난징 정보공학대 최초의 전자경기 기획서.

I. 배경

2004 년 여름 내내 중국은 올림픽을 위해 들끓고 있다. 사람들은 더 높고, 더 빠르고, 더 강해지기를 갈망한다. 세계 평화, 번영, 평화를 갈망한다. 올림픽의 정신은 인류의 갈망을 함축하고 있다.

또한 2004 년 동양에서 새로운 스포츠 바람이 불며 불요불굴의 올림픽 정신과 교류 진보의 내포를 지니고 세계에서 조용히 중국에 상륙했다. 하혜현 중국 체육총회 부회장은 전자경기가 중국 공식 스포츠 대회가 되었다고 발표했다. 전국 전자경기대회의 개최로 순식간에 중국에서 전자경기 열풍이 일면서 폭풍처럼 중국 대륙을 휩쓸고 건강하고 아방가르드 문화오락 방식을 목격하고 올림픽 정신이 새로운 시대에서 뻗어나가는 것을 경험했다. 전체 정보산업의 발전을 촉진시켰다.

전자경기는 정보산업 발전의 산물로 국가체육총국에 의해 정식 스포츠로 확인되면서 흔들리지 않는 지위를 보이고 있다. 제 1 회 전자경기대회는 학생들의 학습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기초 위에서 열리며, 경기스포츠에 대한 학생들의 이해와 컴퓨터에 대한 흥미를 높이고, 학생들의 여가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고교 전자경기의 발전을 촉진하기 위해 개최되었다. 학생들이 컴퓨터 멀티미디어 기술의 응용 (둘 다 수많은 연결고리가 있음) 을 인식하도록 하는 것도 일련의 활동 중 멀티미디어 기능 응용 대회이기도 하다.

주최: 난징 정보 공학 대학 소위원회

공동 주최자: 난징 정보 공학 대학 IT 협회.

대회 특집 홍보 사이트: et

셋째, 상 설정:

1.2004 년 월드컵

챔피언: 경품과 상금은 미정이다.

준우승: 경품과 상금은 미정이다.

계군: 경품과 상금은 미정입니다.

2. 대테러 엘리트 1.5

챔피언: 경품과 상금은 미정이다.

준우승: 경품과 상금은 미정이다.

계군: 경품과 상금은 미정입니다.

워크래프트 헤게모니 3: 전쟁우주선 3: 얼음왕좌 1. 15

챔피언: 경품과 상금은 미정이다.

준우승: 경품과 상금은 미정이다.

계군: 경품과 상금은 미정입니다.

4.QQ 게임

챔피언: 경품과 상금은 미정이다.

준우승: 경품과 상금은 미정이다.

계군: 경품과 상금은 미정입니다.

출전 팀 수에 제한이 없다.

넷째, 게임의 규칙

4. 1, 경기의 일반 규칙

1. 참가자는 팀이나 개인으로 경기에 참가하여 1 인당 2 위안의 등록비 (유료 경기 의식 육성) 를 받는다. 팀당 인원수는 1-7 사이에 이 숫자보다 작거나 초과해서는 안 된다. 경기가 본격적으로 시작되기 30 분 전에 경기장에 도착해 체크인 등 인증 작업을 합니다. 경기가 본격적으로 시작된 지 5 분 후에도 경기장에 도착하지 않은 선수는 자동 기권을 선고받을 것이다.

2. 참가자는 반드시 유효한 경기 증명서와 신분증 또는 학생증 (신청서에 기재된 것과 일치) 을 휴대해야 직원들이 선수 신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출전 자격이 없습니다.

3. 경기가 끝난 후 승부 쌍방은 심판이 경기 결과를 기록한 후에만 퇴장할 수 있다.

4. 경기가 정상적으로 시작된 후, 어떤 형태의 미통지 심판과 심판의 동의를 받지 않은 탈퇴는 모두 실패로 판정된다.

5. 경기 도중 주최 측이 제공한 하드장비로 인한 특수한 상황이 있을 경우, 선수는 즉시 심판에게 경기 중지를 통보하고, 심판이 당시의 구체적인 상황에 따라 판결을 내려야 한다.

6. 경기 도중 선수들의 개인적 요인 (예: 신체 상태) 으로 경기가 실패하자 조직위원회는 일체 책임을 지지 않으며 선수는 기권에 따라 처리된다.

7. 경기장 내에서는 각종 주류 제품과 각성제의 사용을 금지한다. 행사 주최 측이 지정한 흡연구역 밖에서도 흡연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8. 참가자는 팀 로고, 스폰서 로고, 게임연맹 로고 등이 달린 옷을 입을 수 있도록 단정하게 차려입어야 한다. , 하지만 저속한 또는 정치적 단어나 모델은 없어야 합니다.

