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투는 우리에게 생소할 수도 있지만, 다채로운 일상 어휘들은 모두 권투에서 유래한 것이다. 당신은 실패에서 살아남았습니까? (벨소리를 사용하여 1 라운드의 끝을 표시함으로써)? 아직도 문제가 있습니까? 너 (상대에게 허리 아래 맞았 어) 어찌할 바를 몰라? 당신은 실패로 선언되었습니다 (심판이 10 까지 카운트 다운)? 아니면 너는 단지 내투에 싫증이 나서 패배를 인정하기로 결정했니?
권투는 장갑을 끼고 경기를 하는 운동이다. 그것은 아마추어 운동이자 직업 운동이다. 게임의 목표는 상대보다 더 많은 점수를 얻어 상대를 물리치거나 상대를 쓰러뜨리고 게임을 끝내는 것이다. 동시에, 경기자 (권투 선수) 는 가능한 상대의 타격을 피해야 한다.
권투 경기는 세 줄로 둘러싸인 권투장에서 진행되었다. 아마추어 권투 경기는 3 라운드로 매 라운드마다 3 분입니다. 권투 선수는 장갑을 끼야 한다. 기타 도구로는 헬멧, 치아 보호, 스포츠 반바지, 가랑이 등이 있습니다. 권투 선수는 체중에 따라 등급을 매긴다.
빈손으로 권투하는 것은 고대 그리스인과 로마인이 연습한 일종의 자위 기술이며 고대 올림픽 종목에 등재되었다. 1867 년 영국은 퀸스베리 복싱 규칙을 채택하여 장갑 착용을 요구했다. 1880 영국 아마추어 복싱연합회가 성립되었다. 국제 아마추어 복싱연합회가 성립되다.
세계 복싱 선두 국가는 미국 쿠바 영국 러시아이다. 권투는 힘, 지구력, 속도, 유연성, 사나운, 조화, 결심, 용기가 필요하다.
권투 지식 소개
1. 세계 아마추어 복싱 관리기구의 명칭은 AIBA 국제아마추어 복싱연합회가 세계 아마추어 복싱 관리기구라는 것이다.
2. 주요 국제 권투 경기는 미국 아마추어 복싱 선수권 대회와 유럽 아마추어 복싱 선수권 대회입니다.
3. 권투 경기의 심판에는 무대 심판 한 명, 무대 아래 심판 몇 명, 타이머 한 명이 포함된다.
무대에서의 심판의 임무는 전체 경기를 통제하는 것이다. 타이머가 시계를 울리면 매 경기가 시작되거나 끝난다고 한다.
4. 반칙을 구성하는 동작에는 허리 아래 타격, 뒤통수나 목 뒤 타격, 쓰러진 상대 타격이 포함된다.
5. 반칙을 하면 반칙자의 점수를 공제하여 시합 자격을 취소할 때까지 합니다.
6. 토너먼트 (상대의) 승리와 기술 토너먼트 승리의 차이: 토너먼트 승리는 한 권투 선수가 땅에 쓰러져 수십 번을 심판하기 전에 일어설 수 없는 상황을 말한다. 기술승이란 심판이 경기를 중단시키는 상황을 말한다.
7. 점수: 분명히 권투 장갑의 손가락 관절 (오른쪽 앞) 이 상대를 맞히면 점수를 준다.
8. 권투 기술에는 공격, 피신, 상하 이동, 씨름, 반격이 포함됩니다.
9. 공격수법은 왼쪽 직권, 왼쪽 자권, 왼쪽 어퍼컷, 오른쪽 어퍼컷, 오른쪽 횡권, 그리고 조합주먹 (예: 1-2 combo 조합주먹 루틴) 이 있다.
(권투) 경기
이 모든 권투의 문자적 용어는 링 밖에서 종종 같은 의미를 가진 은유로 사용된다. 최근 몇 년 동안 복싱이 각계각층의 사랑을 받았다는 것을 알 수 있어 복싱은 올림픽에서 가장 멋진 경기이자 시청자들의 관심의 초점이었다.
이 운동에 사용된 어휘가 모두 우리가 잘 아는 것은 아니다. 예를 들어 프로 복싱의 상징적인 문구인 TKO 는 일상생활에서 거의 사용되지 않는다. 권투 시합에 채택된 쿤스베리 규칙은 약 1 세기 반세기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올림픽과 프로 권투 시합이 채택한 규칙은 매우 다르다.
