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성의 기원과 주인에 대해 역사가와 고고학자들의 의견이 분분하여 아직 정론이 없다. 염성은 상대말, 주초의 수도로 당시 산둥 곡부 동쪽의 국군이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국군은 주성왕이 주성왕에게 죽임을 당했을 때, 상조의 후예 무경과의 결탁으로, 잔여 세력을 이끌고 노국에서 강남으로 도피하여, 하천을 산골로 파고, 흙을 쌓아 도시의 국군으로 삼았다고 한다. 지금은' 얼굴' 이라고도 합니다. 고대의 "제비" 와 "제비" 라는 글자는 3 분의 1 이 없기 때문에 지금까지 전해져 왔기 때문에 이름은 "염성" 이다. 한편, 춘추말기에 오국의 아들 계찰은 황위를 빼앗고, 호루의 폭력정치에서 벗어나기로 결심했다. 그는 "오 () 에 들어온 적이 없다" 며, 산릉건성에 강봉지를 파서 오래 머물겠다는 결심을 나타냈다. 사료에 따르면 염성 고대 성벽은 높이가 20 미터, 너비가 25-30 미터로 모두 흙으로 달구고 있다.
3000 년의 비바람 끝에 나머지는 모두 자연의 걸작이다. 강남수향에는 충분한 푸른 물이 있고, 수천 년 동안 보야가 남긴 기하학 고적이 있으며, 많은 중화민족의 찬란한 문화가 지하에 숨어 있다. 그 안에 있는 것은 마치 세외도원에 들어가는 것처럼 오래되고 조용하고 깊은 느낌을 준다. 여기 사람들은 "명청을 즈음한 베이징, 수당 즈음의 Xi 안, 춘추를 즈음한 염성" 이라는 말이 있다. "염성은 사람들의 마음속에서 비범한 매력이다. 중앙정부와 성시 관련 부처는 염성의 발전을 가속화하여 태호 풍경명소의 유명한 명소 중 하나로 삼기로 했다.
1958 이후 염성에서 대량의 기하학적 자국 도자기 주전자, 항아리, 항아리, 그릇, 청동기 (예: 구리 시계, 구리 솥) 가 출토되었다. 내성에서 발굴된 단목선은 중국 고고학계에서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가장 큰 것은 남목화도끼 전체를 조각해 길이 1 1 m, 폭 0.9 m 입니다.
중국 춘추옌청 관광지
중국 춘추염성 관광구는 상주시 무진구 중심성에 위치해 있다. 관광지의 핵심 부분인 춘추염성 유적지는 300 헥타르를 차지하며 이미 25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고고학은 그것이 춘추시대에 세워졌다는 것을 증명했다. 1988 은 전국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로 등재되어 현재 국가문물국 선언 세계문화유산 예비명단에 올랐다. 중국 춘추시대의 가장 완전하고 가장 오래된 지상성터입니다.
2003 년부터 상주시 무진구 정부조직이 전국 유명 전문가와 연합하여 몇 년간의 방안 논증과 수정을 거쳐 염성 유적지 관광지 보호 활용 마스터 플랜을 확정했다. 성내 원생태 보호와 성외 보호 개발을 바탕으로 염성을 일환 5 구의 관광지로 건설하였다. 염성춘추낙원, 염성춘추유적공원, 염성전통상가구, 염성 야생 동물 세계, 염성춘추문화개발구, 보림사 6 대 기능구역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염성 전통 상가구는 염성 보호구 밖 동쪽에 위치하여 235 무 () 를 차지하고, 한당 () 건물을 모방하며, 총 건축 면적은 4 만 5 천 평방미터이다. 한의거리, 문화거리, 음식거리 세 개의 고문화거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세 개의 옛 거리는 모두 보초 강변에 있고, 셀, 수벽문, 와도, 용반안, 석하교, 강변랑방 등 건물이 있어 조용하고 깔끔하며 풍경이 그림과 같다.
염성 외성 남쪽은 염성 야생 동물 세계의 소재지로 2,000 무 () 를 차지하고 있다. 야생 동물 생활습성에 따라 동물 산지 자연환경을 모방하고 야생 동물 관람, 레저 오락, 코프 교육을 하나로 묶은 대형 종합 테마파크. 이곳은 세계 각지에서 온 거의 만 종의 희귀하고 멸종 위기에 처한 야생 동물 들을 전시하고 있다. 현재 장쑤 유일의 초대형 사파리입니다.
염성 박물관은 염성 전통 상가구 문화거리에 위치해 있어 한대를 동쪽으로 모방하는 2 층 건물이다. 현재 세 개의 기본 전시장과 임시 전시장이 있는데, 각각' 역사 하천의 운',' 서화 수집',' 춘추염성' 이다.
