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둑의 규칙은 간단하지만, 매우 넓은 플레이 공간을 가지고 있어 바둑이 변화무쌍하고 다른 바둑류보다 더 복잡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바둑, 바둑, 바둑, 바둑, 바둑, 바둑, 바둑) 이것이 바둑의 매력이다. 바둑을 두는 것은 인간의 뇌의 지능 개발에 매우 도움이 되며, 사람의 컴퓨팅 능력, 창의력, 사고력, 판단력을 향상시킬 수 있으며, 사람들의 주의력과 통제력도 높일 수 있다. 바둑을 두는 것은 아이들의 지능 발달에 긍정적인 작용을 하여, 그들로 하여금 사물을 더 잘 분석할 수 있게 한다.
바둑, 중국 고대에는 바둑이라고 불렸는데, 고대 장기 전체의 장기 원조라고 할 수 있는데, 4 천여 년의 역사가 있다고 한다. 《세본》에 의하면 《바둑》은 야오가 지은 것이라고 한다. 진국의 장화는' 박물지' 에서도 "순은 그 아들의 우매로 가르치는 척한다" 고 말했다. 순은 전설의 인물로 바둑 이론을 믿을 수 없지만 바둑의 초기 기원을 반영한다.
Go 규칙
제 1 장 총칙
바둑의 첫 바둑
첫째, 체스판
반면에는 19 개의 등거리 수직 교차가 있는 종횡평행선, * * * 구성 19× 19 = 36 1 개 교차점 ( 원반에는 몇 개의 점이 있다. 별위' 라고 불리며' 천원' 이라고도 불리는 중앙 별위.
둘째, 체스 조각
바둑말은 흑백으로 나뉜다. 그것들은 모두 납작하고 둥글다. 백자의 바둑말 수는 18 1 및 180 이어야 한다.
바둑 2 단계
첫째, 게임 쌍방은 각각 같은 색깔의 바둑돌 한 장을 들고, 먼저 검은색과 흰색, 다음 장을 번갈아 가며 한 번에 한 장만 가질 수 있다.
둘째, 체스판의 지점에 바둑돌을 놓는다.
셋째, 체스말이 완성되면 다른 지점으로 이동할 수 없습니다.
넷째, 번갈아 가는 것은 쌍방의 권리이지만 어느 한쪽이 그 권리를 포기하도록 허락한다.
세 번째 진기
바둑판에는 바둑말이 하나 있는데, 한 줄 위의 빈 점이 바로 이 바둑말의 기운이다. 체스말 바로 옆에 있는 점에 같은 색상의 체스말이 있는 경우, 그것들은 서로 분할할 수 없는 전체로 연결되어 있다. 그들의 가스도 함께 계산해야 한다. 바둑말이 바로 인접한 점에 다른 색깔의 바둑말이 있다면, 이 소리는 더 이상 존재하지 않을 것이다. 모든 가스가 상대방에 의해 점령되면 무기 상태에 있게 된다. 무생명 상태의 체스판은 바둑판 위에 존재할 수 없다. 네 번째-승자.
네 번째 건포도
생명이 없는 아들을 접시에서 꺼내는 방법을' 들기' 라고 부른다
건포도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첫째, 바둑을 마친 후 상대방의 바둑은 생명이 없으니 바로 뽑아야 한다.
둘째, 다음 바둑 후 쌍방의 바둑은 모두 생명이 없으니, 바로 상대방의 생명이 없는 아들을 뽑아야 한다.
상대방의 바둑말 하나를 뽑으면 금점 (금점이라고도 함) 이 된다
제 5 조 금점
체스판에 있는 어떤 선수든, 예를 들면, 한 선수와 같이, 즉시 생명이 없는 상태에 처해 있으며, 동시에 그는 상대방의 바둑을 뽑을 수 없다. 이 점을' 금지 점' 이라고 부르며 플레이어가 놀지 못하게 한다.
제 6 조. 전 세계적으로 같은 모양을 복제하는 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제 7 조 최종성
첫째, 단일 관원이나 다른 관원이 없을 때, 그것은 최종적이다.
둘째, 경기에서 한쪽이 중도에 포기하고 결승전을 위해. 상대방이 중판에서 이겼다.
제 8 조 살아있는 바둑과 죽은 바둑
마지막으로 양측은 두 개의 진짜 눈이 없는 바둑은 죽은 것이므로 뽑아야 한다는 것을 확인했다. 마지막으로 쌍방이 확인한 결과, 두 개 이상의 진안은 살아있는 바둑이라 추출할 수 없다.
