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회진은 오대산의 다섯 봉우리, 즉 동대, 서대, 남대, 북대, 중대의 포위 속에 위치해 있어' 태회' 라고 불린다. 오대산, 1 인칭 태회지역 (이 태회향)' 대내', 기타. 이 지역은' 대만 외' 라고 불린다. 우리나라 명대 지리학자 서하객은 유명한 지리서' 서하객 여행기' 의' 오대산행기' 에서 "북대만, 동대서, 중대만, 남대북 아래, 타이성 (만과 화이음의가 동일) 이라는 부두가 있는데, 이 몇 역도 열거되어 있다" 고 썼다. 태회진과 다섯 정거장의 지리적 위치로 형용하는 것은 매우 적절하다. 태회진은 동대망해산19km, 서대 달봉 22km, 남대금수봉 28km, 북대야두봉 20km, 중대 최옥봉19km 입니다. 그것은 무대의 중심이다.
태회진 북쪽에 영구봉, 일명 보살봉이라는 작은 봉이 하나 있다. 그 지리적 위치가 고대 인도 성왕 동북의 석가모니버와 상당히 비슷하기 때문에 영구봉이라고 불린다. 불교 사료에 따르면 동한 시절 불교가 중국에서 처음 전파한 사람은 모텐과 주발란을 데리고 태회진에 왔다. 오늘 보살 안의 상황을 보니 인도의 영구봉과 닮아 이름을 지었다. 그래서 영구봉은 보살봉이라고도 합니다. 불교도들은 문수보살이 산꼭대기에 나타났다고 말한다.
불교 사료에 따르면 석가모니의 사리자는 태회진 대백탑의 지하에 숨어 있다. 사리자는 석가모니의 상징으로 불교도들에게 가장 추앙을 받는다.
태회진에는 영구봉과 불교 유적이 있기 때문에 역대 법원과 불교신도들은 모두 태회진과 그 부근에 절을 건설하여 불사탑이 많은 오대산 불교 중심지를 형성하였다. 오대산 불사의 절반 이상이 태회진에 집중되어 있다. 현재 오대현에는 40 여 개의 절이 있고, 태회진과 그 부근에는 30 개가 있다. 이들 사원은 각각 선통사, 탑원사, 만불각사, 나후사, 원소사, 광종사, 보살사, 자복사, 서향사, 용천사, 진해사, 남산사, 선재동, 대로정, 관음동이다 동시에 천고사, 금거리사, 부은사, 칠현사, 만불동, 홍천사, 보탑사, 영봉사, 양청사 등이 있다
태회진의 동쪽에는 작은 산봉우리가 하나 있는데, 늘 구름 속에 숨어 있다. 그것은 다로정, 일명' 청봉' 이라 불리며, 옛 이름이다. 산꼭대기에는 사찰이 하나 있는데, 본명은 불탑 사였고, 청나라 이후에는 대라탑 사로도 개명되었다. 절내에는' 오문수' 상이 하나 있다. 높이가 약 400 미터인 이 산봉우리는 오대산 5 대 항목의 상징이다.
"오악고로, 할 수 없는 사람이 있고, 아직 다섯 개가 있다. 클릭합니다 무대를 마주하고 있는 불교도들은 체력이 부족하면 다섯 개의 플랫폼 꼭대기에 오를 수 없다면' 소정정대' 라고 부른다. 대로정은 조산의 불교도들이 반드시 순례를 해야 하는 곳이다. 동대에 등을 기대고 해산을 바라보며 하늘을 찌를 듯이 우뚝 솟아 맑은 물강과 강을 사이에 두고 바라보다. 산꼭대기에는 고목이 우뚝 솟아 있어 경치가 아주 좋다. 건륭 51 년 (1786), 청나라 건륭황제가 대로의 정상에 오른 후 칠율시 한 곡을 만들어 말했다.
산들은 계곡으로 돌아가 자신을 껴안고,
달팽이의 꼭대기는 왼쪽의 다른 산봉우리와 인접해 있다.
구름이 한웃음에 휘어지고,
부용은 홀로 화궁에 나타났다.