역사하운' 은 400 여 점의 유물을 역사적 순서로 전시해 관객들이 무진의 눈부신 성장사를 직접 볼 수 있게 했다. 서화수집품은 무진 전통 서화예술의 개요를 소개하는데, 여기에서 관객들은 명청과 근현대 40 명의 저명한 서가의 정교한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춘추시대 염성관은 염성에서 출토된 문화재, 염성의 대형 사진, 춘추시대 염성 및 도성 유적지 대형 모래판, 카누 제작, 지상투자 회선 등 춘추시대 염성의 멀티미디어와 단편 영상으로 구성되어 있다.
보림사는 춘추시대 염성 유적지공원 서쪽 1 km 의 시작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절은 북주 쇼민 (557 년) 이 지은 법화라고 불리며 송대는 현재로 바뀌었다. 숭녕 시대 (1102 ~1106) 병사 소멸. 명영락 3 년 (1405), 불사는 주지위신 스님이 재건한다. 명정덕병인 8 년 (15 13), 금릉불단과 법성이 건설되었다. 최고봉에는 1408 대전으로 장관이며 향불이 전성하다.
관광구역 내에서 건설을 계획하고 있는 염성 춘추랜드는 문화 오락과 문화 여가를 하나로 모은 인문 테마파크다. 레저 관광 디자인 수법으로 춘추시대의 정치, 군사, 경제, 문화를 바탕으로 춘추문화의 경지 아래 정식관람 프로그램, 인터랙티브 연예 프로그램, 체험식 놀이프로그램을 설치하였다. 관광객들이 봄과 가을 문화의 "제로 거리" 와 소통하게 하고,
전통 문화의 감화력을 크게 높이다. 유람순서에 따라 춘추낙원은 입구 휴게소, 백가, 춘추문화연예구, 춘추테마체험구, 춘추민속문화구 등 5 개 기능구역으로 나뉜다.
오래된 춘추문화와 현대놀이시설이 이곳에서 완벽하게 유기적으로 융합되어 있다. 관광객들은 놀이기구가 가져다주는 기쁨과 자극을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춘추역사문화의 풍부한 매력도 맛볼 수 있다.
"시간을 거슬러 천 년, 춘추에는 염성을 본다." 개원에 협조하고 마케팅력을 높이기 위해 대형 사극' 춘추염성' 30 회를 촬영했다. CCTV' 탐구와 발견' 이 촬영한 3 회 다큐멘터리' 염성의 수수께끼' 가 2009 년 말 방영됐다. 현재 염성 춘추관광구는 염성 전통상가구, 염성 춘추유적공원, 염성 야생 동물 세계, 염성 춘추박물관, 건설중인 춘추문화원을 건설하여 염성 춘추문화의 전반적인 흡인력을 형성하고 염성 문화와 춘추문화를 전면적으로 과학적으로 전시하며 염성 관광구의 전반적인 문화적 품위를 완벽하게 끌어올릴 예정이다. 중국 춘추염성 관광지가 점차 창강 삼각주 지역의 눈부신 관광 스타가 되었다.
염성 10 대 전설
전설 1: 거북이 구원 선거.
상탕 시대에는 태산 남측의 사문 유역에 고등어 한 마리 (m 4 n, 물의 고명, 오늘날의 산둥 내) 가 있었다고 전해진다. 국방은 국방을 성씨로 하는 부락으로 거북이를 숭배하는 풍습이 있기 때문에' 큰 거북이' 를 국명으로 조합하는 것은 그 민족의 휘장의 신성한 형상의 승화를 상징한다. 거북이 가문은 선거가족이다.
나중에, 야만인들이 상주를 따라다니기 때문에, 여주를 공격할 때 주무왕에게 패배했다. 소수민족 인구가 산둥 곡부 동부로 이주하다. 몇 년 후, 그가' 삼옥' 반란에 가담했기 때문에, 국가는 다시 한 번 그의 토벌에서 주공단에 의해 쫓겨났고 군주도 불구가 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이 부락은 어쩔 수 없이 새 왕을 지지하고 품에 안긴 땅으로 이사해야 했다. 그러나 저우 chaoxin 왕, 야만인 은 여전히 반역 의 마음을 가지고 두려워, 그들 모두를 죽이고 싶어, 그리고 신속하게 군대를 보내 개인적으로 십자군. 어쩔 수 없이 사람을 데리고 남동쪽으로 도망가야 했다.
그들은 장강으로 도피했지만 거센 강물에 가로막혔다. 소엄준이는 추격병의 목소리가 점점 가까워지는 것을 듣고 어찌할 바를 몰랐다. 그는 고개를 들어 하늘을 바라보며 한숨을 쉬었다. "하늘이 곧 나를 죽일 거야!" " 나는 강을 건너 자살하고 싶다. 이때 그가 가지고 다니는 거북이 한 마리가 갑자기 말했다. "스승님 안심하세요!" " "그리고 차에서 뛰어내렸습니다. 이것은 여섯 발의 괴거북으로 다른 사람에게 미움을 받는다. 그것은 어려서부터 자랐다. 나는 여섯 발 거북이가 재빨리 물가로 올라가 목을 길게 뻗어 물을 마시는 것을 보았다. 그러나 나는 물살이 급하다는 소리를 듣고 거북이에게 배 속으로 빨려 들어갔다. 거북이의 경우, 그것은 물을 보자마자 길어서 곧 정사각형만큼 커질 것이다. 이때, 여섯 발 거북이는 작은 사람과 그의 사람이 그 등에 서 있다는 것을 표시했다. 이상하게도, 소엄준과 그의 부계 가문은 차례대로 일어섰지만, 그들은 결코 붐비지 않았다. 거북이가 모든 사람들이 일어서는 것을 보았을 때, 그는 그들에게 영원히 눈을 뜨지 말라고 말했다.
