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한 벌, 종이 한 장, 펜 한 자루. 포커 한 벌에서 두 묶음을 꺼내서 테이블 위에 올려놓습니다. 그 중 한 묶음은 3 장, 다른 한 묶음은 3 장입니다. 돌아서서 상대방이 한 묶음을 선택하게 하다. 그런 다음 종이에 씁니다: "3" 스택을 선택합니다.
비밀: 상대가 3 장의 카드 4 장을 접으면 숫자가 일치한다. 만약 그녀가 무작위로 다른 세 장의 카드를 선택한다면, 그녀가 일치하는 카드 수. 하하, 모두' 3' 입니다.
마법빨대
담배 한 개와 종이봉투로 싸인 빨대 한 개. 엄지와 검지로 종이봉투를 잡고 빨대와 종이봉투를 충분히 문지르게 한 다음 빨대를 종이봉투에서 빼냅니다. 담배를 책상 위에 놓고 빨대를 담배 근처에 놓고 동그라미를 치다. 이때 담배는 흔들리고 결국 책상 위에 떨어진다. 너는 빨대와 담배를 상대방에게 주고, 그녀 스스로 시험해 보라고 하지만, 안 된다.
비밀: 종이봉투가 빨대를 문지르면 정전기가 생기고, 담배를 끌어들여 떨어뜨린다. 손으로 빨대를 만지면 정전기가 사라지기 때문에 상대방이 연기할 때 빨대는 흡입력이 없다.
중력을 사라지게 하는 마법:
성냥갑으로 그 중 하나를 줄이다 (성냥갑의 너비에 해당). 이 짧은 성냥을 성냥갑에 가로놓아서 다른 성냥이 떨어지는 것을 막을 수 없다.
이제 준비가 완료되었습니다. 첫째, 안에 있는 성냥을 다른 사람에게 보여 주지만, 가로 성냥을 다른 사람에게 보여주지 마라. 그럼 당신은 테이블에 영역을 그려 내가이 장소의 중력을 사라지게 할 거 야 말합니다. 그런 다음 성냥갑을 아래로 향하게 하고 안에 있는 상자를 당겨 성냥이 떨어지지 않도록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성냥, 성냥, 성냥, 성냥, 성냥, 성냥, 성냥) 하지만 천천히 성냥을 다른 지역으로 옮깁니다. 이때 성냥갑의 앞뒤 폭을 살짝 꼬집기만 하면 성냥이 자연스럽게 떨어진다.
1. 두 숫자의 일치
책상 위에 종이 한 장과 연필 한 자루가 있다. 연기자는 책상 앞으로 걸어가 자신의 옷 주머니를 뒤져 관객에게 보여 주고 주머니에 아무것도 없다는 것을 증명한 후 뒤집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옷명언) 연기자는 연필 한 자루를 집어 들고 종이에 숫자를 적었다. 글을 다 쓴 후 그는 쪽지를 주머니에 넣었다. 연기자가 관중에게 말했다. "이제 숫자를 하나 말할 수 있어요. 이 숫자는 내가 이미 예측했는데, 방금 쪽지에 적혀 있었다. 자, 이제 숫자를 생각해 보세요. 말씀하세요. " 관중이 숫자를 내자 연기자는 주머니에서 쪽지를 꺼내 위에 적힌 숫자를 보여 주었다. 정말 관객이 인용한 숫자다. 어떻게 된 거야? 연기자가 정말 예측할 수 있을까?