9. 출전 선수는 경기 중 심판의 일에 적극적으로 협조하여 심판의 안배에 완전히 복종해야 한다. 경기 판결에 이의가 있으면 경기 심판에게 상소하고, 심판의 정상적인 업무와 경기 활동의 정상적인 진행에 영향을 주어서는 안 된다.

10 선수는 경기 과정에서 공정경쟁 원칙을 자각하고 부정행위, 사기, 중복 등록을 해서는 안 된다. 발견되면 즉시 실격합니다.

1 1. 참가자는 경기장에서 의식적으로 경기장 질서를 준수해야 하며, 큰 소리로 떠들어 경기장 질서와 다른 선수들의 정상적인 경기 활동에 영향을 주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경기 자격이 취소될 때까지 경고를 보냅니다.

12. 플레이어는 우정 1 위 원칙을 고수하고 문명에 주의를 기울여야지 게임 과정에서 플레이어 (언어 욕설, 게임 중 모욕적인 정보) 를 모욕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경기 자격이 취소될 때까지 경고를 보냅니다.

13. 경기 기간 동안 선수가 사용하는 컴퓨터에서는 경기에서 선택한 게임 소프트웨어만 실행할 수 있습니다. 만약 이것이 사실이라면,

만약 사용해야 한다면 심판의 동의를 받아야 한다. 동의 없이 다른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부정행위론처가 된다.

14. 선수는 헤드폰, 키보드, 마우스를 가지고 갈 수 있지만 동시에 구동을 휴대하고 경기 전에 심판 감독 하에 디버깅해야 합니다. 조직위원회는 선수들이 시운전 장비를 스스로 설치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약속하지 않는다. 자체 장비 고장으로 인해 게임이 비정상적으로 중단되는 경우 플레이어 스스로 책임을 져야 합니다.

15. 매 라운드 전에 선수를 익히고, 테스트하고, 기계를 시험해 볼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한다. 선수는 적극적으로 하드웨어를 디버깅하고 시험해 보고, 문제를 발견하여 제때에 심판에게 해결을 통지해야 한다.

16. 경기 기간 동안 선수는 심판이 참관인으로 경기 현장에 들어가 경기를 감독, 기록 및 중계하는 것을 거부할 수 없습니다.

17. 순위를 획득한 선수는 조직위원회가 조직한 시상식 및 기타 경기 관련 행사에 참석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순위가 취소될 때까지 처벌을 받게 됩니다.

18. 경기 기간 동안 조직위원회의 승인 없이 어떤 선수도 경기 내용과 관련된 다른 기관과 개인과의 인터뷰를 받거나 경기 관련 정보를 몰래 발표해서는 안 된다.

4.2. 플레이어 규칙

자격 요건:

1, 범위: 난징 정보공학대학 학생.

성별: 성별 제한이 없습니다.

등록 지침:

1. 경기는 온라인 등록과 오프라인 등록 두 가지 방식으로 진행된다. 팀이나 개인은 IT 협회 홈페이지 () 를 통해 지정된 장소에서 참가 카드를 받을 수 있다.

등록비는 인민폐 2 위안입니다. 먼저 인터넷에 등록하고 입국 카드를 휴대해야 합니다. 참가 팀은 참가 카드에 따라 일정 기간 동안 지정된 장소로 무료로 가서 팀워크를 연습할 수 있다.

개별 선수가 작성한 등록 정보가 실제 신분 정보와 일치하지 않기 때문에 이번 대회 조직위원회는 등록을 준비하는 모든 선수들에게 다음과 같이 경고했다.

이번 대회에서는 현장 선수 등록이 매우 엄격합니다. 등록 정보가 실제 신분과 일치하지 않으면 선수 출전 자격을 취소한다. 따라서 등록을 준비하는 모든 선수들이 모든 정보를 꼼꼼히 기입하여 경기 전체의 순조로운 진행에 협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4.3 경쟁 규칙

1. 모든 참가자는 기본 피부와 모델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향상된 색상이나 기본이 아닌 피부와 모델을 사용하는 모든 플레이어는 부정적인 것으로 판단됩니다. 이 규칙은 수류탄과 다이너마이트 등 설비의 사용에도 적용된다.

2. 교체 선수는 하프타임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만 교체할 수 있습니다. 대용품은 한 사람만 바꿀 수 있다.