제 9 조 계산 결과
첫 번째 작은 중국 규칙
1, 게시 규칙 3 3/4 sub
첫 번째 단계는 죽은 아이를 안는 것이다. 두 번째 단계는 한 가장자리로 둘러싸인 점 (차수) 만 세고 기록 (일반적으로 둘러싸인 점은 전체 10 차) 한 다음, 방금 그 변의 하위 수를 세고 기록한 다음, 차수와 하위 수를 더한다. 3 단계: 검은색을 세고 3 3/4 을 빼면 흰색을 세고 3 3/4 을 더하면 됩니다. 4 단계: 결과를 180 및 1/2 (체스판의 36 1 점의 절반) 와 비교합니다. 추월하면 승리이고, 그렇지 않으면 부정적인 판단이다.
2. 길을 비켜, 길을 비켜
먼저 붙이지 않고, 먼저 붙이고 반만 물리면 된다.
제 2 조 일본 규칙과 한국 규칙
한일 규칙도 마찬가지로 번호법을 채택하고, 마지막 흑국은 6.5 표를 붙여야 한다. 먼저 한 면의 수량을 세고 기록하고, 다른 면의 수량을 세고 기록한 다음, 검은색으로 6.5 눈을 뺀 후, 마지막으로 흰색과 비교하면 많을수록 더 많이 이긴다.
제 2 장 경쟁 조건
첫 번째는 우선 순위 결정입니다.
경기 순서는 대회가 경기 전에 제비를 뽑거나 추측하여 결정한다.
두 번째 게시물
흑방의 첫 번째 수법의 효율성을 상쇄하기 위해 흑측은 현재 전국 공식 경기의 최종 계산에서 3 분의 2 와 4 분의 3 의 성적을 발표해야 한다.
제 3 조 일정
타이밍은 게임의 원활한 진행을 보장하는 중요한 수단 중 하나이다. 모든 조건부 경기는 타이밍 시스템을 사용해야합니다.
I. 시간 제한
게임의 성격에 따라 각 바둑의 시간 제한을 미리 규정해야 한다. 기사가 사용하는 시간은 규정된 시한을 초과해서는 안 된다. 바둑 한 판의 시간 제한은 길거나 짧을 수 있고, 기층 경기는 1-2 시간으로 정할 수 있으며, 전국 경기는 하루 안에 끝날 것을 요구한다.
둘째, 카운트 다운
카운트다운 게임에서는 시한 내에 몇 분 동안 카운트다운을 시작하도록 미리 규정해야 한다. 전국 경기는 5 분 카운트다운을 예약하고, 기층경기도 1 분 카운트다운을 예약할 수 있다. 초를 계산하면 1 분도 안 되는 이동은 계산되지 않습니다. 매 1 분마다 보존 시간에서 1 분을 공제하지만 규정된 시간을 다 써서는 안 된다. 카운트다운 작업은 심판이 30 초, 40 초, 50 초, 55 초, 58 초, 1 분마다 실시한다. 1 분 동안 보관할 때마다 심판은 선수에게' X 분 남았다' 고 제때에 통지해야 한다. 마지막 분 초 방법은 30 초, 40 초, 50 초, 그리고 1, 2,3,4,5,6,7,8,9 ... 매초마다 정확한 소리로 보고한다. 최종 신고 방식은' 10, 시간초과는 음수로 판정된다' 고 밝혔다. 속기 경기의 초계 방법은 경기 대회에서 구체적인 상황에 따라 별도로 규정할 수 있다.
제 4 조 최종성
1. 총칙 제 7 조 규정을 제외하고 어느 한쪽이 기권하거나 여러 가지 이유로 심판이 마이너스 또는 무승부로 판정된 경기도 종국으로 간주된다.
둘째, 쌍방의 최종 확인은 먼저 룰렛을 먼저 한 다음 다른 쪽에서 다른 색깔의 체스판을 사용하여 바둑판의 오른쪽 아래 모퉁이에 있는 선 밖에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제 5 조 게임 정지 및 체스 봉쇄
결전이 있는 경기의 결선 시간을 규정하고 있다 (예: 단일경기, 정오에 반드시 경기를 중단해야 한다 등). ) 게임 시간 제한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중대한 경기의 경우, 바둑제를 채택할 수 있으며, 시합이 규정된 바둑 시간에 이르렀을 때, 시합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주문한 플레이어는 바로 떠나야 합니다. 명령을 내린 선수는 심사한 뒤 기록지에 준비한 요점을 적어 도장을 찍어 심판에게 넘겨준다. 재회할 때 심판은 즉석에서 개봉하여 표기 위치에 놓고 경기가 계속되었다.
제 6 조 경기장의 규율
첫째, 상대는 이유 없이 기권하여 경기에서 물러나서는 안 된다.
둘째, 경기에서 상대는 상대방의 사고를 방해하는 어떤 행위도 있어서는 안 된다.
셋째, 경기에서 상대는 다른 사람과 경기 상황을 토론하거나 관련 자료를 열람해서는 안 된다.
