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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례회의 전반 쌍방향 게임.

연례 회의는 일부 사회단체의 연례 모임을 가리키며, 기업과 조직의 연례' 가족 활동' 이다. 그 주된 목적은 고객에게 감사하고 사기를 북돋우고 조직 분위기를 조성하고 내부 소통을 심화시키고 전략적 공유를 촉진하고 목표 정체성을 강화하고 목표를 설정하고 새해에 작업에 서곡을 올리는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다음은 제가 연례 회의를 위해 정리한 대화형 게임입니다. 한번 봅시다.

연례 대화형 게임 1 대화형 게임 1- 5 센트 한 조각

소품: 필요 없음;

장소: 조금 넓으면 좋겠네요. 특별한 요구는 없어요.

인원수: 10, 몇 명, 사람이 많으면 더 재미있어.

사람: 남녀가 있어야 하는데, 비율에 관계없이.

심판: 첫째, 부름을 담당하는 지휘관.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게임에서 남학생은 1 원, 여학생은 5 마오이다.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모두들 함께 서 있었고 심판은 옆에 서 있었다. 심판은 경기가 시작되었다고 발표하고 돈을 외쳤다 (예: 3.5, 6, 8, 5). 심판이 돈을 외치면, 게임 속 사람들은 가장 짧은 시간 안에 그 숫자의 작은 팀을 구성한다. 예를 들어, 3.5 라고 외치면 남자 세 명, 여자 한 명, 여자 일곱 명, 남자 한 명, 여자 다섯 명의 작은 팀이 필요하다. 자원이 제한되어 있고 사람이 균등하게 분배할 기회가 적기 때문에 행동이 느린 동지는 몇 원이나 몇 푼의 돈이 부족해서 패배할 수 있으므로, 손을 댈 때는 손을 내밀고, 5 마오를 보면 먼저 쏘는 것이 좋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력명언) 물론, 빠른 사람도 맹목적으로 사람을 끌어들이지 마라. 심판이 3.5 위안을 외쳤을지도 모르지만, 너의 팀은 5 위안이 되었다. 이때 너는 사람을 걷어차야 한다. 독하면 독하다. 일반적으로 무자비하게 쫓겨나는 것은 모두 가난한 사람들이다.

게임의 요점: 반응이 빠르다. 심판이 돈의 액수를 말하자마자 남녀 몇 명의 팀이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다는 것을 곧 알아야 한다. 동작도 빨라야 한다. 5 센트를 잡고 빨리 힘껏 한 조각을 걷어차다.

1, 우리가 함께 있을 때 (노래 있음)

참가자들은 원을 형성하고, 두 팔을 분리하고, 중심을 향하고, 수평으로 팔을 들어 올립니다. 모든 사람의 오른손 손바닥은 아래로 내려가고, 오른쪽 사람의 왼쪽 손바닥은 쌓고, 왼쪽 손바닥은 위로 올라간다. 오른손으로 음악 6 박자를 치고, 위치를 1 과 오른손 왼쪽 손바닥으로 쳤다.

2. 오른쪽 무릎 3. 왼쪽 무릎 4, 왼손 등; 5,6, 왼손 하트입니다. 앞뒤로 순환하면 리듬이 점점 빨라지고 있다.

대화형 게임 2- 스쿼트

참가자들을 네 무더기 이상으로 나누고, 각 무더기마다 손을 잡고 원을 만들고, 색이나 숫자로 각 무더기의 이름을 정하고, 임의로 무 한 무더기를 지정해 통일쪼그리고 앉기 시작하면서 단어를 읽고, 다른 무를 지정해 같은 동작을 하고, 목표가 일치하며, 등등, 하지만 바로 인용할 수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한 가지 예를 통해 이 점을 설명했다. 빨강, 흰색, 노랑, 보라색 무 네 무더기. 흰 무가 먼저 쭈그리고 앉다. 쭈그리고 있을 때' 백무 쭈그리고, 백무 쭈그리고, 백무 쭈그리고' 를 읽는다. " 다 보고 나니 당근 손가락이 모두 당근 더미를 가리켰다. 당근은 곧 쭈그리고 앉아 중얼거리기 시작하고, 다음 것을 지정할 수는 있지만, 백무는 될 수 없다.

