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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원 활동 계획

일이나 일의 과학이 질서 있게 진행될 수 있도록, 종종 사전에 상세한 준비를 해야 한다. 계획은 내용이 명확하고 절차가 명확한 서면 계획이다. 그렇다면 어떻게 계획을 세워야 할까요? 다음은 제가 정성껏 정리한 세 가지 유원지 행사입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도움이 필요한 친구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가든 이벤트 계획 1 1, 이벤트 목표:

1,' 시리즈 오락게임의 축하' 를 통해 아이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면서 협동교류의 즐거움을 체험하고 즐겁고 행복하며 잊을 수 없는 어린이날을 보낼 수 있게 한다.

2. 게임을 통해 아이들이 동료들과 협력하는 법을 배워서 그들의 즐거움을 나누게 한다.

3. 아이들이 게임의 규칙을 준수한다는 인식을 제고하십시오.

둘째, 활동 대상:

소반의 모든 아이들과 선생님.

이 활동은 다음을 담당합니다.

Xxx 선생님 (작은 a 반)

이벤트 지원:

소반의 모든 선생님

위치:

유치원 1 층 콘서트홀

이벤트 준비:

1, 게임 음악, 휘파람 3.

2. 콘서트 홀 장소를 미리 준비하고, 반당 두 명의 선생님을 파견하여 장소 게임을 담당한다.

셋. 게임 항목과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사과 따다

놀이법: 눈송이를 밧줄에 붙이면 꼬마가 높이뛰기에서 이긴다.

준비: 눈송이를 붙이는 밧줄 2 개/교대.

2. 애벌레

놀이법: 5 인조, 아이가 앞뒤를 안고 앞으로 쭈그리고 앉아 목적지까지 가서 먼저 이긴다.

준비: 결승선에서 시작합니다.

3. 크로스오버

놀이법: 아이가 한 쪽에서 다른 쪽으로 가다가 중도에 떨어지지 않고 이겼다.

준비: 반당 균형 빔 하나.

4. 경기를 위해 신발을 신다

게임 플레이: 10 그룹, 두 그룹 게임, 정해진 시간 내에 승리.

준비: 샌들

5. 작은 종업원

게임 플레이: 각 그룹마다 6 명이 식기 속의 접시를 찾아 접시 하나, 숟가락 하나, 컵 하나를 접시 위에 놓고 가지런히 테이블 위에 놓는다.

준비: 접시 6 개, 컵 6 개, 숟가락 6 개, 접시 6 개.

6. 신발 페어링

놀이법: 6 인조, 정해진 시간 내에 잘못된 신발을 다시 짝을 지어 가장 빨리 이긴다.

준비: 10 슬리퍼 한 켤레.

정원 활동 프로그램 21, 활동 목적:

"육일" 국제어린이날을 축하하고, 학생들의 휴가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교사와 학생에게 즐겁고 조화로운 교류 플랫폼을 제공하기 위해 학교는 "경육일" 유원 활동을 전개하기로 했다. 정원 활동을 통해 정서를 키우고, 지식을 얻고, 능력을 키우고, 자질교육의 실시를 전면적으로 추진하고, 학생들의 전면적인 발전을 촉진한다.

둘째, 활동 시간:

20xx 년 6 월 30 일

셋. 위치:

학교 운동장

넷. 활동 준비 및 준비:

주최자는 정원 활동을 정성껏 준비하고 행사가 시작되기 전에 장소를 잘 배치했다.

동사 (verb 의 약어) 활동 요구 사항:

1, 유원지 안전과 행사를 주제로 한 첫 학급회를 개최합니다.

2. 반 단위로 모든 사람을 참여시킨다.

3. 활동마다 반에서 좋은 팀이 있어야 참여의 형평성과 보편성을 보장할 수 있다.

4. 여단 당직 간부는 순찰을 진행하고 당직 등록을 해야 한다.

여섯째, "육일" 정원 활동 절차

1, 게임 소품: 풍선 밟기

활동 규칙: 두 사람이 세 발로 풍선을 밟고, 각 팀마다 시합을 한다. 그들을 밟은 첫 번째 사람이 이기고 두 개의 상을 받을 것이다.