넷째, 시합할 때 상대는 장내에서 왔다갔다하며 다른 사람이 바둑을 두는 것을 볼 수 없다.
다섯째, 경기할 때는 문명언행에 주의를 기울여 깔끔함을 유지해야 한다.
제 7 조 이의 자의 권리와 의무
첫째, 몇 초 안에 몇 분 남았는지 스스로에게 물어볼 권리가 있다.
둘째, 정상적인 경기를 방해할 수 있는 현상이나 문제가 발견되면 심판에게 의견을 제기할 권리가 있다. 그러나 비교적 긴급한 사건을 제외하고 상대는 자신의 시간 내에 제기해야 한다.
셋째, 마지막으로 승부를 계산할 때 상대는 인원수를 바로잡고 승부를 계산하는 잘못을 요구할 권리가 있다.
넷째, 심판이 판결을 내리면 상대는 반드시 복종해야 하며, 의문이 있으면 즉시 조직절차를 통해 대회에 항소해야 한다.
다섯째, 상대는 경기장 규율을 지킬 의무가 있다.
6. 상대가 테이블을 떠날 때 상대방에게 바둑말이 어디에 있는지 알려줄 의무가 있다.
7. 경기가 끝난 후 상대는 기구를 치우고 즉시 떠날 의무가 있다.
제 8 조 바둑을 두다
1. 만약 한쪽이 기권하지 않고 다른 쪽이 연속으로 두 걸음 걷는다면, 두 걸음 연속으로 걷는 쪽이 음성으로 판정된다. 둘째, 바둑돌을 다 내린 후 바둑판에서 들고 다른 곳에 놓아라. 바둑돌을 제자리에 다시 놓고 경고를 주다. 만약 바둑말이 정말 떨어지는 이유라면 주워서 마음대로 만질 수 있다.
3. 게임이 반으로 진행되면서 앞 아래의 바둑말이 이미 움직였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플레이어의 만장일치 의견을 얻은 후, 판정자가 제자리로 다시 옮겨지거나, 판정자가 유효하다는 것을 판정할 수 있다. 이의가 있으면 즉시 심판에게 보고해야 한다. 심판은 움직이는 아들이 바둑 과정에 미치는 영향에 따라 움직이는 아들이 제자리로 돌아가는 것을 판단할 수 있다. 움직이는 아들이 유효합니다. 무승부 무거운 다운 고의적인 전이의 경우, 양도자는 소극으로 판정되어야 한다.
넷째, 경기에서 불가항력적인 이유로 경기가 흩어졌으니 쌍방이 계속 경기를 해야 한다는 것을 확인해야 한다. 만약 쌍방이 모두 가격을 흥정할 수 없다면, 그들은 평화나 중요한 약속을 수여받을 것이다. 만약 상대가 확실히 무심코 주의를 산만하게 한다면, 게임은 다시 시작할 수 있다. 게임을 재개할 수 없다면, 바둑 게임의 부정적인 판정을 받게 된다. 만약 한쪽이 고의로 바둑을 분산시킨다면, 패배를 판정한다.
제 9 조 건포도
아이를 낳고 나면 상대방의 화난 아들을 잘못 안고 잘못을 저지른 사람에게 한 번 경고하고 화난 아들을 제자리에 돌려놓는다.
제 10 조 금점
바둑말이 금지 지점에 있을 때 판정이 무효이고 기권이 한 번 있다.
제 1 1 조 글로벌 동형 번식
첫째, 강도는 즉시 돌려주고, 반품한 사람은 무효로 판정하고, 한 번 기권했다.
둘째, 마지막으로, 글로벌 동형 복제 금지 원칙에 따라' 짝퉁' 을 살아있는 바둑으로 허용하지 않는다.
셋째, 3 강도 4 강도 순환, 장수, 2 자 등 쌍방이 서로 양보하지 않는 희귀한 특례에 대해서는 무승부 또는 중격을 선고할 수 있다.
넷째, 글로벌 동형 복제 금지 원칙에 따라 반대자들은 이를 최종 판결하지 않는 이유로 사용해서는 안 된다.
제 12 조 기타
첫째, 심판법에 포함되지 않은 반칙 현상은 심판이 일반 규칙이나 경기 규칙의 정신에 따라 합리적인 판단을 내릴 수 있으며, 확인할 수 없는 경우 제때에 심판에게 보고해야 한다.
둘째, 대국 선고 경고자는 한 판 바둑에서 두 번 연속 2 회 연속 판정을 받아야 한다.
[이 단락 편집] Go 용어
페르몬 포톤용 쌍칼은 이래라저래라 하며 훌쩍 뛰어올라 말아 먹었다.
