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동관제묘에 관한 시는 1 입니다. 대동을 묘사한 시
현공사: 신기루는 창해를 의심하고, 새길은 구름 사이에 있지 않다.
당나라 지아 섬:
천지에는 다섯 개의 산이 있는데, 형월은 북방에 산다.
이상한 돌 스택 천 무게, 기괴한 예측할 수없는;
북송 화가 곽은 오악산의 기세를 비교할 때도 태산이 앉아 있고, 산이 누워 있고, 화산은 서 있고, 항산은 날고, 장산은 행처럼 된다고 말했다.
덩항산
김원문
이것은 우연의 일치, 대모위악, 고대 황제의 손자, 너무 쉽게 떠났다.
건곤은 자신의 정신 경지를 가지고 있다. 다른 산에서 마시기에 적합합니까?
초원표는 낮에 뛰고, 산계루는 얼굴이 창백하고 연기가 감돌고 있다.
누가 나에게 긴팔 경팬의 황달 두 마리를 빌려줄 수 있습니까?
덩항산 왕승각
구름 속에는 온 세상이 산등성이로 가득 차 있는데, 특히 이 산은 더욱 그렇다.
여덟 물은 모두 남쪽으로 모이고, 봉우리는 모두 북쪽에 쭈그리고 앉아 있다.
센다이는 날이 개고 풍동은 구름을 보호한다.
남은 것은 호기심이었고 앞길은 텅 빈 연민을 은근히 띠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덩항산 진배광맥
서천은 북진처럼 산들이 녹색과 험한 아치로 둘러싸여 있어야 한다.
구름은 금은궐에 은거하고, 해와 달은 멍하니 배회한다.
하늘에서 숨을 쉬고, 모든 것을 다 알고, 소요자색이 참되다.
양은 마침내 음산하고, 원변은 삭묵이 고천에 남아 있다.
짙은 안개가 험준한 산들을 껴안고 있는데, 마치 작은 능선 속의 뱀 같다.
신기한 빛을 보고 아름답고 건조하다.
용담천암비, 호구풍생천한곡.
나는 낭떠러지 꼭대기로 올라가서 거기서 청백을 찾고 싶다.
덩항악
손요 황제는 조상의 도장을 숭배했습니다.
태곡 혼합 문명과 공 지에.
나는 그것을 오르고, 내 날개를 펴고 싶다.
먼지를 돌아보다.
현공사/수도원
하늘에는 신전이 없습니다.
공실은 신목으로 지탱한다.
불, 유교, 도, 루,
밀레니엄을 보기를 갈망하는 신도들은 모두 미쳤다.
천지에는 오악이 있고,
형월은 북방에 산다.
로키 산맥은 만리에 걸쳐 겹칩니다.
이상하고 예측할 수 없다.
우여곡절은 돌파하기 어렵다.
또 다른 사다리가 공중에 매달려 있습니다.
바로 옆에 있는 녹색 벽에 ,
진리와 흰 구름 속에서
건곤은 자신의 정신 경지를 가지고 있다.
위치가 다른 산에 합당한가요?
운강석굴시:
하늘이 가랑비를 가르쳐 먼지를 맑게 하고, 운강에 와서 불신을 만나다. 불교는 호조도에서 아무것도 아니다. 백성들은 천고에 정신을 드러낸다. ""
대동관제묘의 유래
대동관제묘는 명대 이전의 신사 건물로, 속칭 대묘라고 불린다. 대동시 북루동가에 위치해 있습니다. 대동부지' 에는 명대 경태, 가징, 융경, 만년 간 복구한 비각이 기재되어 있다. 청나라 강희건륭 연간에 증수가 있었다. 건축 기술과 특성으로 볼 때, 그것은 대동에서 유일하게 원대 유적인 원대 건물이다.
