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사: EDIQ
토니 여사가 작곡하다
노래: 불꽃놀이 히타
하모니: 하이타
믹스: 애륜
카피 라이팅: EDIQ
학교에 지각하고, 손을 두드리고, 낄낄거린다.
(여자) 너는 모풍고룽 숨바꼭질에서 나를 찾을 수 없다
수면에 가까운 그림자를 보다. 이렇게 큰 비가 올 줄 누가 알았겠는가?
연꽃잎 두 조각이 고요한 군중 속에 점재되어 있다.
(남) 가마에서 멀리 떨어지게 하지 마세요.
(여자) 누가 찡그린 표정을 짓고 너를 웃게 해?
(함께) 당신은 메치와 누구를 빗을 것입니까?
만봉교에 취하다
(여) 획으로 그릴 줄 모른다.
서욱몽은 외로움으로 돌아간다.
피를 잉크로 바꾸고, 담배를 그리고, 파도를 그리겠습니다.
이 두루마리는 은은한 여열만 남겼다.
맹세와 맹세는 이미 조수에 삼켜졌다.
남은 한 획은 쓴웃음이 없고, 잉크자국도 없다.
(남) 그림을 그리기 전에 웃고 싶어요.
감히 입을 열지 못하고, 한숨을 쉴 수 없고, 밤비가 흐느적거린다.
(여) 만지고 싶지만 감히 만질 수는 없지만 이 시공에 가려져 있다
눈을 감고 자신이 느낄 수 있다고 생각한다.
바람이 이 그림을 띠고 있다.
내 생명의 창문 한 구석에 걸려 있다.
포옹은 어쩔 수 없는 것이고, 멀리 떨어져 있을 뿐이다.
(여) 눈물 한 방울이 떨어지지 않았다.
전생의 술취함을 조금 희생하다
마지막으로, 그림의 마지막에 화장을 해드리겠습니다
(여) 피를 잉크로 바꾸고, 너는 연기 파도를 그려 나를 묻었다.
이 그림책에는 아직도 익숙한 여열이 남아 있다.
음산연맹은 이미 산에 의해 분리되었다.
다음 생에 너의 그림은 나를 그리지 않았다.
내가 지각한 것은 단지 너에게 계수나무 사탕을 사주기 위해서이다. 나는 장거리를 뛰어가 골목으로 들어갔다.
(여) 숨바꼭질을 하는데, 네가 급히 찾지 못할까 봐 걱정된다. 나는 일부러 나의 치마를 드러냈다.
(함께) 피를 잉크로 바꾸고, 너는 연기 파도를 그려 나를 묻었다.
이 두루마리에는 네가 잘 아는 미열이 있다.
음산연맹은 이미 산에 의해 분리되었다.
다음 생에 너의 그림은 나를 그리지 않았다.
끝
후아
노래: "와" 와 "와" 와 "의 비"
글자: 기대해.
하모니 쓰기/노래: 히타
누가 네 곁을 지나갔니?
떠나다
지난 일이 일일이 떠오르다.
누가 꿈의 끝에 남아 있는가?
누가 너의 이마의 슬픔을 휘둘렀니?
손을 잡고, 손을 놓고, 멈추고, 뒤돌아봐.
천 년 후에 누가 누구를 위해 시간을 낭비하고 있습니까?
너와 내가 비참한 여정을 겪을 운명이라면.
누가 우리를 위해 시구를 합니까?
시간 트랙 회전
활짝 핀 찻싹
공기 중에 너의 숨결이 가득한 것 같다.
그리움과 얽힘, 성장
번뇌를 빗질하다.
당신을 사랑하는 것은 활짝 핀 꽃입니다.
꿈 속의 인물은 누구입니까?
누가 깼어?
먼지 속의 마음
나는 꿈속에서 너의 미소를 보았다
짜고 짠 향수가 눈가에 걸려 있다.
두 손을 교차해서 꼭 잡고 놓치고 싶지 않다.
너 없이는 누가 내 외로움을 읽을 수 있니?
이 순간 나는 너의 포옹을 지킬 수 있다
누가 영원을 신경쓰는가?
누가 아직도 창밖에 서 있습니까?
누가 아직도 기다리고 있어?
영원히 사라지지 않을 스모그를 기다리다
무엇이 추워졌나요?
