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용산은 웨이 헤강 중류 평천에 우뚝 솟아 있는 설봉산의 잔존광맥이다. 산세가 용처럼 구불구불하여' 귀룡망조' 의 기세가 있는 것 같다. "귀룡망조" 는 청건륭황제 남순을 증정하였다.
방원 Huilongshan 에서 30 마일 떨어져 있습니다. 30 여 개의 산봉우리가 있는데, 모두 푸르고 아름답다. 주봉은 해발 366 미터, 연평균 기온18.8 C 로 겨울에는 따뜻하고 여름에는 시원하며 기후는 쾌적하다. 백운관은 불교스님 광은이 대중12 년 (858 년) 당현종에서 창건한 것이다. 수천 백 년 동안 향불은 오래도록 시들지 않았다.
남악향, 회용산 촛불' 은 남악묘와 함께' 남추영산' 으로 불린다. 민간에서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것은 이십사불인데, 법력은 무한하여 악을 몰아내고, 바로잡고, 재난을 없애고, 중생을 구할 수 있기 때문이다.
회용산 백운사는 이미 중국 절 소장백가절에 포함돼' 중국 관광명소사전' 관광성지에 포함됐다.
회용산 풍경이 아름답고 종령이 아름답다. 7 대 관광지가 있는데, 각각 새로 지은 문루구, 불효공원, 반산정, 산문구, 사문구, 절당구, 뒷산주봉구 등이 있습니다.
회용산은 신기하고 아름답다. 선암폭포, 부불곡호호 무지개, 구름관 소추이, 옥산야월, 단풍잎이 안개를 토하고, 당령야풍, 바위가 가파르게 구름을 건너고, 원횡금 8 대 명소가 있다.
회용산은 비바람의 세례를 거쳐 흥망의 시련을 겪었다. 팬 (성인대 원부주임) 노인이' 남추령산' 서열에서 말했듯이, "모든 것이 올 것이고, 모든 것이 다 알게 될 것이다. 일이 어떻게 변해도 진리는 항상 악을 이기고, 성실은 항상 악함을 이겨낼 것이다. 이것은 후광입니다. 종령울수의 회용산에는 이런 기운이 담겨 있다. " 이 후광 때문에 민간에는 하늘이 내리고, 건륭 테마팬, 백마가 나타나고, 루희안이 요괴를 내리고, 양이 불씨를 멸망시키고, 뱀의 기문, 계령전설, 상간령 전투 뜻밖의 만남, 화교가 용산에 대한 사랑, 용산으로 돌아가 전쟁터에서 나를 보호하는 등 많은 이야기와 전설이 전해지고 있다. , 이것은 말하기 어렵고 사람들에게 깊은 존경을 받는다.
19 17 여름방학 동안 마오쩌둥과 후배 쇼즈승은 닝향으로 유학을 가서 용산에서 하룻밤을 묵었다. 그리고 1958 년 마오쩌둥은 창사에서 악록산을 유람한 뒤 주세조 (원호남순무) 와 닝향의 동창인 왕시, 송단복, 리아 세의와 이야기를 나누며 닝향의 회용관을 언급했다. 회용산에는 다섯 가지 이상한 일이 있다.
구불구불한 용처럼 물속에서 헤엄치는 강가가 갑자기 돌아서서 돌아보니, 정말' 용이 조상을 돌아보다' 는 기운이 있어 놀라움을 자아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닝향은 지세가 북서쪽으로 높고 남동쪽은 낮지만 용산으로 돌아가는 것은 평구의 푸른 들판에서 우뚝 솟아 있어 천봉만산 중 얻기 어려운 곳이다. 이것은 두 번째 기적이다.
거의 400 미터 높이의 산에는 소나무, 대나무, 괴석, 폭포가 완비되어 있고, 산꼭대기 분지가 하늘을 가로질러 출세하고, 산문시냇물이 둘러싸고, 새가 울며 꽃향기가 넘치며, 명산대천, 풍경이 모인다. 이것은 세 가지 큰 기적이다.