2. 게임 프로젝트: 수수께끼 맞추기

행사 규칙: 한 사람당 몇 개의 참가 작품을 가질 수 있으며, 수상자마다 경품을 받을 수 있다.

3. 게임용품: 3. 교묘한 속담이나 휴후어.

활동 규칙: 사회자가 먼저 속담과 후어를 준비한다. 사회자가 첫 말이나 마지막 말을 해서 참가자들에게 주워 달라고 하면 맞힌 사람이 상을 받는다. 참가자들은 속담이나 후어를 받는 과정에서 힌트를 받을 수 없다.

게임 프로젝트: 누가 좋은 기억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고대시를 암송하십시오).

활동 규칙: 누구의 기억력을 비교하는가: 사회자는 학생들이 힌트에 따라 적절한 시를 암송할 수 있도록 여러 개의 다른 시를 준비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기억력, 기억력, 기억력, 기억력, 기억력) 만약 답이 정확하다면, 그들은 상품을 받을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상품이 없다.

7. 상품을 따로 설치하겠습니다.

여덟. 미해결 사항은 별도로 통지한다.

첨부: 어린이날 유람원 행사 게임 대전

몽골인들이 북을 치다

게임 준비: 드럼 하나와 안대 몇 개.

게임 플레이: 아이들에게 눈을 가리고, 시작점에서 북으로 걸어가고, 망치로 드럼을 세 번 두드리면 선물을 받을 수 있다.

게임 2: 공 던지기

게임 준비: 공 몇 개, 큰 광주리 두 개, 선물.

게임 플레이: 아이들과 함께 출발선에 서십시오. 여러분 각자는 바구니에서 공을 꺼내서 무릎 사이에 놓고 손을 잡고 앞으로 뛰어갑니다. 공을 길에 떨어뜨리지 마라. 네가 종점으로 점프할 때, 너희 둘은 모두 공을 꺼내서 앞의 큰 광주리에 던질 것이다. 만약 네가 그것을 맞히면, 너는 선물을 받을 것이다.

게임 3: 레노버 ABC

게임 준비: 일부 단어 카드

게임 플레이: 모든 아이들이 추첨을 해서 뽑은 내용을 연상한다. 만약 네가 정확하게 세 개를 할 수 있다면, 너는 상을 받을 것이다. 선생님이 run 이라는 단어를 말하자 아이들은 달리는 동작을 해서 이 단어를 접했다.

게임 4: 카터빌러

게임 준비: 훌라후프

게임 플레이: 한 번에 세 명이 함께 놀고, 첫 번째 훌라 댄스 사기는 처음 두 사람에게, 두 번째 훌라 댄스 사기는 마지막 두 사람에게, 세 사람은 외나무다리를 건너 작은 의자를 우회하여 결승점에 도달하고, 첫 번째로 이긴다.

게임 5: 쌍용극주

게임 준비: 일부 공

게임 플레이: 부모와 자녀는 두 그룹으로 나뉩니다. 게임이 시작되자 학부모와 아이들은 손을 잡고 결승점에 도달해 다른 속도로 다른 선물을 받았다.

게임 6: 끈적 코.

게임 준비: 안대 천

게임 플레이: 부모의 눈을 가리고 같은 곳에서 세 바퀴 돌면서 아이가 부모에게 코를 단어 속 동물의 정확한 위치에 붙이도록 지시하면 이긴다. 다른 선물을 빨리 받다.

게임 7: 캥거루 점프

게임 준비: 큰 주머니 2 개.

게임 플레이: 부모가 출발점에 서서 힘줄을 당기는 이점, 아이가 종점에 서 있고, 부모가 큰 주머니에 서서, 양손으로 주머니 양쪽을 잡고 캥거루를 흉내 내고 맞은편 아이에게로 뛰어오르고, 부모가 주머니에서 나와 아이를 주머니에 넣고 캥거루로 변장하고, 결국 부모는 아이가 빨리 출발점으로 뛰어올라 다른 선물을 받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게임 8: 비즈

게임 준비: 구슬, 젓가락, 반지.

게임 플레이: 어린이가 출발점에서 한 발로 원을 뛰어 책상 위로 뛰어올라 젓가락을 들고 10 구슬을 집으면 선물을 받을 수 있습니다.

