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성 매개변수 정보
이 작품에는 내 딸의 속성 매개변수가 많이 들어 있다. 나는 이 매개변수들을 크게 다섯 가지로 나누었다: 신체 매개변수, 성격 매개 변수, 능력 매개 변수, 기술 매개 변수, 전투 매개 변수. 먼저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신체 매개변수는 주로 딸의 신체 상태를 가리키며 키, 체중, 시력, 삼둘레를 포함한다. 여기에 몇 가지 주의할 점이 있습니다. 첫째, 딸은 비만하지 않는 것이 좋다. 그렇지 않으면 월형수의 매력이 0.5, 딸의 몸무게가 50kg; 를 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야 한다. 두 번째는 시야의 문제이다. 게임이 시작되면 딸의 시력은 1.5 또는 2.0 입니다. 더 많은 학습 활동을 안배하면 그녀의 시력이 떨어질 수 있다. 그녀의 시력이 0.5 로 떨어지면 집사 지프는 딸을 데리고 안경을 맞추고 그녀의 시력은 1.0 에 고정된다. 그러나 화면에는 안경을 쓰는 표현이 없다.
성격 매개 변수에는 사랑, 독일, 본질, 독방, 부드러움, 사교, 논리, 자존감, 창의력이 포함됩니다. 창의력을 제외한 모든 매개변수는-100 과 100 사이에서 변동하며 창의력의 하한은 0 입니다. 성격 매개 변수에서 사랑, 덕, 정음을 볼 수 있고, 나머지 매개 변수는 점술을 통해 알 수 있다. 이러한 매개변수는 게임의 일부 이벤트 및 결과에 영향을 줄 수 있으며 아래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능력 매개변수에는 체력, 정신, 운동능력, 지식, 인기, 기질, 매력, 스트레스 등이 포함되며 0-999 사이에서 변동한다. 이러한 매개 변수는 딸에게 가장 중요한 매개 변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 외에도 플레이어는 이러한 매개 변수를 개선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능력 매개 변수에주의를 기울여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첫째, 스트레스. 딸의 스트레스가 체력과 정신력의 절반을 넘으면 딸은 병에 걸린다. 둘째, 지식은 학교에서 딸의 시험 성적과 직결된다. 세 번째는 기질과 매력이다. 게임의 일부 대회들은 이 두 가지 매개변수에 대한 요구가 있을 것이다.
기술 매개변수에는 펜싱, 격투, 수영, 마법, 말솜씨, 분석, 음악, 춤, 공연, 그림, 요리, 옷 입기, 주거, 거래 등이 있습니다. 이러한 매개 변수는 0 에서 10 까지 등급으로 표현되지만 실제로는 0 에서 1000 까지 직접 이해할 수 있으며, 딸의 상태를 볼 때는 등급만 표시됩니다. 기술 매개 변수는 역량 매개 변수처럼 완전히 개선 될 필요가 없습니다. 플레이어는 몇 가지 프로젝트를 선택하여 집중할 수 있다. 물론, 전방위적인 승진을 추구하는 것은 괜찮지만, 난이도가 더 크다.
전투 매개 변수는 HP, MP, 공격력, 방어력, 마법력, 반마법력, 적중률, 회피율 등 내 딸이 전투에서 사용하는 매개 변수입니다. HP 와 MP 는 주로 딸의 체력과 정신에 의해 결정되며, 나머지 능력은 기술 매개변수와 각종 장비의 영향을 받는다. 전투의 구체적인 내용은 아래에서 좀 더 상세히 설명할 것이다.
게임 시작 전 설정 정보
게임이 본격적으로 시작되기 전에 플레이어는 자신의 성별, 이름, 생일, 혈액형, 직업, 딸의 이름, 생일, 혈액형 등 다음과 같은 설정을 해야 하며, 게임에 큰 영향을 미치는 요소는 플레이어의 직업과 딸의 생일이다.