올림픽은 남자 권투 경기만 거행한다. 이번 권투 경기는 두 명의 선수가 정사각형 권투장에서 진행한다. 아마추어 권투 경기에서 경기의 목표는 상대를 때려서 득점을 하거나 상대가 경기를 계속할 수 없게 하는 것이다.
권투 선수는 반드시 권투 장갑을 착용해야 하며, 꽉 쥐고 있는 주먹으로만 상대방의 허리 측면과 정면을 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시드니 올림픽에서 각 권투 경기는 4 라운드로 구성되며, 각 라운드는 2 분 동안 지속되며, 매 라운드 사이에 1 분의 휴식 시간이 있다. 과거에는 올림픽 복싱 경기당 3 라운드가 있었고, 각 라운드는 3 분 동안 계속되었다. 하지만 의학 보고서에 따르면 새로운 경기제는 권투 선수가 경기에서 받는 신체적 상해를 줄일 수 있다.
득점
종소리가 울리자 권투 시합이 시작되었다. 권투 선수는 서로 접근하여 효과적으로 서로 득점을 하려고 시도했다. 장갑을 꽉 잡은 주먹봉으로 상대 몸의 합리적인 부위에 명확하고 강력한 타격을 가하며 1 점을 얻었다. 효과적인 타격 위치에는 상대방의 머리 앞, 허리 위 상반신의 앞부분이 포함됩니다. 팔의 일격은 효과가 없다. 유효 타격 부위에 대한 타격이 타격력을 구성하지 않는다고 판정되면 점수를 매길 수 없다.
5 명의 심판으로 구성된 팀이 일격 득점 여부를 결정하고, 전자점수 시스템은 5 명의 심판 중 적어도 3 명이 점수를 결정할 때만 점수를 매길 수 있도록 한다. 각 심사 위원 앞에는 두 개의 버튼이 있는데, 한 버튼은 한 명의 선수를 대표한다. 심판이 선수가 상대에게 효과적인 타격이 있다고 판단했을 때 해당 버튼을 눌러도 된다. 점수 시스템은 적어도 세 명의 심판이 1 초도 안 되는 시간에 같은 버튼을 눌렀을 때만 점수를 매긴다.
권투 선수는 효과적으로 한 번 명중하면 1 점을 얻을 수 있고, 점수는 전자시스템에 의해 계산된다. 두 권투 선수가 근거리 격투에서 빠르게 연속해서 서로 때릴 때 어느 쪽도 충분한 타격력으로 공격할 수 없다. 이때 판사는 몸에 달라붙는 육박이 끝날 때까지 기다려 우세한 쪽에 한 점을 줄 수 있다.
권투 경기가 끝날 때, 각 심판이 제시한 점수를 더하고, 대다수 심판으로부터 더 많은 점수를 받은 사람이 승자로 선포되었다. 최종 두 선수가 같은 점수를 받으면 심판은 어느 선수가 경기 장면에서 한 수 이상 또는 운동 스타일이 더 좋은지 평가함으로써 승자의 귀속을 결정할 것이다. 심사위원이 이러한 요소들을 저울질한 후에도 여전히 평평하다면 선수의 수비 기교로 전향하여 최종 평가를 할 수 있다.
쓰러질 수 없고, 쓰러질 수 없다.
권투 경기에서 권투 선수가 맞았을 때, 그의 몸의 다른 부분이 그의 발 위에 있는 탁자에 닿으면, 그는 쓰러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권투, 권투, 권투, 권투, 권투, 권투, 권투) 선수가 부딪힌 후 밧줄에서 떨어지거나 비스듬히 기대거나 밧줄에 매달리거나 세게 맞고 일어설 수는 있지만 무대 심판은 경기를 계속할 수 없다고 판단돼 선수를 쓰러뜨려야 한다. 권투 선수가 쓰러졌을 때 심판은 1 부터 10 까지 타이밍을 맞추기 시작했다. 현재 전자계표 설비가 채택되어 각 설비계표마다 뚜뚜뚜뚜 소리가 나지만, 무대 위의 심판은 종종 스스로 몇 초 동안 손을 댄다. 무대 심판은 쓰러진 선수 앞에 한 손을 몇 초 동안 두고 손짓으로 초를 표시하라고 요구했다. 10 초까지 세고 쓰러진 플레이어가 일어서지 못하면 상대가 상대를 쓰러뜨리고 승리한다고 판정할 수 있다.