구체적인 작업:
연기자는 사전에 책상 모퉁이에 약 1 cm 의 연필심을 하나 놓았다. 물론, 자신의 취향에 따라 연필심을 다른 곳에 숨길 수도 있습니다. 시술자는 연필을 집어 들고 종이에 숫자를 쓸 때, 글을 쓰는 척해야 하는데, 그때는 아무것도 쓰지 않았다. 쪽지를 다 쓴 후에 그것을 너의 주머니에 넣어라. 관중이 숫자를 다 보고한 후, 연기자는 몰래 책상 위의 연필심을 들었다. 그런 다음 주머니에 손을 넣고 연필심지로 청중이 인용한 숫자를 빠르게 적는다. (쓰기 쉽도록 청중에게 숫자를 인용할 것을 요구할 때 인용한 숫자를 0 에서 9 사이로 제한할 수 있다.) 이때 연기자가 쪽지 한 장을 꺼내서 관객에게 보여 주면 (관객이 쪽지를 볼 때, 연기자가 연필심을 버릴 수 있음) 관객들은 매우 놀라움을 금치 못할 것이다. 공연이 좋다, 이것은 매우 멋진 작은 마술이다!
2. 지폐가 하얗게 되었어요
준비: 지폐 10, 빈 종이 10.
공연 방식: 연기자는 9 번과 10 번 지폐 사이에 흰 쪽지 한 장을 미리 넣는다. 공연이 시작될 때 연기자는 손에 10 지폐를 들고 있었다. 그런 다음 부채꼴 노트에서 앞면과 뒷면을 몇 장 꺼내서 기회를 틈타 10 노트를 맨 아래로 옮기고, 아래는 백지 한 무더기이다. 그런 다음, 그 지폐 더미를 정리하고, 오른쪽 권투로 그 지폐 더미를 치고, 부채를 펼쳤다. 이상하다! 원래의 지폐 한 무더기가 모두 백지로 변했다. 그런 다음 종이 몇 장을 꺼내면 고백한 종이로 지폐를 덮을 수 있는데, 마치 모든 지폐가 백지로 변한 것 같다.
참고: 공연용 지폐, 백지는 새롭고 튼튼해야 합니다.
3. 신문이 발 디딜 틈이 없다
공연자가 신문지로 만든 깔때기에 물을 붓는 것은 이미 신기하다. 신문은 어떻게 물을 담을 수 있습니까? 그러나 그는 여전히 진지하게 신문 깔때기의 밑부분을 접어서 물이 나오지 못하게 했다. 관중들은 물이 신문 아래에서 흘러나오는지 보려고 기다리고 있다. 공연자가 갑자기 신문을 공중에 던져서 누르고 펼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물 한 방울도 없어 신문이 완전히 말랐다. 그런 다음 신문을 말아서 신문에서 컵에 물을 붓습니다. 소품으로서, 너는 두 가지 일반적인 생활용품이 필요하다: 손잡이가 달린 큰 유리컵과 신문 한 부. 또한 보조 소품, 즉 직경 3 ~ 4 cm, 높이 15 cm 의 투명 플라스틱 컨테이너가 필요합니다. 그 위에는 귀가 있습니다. 공연할 때 유리는 책상 위에 놓고 플라스틱 용기는 유리 뒤에 걸려 있다 (관중의 관점에서). 이제 신문을 깔때기 모양으로 말아서 오른손에 컵을 들고 왼손에 컵 뒤의 깔때기 모양의 신문을 들고 아래에서 위로 들어올려 컵 뒤의 플라스틱 용기가 신문에 걸려 있다. 컵 안의 물은 깔때기 모양의 신문에 있는 비닐봉지에 부을 수 있다. 물이 거의 떨어질 때까지 기다렸다가 신문을 들고 있는 손을 아래에서 위로 들어 올리고 유리가 투명한 플라스틱 용기를 끊게 한 다음 유리를 내려놓는다. 공연효과를 강화하기 위해 연기자는 일부러 조심스럽게 신문을 들고 있는 척했는데, 이는 물이 떨리지 않도록 한다는 뜻이었지만, 갑자기 그는 신문을 공중에 던지거나 아예 관중에게 던졌다. 그런 다음 신문을 깔때기 모양으로 말아서 신문에서 컵에 물을 붓는다. 먼저 유리에 걸려 있는 플라스틱 용기를 깔때기 모양의 신문에 넣은 다음 플라스틱 용기 안의 물을 숲에 붓고, 같은 방법으로 빈 플라스틱 컨테이너를 걸어 놓고 컵을 잘 놓고 신문을 관객에게 깔았다.