여섯 발 거북이가 길게 휘파람을 불더니 갑자기 광풍이 세차게 불어와 모래를 날리며 돌을 걸었다. 육족거북 중간의 두 발이 한 쌍의 20 피트 길이의 날개로 변해 하늘을 날며 눈 깜짝할 사이에 강을 날아갔다. 육족거북은 남안에 상륙한 후 날개를 접고 신속하게 동남쪽으로 기어갔다. 족들은 거북이의 등에 안정적으로 서 있었지만, 귀에 바람소리를 듣고 두려움에 움츠러들어 아무도 눈을 뜰 엄두가 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얼마나 지났는지, 6 족 거북이가 강남의 늪 황무지에 기어올라 마침내 무너졌다. 그것은 멈추고 고개를 돌려 뒤에 추격병이 있는지 보았다. 그것이 어렵게 북서쪽으로 방향을 돌렸을 때, 끝없이 펼쳐진 척박한 늪지만이 완화되었다. 생각지도 못했는데, 그것은 몸을 돌렸지만 더 이상 움직일 수가 없었다. 향로 하나만 지나면 죽는다. 그 몸은 천천히 습지로 가라앉아 방원 거북 모양을 부각시켰다.
소엄준과 그의 국민들은 이 광경을 보고 눈물을 글썽였다. 육족거북의 대은대덕을 기념하기 위해 소엄준은 땅에 거북 모양으로 강을 열어 도시를 만들라고 명령하여 육족거북을 영원히 이족에 남겨 두라고 명령했다.
나중에 도시는 거북이가 되었고, 거북이의 머리, 꼬리, 여섯 발은 여덟 개의 강이 되었다. 성문은 거북구에 위치하여 북서쪽을 향하고 있다.
전설 2: 거북이 두 마리가 한 강으로 합쳐진다.
연군은 거북이에 의해 강남의 척박한 늪지로 구조된 후 거북이투개하에 따라 도시를 건설했다고 한다. 아쉽게도 공사량이 커서 늪을 걷는 것은 매우 어렵고, 공구가 허름하고 노동 효율이 낮기 때문에, 강을 파서 도시를 만드는 진도가 매우 느리다. 이 일은 너로 하여금 밤에 먹고 잠을 잘 수 없게 한다.
그날 밤, 나는 슬프고 걱정스러워 새벽까지 애써 생각했다. 잠결에 그는 갑자기 거북이가 온몸이 상처투성이인 것을 보고 문앞에서 걸어왔다. Yan jun 은 빨리 앞으로 나아 갔다: "당신은 어디에서 살고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거북이는 "묻지 마세요. 만약 당신이 강을 만들 수 없다면, 당신은 내 뱃속에 구멍을 하나 파낼 수 있고, 또 두 마리의 작은 거북이가 당신을 도울 수 있습니다. " 그 후 거북이는 발톱으로 복강을 찢고 갑자기 피가 쏟아졌다. 여기를 보고 나는 울고 깼다. 다음 날, 연군은 몽거북의 말에 따라 거북 모양의 땅 한가운데를 파냈다. 한나절 동안 일한 후, 나는 10 피트 깊이의 구멍 두 개를 팠는데, 나는 동굴에 거북이 두 마리, 노란색 한 마리, 흰색 한 마리가 누워 있는 것을 발견했다. 엄군은 조심스럽게 작은 거북이 두 마리를 안았다. 이 두 마리의 작은 거북이가 바람을 보자마자 곧 한 자 정사각형으로 자라날 줄 누가 알았겠는가. 또' 후후' 하는 소리와 함께 늪에 들어가 아치형 흙이 거북 모양의 도안에 따라 강을 만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두 마리의 작은 거북이가 아치형으로 3 일과 3 박 동안 쌓여 마침내 세 개의 고리형 강을 아치하여 세 개의 고리형 도시를 건설하였다. 하청강의 원형이 완성되자 두 마리의 작은 거북이가 다시 원형을 회복하여 두 개의 깊은 동굴로 뛰어들어 꼼짝도 하지 않고 누워 있었다.