대화형 게임 3- 브레인스토밍

선수 수: 1 직원 테이블당 초대.

게임 규칙: 손님은 접시에 있는 콩의 수를 세었다. 숫자를 세는 과정에서 사회자는 손님에게 질문을 한다 (주로 숫자에 관한 것). 게스트는 콩을 세어 사회자의 질문에 답하면서 가장 가까운 승리를 세야 한다.

인터랙티브 게임 4- 함께 풍선 불기

목표: 서로 소통하고 협력하고, 분업하여 임무를 완수하다.

인원수: 그룹당 6 명으로 제한된다.

위치: 무제한

소품: 진행자는 그룹당 6 개의 브랜드를 준비했는데, 그 위에는' 입' 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손 (둘); 엉덩이; 피트 (2 피트)

풍선 (그룹당 하나)

적합: 모두

게임 방법:

1. 두 그룹으로 나뉘지만 각 그룹에는 6 명이 있어야 합니다.

사회자는 각 그룹마다 추첨을 요청했다.

3. 우선, 입을 그리는 사람은 손을 그리는 두 사람의 도움으로 풍선을 불어야 한다. (입을 그리는 사람은 스스로 풍선을 불어서는 안 된다.) 그리고 발을 뽑는 두 사람이 엉덩이를 뽑는 사람을 들어 풍선을 깨뜨렸다.

대화형 게임 5- 스쿼트 음악

규칙: 두 팀은 각각 9 명, 3 조 경기, 그룹당 3 명을 파견했다.

각 대원들은 가지, 토마토, 배추, 피망, 당근과 같은 별명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한 사람부터, 예를 들면 당근, 그는 앉아서 일어서서 "당근 쪼그려, 당근 쪼그려, 당근 쪼그려, 피망 쪼그려" 를 때린다. 이때 피망도 앉아서 빨리 일어나서 다음 쭈그리고 앉은 사람을 입력한다. 5 초 안에 따라잡을 수 없는 사람은 탈락한다. 이런 식으로, 마지막 남은 것은 위너. 먼저 앉아서 일어나서 다음에 쪼그리고 앉는 사람이 누구인지 기억하세요.

승부 판단: 5 초 안에 네가 쪼그리고 앉을 차례가 되면 너는 탈락한다. 만약 한 선수가 시합에서 탈락한다면, 다른 팀은 이번 라운드의 승자가 될 것이다. 마지막 두 사람이 두 팀의 멤버라면, 진행자는 탈락할 때까지 3 인으로서 계속 경기에 참가할 것이다.

인터랙티브 게임 6- 슈퍼 소방관

현장 화재 경보음이 울리고 연기가 자욱하여 도시의 일부에서 화재가 발생하여 구조가 필요하다 ...

게임 규칙: 6 명당 1 명씩 구조하러 갑니다. 직원이 무대에 오르자 통일된 지시에 따라 직원들은 구조용 옷을 입고 소화소품을 들어야 했다. (두 무릎에 부채를 들고, 두 무릎으로 흔들리는 부채로 앞에 불을 붙인 촛불을 끄고, 팀 전체가 불을 끈 후에야 경기가 끝났다. 어느 팀이 가장 짧은 시간에 이 화재를 이길까.

송년회 대화형 게임 2 게임 이름: 할머니가 오셨어요.

인원수: 팀당 4 명, 한 명은 늑대 할머니, 다른 세 명은 돼지 역을 한다.

게임 소품: 빨간 스카프, 대나무 바구니, 요구르트, 젖병.

게임 규칙

각 팀은 늑대 외할머니가 젖을 먹는 경기가 필요하며, 가장 짧은 시간에 젖을 마시는 팀이 승리한다.