시간의 바다에서 길을 잃다
왜 검색은 항상 이렇게 길어요?
시간 트랙 회전
활짝 핀 찻싹
공기 중에 너의 숨결이 가득한 것 같다.
그리움과 얽힘, 성장
번뇌를 빗질하다.
당신을 사랑하는 것은 활짝 핀 꽃입니다.
누가 아직도 창밖에 서 있습니까?
누가 아직도 기다리고 있어?
영원히 사라지지 않을 스모그를 기다리다
무엇이 추워졌나요?
시간의 바다에서 길을 잃다
왜 검색은 항상 이렇게 길어요?
가인이 꿈같다
작곡/편곡: 토니 여사
가사: 시차 이딕
하모니 작문/노래/직무: 히타
비파: 초청우.
카피 라이팅: 위안
포스터: 맑은 밤.
처마 밑의 종려종이 봄바람을 만들었다
버드나무 녹색에 노란색을 띠다.
쌍교 아래 돌계단 옆
네가 나에게 너의 생각을 알려주었다.
금바느질로 원앙새를 재다.
노를 젓는 소리가 사람들을 집으로 데려왔다.
나는 늙은이를 볼 수 없다.
어젯밤 비가 와서 잔하가 청상인을 두드렸다.
지난 일이 갑자기 잔물결이 일렬로 늘어섰다.
서른 세 글자는 하나의 꿈으로 연결되어 있다.
방랑에 지쳐서 귓가에 떠오는 소리인 것 같아요.
아름다운 사람이 꿈을 노래합니다.
내 머리를 부풀게 하다.
너와 나는 지금 같은 전선에 있다.
나는 눈물이 화장을 염색하는 것을 볼까 봐 두렵다.
오늘 밤, 빗소리가 점점 울려 퍼지고 그리움이 서글퍼진다.
붉은 촛불의 눈물이 서창을 비추다.
불행히도, 당신의 손이 내 어깨에 사라졌습니다.
월화티 주묵상 원강
밤바람이 또 몇 권의 책을 뒤졌니?
태호세홍리당
화가 그림 속의 옛 모습을 어렴풋이 그려 내다.
연꽃이 새어 밤이 점점 추워진다.
나는 깨어 해당화 속에서 자고 있다.
몇 쌍의 커튼이 별빛을 휘감고 검은 새가 노래하는가?
그해 줄리의 꽃 속에는 향기가 가득했다.
오늘도 여전히 나와 함께 있다.
몇 번 내려오자 사람들은 모두 누렇게 말랐다.
나 혼자 노화 때문에 다칠까 봐 두렵다.
아름다운 사람이 꿈을 노래합니다.
내 머리를 부풀게 하다.
너와 나는 지금 같은 전선에 있다.
나는 눈물이 화장을 염색하는 것을 볼까 봐 두렵다.
오늘 밤, 빗소리가 점점 울려 퍼지고 그리움이 서글퍼진다.
붉은 촛불의 눈물이 서창을 비추다.
불행히도, 당신의 손이 내 어깨에 사라졌습니다.
아름다운 사람이 꿈을 노래합니다.
내 머리를 부풀게 하다.
너와 나는 지금 같은 전선에 있다.
나는 눈물이 화장을 염색하는 것을 볼까 봐 두렵다.
오늘 밤, 빗소리가 점점 울려 퍼지고 그리움이 서글퍼진다.
붉은 촛불 꽃과 눈물이 서창을 비추다 (아)
불행히도, 당신의 손이 내 어깨에 사라졌습니다.
산수를 미간에 남겨 두세요.
어린 시절에는 녹두떡을 좋아했다
토니 여사가 작곡하다
가사: EDIQ
노래: 불꽃놀이
하모니: 히타 불꽃 놀이 파티
믹스: 히타, 여락건달의 영웅
방 안의 빛은 태슬처럼 이상하다.
라디오 주파수 변조는 106.7 로 설정됩니다.
기억 속에 할아버지는 단층집에 앉아 계셨다.
그가 가장 좋아하는 흔들의자를 흔들고 있다.
작은 물고기가 거품을 토하며 연못의 잔물결을 쓸었다.
그것은 나에게 내일 비가 올지도 모른다고 말했다.