나중에 자성의 깊은 구멍 두 개를' 금정' 과' 옥정' 이라고 불렀다. 전설에 의하면 하늘에' 칠중천' 이 나타날 때마다 금거북은 숨은 금정이 가득 부풀어 금빛이 반짝거린다고 한다. 또 다른 옥정 (옥거북정이라고도 함) 에서는 흰거북 한 마리가 열흘마다 알을 낳고 주먹이 그렇게 크고 반짝반짝 빛난다. 알은 달이 쌓이고 우물 바닥에 쌓여, 별이 빛나는 백옥처럼 우물을 빛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누군가가 이 하얀 거북알을 먹으면 하나를 먹으면 병을 치료할 수 있고, 두 개를 먹으면 몸을 튼튼하게 할 수 있고, 세 개를 먹으면 장수할 수 있다고 한다. 물론 일반인은 맛없다. 덕대선을 쌓은 사람만이 즐길 수 있다.
이 두 우물은 2000 여 년 동안 유지되어 광서년 사이에 비로소 실전되었다.
전설 3: 왕참녀 익사
염성 외곽 도시의 서쪽에는 남북방향에 세 개의 큰 흙부두가 있는데, 현지인들은 두루, 복루, 발부두라고 불린다. 이 세 흙더미에 대해 매우 감동적인 이야기가 있다.
군주선거가 도시선거를 일으킨 지 얼마 되지 않아 아내가 딸을 낳았다고 한다. 엄군이 딸에게 묘목이라는 이름을 지어 주었는데, 삼강의 뜻이 있다. 미아오 공주는 어려서부터 총명하고 착해서 15 세까지 자랐는데, 마치 물 한 송이의 연꽃처럼 아름다우며, 그녀의 손바닥 진주였다. 미아오 공주는 근면하고 착하며 부드럽고 아름답다. 그녀는 양잠, 방직, 거문고 서화를 좋아해서 노래와 춤을 잘 춘다. 그녀는 재색을 겸비한 좋은 소녀이다.
장손연, 도시에 남아 있는 이웃, 야심만만하고, 도시의 지반을 노리고, 묘공주를 노리고, 탐욕스러운 도시 목의사와 결탁하여, 도시 왕의 신임을 사취하고, 도시의 사위가 되었다. 어느 날, 공자암은 공주의 이름을 도용하여 뒷뜰의 열쇠를 받고 도시의 보물인 백옥거북을 훔쳤다.
공자암은 백옥거북을 데리고 도시를 탈출하려 하다가 훈련장에서 돌아온 공주를 우연히 만났다. 공주는 이 광경을 보고 공자암의 행동이 비열하다고 비난하며 군법으로 처리하려고 했다. 일이 드러나는 것을 보고, 공자암은 죄책감을 가장하고 공주에게 용서를 빌었다. 그리고 공주가 주의하지 않는 틈을 타서 자신의 비수를 뽑았다. 공자암의 청동검이 공주의 가슴을 찔렀다. 착한 마음은 사악하고 무정한 검에 찔려 다쳤다. 공주는 미처 부르지도 못하고, 그녀를 양육하는 물과 토양을 다시 한 번 보기도 전에 피바다에 쓰러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주명언)
아들은 미친 듯이 묘공주를 죽이고 황급히 도망쳤다. 나는 소식을 듣고 도시로 돌아가 중도에 얼굴을 가로막고 싸움을 하여 백옥거북을 빼앗았다.
연군은 자성으로 돌아와 딸의 불행한 죽음을 보고 눈물을 글썽이며 가슴이 아팠다. 그래서 그는 백옥거북 등의 보물을 가지고 공주와 함께 그녀를 내벽에 묻었다. 나중에 누군가가 공주묘에 있는 보물을 훔칠까 봐 장례식 때 갑자기 흙더미 세 개를 지어 다른 사람이 진짜와 거짓을 분간하기 어렵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 이후로 사람들은 묘공주를 그리워하며 매년 청명절에 그녀에게 제사를 지낸다. 동시에, 흙 한 통을 가지고 공주의 무덤 앞에 덧붙여 배토나무를 심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공주의 무덤은 세 개의 높은 부두로 쌓였다. 쉽게 지적할 수 있도록, 사람들은 이 세 교각을 차례대로 부두, 복교, 발부두로 명명했다.
사람들이 공주 묘를 배배배할 때 매우 효과적인 소원을 빌었기 때문에 나중에 사람들은 묘공주를' 백령공주' 라고 불렀다. 그 결과, 아름다운 전설이 천고에 전해져 지금까지 가슴을 감동시켰다.
전설 4: 왕금자물쇠가 당선되다
염성은 이전에 염성이라고 불렀다. 전설에 의하면 옛날에 덕이 없고 탐욕스러운 부자가 양청강을 점령했다고 한다. 어느 여름, 부자들은 어부 몇 명을 고용하여 염성강에 가서 고기를 잡았다. 늙은 부자는 어민이 몰래 숨는 것을 두려워한다. 그는 장정수하를 파견하는 것 외에도 3 일마다 직접 읍감독에 앉는다.