쓰러진 플레이어가 바로 일어서도 게임을 계속할 수 없다. 그는 먼저 무대 심판의 8 초를 받아들여야 한다. 몇 초에서 8 초 후, 무대 위의 심판은 경기가 계속될 수 있다고 생각하면서 경기를 계속하라고 명령했다. 쓰러진 선수가 일어나 다시 쓰러져 쓰러지면 무대 심판은 한 번에 8 초를 시작한다.
몇 초 동안 쓰러지고 있는 선수는 결승전 마지막 라운드가 종소리를 마칠 때 몇 초 동안 멈춰서 실패를 면할 수 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실패명언) 다른 라운드와 경기, 벨이 무대 뒤에서 심판이 몇 초 동안 계속되었다.
양측이 동시에 쓰러지면, 무대 심판은 동시에 몇 초 동안, 한 쪽이 바닥에 남아 있는 한 몇 초 동안 10 까지 계속한다. 양측이 몇 초 안에 10 으로 일어설 수 없다면, 이 때 게임이 끝나고 땅에 떨어지기 전에 가장 많은 점수를 받은 쪽이 이긴다.
게임을 포기하다
다른 경우에는, 선수가 심한 타격을 견딜 수 없거나, 선수가 출전 자격이 없어, 선수가 탈퇴하고, 무대 심판이 경기를 끝내고 상대를 위너 선언까지 할 수 있다. 이러한 상황은 대부분 권투 대항 중 부상으로 인한 것이다. 무대 위의 심판 외에 경기장 옆의 조수는 선수들이 심한 타격을 받을 수 있는지 여부를 결정하고, 타월을 던져 기권을 나타낼 수 있다.
규칙을 깨다
권투 선수가 반칙을 범할 때, 그는 경고, 경고, 또는 가장 엄중한 처벌에 직면해 경기 실격을 당할 것이다. 같은 종류의 위반자에 대한 두 가지 경고는 한 번의 경고와 같다. 같은 반칙이든 아니든 그 선수는 실격될 것이라고 세 번이나 경고했다. 흔히 범하는 반칙은 상대의 허리선 아래를 치고, 포옹하고, 팔꿈치로 얼굴을 압착하고, 상대의 머리를 밧줄 밖으로 밀어 내고, 손바닥을 벌리고, 손바닥등을 치고, 상대의 머리와 목 뒤와 몸의 뒷부분을 때리는 것이다. 다른 반칙에는 수동적인 수비도 포함돼 심판이' 분리' 를 명령할 때 한 발짝도 물러서지 않고 무대 언어에서 심판을 치고 심판이' 분리' 를 명령한 뒤 바로 상대를 때린다.
기타 규칙
1. 만약 어떤 권투 선수가 1 라운드에서 3 초를 얻으면, 한 경기에서 4 초를 얻으면, 무대 위의 심판은 경기를 중지하고 상대의 승리를 선언할 수 있다.
2. 무대의 심판이 1 라운드에서 선수의 눈 부상이나 비슷한 이유로 경기를 중지하면 상대가 이긴다. 그러나 심판이 상술한 이유로 2 라운드나 3 라운드에서 경기를 중지하면, 누적 심판이 지금까지 제시한 점수를 통해 경기의 승자를 평가할 것이다.
3. 선수들은 1 라운드 전과 경기 결과가 발표된 후 서로 악수를 하며 우호를 나타낼 것을 요구했다. 올림픽 복싱 대회에 참가하는 선수는 만/KLOC-만 7 세, 만 34 세 이상이어야 한다.
4. 턱은 수염을 기르는 것을 금지하고 윗입술의 가장 긴 수염은 윗입술을 초과해서는 안 된다.
매번 경기 전에 신체검사는 출전 선수의 건강 상태가 경기에 적합한지 여부를 발표해야 한다. 경기에서 세 명의 의사가 현장에 있었다. 어떤 의사라도 의학적 이유로 필요하다고 생각되면 경기를 중지할 수 있다.
링
경기에 사용된 사각 링 면적은 6. 1 평방미터로 둘러싸여있다. 권투장의 표면은 늘어진 캔버스로 이루어져 있고 캔버스 밑에 쿠션이 하나 있다. 링 전체가 밧줄을 뻗은 면적은 45.72 제곱 센티미터이다.
