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유니폼 배색: 유니폼, 국기, 특수 효과
내부 인력은 이제 피부 색상을 편집하고 피부에 국기와 국가 약어를 붙일 수 있는 편리한 편집기가 있습니다. 게임 내 스킬 효과는 더 이상 단일 빨강 블루 컬러가 아니라 피부색에 붙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위 그림의 기갑은 자멸하여 미팀의 피부에 맞추기 위해 흰색으로 바뀌었다.
또 등급상자에 국기가 표시되어 선수가 속한 국가를 대표한다.
둘째, 실시간 재생
플레이어의 멋진 조작으로 많은 사람들이 죽었지만, 관중들은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잘 보지 못했다. 새로운 실시간 재생은 타이밍 또는 슬로우 모션 재생일 수 있으며, 시야각은 지도에서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D.VA 기갑은 4 명을 자멸하고 즉석 재생은 다른 각도에서 상대의 위치를 관찰할 수 있다. 왜 벙커에 들어가지 않았나요? 이것은 실력입니까, 행운입니까? 이제 우리는 조용히 핵폭발의 장려한 광경을 감상할 수 있게 되었다.
셋째, 스마트 3 인칭 렌즈
새로운 3 인칭 시야각 (일반적으로 1 인칭, 오버 숄더, 3 인칭 등 세 가지 관점 사용) 이 공식적으로 채택되어 더욱 최적화되었습니다. 특히 원씨, 추적자 등 영웅을 추적할 때 플레이어가 너무 빨리 조작돼 시청자들이 상황을 잘 볼 수 없었다. 최적화된 추적 방식을 통해 보다 원활하고 완벽하게 볼 수 있으며, 게이머 개인이 전반적인 상황을 잃지 않고 작업을 명확하게 볼 수 있습니다.
넷째, 지도 도구를 내려다보다
해설자와 관중이 상황을 똑똑히 보는 것이 특히 중요하다. 맨 위 뷰 도구의 출현은 이론적 이해와 관중이 선수들의 위치를 빠르게 볼 수 있게 해 주며, 감독의 경기 상황에 대한 분석도 크게 용이하게 했다. 현재 이 도구는 생방송에만 나타납니다.
다섯째, 플레이어 데이터 추적
이제 각 경기 선수의 상세한 데이터를 기록할 수 있습니다. 경기가 진행됨에 따라 선수의 상태가 좋아졌나요, 아니면 나빠졌나요? "정말 위대한 사건은 플레이어의 극적인 스토리에 의해 만들어졌다." 데이터를 통해 우리는 다른 각도에서 경기를 감상할 수 있고, 선수들의 실력을 더욱 객관적으로 평가할 수 있다.
전자 경기는 게임이기도 하고 운동이기도 하다. 정말로 우리를 건드리는 것은 경기 뒤의 사람과 일이다. 한 번의 변화와 변화는 파수꾼의 전력 경쟁을 점차 정규화시키고 있다. 어느 날 게임오락이 널리 받아들여지고, 전기경쟁체계가 완벽해졌고, 이들 플레이어는 더 이상 일부 사람들 중 불량소년이 아니라 꿈의 새로운 시대를 위한 선봉대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