관제묘의 주요 건물은 중심축을 따라 잘 배열되어 있으며, 점차 산문, 대전, 동서회랑, 본전 (이미 부분적으로 보수됨) 이 있다. 정문 위에는' 대의' 라고 적힌 십자 모양의 큰 현판이 걸려 있었다. 나무 앞에 웅장한 나무 방앗간이 하나 있다. 간판 건물 앞에는 높이 솟은 깃대 한 쌍과 위풍당당하고 사나운 철사자 두 마리가 서 있었다. 산문 맞은편에 조각한 정교한 아치형 무대가 있었는데, 조각양화동이 그려져 있고, 넓고도 높고 장관이었다. 오늘날 관제묘 본전은 세 칸의 폭과 세 칸의 깊이로 산꼭대기, 단처마, 유리 기와로 덮여 있다. 보부, 당 앞 세 칸은 넓고, 두 칸은 깊으며, 청대에 더해졌다. 본전에는 받침대가 없고, 벽은 평평한 기둥으로 지어졌다.
성전 뒤쪽에는 두 개의 내부 기둥이 있는데, 기둥 사이에는 정교하게 조각한 목신단이 놓여 있어 모두 처마이다. 처마 밑에 1 1 개의 방앗간, 밀집, 장식이 순수하고 청대 구조가 있습니다. 관제묘는 건축이 정교하여 하나가 되었다. 본전 날개 각이 기울어져 있고, 아치가 독특하다. 절 내 청대에 증설된 평기 침몰함에 그려진 용형 도안은 다양하고 독특하다. 이 절은 현재 시급 문화재 보호 기관이다.
관공에 관한 시
루치 영 관공 (운신)
타오 위엔 매듭 이전 아름다움, 달 치아 드래곤 블레이드 감기.
먼지를 타고 천리를 달리자 오관이 곤간을 뒤흔들었다.
충성은 동량보효국을 위해 형의 주철 어깨를 용감하게 보호한다.
한번은 밀성에 갔다가 다시는 돌아오지 않아 영웅혼전이 사라졌다.
7 대 불가사의, 관우를 느끼다
나는 항상 과거의 용기와 용감함을 갈망한다.
불쌍한 낡은 가운에 선혈이 가득 묻었다.
사당사에서
강대한 청룡언월도.
관우' 온주 참화웅' 의 찬가 ('삼국연의' 에서 유래)
후세 사람들은 시 찬양을 가지고 있다.
"웨진건곤의 첫 작품은
굴레는 겨울과 겨울의 북소리를 그린다.
구름이 멈춰 서서 잘난 척하고,
술이 아직 더운 틈을 타서 화웅을 썰다. ""
관공이 오관을 넘어 육장을 참수했다. 후세 사람들은 시를 가지고 감탄했다.
"금으로 인쇄한 중국상,
형을 찾아 먼 곳을 바라보다.
말 한 마리가 적토끼 천리를 타고,
칼염청룡이 오관을 통과하다.
충절이 우주로 돌진하고,
이 영웅은 이때부터 전국을 진동시켰다.
만약 네가 혼자 일한다면, 너는 무적이 될 것이다.
고대 서예실에는 문제가 남아 있다. ""
4.' 대동' 을 찬양하는 시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1, 모든 사람이 애국을 해야 우리는 조화롭고 통일된 대가족에서 살 수 있고, 우리 조국을 번영하게 하고, 인민생활을 더욱 아름답게 할 수 있다!
2. 강산에 미인이 많아 수많은 영웅들이 허리를 굽히기 위해 경쟁한다.
3. 민생이 풍부하고, 삼강국부민이 강하며, 안방통사해의 길이다!
자신감, 자기 개선 및 자립은 신체의 기초입니다. 충성, 성실, 근면은 애국의 길이다!
신중국은 60 년의 산전수전 세월을 지나 식수사원을 통해 오늘의 행복한 생활을 소중히 여길 수 있게 되었다. 조국을 사랑하고, 국민을 사랑하고, 우리 집을 사랑하다.
천하대동은 원래 고대 유가가 주창한' 모든 것이 공적인' 이상적인 사회였으며, 중국 고대 사회의 기본 사상 틀이었다. 공자는 "사해 안의 모든 형제" 라고 말했고, 중화민족은 가족처럼 친해야 하고, 친형제처럼 친해야 한다. 공자도 글로벌 중국인의 정신적 기탁과 영혼의 고향이다. 공자는 중국 문화의 동족이다. 대동' 은' 인' 의 최종 귀착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