창밖에 동해가 떠오르는 날,
다음 천년은 결코 젊지 않다.
슈만 조각상 다섯 개를 지지합니다.
셜리는 결코 진정한 교파를 알지 못했다.
간룡수서가 쓴 이 시는 대로정사의 한백옥비석에 새겨져 있다. 시에서 언급한' 천년노송' 은 대웅전 앞에서 높이가 30 여 미터나 되어 하늘 높이 치솟아 군림하고 있다.
불교도들은 태회진이 문수보살이 살아 있는 주요 장소라고 생각하는데, 불경에서 언급한 문수보살과 그 만 명의 가족도 태호 근처에 살고 있다고 한다. 태회진 남쪽에 범선산이라는 작은 산이 하나 있고, 산꼭대기에는 범선묘라는 절이 하나 있다. 범선산의 절벽에는 작은 인공동굴이 많이 있는데, 불교도들은 이것이 문수보살 제자의 거처라고 말한다.
태회진은 역대 제왕이 오대산을 숭배하는 중심지이다. 청나라 강희년 동안 태회진에 오대산을 모시는 궁전이 세워졌다. 궁전은 오늘날의 탑원사 앞에 위치해 있으며 규모가 웅장하여 약 300 무 () 의 부지를 차지하고 있다. 현지인들은 통상 그것을 황성이라고 부르는데, 궁문의 유적지는 여전히 남아 있다.
불교 중심지와 오대산의 궁전을 보호하기 위해 청나라 때 태회진에는' 순회관' 과' 성수관' 이 설치되었고, 마군과 보병, 무관은 정계품이었다.
오대산 지역에서 가장 추운 곳은 5 개 플랫폼의 꼭대기에 있다. 둘째, 몇 가지 진실이 있다. 태회진 해발 1.700 미터로 고한 산간 지방에 속한다. 한겨울에는 큰 눈이 흩날리고, 북풍이 휙휙 소리를 내며, 극단적인 최저 온도는 -42 도까지 내려갈 수 있다. 무더운 여름 7 월 이곳의 최고 기온은 27 도에 불과했다. 아침저녁으로 기후가 돌연변이할 때마다 너는 심지어 면농을 입어야 한다. 현지 노인들은 일 년 내내 면바지를 입는다. 태회진의 여름, 산천이 수려하고, 풀이 무성하고, 들꽃이 도처에 널려 있고, 기후가 시원하고 쾌적하다. 이것은 확실히' 시원한 명소' 인데, 그곳에는 무더운 여름이 없다.
태회진은 남쪽에서 북쪽으로 세 개의 거리가 있는데, 그 다음은 방영가, 태평가, 양림가 순이다. 방영거리는 청대 위성회관의 주둔지이다. 태평가의 양변은 한때 수공업 작업장과 상점으로 몽골과 티베트 산간 지역의 절과 신도들을 위해 은제품, 청동기, 철목제품을 생산했으며 양림거리는 상가였다. 앞으로 태회진은 정원식 절 집결구를 건설할 계획이다. 이곳은 조용하고 우아하며, 옥우경으로 들어가는 것과 같은 남다른 곳이다.
북경에서 오대산까지는 네 가지 주요 도로가 있다. 하나는 경석고속으로, 왕도나 정주까지 보정을 거쳐 고속으로 나온 다음 곡양 (), 푸핑 () 을 거쳐 태회진 () 까지 가는 것이다. 이것은 약 360 킬로미터, 약 5 ~ 6 시간 동안 운전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둘째, 태원에서 신주 (), 정양 (), 오대 () 에서 태회진 () 까지. 태원으로 출장을 가면 자연히 이 길로 갈 것이다. 셋째는 대동에서 도로를 걷는 것이다. 또 다른 방법은 기차를 타고 사하까지 가서 수십 킬로미터의 버스를 타는 것이다.
나는 태원에서 갔다. 길이 그리 넓지도 않고 차도 많지 않아 후반부는 걷기가 어렵고 담조사로 가는 길과 거의 같다. 그곳에 가는 데는 거의 5 시간이 걸리는데, 돌아올 때는 좀 더 빠를 것이다.