나는 마대로 녹두를 만들었다.
설탕 한 무더기에 묻히다.
반죽이 연속적이고 둥글다.
어렸을 때 항상 달콤하게 느껴졌다.
기차의 기적 소리가 먼 산과 시골에서 울려 퍼졌다.
강아지가 그것을 향해 돌진했지만, 그것을 볼 수 없었다.
어린 시절에는 녹두떡을 좋아했다
청록색이 번지고 있다
송도는 수영을 하고 밥을 짓고 담배를 피운다.
나는 시 한 수를 뒤지고 있다.
멜론은 열심히 위로 올라갔다.
잠자리가 하늘에 가득하다
재스민 꽃이 온 담에 가득하다
화글라이더 성남 이남
길가 노점에서 국수를 파는 사람이 나에게 찡그린 표정을 지었다.
나는 그것을 싫어하지만, 사실 나는 그것을 좋아한다.
서유기에서 오공은 왜 양지를 쳐야 합니까?
이 행복한 문장 쓰기는 이렇게 자연스럽다.
흑백텔레비전으로 흩날리는 눈송이가 나를 짜증나게 한다.
세탁대 위의 거품이 혼자 돌고 있다.
노란 뿔나무에 어느 벌집을 찔렀습니까?
그 윙윙거리는 소리는 이미 일 년 내내 나를 괴롭혔다.
젊은 남녀는 청석교 옆에 앉는 것을 좋아한다.
소곤소곤 수련의 얼굴을 붉히다.
향장책장은 언제 고서 한 권을 두드렸습니까?
내가 어렸을 때 어머니는 나에게 큰 소리로 낭독하는 것을 가르쳐 주셨다.
서향문 제일춘련
몇 밤 동안 초승달이 굽었다
계곡이 졸졸 흐르다.
천리에 뻐꾸기를 선물하다.
나는 내 손바닥 안에 있다.
너를 위해 시를 쓰다.
돌아서서 반딧불이를 놀라 달아나게 하다.
푸석은 성남에서 이미 수천 년이 되었다.
서향문 제일춘련
몇 밤 동안 초승달이 굽었다
계곡이 졸졸 흐르다.
천리에 뻐꾸기를 선물하다.
나는 내 손바닥 안에 있다.
너를 위해 시를 쓰다.
돌아서서 반딧불이를 놀라 달아나게 하다.
푸석은 성남에서 이미 수천 년이 되었다.
어린 시절에는 녹두떡을 좋아했다
청록색이 번지고 있다
송도는 수영을 하고 밥을 짓고 담배를 피운다.
성남에서 사라졌다
멜론은 열심히 위로 올라갔다.
잠자리가 하늘에 가득하다
재스민 꽃이 온 담에 가득하다
화글라이더 성남 이남
명월은 또 큐슈를 비춘다
작곡/편곡: M.H.C@ (작은 사자 방울)
가사: EDIQ
하모니 작문/노래/직무: 히타
나는 슬픔으로 독한 술 한 주전자를 빚었다.
한밤중이 되자 비가 맞은편 산에 떨어지고 있었다.
소도시의 옛일이 한데 모여 시를 쓰다.
사랑은 사람을 다치게 한다. 너는 왜 손을 놓지 않니?
네가 살던 처마가 지금 이슬에 젖었다.
잉크와 물감을 먼 늦가을에 뿌리다
등불 그림자가 사람을 다치게 하는 것은 부평초가 동쪽으로 흐르는 것과 같다.
휘영청 밝은 달이 여휘에 녹아 내 마음을 밝히길 바란다.
한여름이 지나고 막이 사라졌다.
달이 9 주를 비추고,
행복한 가족 몇 명과 슬픈 가족 몇 명,
몇 채의 고층 빌딩에서 술을 마시고,
몇 가구가 모두 거리와 골목에 산다.
음악
추위가 지나간 후 벨벳 같은 눈이 내 이마를 가득 채웠다.
그대와 스쳐 지나가고, 성남 단풍교변.
너는 낮은 소리로 익숙한 말을 한 마디 해라.
멈춰서 눈물을 흘리지만 뒤돌아 보지 마라.
노가 출렁이고 달빛이 여전히 휘영청 밝다.