플레이어가 선택할 수 있는 직업은 선생, 경영자, 공무원, 사회멤버, 프리랜서 등이다. 이는 플레이어가 매달 받는 생활비와 플레이어가 당좌 대월할 수 있는 최대 한도에 영향을 미친다. 왕선생은 매달 고정 생활비 5 만 원, 8 년 총소득 480 만 원, 신용등급이 가장 높다. 운영자는 지난 4 년 동안 월 생활비 4 만 원, 이후 4 년 6 만 원, 8 년 총 수입 480 만 원, 신용도가 높다. 공무원은 매달 생활비 4 만원을 고정해 6 개월마다 추가로 6 만원 상여금, 8 년 총소득 480 만원, 신용등급 중등을 받는다. 회원 4 년 전 월 생활비 3 만원, 6 개월마다 추가 보너스 8 만원, 이후 4 년 4 만원, 6 개월마다 추가 보너스 65438 만원, 8 년 총 수입 480 만원, 신용등급 중간; 프리랜서의 월 생활비는 매년 무작위로 변화하며 최소 2 만, 최대 8 만 명이다. 그러나 처음 4 개 직업의 경우 8 년간의 총 수입은 480 만 명으로 추산되며 신용은 거의 없는 것과 같다.
딸의 생일을 결정하는 것은 사실 딸의 별자리를 결정하는 것이다. 별자리에 따라 딸, 전기마법 속성, 성격 매개변수, 능력 매개변수가 다르기 때문에 구체적인 대응 효과는 다음과 같다.
딸의 생일에 해당하는 속성 및 매개 변수 목록
생일 03/21~ 04/19 04/20 ~ 05/20 05/21~ 06/22 ~; 2211/23 ~12/2112/22 ~;
염소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게자리 사자자리 처녀자리 전갈자리 사수자리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마법 속성 불토 풍수 불토 풍수 불토 풍수.
체력 45 331918 5014 25 28 38 251716
Spirit 26 3510 3114 5015 30 20 421/kloc
운동 능력 45 281818 50 5 22 20 35 201815
짜임13 23 36 24 7 28 30 22 2417 4215
국민의 기대 25 5 3015 4013 2712 2510 381/Kloc
기질10 2514 2912 45 24 9 231512 32
매력 7 2414 3318 30 20 421110/kloc-0
사랑-16 3-915-1810-5-1
윤리-612-13 5312 0-10-10
얇은 두께-14-11513-1/kloc-0
독립-56-65-73-100-59-64-87-80-67-60-70-95
유연성 7-19 22-18-5-2516-818-2/kloc
사회성11-10 35-1716-/kloc-0
논리-6 816-16 2 20 6-3-4118-/kloc-0
자존감15-1010-717 5241/kloc/
또한 플레이어의 직업도 딸의 성격 매개 변수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친다. 직업이 선생이라면, 딸의 자존심은 20% 증가할 것이다. 직업이 전화원이라면 딸의 독립성은 20 씩 증가한다. 직업이 공무원이라면, 딸의 탄력은 20% 줄어든다. 직업이 회원이라면 딸의 독립성은 20% 줄어든다. 직업이 프리랜서라면, 딸의 유연성은 20 씩 높아진다. 한편, 각 별자리의 마법 속성에 따라 딸이 배울 수 있는 마법이 결정된다. 마술의 구체적인 내용은 아래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교육 정책 정보
플레이어는 딸에게 다양한 일정을 정하기 전에 먼저 딸의 일부 속성 매개변수에 영향을 미치는 기본적인 교육 방침을 마련해야 한다. 플레이어는 교육 정책이 매월 1 일에만 설정될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일단 잘못 설정하면 다음 달만 수정할 수 있으니 확정하기 전에 신중히 고려해야 한다.
교육방침의 내용에는 음식, 용돈, 문턱, 학습과 놀이, 예의와 규칙, 사람을 대하는 것, 사람과의 협력, 사고문제가 포함된다.