산에는 관음석, 반산정, 청련사, 백운사 등 명승고적이 많다. 계령영불',' 보살 소방',' 관음좌석',' 백마 출현' 등 신화 전설이 가슴을 감동시키는 것은 4 대 경이로움이다.
고금의 유명 인사들이 용산으로 헤엄쳐 돌아가고, 시 제목 편액을 쓰며, 사람을 기분 좋게 하며,' 용왕조' 라고 부른다. 이동양 비문' 불후의 여기'; 왕탄 비문 "여산은 아름다움을 면할 수 없고, 남악은 기이해서는 안 된다." 우임, 좌측, 도여필, 도수의 제사도 있어 유명한 고찰을 더욱 빛나게 한다. 이것이 바로 5 대 기적이다.
첫째, 7 대 관광지
1, 새 출입구
새 경비실은 2004 년 3 월에 건설되었다. 문루 현판은' 남초영산' 으로, 원래는 청대 중흥 명신 좌서였다. 몇 차례의 우여곡절 끝에 원작은 이미 존재하지 않았다. 재수산문' 은 원녕향현위 서기, 호남성 방송청장, 성인대 상임위원회 위원 양세방이 다시 썼다.
환미' 는 전국정협 상무위, 중국 불교협회 회장 이청법사의 제사이다.
2. 불웃음원 관광지
한때 미륵불 웃음불이 있었는데, 높이가 약 20 미터나 되었는데, 오랫동안 수리를 하지 않아 무너져 문루만 남았다. 부처님이 세상을 웃게 하는 데 관심이 있는 사람은 반드시 세속에 의해 방해될 것이다. 즉 세상에 명리를 걱정하지 말라고 권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반산정 관광지
반산정에는 토지공 사자가 있다. 원토지신사에는' 위와 같다' 라는 네 글자가 적혀 있는 간판이 하나 있는데, 이는 모든 신령이 인간보다 높으니 모독해서는 안 된다는 뜻이다. 이 향화량은 토지신에게 여러 부처에게 은혜를 보답하는 첫 번째 역이며, 천신들은 질서 정연하게 접수하고, 요구가 있으면 반드시 들어준다.
보도에 따르면, 토지신 옆에는 원래 고정이 세워졌지만, 후에 파괴되었다. 전설에 의하면 건륭황제는' 강남유자' 로 남순할 때 이곳에서 발길을 멈추고 산행을 하며 마을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누며 민간의 고통을 이해했다고 한다. 후세 사람들은 여기에 건륭 황제를 기리는 정자를 지었다.
4. 산문 관광지
백운사의 대문은 강희년 동안 건설되어 현존하는 가장 오래된 건물이다. 길이 50 여 미터, 높이 1 1 미터, 두께 1.2 미터. 그것은 단단한 바위와 토양으로 이루어져 있다.
가운데 현판: "남추 영산"
양쪽 대문: "영산 개각길, 남추 점 미로"
이 완전한 문패와 문련은 청대 중흥 명신, 내각 대학사, 섬간 총독, 가풍태포 친왕이 좌측으로 용산을 순시할 때 쓴 것이다. 그 뜻은 세상에 명리를 잊도록 유도하는 것이고, 네 사람은 모두 텅 비어 있고, 모든 중생을 교육하고, 세상에 "악을 행하지 않으면 모든 선을 쫓아갈 것" 이라고 훈계하는 것이다.
5. 시먼 관광지
백운사는 불교 승려관은이 858 년에 창설되어 지금까지 1 140 여 년이 되었다. 이 절은 역대 여러 차례 재건축 증축되어 명말 청초를 거쳐 점차 규모가 되었다. 사내승방은 산에 따라 지어졌고, 청벽돌 데와, 높은 능선 접벽, 독특하고 색다른 풍미를 지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전사에 총 300 여 채의 집이 있는데, 전우가 겹치고, 빛과 그림자가 깊고, 마치 미로를 걷는 것 같다. 절은 주로 산문, 카드문, 대웅보전, 축천전, 선방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지금 이 건물들은 모두 재건되었다.
