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 년 6 월 65438+ 10 월 1 일 항저우 지도자의 배려로 영순사는 불교협회로 돌아와 정식으로 대외개방을 하고 명청시대의 건축스타일을 회복했다. 2005 년 음력 2 월 8 일에 개업하여 향불이 한창 왕성하다. 이 책은 불교와 퍼듀 정신을 전파하여 불교와 퍼듀의 유일한 정신을 반영하고 불교와 민속문화가 결합된 독특한 고찰을 더 잘 반영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 절은 불교 문화를 고양할 뿐만 아니라 중국 민속문화도 융합시켰다. 절에서 모시는 화광, 무문, 밀종의 재물신은' 보우, 길조, 장수, 행복',' 건강, 핑안' 을 기대하며 중생과 화합 사회를 창조한다.
영순사는 동진 혜려선사가 만든' 오령' (영주, 영음, 영봉, 영순, 영산) 중 하나라고 한다. 기원 742-756 년 (당천보년) 에 스님자걸은 영순사 옆에 북봉탑을 세우고 영순사는 탑원이 되었다. 송대 () 는 오원 () 오신 () 을 제사하기 위해 건화광묘 () 의 오복신 () 을 제사하며 송휘종 () 에 의해' 영순사 ()' 로 명명되었다. 당대의 시인 방간은' 여름날 영은사봉후' 에서 무더위가 견디기 어렵고 삼복일' 이라고 썼다. 무는 심심하여 태양을 투과하기 어렵고, 나무는 바람이 많이 분다. 산들이 구름을 쌓고, 천이 천하를 비스듬히 비춘다. 그 지식은 고대인과 다르다. 현존하는 대전은 명말 청초에 건설되어 규모가 웅장하여 중국에서 가장 크다. 현판에 적힌 글씨는' 천하제일재신전' 으로 명대 유명 서예가 서문장 () 이 쓴 것이다. 관자놀이의 오른쪽에는 불규칙한 작은 석두 한 장이 있는데, 바람이 불고 비가 내리고 글씨가 또렷하여 현대인이 쓴 것이 분명하다. 위는 송대 소동포의 시' 담봉'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