음식 부분은 매달 음식에 대한 지출을 결정한다. 소비가 많아지면 딸의 체력은 향상되지만 살찌기 쉬우며 소비가 적으면 체력이 떨어지지만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
용돈은 딸의 부드러움에 영향을 준다. 용돈이 많으면 부드러움을 높일 수 있고 용돈이 적으면 부드러움이 떨어질 수 있다. 또한, 딸의 친구 생일을 위한 용돈이 적다면, 딸은 선물을 살 수 없기 때문에 플레이어에게 도움을 청할 수도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만약 그녀가 동의한다면, 딸과의 관계는 개선될 수 있다.
문턱은 딸의 품성과 사회성에 영향을 미친다. 시간을 좀 더 일찍 정하면 딸의 품성을 높이고 사회성을 낮추는 동시에 조금 늦게 설정하는 것은 정반대다. 동시에 문지방 설정은 여전히 이동에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예를 들어 문지방은 5 시로 정해져 있고 플레이어는 5 시 이후에는 딸의 일정을 잡을 수 없고 저녁 초대도 거부된다. 따라서 4 시간 또는 6 시간이 걸리는 학습 항목과 작업 항목의 후기에는 문지방 시간을 9 시로 예약할 필요가 있다.
공부와 놀이는 딸의 평소 행동과 사교에 영향을 미친다. 공부에 집중하도록 설정되어 있을 때 딸은 수업이 없는 시간에 숙제를 하지만 사회성을 떨어뜨린다. 놀이에 치중하도록 설정되었을 때, 딸은 사회성을 높이기 위해 더 많이 나가서 놀게 된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예의규칙은 한 딸의 섬세함과 품성에 영향을 미친다. 예의바르게 설정하면 세밀함과 도덕이 올라가고, 무절제하게 설정하면 줄어든다.
사물로 사람을 대하면 딸의 사랑에 영향을 미친다. 다른 사람을 신뢰하지 않도록 설정하면 사랑이 줄어들고, 그 반대도 마찬가지입니다.
다른 사람과의 협력은 딸의 독립과 자존심에 영향을 미쳤다. 다른 사람의 의견에 복종하면 독립성과 자존심이 떨어지고, 자기 의견을 고집하면 이 두 가지 매개변수가 높아진다.
사고 방식은 딸의 논리와 세밀함에 영향을 미친다. 자세히 생각해 보면 논리성을 높이고 섬세함을 낮출 수 있고, 직감을 중시하도록 설정하는 것은 정반대다.
여정 정보
여정은 게임 육성의 중점이다. 이 게임의 무대 선택이 현대사회에 있기 때문에 여정에는 더 많은 새로운 내용이 있다.
학교 활동 섹션
학교에서 실시하는 활동에는 반, 동아리 활동, 선택과목이 포함된다. 게임은 초등학교 5 학년부터 고등학교 졸업이 끝날 때까지 시작한다. 매일 일요일과 공휴일을 제외하고 학생들은 학교에서 오후 3 시까지 수업을 해야 하고, 오후 3 시 이후 시간은 플레이어가 딸을 위해 일정을 잡을 수 있는 시간이다.
매주 수업은 월요일 수요일 토요일 문화수업으로 딸의 지식면을 높인다. 매주 화요일, 금요일에는 체육 수업을 듣고 딸의 체력과 운동 능력을 향상시킨다. 동아리 활동시간은 매주 화요일 금요일 오후 방과 후 3 시 ~ 5 시, 선택과목 시간은 매주 목요일이다. 동아리와 선택과목마다 서로 다른 속성 매개변수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다음은 구체적인 대응입니다.
클럽 활동 목록
클럽 이름이 나타날 때의 활동 효과
육상초등학교의 운동 능력과 체력은 늘었지만 지식은 줄었다.
합창 초등학교 음악 기술 상승
신문부 초등학교 웅변 기술 상승.