날카로운 펀치가 클램프 브래킷을 닫고, 매달린 땅을 눌렀다. 첫째, 확장 레버 회수, 공격 버튼 공급.
호랑이 꼬리표 가시는 냄새를 멈추고, 헐렁하고, 뒤로 물러서서 파내는 것을 막는다
도리깨 점을 봉하고, 수직 아치를 짜고, 두껍고, 가볍게 들고, 깨뜨리고, 후회하고, 뚜껑을 붙이다.
나는 내가 무너질 것 같아서, 나는 마을로 옮겨서 나룻배를 타야 한다. 나는 어쩔 수 없이 힘줄을 묻고 뛰어갈 것이다.
엔진 뚜껑을 만지고, 높은 시소를 굴리고, 모형을 세우고, 웅크리고, 벽을 얇게 남겨라.
큰 비행, 큰 용, 큰 눈, 큰 접시, 큰 점프, 작은 비행, 작은 끝, 작은 눈, 작은 접시, 작은 침략, 당겨.
침투, 스트레스, 공격, 보상, 차꼬, 봉비, 진, 공역, 공역, 쌍살, 쌍쌍쌍쌍쌍복식, 쌍호, 쌍식.
이중 강도, 이중 디스크 내부 풀, 내부 에어 클립, 타격 방지, 노크 방지, 리프트 방지, 음식 방지, 서명 방지, 방점, 당기기 방지, 켜기
문을 열면 꽃이 피지 않고 장수시험이 오래 걸린다.
계산 중심선은 바람 벨, 태극, 먹기, 뺏기, 때리기, 때리기, 걸기, 때리기, 부르기, 먹기 등 세 부분으로 나뉜다
외부 당김, 외부 공기 가방, 제대로 먹고, 네 강도, 반눈 반수를 향해 달려야 한다.
영리한 손이 경기를 놓쳤고, * * * 이 몇 글자로 먼저 패스파인더를 죽였고, 둘, 둘, 둘, 둘, 둘, 둘, 둘, 둘, 둘, 둘, 둘, 둘, 둘, 둘.
첨탑, 날카로운 봉인, 날카로운 공격과 날카로운 침입 클립이 티곡진, 토도, 토도, 토도로 돌아왔다. 이것은 강도를 위해 싸우는 재미있는 장소이다.
질서가 스스로 파괴되고, 우열, 바둑이 문을 통과하고, 가스를 교환하고, 살의를 하고, 머리를 당기고, 십자가를 당기고, 강탈하다.
또한 클립 버클, 비틀기, 질식, 공격, 강제, 보험, 파손, 강도, 강도, 강도, 강도, 강도, 살인.
강탈하고, 강탈하고, 강탈하고, 강탈하고, 돈을 던지고, 두 개의 강탈을 하고, 두 개의 점, 두 개의 활동, 두 개의 안정된 국면을 찾고, 버려진 아들을 강화하고, 착실하게 하다.
거북이 갑옷 낮은 붕괴, 교묘한 바둑 묘기, 대패하고 돌아오다.
집행, 실리, 실안, 고독한 바둑 패자, 미정형, 사각지대 상실, 선실선.
"죽음의 입" 에서 괴수는 변하며, 완화를 시도하고, 바둑을 부드럽게 하고, 첫 번째 수단에 의해 공격을 받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얕은침소전환치료, 고저격망 살망살망, 그물살, 종판 승승승장구.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명언)
살아있는 바둑을 침입하여 눈-점-점-빈 점-점 구조의 두꺼운 벽 잔재를 죽이다.
속수가 여러 차례 싸구려를 되풀이하여 바둑을 이기고, 직사각형 귀신이 손에 바둑을 들고 덤벼든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낡은 구멍을 입고, 상해를 털고, 강도를 강화하고, 강도를 강화하고, 공기가 떠다니고, 부석, 바둑 속도 구성, 신물 위치가 높다
가난한 손은 힘이 없고, 악한 손은 힘이 없다. 상대가 바둑을 이야기하고 바둑을 후회하다. 진짜 눈은 비어 있고, 가짜 눈은 막혀 있다.
접시도 접시는 마치 눈 탈골, 껍데기 9 탈수, 안공, 봉교자 같다.
탄성 중단점, 깨진 눈, 축소, 축소, 눈 위치, 가짜 눈이 일반적입니다. 먼저 알아맞히고 바둑을 두다.
좋은 체스 방망이로 모자를 붙이고, 강도질을 하고, 가스를 올리고, 강도질을 하다. 천천히 말하면, 갈라진 딱딱한 다리 강수들은 모두 괴롭힘을 당한다.
바둑을 속이고, 뿌리를 찾고, 구르고, 해부하고, 간결하고 어리석고, 초보자, 신형을 비워 두다
번호는 놀고 있고, 코는 움직이고 있고, 문제는 서 있어, 함부로 빼앗아갈 수가 없다.
