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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실에서 추첨을 하다

첫째, 맥주 흡입 게임: 게임 소품: 각 플레이어는 맥주 몇 병을 담은 빨대 두 개와 투명 한 롤을 갖추고 있다. 게임 규칙: 모든 선수들이 무대 앞에 서 있고, 진행자는 일부 명령에 따라 맥주를 마시기 시작할 수 있지만, 빨대 두 개는 투명젤로 연결해야 한다. 가장 짧은 시간 안에 빨대를 잘 받는 사람은 빨리 맥주를 다 빨아들이면 이긴다. (조지 버나드 쇼, 시간명언) 둘째, 참여살인수: 8 명 이상 가장 좋은 방법: 한 바퀴 둘러앉기: 1, 인원수에 따라 몇 개의 종이단을 준비하고, 하나는' 심판', 두 개는' 킬러' 를 주고, 나머지 종이단은 모두' 좋은 사람' 이라고 쓰고 제비를 뽑는다. 심판 외에는 아무도 공개할 수 없다. 2. 어둠이 내리자 모두들 잠들었다 ('심판' 의 지휘 아래 모두 눈을 감았다). 날이 어두워질 때는 사람을 죽이는 것이다. (뽑힌' 나쁜 사람' 이 눈을 뜨고 살금살금 서로 눈짓을 하며 손짓을 하며 어느 날이' 좋은 사람' 인지 판단한다. 심판이 눈에 보인다.) 날이 밝자 모두가 혼수상태에서 깨어났다. (심판은 모든 사람에게 눈을 뜨고 누군가가 죽임을 당했다는 나쁜 소식을 말하게 했다.) 4. 열사가 유언을 발표하다. 모두 투표한다 (모두 차례로 의견을 발표하고, 모두의 표정과 행동의 추리 판단에 근거하여, 서로 증언하고, 누가 가장 가능성이 높은' 살인자' 인지 판단한다). 5. 살인범을 법에 묶다 (모두 누가 살인자인지 투표했고,' 살인자' 는 자신이 뽑은 종이뭉치를 보여줬는데, 오살일 수도 있다). 6. 실수든 아니든 살인자가 나왔고 게임은 계속된다. 한두 개의 짧은 라운드로 살인자가 즉사할 수 있고, 몇 개의 긴 라운드가 필요하다. 마지막으로 좋은 사람 한 명, 나쁜 사람 한 명, 심판 한 명뿐이다. 추가 설명: 살인게임은' 좋은 사람' 의 추리력과' 나쁜 사람' 의 연기능력을 단련시켰다. 처음에는' 나쁜 사람' 이 보통 부자연스럽게 행동했지만, 몇 판을 더 치면 상황이 점점 혼란스러워지고 게임도 점점 더 재미있어진다. 셋째, 추측 규칙: 매번 추측 범위 (1~ 100) 를 좁히고, 마지막에 맞힌 사람은 먼저 재수가 없고, 먼저 벌을 받고, 그 다음에는 모두1~/Kloc 에 있다 매번 맞히는 범위가 좁혀질 때마다, 마지막에 맞힌 사람이 추첨하여 이 대상을 받았다. 다음 라운드, 피벌자는 숫자를 다시 쓰는 등. 소품: 세 개 준비해, 1, 만한전석. 그럼 모두가 그들을 위해 음식을가지고, 그들은 먹어야 합니다. 이것은 그를 지탱시켜 죽이라고 한다. 2. 희생양. 이것은 정말 대상을 받았다. 추첨을 더 하면 모든 사람의 이름이 많다는 것이다. 만약 네가 한 사람을 그렸다면, 너의 복수의 기회가 올 것이다. 너는 그가 방에서 한 가지 일을 하도록 할 수 있다. 예를 들면: 숨 돌릴 기회를 주는 등. 이것은 당신을 죽이는 것입니다. 3. 죽여도 나는 말하지 않는다. 사실, 모두가 파티에서 만나고 싶어하지만, 어떤 이유로, 깊이 들어갈 수 없습니다. 그래서, 내가 너에게 여기에 그림을 그릴 수 있는 기회를 줄게, 그래서 여기 있는 모든 사람들이 그에게 한 가지 질문을 할 수 있어. 물어 봐, 반드시 진실을 말해야 해. 이것은 좋은 기회이다. 체험: 핫스팟은' 죽이고 말하지 않는다' 를 그린 것이다. 누구나 질문을 할 수 있는데, 그 중 일부는 매우 날카로워서 사람들이 알고 싶어하지만 감히 묻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만한석에서 가장 좋은 것은 남은 음식을 없애는 것이다. 왜냐하면 모두 그 사람이 먹었기 때문이다. 