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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림픽 경기 심판 규칙

범선

범선 경기는 물 위에서 만났는데, 한 세트의 항행 규칙은 육지의 교통 규칙보다 훨씬 복잡하다. 좋은 성적을 얻기 위해 선수들은 13 1 페이지의 경기 규칙 (RRS), 95 페이지의 규칙 사례 분석, 20 페이지의 수준 규칙에 익숙해야 한다. 시합 전에 우리는 다른 두 가지 규칙인 경기 규칙과 항행 규칙을 배워야 한다. 어떻게 규칙을 이용하여 상대를 억압하고, 스스로 이익을 얻도록 하는 것은 운동선수와 코치가 연구에 전념해야 하는 중요한 과제이다. 범선 경기 규칙은 주로 항행 규칙, 경기 실시 규칙, 항의 재판 규칙을 포함한다. 이 규칙은 올림픽 이후 4 년마다 개정된다. FIA 는 또한 연간 사례를 포함한 규칙 설명을 게시합니다. 모든 사례는 최신 규칙에 따라 수정 및 편집됩니다.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항행 규칙은 좌현에 바람이 부는 항행 선박이 우현에 바람이 부는 선박을 피해야 한다는 것이다. 상풍 위치에 있는 선박은 하풍 위치에 있는 선박을 피해야 한다. 항로부표나 장애물을 만났을 때, 물체에 접근하는 배는 양보한 후 물체에 접근하는 배를 피해야 하고, 외측 배는 내측 배를 피해야 한다. 경기 실시 세칙은 주로 경기의 조직 관리 규범 (예: 항행 방법, 신호 통지 방법 등) 을 규정하고 있다. 재판 규칙에 항의하는 것은 선수들이 물 위에서 마주치거나 충돌하여 생긴 분쟁이나 반칙을 해결하는 심판 방법이다.

범선 경기장

정식 범선 경기는 해안에서1~ 2km 떨어진 공해에서 개최될 것을 요구한다. 경기장은 세 개의 부표로 등변 삼각형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각 비행선의 길이는 2 ~ 2.5 해리보다 작지 않다. 시작점과 결승선은 폭이 100 ~ 200m 인 두 개의 기호로 연결되어 있으며 범선 수에 따라 증감할 수 있습니다. 항로 길이를 계산하는 또 다른 방법은 출전 범선의 수에 따라 선장에 1.25m 를 곱하는 것이다. 출발 노선은 결승선과 평행해야 하고, L 마크와 풍향선은 서로 직각으로 90 도 각도를 이루어야 한다.

항행 경기 순서

전체 항해의 경기 순서는 출항 후 2 번과 3 번 마크를 통일한 다음 1 호와 3 번 마크를 중심으로 종점에 도착하는 것이다. 항로를 단축하는 경기 순서는 출항 후 1, 2,3 정도에 종점에 도착하는 것이다. 요트 경기의 실제 거리는 세 부분으로 나뉜다: 출항, 출항, 종점. 전체 항로 18000m, 항로 단축 10000.

세일링 프로젝트 및 채점 방법

범선 종목은 삼각 범선과 장거리 범선을 포함한다. 올림픽, 세계 범선 선수권 대회, 중국 범선 선수권 대회는 모두 단거리 삼각 우회로 항행한다. 직선 항로는 약 28 킬로미터이다. * * * 총 7 경기, 6 경기의 최고 성적을 선택하여 각 범선의 순위를 계산하다. 성적은 매 경기마다 좋은 순위 총점에 따라 평가된다. 실격되거나 결승선을 닫지 않은 범선. 경기당 순위당 점수는 1 0, 2 는 3, 3 은 5.7, 4 는 8, 5 는 10, 6 은1/kloc-입니다 범선이 종점에 도착한 후 반칙으로 출전 자격을 박탈당하거나 결승선 외부에 봉쇄되면 그 순위 득점은 출전 범선의 총수이다. 매 경기마다 각 범선의 순위 점수를 더하면 그 배의 성과로 총점이 가장 적은 사람이 이긴다.

범선 경기의 범선 반칙

범선 경기의 규칙 중 하나. 운항신호가 발송되기 전에 조정의 선체, 장비 또는 선원의 어떤 부분도 항로나 연장선에 닿아' 날치기' 에 속한다는 뜻이다. 처벌: 포수가 출발 항로 쪽으로 돌아가 다시 출항한다.

요트 경기에서 면제되다

범선 경기의 규칙 중 하나. 경기에서 반칙자에 대한 처벌을 가리킨다. 입찰을 했고, 입찰을 우회하지 않았습니다. 만지거나, 720 도 회전하거나, 200/0 순위를 높입니다.

출항 후의 항행 규칙

항해 신호가 발송되면 조정 선체, 선원 또는 설비의 어떤 부분도 첫 번째 목표 항로에 도달할 때 항로를 건드리면' 항해' 로 간주된다.