한편으로는 2 단계를 빼앗고, 3 단계를 빼앗고, 3 단계를 잡아당기고, 깃털 세 개를 잡아당기고, 비스듬히 날고, 대국을 느끼고, 대귀신을 느꼈다.
샤오 페이 강도 세계 만년, 강도 천왕산 걱정, 강도 무리한 바둑, 이기지 못했고, 중국은 이기지 못했다.
중국 이닝 승리, 도박 승리, 모자 모양의 영원한 생명 강도, 이중 안티 로봇 강도 자신, 강도, 강도, 삶과 죽음.
바둑에게 길을 양보하고, 문을 닫고, 회문표를 먹고, 용표를 돌려주고, 첫손을 잡고, 첫손을 잡고, 중고를 뺏고, 중고를 뺏는다.
성공한 사람이 죽으면 먼저 만두를 빼앗고, 양머리를 비틀어 전리품을 보충하고, 먼저 두 손을 잡고 성공한 두 손을 잡는다.
연쇄강도, 밭에 던지고, 밭에 던지고, 바람을 넣어야 하고, 수소는 바람을 넣어 죽고, 수소는 긴장을 풀고, 금정강도, 공삼각테스트, 손대답, 손시수.
나는 코끼리 눈을 뚫고 귀신의 칼을 빼앗을 것이다. 실패자는 부츠를 벗고 액셀러레이터를 조였다. 이 쌍은 넓고 타이트하다.
복숭아꽃을 다섯 번 쏘면 강도로 돌아가지 않는다. 첫 번째 느낌은 메이부시가 바둑 추측으로 법정형으로 2 급마다 한 번씩 반대한다는 것이다.
호흡 강도 순환을 늦추고 원숭이 얼굴 원숭이 얼굴을 털고 파렴치하게 구유를 강탈하고 칼을 강탈하여 용의자를 강탈했다.
돌 3 새, 25 침입, 35 침입, 36 침입, 3 강도, 일련의 3 강도.
손썰기 분석: 쌍방이 먼저 공격하고, 쌍방이 다시 싸우고, 연달아 4 강도가 자유로이 길을 양보하다. 형세 판단
두 개의 단일 스위치를 분해하고 두 개의 비스듬한 비행 서명을 분해하는 관계; 금계독립, 산산, 삼각, 끈적, 강탈, 그리고 공중으로 돌돌 말아서 수거합니다.
우회 전술, 어리석은 삼각형, 어리석은 갈비뼈
이성 배치, 10 왕 이동, 19 번 바둑판, 16 번 바둑판, 입복전, 삼성 배치,
큰 눈으로 작은 눈을 죽이고, 작은 삼림류 배치, 천층집보각세, 쌍공무지, 조별순환제, 수평 18 이닝,
핸드배치 18 이닝, 상호 매달림 레이아웃, 중국어 흐름 레이아웃, 공물 썩은 포피, 거북불립, 긴 숨을 죽이고,
불완전한 송사, 불완전한 바둑판 6, 4 대 풍경판, 4 대 풍경판, 4 대 가족족보, 4 성 배치,
사각별 레이아웃, 대각선 별 레이아웃, 대각선 레이아웃, 맞은편 천리세, 평행 레이아웃, 미완성 공식,
싱글은 두 번 치지 않고, 바둑을 아들에게 돌려주고, 붉은 귀는 손재주가 있고, 압박은 약하지 않고, 눈멀고, 다판 결승제,
팀 순환 시스템, 오청원 시대, 233 레이아웃, 수책 유량 레이아웃, 수용유량 레이아웃, 스크린 체스지도
전체 레이아웃, 특별 레이아웃, 출발 방식, 준스타트 관리, 포인트 배열, 포인트 순환제,
비스듬한 배치, 초일류 기사, 정백수 유풍, 파판 바둑, 파판 바둑, 강제 추첨제,
작은 눈 레이아웃을 엇갈리게 하고, 체스 10 개, 게 눈 레이아웃을 놓고,
135 형 레이아웃, 1 자 2 호도, 1 자 2 호세, 2 자두필라, 3 개의 어려운 공식,
대형 눈사태 구도, 바둑 규칙, 20 여 개의 동정은 발휘하지 못하고, 30 회 바둑원, 비교적 작은 눈의 배치,
높은 중국 트래픽 레이아웃,
Zhaohe 135 레이아웃, 6 자 생활 가장자리 손실, 좌우 동형, 코끼리 뿌리 승리.
아름다운 유명인의 작은 눈, 금각의 은변 잔디 배, 포인트 배열 토너먼트, 모든 난이도의 작은 힌트,
코끼리 한 마리의 날카로운 눈은 두 선을 관통하고 건포도 한 알은 30 번 꽃을 피운다.
