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기를 하나 지어내다
시험관은 추첨을 시켜 라벨에 제공된 조건 (예: 글이나 물체) 에 따라 이야기의 줄거리를 만들어 시종일관 실감나는 이야기를 쓰게 할 것이다. 줄거리는 재미있고 의미가 있어야 하고, 직설적이지 말고, 일파삼할인, 기복, 흥미진진해야 한다.
명제 모델
1, 개념 명제, 하나 이상의 단어의 개념을 주제로 수험생에게 이야기를 지어달라고 요구하는 것을 가리킨다. 어떤 명제는 매우 형상적이다. 예를 들어, 메모, 이웃, 복권 등이 있습니다.
2. 이미지 명제는 실물, 예술품, 음악, 소리, 영화 단편 등 다양한 예술적 이미지를 지닌 명제를 말한다. 예를 들어 찻잔, 신발, 금붕어, 꽃, 자전거, 등이 있습니다.
이야기를 엮는 방법
1, 인물 관계 처리. 인물은 이야기의 전달체이고, 이야기는 인물에게 일어난다. 명제의 규정에 따라 인물을 설정한다고 구상하다. 인물은 명확한 성격을 가져야 하고, 성격은 명제의 규정에 부합해야 한다.
2. 이야기는 반드시 줄거리가 있어야 한다. 줄거리는 사물의 발전 과정이다. 타임라인이 바뀌면서 새로운 상황이 생긴 것이다. 간단히 말해서, 이야기는' 시작, 발전, 결말' 과정을 거쳐야 한다.
이 이야기는 서스펜스가 있어야합니다. 서스펜스가 뭐예요? 만약 우리가 먼 곳에 석두 한 조각을 던진다면, 사람들은 석두 착지할 때까지 마음이 매달려 석두 착지할 때까지 안심할 수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야기 속의 서스펜스는 마치 공중에 떠 있는 석두 같아 기대된다.
시험관의 질문에 대답하다
문제는 일반적으로 매우 간단하다. 시험 방식은 수험생이 임시로 선정하거나 시험관이 마음대로 질문한다. 대답할 때 잠시 생각하고 똑똑히 생각할 수는 있지만 너무 오래 끌 수는 없다. 대답이 안 나오면 시험관에게 직접 알려 주세요. 아는 척하지 말고 헛소리를 해라. 때때로 시험관은 기술적인 질문을 할 때가 있는데, 수험생은 반응이 빠르고 능숙하게 대답해야 한다. 질문에 대답할 때 우물쭈물하지 말고, 언어가 모호하니, 반드시 분명하게 표현해야 한다.
자기소개
공정하고 객관적인 면접을 위해 수능 면접에서는 수험생이 이름, 학교 등 자연조건을 밝히는 것을 일반적으로 허용하지 않는다. 과거의 자랑스러운 경험, 특기, 취미, 취미, 이상 등 자신의 장점을 충분히 보여주십시오. 동시에 진실하고, 겸손하고, 특색이 있고, 개성이 있어야 한다. 문채와 철학, 공허한 서정, 나르시시즘을 일방적으로 추구하지 마라. 보통 시간은 30 분에서 1 분입니다. 자기소개는 시험관에게 첫인상을 남길 수 있다.
오디션 프로그램
자신의 취미와 특기에 따라 전시 프로그램, 성악, 춤, 희곡, 소품, 서예, 기악, 무술 등을 선택할 수 있지만, 장점을 살리고 단점을 피하고 모든 것을 다 추구하지 않고 중점만 추구해야 한다.
/Article/99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