한 경기를 끝내다

요트 경기 규칙의 용어. 범선의 선체, 장비 또는 운동선수 몸의 어떤 부분도 모든 규정된 표시를 우회하여 규정된 항로에서 결승선에 닿으면 그 배는 경기의 종점이다.

요트 경기용 항표

활주로의 표시를 표시합니다. 깃발, 깃대 등. 금속이나 스티로폼으로 만들어졌습니다. 규칙에 따르면, 경기 중에 범선은 지정된 쪽에서 우회하거나 랜드마크를 통과해야 한다.

범선 경기의 회피

범선 경기의 규칙 중 하나. 규칙은 충돌 및 사고를 피하기 위해 경기 중 각종 신호와 회피 규칙을 규정하고 있으며, 경기 중 범선은 반드시 준수해야 한다. 그 중 하나는 공평한 항행이며, 반드시 뛰어난 기술과 뛰어난 속도로 승리해야 하며, 부당한 수단으로 승리하는 것은 허용되지 않는다. 항행 규칙에도 항행 및 입찰 방향이 규정되어 있다. 모든 범선은 반드시 규정에 따라 입찰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미완성 경기로 간주될 것이다. 로고에 부딪히면 로고에 360 도 부딪힌 후 계속 경기에 참가한다. 범선이 경기에서 규정을 위반하면 처벌을 받아 같은 방향으로 720 도 연속 회전 (즉, 같은 장소에서 두 번 회전) 하여 자신을 해방시킨 다음 계속 경기에 참가한다.

범선 심판선

요트 경기에서 조직과 지휘에 쓰이는 시설에 결함이 있다. 국제 깃발은 명령을 전달하는 데 사용된다. "붉은 깃발" 은 범선이 시계 방향으로 우회해야 한다는 표시이다. "녹색 깃발" 은 범선이 시계 반대 방향으로 기호를 우회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돛대 위에 일정 수준의 깃발이 걸려 있을 때 해당 수준의 경보 신호가 출항하는 데 10 분 남았다. P' 깃발은 출항 5 분 전, 이후 1 분마다 각 범선이 4, 3, 2, L 의 순서로 오디오 신호를 통해 통지되고, 항로가 개통되기 전에 범선이 소환되어 선로 선점 이론에 따라 다시 출항한다고 밝혔다. 더 많은 범선이 출전하는데 심판이 출전하는 범선을 구분할 수 없다면, 그는 해당 등급의 모든 범선을 소환해 다시 시작할 것이다. 출항 시작 5 분 동안 신호를 준비하고 경기 규칙과 항행 규칙을 준수해야 한다.

요트 경기의 주의사항

범선 경기는 모두 바다에서 열리는데, 해상의 상황은 비교적 복잡하다. 범선 운동을 동원하려면 먼저 수영을 요구하고 먼 거리를 수영할 수 있어야 한다. 게다가, 바다의 오랜 흔들림에 적응할 수 있는 체력과 지구력도 있어야 한다. 국제 요트 경기는 강풍에서 자주 열리는데, 풍속은 초당 10 ~ 12 미터이다. 항행 방향과 일정한 속도를 유지하면서 전복하지 않고, 이를 위해서는 선수들이 최선을 다해 가장자리를 누르고 배의 균형을 유지해야 한다. 동시에, 주변 환경, 수류 속도, 흐름, 기류 변화를 명료하게 파악해야 한다. 출전 선박이 많은 경우 경기 규칙을 잘 알고 반칙을 피해야 한다. 우수한 운동선수는 또한 배의 설비를 검사하고 안배하는 방법, 특히 돛형을 조정하여 최대 리프트를 수용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야 한다.

추적 및 아카이빙 육상경기

육상 경기에서 모든 달리기 종목 (허들과 릴레이 달리기 포함) 은 트랙 종목에 속한다. 참가자의 순위는 그들의 몸통 (머리, 목, 팔, 다리, 손, 발 등) 이 결승선 내 수직선에 도달하는 순서에 따라 결정된다. 트랙 성적이 같으면 다음 경기 진출에 영향을 주고, 상황이 허락한다면 모두 합격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다시 경기를 해야 한다. 결승전, 성적은 모두 1 등이며, 주심은 복전 여부를 결정할 권리가 있다. 재경기를 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되면 결과는 변하지 않을 것이다. 다른 곳에서는 결과가 같더라도 다시 때릴 필요가 없다.