산수학과 초등학교의 분석 능력과 지식은 증가했지만 체력은 떨어졌다.
육지 일부 중학교의 운동 능력과 체력은 늘었지만 지식은 줄었다.
수영과 중학생 수영기술과 체력은 향상되었지만 기질은 다소 떨어졌다.
새 체조학과 중학교의 춤 기교와 체력은 향상되었지만 정교함은 다소 떨어졌다.
검도계 중학교의 검술, 운동 능력, 정신이 모두 성장했다.
유도부 중학교 격투기 기술, 정신 상승, 기질 하락.
합창 중학교 음악 기술 상승
문예부 중학교의 말솜씨가 향상되어 운동 능력이 떨어졌다.
만화 연구부의 중학교 그림 그리기 기술과 가정 기술이 향상되었지만 운동 능력은 다소 떨어졌다.
컴퓨터학과 중학생들의 분석능력과 지식은 늘었지만 체력은 떨어졌다.
연극과 중학생들의 연기력과 체력이 모두 향상되었다.
선택 과목 목록
선택 과목 이름의 활동 효과
책정신과 말솜씨가 모두 향상되었다.
음악, 음악 기술이 상승하고 있다.
미술 회화 기술이 상승하다.
동아리 활동에 대해 한 가지 더 설명해야 할 것은, 플레이어가 학교에서 제공하는 동아리를 선택하지 않을 수 있다는 것이다. 그러면 학교가 끝나고 귀가하는 학교가 있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동아리 활동을 해야 했던 두 시간 동안 딸을 위해 일정을 잡을 수 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동아리, 동아리, 동아리, 동아리, 동아리, 동아리) 그러나, 나는 이렇게 하는 것을 추천하지 않는다. 결국 동아리 활동을 선택하는 것은 추가 비용이 들지 않는다.
과외 활동
학교 밖 여정은 주로 학원과 아르바이트의 두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전 작품의 설정과 마찬가지로 튜토리얼은 비용이 많이 들지만 속성 매개변수를 올리는 것이 더 효과적이며 기본적으로 속성 매개변수가 감소하지 않습니다. 직장은 가정에 보조금을 지급할 수 있지만 스트레스가 크게 개선되고 일부 속성 매개변수가 개선되는 동안 다른 속성 매개변수가 감소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 과외를 하든 아르바이트를 하든 일정한 횟수에 도달하면 자동으로 반을 업그레이드한다. 업그레이드 후 비용 (수익) 이 더 많을 뿐만 아니라 속성 매개변수 업그레이드의 효과가 더욱 두드러진다. 다음은 각종 과외와 아르바이트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입니다.
교정 과정 목록
과외과정 출현 중 시간이 많이 걸리는 활동의 영향.
학원 초등학교 2 시간 동안의 지식과 분석 능력이 향상되었지만 시력이 떨어질 수 있다.
체육관 초등학교의 체력과 운동 능력은 2 시간 안에 늘어나 체중이 줄었다.
가라테 초등학교 2 시간 투술과 체력 증가.
피아노 초등학교 음악 기술, 기질, 날씬함이 2 시간 안에 증가한다.
발레 초등학교 2 시간 댄스 기교, 매력, 체력 증가.
회화 초등학교 2 시간 회화 기교와 세밀함이 향상되었다.
영어 중학생들의 말솜씨와 지식은 4 시간 만에 향상되었다.
아이도 중학교 펜싱 기술, 정신력과 운동 능력이 4 시간 만에 모두 향상되었다.
극단의 연기와 매력은 중학교 6 시간 동안 성장했다.
다도 중학교 2 시간 기질, 정신.
마법 중학교 4 시간 마법 기술, 정신 상승, 도덕적 하락.
요리 고등학교 4 시간 요리 상승.
작업 정보 목록
아르바이트 콘텐츠 등장 기간 동안 시간이 많이 걸리는 활동 효과.
서점 초등학교 2 시간 거래 기교 체력이 크게 늘었다.
