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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형 학교 활동 기획 방안

# 기획 # 소개 캠퍼스 행사를 개최하면 학생들의 감정을 키우고, 대학 집단생활을 풍요롭게 하며, 학생들의 우정을 증진시킬 수 있다. 다음은 대형 학교 활동을 조직하는 계획입니다. 독서를 환영합니다!

(1)

I. 활동명:

우정의 부름, 교류의 시작-대학 반 친목 활동

둘째, 활동의 목적:

학생들의 감정을 키우고, 대학의 집단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우정을 증진하고, 학생 간의 교류를 촉진하고, 학생들의 실천능력과 팀워크의식을 키우고, 학생들의 여가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시야를 넓히고, 심신 건강을 키우고, 학생들에게 상호 학습을 위한 플랫폼을 제공한다.

셋째, 우정의 대상:

외국어과 어린이 영어 전공 1 반

기계공학과 기계제조학과 2 반

넷째, 활동 시간:

X 월 xx 일 18 시

동사 (verb 의 약어) 위치:

1 106 강의실 (특정 강의실은 별도 공지)

자동사 활동 프로세스 계획:

주인이 모임의 시작을 선포하다.

② 프로그램을 준비한 학생들이 무대에 올라 공연한다.

(3) 공연이 끝난 후 사회자는 무작위로 제비를 뽑아 두 반의 학생들을 여러 팀으로 나누며, 6 명당 1 대, 각 팀은 반멤버가 서로 다른 반에서 오는 것을 보장하여 친목 목적을 달성했다.

모임 중 대화형 게임: (어떤 학생들은 마음대로 몇 개 혹은 전부 할 수 있다. 공평하게 처벌받을 사람은 모두 상자 안에서 제비를 뽑고, 사람을 처벌하는 방법이 적혀 있는 작은 쪽지도 있으니 반드시 위의 요구에 따라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공평함, 공평함, 공평함, 공평함, 공평함, 공평함, 공평함)

⑴ 게임 이름: 7 차

게임 규칙: 1-99 부터 시작하지만, "3" 또는 "3" 의 배수를 포함하는 숫자를 세는 사람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만약 네가 "끝" 이라고 말한다면, 다음 사람은 계속 세어 볼 것이다. 누군가가 잘못된 번호를 신고하면 처벌을 받게 된다.

⑵ 게임 이름: 더블 탑 풍선 릴레이

경기 규칙: 팀당 6 명 3 조, 남자 1 명, 여자 1 명 페어링. 쌍방의 얼굴에 풍선을 붙이고 거리를 두고 다른 릴레이 그룹으로 바꾸다. 첫 번째 승자는 탈락하고 탈락한 쪽은 처벌을 받을 것이다. "한 번에 두 팀"

⑶ 게임 이름: 맹인과 절름발이.

게임 규칙: 팀당 6 명이 3 개 그룹, 그룹당 1 남자 1 여자로 나뉜다. 남자는 장님으로, 여자는 절름발이로, 남자는 여자의 지도 아래 눈을 가리고 풍선을 부러뜨린다. 어느 팀이 완성하는 시간이 가장 짧고 어느 팀이 이긴다. 실패자는 벌을 받는다. "한 번에 두 팀"

⑷ 게임 이름: 두 사람은 세 발로 풍선을 밟았다.

게임 규칙: 팀당 6 명이 세 그룹으로 나뉘어 한 그룹당 남자 한 명, 여자 한 명, 발당 두 개의 풍선을 묶어 상대방의 풍선을 밟고 자신의 풍선이 밟히는 것을 막는다. 우리 팀의 세 팀은 단결하여 합심하여 다른 팀의 풍선을 밟아야 한다. 30 초 후 발에 풍선이 가장 적은 두 사람은 벌을 받았다. "한 번에 두 팀"

게임 이름: 추측 숫자

게임 규칙: 누군가가 목표 번호 (1 에서 100 사이) 를 말하고 사회자에게 통지한 다음 드럼을 칠판에 전달하기 시작했다. 드럼이 멈추자 칠판의 사람을 들고 숫자를 맞추자, 사회자는 이 숫자가 목표수보다 큰지 작은지 말한 다음 계속 전달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다음 사람은 마지막에 누군가가 알아맞힐 때까지 위에서 말한 범위 내에서만 추측할 수 있다.