비치발리볼

비치배구 경기 규칙-FIVB 조직의 2 인용 비치배구 경기 규칙과 실내배구 경기 규칙의 차이:

(1) 한 팀은 두 명의 선수로 구성되어 있다. 각 팀에는 반드시 두 명의 선수가 현장에 있어야 하며, 사람을 바꿀 수 없다. 서브가 공을 칠 때, 서브를 제외한 쌍방 선수들은 모두 현장에 있어야 하며, 마음대로 서 있을 수 있다. 고정 위치, 위치 오류 또는 회전 오류는 없지만 잘못된 서비스 순서가 있습니다. 각 팀이 한 경기에서 처음으로 서브를 할 때, 기록원은 서브의 순서를 밝힐 것이다. 경기 중에 힌트는 서브측 1 또는 2 번 번호표를 표시하여 그 팀의 서브순서를 나타내야 한다. 레코더가 서브 순서가 틀렸다는 것을 알게 되면 서브를 넣은 후 즉시 심판에게 통지해야 한다.

(2) 팀당 최대 세 번까지 공을 칠 수 있고, 블로킹의 촉수도 한 대이고, 세 번째는 인터넷에서 상대 경기장으로 공을 다시 쳐야 한다.

(3) 선수는 손가락으로 공을 지휘하여 공격 타격을 완성할 수 없다.

(4) 선수가 손으로 공을 패스하여 공격 타격을 완성할 때, 패스 궤적은 어깨선에 수직이 아닌 반칙에 속한다.

(5) 핸드패스로 수비 스매시를 할 때, 공이 손에 잠시 정체되도록 허용한다. 쌍방 선수들이 동시에 온라인으로 공을 만질 때,' 공을 잡을 수 있다' 고 할 수 있다.

(6) 상대 경기를 방해하지 않고 선수가 상대방의 공간, 장소, 접근성 구역에 들어갈 수 있도록 허용한다.

(7) 어떤 선수라도 이 경기장의 공간에서 어떤 높이로든 공을 칠 수 있다.

(8) 경기당 팀당 최대 4 회 일시 중지를 요청할 수 있으며, 매번 30 초 동안 일시 중지되면 어떤 선수라도 심판에게 일시 중지를 요청할 수 있다.

(9) 어떤 경기에서든 양측 점수가 5 일 때 기록원은 심판에게 통지한 후 쌍방이 장소를 교환한다. 장소를 바꿀 때 팀은 30 초의 휴식 시간을 가질 수 있다. 하지만 3 이닝 2 승의 결승 교환에는 휴식 시간이 없었다.

(10) 3 이닝 2 승제 경기에서 모든 이닝 간 휴식 시간은 5 분이다.

(11) 선수가 경기 중 부상을 당하면 5 분간의 회복시간을 줄 수 있지만, 같은 선수는 한 경기에서 최대 두 번의 회복시간을 준다. 한 선수가 5 분 안에 회복하지 못하거나 같은 선수가 한 경기에서 두 번 이상 회복하지 못하면 그 팀은 불완전으로 선포된다.

골당 시점제는 3 이닝 2 승, 이닝 당 2 1 포인트입니다. 상대 2 점 이상을 이긴 팀은 승팀으로 득점에 상한선이 없다. 1 에서 1 까지의 점수가 있다면 3 이닝을 진행하겠습니다. 3 회 15 점, 상대 2 점 이상을 이긴 팀이 이닝 팀을 위해 득점에 상한선이 없다. 처음 두 경기에서 쌍방 스코어가 합쳐지면 10 이 되면 장소를 바꿔야 한다. 세 번째 이닝, 쌍방의 스코어를 합치면 5 분, 장소를 바꾼다. 매번 장소를 바꿀 때마다 쉬지 않고 지체할 수 없다.

각 이닝 팀당 두 번 일시 중지, 한 번에 30 초; 국간 휴식 1 분; 매 경기마다 운동팀에 대한 처벌은 누적이 아니라 매 경기마다 누적된다. 각 경기가 시작될 때 경기의 판정 횟수를 다시 계산하다. 경기마다 운동선수마다 한 번만 부상을 입고 경기를 금지한다. 1 회 추첨을 한 패자는 2 회 시작 시 선택을 할 권리가 있다. 만약 세 번째 경기를 치면 다시 제비를 뽑는다.

권투

올림픽은 남자 권투 경기만 거행한다. 이번 권투 경기는 두 명의 선수가 정사각형 권투장에서 진행한다. 아마추어 권투 경기에서 경기의 목표는 상대를 때려서 득점을 하거나 상대가 경기를 계속할 수 없게 하는 것이다.

권투 선수는 반드시 권투 장갑을 착용해야 하며, 꽉 쥐고 있는 주먹으로만 상대방의 허리 측면과 정면을 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시드니 올림픽에서 각 권투 경기는 4 라운드로 구성되며, 각 라운드는 2 분 동안 지속되며, 매 라운드 사이에 1 분의 휴식 시간이 있다. 과거에는 올림픽 복싱 경기당 3 라운드가 있었고, 각 라운드는 3 분 동안 계속되었다. 하지만 의학 보고서에 따르면 새로운 경기제는 권투 선수가 경기에서 받는 신체적 상해를 줄일 수 있다.