게임 9: 낚시

게임 준비: 원 4, 낚싯대, 작은 물고기 계산 카드.

노는 법: 학부모와 아이가 시작점에서 두 바퀴를 건너뛰다. 균형 빔에 도착하기 전에 부모는 대나무 장대를 집어 들고 작은 물고기 레시피를 마음대로 가리켰다. 아이는 학부모가 지적한 공식에 따라 답을 말할 수 있고, 맞히면 선물을 받을 수 있다.

게임 10: 한마음 한뜻으로 협력하다

게임 준비: 밧줄 두 개, 구슬 두 그릇, 젓가락 두 켤레, 빈 그릇 두 개, 스톱워치 한 개.

게임 플레이: 부모와 자녀가 출발 선에 준비하도록 요청하십시오. 각 그룹에는 로프가 있습니다. 게임이 시작되다. 학부모에게 자신과 아이의 한쪽 발을 끈으로 묶어서 세 다리로 테이블 앞으로 걸어갈 것을 요구하다. 첫 번째 그룹이 테이블에 왔을 때, 그들은 시간을 측정하기 시작했다. 부모님은 젓가락으로 목주를 집으셨다. 1 분 후, 아이들은 나무 구슬을 세도록 요구받았다. 가장 많은 것은 위너 이다.

게임 1 1: 루프

게임 준비: 일부 작은 동물 장난감과 일부 원.

게임 규칙: 어린이 한 명당 5 바퀴, 정해진 선에 서 있다.

목표에 대해 링 활동을 하다.

게임 12: 핀볼 클립

게임 준비: 바구니 20 개, 구슬 200 개, 10 쌍의 젓가락.

게임 규칙: 정해진 시간 내에 젓가락으로 구슬을 끼고 누가 많이 끼웠는지 보세요. (30 분)

게임 13: 의자 하나 잡아

게임 준비: 의자, 녹음기, 테이프.

게임 규칙: 한 번에 10 의자를 놓으세요. 1 1 어린이들을 초대하세요. 어린이들이 의자를 둘러싸고 음악을 따라가도록 하세요. 음악이 갑자기 멈추면 아이들은 즉시 자리를 찾아 앉는다. 장소를 찾지 않고 탈락하고, 한 번에 1 아이를 탈락하고, 그룹당 최대 2 ~ 3 회 플레이한다.

게임 14: 맹인이 꽹과리를 치다

게임 준비: 공 5 개, 망치 5 개, 안대 5 개, 방호안경 5 개.

게임 규칙: 아이와 학부모가 눈을 가리고 나무 막대기를 들고 지정된 곳에서 북을 치고 북을 치는 사람이 이긴다.

게임 15: 석두 만지면서 강을 건너요.

게임 준비: 매트 8 개

게임 규칙: 팀당 매트 두 개, 어린이들이 출발점부터 종점까지 교대로 매트를 밟아 맞은편 어린이에게 넘겨주고, 어린이는 다시 매트를 밟아 출발점으로 돌아온다.

게임 16: 점프 코너볼

경기 준비: 코너볼 4 개, 장애물 4 개.

게임 규칙: 어린이는 4 번 종대로 서서 코너볼이 앞으로 달려들어 장애물에 도달하여 장애물을 우회하여 돌아옵니다.

게임 17: 다트 던지기

게임 준비: 다트 장난감 4 세트.

게임 규칙: 아이들은 표적 앞에 일정한 거리에 서 있습니다. 한 사람당 다트 세 개를 던져서 누가 많이 던졌는지 보세요.

게임 18: 원숭이가 나무 한 그루를 안고 있다

게임 플레이: 두 그룹, 성인은 두 손을 평평하게 놓고 두 발을 벌려 서 있다. 아이는 어른의 상반신을 안고 발을 상대방의 허리에 올려놓았다. "시작" 을 들은 후, 꼬마는 꼭 안고, 미끄러져 내려가지 말고, 누가 가장 오래 버틸 수 있는지 보자.

게임 19: 의자 하나 가져가세요

게임 플레이: 10 개 가정이 학부모팀과 아동조로 나뉘어 동시에 음악을 듣고 의자 주위를 돈다. 음악이 멈추고, 의자를 잡고, 자리를 빼앗은 가족들이 오각형을 얻었다. 학부모와 아이는 동시에 자리를 빼앗을 수 없다.