달이 9 주를 비추고,
행복한 가족 몇 명과 슬픈 가족 몇 명,
몇 채의 고층 빌딩에서 술을 마시고,
몇 가구가 모두 거리와 골목에 산다.
달이 9 주를 비추고,
행복한 가족 몇 명과 슬픈 가족 몇 명,
몇 채의 고층 빌딩에서 술을 마시고,
몇 가구가 모두 거리와 골목에 산다.
달이 굽힐 때 소리가 매우 느리다.
끝
야간 공격/기습
송: 천년무지개
단어: 봄갈이 비 읽기 (오자)
노래: 히타
구름이 맑은 노을을 가렸지만 비가 아직 내리지 않았다.
검을 숨기고 칼을 숨기고 창을 숨기다.
너의 전설은 어둠 속에서 황급히 지나갔다.
밤에 얼마나 많은 살인이 숨겨져 있습니까?
풀밭에서 가볍게 행진하다.
비가 점점 커지고 있다.
아득한 고향 백류들이 피리를 불다
생명의 위험을 무릅쓰고 아무도 너를 희생하지 않을 것이다.
슬픔도 없이 집을 떠나다 (이별)
천리에 애락이 없다
우리는 언제 함께 할 것인가 (뒤돌아 볼 때)
말굽 침묵 (피리 소리를 듣지 않음) 어이가 없다
적당한 시간을 찾다
적을 죽도록 통제하다
풍병
(한 마디 기다리다) 한 마디 기다리다
(나는 불이 날 것이라고 믿는다) 깃발을 올리다
초가가 곧 궐기할 것이다
그림이 형편없지만 못 봤어요.
목각 계산표 자리 표시.
육십사괘, 일괘, 태에게 물었다.
예로부터 누가 전쟁터에 가 본 적이 있습니까?
누가 헛수고를 하고 있습니까?
72 명이 자취를 감추었다
오늘 밤 비가 오는데 차도 있어요.
주의하지 않고 주문서를 가져갔다
링 웨이브 마이크로 보보 칼
청휘가 비로 덮여 있다.
검과 창은 모두 실재하고 허무하다.
큰불이 이미 어둠 속에서 시작되었다고 믿는다.
사면초가의 살육은 더 이상 숨길 수 없다.
갑자기 화살과 비가 부스럭거리다
샤오 샤오 징 철 승마 (혼돈 군대)
난군 (연기 중)
계속 진행하다.
백전을 깨고 백사를 자르다.
내 손에.
누가 그랬어?
(삶과 죽음) 삶과 죽음
"하늘을 거스르지 마라"
농담 하나
그림이 형편없지만 못 봤어요.
목각 계산표 자리 표시.
육십사괘, 일괘, 태에게 물었다.
예로부터 누가 전쟁터에 가 본 적이 있습니까?
누가 헛수고를 하고 있습니까?
72 명이 자취를 감추었다
오늘 밤 비가 오는데 차도 있어요.
주의하지 않고 주문서를 가져갔다
링 웨이브 마이크로 보보 칼
너의 영원한 명성을 자랑하지 마라
결국 물은 여전히 동쪽으로 흘러야 한다.
지난 일은 어렴풋이 버들개지 같다.
나는 나의 고향인 백제를 떠날 수 없다
바둑 한 판을 뜻한다.
번영이 성립되기 전에 이곳은 폐허였다.
나는 그날 밤 비가 내리지 않았던 것을 기억한다.
야간 공격이 있었다
그림이 형편없지만 못 봤어요.
목각 계산표 자리 표시.
육십사괘, 일괘, 태에게 물었다.
예로부터 누가 전쟁터에 가 본 적이 있습니까?
누가 헛수고를 하고 있습니까?
72 명이 자취를 감추었다
오늘 밤 비가 오는데 차도 있어요.
주의하지 않고 주문서를 가져갔다
링 웨이브 마이크로 보보 칼
너의 영원한 명성을 자랑하지 마라
결국 물은 여전히 동쪽으로 흘러야 한다.
지난 일은 어렴풋이 버들개지 같다.
나는 나의 고향인 백제를 떠날 수 없다
바둑 한 판을 뜻한다.
번영이 성립되기 전에 이곳은 폐허였다.
나는 그날 밤 비가 내리지 않았던 것을 기억한다.
야간 공격이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