[이 단락 편집] 단락 및 레벨
기수의 바둑 수준은 전공 수준, 아마추어 수준, 아마추어 수준으로 나뉜다.
직업 순위는 낮음부터 높음까지 1, 2, 3, 4, 5, 6, 7, 8, 9 순이다.
아마추어 위치 내림차순: 1, 2,3,4,5,6,7,8 (일본이 아마추어 바둑 세계 챔피언 영예 칭호를 수여함).
아마추어 수준은 낮음부터 높음까지 30, 29, 28, ..., 3, 2, 1 입니다.
2005 년 초 국가체육총국 (이하 총국) 은 운동선수기술수준회의를 열었고, 일부 총국 센터와 성시 체육국은 대표를 파견하여 회의에 참석했다. 회의 내용은 운동 선수의 기술 등급 수정에 대한 의견을 구하고, 총국의 운동선수 기술 등급 관리에 대한 생각을 전달하고, 총국과 교육부의 운동선수 대학 진학에 관한 최신 우대 정책을 소개하는 것이다. (자세한 내용은 교육부 및 총국 관련 문서를 참조하십시오. ) 선수 기술 등급의 엄격한 관리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관련 등급을 요구하는 선수는 앞으로 등급 칭호를 받기 전에 반드시 공시를 실시해 공정하고 개방적이며 공정해야 한다. 아마추어 위치는 바둑기사 (1 기사 이하) 기술 수준 참고의 중요한 기준이다. 총국의 정신에 따르면 협회도 아마추어 직위를 엄격하게 관리하여 공평하고 개방적이며 공정해야 한다.
일찍이 1992 에서 협회는 중국 바둑 아마추어 등급을 제정했다. 당시 다른 나라의 경험을 참고한 것은 바둑 애호가들의 흥미를 높이는 것이 주된 목적이었다. 한편 당시 선수들의 대학 진학 정책은 바둑에서 분명하지 않았기 때문에 아마추어 위치와 등급 인증을 엄격하게 연결시키지 않았다. 현재 아마추어직은 반드시 등급인증에 따라 관리해야 한다. 중국 바둑 아마추어 등급체계와 중국 바둑 아마추어 등급체계와 1992 중국 바둑 아마추어 등급의 가장 큰 차이가 바로 여기에 있다고 할 수 있다.
첫째, 홍보
1. 중국 바둑협회에서 발급한 아마추어 7 단, 6 단 (응시가능 1 급 선수), 5 단, 4 단 (응시가능 2 급 선수) 자격증을 받은 기사는 반드시 중국 바둑 홈페이지에 공시해야 한다.
참고: 2 급 이상 선수는 이미 더 큰 우대 정책을 누릴 수 있으므로 엄격하게 요구해야 합니다.
2. 각 성, 직할시 체육국이 관할하는 바둑원, 바둑 협회 또는 바둑협회 (이하 1 급 기관) 가 본 관할 구역 내에서 1 이상 아마추어 자격증을 취득한 기사 정보를 기록하고 협회 예비에 보고한다.
참고: 각지의 바둑협이 정보 관리를 강화하고 바둑 애호가들을 위한 활동을 더 잘 조직하기를 바랍니다. 협회는 전국 바둑 애호가들의 정보를 파악하여 통계, 정보 제공, 애호가를 위한 대화형 플랫폼을 구축했다.
둘째, 식별
1. 1 급 기관이 협회에 전문가 기사를 추천하고 협회의 승인 후 효력이 발생한다.
참고: 지역 체스 협회의 권위를 강화하십시오.
2. 감정선수가 추천하는 아마추어의 나이는 18 세 이상이어야 하며, 감정으로 얻은 아마추어자리는 등급선수 신청의 근거가 될 수 없습니다.
참고: 18 세 이하의 아마추어 기사는 가장 민감하고 갈등이 가장 첨예한 운동선수 그룹이다. 우리는 작은 기사가 경기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자신의 노력을 통해 자신의 실력에 맞는 아마추어 자리를 얻도록 격려했다.
셋째, 연심
각지의 바둑류 협회가 총국과 협회의 요구를 더 잘 이행할 수 있도록 2005 년부터 협회는 1 급 기관 연심제도를 실시하였다.
참고: 허위, 함부로 발급하거나 신고하지 않는 단위를 감독한다. 장기적으로 활동하지 않는 1 급 기관에 대해서도 상응하는 조치를 취할 것이다.
넷째, 인증서
1, 통합 예약. 1 급 기관은 매년 6 월 65438+2 월 1 부터 6 월 3 1 까지 필요한 인증서 금액을 예약하고 연심 후 예약증서를 받습니다.
참고: 통합 예약은 관리가 용이하고 작업량을 줄입니다.
