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캠퍼스 줄다리기 계획 방안

일이나 일이 제대로 진행될 수 있도록 미리 계획을 준비해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계획의 내용과 형식은 주제를 중심으로 진행되어야 하며, 결국 원하는 효과와 의미를 달성해야 합니다. 어떤 계획이 정말로 우리를 도울 수 있는지 아십니까? 다음은 나의 캠퍼스 줄다리기 계획입니다. 당신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캠퍼스 줄다리기 계획 1 1, 지도 사상:

1 .. 혁명 선열을 추모하고 학생들에게 혁명 전통 교육을 실시하다.

2. 자연 풍광을 감상하고 봄의 숨결을 느끼며 학생들의 정서를 도야한다.

3. 학생들의 과외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학생들의 사회실천능력을 배양한다.

둘째, 행사 시간: 4 월 5 일.

장소: 차촌 애국주의 교육 기지,

참가자: 5, 6 학년 전체 교사와 학생.

동사 (verb 의 약어) 활동 프로그램:

(1)4 월 5 일까지 각 반의 사상 교육을 실시하여 행사 전 준비를 조직하다. "수업당 화환 하나 묶는다"

(2)4 월 5 일 활동:

1, 9: 30, 각 담임 선생님은 행사 전 규율과 안전교육을 실시합니다.

2. 10: 00, 각 반은 운동장에서 집합하여 출발하고, 각 반 담임 선생님은 인원수를 세었다.

3. 농차촌 애국주의 교육기지에서 제청식이 열렸다.

(1) 총을 쏘고 국가를 부르다.

(2) 화환을 바치고 3 분간 묵념하다.

(3) 학교 지도자 연설.

(4) 연대 시의회 서기 연설.

(5) 소선대 대표가 발언하다.

4. 의식이 끝난 후 학생들은 열사 묘를 참관하고 30 분의 자유행사 후 귀교자 수를 집계했다.

체육부 전체 구성원의 세심한 계획과 준비로 초등학교 소선대 대대는' 격정올림픽, 올림픽이 나와 동행한다-나는 올림픽에 기여한다' 라는 주제로 올림픽 맞이 행사를 열어 우리 학교 학생들의 단결된 정신을 과시했다.

단결은 힘이다' 를 주제로 한 줄다리기 경기는 다음과 같다.

경기 및 추첨 시간 따로 통지하다

위치: 학교 농구장

콘테스트 그룹: 대학교 1 학년 2 학년.

경쟁 방법 및 요구 사항:

1, 등급, 1 라운드 토너먼트, 2 라운드 사이클 경기. "3 이닝 2 승" 제도를 채택하다.

2. 반 단위로 합니다. 반당 20 명의 학생이 있는데 그중 남자 10, 여자 10 입니다.

3. 각 반마다 두 명의 게임 감독관을 파견하여 상대 수가 정확한지, 위반이 있는지 감독한다. 위반이 있으면 즉시 경기 자격을 취소한다.

4. 콘크리트 바닥에 150cm 간격으로 세 개의 직선을 그립니다. 가운데 선은 중심선이고, 양쪽 선은 강계이다. 줄다리기 중간에 붉은 천을 묶고 중심선에 수직인 천에 작은 무게를 달았다. 경기 준비 시간 내에 각 팀 대원들은 차례대로 강 경계 밖에 서 있어야 한다. 심판이' 준비' 구령을 내린 후 모든 선수들이 무릎을 꿇었지만 밧줄을 힘껏 잡아당길 수는 없었다. 이제 빨간색 선이 중심선에 있습니다.

심판이 호루라기를 불어 경기를 시작하다. 경기가 끝날 때는 붉은 천과 줄다리기가 강계를 가로지르는 결박을 기준으로 한다.

5. 각 반체위는 정성껏 조직해야 하고, 다른 치어리더는 부지 경계 밖에 서 있어야 하며, 줄다리기 경기장에 들어갈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부정행위로 처리됨).

캠퍼스 줄다리기 대회 프로그램 2 는 동창들 간의 교류를 강화하기 위해 집단적 명예감을 높이고 체력을 높이며 단결, 분진, 건강의 정신을 반영하고, 단체위, 학생회, 체육팀이 특별히 이번 대회를 개최한다.