심령마법
같은 유형의 책 두 권 (예: 상과 교육) 을 준비하여 두 관객이 두 권의 책을 검사하게 하다. 그런 다음 한 관객이 어느 페이지를 마음대로 넘기게 한 다음, 왼쪽 페이지나 오른쪽 페이지를 알려준 다음, 다른 관객을 첫 번째 관객이 말한 페이지로 넘기고, 그 페이지의 첫 단어를 기억하게 한 다음, 마술사는 그 단어를 적는다. (존 F. 케네디, 독서명언)
암호 해독: 사실 이 두 책의 내용은 똑같다. 다만 마술사가 책의 표지를 바꿨다. 마술사가 첫 번째 관객이 왼쪽에 있는 페이지인지 오른쪽에 있는 페이지인지 물었을 때, 마술사는 마침 첫 단어를 대충 볼 수 있었다. 단어를 추측할 때 신비한 동작을 하는 것도 괜찮다. 참고: 이 두 권의 책은 같은 유형이어야 합니다.
동전은 목구멍을 통과합니다.
마술사는 먼저 동전 하나를 준비해서 관중들이 검사할 수 있도록 한 후에 관중들에게 표시를 하게 했다. 그리고 그는 내가 입에서 먹고 목 뒤에서 흘러나온다고 말했다. 결국 동전을 입에 넣었고, 관중들은 그의 손에 아무것도 없는 것을 보고 목 뒤에서 꺼냈다.
비밀: 사실 마술사는 "입에 넣고 목 뒤에서 꺼내겠습니다. 이것은 그가 목 뒤에 놓은 물건이다. 하지만 동전을 들고 있는 척해야 합니다. 다음은 수작을 부리고, 참으며, 괴로운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다. 이렇게 하는 시간이 길수록 좋다. 관객에게 네가 방금 한 일을 잊게 하고 목 뒤에서 꺼내는 것이다.
포커가 날아들다
표현 현상:
마술사가 왼손에 카드 두 장을 들고 있는데, 관중들은 두 장밖에 없다고 한 번 훑어보았다. 그리고 카드 두 장을 거두어 눈앞에 들고, 카드를 향해 한숨을 내쉬며 말했다. "포커가 날아갔어요. 포커가 날아갔어요." " 카드를 다시 분리하다. 이때 마술사의 손에는 일곱 장의 카드가 있다.
마술사는 또 카드를 거두어 카드가 흩어져서 두 장밖에 남지 않았다고 말했다.
공연을 반복하는 것은 재미있다.
연기 기교:
마술사는 두 장의 포커를 들고, 뒤에는 다섯 장의 경사진 카드로 붙였다 (그림 2). 마술사가 손에 있는 카드를 설명하자 대각선이 있는 카드가 떨어졌다. 포커를 접어서 불면 돌린다. 다시 열면 당연히 7 장의 카드가 됩니다 (사실 카드 두 장, 경사진 카드 다섯 장). 관중이 멀리 떨어져 대각선의 가장자리를 볼 수 없기 때문에, 비패로 여겨진다. 그것이 다시 접히면 마술사는 포커를 돌리기만 하면 여분의 포커가 다시 "날아가" 버린다.
수학 추측 카드
데모:
연기자는 한 벌의 카드를 관중에게 건네고 돌아서서 관중들에게 그의 구령에 따라 하라고 요구했다.
1. 책상 위에 카드 세 무더기를 올려놓고, 각 더미의 수는 같아야 하지만 (예: 15 장), 연기자에게 알리지 마세요.
2. 두 번째 더미에서 카드 네 장을 가져와 1 더미에 넣는다.
3. 세 번째 힙에서 8 장의 카드를 꺼내 1 힙에 넣습니다.