권투장 양쪽의 밧줄은 네 개의 평행한 밧줄로 이루어져 있다. 링 바닥에서 가장 낮은 밧줄은 높이가 40.66cm 이고, 두 줄 사이의 높이 거리는 30.48cm 이다.
권투장의 네 뿔은 서로 다른 색으로 구분한다. 권투 선수는 경기에서 빨간색과 파란색 플랫폼 각도를 사용할 수 있고, 다른 두 개의 중성각은 흰색이다.
일정
올림픽 권투 시합에 참가하는 선수는 순위에 관계없이 무작위로 쌍으로 배정될 것이다. 단일 녹아웃제를 채택하면 승자는 다음 라운드에 진입하고 패자는 탈락한다. 선수는 초전, 4 분의 1 결승전, 준결승전을 통해 결승에 진출했다. 준결승 승자는 금은패를 쟁탈하고 패자는 모두 동메달을 획득했다.
올림픽 출전 자격
3 12 명의 권투 선수가 시드니 올림픽 권투 시합에 참가할 것이다. 지난 애틀랜타 올림픽은 364 입니다. 그들은 유럽, 아시아, 아메리카, 아프리카, 오세아니아의 지역 선수권 대회에 참가하여 올림픽 출전 자격을 얻었다.
지역당 인원수는 지역당 권투 실력에 따라 다르며 등급마다 인원수가 다르다. 예를 들어, 권투 경기마다 경량급, 유럽 8 명, 아시아 7 명, 아메리카 6 명, 아프리카 6 명, 오세아니아 1 까지 갑니다.
첫 권투장
경기용 권투장은 반드시 다음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한다.
1. 링의 높이는 1 m 이고, 로프의 내부 면적은 4.9 에서 6. 1 m 이지만, 전국 경기 링의 로프 내부 면적은 6.0 에서 6./Kloc-여야 합니다.
권투장은 견고하고 평평하며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어야합니다. 테이블 확장 로프는 46cm 이상이어야합니다. 플랫폼의 네 모퉁이에 네 개의 코너 기둥을 설치하여 밧줄을 고정시킵니다. 로프의 네 구석에 경도가 적당하고 폭이 25 cm 이고 두께가 10 cm 인 모서리 패드를 배치합니다. 모서리 패드 색상은 중재석을 향하고, 가까운 왼쪽 코너는 빨간색, 먼 왼쪽 코너는 흰색, 가까운 오른쪽 코너는 흰색, 먼 오른쪽 코너는 파란색입니다.
3. 조리대에는 1.5 ~ 2cm 의 동일한 탄성과 두께의 펠트, 고무 또는 기타 적합한 재료를 깔고 평평하고 고정된 캔버스를 덮어야 합니다. 위의 각 재료는 반드시 전체 조리대 (밧줄 이외의 부분 포함) 를 덮어야 한다.
4. 권투장 주변에는 각각 42cm, 72cm, 102cm, 132cm 의 높이를 가진 4 개의 밧줄이 있습니다.
밧줄의 지름은 3 ~ 5cm 이고, 밧줄의 표면은 부드럽고 매끄러운 천으로 싸야 한다. 밧줄은 양쪽에 5cm 너비의 캔버스 밴드 두 개를 위아래로 연결하는데, 캔버스 끈은 안정적이어야 하고, 밧줄을 따라 미끄러지지 않아야 하며, 캔버스 밴드의 왼쪽과 오른쪽 사이의 거리는 동일해야 한다. 각 코너 기둥과 로프 각도 사이에는 50 ~ 60cm 의 간격을 두어야 합니다.
5. 권투장에는 세 계단이 있습니다. 빨간색과 파란색 코너에는 운동선수와 조수를 위한 계단이 있습니다. 중립각에는 심판과 현장 의감을위한 계단이 있습니다.
6. 권투 반지의 두 중립각 바깥쪽에 작은 비닐봉지를 준비하여 무대 위의 심판이 권투 선수가 이미 시도한 면공을 닦을 수 있도록 했다.
대형 경기는 두 개의 권투권을 사용할 수 있다.
두 번째 권투 장갑
1. 출전 선수는 국가체위와 중국 권투협회가 인정하고 대회 주최 측에서 제공한 장갑을 착용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출전할 수 없다.
둘째, 주최자는 깨끗하고 표준에 맞는 장갑을 제공해야 한다.