흥미롭게도 복권 당첨은 한 사람을 처벌할 수 있다. 네가 하고 싶은 것은 무엇이든 된다. 하고 싶은 대로 놀아요 ~ 넷, 스티커 소품: 포커 한 벌 (크기 괴물을 가져간다) 규칙: 한 사람당 한 장씩 뽑아 이마에 붙인다. 자신의 카드는 볼 수 없지만 주변 사람들의 카드는 볼 수 있습니다. A 최대, 2 최소, 점 수가 같습니다. 색깔은 큰 것에서 작은 것까지 스페이드, 하트, 풀꽃, 마름모꼴이다. 이때 사람들은 다른 사람의 카드와 표정에 따라 자신의 카드가 가장 작은지 추측하기 시작했다. 당신이 가장 작다고 생각한다면, 포기하고 가벼운 처벌을 받을 수 있지만, 카드를 보지 말고, 게임은 계속된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모두가 단념하지 않고 카드를 드러내면 막내는 벌을 받는다. 하이라이트: 게임의 관건은 사람들이 주변 카드를 처음 볼 때의 순간적인 표정과 눈빛을 포착하는 것이다. 물론, 당신의 연기가 충분히 훌륭하고, 이런 심리를 교묘하게 이용하고, 반대로 행동한다면, 절대적으로' 눈으로 사람을 해친다' 고 할 수 있다. (살인 게임과 유사) 5. 이쑤시개 테이블에서 고전 게임을 맞춰보세요. 게임에 참가하는 인원수에 따라 같은 수의 이쑤시개를 준비한다. 진행자는 손에 일정량의 이쑤시개 (1 모두) 를 들고 차례로 몇 개의 이쑤시개가 있는지 알아맞혀 보라고 했다. 운이 좋지 않은 사람은 벌을 받아 다음 라운드의 사회자로 경기를 계속할 것이다. 6. 나는 너를 뻔뻔하게 사랑한다. 이것은 애매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사실 이것은 아주 좋은 연습반응 게임이다. 규칙: 모두 한 바퀴 돌고, 그의 왼쪽에 있는 사람만' 사랑해' 라고 말할 수 있고, 오른쪽에 있는 사람은' 뻔뻔스럽다' 라고 말할 수 있다. 두 사람은 연속 세 번밖에 이야기할 수 없다. 누군가 잘못된 말을 하면 처벌을 받게 된다. 추천 이유: 게임이 일정한 속도에 이르면 반응이 따라올 수 없는 사람들은 종종' 나 ... 뻔뻔' 이나' 아니 ... 사랑해' 와 같은 고전적인' 고백' 을 가지고 있다. 7. 사과 소품 전달: 사과 규칙: 한 남자와 한 여자가 따로 한 줄로 앉아 목, 턱, 어깨로 사과를 받치고 하나씩 건네준다. 사과를 떨어뜨린 사람은 벌을 받아야 한다. 추천 이유: 젊은 남녀들에게 사랑받는 전통적인 영국 게임이다. 어쩌면 게임이 끝나면, 당신은 정말로 "전기" 를 느낄 것입니다! 이런 게임에는 상상을 발휘하고 소품을 풍선, 얼음, 기타 등등으로 바꿀 수 있는 수많은 물건들이 있다. 여덟째, 나는 규칙을 해 본 적이 없다. 모두가 둘러앉아, 모두가 돌아가면서 그가 하지 않은 일만 하고, 다른 사람들은 다 한 일을 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규칙명언) 예를 들어, 나는 여자 친구 "비둘기" 를 놓지 않았다. 만약 현장에 있는 어떤 사람이 이 일을 했다면, 그들은 반드시 처벌을 받아야 한다. 추천 이유: 이 게임에는 참가자 100% 의 성실성이 필요합니다. 아무도 모르는' 스캔들' 을 우연히 알게 된다면, 이 게임은 대중 앞에서 그를' 폭로'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기회이다! 9. 우리가 함께 있을 때 (노래가 있음) 참가자들은 팔을 벌려 원을 형성하고 중심을 향해 팔을 수평으로 들어 올렸다. 모든 사람의 오른손 손바닥은 아래로 내려가고, 오른쪽 사람의 왼쪽 손바닥은 쌓고, 왼쪽 손바닥은 위로 올라간다. 오른손으로 음악 6 박자를 치고, 위치를 1 과 오른손 왼쪽 손바닥으로 쳤다. 2. 오른쪽 무릎 3. 왼쪽 무릎 4, 왼손 등; 5,6, 왼손 하트입니다. 