2. 인증서 번호. 섹션 번호는 ***9 자리, 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처음 3 자리는 각 주 (시) 주민등록번호의 처음 3 자리, 중간 2 자리는 연호, 마지막 4 자리는 그해에 발급된 각 등급 일련 번호입니다. 중국 바둑협회 랭킹 상위 3 위 숫자는 000 이다.
참고: 통계가 용이합니다.
다섯째, 계급 제도
지방체협 건의를 채택하여 등급제를 늘려 보급하기 쉽다.
중국 바둑 아마추어 등급은 1992 년 협회가 제정한 이후 처음으로 개정됐다. 바둑은 13 부터 전국 각지에서 더욱 보편화되고, 더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사회적 영향력이 커졌다. 바둑의 여가 위치는 사회에서 기사 수준을 측정하는 기준으로 잘 알려져 있고, 위치증명서도 사회에서 등급인증으로 받아들여지고 있다. 이것은 바둑 발전의 결과이며, 우리 많은 바둑 애호가들이 진심으로 지지하는 결과이며, 오기가 쉽지 않은 결과이다. 아마추어의 위치가 바둑의 실제 수준을 반영할 수록 사회적 인지도가 높아지고 바둑에 정말 공을 들인 바둑 선수들이 받는 보답도 많아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반대로, 우리가 이 제도와 기준을 소홀히 한다면, 사회적 인정은 점점 멀어질 것이다.
요컨대, 아마추어 위치에 대한 협회의 관리는 총국의 운동선수 기술 수준에 대한 규정에 부합해야 하며, 한편으로는 많은 바둑 애호가와 각지의 바둑협회의 건의를 흡수하여 점진적으로 보완해야 한다.
[이 단락 편집] 바둑의 제목
칭호는 어떤 경기 챔피언의 특정 칭호이다.
중국의 우승 쟁탈전에는 천원, 유명인, 신인이 있다. 바둑왕과 기성도 전에 개최했다. 다른 경기에서 챔피언은 특별한 영예 칭호를 가지고 있지 않다. 즉, 칭호가 없다.
한국 선수에는 천원, 신인왕 등이 있다.
일본에는 기성, 호인보, 유명인, 석단, 작은 기성, 왕좌, 천원 등 7 개의 칭호가 있다.
일본 바둑 역사에는 호인보, 안차, 우물, 림 등 네 명의 유명한 기사가 있는데, 흔히' 4 대 바둑원' 이라고 불린다. 이 가운데 호닝보는 특히 눈길을 끈다. I 호닝보수안사, IV 호닝보도책, 바이인방수책은 모두 일본 바둑사의 상징적인 인물이다. 호니포수안사 (1559- 1623) 는 교토 정적사의 스님이자 근대 일본 바둑의 원조이자 호니보 가문의 시조이다. 1603 년, 그는 첫 번째' 블루다 가스' 연주로 유명하다. 호니포도책 (1645- 1702) 은 에도 시대 초기의 바둑 대사로' 천하무적' 이라고 불린다. 바로 그가 계급제를 통합하여 많은 우수한 제자들을 양성하여' 기성' 으로 칭송받았다. 기성' 이라고도 불리는 본의방수길 (1829- 1862) 은' 수길' 의 배치를 확립하여 현대 레이아웃의 기초를 다졌다.
호니보, 유명인, 바둑원의 내력은 모두 호니보의 산사와 직접적인 관계가 있다. 말하자면 길다.
호니보는 원래 사원의 이름이었다. 최초의 일본인 호니보는 가정년 (약 1557) 에서 태어나 일본 섬나라 역사상 유명한' 전국시대' 였다. 전국시대의 풍진을 피하기 위해 그의 아버지는 그를 적막한 사찰로 보내 출가하였다. 그의 법명은 일해였다. 해해의 어린 스님은 매우 총명하여 장기에 재능이 있다. 경을 읽는 것 외에 그는 가는 것에 매우 흥미가 있다. 당시 일본 섬나라 역사상 유명한 영웅 직전신행도 체스 팬이었다. 일해를 자주 초대하여 그와 함께 바둑을 두었다. 신임장은 자신의 바둑 기예에 대해 상당히 자만한다. 해가 그에게 다섯 아들을 낳게 할 줄은 생각지도 못했지만, 그는 여전히 편안하게 지낸다. 오전은 일해의 바둑 기예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 해해에서 멋진 경기를 한 후, 그는 "너는 정말 유명인이다." 라고 칭찬했다. 오다 신부가 입을 열었는데, 이것이 바둑 유명인들의 유래이다. 당시 해해는 천정 6 년 (1578) 에 겨우 스물두 살이었다.