각급 선수들이 착용한 장갑의 무게는 284 그램 (1 온스) 이다. 그 중에서도 가죽 부분의 무게는 전체 무게의 절반을 초과할 수 없고, 충전재의 무게는 장갑의 총 무게의 절반보다 작을 수 없으며, 충전재는 잘못 배치되거나 파손되어서는 안 된다. 장갑의 유효 타격 부위에는 폭이 15cm 인 흰색 표시가 표시되어야 합니다. 장갑의 끈은 손목의 뒷면에 매야 한다.
세 번째 손 붕대
1. 운동선수는 각 손의 길이가 2.5m 이하이고 폭이 5cm 이하인 부드러운 의료용 붕대를 사용하거나' Vilppo' 로 대체할 수 있다. 테이프나 다른 직물로 만든 붕대는 금지되어 있지만 길이가 8cm, 너비가 25cm 인 테이프로 붕대를 고정할 수 있습니다.
둘째, 출전 선수가 사용하는 손 붕대는 경기 주최 측이 통일적으로 제공한다. 필요한 경우 중재위원회의 비준을 거쳐 신청처의 검사를 거쳐 자신의 초막대도 사용할 수 있다.
제 4 조 운동 선수 의류 및 보호 장비
첫째, 운동 선수 의류 및 보호 장비는 다음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합니다.
기장은 조끼 반바지를 입는다: 운동선수는 빨간색 조끼와 파란색 조끼를 준비해야 한다. 조끼의 색깔은 모서리 색상과 일치해야 하며 반바지의 색깔은 제한이 없다.
조끼와 반바지가 같은 색이라면 눈에 띄는 색으로 허리라인을 표시해야 합니다. 허리선 폭은 10 cm (이마부터 배꼽까지) 입니다. 반바지는 허벅지 중간까지 길어야 한다.
2. 부드러운 밑창 부츠나 굽이나 못이 없는 신발을 신습니다.
3. 단단한 플라스틱 가랑이를 입고 삼각바지나 보호대로 고정한다.
4. 보호치 착용: 경기 주최 측은 보호치 없는 선수에게 보호치를 제공하고 비용은 스스로 부담합니다.
5. 헤드 커버 착용: 대회 주최 측은 선수에게 빨강, 파랑, 두 가지 컬러의 헤드 커버를 제공해야 하며, 선수도 자신의 헤드 커버를 착용할 수 있지만 중재위원회의 검증을 거쳐야 한다.
운동선수가 입장할 때 보호대를 착용하지 않아도 된다. 쌍방 선수들이 관중에게 소개된 후 모두 보호대를 쓰고 있다. 경기가 끝난 후 결과가 발표되기 전에 헬멧을 벗으세요.
머리 보호의 규범: 눈썹 활, 볼, 귀, 목 뒷머리를 덮습니다. 1 cm 두께의 라텍스와 스티로폼을 라이너로 사용하고 버클로 조여 보호장치가 떨어지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무게는 227g 이지만 가죽 무게는 전체 무게의 절반을 초과해서는 안 된다.
2. 무대 심판은 머리 보호대, 가랑이, 치아 보호대, 옷차림이 단정하지 않은 선수에게 출전을 막을 권리가 있다. 경기 중에 장갑이나 옷 보호구가 느슨해지면 무대 심판은 경기를 중단하고 선수의 장갑이나 옷 보호구가 정리될 때까지 기다렸다가 경기를 재개해야 한다.
셋째, 규정된 의류, 보호구를 제외하고는 운동선수가 다른 장식을 입어서는 안 된다. 운동선수가 얼굴, 팔 또는 신체의 다른 부위에 기름이나 기타 상대방에게 해롭거나 해로운 물질을 바르는 것을 금지한다.
운동선수는 반드시 수염을 깎고, 긴 수염을 기르지 말고, 짧은 수염을 남길 수 있도록 해야 하지만, 윗입술을 초과해서는 안 된다.
제 5 조 경기장 및 장비
경기장
둘째, 권투 경기장 외에도 다음과 같은 장비가 필요합니다.
길이 두 개의 송향판 (판 안에 분말이 있어 참가자들이 신발 밑창을 닦고 미끄러지지 않도록 한다).
빨간 구석에는 의자 두 개가 있고, 파란색 구석에는 운동선수를 위한 의자 두 개가 있다. 보조 사용.