낚시 8 일째 되는 날, 한 어부가 갑자기 강에서 밧줄을 건져냈다. 밧줄이 팔처럼 굵고 햇빛 아래서 금빛이 반짝이며 유난히 눈부시다. "아가!" 늙은 부자는 보고 나서 위대하다고 느꼈다. 그는 급히 강변으로 달려가 소리쳤다. "빨리 내려놔, 이건 내 선조가 남긴 보배야, 특별히 강에 놓아 풍수를 만드는 거야!" " "그는 어부들을 심각하게 위협하고 있다. 누구든지 마음대로 이 보줄을 가져가면, 그 사람은 끝장나고, 온 도시의 사람들을 연루시킬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말을 듣고 어부는 재빨리 밧줄을 강에 던졌다.
그날 밤, 부자는 아들을 데리고 달빛을 빌려 홍수에 잠긴 강가로 살금살금 왔다. 그들은 배를 어민들이 낮에 고기를 잡는 곳으로 젓고, 굴러가는 갈고리를 강에 넣었다. 곧 갈고리가 밧줄을 꿰고 부자는 힘껏 위로 당겼다. 얼마 지나지 않아 부자는 절박하게 허리를 굽히고 혀로 밧줄을 핥아 놀래켜 외쳤다. "달콤하고 금이야!" " 이 발견은 부자와 그의 아들을 황홀하게 만들었다. 두 사람은 양손의 허리가 시큰시큰시큰하고 힘이 없는 것을 전혀 아랑곳하지 않고, 전후하여 배에서 필사적으로 당겼다.
당겨라, 당겨라, 오랫동안 당겨라, 김소는 곧 배의 중간 선실을 가득 채웠다. 이 금줄은 끝이 없는 것 같아서 아무리 해도 뽑을 수가 없다. 얼마 지나지 않아 앞칸이 꽉 찼고, 뒷칸도 꽉 찼고, 강물은 이미 배 옆으로 가득 찼다. 그러나 노부자는 기분이 좋아서 손을 놓지도 않고 잡아당기지도 않는다. 결국 배가 참지 못하고 강물이 선실로 밀려들었다. 배가 아주 빨리 가라앉아서 눈 깜짝할 사이에 강바닥으로 가라앉았다. 이때, 노부자는 금줄을 남겨두고 들고 싶어한다. 나는 그 금줄이 그의 손에 달라붙어 아무리 해도 버릴 수 없다는 것을 몰랐다. 얼마 지나지 않아 부자와 그의 아들은 강바닥에 가라앉아 범람한 물로 그들의 배를 채웠다-익사했다!
원래 자금줄은 당시 민선 국왕이 카누에 묶여 있던 가는 끈이었는데, 후에 민선 국왕이 패하여 강바닥으로 가라앉았다. 보통 사람들은 아무것도 볼 수 없다. 매년 8 월 15 일 한밤중에만 달이 하늘에 있을 때, 그들은 한 번의 금빛 물결이 하늘로 치솟는 것을 볼 수 있으며, 아무도 아무것도 잡지 못했다. 불행히도, 이 금줄은 탐욕스러운 노부자에게 발견되고, 탐욕스러운 노부자는 상을 받고, 금줄에 의해 산 채로 강으로 끌려가 익사했다.
그 이후로 염성은' 염성' 이라고 불린다.
전설 5: 불길이 아마존 도시를 강타하다
전설에 의하면 도시의 북동쪽 모퉁이에 도시가 하나 있다고 한다. 유왕은 이 도시를 탐낸 지 오래되어 무력에 의지하는 것을 알고 있다.
강공선거성은 이길 수 없고, 여러 가지 방법으로 비위를 맞추고 선거왕의 신뢰를 얻는다. 나중에, 유왕의 아들 제비는 연군에 의해 동상으로 채용되었다.
얼마 지나지 않아 공자암은 안군에게 개와 고난을 외벽으로 가득 채우는 아이디어를 냈다. 개엉퀴의 뾰족한 가시가 빽빽해서 개도 들어갈 수 없어 도시 방어를 강화할 수 있다. 안선생은 이것이 좋은 생각이라고 생각하여 군대와 인민에게 이 계획을 따르게 했다. 리우 gongzi 계획 성공 을 보고, 두 번째 생각 을 마련, 연의 6 월 내부 벽 에 렌즈 콩 을 심어 보자. 그는 렌즈콩이 꽃을 피울 때 밝은 보라색과 분홍색을 띠고 구름이 샤웨이처럼 쪄서 도시의 천연 장식 장벽이 되었다고 말했다. 공자암의 마음은 치밀하고 수단이 뛰어나 당선된 군주로부터 칭찬을 받았다.
무더운 여름, 연군은 자성성 () 에 서서 바라보다가 편두가 만발한 것을 보았다. 하홍 (). 연군은 풍경이 그림 같은 염성이 난공불락의 보루가 될 것이라는 생각에 마음이 매우 기뻤다.
