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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가용 여행의 이 명소들은 가 볼 만하다.

백사고읍에 대해 말하자면, 외지인들은 이곳에 대해 잘 알지 못하지만, 현지인들은 오히려 매우 흥미를 느낀다. 많은 관광지들이 모두 가 볼 만하다. 최근 많은 사람들이 백사고읍에서 자가용 여행에 적합한 몇 곳을 찾았다. 그럼 어떤 관광지가 있나요? 다음은 간단히 분석해서 여러분께 추천합니다.

백사고진 1

백사고진은 리강의 정치, 경제, 문화의 중심지였으며, 나시족이 리강댐에 있는 첫 번째 거주지이기도 했다. 고진은 본래의 모습을 유지하고 과도하게 개발되지 않았다. 대연과 속강보다 조용해서 고개를 들면 옥룡설산을 볼 수 있다. 백사 벽화는 마을에서 가장 유명한 명소이다. 명나라 초년부터 청나라 초년까지 이미 300 여 년 동안 그렸다. 동바 문화를 알기 좋은 곳이다. 대보길궁 벽화는 리장 벽화 중 가장 규모가 크며 종교 소재를 내용으로 한다. 벽화 12, 인물 167. 백사의 길가 가게에 와서 차를 마시고 산책을 하고 알아들을 수 없는 언어로 현지 할머니와 이야기를 나눌 수 있다. 느긋하고 한가하다.

백사절 행사:

몽둥이회: 백사농기구회라고도 할 수 있어요. 제신과 같은 날 열리며 대연봉보다 5 일 늦습니다. 나시어는 백사가 미공프라고 하는데,' 백사 대보길궁 개관' 을 의미한다. 이것은 대보키궁의 절, 백사의 육리전, 대정각으로 명나라부터 있었다. 그것은 일찍이 사람들에게 향을 피우고 부처님을 숭배하도록 개방한 적이 있었는데, 나중에는 농기구 거래를 위주로 하는 전통 명절로 발전하였다. 교류회에는 각종 농기구뿐만 아니라 어린이 장난감과 일용 잡화도 있다. 그래서 닭머리 말고는 무엇이든 살 수 있다는 말이 있다. 농기구 거래 외에도 백사 광장에서는 나시족 특색을 지닌 대점프 대회와 문예 공연이 열렸다.

토치 축제: 음력 6 월 24 일부터 26 일까지 나시족의 토치 축제입니다. 사람들은 마당에서 3 박 동안 모닥불을 피워야 한다. 백사진의 마을은 지정된 장소에서 불을 켜고 함께 노래하고 춤을 추며 축하할 것이다.

관광자원

백사 벽화: 마을에서 가장 유명한 것은 백사 벽화입니다. 백사 벽화는 명대 나시족 사회 개방의 산물이다. 그의 그림은 명초부터 청초까지 300 여 년이 걸렸다. 명말 청초에 리장 벽화가 흥성하여 지금까지 500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백사고진에 가려면 백사의 벽화를 꼭 봐야 한다.

둘째, 백사고진은 나시 문화를 촬영하기에 가장 좋은 장소, 원시적인 자연이다. 북쪽에는 팔콘 밸리, 옥호마을, 옥수촌이 있다. 백사고진은 유럽과 미국 관광객 중 대연고성보다 지위가 더 중요하기 때문에 외국인을 자주 볼 수 있다.

백사고진 최고의 여행시간: 리장 백사고진은 일 년 사계절 관광에 적합하지만 봄바람이 세고 기후가 건조하므로 방화, 자외선 차단, 보습에 각별한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2. 대정각

대정각은 대보제궁 동북에 위치하여 동서향이다. 원래 서원으로 구성되어 있었는데 내벽과 복도 벽화 17, 면적은 69.96 평방미터이다. 벽에 박힌 문석도 있는데, 이것은 리강고건물 특유의 특색이 있다. 남북회랑에는' 수월관음' 이 그려져 있고, 문수, 보현, 대지 등 불상이 있고, 수월 대리석이 있어 산수인물화와 비슷하다. 관음보살의 그림 한 폭이 있다. 관음은 연못가의 절벽에 앉아 연꽃을 밟고 보라색 옷을 입고 빨간 띠를 매고 있다. 뒤에 꽃이 피고, 눈앞의 연꽃이 피고, 푸른 물이 출렁이다. 오른쪽 위 구석의 비행선은 벽화 속의 걸작이다.

원래 몇 개의 뜰로 구성된 옥상집은 지금은 마당이 하나밖에 없고, 단처마가 산꼭대기를 쉬고 있다. 밖에는 문이 있고, 안의 정원은 작고 깜찍하다. 양쪽에 모두 갤러리 집이 있어 정자 앞에 서 있다. 갤러리 집은 낮고 삼면이 산으로 둘러싸여 있어 한눈에 들어온다. 그것은 물러났다.

정원 동쪽에 위치하며 양쪽에 각각 3 개의 정자가 있는데, 폭은 6.86 미터, 깊이는 5.25 미터, 높이는 5.2 미터이다. 앞뒤 처마 사이에 칸막이가 있어 세 부분으로 나뉜다. 앞에는 복도, 가운데는 예배전, 뒤에는 불상이 있다. 처마 밑 5 아치, 상처마 7 색 3 아치, 앞 3 층 운무가 감돌고, 비율이 적당하고 조각이 정교하다. 내부 빔, 칸막이, 계단 부족 등의 구성요소는 모두 정밀하게 조각한 것이다. 벽에는 석조가 있는데, 리장 고건물 특유의 특색이 있다.

