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상 자동차 경기는 두 종목, 즉 두 자리와 네 개로 나뉜다. 매 경기마다 네 번 미끄러진다. 처음 네 장의 슬라이드의 총 시간은 결과를 계산하는 데 사용되며, 가장 적은 시간이 소요됩니다. 두 팀이 사용하는 누적 시간이 같을 때 네 개의 활주차 중 하나를 심판으로 선택하여 이번 활주에서 가장 적은 시간을 소비하는 팀이 이긴다. 설상 자동차 경기에서 1 라운드의 출발 순서는 추첨에 의해 결정된다. 2 라운드가 끝난 후 시작 순서는 이전 라운드의 마지막부터 시작하는 방식입니다. 다시 출발하기 전에 썰매와 출발선 사이의 거리는 15m 입니다. 출발구령을 듣고 선수들은 손으로 썰매를 밀고 자리로 뛰어들기 시작했다. 설지차의 앞자리는 방향을 돌리고 뒷좌석은 동력 시동을 제공한다. 종점에 도착했을 때 각 팀의 선수들은 반드시 자리에 있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그 팀의 성적은 무효이다.
썰매 경기는 운동선수들이 나무나 금속 썰매 스케이트보드에서 특수한 빙설 노선에서 고속으로 미끄러져 모퉁이를 돌 것을 요구한다. 선수들은 썰매에 앉아 출발 난간을 이용해 손으로 뒤로 밀고 썰매를 시동했다. 동계올림픽 썰매의 길이와 폭은 2.7 미터를 초과해서는 안 되고, 스케이트보드의 폭은 0.67 미터를 초과해서는 안 되며, 스케이트보드의 폭은 8mm 이며, 썰매를 활주할 때 썰매의 무게는 375 킬로그램을 초과해서는 안 된다. 썰매 경기에서 운동선수는 4 번, 2 일, 한 번에 두 번 미끄러져야 한다. 1 라운드 추첨이 결정되고, 그런 다음 그들은 이전 라운드의 결과에 따라 거꾸로 시작한다. 4 라운드 경기를 거쳐 4 대의 택시의 누적 사용 시간으로 최종 점수를 계산하였다. 시간이 같은 두 차량 행렬은 눈차와 같은 방식으로 비교한다.
철강 설차 경기는 두 라운드가 있어서 하루면 완성할 수 있다. 2 라운드 성적에 총점을 더하면 점수가 같은 사람이 나란히 순위를 매길 수 있다. 출발할 때 선수는 시작점에서 줄을 서서 순차적으로 출발한다. 출발 신호등이 켜지면 선수는 반드시 30 초 안에 출발 동작을 완성해야 한다. 운동선수는 엎드린 자세로만 프로젝트를 진행할 수 있으며, 중도에 눈차에서 떨어지는 것을 허락할 수 있다. 결승선을 통과할 때, 운동선수는 반드시 설차에 있어야 효과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