그러나 겨울이 되자 토성 성벽의 천연 보루-뾰족한 가시가 가득한 개엉이가 모두 시들어 푸른 잎홍화의 성벽 편두와 덩굴도 시들었다. 유금표는 공자암이 나라의 보백옥거북을 훔칠 때가 되었다고 생각하고, 패전 후 군대를 파견하여 공성을 공성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도시 밖 병사들이 남긴 로켓은 내벽의 개, 엉겅퀴, 렌즈콩을 쏘아 불바다가 되어 왕의 아들이 기회를 틈타 이 도시를 점령했다. 당선 선생의 낙선 후, 그는 사방으로 뛰어다니며 주변 3 개국에 연락했다. 사흘 후, 그는 크게 움직여서 선거도시로 돌아와 일거에 유 선생의 부자를 죽였다.
전설 6: 요릉종
"요릉종" 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종을 치는 곳이다. 그것은 처음에 당선된 군주가 그의 생명을 구하고 그의 사상을 제거하는 데 사용되었다.
원래, 북쪽의 한 방국에서는 주왕에게 세 차례 공격을 받았는데, 조상의 도움으로 이곳으로 도피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희망명언) 백성들과 후세 사람들이 전일을 잊지 않고 분발하여 강건하게 도시를 건설한 후, 제일 먼저 한 일은 내성산에서 한 곳을 골라서 나무에 반인높이의 동종을 매달아 놓는 것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매일 아침저녁으로 엄선생은 그의 대신들을 이끌고 이곳에서 그들의 전임자의 죄를 참회하고 강대한 나라가 될 것을 선서했다.
이때 사의는 동종을 울릴 것이고,' 당당한' 종소리가 사람을 열심히 한다. 나중에 그 독특한 지형으로 삼강을 관통하여 군사 방어의 산꼭대기 화대로 사용되었다. 당시 그는 적정을 발견하자마자 이곳에서 벨을 눌러 경보를 울리며 온 도시가 전비 상태에 들어간다고 경고했다. 적들이 성을 공성할 때, 엄선생은 이곳에서 직접 종을 치며 군민 호성을 호소하였다.
나중에 고고학적으로 밝혀진 바에 따르면 춘추시대의 세 개의 해자가 연결되어 현재 지표 아래1.8m 에는 춘추시대의 강 유적지가 두 개 있다.
전설 7: 용천통강
염성 동남부의 외강 가운데 용천, 일명 용담이라는 곳이 있는데, 이곳의 물줄기는 여러 해 동안 그치지 않는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거북이는 의모도하는 것을 구조할 때 장강에서 충분한 물을 빨아들였다고 한다. 여기에 도착한 후, 나는 뱃속의 물을 여기에 남겨 두었다. 이 물이 땅속으로 스며든 후, 뜻밖에도 양자강에 연결되었다는 것을 누가 알겠는가. 그래서 이곳의 물은 맑고 달콤하며, 현지의 수질과는 완전히 다르다.
이 물과 외강의 합류점은 맑고 탁하다. 이 용천수로 물을 주는 농작물도 특히 잘 자란다. 생산된 쌀 고구마 콩류 등 음식은 모두 양질의 이중 영양이다.
청함풍은 6 년 (1856), 가뭄, 천리광지. 당시 수백 개의 강이 말라 갈라졌지만 염성 안팎의 강물은 여느 때처럼 맑고 물은 마르지 않았다. 그 이유는 이 용천이 있어서 염성 인민과 인근 마을 사람들이 이 용천에 의지하여 이 재난을 이겨냈기 때문이다.
일찍이' 용녀극수, 옥거북 건강' 의 동화와 민요 한 곡이 있었다.' 용천의 물은 동해, 천년간미, 양안의 만물을 자양한다.' " 전하는 바에 의하면 이곳은 일찍이 묘공주가 배를 저어 물을 뿌린 곳이라고 한다.
전설 8: 악비 둔병이 성을 범람하다.
송건언 4 년 봄 (기원 1 130 년
악비는 짧은 시간 내에 병사들을 조직하여 훈련을 진행했다. 악비 는 군대 에 대한 관리가 매우 엄격하여, 병사들이 제멋대로 민일마로 풀을 묶는 것은 목을 베는 것이다. 그는 훈련에 특별한주의를 기울이고, 산비탈로 돌진하고, 참호로 뛰어들어, 모두 중갑훈련을 입고 있다. 악비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발사할 수 있고, 그의 병사도 할 수 있다.
엄격한 훈련을 받은 병사는 명령에 따라 엄격하게 행동하며, 갑자기 적을 만나도 흔들리지 않는다. 악대장은 상벌이 분명하고, 사병에 관심이 있으며, 자주 환자에게 약을 조제한다. 병사들이 탐험을 갔을 때, 그는 늘 그들의 가족을 동정했다. 전투에서 죽은 사람들은 자녀를 양육합니다. 보상이 있는 곳에는 부하 직원에게 균등하게 분배한다.
악비는 자신을 수련하고 간단한 생활을 하고 있다. 그는 명언을 가지고 있다고 한다. "문관은 돈을 탐내지 않고, 무관은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고, 천하는 태평하다." 염성이 군대를 파견하여 적을 공격할 때, 그는 사병에게 말했다.