첫째, 각 팀은 늑대 외할머니로 선수 한 명을 선택해야 한다. 게임이 시작되면 늑대 외할머니는 가능한 한 빨리 빨간 스카프를 착용하고, 젖병 세 개에 요구르트를 가득 채우고, 젖병을 한 바구니에 넣고, 바리케이드 두세 개를 넘어야 한다 (예: 널빤지를 밟거나 허리를 굽혀 전봇대를 밟는 등). ) 를 입력하고 지정된 위치에 도달합니다. 그런 다음 부모와 아이는 돼지 세 마리에게 우유를 먹였다. 게임 도중 돼지 역을 하는 사람은 손으로 젖병을 만져서는 안 되며, 각 팀이 젖을 다 마신 시간을 기록할 수 없다.

현장에서 음악을 틀어 줄 수 있다면 동요' 늑대 할머니' 를 배경 음악으로 다운받아 이 파티 게임이 더 재미있을 것 같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악명언)

연례 대화 형 게임 3 게임 1: 맞춰보세요.

규칙: 게임은 두 그룹으로 나뉘는데, 각 그룹마다 다섯 명이 답을 맞추는 완료 시간에 따라 승자를 판정한다. 두 개의 워드패드 (보드의 글자는 묘사할 수 없는 글자여야 함) 를 설정하면 각 타블렛 아래에 두 사람이 앉는다. 한쪽은 장신구나 동작으로 다른 쪽에 널빤지의 글자를 묘사해 서로 추측한다. 한 사람이 추측하고, 신속하게 한 직원을 교체하고, 계주 추측을 할 것이다.

게임 2: 훌라후프 릴레이

규칙: 두 세트의 경기 모드, 각각 10 명. 두 팀은 두 바퀴에 서서 손을 잡고, 훌라후프를 팀원들 사이의 견인처에 두었다. 시작점을 설정하고 훌라후프를 시계 방향으로 돌린 다음 시계 반대 방향으로 돌려줍니다. 어느 팀이 가장 적은 시간을 들여 이겼다.

게임 3: 슈퍼 패러디 쇼 빅 PK

규칙: 각 그룹은 활동에 참여할 남성과 여성을 선출합니다. 무대 위에는 남자가 첫 번째 줄에 서 있고, 여자는 두 번째 줄에 서 있다. 하나의 동작이 투영에 표시됩니다. 남자는 먼저 흉내를 내고 사회자는 현장 직원 선거를 통해 상위 3 위를 뽑았다. 여자 그룹은 남자 그룹을 참고하여 진행한다.

게임 4: 물리적 추측

규칙: 5 명 그룹, 4 명 시범 공연 제목, 1 명 추측. 연기자는 몸짓으로만 제목을 전시할 수 있다. (제목은 영어 단어일 수도 있고, 한 사람당 한 단어씩 공연할 수도 있다.) 정해진 시간 내에 가장 많은 제목을 맞힌 팀이 이긴다.

게임 5: 풍선껌

규칙: 사회자가 몇 명을 무대에 오르게 하는데 홀수가 좋겠네요. 모두 준비되자 사회자가' 풍선껌' 을 외치자 모두들' 무엇을 견지하는가' 라고 대답했다. 사회자는 무작위로 몸의 어느 부위를 생각했는데, 무대 위의 사람들은 두 사람이 사회자에게 연락해서 언급한 부서를 원했다. 동반자를 찾을 수 없는 탈락. 무대에 짝수가 남아 있을 때 호스트는 1 역할을 할 수 있으며 항상 홀수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결국 나머지 두 사람이 이겼다.

연례 회의에서 대화식 게임. 송년회에서 열리는 대화형 게임은 4 년 만에 처음이며 선물은 풍선을 통해 만들어진다.

게임 내용: 의자 다섯 개, 여덟 명, 의자 한 개당 풍선 두세 개, 풍선당 단어 한 개, 그 중 두 개는 선물의 전체 이름으로 쓸 수 있다. 정해진 시간 내에 의자를 뺏고 풍선을 들고 선물 전명을 받은 사람이 이기면 다른 참가자들은 작은 선물을 상으로 받게 된다.