1. 경기 시간:

20_ 년 165438+ 10 월 26 일 16: 05

둘째, 장소:

중학교 운동장

셋째, 경쟁 형태:

1. 참가 팀: 고 1, 고 2 각 반.

2. 12 팀은 토너먼트를 등급별로 분류하고, 경기 전에는 추첨 방식을 사용한다. 매 경기마다 3 이닝 2 승제를 채택하고 승자는 복전에 진입하고 패자는 탈락한다.

넷째, 조직:

팀장:, 김, 반월양, 배.

부팀장: 이경, 우소뢰.

회원: 한한, 이김병, 보지국

대법관: 이경.

부사장 심판: 우소뢰, 한한, 이김병, 보지국.

심판: 학생회 문체부 멤버.

기록: 한한

위치 및 장비: 학생회 문화 체육부 장관

활동 지원: 왕옥림

다섯째, 게임 규칙:

1, 각 반의 남녀 수는 10 이며, 그 중 학생 20 명입니다.

2. 경기 전에 심판은 각 반의 참가 인원을 점검하고 출전 선수는 심판 관리에 복종한다.

3. 각 팀은 심판의 호루라기를 듣고 나서야 경기를 시작할 수 있다. 참여하지 않은 플레이어는 도움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부정행위가 발견되면 경기 자격을 취소한다.

4. 각 반은 반드시 제때에 시합에 참가해야 하며, 이유 없이 결석해서는 안 된다. 5 분 지각하면 기권한다.

5, 게임은 심판의 판결에 복종해야합니다.

여섯째, 입학 순위 및 상:

1, 경기 1 위, 2 위, 공연상, 정신문명상, 단결분진상.

2. 1 위: 1 더블 배드민턴 라켓, 1 통 배드민턴; 2 위: 1 농구 3 개와 고무줄 3 개; 공연상, 정신문명상, 단결분진상: 1 줄넘기, 1 줄넘기.

일곱째, 경쟁 장비:

줄다리기: 2 개; 로고 통: 8 개

참고: 미완은 별도로 통지하고, 최종 해석권은 덕육처가 소유한다.

캠퍼스 줄다리기 경기 기획 방안 3. 목적: 단결하여 분진하고, 적극적이고, 건강하다.

둘. 활동의 목적:

우리 학교의 과외활동을 풍요롭게 하고, 계간 연계를 강화하고, 학생의 덕, 지혜, 체체 전반의 발전을 더욱 촉진하고, 체육 단련 의식을 강화하고, 경기를 조직하는 형식으로 평소 체육 단련이 부족한 대학생들을 위한 운동 기회를 창출하고, 개인과 집단의 풍채를 보여주는 무대를 제공한다. 학생들의 집단적 명예감을 키우고, 관념을 조직하고, 집단을 사랑하고, 고생을 두려워하지 않고, 용감하게 분투하는 것도 학생에게 덕육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셋. 대상 고객: 06,07,08 회.

넷. 행사 시간: 20 토요일 오전 8 시 30 분.

동사 (verb 의 약어) 위치: 축구장

주최: 경제관리학원 학생회

주최: 07 학년 학생회

여덟. 시작하기 요구 사항:

1> 각 참가 팀은 학년과 전공으로 구성될 것이다 (예: 07 국제무역, 07 국가경제법, 06 재무관리 등). ).

2> 팀 각 팀 15 명, 남자 10 명, 여자 5 명, 인솔자 1 명 지정.

3> 팀 구성원은 올해 학생이어야 합니다.

이 활동의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로그인: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각 팀 리더는 등록대에서 서명해야 합니다. 각 팀은 경기 일정에 따라 제시간에 경기에 참가할 것이다. 특별한 이유로 경기를 변경해야 한다면 미리 알려 주세요. 개장 5 분도 안 된 팀은 출전 자격이 취소된다.

2. 플레이어 수 규정:

줄다리기마다 15 명, 팀당 10 명 남자 5 명이 있습니다. 출전 선수는 반드시 본학년 학생이어야 하고, 나머지는 출전해서는 안 된다.

경쟁 방법:

1) 경기는 토너먼트, 준결승, 결승전의 세 단계로 나뉜다.

2) 첫 경기의 분단과 선발역은 인솔자 추첨에 의해 결정된다.