2 시간 분석 기술, 사랑, 품성이 상승했지만 복복초등학교에서는 날씬함이 떨어졌다.
초등학교의 청소기 체력은 2 시간 안에 증가하지만 기질이나 매력은 떨어진다.
가정부 초등학교 정신, 사랑, 기질이 2 시간 상승했다.
초등학교 집안일 2 시간, 요리 기술, 옷 입는 기술 향상, 사랑도 늘었다.
커피숍 중학교 4 시간 거래 기교, 매력 상승, 정신 하락.
운반공의 체력과 정신력은 중학교 4 시간 동안 증가했지만 기질이나 매력이 떨어져 섬세함이 떨어졌다.
옷가게 중학교 2 시간 거래 기술, 옷 입는 기술 향상, 운동 능력 저하.
편의점 고등학교 4 시간 거래 기술, 체력, 정신, 도덕적 하락.
메이드 카페 고등학교 4 시간 거주 기술, 거래 기술, 매력 증가, 정신과 도덕적 하락.
고 3 은 4 시간 동안 학원을 다녔고, 말솜씨와 지식은 늘었지만 체력은 다소 떨어졌다.
고 3 ~ 4 시간 데이터 입력 후 분석 능력이 증가하고 체력과 운동 능력이 떨어지며 시력이 떨어질 수 있다.
수비 6 시간 만에 고교 정신이 올라가고 기질과 사랑이 떨어진다.
요리사의 요리와 체중은 고등학교에서 증가하고 운동 능력은 떨어진다.
휴일 활동 그룹
사실 휴가 활동은 주로 일요일 활동을 가리킨다. 일요일 휴가 외에도 딸은 일정표의 일정에 따라 행동해야 하고, 아직 일정을 정하지 않은 기간은 딸이 자율적으로 활동을 선택했기 때문에 플레이어가 실제로 통제할 수 있는 활동은 일요일밖에 없다.
일요일에 다른 친구와 딸이 약속이 없다면 플레이어는 딸을 데리고 나가서 자유롭게 움직이거나 집에 머물게 할 수 있다. 또 암살이 진행됨에 따라 모험 옵션도 있을 예정이니 아래에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딸을 데리고 나갈 때 희옥초와 하마사키 아유미 곳곳으로 갈 수 있고, 각 상점에서 각종 소품을 살 수 있습니다. 영화관, 전시관, 놀이공원 등에 가면 딸의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다. 게다가, 매년 어떤 때는 각지에서 각종 특수한 행사가 열린다. 이러한 활동은 집에서 정보잡지를 보고 배울 수 있다.
매년 봄방학 동안 플레이어는 딸을 데리고 여행을 갈 수 있다. 한 번에 두 개의 목적지를 선택할 수 있다. 하나는 일본에, 하나는 해외에 있다. 여행할 때 딸의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몇 가지 속성 매개변수도 높일 수 있다. 만약 출국을 선택한다면, 너의 말솜씨는 확실히 향상될 것이다.
친구에 대해서
이 작품에는 상당히 많은 친구들이 있는데, 모든 친구들은 각종 사건에 대응한다. 이런 사건들은 쌍방의 우정이 어느 정도 개선된 후에 발생하며, 결국 딸과' 마음의 친구' 가 된다. 동시에 그들의 딸은 친구로부터' 마음의 친구 선물' 을 받게 되며, 속성 매개변수가 크게 높아질 것이다.
친구와 이야기를 나누고 우정을 쌓을 때, 딸의 일부 속성 매개변수도 변한다. 주의할 점은 초등학교가' 마음의 친구' 상태에 도달할 수 없다는 점이다.' 마음의 친구' 와 관련된 사건은 중학교에 들어간 후에만 나타난다. 그리고 이천과 흑전의 우정은 자동으로 떨어지지 않고, 상대 캐릭터의 우정도 질투나 장기간 연락이 안 돼 떨어질 수 있다.