게임 규칙: 2 분 안에 의자를 뺏은 게임 게스트를 확정하고, 게스트를 통일적으로 초청해 1 분 안에 풍선을 들고 선물을 드립니다. 선물 전명을 받은 게스트만이 승리의 선물을 받을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격려상이다.

참가자 수 (방법): 손님 8 명

활성 재료: 24-30 개의 큰 풍선과 일부 인쇄 용지.

송년회 인터랙티브 게임 벤 2, 기쁨이 더 길다.

게임 내용: 속담에도 있듯이, 최고는 아니지만 더 나은, 우리는 또한 행복이 더 오래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8 ~ 12 명으로 2 ~ 3 개 팀을 구성해 주세요. 게임 게스트는 정해진 시간 내에 꺼낼 수 있는 것을 한데 모아 연결 시간이 가장 긴 그룹이 이기고, 다른 참가자들은 작은 선물을 보상으로 드립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게임 규칙: 게임 게스트에게 3 분 안에 소지품, 서류, 비밀, 부품을 벗고 가장 긴 형태로 넣으라고 요청합니다. 연결 시간이 가장 긴 그룹이 승리하고, 주변 사람들과 진행자는 그들에게 조작을 요구할 수 있지만, 게임 게스트가 아닌 개인 소지품은 제공할 수 없다.

참가자 수 (방법): 8- 12 게스트입니다.

행사 자료: 크라프트지나 백지, 가죽자 (스태프들은 무대에 백지를 깔고, 두 세트의 문장 길이가 가까울 때 가죽자로 승부를 판단해야 한다).

올해의 인터랙티브 게임 백과 사전 iii, 보물 찾기 이야기

게임 내용: 새해 보물 찾기, 6 ~ 8 명의 게스트 대표를 초청해 무대에 오르세요.

게임 규칙: 사회자가 대형 스크린 (또는 투영) 에서 12 항목을 읽고 타이밍 시작을 발표합니다. 각 멤버 그룹은 5 분 안에 각각 무대와 무대 아래에서 이 물건들을 찾을 수 있다. 그때가 되면 각 그룹의 모든 구성원은 반드시 무대로 돌아가 수령해야 한다.

이 그룹의 트레이에 물품을 넣으면 가장 많은 수의 그룹이 이긴다.

참가자 수 (방법): 6 ~ 10 명이 무대에 올라 2 ~ 3 개 그룹 (그룹당 3 명 이하) 을 구성했다.

행사 자료: 10 개 트레이, 10 개 빨간 천 (5 ~ 10 개 의례 아가씨 필요).

보물 찾기:

1. 회사 직원 순백색 머리 1 루트 (참고: 순백색! )-회사 직원의 근면과 헌신을 상징합니다.

2. 회사의 새 로고 1 부-회사의 새해를 상징하는 새로운 이미지.

3, 회사 지도자 서명 A (종이, 손에 서명)--새해에 일이 순조롭다는 것을 상징한다.

4. 새로운 5 원지폐 두 장과 1 원동전 두 개-재원이 굴러오는 상징.

5. 5 개 이상의 열쇠-지혜와 진보의 문을 여는 상징.

6. 붉은 장미, 백합은 각각 x-삶의 행복과 달콤함을 상징한다.

7. 가죽 장갑 한 켤레, 두 가지 다른 스타일, 교묘한 솜씨로 행복한 생활을 만들어요.

8. 빨간 스카프 (길수록 좋음)-새해 행운을 목격하다.

9, 빨간 모자-새해 길조가 뜻대로 되는 것을 상징한다.

10, 한 쌍의 돼지 아기-아이의 축복을 상징한다.

1 1, 명함 클립-더 많은 친구들의 인연을 상징한다.

12, 훌라후프-건강한 장락의 상징

연간 대화형 게임 대전 4, 뒤로.