앞뒤로 순환하면 리듬이 점점 빨라지고 있다. 10. 참가자들은 네 무더기 이상으로 나뉘어 각 무더기마다 손으로 원을 둘러싸고, 각 무더기는 색이나 숫자로 이름을 짓는다. 동시에, 너는 무 한 무더기를 지정해서 쪼그리고 앉기 시작하고, 동시에 글자를 읽고, 다른 무를 지정해서 같은 동작을 해야 한다. 목표는 동일 해야 합니다, 등등, 하지만 즉시 다시 인용 수 없습니다. 한 가지 예를 통해 이 점을 설명했다. 빨강, 흰색, 노랑, 보라색 무 네 무더기. 흰 무가 먼저 쭈그리고 앉다. 쭈그리고 있을 때' 백무 쭈그리고, 백무 쭈그리고, 백무 쭈그리고, 당근 쭈그리고 앉아' 를 읽는다. 다 보고 나니 당근 손가락이 모두 당근 더미를 가리켰다. 당근은 곧 쭈그리고 앉아 중얼거리기 시작하고, 다음 것을 지정할 수는 있지만, 백무는 될 수 없다. 열한, 두 마리의 꿀벌이 단어를 읽는다: 두 마리의 작은 꿀벌, 꽃밭에서 날고, 날고. 동작: 두 사람이 얼굴을 맞대고, 1. 난초 손가락 위 아래로 두 손 비행; 2. 양손이 손바닥으로 가슴을 교차시켜 춤을 춘다. 망치와 가위 천을 제거하십시오. 4. 위너 손을 뻗어 뺨을 한 대 때리며 "탁" 이라고 말했다. 진 사람은' 아아아' 를 부른다. 지지 않으면 이기지 않고 입술로 키스를 한다. 승패: 반응 속도에 따라 지는 사람은 하나의 절차를 벌한다. 12. 바보 사회자가 첫 번째 동작을 할 때, 모두들 보고, 두 번째 동작을 할 때, 첫 번째 그룹은 사회자의 첫 번째 동작이고, 세 번째 동작을 할 때 첫 번째 그룹은 사회자의 두 번째 동작이고, 두 번째 그룹은 사회자의 첫 번째 동작이다. 사회자의 동작이 어리석을수록 재미있다. 잘못을 범한 사람은 벌을 받을 것이다. 참가자를 한 바퀴로 누르고 팔을 전자의 어깨에 얹고 원을 그리며' 누르기, 누르기, 누르기, 누르기' 를 부르며' 누르기' 를' 누르기',' 두드리기',' 만지기' 로 바꾼다. 모두가 뒤돌아보고, 일단 더 많은 13 이 되면. 어가 (노래 있음) 의 참가자들은 원을 그리며 팔을 전자의 어깨에 얹어 "흰 파도를 두려워하지 않고, 키를 안정적으로 잡고, 앞으로 젓고, 그물을 물에 뿌리고, 큰 물고기를 낚고 웃는다" 고 토끼춤을 춘다. 첫 번째 문장: 왼발 앞 두 번, 왼발 앞 두 번; 두 번째 문장: 앞으로 점프, 뒤로 점프, 앞으로 세 번 점프; 세 번째 문장: 첫 번째 문장을 반복하십시오. 네 번째 문장: 두 번째 문장을 반복하십시오. 두 번째 단락은 "헤이, 헤이, 헤이, 헤이, 헤이, 헤이, 헤이, 헤이, 헤이, 헤이, 헤이, 헤이, 헤이, 헤이, 헤이, 헤이, 헤이, 헤이, 헤이, 헤이 너 정말 대단해. 첫째, 오른손은 1 입니다. 왼쪽 어깨 샷; 2. 오른쪽 가슴 3. 오른쪽 전방에서 엄지주먹을 내밀다. 둘째, 왼손 1. 오른쪽 어깨를 두드리다 2. 왼쪽 가슴 3. 엄지손가락 주먹은 앞쪽에서 왼쪽으로 뻗습니다. 셋째, 양손으로 동시에 한다. \ "당신은 정말 정말 정말 정말 정말 정말 정말 정말 좋다! 클릭합니다 나는 생명의 하늘을 날고 있다. 마지막 문장은 행동으로 협력한다. 나는 오른손으로 왼쪽 가슴을 만져서 할 것이라고 믿는다. 나는 오른손으로 엄지손가락을 바꾸고, 주먹을 오른쪽 가슴에 얹어 할 것이다. 나는 두 손으로 동그라미를 치고 오른손으로 팔을 들어 올릴 것이다. 15. 당신을 사랑합니다. 남녀를 가리지 않고 기온 상황에 따라 얼굴을 맞대고 서 있는 것을 그립니다. 노는 법: 남자에게 지상의 소지품을 풀고 여자에게 나누어 주십시오. 첫 번째 승리를 거두지만, 그녀 또는 다른 사람에게 뽀뽀를 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규칙: 프로젝트는 연속적이어야 합니다. 문장 대출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16. 