친구 목록
친구 이름, 진입 조건, 대화 속성, 변화, 친구 마음 선물, 선물 효과
금천 초등학교 입학의 웅변 기교와 유연성이 높아졌다. 오사카 종이팬 정신 +50, 공격력+1, 적중률+10.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심원박자 초등학교 학생들의 사랑과 음악 기술이 향상되었지만 독립성은 다소 떨어졌다. 천사의 음악박스 압력은 -50 이고 사랑은+10 입니다.
고바야시 카와 요시 (고바야시) 는 지원, 지원, 지원, 지원, 지원, 지원, 지원, 지원, 지원, 지원, 지원1
흑전인 초등학교의 입학 정신은 향상되었지만 논리는 낮아졌다. 복면영 +50, 방어+1, 회피율+15.
흑전과 흑전의 우정은 일정한 값에 이르렀다. 도덕적 증가, 날씬함 감소. 철나막신 +25 체력 +25 정신력.
대우룡지개초등학교 5 학년 경선학생회나 중학교, 세천미혜의 우정이 일정 값에 달하면서 황태자의 인기논리가 +50 상승했다.
세천미호 중학교 입학 기질이 상승하고 고귀한 브러시 기질 +50
위명은 만화 연구부, 명가 거주기술 +5 ~ 8, 그림 +2 ~ 5 에 가입했다.
이토 경자는 마법책에서 섬세함이 증가함에 따라 +50 의 주석제 인치 배럴 체력을 얻었다.
생코나이 극단의 과외 매력과 독립성이 모두 향상되었다. 매혹적인 아이섀도 매력 +50, 옷 입는 기술 +3 ~ 5.
중학교 이후 마오리 삼랑의 매력이 300 을 넘어 아트리움에 가서 사교성과 사랑이 상승했다.
추월진도 마오리 삼랑의 초청에 동의해 연예계에 가입하며 매력과 사교성이 예외 없이 상승했다.
중학교를 졸업한 후 오다보의 품성은 -40 이하이다. 저녁에 이통으로 가면 도덕이 떨어지고 독립성이 올라간다.
모험에 대하여
아마도 플레이어의 목소리가 너무 높았을 것이다.' 미소녀 드림공장 5' 에는 다시 한 번 황야 대모험 설정이 등장했다. 2 세대 모험과는 크게 다르지만 재미있는 설정이다. 모험과 관련된 문제는 두 가지가 있다. 하나는 모험 장면이고, 하나는 전투 방법이다.
게임에는 총 5 개의 모험 장면이 있으며, 각 장면은 특정 조건을 충족해야 나타납니다. 모험 지시는 인간 세계 장면' 국경의 숲' 과 동시에 시작된다. 중학교 이후 일요일에 문을 나서면 밤에 암살자를 만나 딸을 암살하고 플레이어는 암살자를 쫓아낸다. 모험 지휘부와 인간 세계 장면이 시작되었다.
마계' 요요의 정원' 장면을 열려면 소품의 결정이 필요하며, 도는 세 가지 획득 방법이 있다. 첫째, 중학교 이후 어느 날 딸은 이상한 인형이 들어 있는 상자를 받게 된다. Jeep 이 버리겠다고 했을 때, 그녀가 버리든 남든, 그녀의 딸은 한 달 안에 인형의 공격을 받고, 인형을 물리치면 아침 이슬의 결정체를 얻게 된다. 두 번째는' 국경숲' 이 위험을 무릅쓸 때 갈림길에 들어가' ㅋㅋㅋ' 을 넘어뜨리는 것이다.' 셋째, 봄 벚꽃축제 때 세밀함과 말솜씨가 높으면 벚꽃 요정으로부터 얻을 수 있다.
별계 장면' 영혼의 성' 을 열어 영혼을 죽일 소품이 필요하다. 일 년에 한 번의 담력 시련에 참가할 수 있고, 섬세함이 높을 때 귀신에게서 얻을 수 있다.