오대산이 오대산이라고 부르는 이유는 높은 산이 다섯 개 있고 산꼭대기가 평평하기 때문이다. 오악 사이에 작은 분지가 하나 있는데, 태회진이 바로 여기에 있다. 타이 와이 타운에는 큰 사원 그룹이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등산을 위해서가 아니라 절을 숭배하기 위해 왔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태회진 근처를 걸었다. 오대산은 문수보살의 도장이라고 합니다. 문수보살은 지혜의 대가이다. 가장 영적인 절은 오야사라고 합니다. 오신은 용왕의 오자였기 때문에 예전에는 용왕묘라고 불렸다. 그러나 잎춤은 사실상 문수보살의 화신이라는 해석도 있다.
오야묘에서 약속한 소망은 3 년 후에 실현될 것이라고 한다. 그래서 가이드는 항상 사람들에게 큰 소원을 빌고 고향을 태우라고 권했다. 오대산은 불교 명소이지만 지금은 상업적인 기운이 짙다. 많은 관광지와 마찬가지로, 어떤 사람들은 부처라는 이름으로 간사한 일을 한다. 하지만 여기가 더 강해 보인다.
한 가지 선물은 부적이다. 보통 현지인이고, 대부분 젊은이들이다. 그는 정중히 너에게 반짝이는 황동메달 부적을 줄 것이다. "안에 있는 스승이 너에게 준 것이다." " 만약 네가 받았다면, 그는 너에게 기부를 시킬 것이다. 그러나 기부한 돈은 절에 배달되지 않을 것이다. 이 부적은 할인해서 2 위안을 넘지 않는다.
이 사람들보다 더 큰 것은 가이드입니다. 우리를 데리고 간 가이드는 태원 10 대 여행사 중 하나인 관광회사로 태원시 최고의 여행사 칭호를 받았다. 가는 내내 매우 사양하며, 줄곧 작은 일에 대해 사과했다. 태회진에 도착한 후, 나는 본색을 드러냈다.
우선, 그녀는 거리의 식당에 우리를 소개했는데, 여기가 얼마나 좋은지, 그리고 네가 꼭 맷돌을 하나 주문해야 한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방앗간이 얼마나 좋은지, 한 번에 먹지 않으면 어떻게 후회하는지, 함께 식사하자고 약속하면 우리를 데리고 들어가겠다고 약속했다. 내가 들어가 앉자마자 종업원이 메뉴를 보내왔다. 그녀는 보자마자 종업원에게 바꾸라고 했다. "그 특색 요리의 메뉴를 가지러 가라."
내가 다시 가져온 것은 확실히 특색 있는 음식이다. 첫 번째는 튀김 기계이지만 가격은 없습니다. 얼마냐고 물었더니 80 대부터 200 여 대까지. 이 가격대는 북경에서 노란 상어 지느러미를 먹을 수 있다. 80% 이상이 완전히 채식주의자여서 매우 나쁘다. 나와서 보니 거리에 이끼 한 봉지의 가격이 겨우 10 여 위안밖에 안 되는데 자를 수 있다. 나는 가이드에게 왜 이렇게 차이가 많은지 물었고, 가이드는 말이 없었다. 오랜 시간이 지나서야 산에서 만든 것이 아니라고 말했다. 산이 높고 자연히 비싸다.
사실, Taihuai 마을의 메인 스트리트 양쪽에는 많은 작은 거리가 있습니다. 작은 호텔의 음식은 일반 도시의 작은 호텔과 거의 비슷합니다.
태원 이 가이드들의 또 다른 수법은 정보를 봉쇄하는 것이다. 거리에서 당신을 멀어지게 하려고 합니다. 밖에 도둑이 많아 현지인이 대단하다고 합니다. 밤에 나가지 마세요. 우리 같은 자주 외출하는 사람들은 모두 관광지의 치안이 일반적으로 매우 좋다는 것을 알고 있다. 관광수입을 늘리기 위해, 현지 정부는 이 점을 매우 중시한다. 게다가, 누가 밤에 방에 머물면서 텔레비전을 보나요? 여행은 산을 보고, 물을 보고, 도시를 보는 것이다. 네가 나가서 보면 가이드의 의도를 알 수 있다. 거리의 물건은 그녀가 너를 데리고 간 그 특색 가게보다 훨씬 싸다. 대략 10 배에서 20 배나 차이가 난다.