규칙: 질문의 단어 수를 먼저 지정합니다. 예를 들어, 이 문제는 반드시 네 글자여야 한다. 즉, 문제를 낸 사람은 마음대로 한 글자를 말할 수 있다. "저는 좋은 사람입니다." 그렇다면 응답자는 5 초 안에 방금 한 문장을 거꾸로 해야 합니다. 즉, "저는 좋은 사람입니다." 말을 할 수 없거나 틀리면 실패다.

송년회 대화형 게임 대전 5, 진위를 분간하기 어렵다.

규칙: 똑같은 컵 네 개 중 한 개만 백주이고 나머지 세 개는 물이다. 참가자들에게 누가 술을 마시고 있는지 추측하게 하다.

송년회 대화형 게임 대전 6, 용의 후손

팀당 6 명이 한 열씩 쪼그리고 앉았고, 한 명은 두 손을 앞사람의 어깨에 얹고, 머리는 앞장서는 모델을 안고 있었다. 출발 후, 그는 출발점에서 출발해서 "하나, 둘, 하나!" 라고 외쳤다. ...... "왼발을 뻗은 다음 오른발을 합친 다음 한 걸음 앞으로 나아가세요. 규칙은 네가 일어서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 것이다. 결승점에 가장 먼저 도착한 팀이 이겼다.

연례 대화 형 게임 백과 사전 7, 과일

각 팀 12 명, 분체조대. 단장 앞의 땅에는 큰 대야가 하나 놓여 있고, 대야에는 맑은 물로 가득 찬 큰 풍선이 몇 개 놓여 있어 과일을 대표한다. 명령이 내려진 후 조심스럽게 팀 머리에서 팀 끝까지, 그리고 퇴진으로 전진하는 방법으로 팀 끝에서 팀 머리로 넘어갔다. 이것은 45 초 동안 지속되었습니다. 중도에 고장이 나면 인솔자는 대야에서 한 개 더 가지고 계속할 것이다.

연례 대화 형 게임 daquan 8, 랜턴 매달려

팀당 8 명, 1 인당 장난감을 교통수단으로 선택합니다 (예: 점프공, 점프공, 도르래판, 롤러스케이트, 나무 벽돌 3 세트, 훌라후프, 아이스칼, 외발차). 명령을 내린 후, 그들은 차례대로 자신의 교통수단을 이용하여 출발점에서 출발하여, 걸림대로 빨간 등롱을 세로 막대에 걸고, 맞은편에' 2008 년 올림픽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라는 표어를 눌렀다.

5 1 연례 대화형 게임, 단체 문장 만들기

규칙: 세 그룹으로 나뉩니다. 작은 쪽지를 보내다. 첫 번째 그룹은 이름 (모두 알고 있음), 두 번째 그룹은 활동 주소 (이상한 곳은 사용 가능), 세 번째 그룹은 업무 (예: 골프, 다이빙, 멍함, 이야기) 를 쓴다. 그런 다음 자유롭게 읽으십시오. Xx 개인과 xx 개인 (첫 그룹) 이 x 곳 (두 번째 그룹) (세 번째 그룹) 에서 x 일을 하면 예상치 못한 결과가 나올 수 있다.

2, 열정적 인 충돌-함께 풍선 게임을하십시오.

그룹당 6 명으로 제한된다. 과정을 통해 여섯 명이 합작하여 먼저 풍선을 크게 불었다가 엉덩이로 납작하게 눌렀다. 사회자는 그룹당 여섯 개의 표지판을 주었는데, 그 위에는' 입' 이라고 적혀 있었다. 손 (둘); 엉덩이; 두 발과 풍선 하나. 사회자는 각 그룹마다 제비를 뽑을 것을 요구했다. 그 후, 입을 그리는 사람은 두 화가의 도움으로 풍선을 불게 된다. (입을 그리는 사람은 손으로 풍선을 불지 못한다.) 그리고 발을 뽑는 두 사람이 엉덩이를 뽑는 사람을 들어 풍선을 깨뜨렸다. 인원수가 가장 많은 사람이 이기고, 음악이 움직여야 한다.