득점

종소리가 울리자 권투 시합이 시작되었다. 권투 선수는 서로 접근하여 효과적으로 서로 득점을 하려고 시도했다. 장갑을 꽉 잡은 주먹봉으로 상대 몸의 합리적인 부위에 명확하고 강력한 타격을 가하며 1 점을 얻었다. 효과적인 타격 위치에는 상대방의 머리 앞, 허리 위 상반신의 앞부분이 포함됩니다. 팔의 일격은 효과가 없다. 유효 타격 부위에 대한 타격이 타격력을 구성하지 않는다고 판정되면 점수를 매길 수 없다.

5 명의 심판으로 구성된 팀이 일격 득점 여부를 결정하고, 전자점수 시스템은 5 명의 심판 중 적어도 3 명이 점수를 결정할 때만 점수를 매길 수 있도록 한다. 각 심사 위원 앞에는 두 개의 버튼이 있는데, 한 버튼은 한 명의 선수를 대표한다. 심판이 선수가 상대에게 효과적인 타격이 있다고 판단했을 때 해당 버튼을 눌러도 된다. 점수 시스템은 적어도 세 명의 심판이 1 초도 안 되는 시간에 같은 버튼을 눌렀을 때만 점수를 매긴다.

권투 선수는 효과적으로 한 번 명중하면 1 점을 얻을 수 있고, 점수는 전자시스템에 의해 계산된다. 두 권투 선수가 근거리 격투에서 빠르게 연속해서 서로 때릴 때 어느 쪽도 충분한 타격력으로 공격할 수 없다. 이때 판사는 몸에 달라붙는 육박이 끝날 때까지 기다려 우세한 쪽에 한 점을 줄 수 있다.

권투 경기가 끝날 때, 각 심판이 제시한 점수를 더하고, 대다수 심판으로부터 더 많은 점수를 받은 사람이 승자로 선포되었다. 최종 두 선수가 같은 점수를 받으면 심판은 어느 선수가 경기 장면에서 한 수 이상 또는 운동 스타일이 더 좋은지 평가함으로써 승자의 귀속을 결정할 것이다. 심사위원이 이러한 요소들을 저울질한 후에도 여전히 평평하다면 선수의 수비 기교로 전향하여 최종 평가를 할 수 있다.

쓰러질 수 없고, 쓰러질 수 없다.

권투 경기에서 권투 선수가 맞았을 때, 그의 몸의 다른 부분이 그의 발 위에 있는 탁자에 닿으면, 그는 쓰러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권투, 권투, 권투, 권투, 권투, 권투, 권투) 선수가 부딪힌 후 밧줄에서 떨어지거나 비스듬히 기대거나 밧줄에 매달리거나 세게 맞고 일어설 수는 있지만 무대 심판은 경기를 계속할 수 없다고 판단돼 선수를 쓰러뜨려야 한다. 권투 선수가 쓰러졌을 때 심판은 1 부터 10 까지 타이밍을 맞추기 시작했다. 현재 전자계표 설비가 채택되어 각 설비계표마다 뚜뚜뚜뚜 소리가 나지만, 무대 위의 심판은 종종 스스로 몇 초 동안 손을 댄다. 무대 심판은 쓰러진 선수 앞에 한 손을 몇 초 동안 두고 손짓으로 초를 표시하라고 요구했다. 10 초까지 세고 쓰러진 플레이어가 일어서지 못하면 상대가 상대를 쓰러뜨리고 승리한다고 판정할 수 있다.

쓰러진 플레이어가 바로 일어서도 게임을 계속할 수 없다. 그는 먼저 무대 심판의 8 초를 받아들여야 한다. 몇 초에서 8 초 후, 무대 위의 심판은 경기가 계속될 수 있다고 생각하면서 경기를 계속하라고 명령했다. 쓰러진 선수가 일어나 다시 쓰러져 쓰러지면 무대 심판은 한 번에 8 초를 시작한다.

몇 초 동안 쓰러지고 있는 선수는 결승전 마지막 라운드가 종소리를 마칠 때 몇 초 동안 멈춰서 실패를 면할 수 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실패명언) 다른 라운드와 경기, 벨이 무대 뒤에서 심판이 몇 초 동안 계속되었다.

양측이 동시에 쓰러지면, 무대 심판은 동시에 몇 초 동안, 한 쪽이 바닥에 남아 있는 한 몇 초 동안 10 까지 계속한다. 양측이 몇 초 안에 10 으로 일어설 수 없다면, 이 때 게임이 끝나고 땅에 떨어지기 전에 가장 많은 점수를 받은 쪽이 이긴다.