참가자는 경기장에서 조용해야합니다. 무선전신과 messagemode2 를 제외한 모든 통신 방식은 부정행위로 간주되어 행위자가 경기장을 떠나는 판단을 초래할 수 있다. 경기 중에는 대화는 허용되지 않지만, 몸짓이 없는 제스처는 허용된다. 이 규정은 심판이 결정하며, 고의로 규칙을 위반하면 처벌을 받게 된다.

4. 완전히 무의식적인 실수가 아닌 한 게임의 버그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위반은 판사가 퇴장하게 할 것이다.

5. 어떤 스크립트도 사용할 수 없습니다.

6.6 의 사용. 콘솔은 반드시 심판의 감독하에 위반으로 심판이 퇴장하게 될 것이다.

7. 경기 도중 가끔 발생하는 패닉 또는 단절은 불가항력적인 원인으로 간주해 경기를 중단해서는 안 된다.

8. 경기 도중 m 키를 눌러 자살하는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만약 이런 행위가 있다면, 가해자는 경기장을 떠나라는 선고를 받을 것이다.

9. 게임의 최종 득점은 화면에 단어가 로드된 그림의 득점이다.

10. 기타 예측할 수 없는 상황은 심판이 현장에서 처리한다.

4.4 각 게임의 특정 규칙

축구 월드컵

1. 이름: 국제축구연맹 축구 2004.

게임 버전: 2004

참가자 수: 1

카테고리: 전투 카테고리

판권 소유: 예술 및 전기 스포츠

6. 경쟁 모델: 1 쌍 1

7. 위치: 임의

8. 승부 판단: 경기가 끝난 후 골을 많이 넣은 쪽이 이긴다.

세부 규칙:

1. 팀 선택: 국가대표팀

2. 경기가 90 분 (게임 내 시간, 실제 시간은 12 분) 내에 무승부가 되면 연장전이 진행되며 첫 번째 선수가 골을 넣을 때까지 경기가 진행되며 첫 번째 선수가 이긴다. 처벌 모델이 없다. (EA Sports 가 온라인 게임의 골든 글로브 패치를 풀면 연장전 골든 볼을 선택하고 무승부가 되면 승부가 결정될 때까지 벌을 받는다. (Easports,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 을 참조하십시오

3. 시구 (경기 시작, 후반전 시작, 득점 후) 는 직접 공을 잡거나, 앞으로 패스하거나, 직접 슛을 할 수 없도록 한 번 돌려주어야 한다.

4. 한 선수는 후전 프리킥을, 다른 한 선수는 오프사이드 허점을 이용해 상대 프론트 사이드 바운더리를 벌한다. 한 선수가 전 프리킥의 오프사이드 허점을 이용해 다른 선수에게 코너킥을 선고하고 프리킥을 세 번 이용해 오프사이드 허점을 만들면 마이너스로 판정된다.

5. FIFA 2004 공식 출시 버전 (조직위원회 사전 출시 버전) 과 조직위원회가 지정한 패치를 사용해야 하며 타사 소프트웨어나 패치를 추가할 수 없습니다.

플레이어의 팀 속성은 수정할 수 없습니다.

7. 게임 옵션은 게임 전에 설정해야 하며, 게임 시작 후에는 게임 옵션 설정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8. 게임 옵션 (불변)

1) 기본 설정

난이도 수준: 세계적 수준

반길이: 6 분

상해: 켜기

오프사이드: 오픈

예약: 열기

2) 고급 설정

업로드 속도: 기본값

시간/점수 표시: 켜기

가정용 자동 전환: 50%

자동 전환 거리: 50%

9. 다른 설정 플레이어는 자신의 습관에 따라 설정할 수 있습니다.

10. 분리 처리.

반격

1, 버전: v 1.5

2. 팀 구성: 팀당 3 ~ 5 명, 1-2 교체가 가능합니다.

3, 각 팀은 반드시 한 팀의 전용명과 대장이 있어야 한다.

게임 모드: 게임은 포인트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5. 승패 판단: 국제 최신 MAXROU 사용.

ND 규칙 양측 총점 24 점 (T+CT 점) 으로 게임이 끝났습니다. 12 점 (t+CT 점), 상호 역할 교환. 무승부라면 연장전이 열린다.

6. 그룹: 이번 경기는 지원자를 A, B, C, D, E, F, G, H 8 개 그룹으로 나누어 팀당 2 개 팀을 출전시켰다. 준결승전의 형식은 전반전 경기이다. A 1, A2 팀, B 1, B2 팀, C 1 팀. F2, G 1, G2, H 1, H2. 교차 퇴출 (구체적인 대결 형식은 상반부 A 1VSE2, B 1VSF2, C 1VSG2, d1vs 로 나뉜다 하반부 A2VSE 1, B2VSF 1, C2VSG 1, D2VSH 1) 그리고 하반부 우승자 (이는 64 개 팀이 계산한 것으로, 구체적인 그룹은 등록 마감 당시의 인원수에 따라 이런 식으로 분류된다. ) 을 참조하십시오

7. 지도: 드도스 2, 드아즈텍, CBLE, 덕기차, 덕신동, 드뉴크, 덕지옥.