처음 두 번의 암살자 공격 이후 딸은 귀신들린 선생님의 공격과 특수영웅의 공격을 촉발시켜 명계 장면' 지하동굴' 이 열리게 했다.
처음 네 개의 모험 장면이 열렸을 때 선녀 도깨비 천사가 여왕이 되라는 요구를 거부하고 처음 네 개의 모험 장면에서 갈림길에 있는 보스를 모두 쓰러뜨려 다섯 번째 모험 장면을 천당의 천국이 열릴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
모험에서 딸은 여러 가지 전투 방식을 가지고 있다. 기본적인 물리적 공격과 마법 공격 외에도 일부 기술도 전투에서 작용할 수 있다. 그 중에서도 음악 기술은 적의 투지를 낮출 수 있고, 투지가 0 일 때 전투에서 승리할 수 있다. 댄스 기술은 적의 적중률을 낮출 수 있습니다. 분석 능력은 딸의 적중률, 유아기 및 회피율을 높일 수 있다. 연기 기술은 전의가 낮은 적을 직접 물리칠 확률이 있을 수 있다. 말솜씨는 대화나 협상을 통해 전투를 끝낼 수 있다. 적을 쓰러뜨리면 딸의 도덕이 떨어지고, 말솜씨를 통해 전투를 끝내는 것은 도덕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마법은 전투의 관건이라고 할 수 있다. 물리적 공격에는 적중률 문제가 있고 마법의 적중률은 100% 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해당 마법은 마법 기술이 어느 정도 도달한 후에야 배울 수 있고, 별자리도 딸이 장악할 수 있는 마법의 종류를 결정한다.
양방향 테이블
마법 속성 등급 마법 이름 획득 MP 마법 효과 소비
화염 1 염증의 화살 10 작은 위력 공격
삼염 폭풍 중의 강력한 공격 30
6 노염 60 공격력 6 라운드 상승.
9 번의 대폭발과 90 번의 강력한 공격
흙 1 비석 10 작은 위력 공격
3 바위 총알 30 위력 공격
6 지구의 방패 60 기피율 상승
8 암류 80 강력공격
바람 1 공포의 바람 10 작은 위력 공격
4 토네이도 치아 40 위력 공격
치료 바람 70 HP 및 MP 복구
9 일간의 분노, 90 번의 강력한 공격
물 1 철총 10 소력 공격
4 치료의 눈물은 40 생명값을 회복한다
6 얼음 입자 60 파워 공격
9 재생의 바다 90 HP 완전 복구
결말에 대하여
이 게임의 결말은 여느 때와 다름없이 많다. 지금까지 어떤 플레이어가 모든 결말을 완성할 수 있는지 아무도 듣지 못했다. 하지만 현재 플레이어의 주공은 공주와 여왕의 노선이어야 하는데, 여기 겸사겸사 말씀드리겠습니다.
이 작품의 배경 설정에서 딸의 신분은 천계, 마법계, 별계, 인간 5 부의 균형을 유지하는 공주 후보이기 때문에 공주는 당연히 최고의 결말이다. 하지만 공주도 공주와 진짜 공주의 두 종류로 나뉜다. 선행, 양자의 사건은 똑같다. 우선 모든 모험 장면을 개방해야 한다. 모든 연극에서, 우리는 그녀의 딸을 공격한 첫 번째 암살자를 만나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레지던트, 자기관리명언) 그것을 물리친 후, 우리는 장면의 갈림길에 들어가 보스를 대면할 수 있다. 보스가 패배할 때, 금발의 왕자가 한 번 나타난다. (하지만 딸은 볼 수 없다.)