3, 청중 대화 형 게임--함께:

사회자는 각 그룹에게 먼저 수취인을 선택하고 쟁반을 들고 무대에 서라고 했다. 다른 대원들은 물품을 제공하고 주인의 요구에 따라 쟁반에 넣는다. 모든 물건을 모은 첫 번째 팀이 이겼다. 물품은 찾기 어려운 도구가 될 것이다. 예: 5 미터 길이의 신발끈, 2000 판 1 원화 동전, 1 2 미터 길이의 머리카락, 국산 휴대폰 3 개, 청바지 3 개 (바지 벗는 사람),18.80

4, 친밀한 접촉 게임-종이 컵 배달 물:

일곱 명이 한 조로 동시에 시합을 하다. 또 두 사람은 각 조의 첫 번째 사람이 종이컵에 물을 붓는 것을 도왔고, 그 다음에는 다음 사람의 종이컵에 하나씩, 마지막 한 사람의 종이컵에 있는 물을 작은 항아리에 쏟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마지막으로, 제한된 5 분 안에 어떤 항아리에 물이 가장 많이 들어 있는지, 어느 팀이 이길지 보세요.

5, 짚 운송

앞의 게임과 마찬가지로 몇 사람이 조를 짜야 한다. 모든 사람의 입에는 빨대가 하나 있다. 첫 번째 사람은 일정한 무게의 열쇠고리 같은 도구를 빨대 위에 올려놓았다. 경기할 때 모든 사람은 손으로 빨대와 열쇠고리를 만지지 말고 입으로 빨대를 물고 마지막 사람의 입에 있는 빨대에 도달할 때까지 다음 사람에게 열쇠고리를 전달한다.

6. 카드를 테이블 위에 올려 놓으십시오.

말주변이 영리한 사람을 몇 명 선택해서 게임에 참가하면 사회자는 사전에 글을 준비해야 한다. 사회자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처럼 게임에 참여하고 싶은 사람이 다시 한 번 말했다. 플레이어는 즉시'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라고 말해야 한다. 틀리거나 사납게 살면 잘릴 것이다. 세 글자부터, 2 라운드 4 자, 3 라운드 5 자 등 5 자 이상은 플레이어가 별로 없을 것으로 예상된다.

7. 풍선을 들고 뛰어요.

두 그룹, 한 남자와 한 여자가 서로 등을 맞대고 풍선을 들고 시작점에서 종점까지 달렸다. 종점에서 그들은 풍선을 의자 위에 놓고 앉아서 폭발한 다음 출발점으로 돌아가 풍선을 계속 들고 있어야 한다. 만약 풍선이 달릴 때 지면에 부딪힌다면, 두 사람은 출발점에서 출발해야 한다. 같은 시간에 어떤 풍선이 가장 많이 터졌는지 이겼다. (경험: 보통 풍선을 터뜨리는 임무는 모두 남성에 의해 이루어진다. 아가씨는 가능한 한 빨리 출발점으로 돌아가 풍선을 준비해야 한다. 달리기를 할 때는 두 사람 모두 손을 잡고 풍선을 들고 있는 것이 좋다. ) 을 참조하십시오

8. 성어 접룡

이 게임의 이름은 단지 사람들을 유혹하는 데 쓰이는 것이지, 실제로 용을 잡는 데 쓰이는 것이 아니다. 젊은이 몇 명을 골라 무대에 오르게 하여, 각 사람이 먼저 종이에 다섯 개의 성어를 쓰도록 하다. 게임의 제목은 성어 접용이기 때문에 성어를 어떻게 연결할지, 마지막 글자는 가볍고 간단해야 한다. 모든 사람이 다 쓴 후에, 모든 사람에게 그들의 성어를 낭독하게 하다. 그런 다음 다섯 가지 성어 앞에' 내가 처음 연애할 때, 내가 결혼할 때, 내가 신부실에서 밤을 보낼 때, 결혼할 때, 혼외정사' 를 더하면' 내가 처음 연애할 때 (첫 번째 성어), 내가 결혼할 때 (두 번째 성어), 나는 신부실에서 밤을 지낸다 때때로 의외로 재미있다. (예를 들어, 혹은 사람이 불안을 쓰는 것은 마침 세 번째 성어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9, "노래" 춤 냄새 맡아