지도의 선택은 참가자가 지정한다. (예: 1 라운드 De_Dust2, 2 라운드 De_AZTEC 등. ), 경기 전.

쌍방 대장이 제비를 뽑아 T 또는 CT 를 결정하다.

게임 지도:

1 라운드 예선: 먼지 제거 2

예선 2 라운드: 데아즈텍

복전 1 라운드: de_cbble

2 라운드: de_prodigy

준결승: 훈련 취소

결승전: de_nuke (1 위, 2 위 결승전, 3 위 경기 포함)

경쟁 서버 구성:

Mp_fadetoblack 1 (죽은 후 화면이 검게 표시됨)

Mp_timelimit 0 (무제한 시간)

Mp_buytime 0.5 (장비 구입 시간은 30 초)

Mp_friendlyfire 1 (우군을 오상하여 발포하다)

MP _ Friendly _ 그레나다 _ 상해 1 (수류탄 친구 부상 켜기)

Mp_roundtime 3 (라운드 당 3 분)

Mp_c4timer 35 C4 (폭발 시간 35 초)

Mp_freezetime 3 (동결 시간 3 초)

Mp_forcechasecam 2 (사망 후 추적 각도가 없고 시체가 사라지지 않음)

Mp _ 처벌 0 (우군 살해 처벌 폐쇄)

Mp_fraglimit 0 (최대 점수 없음)

Mp_maxrounds 0 (반올림 제한 없음)

Mp_hostagepenalty 0 (인질 살해에 대한 처벌 폐쇄)

Mp _ autoteambalance 0 (양쪽의 차이 자동 조정)

Mp_limitteams 0 (팀 균형 해제)

Mp _ 자동 킥 0 (자동 킥)

Sv_aim 0 (자동 조준 모드 꺼짐)

Mp_chasecam 0 (자동 렌즈 꺼짐)

Mp _ 손전등 1 (전술 손전등 켜기)

Mp _ 발자국 1 (발자국 켜기)

Mp_falldamage 1 (높은 곳에서 추락하여 살인하다)

Sv _ maxrate10000sv _ cheats0 (부정 행위 모드 해제)

Sv_allowdownload 0 (자동 다운로드 해제)

Sv_allowupload 0 (자동 업로드 해제)

Allow _ watchers 1 (허용되는 관측 각도)

Pausable 1 (사용자가 게임을 일시 중지할 수 있음)

클라이언트 설정 규칙:

각 팀 구성원의 CS 클라이언트는 다음 구성을 사용해야 합니다.

금리' 20,000'

Cl_updaterate "50 "

Cl_cmdrate "50 "

Cl_lc "1"

Cl_download_ingame "0 "

Cl_allowdownload "0 "

Cl_allowupload "0 "

Gl_max_size "5 12 "

Gl _ alphamin "0,25"

Gl_monolight "0 "

Cl_solid_players "1"

Cl_forwardspeed "400 "

Cl _ 역방향 속도 "400"

Gl _ playermip "0" (< = 5)

R_drawviewmodel "0 "또는" 1 "입니다

Net_graph "0" "1" "2" "3"

다음 명령도 허용됩니다.

Gl_picmip "0" "1" "2"

워크래프트 3: 워크래프트 3: 얼어붙은 왕좌

1. 이름: 워크래프트 3: 얼어붙은 왕좌.

2. 게임 버전: tft1..15

참가자 수: 불확실성

카테고리: 전투 카테고리

판권 소유: 블리자드

6. 경기 모드:1대12 vs2

7. 게임지도: 잃어버린 신전, 거북암, 승냥이 숲, 왜곡된 초원.

8. 승패 판정: 한 쪽의 모든 부서가 소멸되거나 퇴출을 포기하면 게임을 계속할 수 있는 쪽이 이기고, 그물을 끊고 세칙 7 에 따라 판정한다.

세부 규칙:

1. 게임 속도 설정: 가장 빠릅니다.

2. 서버 설정:

팀 잠금: 예

팀 협력: 아니오

전체 공유 셀 컨트롤: 아니오

무작위 경기: 없음

무작위 영웅: 아니요

옵서버: 완전한 옵서버

가시성: 기본값

3. 선수는 경기에서 임의로 한 경기를 선택하거나 무작위로 진행할 수 있지만,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심판에게 알려야 한다. 심판은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선수가 선택한 경기를 상대편 선수에게 알려서는 안 되며, 카운트다운 단계에서 경기를 바꿀 수도 없다.