게임 20: 강을 건너다

게임 플레이: 학부모와 아이들은 포장된 종이로' 강을 건너다'-종이를 바닥에 깔고 두 사람이 일어서서 다른 종이를 정면에 깔고 두 사람이 앞 종이에 걸어가는 등. 강을 건너는 과정에서 학부모와 아이의 발이 종이에서 떨어지지 않도록 요구하다. 다섯 조의 가정이 함께 시합을 하고, 상위 3 위는 오각별을 얻었다.

게임 2 1: 코 붙이기

게임 플레이: 다섯 명이 게임에 참여하고, 아이들은 가면을 쓰고 대열 뒤에 서 있고, 학부모는 광대를 앞으로 들고 코를 광대의 얼굴에 붙였다. "코" 는 입 위에 있고, 눈 아래에는 "∞" 가 있고, 다른 곳에는 "√" 가 있다.

규칙: 부모는 큰 소리로 도와주지 않습니다.

게임 22: 반지

게임 플레이: 6 원 (어린이 3 명, 어른 3 명) 이 한 번에 표준선 뒤에 서서 총 3 개 이상 (3 개 포함)' ☆' 과 3 개 이하' ∞'.

게임 규칙: 반드시 표준선 뒤에 서 있어야 하며, 각 사람은 독립적으로 임무를 완수해야 한다.

게임 23: 눈을 가리는 드럼

게임 플레이: 학부모들은 아이들이 천으로 눈을 가리고, 시작점에 서서, 세 바퀴를 돌린 다음, 아이에게 북을 치게 한다. 명중하면' ∞' 를 얻을 수 있다. 두 번 쳤는데도 명중하지 못하면' √' 만 얻을 수 있다.

게임 규칙: 1. 학부모의 알림과 협조는 허용되지 않는다. 2. 반드시 출발선에 서야 한다.

게임 24: 핀볼 클립

게임 플레이: 젓가락으로 병 (접시) 의 유리구슬을 옆에 있는 빈 접시에 끼우고 정해진 시간 내에 10 구슬 (어른과 아이가 쥐고 있는 구슬 수) 을 줍는 사람은 ☆ 을 받고 10 보다 적은 사람은 ∞ 를 얻는다

참고: 어른들은 병을 들고 구슬을 담는다. 아이는 접시를 들고 구슬을 담는다. 작은 반의 아이들은 작은 숟가락으로 구슬을 떠낸다.

게임 25: 네가 던져라, 내가 데리러 갈게.

게임놀이: 꼬마가 빨판 공을 던지고, 학부모가 주워오면 이긴다.

게임 규칙: 1. 연령대에 따라 구간이 다르기 때문에 구간 밖에서 던집니다.

게임 26: 하늘의 진주-야외 부모-자녀 게임

게임 준비: 상자 4 개, 컬러 볼 몇 개.

게임 규칙: 1, 학부모는 손으로 공을 잡을 수 없습니다. 2, 프레임으로만 아이를 연결시켜 매번 공을 던질 때마다 구령을 들을 수 있다.

게임 플레이: 아이들이 한 바퀴 돌고, 손에 채색 공 세 개를 들고 있다. 준비해. 학부모는 가슴 앞에 작은 상자를 놓고 아이 뒤에 2 미터 서 있어야 한다. 준비해. 게임이 시작되면 아이들은 공을 뒤로 던지고 부모는 상자로 공을 잡는다. 표 한 장을 받을 때마다 표 한 장이 있다.

게임 27: 고층 건물 건설-실내 게임

게임 플레이: 30 개의 캔을 준비하고, 작은, 중간, 큰 반 세 그룹으로 나누고, 차례로 어린이를 높이 짓고, 1 층 2 개, 모든 고층 빌딩이 떨어지지 않는 보상권 한 장을 준비한다. 쌓는 과정에서 항아리가 떨어져 게임이 실패했다. 너는 돌아올 수 없다. 필요하다면 다시 줄을 서야 게임을 할 수 있다. 소반 기지 4 층 1 장 중반 5 장.