3. 붉은 뿔과 파란 뿔에 각각 플라스틱 통, 컵, 깔때기를 준비한다. (깔때기는 카테터로 연결해야 한다. 물이 권투장 밖의 통으로 유입된다.)
심판 직원이 사용하는 테이블과 의자의 수.
권투 타이머, 징 (징망치 포함) 또는 벨.
제 6 조 경기 전 건강 검진 및 계량
I. 신체 검사
1. 무게를 측정하기 전에 참가자는 반드시 중국 권투협회가 지정한 의사가 신체검사를 해야 한다. 신체검사와 무게의 순조로운 진행을 보장하기 위해 출전 선수가 너무 많으면 조직위원회의 동의를 거쳐 경기 전날 부분 신체검사를 할 수 있다.
2. 신체검사와 무게를 측정할 때 참가자는 반드시 중국 권투협회에서 발급한 등록증, 선수수첩, 생명보험 수속을 제시하여 의사와 심판이 위에 기록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만약 그가 등록증, 운동선수 수첩, 생명보험 수속을 제시할 수 없다면, 그는 시합에 참가할 수 없을 것이다.
둘째, 체중수준
1.48kg 입니다.
2.48-5 1 kg 급.
3.5 1-54kg 입니다.
4.54-57kg 급.
5.57-60kg 급.
6.60 ~ 63.5kg 입니다.
7.63.5-67kg 입니다.
8.67-7 1 kg 급.
9.7 1-75kg 입니다.
10.75-8 1 kg 급.
11.81-91kg 급.
12.9 1 kg 이상.
셋째, 몸무게를 재다
1. 전국 대회 계량 규정:
(1) 경기 첫날 오전 7 시 ~ 9 시, 각급 참가 선수들을 무게를 재다. 앞으로의 일정에서는 이날 경기에 참가한 선수만 오전 7 시 ~ 8 시에 다시 체중을 재어 달라고 요구했다. 무게를 잰 후 경기가 시작되기 전까지 3 시간 이상이어야 한다.
(2) 계량은 중재위원회가 지정한 대표가 감독해야 한다. 운동선수가 체중을 잴 때, 그 인솔자나 조수 (한 명으로 제한) 는 동행할 수 있지만, 어떤 방식으로도 대회 업무를 방해할 수는 없다.
(3) 선수의 출전 수준은 처음 무게를 잴 때의 체중에 의해 결정된다. 그러나 실제 체중이 경기 수준에 부합하도록 경기 당일 다시 무게를 재도록 요구할 것이다.
(4) 처음 무게를 잴 때 운동선수의 체중이 원래 등록급 기준을 초과하거나 미달한 경우 실제 체중으로 경기에 참가해야 한다. 그러나 해당 등급의 단위에 공석이 있어야 하며 무게를 측정하기 전에 결정해야 합니다. 출전 단위는 1 차 계량과 신체검사 전에 언제든지 선수 교체를 요구할 수 있지만, 교체 선수는 경기의 관련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하며, 신청할 때 이미 해당 등급이나 기타 등급의 교체를 담당해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5) 운동선수가 알몸으로 무게를 잴 때는 미터기나 계량기를 사용해야 한다.
(6) 운동선수의 무게를 재면 주치의가 서명하고 지정된 계량원이 채운 계량카드를 받게 된다.
둘째, 경기 주최자는 경기 전에 사용할 수 있도록 체중저울과 훈련장을 미리 준비해야 한다.
제 7 조 추첨과 예배.
첫째, 추첨: 추첨은 신체 검사와 계량 후에 수행되어야합니다. 제비를 뽑을 때 참가 팀 대표는 반드시 참석해야 한다. 각 운동 선수는 매일 한 경기에 참가한다. 특수한 상황에서 중재위원회는 이 규정을 바꿀 권리가 있다.