쌍쌍이 되었으니, 한 남자와 한 여자가 가장 좋다. 미스가 노래를 부르게 하려면 사회자가 구체적인 요구를 하는 노래를 불러야 한다. 예를 들면 가사에는 동물이 있고,' 봄' 자 등이 있다. 아가씨가 노래를 부를 때, 그녀의 동반자는 가사에 따라 춤을 추어야 한다. 행사의 지정된 시간 내에 생각지도 못한 노래 한 곡을 잘라낼 것이다.

10, 단체 마사지-(상호 관심, 격차 해소)

팀 전체가 한 바퀴 둘러서 모두 우회전하고 팀장은 경기 진행을 명령했다. 모든 직원들이 함께 자신이 선택한 노래를 한 곡 불렀고, 대원들은 앞사람의 관자놀이에 손을 얹고 마사지를 했다.

관자놀이 귀 어깨 등 허벅지 종아리를 차례로 마사지한다. 모든 마사지가 끝나면 돌아서세요. 여러분께 알려 드리겠습니다. 지출은 결국 보답이 있고, 그리고 처음부터 첫 마사지를 합니다. 마사지가 끝나면 인솔자의 지시를 듣고 차례대로 진행한다.

마사지 과정에서 팀장은 앞사람에게 "편한가요?" 라고 물어볼 수 있다 -응? 당신은 나의 일에 만족합니까? 이러한 문제들은 플레이어의 감정을 더욱 자극할 것이다.

1 1, 클래식 게임-다람쥐와 나무

먼저 플레이어를 세 명으로 나눕니다. 두 사람은 큰 나무로 분장하여 얼굴을 맞대고 서서 손을 뻗어 원을 만들었다. 우승자는 다람쥐를 연기하고 원 중앙에 서 있습니다. 나머지는 유연한 인원입니다. 게임이 열리다. 주인이 다람쥐 한 마리를 불렀는데 나무가 움직이지 않는다면 다람쥐를 연기하는 사람은 빨리 원래의 나무를 분리하고 나무를 다시 선택해야 한다. 혼자 있는 회의 라이브 공연; 주인이 큰 나무라고 하면 다람쥐는 움직이지 않는다. 큰 나무를 치는 플레이어는 원래의 불 동반자를 분리하여 큰 나무를 재구성해야 한다. 그 외로운 사람들은 이 프로그램을 연기해야 한다. 사회자가 당기라고 외치면 큰 나무 다람쥐를 노는 사람은 모두 흩어지고 다시 집합해야 한다. 이때 여러분은 발의 색깔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혼자라면 프로그램을 본다.

12, 핵심

규칙: 똑같은 컵 네 개 중 한 개만 백주이고 나머지 세 개는 물이다. 참가자들에게 누가 술을 마시고 있는지 추측하게 하다. 상벌은 네가 결정한다.

13, 구슬

규칙: 두 사람이 그라운드에서 경기를 하고 유리구슬 (또는 탁구) 을 작은 항아리에 넣어서 누가 가장 짧은 시간 안에 더 많은 구슬을 넣을 수 있는지, 누가 이길 수 있는지 보자! (작은 플라스틱 분지, 유리 구슬, 종이컵, 위생 젓가락)

14, 구강 체조

서관촌은 동과씨를 심고, 동관촌은 수박을 심고, 서관촌은 와동관촌의 수박이 크고, 동관촌은 와서관촌의 큰 동과와, 서관촌은 동관촌의 민족 동과와, 동관촌은 서관촌의 민족 수박을 가르친다. 동과는 크고 수박은 크며, 두 마을의 오이는 모두 크다.