곽부 신전

곽부사는 명만력 29 년 (서기 160 1) 에 건설되어 무토스트의 가장 오래된 가묘이다. 무토스트는 한대 대승 불교 스님을 초청하여 이곳에서 경행을 하며 한대의 불사가 되었다. 이 절은' 해방림' 으로 명명되었고, 나중에 시멍야오 황제 주유교에 의해' 곽부사' 로 명명되었다. 절은 문혁에서 파괴되어 지금까지 복구되지 않았다.

4. 대보길궁

대보길궁은 리강에서 북쪽으로 8km 떨어진 백사가에 위치해 있다. 유리당은 명나라 영락 15 년 (14 17) 에 세워졌다. 그것은 산꼭대기에서 쉬고, 처마가 무겁고, 방 두 칸이 넓고, 정사각형이 바르다. 기둥은 굵고 단단하며 아치는 웅장하고 널찍하며, 금기둥 처마 밑의 아치에는 16 벽화가 남아 있다. 이 그림들은 명나라 영락년 동안 청나라 말년까지 그린 것이다. 초기 작품은 간단하고 후기 작품은 거칠다. 그중에서 가장 유명한 백사 벽화' 여래경선도설' 은 장전 불교, 한전 불교, 도교의 종교 활동과 이야기를 보여준다. 그림 속에는 100 여 폭의 초상이 있으며, 선이 섬세하고 색채가 알록달록하다. 다양한 종교 내용과 여러 민족의 전통 회화 기법과 스타일을 융합한 것이 특징이다.

벽화에는 공작왕 비문 법법도 등이 있다. 밀종과 도교의 제재도 있습니다. 이것은 중국과 티베트 그림의 융합이다. 벽화에는 12 가 있습니다. 리장 보존에서 가장 완전하고 대표적인 벽화입니다.

5. 백사 벽화

유명한' 리장 벽화' 는 명대 나시족 사회 개방의 산물이다. 그의 그림은 명초부터 청초까지 300 여 년이 걸렸다. 명말 청초에 리장 벽화가 흥성하여 지금까지 500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이 긴 시간 동안 리강은 10 대 이상의 추장과 총독을 겪었다. 지방관원 중에는 개명한 사람도 있고, 졸용 사람도 있다. 성쇠가 있다. 불교도, 신도, 라마가 있습니다. 통치자의 편애 아래, 리강의 각종 종교는 종종 서로 번갈아 발전하고, 리강의 사원도 자주 흥망하여 벽화의 흥망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윈난성 문화재전문팀은 1962 의 조사보고서에 "리장 벽화는 양서만덕궁, 대연진 샹은전, 한담사, 보하대각궁, 벼랑각촌목거구, 사, 백사육리점, 대보길궁, 다모전에 분포한다 당시 리강에는 10 여 폭의 벽화와 200 여 점의 작품이 있었다. 현존하는 55 폭의 벽화는 고대 도시 주변의 4 개 절에 분포되어 있는데, 대보제궁, 육리점, 대정수정, 속강의 대각궁을 포함한다. 그중 대연 고성 북오킬로미터 백사촌 대보기궁 벽화, 1996 년 국가에 의해 네 번째 전국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로 발표되었다.

리강에서 가장 큰 벽화는 대보기궁 벽화이다. 대보궁은 사합원으로 삼진마당으로, 대들보가 굵고, 패루가 두툼하며, 명대 건축 풍격이 선명하다. 대보키궁 벽화는 명나라 만년 동안 총 12 점, 그 중 가장 큰 것은 높이 2.07m, 너비 4.48m, 167 자의 한자로 그려졌다. 벽화의 내용은 종교 제재로, 다른 종교 회화와는 다르다. 가장 두드러진 특징은 같은 벽화에 불교와 도교의 불상뿐 아니라 라마교의 불상이 있다는 점이다. 각종 문파를 융합한 이런 화풍은 매우 드물다. 백사 벽화의 예술 풍격은 한장 회화 예술의 결합으로, 동시에 수납하고 축적하며, 각종 종교 신앙 특유의 것이다.

배치가 치밀하고, 필법이 엄격하고, 색채가 풍부하며, 조형이 정확하고, 인물 이미지가 생동감 있고, 동바화가 거칠고, 색채 대비가 강렬하며, 스타일 라인이 통일되고, 필법이 간결하다는 등의 특징이 있다. 네 가지 주요 cocoettish Guanyin 매력적인 이동, 인간적 인 전체; 화면이 생동감 있고, 달리는 말, 활짝 핀 연꽃, 산천, 논사, 화조화충어 등 기타 자연 풍경이 생동감 있게 그려졌다. 사료에 따르면 대보기궁을 대표하는 리장 벽화는 초창기부터 청나라까지 300 여 년 동안 속속 그려졌다. 당시 메리 신선을 비롯한 한족 화가들, 티베트족과 백족 화가, 동바 제자와 도교 제자들도 벽화 그리기에 참여했다. 이에 따라 벽화 스타일은 각기 다르며 중원 전통기법, 장화, 나시화 등 다양한 스타일이 융합됐다.

백사 벽화는 독특한 회화 스타일과 진귀한 역사 문화의 내포로 국내외 관광객들을 깊이 끌어들이고 있으며, 매일 이곳에 오는 관광객들이 끊이지 않는다. 예술 스타일과 진귀한 역사 문화의 내포는 국내외 관광객들을 깊이 끌어들이고 있으며, 매일 이곳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이 끊이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