1 층 1 표, 큰 반 6 층 1 표)

게임 규칙: 1, 고층 건물 중간에서 떨어지는 게임이 실패했습니다. 2. 티켓을 얻으려면 해당 층에 도달해야합니다. 3, 아이가 독립적으로 하면 학부모가 도와줄 수 없다.

게임 28: 눈을 가리다-실내 부모-자녀 게임

소품 준비: 안대, 허들, 다이아몬드 반지, 의자, 책상.

게임 규칙: 부모는 눈가리개를 눈가리개로 하고, 아이는 학부모를 이끌고 허들을 넘어 의자, 책상, 다이아몬드 등의 장애물을 우회한 다음 결승점에 도착해 상을 받는다.

게임 29: 공을 가지고 점프-야외 게임

소품 준비: 풍선 몇 개, 공기통 하나.

게임 플레이: 아이와 학부모가 서로 협조해 배나 등으로 풍선을 잡고 종점까지 가서 출발점으로 돌아간다. 만약 풍선이 손실되지 않았다면, 그것은 상을 받을 것이다.

게임 규칙: 소반 어린이들이 허벅지에 1 개의 풍선을 끼우고 발로 점프하고 공을 종점까지 운송하면 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게임 30: 촛불 불어-실내 게임

게임 준비: 양초 6 개와 라이터 1 개.

게임 플레이: 촛불을 테이블 위에 가로로 놓고 불을 붙입니다. 아이와 학부모는 한 조로 규정된 출발선 밖에 서서 매번 두 그룹이 경기에 참가한다. 먼저 촛불을 꺼버리는 팀이 이겼다. (레벨마다 간격이 다름)

게임 3 1: 구슬 착용-야외 게임

게임 준비: 구슬 네 광주리, 밧줄 네 개, 색깔이 다른 그래픽, 책상과 의자.

게임 플레이: 아이들은 선생님의 그래픽 색상에 따라 구슬을 입고 시간을 1 분으로 조절한다. 1 분 후 가장 많이 입고 색상 법칙에 따라 배열할 수 있는 어린이가 당첨되었습니다. 소반 아이들은 요구 사항을 낮추고 누가 가장 빨리 입었는지 비교하기만 하면 된다.

게임 32: 영리한 커플 또는 휴식 언어

게임 준비: 커플 또는 휴식 언어.

게임 플레이: 선생님이 상련이나 하련을 해서 출전 선수가 주우면 맞히면 상이 있다. 대련이나 휴후어를 받는 과정에서 다른 학우들의 힌트는 허용되지 않는다.

33 회: 선원 대회

게임 플레이: 게임은 세 그룹으로 나뉩니다. 각 그룹에는 4 명이 있습니다. 주인은 물로 가득 찬 플라스틱 컵을 준비해야 한다. 첫 번째 사람의 컵에 물이 가득 찼을 때, 사회자는 시작과 시간을 외쳤다. 참가자는 손 (또는 다른 부위) 으로 컵의 물을 순차적으로 옮겨서는 안 되며, 시간은 마지막 도착이 우선한다. 시간이 가장 짧은 사람이 이긴다.

게임 34: 사자성어 추측

게임 플레이: 칠판에 사자성어를 써서 한 사람이 칠판을 메고 다른 한 사람이 앞에서 겨루게 하여, 그가 알아맞히게 한다. 손짓하는 사람은 한 마디도 할 수 없다. 누가 상을 받을지 짐작한다.

게임 35: 최종 암호 (추측 번호)

게임 플레이 방법: 먼저 100 보다 작은 숫자 몇 개를 준비하고 종이 몇 장에 쓰세요. 종이 한 장에 숫자를 하나 쓰다. 그런 다음 종이를 접어서' 소포 배달' 처럼 쪽지를 건네주세요. 이 종이를 받은 사람은 행운의' 궁극의 고수' 로, 다른 사람이 그녀의 손에 무엇이 있는지 알아맞히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추측 할 때 "궁극적 인 고수" 는 범위를 제공해야합니다. 누가 상을 받을지 짐작한다.

제 36 회: 누가 안목이 좋은지 보세요.