15, 숫자가 한데 모이다

규칙: 전체 또는 각 그룹의 사람들을 행사에 파견하여 음악에서 사회자 비밀번호인' 숫자가 뭉쳐져 있다' 는 말을 들을 수 있다. 모두들 묻는다: 몇 가지 숫자가 있는데, 사회자가 말했다: 3. 개입자는 가장 짧은 시간 내에 세 명이 소지하고 나머지는 벌금을 물게 된다! 사회자는 실제 환경에 따라 비밀번호를 외칠 수 있다. 인원수가 2 보다 크다!

16, 찬양의 게임-(서로 소통하고 문제 해결)

모두 안팎 두 바퀴로 서서 사회자의 명령을 듣고, 안쪽 동그라미 한 명씩 오른쪽으로 옮겨서, 바깥 동그라미 맞은편의 파트너를 계속 찬양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모든 사람은 맞은편 사람에게서 특별한 곳을 찾아 폐부의 말로 상대방을 칭찬해야 한다. 칭찬의 말은 표적이 되어야 하고, 맹목적으로 칭찬해서는 안 된다. (팀원들이 서로 칭찬할 때, 칭찬을 잘 이용하기가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며, 칭찬의 방식과 기교는 여러 가지가 있다. 예를 들어, 칭찬은 구체적이고 일반적인 칭찬은 무효이다. 노래를 부를 때 자신과 비교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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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기획망은 대형 행사 기획회사 브랜드 기획 보급 플랫폼을 구축했다.

유명인과 서로 연락하다. 단계별 평가 다른 사람의 변화에 대해 적절한 상을 주고, 기다리지 않은 평가를 해 준다.)

게임 마지막에 사회자는 환경에 따라 1-2 가지 질문을 했습니다.

1) 다른 사람이 너를 칭찬할 때 너는 어떤 느낌이 드니?

(2) 다른 사람을 찬양할 때 어떤 점을 칭찬합니까?

3) 당신은 모든 사람의 차이를 칭찬할 수 있습니까? 다른 말로 하자면, 당신은 모든 사람의 반짝이는 점을 발견할 수 있습니까?

(4) 다른 사람을 칭찬할 때 자연스럽다고 느낍니까? 왜 그럴까요?

17, 신문 줄다리기 PK (참고: 손으로 당기면 안 됨)

요약: 신문에 두 개의 구멍을 파서 줄다리기를 한다. 소품: 오래된 신문

모드:

1) 신문에 작은 구멍 두 개를 파다.

2) 두 사람은 줄다리기를 하고 자신의 신문 소매에 앉았다.

3) 목을 비틀어 놓은 신문이 졌다.

18, 성어를 열심히 알아맞히다

규칙: 두 가지 보상을 그룹으로 삼는다. 하나는 팔다리 동작이나 말 (성어에는 한 글자도 없다) 으로 불동무를 일깨워준다! (A4 용지, 습관용법)

19, 행복한 훌라후프

규칙: 두 사람은 장내에서 경기를 하면서 훌라후프를 흔들며 손에 핀을 끼고 있다. 어느 쪽이든 먼저 10 핀을 착용하여 승리를 대표한다! (화환, 핀, 플라스틱 끈)

20. 동물은 대련에 쭈그리고 앉아 있다

각 팀은 세 명의 선수를 뽑아서 무작위로 동물 머리 장식을 뽑았다. 음악이 열리자 사회자는 무작위로 동물' 모웅웅, 모웅웅, 모웅웅' 을 불러 잘못된 처벌을 받았다. 마지막 어느 팀이 남은 사람이 가장 많이 이긴다. (소품: 동물 머리 장식, 디스코 밴드) 이 게임 기술은 사회자, 특히 인솔자가 그라운드에 있을 때 동물의 이름을 여러 번 계속 외치며 폭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