당시 김병대군이 리양을 점령했고, 악비 () 는 유정 () 이 군대를 이끌고 야습을 하여 적 500 을 죽이고 여진 (), 한군 (), 의사 리양 지사 등 12 명을 사로잡아 리양 () 을 되찾았다. 남방 김병은 황급히 도망쳐 도처에서 불태우고 약탈하고, 남방 김병은 이흥 김천향으로 도망쳤다. 악비는 군대를 이끌고 이흥을 따라잡았고, 이흥 남부에서 김병을 만났다. 쌍방이 백합밭에서 격전하다. 악비는 친히 군대를 거느리고 먼 곳의 김병을 물리쳤다. 쌍방의 군문이 대치하고, 북소리가 하늘을 진동하고, 사람 소리가 들끓고, 총총 소리가 송죽음 같고, 먼지가 하늘을 가린다. 악비는 총을 들고 질주하며, 수많은 건아가 월전을 할수록 용감해진다. 김병이 대패하여 황급히 북쪽으로 도망쳤다. 악비는 한동안 쫓아가서 악운을 파견하여 상승군을 때렸다.
악비 인솔병은 상주시에서 20 리 떨어진 염성에 진을 쳤다고 한다. 장희안, 계왕, 푸청이 군대를 이끌고 치슈옌교 남으로 가서 푸청 () 왕 만령 () 을 서강탄 () 에 보내어 악운 () 장희안 () 이 새로운 수문을 매복시키고, 이도 () 정요조 () 를 파견하여 유정수영 () 을 남겨 두었다. 며칠 후, 악비는 천 악가군을 이끌고 상주시 동교에서 김병과 만나 양측이 혈전을 벌였다. 갑자기, 전쟁 드럼 qiming, 매복 사방, 악비 4 전 전승, 무술 군대 서쪽 탈출, 적을 죽이고 적을 익사시켰다. 악비 커버 살인, 등 뒤에서 김병. 15 년 유목민 횡단시체, 1 1 사람 (예: 이연, 한위 등) 이 생포되었다.
Kinbyo 서쪽 탈출, 상주시 는 횃불 에 의해 폐허 더미 로 태워 졌다. 악비 는 군대 추격, jiankang 에 행진, 다시 kinbyo 시미즈 파빌리온 전쟁, 큰 승리 를 얻었다. 적의 시체 십리, 발해한군은 마흔다섯 명을 생포하여 6 만 5 천 438 명+075 명을 참수하고 조끼, 전고를 무수히 베었다.
당시 악대장은 염성 내성 (오늘 남방촌이 있는 곳) 의 경사면에 있었다. Ao 는 6 개의 남향 홀, 폭 6 피트, 깊이 2 피트, 처마 높이 1 피트 3 피트에 앉아 있다. 대문 밖의 붉은 기둥이 굵다. Ao 문 기둥 위에 대련이 하나 있는데, 그 위에는 무관이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는다고 적혀 있다. 결론은 공무원이 돈을 탐내지 않는다는 것이다. 수평 적 정체성: 국가에 대한 충성. 이 사령관의 유적지는 1930 에서 현지 상인 맹두아에 의해 철거되었고, 목재는 성외의 고다촌으로 운반되어 농가의 사당을 짓는 데 사용되었다. 1990 에 이르러 리셀러 사당이 철거되어 나무를 사서 공장을 지었다.
전설 9: 옌청에 yue ao mebao 가 남아 있습니다.
악비 () 는 문무 쌍전의 거장으로, 중국 수천 년의 역사에서 손꼽힌다.
건염 4 년 (서기 1 130 년), 악비 28 세, 2000 명을 거느리고 김병상주에 대항했다. 김인의 손에서 상주를 탈환한 후 김병을 휩쓸고 진강 건강 등 강남 블록버스터를 수복했다. 같은 해, 이흥, 리양, 광덕 등지에서 길과 같은 도둑적을 쳐부수고, 6 전 6 승으로 인민을 유린으로부터 보호하였다. 악비충군 보국의 애국정신은 지금까지 국인들에게 널리 칭송되고 있다.
그러나 악비가 악가군이 염성에 주둔할 때 시묵보를 남겼다는 것을 아는 사람은 거의 없다.
악비는 비릉 (상주시) 으로 가서 김군과 싸우라는 명령을 받았다고 한다. 그가 이흥장강을 지나갈 때, 고사장만을 유람했는데, 제사 "칠절절?" " 장서가 만장을 증여한 후, 시는 이렇게 말했다. "무심코 술을 사서 나를 젊게 하는 것은 거울과 무관하다." 청춘을 보낸 사람은 나를 비웃고, 말에서 내려와 주인을 방문해야 한다. ""
시의 첫 번째 문장은 "무심코" 인데, 처음에는 의도가 없었고 일이 자연스럽게 온다는 뜻이다. "잎", 나는 너에게 말한다, 첸은 말했다. 청춘' 은 여기서 소년으로 해석된다. 두 번째 문장' 오' 는 감탄사이다. 마지막' 처짐' 은 처지는 모습이거나' 차츰' 해결이다. "말라" 는 날씬하고 피로한 것을 의미한다. "마스터", 범속을 초월하는 사람은 은둔자를 가리키며, 여기서는 만장을 가리킨다. 만장답시는 "상봉은 봄을 기억하지 않고, 오늘은 늙지 않는다" 고 말했다. 이것은 사악한 요구톤이다, 이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아쉬움이다. "
후세 사람들은 악잘생긴 시' 제악' 을 염성에 소중히 간직하고 있다. 상주부지' 에 따르면 청강희 34 년 (1695) 까지' 제록스는 오늘도 남아 있다' 고 한다. 그 이후로 아무도 비석의 존재를 고증한 적이 없다.