현태자 참가자들이 둘러앉아 먼저 한 사람을 현태로 지명하고, 입에서는' 아아아' 가 무서운 소리를 내며, 둘러앉은 사람들은 손으로 부채질을 한다. 한 현태가 갑자기 한 사람을 가리키면, 그는 즉시 현태로 변할 것이다. 그는 즉시 입에서' 아-아' 소리를 내야 하고, 그 주위에 앉아 있는 사람들은 즉시 손으로 부채질을 해야 한다. 반응 속도가 따라가지 못하고, 한 가지 절차를 벌하다. 17. 런던다리가 쓰러졌을 때 참가자들은 원을 이루며 팔을 전자의 어깨에 걸치고 가까이 있었다. 빙글빙글 노래: "의자를 가지고 앉으세요", 같이 앉아서 후자의 다리에 앉으세요. 일어서다 "의자 하나 주세요." 그리고 함께 앉아서 후자의 다리에 앉습니다. 다시 일어서다 "가지고 와서 앉으세요." 그리고 같이 앉으세요. 앉으세요. 함께' 런던교가 쓰러졌다' 또는' 우리가 신화에 있을 때' 또는' 한 박자 한 박자' 를 부르고, 누군가 흔들릴 때까지 노래를 부르며 흔들면 프로그램은 벌금을 물게 된다. 18. 참가자 석고를 한 바퀴 둘러서 두 팔 사이의 거리를 중심으로' 독수리' 와' 닭' 을 지정합니다. 닭은 원 밖으로만 뛰어갈 수 있고, 독수리는 병아리를 잡는다. 닭 한 마리가 한 사람 앞에 서 있을 때, 그것은 곧 닭이 되어 어쩔 수 없이 뛰어야 했다. 독수리에게 잡힌 사람이 독수리를 대신할 것이다. 야외용으로 좋아요. 19. 귓속말 팩스는 사람을 두 열로 나누어 각각 열 머리의 병사들에게 귓속말을 해서 다른 사람이 듣지 않도록 한다. 이에 따라 아래로 전달해 줄 것을 요구하고, 열 끝의 신문 성적을 보고, 두 열 중 어느 것이 충실도가 더 높은지 보고, 승패를 가리도록 요구하다. 20. 개구리 참가자들이 원을 그리며 중심을 향합니다. 사회자는 "하나" 를 읽고, 다음 사람은 시계 방향으로 "오직", "녹색", "개구리", "점프", "입", "물", "펑" 을 읽습니다. 그런 다음 "두 마리의 개구리가 물에 뛰어들어 문을 두드렸다" 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리듬을 따라가지 못하거나 실수를 하는 사람들은 벌을 받을 것이다. 21, 7, 7, 7, 7, 7, 7, 7, 7, 7, 7, 7, 7, 7, 7, 7, 7, 7, 7, 7, 7, 7, 7, 7, 7, 7, 7, 7, 7 호랑이를 잡는 사회자는' 호랑이를 잡는 것' 이라는 단어를 읽었다. "후" 소리가 들릴 때마다 듣는 사람은 박수를 쳐야 하고, 느리거나 박수를 치지 않는 사람은 벌을 받는다. 감독관 한 명을 순찰하다. 스물 셋, 의자 테이블 위에 의자 세 개를 빼앗아 네 명을 디스코 음악으로 초대했다. 네 사람이 음악에 따라 의자 주위를 돈다. 음악이 멈추면 의자를 빼앗고, 앉지 않으면 도태된다. 의자 하나를 빼면 세 사람이 계속 앞으로 간다. 음악이 멈추면 의자 두 개를 뺏고, 앉지 않으면 탈락한다. 마지막 두 사람이 의자 하나를 빼앗아 앉은 사람이 이겼다. 24. 사랑으로 전달된 참가자들이 두 줄로 늘어섰고, 첫 번째 사람이 포커 한 장을 들고 코를 내밀고 다음 사람에게, 다음 사람도 포커를 들고 코를 삐죽 내밀고 다음 사람에게 대오가 끝날 때까지 건네주어야 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합의 된 수의 카드를 통과하면 카드를 통과 한 첫 번째 플레이어가 25 점을 얻습니다. 열 명을 무대에 올려 한 거리를 약속할 것이다. 사람마다 오가는 방식과 다른 사람이 왔다갔다하는 방식은 분명 다를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새로운 것을 판정할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26. 