[6] 게임 이름: 풍선껌

게임 규칙: 사회자가 몇 명을 무대에 올리라고 했는데, 인원수는 홀수이다. 모두 준비됐습니다. 사회자가' 풍선껌' 을 외쳤고, 모두' 무엇을 견지하는가' 에 답해야 합니다. 사회자는 무작위로 몸의 어느 부위를 생각하면 무대 위의 사람들이 두세 번 접촉한다. 예를 들어 사회자가 왼발이 심장이라고 하면 무대 위의 사람들은 쌍으로 왼발을 만진다. 동반자를 찾지 못한 탈락 징벌, 마지막 두 명이 이겼다.

(7) 게임 이름: 리더

게임 규칙: 각 팀은 스스로 놀고, 한 사람은 고개를 돌린다. 아래 사람은 한 사람을 선택해서 동작을 하고, 모두가 함께 동작을 하고, 돌아서서 누가 한 동작인지 알아맞히게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이 게임은 사람들 사이의 암묵적인 이해에 달려 있습니다! 잘못 알아맞힌 사람은 벌을 받고, 처벌 방식은 자신의 팀에 의해 결정된다!

⑻ 게임 이름: 개구리.

게임 규칙: 모든 학생들이 원을 그리며 중심을 향합니다. 사회자는' 하나' 를 읽고, 다음 사람은 시계 방향으로' 오직' 을 읽고, 그 다음에는' 녹색',' 개구리',' 점프',' 물',' 중',' 두근' 을 읽는다. 그리고' 개구리 두 마리가 물속으로 뛰어들어 두근두근'. 이런 식으로 리듬을 따라가지 못하거나 실수를 한 사람들은 벌을 받았다.

닉네임 게임: 풍선이 목에 걸려있어요

게임 규칙: 각 팀의 첫 번째 사람이 풍선의 목을 잡고 다음 사람에게 전달하면 다음 사람은 목으로만 주울 수 있습니다. 풍선을 전달하는 첫 번째 팀이 승리하자 실패자는 처벌을 받았다. "한 번에 두 팀"

⑽ 게임 이름: 세 사람이 모여 있습니다.

게임 규칙: 활동당 10 명 참여. 음악에서 사회자 구령' 세 사람이 한 조를 안는다' 는 말을 들으면 참가자들이 가장 짧은 시간 안에 두 사람을 찾아 안으면 한 사람이 탈락한다! 탈락한 사람은 처벌을 받았다.

⑵ 게임 이름: 황금 닭 독립

게임 규칙: 한 남자와 한 여자가 신문 한 장에 서서 답안을 쓰기 시작하고, 잘못된 질문에 대답하면, 신문은 반씩 계속하여 질문에 답하고 다음 질문을 한다. 남녀가 질문에 대답할 때 신문 이외의 어떤 것도 만져서는 안 된다.

⑶ 게임 이름: 블로잉 박스

게임 규칙: 자원봉사자가 올라왔고, 두 사람은 눈을 가리고, 머리는 책상 위에 올려놓았고, 두 사람은 서로 상자를 불고, 상자를 날려 상대에게 승리를 주었다!

파티가 끝날 때, 각자 종이 두 장을 보내며 오늘 가장 즐겁고 가장 불쾌한 일을 적고 사회자는 이름을 쓰지 않고 읽어냈다. 읽은 동영상이 재미있을 거라고 믿어요!

사회자는 파티가 끝났다고 선언하고, 모두 함께 교실을 청소하고, 함께 KTV 에 가서 노래를 불렀다.