둘째, 안녕: 바이 바이 선수는 추첨에 의해 결정된다. 경기를 통과하지 못한 선수는 석차와 메달을 획득할 수 없다. 두 명 이상의 선수가 참가한 경기에서 1 라운드는 추첨 방식으로 결정되어 2 라운드에 참가한 선수 수가 2 회 (예: 4,8,16,32) 였다. 1 라운드 공중을 도는 선수는 첫 번째 2 라운드 경기에 참가할 것이다. 바퀴가 홀수인 경우, 바퀴를 뽑은 선수는 1 라운드에서 1 회 승자와 경기를 할 것이다. 라운드가 짝수인 경우, 라운드하는 선수는 추첨 순서에 따라 2 라운드에서 먼저 출전한다. 경기에서 운동선수는 시합 없이 두 번의 승리를 얻어서는 안 된다. 이 경우, 2 라운드 전에 1 라운드 빈 선수와 상대의 기권으로 참가하지 않은 선수나 1 라운드만 치는 선수들을 한데 모아 다시 제비를 뽑아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스포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스포츠명언)
셋째, 경기 순서: 경기는 가능한 중량급으로 진행되며, 소급에서 중급까지 진행된다.
제 8 조 경기 라운드
1..10 월 0997+65438+65438 부터 경기는 5 회합제로 라운드당 2 분입니다. 이 2 분에는 경고, 경고, 복장 또는 기타 이유로 경기를 중단할 시간이 포함되지 않습니다. 라운드 간 휴식 1 분.
둘째, 청소년이나 초심자 경기, 4 회 합제, 1 라운드 2 분, 라운드 간 휴식 1 분.
제 9 조 조수
1. 각 선수는 경기에서 두 명의 조수를 가질 수 있다.
둘째, 두 명의 조수만이 링에 오를 수 있는데, 그 중 1 사람만 고리에 들어갈 수 있도록 허용한다.
셋째, 라운드 사이의 휴식을 제외하고는 조수가 권투대에 남아 있을 수 없다. 조수는 매 라운드 5 초 전에 권투 선수의 얼굴을 닦고, 권투대 위의 의자, 수건, 물통 등을 깨끗이 치우고, 신속하게 권투대를 떠나야 한다.
조수는 운동 선수를위한 수건 또는 스폰지를 준비해야합니다. 그는 선수들을 위해 포기할 수도 있고, 선수들이 경기를 계속할 수 없다고 생각할 때 수건이나 스펀지를 링에 던져서 기권을 나타낼 수도 있다. 심판이 무대에서 몇 초 동안 있을 때를 제외하고는요.
5. 경기 도중 조수는 선수에게 어떠한 지도, 도움 또는 암시도 주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경고나 실격을 받게 되고, 선수는 경고, 경고 또는 실격을 받을 수 있다.
6. 경기에서 조수는 언어나 손짓으로 관중을 선동하여 본 팀의 권투 선수를 인도하거나 격려하는 목적을 달성해서는 안 된다. 이런 상황이 발생하면 이번 대회에서 계속 보조직을 수행할 자격이 취소된다. 만약 조수가 반칙으로 심판에게 권투대를 떠나라는 명령을 받았다면 경기가 끝날 때까지 경기 홀에 들어갈 수 없고, 본 부서의 조수를 맡을 수 없다. 조수가 두 번째 반칙을 하면 이번 경기 보조자격을 취소한다.
제 10 조 무대 심판과 무대 아래 심판
1. 전국 선수권, 챔피언십 및 기타 전국 공식 대회의 무대 심판과 무대 심판은 국가체육위원회가 선발한다.
둘째, 정식 경기, 경기마다 1 명대 심판, 5 명의 무대 심판이 있어야 한다. 무대 아래 심사위원 위치: 두 심사위원은 중재위원회 맞은편 반지의 같은 쪽에 앉아 있고 (일정한 거리를 유지해야 함), 나머지 세 심사위원은 반지의 다른 세 면 중간에 앉아 링 가장자리에 가깝다. 초청 경기, 경기, 선발전, 지역경기 등. 3 명의 심사 위원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셋째, 중립성을 보장하기 위해 각 경기의 무대 심판과 무대 심판은 반드시 다음과 같은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한다.
1. 서로 다른 주, 자치구, 직할시, 참여국이 있는 주, 직할시 이외의 지역에서 왔습니다.
2. 일반적으로 같은 성시의 두 심판은 같은 경기를 심판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는다.
3. 만약 특수한 상황이 발생하면 중재위원회가 상술한 규정을 지키지 못할 경우, 선택한 심판의 중립성과 비경향성을 보장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하며, 제때에 중재위원회에 상황을 보고해야 한다. 재판위원회가 해결할 수 없다면 중재위원회 의장이나 그 대표가 추첨하여 이번 경기 심판을 맡을 인선을 결정한다.