과거에는 용산사로 돌아가 약 100 명의 승려가 살고 24 존불상을 모시고 신에게 구하는 향객을 접대했다. 용산을 오가는 향객들은 동정호 지역, 샹중 십여현 및 외성, 그리고 귀성한 대만 성 유명인, 화교에 널리 퍼져 있다. 향객은 먼 숙산에서 최대 1300 명 이상에 달할 수 있다. 일찍이' 닝향대식점' 이라는 명칭이 있었다. 일천인배, 야천등' 의 풍경이 있었다.
6. 사내 관광지
대웅보전 앞의 천년 은행나무 두 그루가 산전수전, 늙은 가지가 빽빽한 잎으로 구름을 받쳐 백운사의 역사의 흥망을 목격했다.
대웅보전은 백운사의 주전으로, 석가모니, 문수보살, 보현보살을 정면으로 모시고, 양쪽에는 열여덟 나한이 질서 있게 배열되어 있고, 장엄숙하고, 금빛이 사방으로 비치며, 위풍당당하다.
천단은 백운사에서 가장 큰 절로, 건축이 방대하고 풍격이 독특하며 밤낮으로 담배와 향불로 둘러싸여 있다.
천단 앞에는 관음보살상이 있는데, 머리는 왕관을 쓰고, 가슴에는 리본을 달고, 손에는 선초를 들고, 어깨에는 망사를 걸치고 있다. 24 존의용이 단정하고, 형태가 다르고, 위풍당당하며, 신위를 크게 펼치는 보살이 양쪽에 가지런히 배열되어 있다.
7. 뒷산 주봉 관광지
사원 뒤, 흰 구름 둥지. 백운집은 아름다운 천연 분지로, 방원 100 무 () 에 우뚝 솟은 고목, 한적한 곳, 버드나무 연못과 식량과 채소의 산등성이가 있다.
백운보 분지, 당령의 단풍과 저녁바람을 지나 계단을 오르고 구름을 지나 주봉의 정점인 등잔집에 도착하다.
성황전은 주봉 등잔 지붕 위에 세워졌다. 홀 안에 거대한 성황불상이 하나 있다. 홀은 깔끔하고 대범하여 일종의 숭상감이 있다. 자연은 향을 피우고 종이를 태우고 신을 숭배하는 것이다.
성제묘에 서서 주위를 둘러보니, 우리는 닝향에서 수십 리에 방원 이어져 있는 산천, 강, 들판을 볼 수 있다. 사람은 천성적으로 열정적이고 상상력이 풍부하여 깊은 감동을 받았다.
둘째, 8 대 명소
1, 선암폭포 (웃음 불원 관광지)
깊은 계곡 아래, 모선담웨이 끝, 장목구 양안의 절벽이 대치하고, 절벽이 우뚝 솟아 있고, 괴석이 늘어져 있고, 변화무쌍하다. 아래에 깊은 동굴이 있어 신비롭다. 바위 꼭대기에 있는 곡구 폭포가 하늘에서 내려와 몇 피트 높이 걸려 있다. 특히 춘하 시절, 물설사는 연습처럼, 구슬을 튀겨 안개를 만들고, 소리는 숲 계곡을 진동시켜 장관이었다.
참고: 사료에 따르면 당대 적족선인이 이곳에서 수행해 선인이 자주 모여 목욕을 하고 폭포를 본다고 한다.