4. 리그 자격경기 단식 탈락 단계는 경기당 60 분으로 제한되며, 상위 8 위 더블 토너먼트 단계에서 경기당 90 분으로 제한된다. 리그의 모든 경기는 90 분으로 제한된다. 시간이 아직 승부가 정해지지 않았다면 경기 후 포인트를 봐야 한다. 한쪽이 20% 이상 앞서면 이긴다. 포인트가 20% 미만이면 경기 재경기로 판정된다.

5. 경기가 끝날 때 양측은 심판의 확인을 받기 위해 마지막 화면을 유지해야 한다.

6. 경기가 끝난 후 경기의 비디오 재생은 심판의 감독하에 저장해야 하고, 비디오는 심판이 지정한 디렉토리에 저장해야 한다.

7. 게임에서 예기치 않은 연결이 끊어졌습니다. 경기 시작 5 분 이내라면 경기를 다시 시작하세요. 경기가 시작된 지 5 분 만에 양측이 동의하면 다시 경기를 진행한다. 합의가 이루어지지 않으면 심판은 경기가 분리될 때 점수에 따라 판결을 내릴 것이다. 한쪽이 20% 이상 앞서면 (20% 포함) 승리를 판정한다. 만약 스코어가 20% 미만을 앞서면, 이 이닝 복전을 판정한다.

8. 경기에서는 어떤 형태의 플러그인 (부정행위) 소프트웨어도 사용할 수 없습니다.

9. 소프트웨어 자체의 허점을 이용하는 것을 금지하다.

10. 게임에서 스크립트 및 기타 추가 프로그램 사용을 금지합니다.

QQ 게임

불확실하다

4.5. 플레이어 제어 장치 설정 명령의 오프라인 게임 부분

1 참가자는 키보드, 마우스 또는 기타 제어 장치와 해당 드라이버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경쟁사는 자체 장치용 드라이버를 독립적으로 설치할 책임이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주변 장치를 즐기도록 격려하지 않으며, 게임 진도를 늦추는 것도 허락하지 않는다.

경기 주최자는 주변 장치가 없는 참가자들에게 표준 키보드와 마우스를 제공한다.

참가자는 특별한 장면, 모형, 피부, 지도 자료 등을 포함한 추가 모형이나 pak 파일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

경기 직원은 경기에 사용된 모든 프로필을 검사하여 공개할 수 있다.

이 규칙의 최종 해석권은 대회 조직위원회에 속한다.

동사 (verb 의 약어) 경쟁 준비

5. 1 현장 배치

등록 장소:

추첨, 장소:

5.2 일정:

(잠정)

5.3 경기장 직원 배치

심판: 5 명

직원: 5 명

5.4 경쟁 프로젝트 준비

복권 상자, 복권

。 입국 카드

。 직원 신분증

。 등록 양식

경기 규칙표

포스터

마이크

카메라 한 대.

영사기

상장서

경기 시간표

선수권 대회 공고

자동예산에 미치지 못하다.

IT 협회는 다양한 방법으로 이벤트 후원 자금을 마련합니다.

6. 1 보너스

CS 프로젝트: 보류 중

국제축구연맹 프로젝트: 미정

WAR3 프로젝트: 미정

* * * 계기:

6.2 장소 및 장비 대여

위치:

디바이스:

6.3 개인 보상

심판:

직원:

기타 직원:

* * * 요금:

6.4 조항

플레이어 카드:

저전력 제품:

직원 식사:

임시 장비 대여:

* * * 요금:

6.5 총 청구서:

일곱. 선전

홍보 자료 및 미디어 연락처 제작

홍보 자료에는 포스터, 홍보 웹 페이지, 배너, 전단지가 포함됩니다.

인터넷 홍보: IT 협회 홈페이지와 각종 친구 사이트가 전방위적인 홍보를 제공한다.

인쇄 홍보: 학교 포스터 및 배너

비디오 홍보: IT 협회 시리즈 강의 비디오 광고.

내부 홍보: SMS 플랫폼

첨부: 난징 대학 e 스포츠 대회 소개

동남대: 2003 년 6 월 제 1 회 전자경기대회를 열어 성공을 거두었다.

2004 년 4 월, 제 2 회 전자경기대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되어 행사가 원만한 성공을 거두었다.

남경대: 2004 년 6 월 전자경기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습니다.

남경농업대학: 2004 년 3 월 전자경기대회가 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