넷째, 어떤 경기나 전체 과정에서 심판이나 경기 조직원으로서 선수나 운동팀의 관리, 코치 또는 조수를 맡거나 성, 시 선수가 참가하는 경기에서 이러한 책임을 이행할 수 없다.
5. 조직위원회는 중재위원회의 건의에 따라 이번 대회에서 규칙을 효과적으로 집행하지 못한 심판과 제대로 득점을 하지 못한 심판의 사용 자격을 취소할 수 있다.
6. 전자스코어: 전국대회에서는 반드시 중국 복싱협회 기재위원회가 인정하고 승인한 전자스코어를 사용해야 합니다.
제 11 조 중재위원회
1. 구성: 전국 대회에서 5-7 명으로 구성된 중재위원회 설립, 1 주임, 부주임 2 명 위원회 업무 (일반 대회에서는 3-5 명으로 구성된 중재위원회를 각각 1 으로 설정할 수 있음)
전국경기중재위원회 위원은 국가체위 복싱관리센터와 중국 권투협회가 초빙했다.
둘째, 책임:
1. 중재위원회 위원들은 경기 기간 동안 번갈아 현장 중재위원을 맡고 있다. 현장에서 업무를 수행하는 구성원을 제외한 다른 구성원은 중재석에 앉아서는 안 된다. 중재위원회 위원은 경기 기간 동안의 당직교체표가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잘 안배해야 한다. 만약 회원을 바꿔야 한다면, 사전에 중재위원회 주임의 동의를 구해야 한다.
2. 현장 중재위원회는 각 경기 쌍방 선수의 점수를 기록하고 이 점수를 심판의 최종 점수와 비교해야 한다.
3 심판의 스코어 카드를 검토하고 다음을 보장합니다.
(1) 총점을 정확하게 계산합니다.
(2) 선수의 이름과 단위를 정확하게 등록한다.
(3) 승자를 제안한다.
(4) 점수표에 서명한다.
중재위원회는 점수판과 전자심판 기록의 결과를 자세히 검토해야 한다.
4. 중재위원회는 점수표 다수와 전자심판이 제시한 결과에 따라 승자를 판정하고 승자를 아나운서에게 통보해 승자명을 발표했다.
5. 중재위원회는 각 경기가 끝난 후 무대 아래 심판의 일을 심사하고, 중재위원회에 그들이 일이 미달되었다고 생각하는 심판 명단을 제출해야 한다.
6. 중재위원회 위원은 무대에서 규칙을 효과적으로 집행하지 못한 심판과 무대 아래 제대로 점수를 매기지 못한 심판을 소환해 상황을 알 수 있다.
7. 어떤 경기를 담당하는 무대 심판이나 무대 아래 심판이 어떤 이유로 결석하면 중재위원회 의장이나 부주임은 결석 심판 업무를 승인한 심판 한 명을 선택할 수 있다.
8. 만약 시합의 정상적인 진행을 방해하는 의외의 사건이 발생했는데 심판이 또 효과적인 행동을 취할 수 없을 경우 중재위원회는 경기 정지를 명령하고, 제때에 조직위원회와 심판위원회에 보고하여 경기가 평상시대로 진행되도록 할 수 있다.
9. 관련 사안에 대해 재판위원회에 건의하고, 가능한 결정에 대해 심판위원회에 자문한다.
10. 각 결승전의 무대 심판과 무대 아래 심판을 확정한다.
1 1. 만약 선수가 고의로 반칙을 하고 줄거리가 심하면 중재위원회는 총회 조직위원회에 앞으로 경기에 참가할 수 없는 처벌을 건의할 권리가 있다. 조직위원회도 이 선수가 이번 대회에서 받은 순위, 메달, 상금을 취소하고 박탈할 수 있다.
12. 수정: 중재위원회는 다음과 같은 경우 무대 심판이나 무대 아래 심판의 판결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1) 무대 심판은 명백한 위반 판결을 내렸다 (이런 문제를 고려할 때 비디오 레코더를 사용할 수 있음).
(2) 무대 아래 심사위원의 판결이 5: 0 또는 4: 1 이고 무대 아래 세 심사위원의 판결이 3: 0 일 때 중재위원회는 판결을 수정할 수 없다.
(3) 불만 접수: 고소는 인솔자가 경기 종료 후 30 분 이내에 서면으로 중재위원회에 제출하여 800 위안의 신고비를 납부하고, 항소가 승소되면 40% 의 고소비를 환불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