동시에 상주에서는 악비 둔병이 성을 침수했을 때의 서예 비문 두 곳을 발견했다. 하나는 악비가 상주시 소동파 족보를 편성할 때의 제사이다.' 미산수씨 대대로 전해진다',' 악비' 가 무진왕 족보를 편성할 때의 제사' 왕보물' 이다.
전설 10: 조화로운 스님은 혼자 모안을 수리한다.
청순지 2 년 (1645), 50 세의 쓰촨 스님은 모산에서 산길을 건너 동해 용치로 무진을 통과했다. 우연히 무진 남부에 고성 유적지가 하나 있는데, 곡수로 둘러싸여 있고, 백나무와 울수가 둘러싸여 있다고 들었다. 매우 텅 비어 있고 먼지도 없고 풍속도 없어서, 나는 재미있고 성큼성큼 그것을 향해 걸어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흥용스님은 염성에 가서 한동안 놀았지만 자성에 이르러 절이 비바람에 노출된 것을 보고 관음 대사와 모든 보살이 무너진 상태에 있었다. 그는 한숨을 내쉬며 갑자기 연민을 느끼며 즉시 사찰을 재건하려는 소망을 약속했다.
그래서 그는 동쪽으로 가는 계획을 바꾸어 잠시 모안을 초보적으로 수리하기로 했다. 사흘 후, 그는 자성에서 1 무 () 의 땅을 골라 비구니 암자의 기초를 팠다. 그 이후로, 승려들은 밤낮으로 비바람에도 막히지 않고, 벽돌을 쌓고 기와를 쌓고, 혼자 모안을 쌓았다.
여러 해 동안 그는 줄곧 장작을 패고 물을 길어 어깨에 금이 가 매우 힘들었다. 처음에, 부근의 사람들은 이것에 대해 눈감아 주었는데, 모처럼 누군가가 한두 번 도와주었다. 싱 용 스님은 천성이 성실하여, 외출을 잘 하지 않고 모금을 한다. 그는 자기가 가지고 다니는 돈만 쓰고, 아껴 쓰고, 아껴 쓰고, 아껴 쓸 줄 안다. 때때로 그는 부처님을 구하는 시주를 위해 경전과 강경을 읽으며 약간의 보수를 받는다. 천천히 경을 읽는 보수가 쌓였다.
나중에 기부자들은 그가 이렇게 정직하다는 것을 알고 명리를 위해서가 아니라, 그것을 위해 움직이고, 잇달아 도움을 베풀었다. 모래가 쌓여서 탑이 되고, 쌓이면 많이 쌓인다고 할 수 있다. 10 여 년 후 비구니 암자가 완공되었을 때 흥용 스님은 경보, 드럼 등 다양한 기구를 샀다. 성벽이 완전히 공고해지자 벽돌이 닳고 대나무가 느슨하게 심어지고 불상이 재건되고 향불이 계속 타오르고 북소리와 종소리가 다시 울렸다.
이때 중흥용은 이미 73 세가 되었다. 강희신 말년 (1668), 정월 초칠에 승려들은 석두 축하로 이웃들이 찬송가를 불렀다.
버스 상주시-염성은 시작점에서 서쪽으로 광장대로를 따라 300 미터를 달리고 좌회전하여 혜산남로로 들어간다.
혜산남로를 따라 220 미터를 달리다가 오른쪽으로 돌아서 롱성대로로 들어가세요.
Longcheng Avenue 를 따라 580 미터를 주행하고 좌회전하십시오.
10 미터를 주행하여 통강남로로 직진하다.
통강남로를 따라 3.2km 를 주행하여 곧장 와이드북로로 들어갔다.
와이드북로를 따라 430 미터를 달리고, 약간 오른쪽으로 돌아서 와이드교로 들어가세요.
와이드대교를 따라 560 미터를 달리다가 곧장 와이드중로로 들어갔다.
와이드중로를 따라 1.4km 을 달리다가 좌회전해서 장강중로로 들어가세요.
장강중로를 따라 3.0km 를 달리고, 약간 오른쪽으로 돌아서 염성로로 들어가세요.
염성로를 따라 6.3 킬로미터를 달리고 좌회전하여 염정서로 들어가다.
염정서로 600 미터를 따라 종점 (길 왼쪽) 에 도착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