사실 가게는 가이드와 합작하여 사람을 속일 방법이 없다. 그는 고가를 팔지 않아 가이드가 리베이트를 받지 못하고 다음번에도 손님을 데려오지 않을 것이다. 그럼 그들은 무엇을 먹을까요? 그래서 가이드가 당신 옆에 있는 한 판매자는 즉시 가격을 올려야 합니다. 사실 가이드를 떠나면 오대산의 먹고 사는 교통은 비교적 싸다.
가이드의 가장 좋은 부분은 향과 점쟁이이다.
그녀는 네가 향을 청하는 곳으로 너를 데리고 갔고, 수백 개의 향을 피웠다. 그래서 그녀는 항상 너에게 큰 소원을 빌고 고향을 태우게 한다. 다른 곳의 향은 대략 수십 원 정도이다. 나는 부처가 부자를 사랑하지 않을 정도로 가난하다는 것도 믿지 않는다. 탐욕스러운 소원을 빌어주는 사람은 반드시 부처님의 특별한 보살핌을 받을 것이라고 믿지 않는다. 단지 수십 위안의 향만 팔면 부처를 정성껏 공경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가이드는 화가 나서 얼굴이 하얗게 질렸다.
제가 말씀드리고자 하는 것은 점쟁이입니다. 가이드는 늘 손님을 데리고 점을 치는데, 어디가 정확한지 정말 알고 있다. 더 많은 이익을 얻기 위해, 그녀는 당연히 손님을 일반적으로 정확한 곳으로 데려갈 것이다. 그리고 오대산에서 제비뽑기 질문에 대한 입소문도 매우 높다. 정말 계산하려면 가이드를 따라가 볼 수 있다. 하지만 한 가지, 그녀가 너를 데리고 간 곳은 요금이 비교적 높고 단계적이라는 것이다. 만약 네가 계산의 성의가 있다면, 3,000 원을 준비하는 것이 가장 좋다.
사실 돈을 모두 절에 보내면 그럴 것 같은데, 이' 10 대 여행사' 의' 우수' 가이드와 간통상들을 모두 가져가면 아쉬움이 남는다. 늘 불편한 것은, 그녀가 끊임없이 살인을 하는 것을 발견하고, 우리는 슬기롭게 그녀를 입고, 그녀에게 수백 위안의 팁을 주고, 그녀가 우리가 물건을 살 수 없는 상점에 우리를 데리고 가는 것을 막지 않기를 바란다. 그러나 그녀는 우리에게 감사했고, 얼굴색을 바꾸지 않고 우리를 그 곳으로 끌고 갔다. 그래서 저는 다섯 명의 친구를 찾을 것을 제안합니다.
첫째, 살 곳이 없을까 봐 걱정이 되지 않는 한 가이드를 찾을 필요도 없고 태원에서 여행사를 갈 필요도 없다.
둘째, 가이드가 부적절한 브라우징을 배정한다면 예의를 갖춰 단호하게 조정하도록 해야 한다. 그들이 너를 죽일 때 절대 너에게 예의를 차리지 않기 때문이다. 너의 시간은 매우 소중하다.
셋째, 반드시 태회진 주거리에 있는 식당에서 밥을 먹을 필요는 없다. 그곳의 몇몇 상점들은 너무 어둡다. 가격뿐만 아니라 꽃도 있고, 품질은 작은 거리보다 나쁘고, 간사한 상인은 작은 거리의 인정과는 다르다.
넷째, 일부 가이드는 해설할 때' 삼국시대의 루 ...' 와' 남조 사백팔십년 고찰' 은 오대산을 가리킨다. \ "잠깐. 남들은 이미 남북조가 남조여서 오대산을 뽑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것들은 우리가 나중에 다시 이야기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