3) 녹아웃: 각 팀이 제비를 뽑아 조를 나누다. 각 그룹은 3 이닝 2 승제를 채택하고, 매 경기가 끝난 후 쌍방이 장소를 교환한다. 두 판이 승부를 결정할 수 있을 때 게임은 끝났다. 각 그룹의 우승자가 진급했다. (2: 0 승대 2 점, 2: 65, 438+0 승대 65, 438+0, 상대가 기권하거나 심각한 반칙을 한 팀 2 점).

4) 준결승: 인솔자 추첨 그룹, 각 팀은 3 이닝 2 승의 경기제에 따라 줄다리기 경기를 하고, 승리팀은 결승에 진출한다.

5) 결승전: 3 이닝 2 승제를 채택하여 포인트가 챔피언으로 누적되었다.

X. 참고 사항:

1, 10 경기 전 3 회 출석하지 않은 팀은 자동 기권으로 간주됩니다.

2. 참가자는 이름을 사칭하면 안 되고, 치어리더는 응원해서는 안 된다. 일단 발견되면 그 팀의 모든 성적과 출전 자격을 취소한다.

3. 경기 전에 각 전문 인솔자들이 제비를 뽑아 경기를 결정합니다.

4. 너는 반드시 심판과 직원의 지휘에 복종하고 경기 규율을 준수해야 한다. 우정 1 위, 경쟁 2 위. 게임의 규칙을 위반하고, 만류자를 듣지 않고, 패배를 판정하다.

5. 경기 기간 동안 출전 선수는 부정행위를 하거나 경기 규정 이외의 물체로 공연을 해서는 안 된다. 발견되면 그 팀은 자동으로 경기를 포기할 것이다.

6. 경기 중 쌍방이 힘껏 잡아당기고 있기 때문에, 한 경기 후 바로 밧줄을 풀어서 상대편 선수에게 피해를 주지 않도록 할 수 없다. 각 팀 리더는 팀 구성원에게 기억하고 알려야 합니다.

7. 각 팀은 열심히 시합을 완성해야지, 어떠한 수축도 있어서는 안 된다.

8. 승리팀은 1 라운드를 마친 후 경기장을 떠날 수 없으며, 경기장 옆에서 직원들이 다음 라운드 경기를 진행할 때까지 기다려야 한다.

9. 심판의 첫 호루라기는 경기가 본격적으로 시작되었음을 나타낸다. 심판이 두 번째 호루라기를 불었을 때, 시합은 승부가 있고 경기는 끝났음을 나타낸다. 첫 번째 이닝 완료, 양측은 장소를 교환, 두 번째 이닝을 재생 합니다.

10, 굵은 밧줄 세 개 (학교나 대학 체육용이 아님), 호루라기 세 개, 스피커 한 개 (빌릴 수 없으면 필요 없음) 를 빌려야 합니다.

필요한 것: 호루라기 두 개, 굵은 밧줄 두 개, 스피커 한 개.

심판: 심판 한 명과 순찰원 두 명.

경마 등록자: 둘.

결과 아나운서: 두 명

주문자: 8 ~ 10

직원 배치:

캠퍼스 줄다리기 경기 방안 41, 경기 이름: "우정 1 위, 경기 2 위" 줄다리기 경기

둘째, 활동 목적: 학생 팀워크를 키우고 반 응집력을 강화한다.

참가자: 모든 재학생.

넷. 경기 시간: 예선: 65438+ 10 월 5 일 오후 3 교시 20_.

결승전: 65438+ 10 월 6 일 오후 3 교시, 20_.

동사 (verb 의 약자) 장소: 학교 농구장

여섯째, 게임 규칙:

1. 경기는 남자팀과 여자조로 나뉜다. 각 반은 한 팀, 43 개 팀만 구성할 수 있다. 각 팀은 담임 선생님이 이끌고 출전 선수 15 명입니다. 라이브 경기는 선수를 바꿀 수 없다.

2. 추첨은 반 대 반, 이닝 당 3 이닝 2 승을 결정합니다.

일곱째, 경쟁 고려 사항:

(1) 각 팀은 반드시 10 분 앞당겨 경기 현장에 도착해야 한다. 팀이 경기 시작 5 분 전에 경기 현장에 도착하지 못하거나 참가 인원이 15 명 미만이면 자동 포기로 간주된다. 해당 팀이 자동으로 다음 라운드에 진출한다.