규칙을 깨다

권투 선수가 반칙을 범할 때, 그는 경고, 경고, 또는 가장 엄중한 처벌에 직면해 경기 실격을 당할 것이다. 같은 종류의 위반자에 대한 두 가지 경고는 한 번의 경고와 같다. 같은 반칙이든 아니든 그 선수는 실격될 것이라고 세 번이나 경고했다. 흔히 범하는 반칙은 상대의 허리선 아래를 치고, 포옹하고, 팔꿈치로 얼굴을 압착하고, 상대의 머리를 밧줄 밖으로 밀어 내고, 손바닥을 벌리고, 손바닥등을 치고, 상대의 머리와 목 뒤와 몸의 뒷부분을 때리는 것이다. 다른 반칙에는 수동적인 수비도 포함돼 심판이' 분리' 를 명령할 때 한 발짝도 물러서지 않고 무대 언어에서 심판을 치고 심판이' 분리' 를 명령한 뒤 바로 상대를 때린다.

(권투) 무게 분류

2000 시드니 올림픽 복싱은 12 등급을 포함한다. 중량 등급의 분류 및 제한은 다음과 같습니다.

등급 중량

경량급 48kg 급

초경량 5 1 kg 급

가장 가벼운 중량급 54kg.

경량 57kg 급

경량 60kg 급

차중급급 63.5kg

차중급급 67kg

2 차 미들급 7 1 kg 급

2 차 중량급 75kg 급

중량급 8 1 kg

최대 중량급 9 1 kg.

9 1 kg 이상 초중량급

기타 규칙

1. 만약 어떤 권투 선수가 1 라운드에서 3 초를 얻으면, 한 경기에서 4 초를 얻으면, 무대 위의 심판은 경기를 중지하고 상대의 승리를 선언할 수 있다.

2. 무대의 심판이 1 라운드에서 선수의 눈 부상이나 비슷한 이유로 경기를 중지하면 상대가 이긴다. 그러나 심판이 상술한 이유로 2 라운드나 3 라운드에서 경기를 중지하면, 누적 심판이 지금까지 제시한 점수를 통해 경기의 승자를 평가할 것이다.

3. 선수들은 1 라운드 전과 경기 결과가 발표된 후 서로 악수를 하며 우호를 나타낼 것을 요구했다. 올림픽 복싱 대회에 참가하는 선수는 만/KLOC-만 7 세, 만 34 세 이상이어야 한다.

4. 턱은 수염을 기르는 것을 금지하고 윗입술의 가장 긴 수염은 윗입술을 초과해서는 안 된다.

매번 경기 전에 신체검사는 출전 선수의 건강 상태가 경기에 적합한지 여부를 발표해야 한다. 경기에서 세 명의 의사가 현장에 있었다. 어떤 의사라도 의학적 이유로 필요하다고 생각되면 경기를 중지할 수 있다.

경기에 사용된 사각 링 면적은 6. 1 평방미터로 둘러싸여있다. 권투장의 표면은 늘어진 캔버스로 이루어져 있고 캔버스 밑에 쿠션이 하나 있다. 링 전체가 밧줄을 뻗은 면적은 45.72 제곱 센티미터이다.

권투장 양쪽의 밧줄은 네 개의 평행한 밧줄로 이루어져 있다. 링 바닥에서 가장 낮은 밧줄은 높이가 40.66cm 이고, 두 줄 사이의 높이 거리는 30.48cm 이다.

권투장의 네 뿔은 서로 다른 색으로 구분한다. 권투 선수는 경기에서 빨간색과 파란색 플랫폼 각도를 사용할 수 있고, 다른 두 개의 중성각은 흰색이다.

승마

참여권

승마는 몇 안 되는 남녀가 같은 경기를 하는 올림픽 종목 중 하나이다. * * * 총 3 개의 경기가 있는데, 매 라운드에서 참가자와 그의 말은 기수의 말의 통제력을 테스트하기 위해 일련의 다른 동작을 해야 한다. 매 라운드 경기마다 선수들이 한 세트의 동작을 연기하고, 심판팀은 운동선수의 표현에 따라 선수에게 점수를 매겼다. 개인 경기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선수가 이겼다. 단체전은 1 라운드 경기가 끝날 때 각 팀의 상위 3 명의 선수가 득점한 합계를 단체득점으로 삼았다.

삼륜경기

대상

1 라운드는 그랑프리이자 단체전이다. 운동선수들이 하는 것은 회전, 조깅 등을 포함한 규정된 마술 동작 세트이다. 걷기, 조깅, 조깅 등 다양한 페이스를 사용합니다.

대상 프로그램

1 라운드에서 가장 잘 표현한 상위 25 위 선수가 2 라운드에 진출한 대상은 1 라운드가 더 짧고 농축된 버전이다. 이번에 15 강은 다음 라운드 3 라운드, 즉 결승에 진출했다.

