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랜덤 번호 뽑기 점술 - 쇼핑 센터 서비스 지식 경쟁 프로그램

쇼핑 센터 서비스 지식 경쟁 프로그램

쇼핑 센터 서비스 지식 경쟁 프로그램

쇼핑몰 서비스 지식 경쟁 프로그램' 레인보우 서비스' 및 행동규범상 경연대회 프로그램 1. 경기명:' 무지개가 패션을 이끌고, 서비스가 휘황찬란함을 창조한다' 는 상금 2 가 있다. 경기 장소: 승리 3 호점 4 층 점포. 경기 시간: 월말에 가게를 닫은 후. 시간은 1 시간 반에서 2 시간 정도 통제한다. 4. 경연대회 주제: 국미' 무지개 서비스' 와' 문점 직원 행동 규범' 을 핵심으로 국미 기업문화와' 문을 여는 영업' 정책을 핵심으로 한 상금 대회. 5. 참가자: 모든 문점 직원이 그룹으로 그룹화되어 2 선 문점 직원 (점장, 문점 재무원 포함) 과 1 선 문점 직원 (점장, 판매원, 판촉원 포함) 을 선택합니다. 가게 안의 모든 직원들은 반드시 미리 경기 준비를 해야 한다. 인적자원부는 경기 전날 참가 인원 명단을 무작위로 확정하고, 경기 때 제비를 뽑아 그룹을 결정한다. (포커로 제비뽑기) 게임이 시작되기 전에 팀별로 1 분씩 이름을 붙이고 팀을 호출한다. 두 가게는 7 개 조로 나뉘어 각 조마다 인원이 있다. 자동사 비용 예산 (1) 경품 비용 전체 행사에서 단체상, 개인상 (구매부 맹서병이 연락함) 및 단체상: 1 등상 각각 1 명, 상품가치 위안화, 증서 위안화/본으로 선정됩니다. 이등상 1 명, 상품가치 인민폐, 증서 인민폐/부. 3 등상 1 명, 상품가치 인민폐, 증서 인민폐/부. 개인상: 걸출한 성과상 (전체 경기 실적이 가장 좋은 사람, 개인점수별 순위), 최우수성과상 (이미지 전시 성과가 뛰어난 사람, 심사위원이 선정함), 각 상 상금 인민폐, 증서 인민폐/사람. (인증서는 총무부의 나머지 책임자가 구매하고 월요일에 도착합니다! ) 위안. (b) 기타 비용, 경기 중 음료 비용: 위안 (. 위안/병) (잔여 주관이 구매함), 점수 카드 제작 비용: 위안 (부품) (쇼핑몰에서 구매함), 그래서 이번 경기 비용은 초보적으로 위안으로 확정됐다. 직원 (1) 심사위원단: 사장 아이, 구매 및 시장감독 김철, 인사부 매니저 마혜명, 고객복부 매니저, 승리점 매니저 한빈, 평화점 매니저 (월요일에 지도자 초청) (2) 물류팀: 문점부가 경기 현수막 제작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인적자원부는 전체 활동의 조직과 조정을 담당한다 (한우결: 주관; 샤수매: 개인 누적 점수, 예의양, 상을 수여할 때 상품을 드립니다. 마타오: 시간을 좀 내서 각 조합에 가산점을 주세요. 치어리더에게 감독할 사람을 보내라고 요구하다. 작업의자 (의자) 배치, 수상증서, 술 구매, 승리광장 부동산과의 조화점 내 에어컨의 정상 운행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구매부는 경품 구입을 담당한다. (3) 치어리더: 가게당 3 개의 치어리더 (일선 2 개, 2 선 1 개) 가 있고, 각 팀에는 사람이 있습니다. 가게 안의 직원들이 한 팀, 사람을 이탈하다. 치어리더는 적당한 때에 자신의 팀을 격려하고 응원해야 한다. 각 그룹마다 치어리더 한 명을 선발해야 한다. (8) 경기 과정 (1) 사장의 연설 (2) 진행자가 경기 관련 사항을 낭독하다 (3) 각 문점 선수들이 추첨하여 조를 나누다. 팀 설립 후 분 동안 팀 이름을 짓고 전화를 걸어 준비된 마르크펜으로 지정된 팀 카드에 적는다. 코치에게 8 개의 마르크펜과 6 개의 펜과 종이를 준비하다. (4) 각 팀은 자신의 팀 이름과 팀 이름을 소개하고 (그리고 팀 이름을 앞의 팀 카드에 적는다) (5) 경기가 1 라운드를 시작한다. 릴레이 퀴즈: 각 선수는 돌아가면서 사회자가 제기한 질문에 답해야 하고, 각 팀은 1 점을 맞혀 점수를 공제하지 않아야 한다. 2 라운드: 쟁탈초: 각 팀이 한 문제를 맞혀 점수를 가산하고, 한 문제를 맞히고, 한 문제를 맞히고, 한 문제를 맞히고, 한 문제를 맞히고, 점수를 가산하고, 7 문제 이하는 점수를 공제하지 않는다. 3 라운드: 위험 가속화: 사회자가 시험 문제를 읽은 후 먼저 답안을 쓰기 시작한다. (먼저 사회자의 휴대전화에 전화를 건 팀이 답안 자격을 얻을 수 있다.) 한 문제를 맞힐 때마다 1 점을 공제하고, 시험 문제는 앞당겨 폐지되고, 그 팀은 다음 질문에 대답할 기회를 잃게 된다. 4 라운드: 이미지 전시: 7 조 추첨이 경기 제목을 결정하고 각 그룹에 이야기를 준비한다. 5 분 후, 그들은 교대로 무대에 올라 공연하고, 심사위원은 점수를 매겼다. 다음 그룹 공연이 끝난 후, 한 조의 하이라이트를 주다. (심사위원 점수, 만점) (6) 경기 결과 발표 (팀상 및 개인상 수상자) (7) 시상식, 먼저 팀상 수여) 마지배인이 3 등상 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