게임 플레이: 사회자는 젓가락 몇 개와 빈 맥주병 몇 개를 준비한다. 참가자들은 맥주병 한쪽에 서서 젓가락이 병 입구에서 1 미터 정도 떨어져 병 입구를 겨누고 젓가락을 내려놓았다. 젓가락이 병에 빠지면 그들은 승자다. 누구나 세 번의 기회가 있다.

게임 37: 롤러 볼

게임 플레이: 테이블 가장자리에 상자 상자를 붙이십시오. 종이상자의 폭은 테이블 폭의 4 분의 1 이다. 참가자는 당구대의 다른 쪽 끝에 서서 공 (탁구) 을 종이상자에 굴려서 네 개 중 한 개 굴리면 이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탁구, 탁구, 탁구, 탁구, 탁구, 탁구, 탁구, 탁구)

게임 38: 해피 훌라후프

게임 플레이: 5 개의 빈 항아리를 바닥에 놓습니다. 각 항아리 사이의 거리는 20 센티미터이다. 참가자는 깡통에서 1 미터 떨어진 곳에 서야 깡통에 고리를 던진다. 던질 때마다 상품이 있다. 누구나 세 번의 기회가 있다.

39 회: 누가 운이 좋은지 보세요.

게임 플레이: 사회자는 색다른 구슬 몇 개를 준비해야 하는데, 적어도 빨간색 세 개는 있어야 한다. 사회자는 구슬을 불투명한 봉지에 넣고 플레이어에게 손을 자루 속에 넣어 한 번에 다섯 개의 구슬만 잡을 수 있도록 했다. 빨간 구슬 세 개가 있으면 당첨됩니다. 반대로, 상은 없다.

게임 40: 폭파 소리로 촛불을 불어 끄다.

게임 플레이: 사회자가 촛불 여섯 개에 불을 붙이고 몇 가지 질문을 합니다. 사회자는 한 가지 질문을 했는데, 참가자들은 대답의 숨결로 촛불을 꺼야 했다. 예를 들어, 사회자가 물었습니다. "풀밭에 토끼가 있다면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 응답자는' 점프' 발음의 숨결로 촛불을 껐다.

게임 4 1: 탁구를 칩니다

게임 플레이: 주인은 같은 높이의 컵 8 개를 준비해야 한다. 각 컵은 물을 가득 채우고 수직으로 놓아야 한다. 컵 네 개마다 일렬로 늘어서다. 각 행의 첫 번째 컵에 탁구공을 하나 넣다. 참가자는 탁구공을 첫 번째 컵에서 다른 컵으로 불어야 하는데, 하나씩 불어서 컵에서 뛰어내려서는 안 된다. 탁구공이 날아가면 상을 받을 수 없다. 만약 네가 한 번에 다 불면, 너는 상을 받을 것이다. 매 경기마다 두 사람이 참가한다.

제 42 회: 한마음 한뜻으로 협력하다.

게임 플레이: 사회자는 농구 한 개와 1 미터 길이의 막대기 두 개를 준비해야 한다. 매 경기마다 두 사람이 참가한다. 공은 두 개의 막대기 사이에 놓여져 있는데, 둘 다 항상 앞을 향해 가운데 공을 가지고 장애물을 넘어야 한다. 세 가지 장애물이 있습니다. 장애

사회자가 직접 설정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두 사람이 동시에 가로지르다. 장애물을 넘다 이 두 사람은 각각 양쪽의 장애물을 통과했다.

게임 43: 빌딩 블록을 만들 수 있습니까

게임 플레이: 캔을 쌓고 정해진 시간 (30 초) 내에 누구의 최고가 상을 받는가.

게임 44: 두 사람이 발을 묶고 달린다.

게임 플레이: 한 번에 열 명, 다섯 그룹으로 나뉜다. 두 사람이 한 조로 발을 한데 묶다. 다섯 조로 한 줄로 늘어서다. 사회자가 시간을 계산하다. 참가자는 시작점에서 종점까지 달려야 하고, 시간이 가장 짧은 사람이 상을 받아야 한다.

게임 45: 당신의 손바닥 진주

게임 플레이: 사회자는 탁구 한 개와 탁구 라켓 한 개를 준비해야 한다. 출전 선수는 탁구공을 탁구 라켓에 평평하게 올려놓고 당구대를 따라 걸었다. 종점까지 뛰어가면 공을 잃지 않고 상을 받을 수 있다. 수직으로 세 개의 탁자가 있다. 참가자가 책상 주위를 돌다.