⑦ 노래를 다 부르고, 인원수를 세고, 함께 학교로 돌아가고, 우정이 끝난다!

일곱. 사전 이벤트 준비:

① 학급에서 토론하다

(2) 우의반위원회와 토론하다.

(3) 행사 기획서를 작성하다.

④ 대화형 게임을 준비하는 데 필요한 소품 (풍선, 방호안경, 밧줄, 펜, 작은 종이, 가위, 상자, 신문 ...)

여덟. 활동 예산:

1200 원 이내

기계 및 전기 공학과 기계 제조 2 반: 700 위안

외국어과 어린이 영어반 1:500 원

아홉. 활동 고려 사항:

(1) 학우들 사이에 화목하게 지내며 화목하게 지내지 않는다.

너의 행동거지에 주의해라.

③ 교실 위생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④ 게임 과정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2)

활동 목적:

대학생 동아리 문화제의 부름에 응하기 위해 학원을 위해 배드민턴 인재를 발굴하다. 동시에 교육 방침을 전면적으로 관철하고, 학생들의 아마추어 문화 생활을 풍요롭게 하며, 학생들의 완강히 싸우고 용감하게 싸우는 우수한 자질을 배양하기 위해서다. 우리 병원의 배드민턴 발전을 촉진합니다. 첫 번째' XXX' 배드민턴 대회를 특별히 개최하는데, 구체적인 규칙은 다음과 같다.

참가자:

Xx 과학기술전문학원 양비 배드민턴 클럽의 신입 회원과 신입생.

이벤트 일정:

등록 시간: xx-12-xx-xx-12-xx

장소: 격투기관

프로젝트: 남자 싱글과 여자 싱글.

경기는 최신 국제 배드민턴 규칙을 집행할 예정이며, 새로운 내용은 다음과 같다.

(1) 이유 없이 심판자를 기권하거나 욕하고 경기 자격을 취소한다.

(2) xx 단일 녹아웃 시스템을 이용한 첫 경기;

(3) 경기당 3 이닝 2 승, 남자 2/Kloc-0 골, 여자 2/Kloc-0 골;

(4) 경기 전 10 분에 현장에 도착합니다. 5 분 지각은 기권으로 간주되고 상대는 직접 진급한다. 시간은 심판 시간을 기준으로 한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5) 이번 대회 성적은 20 시분인데 가산점을 30 점으로 허용해 기회는 단 한 번뿐이다.

(6) 동전 던지기: 각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쌍방은 먼저 심판의 주재에 동전을 던져서 승부를 결정해야 한다. 우승자는 서브권이나 장소를 선택하는 우선권이 있다. 위너 부여의 권리는 패자에 속한다.

(7) 합리적인 서브: 선수는 반드시 메인 서브구역에 서서 자신의 대각선 끝에 있는 서브를 서브해야 한다. 공은 반드시 네트를 날아가야 상대편의 서브영역에 떨어지는 것이 효과적이다.

(8) 경기의 공개적이고 공평한 원칙을 지키기 위해 경기 심판은 모두 협회가 통일적으로 배정한다.

싱글:

1. 서브가 짝수인 경우 양쪽 선수는 각자의 오른쪽 서브구역에서 서브를 해야 합니다.

2. 서브측의 서브번호가 홀수일 때 쌍방 선수들은 각자의 왼쪽 서브구역에서 서브를 해야 한다.

3. 서브와 서브는' 위반' 이나' 사구' 까지 번갈아 공을 쳐야 한다.

홍보 프로그램:

이번 대회 홍보: xx 제작 전시판, 현수막, 학원 방송소 홍보

경품 설정:

경기 상위 3 명의 수상자는 경품과 xxxx 를 받게 된다

경품 보류 중:

지출 예산

경기 형식 및 비용 15 원

경기용수 20 원

경기용 공비 60 원

경기 장비: 순 6/28= 148 원.

골대

라켓 60/4=240 원

컬러 테이프: 30 위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