딸이 고등학교에 들어가면 금발 왕자가 나타나 그녀에게 길을 묻고 쌍방의 우정을 키우는 데 주의를 기울일 것이다. 마지막 해인 65438+2 월 ~ 2 월까지 친분이 충분하다면 왕자는 청혼을 해 공주 노선의 기본 조건을 완성하겠다고 약속했다. 청혼에 동의한 후 나는 천정 현장' 천국의 천국' 에 갔다. 여기서 비추를 물리친 후, 나는 뒤에 있는 천국의 문을 열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만약 내가 두 보스를 성공적으로 물리친다면, 나는 진정한 공주 결말에 들어갈 것이다. 만약 내가 보스를 이기지 못한다면, 나는 공주의 결말에 들어갈 것이다.
여왕의 노선은 기본적으로 공주의 길로 가는 길이지만 왕자가 청혼하기 전에 요정 유령 등의 사건이 일어난다. 그들의 딸을 여왕으로 만들다. 만약 그들이 승낙한다면 공주의 노선은 계속되지 않을 것이다. 요정계와 별계는 기질과 매력에 대한 요구뿐만 아니라 높은 세밀함, 선계는 높은 도덕, 명계는 낮은 도덕을 요구한다. 인간 세계의 여왕 사건은 다른 모든 여왕의 초청을 거절한 후에야 나타난다.
위에서 소개한 공주 노선과 여왕 노선 외에도 결혼식 노선, 예술능력 노선, 운동경로 등 게이머들이 연구할 수 있는 결말이 많다. 능력이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모든 결말을 이룰 수 없기 때문에, 이 내용들은 게이머 스스로 탐구하도록 남겨 두는 것이 좋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게임 경험 정보
딸을 더 잘 키우고 싶다면, 몇 가지 팁을 통해 플레이어에게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가족명언) 여기서 이것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1. 게임 시작 시 딸의 심신 능력 배양에 중점을 두고 문지방 시간을 5 시로 설정해 딸이 스트레스를 많이 받지 않고 병에 걸리지 않도록 해야 한다. 체력이 100 을 넘으면 문지방을 7 시로, 중학교 후에는 9 시로 바꾸는 것을 고려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2. 각지의 상품 할인 정보를 수시로 주시하고, 가능한 할인시간에 필요한 소품을 구매하십시오. 결국 게임의 자금은 그렇게 넉넉하지 않다. 특히 일 년에 두 번 광장에서 열리는 전시회는 소품을 반값에 구입하거나 SL 을 통해 바꿀 수 있습니다. 여기서 30 만 원짜리 기모노를 사는 것이 가장 수지가 맞는다.
3. 잘난 체할 때는 귀신을 만나지 않도록 최대한 빨리 50 이상으로 늘려야지, 바다 내려가는 작업에서 인어공주를 만나지 않도록 해야 한다. 전자는 딸의 현재 최고 속성 매개변수 50 을 증가시킬 수 있고, 후자는 딸의 음악 기술 20 을 증가시킬 수 있다. 이러한 증가는 매우 유용합니다.
4. 첫 마법 교과과정에서 선생님은 마법서 20 만권을 팔곤 합니다. 마법책 없이는 학원을 다닐 수 없지만, 이 마법책은 모험 과정에서 요정 가든에서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이 귀중한 20 만원을 절약하기 위해 플레이어는 먼저 요정원에 가서 책을 받고 학원을 가야 한다.
5. 많은 친구들과 우호적인 관계를 유지하는 동시에 한두 개를 주요 대상으로 우선적으로 선택하고 친구의 마음 속 친구의 선물을 받은 후 다른 친구에게 연락하는 것이 좋습니다. 얕은 창고와 오부치 게이조, 흑전인, 흑전리는 우정을 동시에 키워야 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그들의 교제 사건은 관련이 있기 때문이다.
6. 매년 설날에 신사에 가서 제비를 뽑고 SL 추첨을 통해 1 월의 모든 행사가 성공한다면 큰 성공이다. 대성공 상태에서 이번 행사에서 올릴 수 있는 속성 매개 변수를 모두 두 배로 늘리고 스트레스 감소 1 을 늘리면서 1 사람을 추가로 얻게 되면 매년 이 드문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