4. 두 번째 힙에 남아 있는 카드 몇 장 (이 경우 1 1 장) 을 세고 1 힙에서 같은 수의 카드를 꺼내 세 번째 힙에 넣습니다.
5. 두 번째 더미에서 카드 다섯 장을 가져와 1 더미에 넣는다.
시술사는 "두 번째와 세 번째 스택을 가져가면 1 스택에 2 1 카드가 있습니다. 그렇죠?" 라고 돌아섰습니다. 관중이 세어 보니 역시 2 1 이 있었다.
비밀:
이것은 수학의 신원 변환 원리를 이용하여 설계한 마술이다. 기억하십시오: 첫째, 각 더미의 시작 카드 수는 동일해야합니다. 두 번째는 세 번째로 1 힙에서 같은 수의 카드를 꺼내는 것이다. 이 예에서 수학 공식은 4*2+8+5=2 1 입니다.
의견 및 제안:
이것은 완전히 수학 법칙에 의해 공연되는 마술인데, 이 마술의 관중은 더욱' 성실' 해야 한다. 만약 그가 정확히 네가 말한 대로 하지 않는다면, 너의 마지막 수법은 실패할 것이다. 그러나, 이런 마술의 가장 곤혹스러운 것은 관중이 카드를 완전히 통제했다는 것이다. 그리고 상호 작용이 매우 강하다. 물론 모든 관객이 이런' 성실한 사람' 인 것은 아니다. 그들을 상대하려면, 우리는' 강제카드' 의 마술을 써야 한다.
천지가 변색되다
성능 방법:
연기자는 카드를 부채모양으로 접어서 관객에게 빨간 카드와 검은 카드가 들어 있는 것을 분명히 보여 주고 이면을 설명했다. 연기자가 그중에서 몇 장을 더 그려 사람들이 정면과 뒷면을 똑똑히 볼 수 있게 했다. 그리고 나서 그는 그 카드 더미를 접어서 위아래로 몇 번 흔들었다. 다시 전개한 후 이 패는 모두 검게 변했다.
마법의 비밀:
1. 10 이상의 레드카드 블랙카드를 가지고 공연을 합니다.
2. 중간에서 검은 카드의 절반을 수직으로 떼어냅니다. 그런 다음 모든 레드카드의 절반을 찢고 찢어진 카드 반을 함께 붙이면 비트 카드가 됩니다.
3. 특제 카드를 분리해서 접습니다. 공연할 때 카드가 부채꼴 모양으로 전시될 때 당연히 빨간색과 검은색이 있다. 카드 스윙 후, 카드 뒤집기, 확장 후 검은 색;
4. 관객들에게 뽑힌 모든 카드는 조작되지 않은 블랙카드여야 한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자루 속의 카드를 알아보다
5 장의 카드를 들고 뒷면이 위를 향하고 책상 위에 올려놓으세요. 연기자가 한 걸음 뒤로 물러서서 관중들이 카드 한 장을 알아보게 했다.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묵묵하다. 카드 이름을 기억하세요. 연기자는 카드 다섯 장을 접고 주머니에 넣었다. 그리고 가방에 카드 한 장을 남기고 카드 네 장을 꺼내서 책상 위에 올려놓고, 카드는 위를 향한다. 그리고 그는 청중에게 그가 어떤 카드를 알아보았는지 물었다. 관중이 대답하자 연기자는 내가 그 카드를 가방에 넣은 지 오래되었다고 말했다. 그래서 그는 그것을 꺼내서 테이블 위에 올려놓았고, 카드는 위를 향했습니다. 이것이 바로 관객이 알고 있는 것입니다.
방법:
1. 공연 전에 다른 네 장의 카드를 대출에 넣으세요.
2. 시술자가 책상 위에 있는 카드 다섯 장을 돌려받을 때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순차적으로 돌려받아야 한다 (그림 1).