프리스타일 퍼포먼스

마지막 프리스타일 퍼포먼스 단계에서 선수들은 규정된 승마 동작을 하지 않고 자신이 디자인한 경기 댄스 동작을 선보이며 선택한 댄스 음악에 맞춰 춤을 추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유명언) 이번 경기에는 1 라운드 행동이 포함될 수 있다.

심판

승마1* * 5 명의 심판이 있는데, 그들은 원형 극장 주위에 둘러앉아 선수들의 성과를 평가하고 0 부터 10 (우수) 까지 점수를 매겼다. 어떤 고난도 동작은 두 번 나누어야 한다. 총점을 줄 때 심판은 말의 발걸음, 동작과 순종도, 운동선수의 승마 자세 등 공연의 전반적인 심미 수준도 고려한다.

팔걸이

심판이 기수에게 점수를 매길 때 기수의 모든 동작이 당연히 힘들지 않다는 점이 중요하다. 기수의 허리와 엉덩이는 균형을 이루어야 하고, 상체는 자연스럽고, 긴장을 풀고, 똑바로 서야 한다. 손을 내려놓고 가까이 있지만 상대나 말을 만지지 마세요. 허벅지와 종아리가 연속적이고 곧다. 엄지손가락은 위로, 팔과 관절은 몸에 가깝다. 기수는 압력과 접촉을 통해서만 말을 통제할 수 있고, 고함치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그렇지 않으면 높은 점수를 받게 된다.

말에 대한 요구

말을 판단할 때, 그들의 태도는 매우 중요하다. 말은 즐겁고 경각적이어야 한다. 귀는 똑바로 서거나 약간 뒤로, 머리는 안정되고 꼬리는 가볍게 흔들린다. 말 한 마리가 앞뒤로 꼬리를 흔들며 머리를 흔들고 귀가 뒤에 붙어 긴장과 반항의 상태로 여겨진다. 말이 기수의 지휘에 복종해야 한다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말은 계속 직함의 통제 하에 있어야 한다. 즉, 머리가 똑바로 서 있고, 목이 위로 구부려 직함의 통제를 나타낸다. 말이 직선과 곡선 운동을 어떻게 완성하는지도 중요하다. 뒷다리는 앞다리와 같은 노선을 따라야 한다. 몸은 직선이거나 호로 구부러져야 한다. 원과 말의 발걸음 사이의 전환은 원활해야 하고, 전환 후 말은 곧 새로운 리듬에 적응해야 한다.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기수는 몇 분 동안 그의 말을 그라운드에 적응시킬 것이다. 심판이 경적을 울리면 선수는 A 라고 표시된 곳에서 경기장 중앙으로 들어가 X 경례를 해야 하는데, 이때 말은 멈춰서 온몸을 똑바로 세워야 한다.

기타 규칙

3 라운드의 마지막 단계에서만 시간이 하나의 요인이다. 기수마다 6 분 동안 공연한다. 5 분 후에 경보음이 울릴 겁니다. 두 팀이 같은 점수를 받으면 두 팀 3 위 선수의 성적을 비교해서 승부를 결정할 것이다.

원형 경기장

이 경기장은 길이가 60 미터, 너비가 20 미터이다. 그것은 매우 평평하여 모래로 깔았다. 원주에 12 자로 표시된 위치는 다른 동작을 판단하는 데 사용됩니다. 선수 5, 6 명마다 경기장을 다시 평평하게 하고 다시 바퀴로 중심선을 표시한다. 경기에서 다섯 명의 심판이 원주의 다른 위치에 앉아 점수를 매길 것이다.

양궁

양궁은 활로 화살 한 마리를 쏘아 예정된 목표를 맞히는 예술이다. 양궁 경기의 성패는 선수가 목표물에 명중한 고리 수로 계산됩니다. 그가 목표에 가까울수록, 그가 얻는 링 수가 높아진다. 목표를 겨냥할 때 운동선수는 활팔로 활을 잡은 다음, 활이 가득 찰 때까지 활줄을 뒤로 당겨 조준경을 보고 목표물을 쏜다.

목표

양궁 경기의 과녁에는 5 개의 컬러 득점 링이 그려져 있다. 밖에서 안쪽으로 흰색, 검은색, 파란색, 빨간색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과녁은 금색입니다. 금과녁의 중심을' 황심' 이라고 부른다. 국제경기 규칙에 따르면 과녁면 규격은 두 가지 과녁면 크기, 즉 30 미터와 50 미터 거리의 과녁면 폭이 80 센티미터이다. 60 미터, 70 미터, 90 미터 과녁 폭122cm. 과녁 직경은12.2cm 입니다. 과녁은 높이가 1.3m 입니다 .. 올림픽에서 과녁면 지름은 122 cm 이고 선수와 과녁면 거리는 70 미터이며, 사용된 활은 반곡궁입니다.