(2) 승리팀은 1 라운드를 마친 후 경기장을 떠날 수 없으며 경기장 옆에서 직원들이 다음 경기를 진행할 때까지 기다려야 한다.

(3) 치어리더는 심판과 스태프의 지휘에 따라 규정된 트랙 밖에 서 있어야 한다. 경기 기간 동안 대리인과 치어리더의 도움은 허용되지 않는다. 발견하자마자 즉시 실격하다.

(4) 경기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모든 참가자는 스파이크나 맨발로 출전해서는 안 된다. 심판이 결과를 결정할 때까지 너는 밧줄을 놓아서는 안 된다.

(5) 경기는' 우정 1 위, 경기 2 위' 의 정신으로 참여에 중점을 두고 안전에 주의하고 힘써 행한다. 경기 중 양측이 힘껏 당기고 있기 때문에 당긴 후 바로 밧줄을 풀어서 상대편 선수에게 피해를 주지 않도록 할 수 없다. 각 인솔자는 각 팀의 선수들을 기억하고 알려야 한다.

(6) 경기 도중 심판 판결에 이의가 있을 경우 인솔자만 신청할 권리가 있다.

여덟, 상 설정:

남자부: 8 강

걸그룹: 상위 3 위

캠퍼스 줄다리기 대회 기획 프로그램 5 1, 목적:

적극적이고, 단결하고, 진취적이며, 운동을 건강하게 한다.

둘째, 활동의 목적:

캠퍼스 문화 생활을 더욱 풍요롭게 하기 위해, 우리는 적극적이고, 번창하고, 건강한 문명의 캠퍼스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줄다리기를 통해 반 간의 상호 연계를 강화하고, 학생들의 고상한 정서를 키우고, 각자의 스포츠 재능을 과시하고, 팀워크를 발양하고, 조직응집력을 강화하고, 학생들의 집단적 명예감을 키우고, 집단조직관념과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고 용감하게 싸우는 정신을 사랑하며, 많은 학생들이 캠퍼스를 사랑하고, 스포츠에서 진취적인 열정을 발휘하고, 학생들의 종합적인 자질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고, 캠퍼스를 촉진시킬 수 있다

셋째, 활동 시간:

구체적인 날짜는 별도로 통지한다.

넷. 위치:

학교 농구장

동사 (verb 의 약자) 활동가:

왕효리 선생님이 이끄는 반 [08 예술디자인반 1, 2,3 (환경예술), 08 환경예술반 1, 2 (전문), 08 도시계획반/Kloc-0

자동사에 필요한 자원:

깃발 세 개, 휘파람 세 개, 굵은 밧줄 세 개, 가는 밧줄 몇 개, 하얀 재 몇 개.

일곱째, 활동 규칙:

1. 체크인:

시합이 시작되기 전에 각 반 체육 위원은 반드시 5 분 앞당겨 신청대에 서명을 해야 한다. 그리고 각 팀원의 학생증을 내면 학생증 없이는 경기에 참가할 수 없다. 각 팀은 경기 일정에 따라 제시간에 경기에 참가할 것이다. 특별한 이유로 경기를 변경해야 한다면 미리 알려 주세요. 개막식 후 10 분 미만의 팀은 실격될 것이다.

2. 플레이어 수 규정:

줄다리기마다 15 명, 팀당 9 남 6 녀가 있습니다. 시합에 참가하는 선수는 반드시 소속 반의 학생이어야 하고, 나머지는 참가할 수 없다.

3. 반당 2 명의 경기 감독관을 파견하여 상대팀의 인원과 인원수가 정확한지, 위반이 있는지 감독한다. 위반이 있으면 즉시 경기 자격을 취소한다.

4. 콘크리트 바닥에 150cm 간격으로 세 개의 직선을 그립니다. 가운데 선은 중심선이고, 양쪽 선은 강계이다. 줄다리기 중간에 붉은 천을 묶고 중심선에 수직인 천에 작은 무게를 달았다. 경기 준비 시간 내에 각 팀 대원들은 차례대로 강 경계 밖에 서 있어야 한다. 심판이' 준비' 구령을 내리면 모든 선수들이 무릎을 꿇지만 밧줄을 힘껏 잡아당길 수는 없다. 이때 붉은 선이 정중선에 있고 심판이 경적을 울리며 경기가 시작된다. 경기가 끝나자 붉은 천과 줄다리기의 연결점이 강을 건넜다. 승패의 결정은 심판이 휘파람을 불고 깃발을 이긴 쪽을 가리키는 것이다.