중국 쿵푸 (코디) 진행자는' 중국 쿵푸' 라는 단어를 읽고 참가자들은 그 지시에 따라 한다. 27. 사랑이 왔다. 자기야-박수를 치고, 박수를 치고, 박수를 치고, 박수를 치고, 박수를 치고, 박수를 치고, 박수를 치고, 박수를 치고, 박수를 치고, 세 손가락으로 박수를 치자. 빙빙 돌자 모두들' 헤이' 를 부를 때마다 뒤로 뛰어갔다. 29, 탱고 댄스 "탱고 댄스 탱고 댄스, 3 단계 후퇴, 2 단계 웨이브." " 남자와 여자는 탱고를 추고, 언어로 동작을 한다. 30. 큰 찻주전자 나는 짧고 통통한 찻주전자이고, 짧고 뚱뚱하다. 이것은 주둥이다. 이것은 손잡이다. 한 손은 주둥이처럼 모양을 잡고, 다른 한 손은 손잡이를 들고 있다. 훌라, 훌라, 훌라, 두 손이 올라가고, 물이 끓고, 두 손이 올라가고, 차를 따르고, 차를 붓는다. 주둥이 모양의 손은 차를 붓는 것 같고, 다른 손은 주전자 손잡이 모양이다. 31, 정신 체조 a: 찐빵 파이: 왼쪽 주먹, 오른쪽 손바닥; 왼손 교환 ... B: 한타 4: 왼손 4 손가락, 오른손 엄지손가락 검지 총형, 오른손과 오른손이 맞붙는다 ... C: 왼손 가운데 손가락, 무명, 새끼손가락, 오른손이 엄지손가락, 음식, 가운손가락을 뻗는다. 손을 바꿔라 ... D: 동풍이 서풍을 불다: 왼손은 엄지손가락을 치고 오른손은 새끼손가락을 친다. 손 바꾸기 ... E: 계란 한 개, 양모 5: 검지 손가락을 뻗어 주먹을 쥐고 검지 손가락, 중지, 손바닥을 뻗는다. 32, 알코올 음료 1, 꿀벌 구령 두 마리: 꿀벌 두 마리, 꽃 안으로 날아와, 헤이! 석두, 가위, 천, 그리고 이긴 쪽이 따귀를 한 대 때리고, 좌우로, 동시에 입에서' 펑, 펑' 소리가 나고, 지는 쪽은 손짓에 따라 고개를 저으며, 맞고,' 아, 아' 라고 외쳤다. 만약 네가 추측한다면, 너는 키스를 하고 두 번 더빙을 해야 한다. 동작과 소리가 잘못되면 마셔라! 2, 007 처음부터 한 사람이' 0' 을 읽어서 어떤 음을 띠는 사람을 가리킨 다음, 그 사람도' 0' 을 읽어서 다른 사람을 가리키고, 세 번째 사람은' 제나라' 를 읽고, 손가락으로 사음이 있는 사람을 가리킨다. 총살당한 사람은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어떤 동작도 하지 않지만,' 총살' 주위의 두 사람은' 아' 소리를 내며 손을 들고 항복한다. -술 마시면 안 되는 사람! (참고: 모든 사람에게 적합하다. 순서가 없어서 갑자기 그 중 하나를 배정했기 때문에, 전체 과정은 반드시 긴장된 상태에 있어야 한다. 당신이 다음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 3, 명칠칠칠칠자연수순으로 정렬, 1, 2, 3, 4, 5, 6, 7...7, 17, 27, 37 등 7 로 끝나는 숫자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1, 2,3,4,5,6,7 (소리 없음) 을 거꾸로 합니다. 6' 이라고 부르는 사람은 바로' 8', 9, 10, 1 1,12,6544 라고 불러야 한다 (참고: 많은 사람들이 함께 노는 것은 쉽지만, 비밀번호가 간단하기 때문에 좀 지루할 수 있습니다. ) 4. 동물은 호랑이, 막대기, 닭, 벌레의 네 종류가 있습니다. 한 가지 무거운 것, 두 사람은 서로 젓가락을 들고 "막대기, 막대기 ..." 라고 외치거나 호랑이, 막대기, 닭, 벌레를 불렀다. 규정: 몽둥이로 호랑이를 때리고, 호랑이는 닭을 먹고, 닭은 벌레를 먹고, 벌레는 몽둥이를 먹는다. 진 사람이 술을 마시면 막대기와 닭, 호랑이와 벌레가 동시에 외치면 무승부다. 참고: 이 게임은 두 사람이 놀기에 적합하다. 수출이 빠르기 때문에 호랑이, 막대기, 닭, 벌레가 모두 불쑥 튀어나오기 때문에 빨리 놀아요! 5. 