남자 경기에서 활의 무게는 22 킬로그램, 여자 경기에서 7 킬로그램이다. 활줄은 보통 탄화수소와 합성섬유로 만들어진다.

화살

화살표 지름은 1 1mm 이고 축에 선수 이름이 새겨져 있어야 합니다. 운동선수들은 또한 다른 선수들의 화살과 구별하기 위해 다른 색깔과 스타일로 화살 클러스터를 장식했다.

채점 방법

외륜 백환을 맞히면 1 점을 얻는다. 노랑이 10 점이 될 때까지. 양궁 위치와 목표 사이의 거리는 30 미터에서 90 미터이다. 화살 한 자루가 두 가지 색깔의 고리를 맞히면 높은 점수를 기준으로 한다. 만약 화살이 목표면에 있는 화살 한 무더기를 맞히면, 이전 화살의 득점만 계산하고 다음 화살의 득점은 계산하지 않는다.

화살이 과녁면을 관통하거나 과녁면을 맞힌 후 지면으로 튕길 경우, 과녁면에 남겨진 표기법에 따라 점수를 매긴다 (표시가 뚜렷하게 인식될 경우). 이런 상황에서 선수들은 모든 화살이 발사된 후 깃발을 들어 심판에게 신호를 보내야 한다.

과녁 중앙에 작은 원 (고리 10) 이 하나 더 있는데, 여기서 쏘는 것은 X 10 으로 표시되어 무승부로 승부를 결정할 수 있다.

역도

역도는 간단한 운동이다. 가장 무거운 무게를 들어 올리면 네가 이긴다. 만약 네가 들 수 없다면, 너는 지게 될 것이다. 하지만 문제는 바벨의 무게가 260kg 이라는 것입니다. 소 한 마리를 머리 위로 들어 올리고, 심판이 당신이 굳건히 서 있다고 선언하고, 역도가 안정되고, 두 발이 직선을 유지한다고 발표할 때까지 균형을 유지하는 것과 같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남자 역도는 65438-0896 년 아테네 제 1 회 현대올림픽 경기 종목으로 65438-0920 년 고정종목이 됐다. 2000 년 시드니 올림픽에서 처음으로 여자 역도 종목이 늘었다.

경기

여자 역도는 7 등급이고, 남자 역도는 8 등급이다. 남자 56kg 이상, 62kg 이상, 69kg 이상, 77kg 이상, 85kg 이상, 94kg 이상,105kg 이상,105kg 이상. 여자 48 킬로그램 이상, 53 킬로그램 이상, 58 킬로그램 이상, 63 킬로그램 이상, 69 킬로그램 이상, 75 킬로그램 이상, 75 킬로그램 이상.

남자 역도의 중량급기준이 지난 올림픽과 다르기 때문에 모든 15 범주가 기록을 경신한다. 역도는 평화 잡는 것으로 나뉜다. 잡는 것은 바벨을 한 번에 머리 위로 들어 올리고 두 팔을 곧게 펴는 것이다. 평평하게 들어 올리는 것은 바벨을 어깨까지 들어 올린 다음 바벨을 머리 위로 들어 올리는 것이다. 각 선수는 세 번의 시범 기회를 가지고 있으며, 평화 거동의 최우수 성적을 더하여 최종 우승자를 결정한다.

배드민턴

현대 배드민턴 경기는 남자 단식, 여자 단식, 남자 복식, 여자 복식, 혼합 복식으로 나뉘어 총 5 개 종목으로 나뉜다. 남자 싱글, 남자 더블 모두 15 점수 시스템을 채택하고, 여자 싱글, 여자 더블, 혼합복은 모두 1 1 점수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보통 3 이닝 2 승제를 사용하며, 2 회와 3 회 사이에는 5 분간의 휴식 시간이 있을 수 있다.

서브를 반격하다

서브를 할 때, 쌍방 선수들은 반드시 대각선의 서브구역에 서서 발을 딛어야 하지만, 서브구역의 경계에 발을 디딜 수는 없다. 서브를 할 때, 라켓은 먼저 공을 잡는 사람에게 맞아야 하고, 공은 서브자의 허리 아래 위치에서 보내야 하며, 전체 서브를 하는 동안 라켓 머리는 아래를 향해야 한다.

단식 경기에서 서브의 득점이 같을 때, 선수는 정확한 서브구역에 서서 서브를 준비하거나 서브를 받을 준비를 해야 한다. 홀수는 왼쪽 서브구역입니다.

복식 경기에서, 너는 먼저 너의 오른쪽 서브에서 서브를 해야 한다. 서브 후 첫 박자는 서브를 받는 선수만이 공을 칠 수 있고, 이후 한 사람이 반칙을 하거나 공이 땅에 떨어질 때까지 제한이 없다.