5. 각 반의 조직위원회 구성원은 정성껏 조직해야 하고, 다른 치어리더는 부지 경계 밖에 서 있어야 하며, 줄다리기에 들어가지 말아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부정행위에 따라 처리해야 한다.

6. 경쟁 방법:

1) 경기는 토너먼트, 준결승, 결승전의 세 단계로 나뉜다.

2) 첫 경기의 경기 조별 및 선거역은 각 반체위 추첨에 의해 결정된다.

3) 녹아웃: 각 팀이 제비를 뽑아 조를 나누다. 각 그룹은 3 이닝 2 승제를 채택하고, 매 경기가 끝난 후 쌍방이 장소를 교환한다. 두 판이 승부를 결정할 수 있을 때 게임은 끝났다. 각 그룹의 우승자가 진급했다. * * * 6 개 팀이 3 라운드 토너먼트에 참가했고, 결국 이긴 3 개 팀이 복선에 진출했다.

4) 부활전: 토너먼트가 4 강에 오르지 못한 3 개 팀은 체위 조별로 순환경기를 진행한다. 각 팀은 3 이닝 2 승으로 줄다리기를 하고, 승수에 따라 5 ~ 6 개 팀을 결정하고, 승수가 가장 많은 팀이 4 강에 진출한다. (3 개 팀이 각각 한 번 이기면 체위 추첨으로 진급 팀을 얻고 나머지 2 개 팀은 5 ~ 6 명을 결정짓는다. ) 을 참조하십시오

5) 준결승전: 체위가 추첨 방식으로 4 개 팀을 편성하고, 각 팀은 3 이닝 2 승으로 줄다리기를 하고, 이긴 두 팀이 결승에 진출했다. 나머지 두 팀은 3 위 또는 4 위를 쟁탈했다.

6) 결승: 3 이닝 2 승제를 채택하고 승자가 챔피언이다.

여덟. 경기 전과 경기 후 홍보:

1, 경기에 참가하는 각 반 반장은 신속하게 출전 선수를 실시하고, 본반 경기 전략을 세우고, 반에서 이번 경기를 중점적으로 홍보해야 한다.

2. 경기 도중 각 반은 카메라로 경기의 멋진 순간을 기록했다.

3. 경기가 끝난 후 각 반마다 최소한 두 편의 홍보 문장, 수집 후 우리 병원 미디어부에 제출해야 한다. 각 반마다 사진 한 장을 골라 홍보판을 신청하고, 각 반의 칠판 팀이 함께 홍보판 제작을 계획하고 있다.

아홉, 고려 사항:

1, 경기 5 분 전 학생증을 체크하고, 이름을 세 번 부르지 않은 팀은 자동 기권으로 간주한다.

2. 참가자는 네일 슈즈를 신는 것을 허용하지 않으며, 가짜 대체도 허용하지 않는다. 치어리더는 도움을 허락하지 않는다. 일단 발견되면 그 팀의 모든 성적과 출전 자격을 취소한다.

3. 경기 전에 각 반체위는 추첨을 해서 경기를 결정합니다.

4. 너는 반드시 심판과 직원의 지휘에 복종하고 경기 규율을 준수해야 한다. 우정 1 위, 경쟁 2 위. 게임의 규칙을 위반하고, 만류자를 듣지 않고, 패배를 판정하다.

5. 경기 기간 동안 출전 선수는 부정행위를 하거나 경기 규정 이외의 물체로 공연을 해서는 안 된다. 발견되면 그 팀은 자동으로 경기를 포기할 것이다.

6. 승리팀은 1 라운드를 마친 후 경기장을 떠날 수 없으며, 경기장 옆에서 직원들이 다음 라운드 경기를 진행할 때까지 기다려야 한다.

X. 인센티브:

경기 상위 3 위를 차지하여 상을 주다.

이번 행사 상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1. 1 등상 (1)

2 등상 (1)

3. 3 등상 (1)

4. 영적 문명상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