승패를 추측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가장 기본적인 원리는 한쪽이 마음대로 손짓하는 것이다. 상대방이 같은 제스처를 따른다면, 상대방이 지면 벌금을 물게 된다. A. 개구리가 두 손가락을 뛰어올라 책상 위에 아치를 달았다. 한 사람이 먼저' 개구리 점프' 를 외치며' 점프' 라는 글자를 내고, 다섯 손가락이 튀어나와' 점프' 모양을 만든다. 우리 측이 가운데 손가락을 세우면 상대방이 가운데 손가락을 세우면 졌다. 우리가 마시면, 다른 네 손가락은 지나가고, 그 다음에는 상대방이' 개구리 점프' 를 외칠 차례가 된다. B. 두 사람은' 석두, 가위, 천' 이라고 추측했다. 이긴 사람은 즉시 손가락으로 위, 아래, 왼쪽, 오른쪽을 가리키고, 진 사람은 약속하면 마신다. 6. 숫자를 보는 것도 끝이 없지만, 가장 기본적인 놀이는 자기함수와 마시는 수가 일치하고 패자가 마시는 것이다. A.' 15 ~ 20' 두 사람이 놀다가 두 손으로 번갈아 숫자를 외친다. 다섯 개의 숫자가 있다: "받아라, 다섯, 열, 열 다섯, 열 다섯, 태양을 켜라." 숫자를 외치는 사람은 모집할 수도 있고, 안 할 수도 있으니, 쌍방이 얼마나 많은 숫자를 모았느냐에 달려 있다. B. 한 사람이 "홍일푸른 푸른 푸른 풀, 눈에 띄는 곳, 농부 아저씨가 시내로 들어가 A 급 영화를 보고, XX 는 난수이다" 고 외쳤다. 쌍방은 손가락으로 딱 그 숫자라고 표시했다. 마시는 사람이 이기고 지는 사람이 마신다. 이 명령을 외칠 때 그에 상응하는 손짓을 더하면 더 웃긴다. 주사위는 속칭 주사위라고 한다. 광주어에서, 주사위를 만드는 것은 매우 다양한 용도의 게임 도구이다. 대부분의 게임은 그것을 빼놓을 수 없을 뿐만 아니라, 그것을 게임 도구로 사용하는 알코올 음료도 많다. 주사위 놀이는 당나라 때부터 있었고, 줄곧 유행했고, 지금은 많은 나이트 클럽 속에서도 유행하고 있다. 주사위 놀이는 비교적 간단하고 힘들지 않고 머리를 쓰지 않고 일반인의 입맛에 잘 맞는 것이 특징이다. 1 .. 6 개의 주사위 크기를 맞춰 함께 놀고, 주사위를 던지고, 주사위 상자 속 주사위의 크기와 수를 맞춰보세요. 15 점은 반이고, 반은 크고, 반도 안 되는 것은 작다. 잘못 알아맞히면 마셔요. 2.5 주사위를 던지고, 주사위 장원의 주인이 먼저 무작위로 세 개의 숫자 (그 중 세 개는 1-6) (이때 마을 누구도 자신의 주사위 상자 안의 주사위 수를 볼 수 없음) 를 말한 다음 모두 동시에 열었다. 위 세 개와 같은 수의 주사위가 있다면 이사를 가서 주사위를 다시 던지고, 다음 농장으로 가는 등 첫 번째 비운 사람은 지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3. 7 개, 8 개, 9 개의 주사위, 1 개의 주사위 상자, 2 개 이상의 사람들이 놀 수 있고, 교대로 주사위를 던지고, 한 사람당 한 번 흔들면 즉시 주사위를 열 수 있다. 끝수는 7 이면 술을 더하고, 끝수는 8 이면 반을 마시고, 끝수는 9 이면 술 전체를 마시고, 다른 숫자는 지나간다. 한 사람이 번갈아 한 번 흔들다. 술을 첨가해서 벌을 받지 않을 수도 있지만 매번 계속 마셔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의 운에 달려 있습니다. 4. 큰소리 주사위 (고대의 어리석은 주사위) 두 명 이상, 한 사람당 5 개의 주사위. 한 사람당 한 번 흔들어 자신의 상자 안의 점을 보다. 농부부터 그는 자신의 주사위 상자 (보통 2 개 3 개, 2 개 6 개, 3 개 2 등) 에 몇 점이 있는지 불렀다. ) 그런 다음 상대방은 믿거 나 말거나 추측합니다. 상대방이 편지를 쓰자 다시 집으로 돌아갔다. 그렇지 않다면, 그는 다른 주사위 상자의 총수를 기준으로 상자를 열어 검증할 것이다. 