득점

서브를 넣은 후 경기가 본격적으로 시작되자 양 선수들은 한 쪽의 반칙이나 공이 한 곳에 떨어질 때까지 번갈아 공을 쳤다. 각 공의 승자는 반드시 서브권을 가져야 1 점을 얻을 수 있다.

단식 경기에서 서브를 받는 반칙이나 공이 서브코트에 떨어지면 서브는 1 점을 받고 다른 서브코트에서 계속 서브를 한다. 만약 서브측이 반칙을 하면, 그는 서브권과 서브권을 잃고, 득점은 변하지 않을 것이다.

복식의 득점 조건은 단식과 같지만, 두 개의 서브권이 있고, 각 선수는 하나의 서브권을 가지고 있다. 첫 번째 선수가 서브에 실패한 후, 그의 파트너가 서브를 바꾸었고, 두 번째 서브권은 다른 선수가 서브하기 전에 상실되었다.

통상적인 방법과는 반대로

서브에서 죽음까지의' 경기' 과정에서 서브를 받는 쪽이 반칙을 하면 서브측이 포인트를 받고 반칙을 하면 서브측은 서브권을 잃게 된다.

맞은 공은 유효 구역 밖에 떨어져 그물을 건너거나 그물 아래 상대 경기장에 들어가지 않았다.

그물을 쳐서 자기 코트에 있지 않고, 즉 선수들의 라켓과 몸이 상대 경기장에 들어간다.

공을 잡고, 치기 전에 공은 라켓에서 멈추거나 끌린다.

연타, 같은 선수가 연속 2 회 이상 타거나, 같은 팀 선수가 네트를 통과하기 전에 연속 타구를 한다.

터치망, 선수의 라켓, 몸이나 옷이 그물에 닿는다.

상대방의 합법적인 타격을 방해하거나 다른 방법으로 상대 선수를 일부러 괴롭힌다.

공이 가장자리에 있는 물체, 벽이나 운동선수의 몸이나 천장에 닿는다.

수영

변신

몸을 돌릴 때 자유형과 배영을 통해 운동선수가 몸의 어떤 부위로도 수영장 벽에 닿을 수 있도록 하여 선수들이 수중에서 몸을 돌린 후 발로 풀 벽을 차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유형, 배영, 배영, 배영, 배영, 배영) 몸을 돌리는 규칙의 한 가지 예외는 개인 혼합영에서 수영선수가 배영에서 평영으로 바뀌었을 때, 그는 수영장 벽에 닿을 때까지 배영 자세를 유지해야 한다는 것이다.

시작과 끝

올림픽에서 어떤 선수라도 출발시 실수를 하면 실격된다. 시드니 올림픽에서, 모든 수영선수들의 경기 시간과 장소는 하나의 전자시스템에 의해 자동으로 결정된다. 선수들이 출발할 때 출발대 위의 압력판은 데이터를 기록한다. 각 레인의 양쪽 벽에는 터치패드가 있으며, 선수들이 벽에 닿을 때도 기록된다. 터치 패널과 스타트 플랫폼이 서로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운동회 관리들은 팀원들이 벽에 부딪친 후 릴레이 경기에 참가한 선수가 물에 들어갔는지 여부를 판단할 수 있다. 릴레이에서 어떤 선수가 팀 동료가 벽에 닿기 0.03 초 전에 출발대를 떠나면 반칙자가 출발점으로 돌아가 다시 출발하지 않는 한 그 팀은 자동으로 실격한다. 운동선수는 팀원들이 벽에 닿을 때 다이빙을 할 수 있지만 발은 반드시 출발대에 닿아야 한다. 자유형과 배영에서는 선수가 종점에 도착했을 때 한 손으로 벽에 닿을 수 있지만 평영과 접영에서는 두 손으로 벽에 닿아야 한다.

예비 그룹화 및 순위 지정

경기당 가장 빠른 24 명의 선수가 등록 성적에 따라 예선에 3 개 조로 나뉘어 팀당 8 명의 선수로 나뉜다. 수영 경기에서 가장 빠른 선수는 마지막 예선의 네 번째 레인, 두 번째 예선 2 위, 첫 번째 예선 3 위, 마지막 예선 4 위 등으로 배정됐다. 한 경기에서는 24 명이 넘는 선수가 등록 자격을 통과하고, 나머지 선수들은 예선 추가 경기에 참가하도록 안배했다.

400 미터 이상 릴레이 및 개인 종목에서 가장 빠른 8 명의 선수가 결승에 직접 진출한다. 200 미터 이하 모든 종목에서 예선 성적이 가장 좋은 16 명의 선수가 2 개의 준결승전에 참가할 것이다. 순위는 준결승전의 형식을 결정할 것이다. 준결승에서 초전 성적이 가장 좋은 선수는 4 번 레인, 2 위는 5 번 레인, 수영장 중간 2 개 레인, 3 위는 3 번 레인, 4 위는 6 번 레인 등으로 배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