천정 10 년 (1582), 신장은 바둑 연회를 열고 일해와 다른 명장 노언례현을 초청하여 바둑을 두었다. 그와 대중은 조용히 앉아서 관전을 할 것이다. 그 결과 희귀한 3 패가 승패를 가리지 않고 쌍방이 승패를 가리지 않는 무승부로 합의에 도달해야 했다. 자정, mingzhi guangxiu 부서 반란, 꼬리 티안 xinxing 라인 과 그의 아들 xinxing 화살표 화재 에서 죽었다. 이것이 일본 섬나라 역사상 유명한 본능사의 변화다. 그래서 오늘까지 일본 장기에는 여전히 불길한 말이 있다.
충직한 일해는 반군이 아직 있을 때 공개적으로 승려를 소집하여 직전 부자를 위해 수륙양용 도장을 만들고, 창장 부자를 위해 귀신의 가호를 빌었다. 당시, 모든 사람들은 일해의 행동이 위험하다고 생각했지만, 일해는 망설이지 않았다. 그것의 용기는 정말 사람을 탄복하게 한다. 곧, 리 핑 반군, 의로운 행동 에 대해 듣고, 매우 감탄했다. 풍신수길도 바둑을 즐겨 두는데, 기리와 병법이 통하기 때문에 극력 제창한다. 풍신수길의 도움으로 일해는 고요사를 증축하고 재건했으며, 이름을 호니보와 슈사로 바꾸었다. 이것이 호니보의 유래이다.
이와 함께 풍신수길은 일해를 위해' 기사사' 를 설립하여 첫 번째 국가 기사로서의 영예로 매년 300 석 루미의 수당을 지급해 국가가 지급해 기사 자금을 지원했다. 지금의' 국가바둑원' 에서.
당시 무대의 비준은 매우 엄격했고, 실력 요인을 제외하고는 현재의 높은 수준의 기사와는 매우 달랐다. 실력 외에도 단락은 바둑계의 지위를 대표하고 있다. 당시 5 단계는 수준 높은 기사였고, 7 단계는' 입문' 이라고 불렸는데, 이는 일류 고수 대열에 진입한다는 뜻이다. 30 세 이전에 7 단계를 받는 것은 대단한 일이다. 8 단은 준명인, 최대 두세 명의 동시대인이다. 아홉 번째 단락은 가장 높은 단락이지만 한 사람, 즉' 유명인' 만 있을 수 있고, 동시에 유명인은 한 명밖에 있을 수 없다. 일단 9 단으로 승진하면 수시로' 바둑원' 으로 임명된다는 뜻이다. 따라서 둘 다 동의어로 볼 수 있습니다. 호니보는 4 명 중 최고로 일본 바둑 기예 발전에 가장 큰 기여를 했다. 일본 바둑 역사상 10 명인 (9 단, 기사원) 중 호니보만 7 명을 차지했다.
오늘날, 오래된 바둑족 제도는 더 이상 존재하지 않지만,' 호닝보' 라는 이름은' 유명인' 두걸처럼 여전히 일본 장기 경기의 최고 칭호 중 하나로 톱기사들이 쫓는 대상이 되고 있다.
일본 바둑의 역사는 오늘날 우리에게 소설처럼 보여서 매우 재미있다. 하지만 그 당시 이곳은 기사가 필사적으로 싸우는 전쟁터였다. 이런 역사를 안다면' 기혼' 을 보는 것이 더 재미있을 것이다.
[이 단락 편집] 바둑 경기
국내 장기 경기
중국 천원전쟁
중국 마스터스 대회.
전국 개인전
중국 신인 왕전
초상은행 컵
아한동산컵
리광컵
체스 컵을 제창하다
가람 컵
왕사이 남서부
중국 바둑 1 부 리그
세계 장기 경기
7 대 컵: 춘란컵, 석영컵, 후지쯔컵, 도요타 컵, 삼성컵, LG 컵, BC 카드 컵.
단체전: 아시안컵 TV 속기 경기, 농심컵 삼국바둑 경기, 정관장컵 여자 바둑 챔피언십.
중일 장기 대전
중일 천원전
중일 첨단 경쟁
NEC 컵-일본 대회
아한동산컵
한중장기 대전
한중 천원전
왕전, 한중 간 신인
[이 단락 편집] 프로 바둑 기사
중국:
네위평, 말, 유빈, 강죽구, 예네위, 나희와, 창하오, 주학양, 진, 주서양, 공걸, 박, 유, 유성, 셰이크, 자가희, 왕옥휘
일본:
, 오청원, 고바야시 히로일, 주영웅,,, 성성, 한전 영웅,, 양, 만버가나, 메택우 등.
한국:
, 조훈현,, 이세돌, 박영훈,, 강, 목진석, 한상훈, 조서울입니다.
타이베이, 중국:
주준훈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