만약 사실이라면, 농가가 이기고, 추측하는 사람이 지고, 마시는 사람이 벌을 받는다. 만약 사실이 아니라면, 주먹꾼이 이기고, 농가가 지고, 술을 마시는 사람이 벌금을 물게 된다. 참고: A. 카드 수는 점점 더 많아질 수 있습니다 (예: 6 개, 2 개, 6 개, 2 개, 3 개, 3 개) B. 1 은 주사위 상자 안에 2 개, 1 만 3 개, 1 하지만 딜러가 1 을 치면 1 이후에는 어떤 번호로도 볼 수 없습니다 (예: 두 개 1, 네 개 1 등). C. 또한 닫힌 주사위가 있습니다. 만약 농가의 모든 주사위 상자가 4 시라면, 농가는 가상의 4 점을 추가할 수 있도록 허용할 수 있는데, 이것은 6 개의 4 점으로 간주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5. 주사위 세 개, 각각 주사위를 던지고 동시에 열어요. 주사위 세 개의 끝수가 가장 큰 사람이 승자이고, 그 중 세 개는 모두 3 이고, 최대값은 6.2 1 이다. 모든 사람이 먼저 주사위 상자를 들고 주사위를 굴리면 맨 아래 주사위가 몇 점인지 알 수 있고, 그 다음 딜러는 주사위를 던져서 2 1 을 만들어 265438+ 에 가까워진다. (참고: 이 게임은 포커 게임에서 비롯됩니다. 7. 계집아이는 각각 주사위 다섯 개를 가지고 주사위를 던지고 주사위 상자를 열었다. 세 개를 더하면 10 점 소 한 마리가 되고, 나머지 주사위 두 개는 총 2 점, 소 20 점, 소 두 개는 소 중에서 가장 크다. 액션류는 한 무리의 친구, 남녀가 함께 놀기에 적합하다. 1. 이쑤시개를 건네주다. 게임에서 각 플레이어는 포커 한 장을 뽑은 다음 포커 순서에 따라 앉는다. 가장 작은 (또는 가장 큰) 포커를 들고 있는 사람이 첫 번째다. 이쑤시개를 입에 넣고 차례로 다음 사람의 입에 전달한다. 떨어뜨리지 마세요. 손이나 어떤 도구도 빌려서 도와주지 않도록 주의해라. 떨어지면 당연히 벌을 받아야 한다. 한 바퀴 지났는데도 게임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이쑤시개 반 뾰루지, 포커 계속 피우고, 새로운 순서를 타고, 다음 라운드 ... 계속 반씩 ... 더 ... 더 ... 점점 더 자극적이야! 2. 큰 모험을 하는 모든 참가자들은 포커 카드를 한 장 뽑고, 다른 사람이 너의 카드를 보지 않도록 주의해라. 딜러는 프로그램을 실행할 카드를 지정합니다. 프로그램은 반드시 재미있어야 한다. 예를 들면, 선출된 사람이 옆 술자리에서 술 한 잔을 요구하거나, "사랑해!" 라고 말하는 것과 같다. "무대 위의 여성들에게. 아무튼 지정프로그램이 황당무계할수록 자극적일수록 좋다. 다음 라운드에서 연기자는 농가를 위해 계속 카드를 뽑는다. 3. 진리의 법칙은 큰 모험과 거의 같다. 다만 농가가 지정한 것은 절차가 아니라 한 질문에 답하도록 선정된 사람이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답은 반드시 진실이어야 한다. 물론 문제는 미묘할수록 은밀할수록 재미있지만 남의 사생활을 침해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4. 새빨간 거짓말은 한 사람이 눈을 가리고' 맹인' 역할을 하는 것으로,' 맹인' 왼쪽에 앉아 있는 사람은 현장에 있는 모든 사람에게 손가락질을 하기 시작했다. 그가 그 중 한 명과 그 중 한 명을 가리키자, 그는 맹인에게 물었다. "이렇게 해도 될까요?" " 。 만약' 맹인' 이 없다고 하면 다음 사람을 계속 가리키세요. 맹인이 동의할 때, 고발당한 사람은 게임에서 선택한 사람이다. 맹인' 은 안대를 벗고 각자의 표정에 따라 누가 뽑혔는지 추측하지만 참가자들은 맹인에게 알릴 수 없었다. 