게임 46: 스퀴즈

게임 플레이: 주인은 농구를 준비합니다. 참가자 두 사람 한 명. 두 사람은 서로 패스를 한다. 한 사람은 패스를 할 때 먼저 운동 (예: 스케이트) 을 말해야 하고, 다른 사람은 공을 잡을 때 바로 다른 운동을 말해야 한다. 1 분 안에 누가 말하는 운동이 많으면 당첨된다.

게임 47: 비교

게임 플레이: 사회자는 미리 몇 마디 준비할 수도 있고 마음대로 할 수도 있다. 선수들은 등을 돌리고 사회자 앞에 서 있다. 사회자가 출전 선수의 등에 글씨를 쓸 때, 참가자는 사회자가 손으로 쓴 글자를 그려야 한다. 만약 네가 옳다면, 너는 상을 받을 것이다. 한 번에 한 단어씩. 사람마다 두 번의 기회가 있다.

48 회: 바다사자 헤딩

게임 플레이: 게임은 그룹당 6 명으로 두 그룹으로 나뉩니다. 각 구성 요소의 양쪽에 서서 2 미터 떨어져 있습니다. 선수는 농구를 머리에 이고 맞은편으로 가서 다른 사람이 부축했다. 더 적은 시간을 소비하는 팀이 상을 받을 것이다.

게임 49: 핀볼

게임 플레이: 진행자는 탁구 세 개와 작은 종이 상자 세 개를 준비한다. 세 개의 작은 종이상자가 탁자 위에 평평하게 놓여 있고, 완제품의 모양은 지그재그이다. 선수들이 책상 앞에 서서 사회자가 선수에게 탁구 세 개를 주었다. 참가자들은 손에 든 공을 바닥에 던졌다. 튕겨진 탁구공이 작은 종이상자에 튕겨지면 참가자는 상을 받을 것이다.

게임 50: 음악 세트

게임 준비: 작은 의자 네 개를 사각열로 늘어놓습니다. 약 30 개입니다.

경기 규칙: 선수는 규정 범위 내에 서서 (가장 가까운 상품으로부터 1 미터) 1 인당 3 바퀴를 달릴 수 있다. 경품 구역의 어떤 경품 (각종 작은 경품은 바닥에 나누어 개방됨) 도 상을 받아 3 번이면 가져가게 된다.

유원 행사 방안 3 년 1 회 어린이날은 아이들의 가장 성대한 명절이다. 올해 우리 정원의 어린이날은 오락게임 형식으로 거행될 것이다. 축제가 순조롭게 진행될 수 있도록, 특별히 본 계획을 제정하였다.

I. 활동 목표:

육일 어린이날을 축하하는 유원지 행사를 통해 적극적으로 더 많은 기회를 창출하고, 각 아이의 개성을 행사 중에 날리게 함으로써, 그들의 잠재력은 충분히 발휘되었다. 행사에서 그들은 대담하게 접촉하고, 성공을 경험하고, 즐거움을 느끼고, 즐겁고 잊을 수 없는 육일 어린이날을 보낼 수 있다.

둘째, 활동 시간:

20xx 년 6 월 1 일 오후 2 시 30 분

셋. 위치:

유치원 운동장 (비가 올 때 교실에 있음)

넷째, 활동 리더십 그룹 설립

팀장:

* *

멤버:

* *, * *

동사 (verb 의 약어) 활동 준비

1, 축제 환경을 장식하다. (책임자: 모든 교사)

2. 움직이는 소품과 재료를 준비합니다. (책임자: * *, * *)

어린이 축제 선물 및 게임 경품. (책임자: *)

4. 현장 안전 검사. (책임자: *)

5. 카메라 (책임자: *)

자동동사 활동

1, 감독 연설

2. 유원지 활동 중의 주의사항과 게임 규칙을 설명합니다.

3. 어린이 정원 활동

(1) 낚시

(2) 재미있는 보물 상자

(3) 커버 링

(4) 비즈 고정

(5) 누가 제대로 투표할지 보자.

4. 육일 선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