2, 두꺼비 밸리 쉿 무지개 (웃음 부처님 공원)
모선암 아래에는 옛 우물이 하나 있는데, 둥글고 씁쓸하며, 물이 감윤하여 선적 () 이라고 할 수 있다. 우물 속에는 다리가 세 개 있는 두꺼비가 있는데, 두발처럼 크고 천둥처럼 울린다. 비가 온 후에 사람들이 야유하는 것은 매우 흔하다. 이 장면은 매우 이상하다. 옛날에 시는 이렇게 말했다. "산 앞에 비가 온 후, 석양이 다시 떨어지고, 채색 무지개가 있다. 계곡 아래 두꺼비 속속, 큰 boo 교만. 클릭합니다
3. 운관소추이 (산문관광구역)
남초영산' 의 산문가에는' 구름잠금 푸른 하늘' 의 광경이 있다. "구름관", 위에는 산이 대치하고, 밑에는 벼랑이 있다. 산문은 "한 사람이 지키면 만인이 깨뜨릴 수 없다" 는 경이로움이다. "잠금 에메랄드", 산 높이 양쪽에 나무가 무성하고 짙은 그늘이 덮여 있어 구불한 길이 그윽하고 산에 잠겨 있다.
4. 야월옥산
회용산 백운관사, 서등에는 관음이 있고, 측면에는 짝퉁반산, 목어산이 있다. 영웅전과 천단 바로 맞은편에 작은 산이 하나 있다. 산은 작고 정교하여,' 채소' 한 그릇처럼 부처에게 바치는 것이다. 라마단산 왼쪽에 있는 타원형 언덕으로, 스님의 목어를 닮아 스님이 매일 재계를 준비하고, 목어를 두드리며 신을 모시는 것을 상징한다. 목어산은 곳곳에 나무와 청산이 있는데, 특히 밤에는 더욱 그렇다. 이곳은 달을 감상하기에 가장 좋은 장소로,' 어산야월' 이라고 불린다.
5. 석마루가 구름을 뚫고 (뒷산의 주봉 관광지)
뒷산 상류, 산꼭대기 근처에 백래미에는 마석령로가 하나 있는데, 마치 천사다리 모양, 즉' 돌이 웅크리고 구름을 뚫고 있다' 고 한다. 산꼭대기 근처에는100m 의 가파른 비탈길이 있어 관광객을 마중하는 사다리처럼 보인다. 이것이 바로 이른바' 돌파천경' 이다. 사람이 석단에 서 있으면 백운사의 전모가 눈 밑을 드러낸다. 이곳을 지나니, 확실히' 돌구름 속을 걷고 산천이 수려하다' 는 느낌이 든다.
당나라 링 저녁 바람 (houshan 주요 피크 관광 지역)
백운사 분지에는 네 개의 연못이 있는데, 수면은 8 무 () 이며, 절 왼쪽의 당령이 가장 크다. 연못 수면은 거울처럼 맑고 주봉은 푸르다. 연못가의 버드나무가 늘어져 연못의 마름모엽과 다투었다. 봄이 따뜻하고 꽃이 피는 계절, 개구리 소리가 간간이 울려 퍼지고, 물소리가 펄럭이고, 새가 매미가 울고, 제비가 구름을 입는다. 한여름마다 석양이 서쪽으로 지고, 미풍이 살랑살랑 불고, 물과 산이 하나가 되어 흥미를 자아낸다.
7. 단풍잎이 안개를 토하다 (뒷산 주봉 관광지)
회용산 수목이 무성하고 고목이 하늘을 찌르는데, 특히 단풍나무가 심하다. 봄비는 향기롭고 가을서리 단풍은 향기롭다. 멀리서 보면 겹겹이 쌓여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이곳은 지세가 높고, 운무가 감돌고, 전우경루, 화각이 몽롱하다. 단풍숲에 안개가 끼고 안개가 움직이고 있다. 사물에는 동정과 기복이 있는 자세가 있고, 사람은 구름을 타고 안개를 타는 느낌이 든다. 장면에 잠기고, 장면에 매료되어, 마치 인간 선경과 같다.
