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옥제와 태후는 무슨 관계입니까?

첫째, 고서의 기록에 따르면 양자의 관계는 정협 주석과 부인련 주석의 관계와 같다.

둘째, 옥제의 전체 이름은 "천정 김궐천정 지존, 자연의 기묘함, 미라가 진옥제", 일명 "천정 천정, 옥제 동명궁", "옥제 선궁고" 로 옥청궁에 살고 있다. 도교에서는 옥제가 신들의 왕이라고 생각하는데, 수련수준은 도교등급체계에서 가장 높지는 않지만 신권이 가장 크다. 옥제신은 하늘, 땅, 사람의 신을 지휘할 뿐만 아니라 우주 만물의 흥망과 길흉도 관리한다. 그래서 옥제는 신선중 정권의 최고 통치자에 해당한다.

셋째, 왕모친은 일명 김어머니, 요지김어머니, 요지성모원, 서왕모라고도 한다. 본래 재난과 징벌을 관장하는 대신으로, 전해지는 과정에서 점점 부드럽고 부드러워져 선량한 여신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천정에서 그는 각 길의 신선의 잔치를 관장하고, 인간세계에서는 혼육을 관장한다. 왕태후는 홍보부 책임자에 해당하며 파트타임 혼인등록처와 산부인과까지 겸임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위의 내용은 모두 도교 전적에 기재되어 있기 때문에 종교적 연원에서 볼 때, 이 둘은 업무관계 외에는 아무런 관계가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4. 다만 이 두 남자, 한 사람은 남자의 이미지, 한 사람은 여자의 이미지, 그리고 각각 고대 남녀가 종사할 수 있는 가장 높은 직위를 맡고 있기 때문에 소설, 이야기, 연애소설 속 방문의 좌도를 통해 부부가 되었다.

5. 엄밀히 말하면 왕태후의 체면 남편은' 동' 과' 목공' 이라고 불러야 하기 때문에 왕태후는' 서왕모',' 김어머니' 라고도 불린다. 분명히, 동양의 모든 여신들 중 맏이가 서쿤룬 산에 살고 있기 때문만은 아니다.

1. 왕모모, 일명 구령태묘 구산의 김모, 태릉 구광구산의 김모, 요지의 김모, 서왕모, 김모, 왕모, 서모는 중국 고대 신화 전설에서 장생불로약, 징악, 경보 재난을 담당하고 있다

둘째, 도교 신화 중 서왕모는 서양의 곤륜산에 살고 있으며, 여선의 우두머리이자 독패로 남선의 첫 동과 대립한다. 만물을 창조하는 여신이다. 전진교 창시자.

셋째, 한족과 창족의 신화 속에서 왕모모는 때때로 창조주로 여겨진다. 서왕모의 기원은 일부 학자들이 조상의 신화로 여겼다.

넷째, 많은 고서와 전설에는 서왕모에 관한 기록이 있다. 상대의' 귀장' 과 서주의' 주역' 을 비교해 보면 왕모모가 장생불로약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5. 죽서 연대기에서 서왕모의 이미지는 옹용한 여황제이다. "산해경" 의 이미지는 "그 모양은 사람 같고, 표범 꼬리는 있지만, 휘파람을 잘 부는 것은 사와 오잔력의 힘이다" 는 것이다. -응?

참고 자료:

태후-바이두 백과

옥제-바이두 백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