물론, 선정된 것은 아마도' 맹인' 본인일 것이다. 맹인은 제목을 만들거나 프로그램을 지정해서 선정한 사람이 완성해야 한다. 모험을 좋아하면 프로그램이 황당무계할수록 더 좋다. 다음 라운드에서, 이전 라운드에서 선출된 사람은 실명할 것이다. 의심류 1, 장병이 도둑을 잡는 도구: 네 장의 작은 쪽지에 각각' 관병 도둑' 이라는 글자가 적혀 있다. 이 게임은 네 명이 하는 것이 가장 좋다. 종이 네 장을 접고, 게임의 참가자 네 명이 각각 한 장씩 꺼냈다. "캐치" 라는 글자를 그린 사람은 다른 세 사람의 얼굴 표정이나 기타 세부 사항에 근거하여 누가 "도둑" 이라는 글자를 가져갔는지, "관직" 이라는 글자를 알아맞힌 사람은 처벌을 받아야 한다. "장교" 라는 글자를 알아맞힌 사람은 어떻게 처벌할지 결정하고, "병사" 라는 글자를 뽑은 사람은 처형해야 한다. 1 안대는 모든 학우들이 눈가리개로 눈을 가리고 종이와 펜을 한 사람씩 나누어 준다. 그들로 하여금 눈을 가리고 종이에 그들의 집이나 기타 지정된 것을 그리게 하다. 완료되면 학생들에게 안대를 벗고 그들의 걸작을 감상하게 한다. 안대를 착용하기 전에, 모든 사람이 종이 반대편에 자신의 이름을 쓰도록 하세요. 그들이 그림을 다 그린 후에, 모든 그림을 벽에 걸어 학생들이 그들이 그린 그림을 선택하게 했다. 선생님은 어떤 것을 글로 묘사하고, 학생이 눈을 가리고 들은 것을 그려낸 다음, 그린 그림을 비교해 보고, 왜 모두가 들은 묘사가 똑같고, 그리는 것이 다르고, 직장에서?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교구: 안대, 종이, 펜) 2 이목구비 1, 두 사람이 얼굴을 맞대고 2. 무작위로 한 사람부터 시작하여 그의 이목구비 중 하나를 가리키며 다른 사람에게 물었다. "여기가 어디야?" " 3. 상대방은 아주 짧은 시간 안에 질문자의 질문에 답해야 한다. 예를 들어, 상대방이 자신의 코를 가리키며 이것이 어디인지 물으면, 동반자는 반드시 "이것은 코다" 라고 말해야 한다. 동시에, 동료의 손은 코를 제외한 모든 이목구비를 가리켜야 한다. 시계 게임으로서의 야간 대화형 게임 규칙: 1. 화이트보드나 벽에 큰 시계 모형을 그려 시계의 눈금을 각각 표시한다. 2. 세 사람이 각각 시계의 초침, 분침, 시침을 연기하고, 세 개의 막대기 또는 기타 소품 (시계를 나타내는 포인터) 을 들고 시계 앞에 한 줄로 서 있다. 3. 진행자는 임의로 한 순간을 명명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지금은 3 시간 45 분 15 초이며, 세 사람에게 포인터를 나타내는 소품을 정확한 위치를 빠르게 가리키라고 요구하며, 잘못되거나 느린 사람은 처벌을 받게 된다. 4. 반복해서 연주할 수도 있고, 혼자 시계의 분침과 시침을 동시에 연주하여 연기자의 판단과 반응능력을 훈련시킬 수도 있다. 코멘트: 1, 게임은 저녁 모임이나 학원이 쉴 때 놀기에 적합하며 분위기를 좀 띄울 수 있습니다. 2. 당신은 또한 시간 관리 과정에서 이 게임을 사용할 수 있으며, 동시에 사람들의 반응능력을 훈련시킬 수 있습니다. 오감 게임 설명 추측: 1, 두 사람이 얼굴을 맞대고 있다. 2. 무작위로 한 사람부터 시작하여 당신의 이목구비의 어느 부위를 가리키며 "여기가 어디죠?" 라고 물었다 3. 상대방은 아주 짧은 시간 안에 질문자의 질문에 답해야 한다. 예를 들어, 상대방이 자신의 코를 가리키며 이것이 어디인지 물으면, 동반자는 반드시 "이것은 코다" 라고 말해야 한다. 동시에, 동료의 손은 코를 제외한 모든 이목구비를 가리켜야 한다. 4. 어느 한쪽이 과정에서 실수를 하면 처벌을 받는다. 세 가지 질문 후, 양측은 의사 소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