8. 원동 횡금 (뒷산 주봉 관광지)
산꼭대기에 서서 밖을 바라보니, 푸른 들판은 말평천이고, 강은 연습처럼, 대지는 광활하고, 바다는 끝이 없다. 앞을 내다보니 서부 앞 100 개의 산봉우리가 눈에 띄며 유난히 눈에 띈다. 봉우리 아래 산봉우리가 기복이 있고, 맥이 흑룡을 춘다. 군산 속에는 기산이 회용산 뒤에 가로누워 있다. 구금처럼, 시 짱 () 가 있다. "서쪽은 횡금 () 과 같고, 옥축 () 은 은은하다." 예나 지금이나 노래 한 곡도 들어 본 적이 없는데, 산하가 지음을 기다리다. ""
셋째, 인간의 이야기와 전설
1, 건륭 타이틀
간룡은 강남을 유람하고 용산으로 돌아왔다. 그는 청벽돌 데와, 처마각, 청파 밀림의 절을 보고 장엄하고 고풍스러웠다. 방장을 만나 제사와 빈 부채를 남기다. 머리글은' 용왕조' 로 돌아가고, 백팬은 귀한 자단목을 뼈로, 명지를 면으로 하여 정교하게 만든다. 전 사중승들이 옷을 입고 목욕을 하고, 향을 피우고 촛불을 들고, 종북이 일제히 울리고, 공중 대포가 음을 낸다. 모든 스님은 황제에게 허리를 굽혀 감사의 인사를 했다.
2. 천국이 세상에 온다
전설에 의하면 이십사 강도는 서천부처로 가장하고, 재물을 강탈하여 일을 저지르고, 제멋대로 행동한다고 한다. 관음은 듣고 서민 여자로 변해 산 아래로 가서 알아보았다. 산기슭에는 윤 (yin) 이라는 회원이 있는데, 집안 형편은 보통이지만 강도 () 의 소식을 받아 수천 원의 우금 () 을 받을 수 있다. 나는 내가 돈을 모을 수 없을까 봐 두렵다. 제 아내는 W 씨의 집에 가서 24 개의 청벽돌을 준비하고, 노란 수건으로 싸서 방 전체에 놓아두고, 제가 그들을 제압할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W 씨는 회의적이지만, 그는 잘 할 것이다. 심야에 강도 24 명이 들이닥쳐서 금 벽돌을 보고 기뻐서 각각 한 입씩 물었다. 때가 되자 시간이 다가오자 백성과 여자들은 "네" 라고 말했고, 모든 강도는 인형처럼 움직일 수 없었다. 이때부터 이십사 강도는 이십사 신이 되어, 괴로움을 구하고, 중생을 도왔다.
3. 백마가 나타났다
회룡전산에는 깊은 계곡이 있는데, 이 계곡은' 옹지굴' 이라고 하는데, 깊고 가파르다. 밑바닥의 샘물이 솟아오르고, 정글이 무성하고, 산꼭대기가 상운으로 감돌고, 산비탈 운무가 감돌고, 금빛이 은안개와 어우러져 기세가 비범하다. 더 신기한 것은, 텅스텐에 높은 절벽과 거대한 석두 들이 우뚝 솟아 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바위는 바람 침식과 서리의 습격을 거쳐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은백색으로 변해 멀리 바라보니, 뛰고 싶은 백마 떼와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폭우가 오면 먹구름이 뒹굴고, 천둥과 번개가 치고, 광풍이 갑자기 일고, 거대한 구름이 일렬로 늘어서, 천마처럼 하늘로 날아올라 산 앞에서 산 뒤로 달려가 산 뒤에서 산 앞으로 달려가 산꼭대기로 뛰어들어 숲으로 들어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4. 회용산과 우산의 기원 전설.
청룡, 물소가 훼방을 하고 있고, 땅이 추, 먹구름이 휘몰아치고, 큰비가 억수로 쏟아지고, 홍수가 나고, 양전이 물에 잠기고, 집이 파괴되고, 사람들이 하늘을 외치며 땅을 빼앗고, 온통 비장하다. 스님이 자세히 보니 청련에서 수행 중인 청룡과 흑물소가 격렬하게 싸우고 있고 광풍이 크게 일고 탁랑이 사방으로 흩어지고 있는 것만 보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스님은 큰 소리로 노래를 불렀다. "짐승에게 죄를 짓고, 바람과 파도를 일으키며, 생명을 해치고, 죄는 만사해야 한다." 말을 끝내고 나는 그릇을 품에서 꺼내 호수에 던졌다. 나는 금빛 빛을 보았고 안개가 하늘을 때렸다. 지금 청련호는 사라졌다. 두 산이 내 앞에 나타났다. 산은 뱀처럼 생겼는데, 그것은 회용산으로 명명되었다. 하나, 공공 거짓말 저택 처럼, 기세가 웅장하여 우우우산이라고 불린다.
5, 루시안 악마.
몇 피트 높이의 검은 소 한 마리가 소산의 동굴에서 튀어나왔다. 그것은 원래 수선을 하려고 했지만, 사람을 해치는 소정이 되었다. 검은 소가 발굽을 놓아 질주하며 광풍을 휘몰아쳤다. 집이 무너지고 나무가 뽑혀 백성들이 곤경에 빠졌다. 여동빈이 차를 몰고 이곳을 지나니, 소정이 사람들에게 이렇게 많은 상처를 주는 것을 보았다. 여동빈이 구름에서 튀어나와 산꼭대기에 서서 그의 검을 벗고 숨을 내쉬며 소 정액을 수확했다. 이때부터 우우우산 숲이 무성하고 식물이 풍부하다. 산기슭의 사람들은 봄을 파종하고 가을을 수확하며 안거낙업한다. 그들의 은혜에 보답하기 위해 사람들은 이 땅을 여선평이라고 명명하고 여선평묘를 건설하여 루상을 형성하고 인간의 향불을 즐겼다.
뱀에 관한 소문
뱀 싸움:
닝향현 35 지 (1995 판) 에 기재된' 일화' 에 따르면:
"민국 37 년 (1948), 음력 7 월 초 4 오후 1 시경 용산 풀숲으로 돌아가 수천 마리의 독사를 기어 나왔다. 뱀은 길이가 약 0.5 미터인데, 모두 삼각형 머리, 피부황갈색' 불반점' 이다. 이 뱀들은 먼저 산에서 서로 물고 나서 수계강으로 돌아갔다. 해가 질 때 뱀은 싸움을 멈추고 산으로 돌아와 강에 수백 마리의 죽은 뱀을 남겼다. "
뱀 수집:
음력 1952 단양절 전 아침, 가랑비가 내리고 어두컴컴했다. 강 뱀 한 마리가 수계강 신석교에 나타나 용산 용선으로 돌아간다. 균일하고 크기가 균일하다. 풍화 속의 강이 비교적 밀집되어 측정할 수 없다면 물덩어리가 움직이면서 30 분 정도 사라진다. 증인은 양국신 (1928. 10 출생, 쌍죽촌), 이수남 (19 19.9 출생 이 마을의 경이로움을 보고 사람들은 의아해했다. 뱀은 영기가 있고 뱀의 이주는 흉조이다. 백운사에 반드시 재난이 있을 것이다. 과학적 근거는 없지만 백운사의 쇠락도 거부할 수 없는 사실이다.
7. 계령전설
여벽결을 목격하다. 1947 한여름의 어느 날, 루는 어렸을 때 처음으로 산에 올랐다. 그는 호기심을 가지고 불사 우전으로 왔다. 그는 첫 번째와 두 번째 건물 사이에 안뜰이 하나 있는 것을 보았고, 바닥은 평평하고 깨끗하며, 사방에는 유입구 암거가 있었다. 한 스님은 남은 음식 한 짐을 들고 연못가에 골고루 쓰러져 있고, 다른 스님은 대나무 통을 메고 연못가에 서서 리드미컬하게 박자를 맞추고 있다. 이때 네 개의 암거가 거북이 등에서 연이어 기어 나왔다. 어떤 것은 나무 대야만큼 크고, 어떤 것은 찐빵만큼 크고, 거북 등에는 흑황 등 같은 다색 무늬가 있어 고개를 들고 눈을 불며 앞다투어 기어 나왔다. 30 분 후에 연못의 거북이가 사라지고 쌀도 깨끗이 먹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