3. 4 장의 카드를 넣은 주머니에 5 장의 카드를 넣은 후, 미리 주머니에 숨겨져 있던 다른 4 장의 카드를 꺼내서 책상 위에 놓고, 카드 뒷면을 위로 배열한다 (관객은 이것이 5 장 중 4 장이라고 착각함).
4. 그런 다음 연기자가 관객이 말한 가방 속의 카드를 세어 이 카드를 꺼내서 관객에게 보여 주는 것이 관객의 인정이다.
탁자 위에는 아직 다섯 장의 카드가 있고, 가방 안에는 네 장의 카드가 있어, 연달아 여러 번 공연할 수 있어 실마리가 드러나지 않는다.
책상 위에 종이 한 장과 연필 한 자루가 있다. 연기자는 책상 앞으로 걸어가 자신의 옷 주머니를 뒤져 관객에게 보여 주고 주머니에 아무것도 없다는 것을 증명한 후 뒤집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옷명언) 연기자는 연필 한 자루를 집어 들고 종이에 숫자를 적었다. 글을 다 쓴 후 그는 쪽지를 주머니에 넣었다. 연기자가 관중에게 말했다. "이제 숫자를 하나 말할 수 있어요. 이 숫자는 내가 이미 예측했는데, 방금 쪽지에 적혀 있었다. 자, 이제 숫자를 생각해 보세요. 말씀하세요. " 관중이 숫자를 내자 연기자는 주머니에서 쪽지를 꺼내 위에 적힌 숫자를 보여 주었다. 정말 관객이 인용한 숫자다. 어떻게 된 거야? 연기자가 정말 예측할 수 있을까?
구체적인 작업:
연기자는 사전에 책상 모퉁이에 약 1 cm 의 연필심을 하나 놓았다. 물론, 자신의 취향에 따라 연필심을 다른 곳에 숨길 수도 있습니다. 시술자는 연필을 집어 들고 종이에 숫자를 쓸 때, 글을 쓰는 척해야 하는데, 그때는 아무것도 쓰지 않았다. 쪽지를 다 쓴 후에 그것을 너의 주머니에 넣어라. 관중이 숫자를 다 보고한 후, 연기자는 몰래 책상 위의 연필심을 들었다. 그런 다음 주머니에 손을 넣고 연필심지로 청중이 인용한 숫자를 빠르게 적는다. (쓰기 쉽도록 청중에게 숫자를 인용할 것을 요구할 때 인용한 숫자를 0 에서 9 사이로 제한할 수 있다.) 이때 연기자가 쪽지 한 장을 꺼내서 관객에게 보여 주면 (관객이 쪽지를 볼 때, 연기자가 연필심을 버릴 수 있음) 관객들은 매우 놀라움을 금치 못할 것이다. 공연이 좋다, 이것은 매우 멋진 작은 마술이다!
지폐가 하얗게 변하다.
준비: 지폐 10, 빈 종이 10.
공연 방식: 연기자는 9 번과 10 번 지폐 사이에 흰 쪽지 한 장을 미리 넣는다. 공연이 시작될 때 연기자는 손에 10 지폐를 들고 있었다. 그런 다음 부채꼴 노트에서 앞면과 뒷면을 몇 장 꺼내서 기회를 틈타 10 노트를 맨 아래로 옮기고, 아래는 백지 한 무더기이다. 그런 다음, 그 지폐 더미를 정리하고, 오른쪽 권투로 그 지폐 더미를 치고, 부채를 펼쳤다. 이상하다! 원래의 지폐 한 무더기가 모두 백지로 변했다. 그런 다음 종이 몇 장을 꺼내면 고백한 종이로 지폐를 덮을 수 있는데, 마치 모든 지폐가 백지로 변한 것 같다.
참고: 공연용 지폐, 백지는 새롭고 튼튼해야 합니다.
3. 신문이 발 디딜 틈이 없다
공연자가 신문지로 만든 깔때기에 물을 붓는 것은 이미 신기하다. 신문은 어떻게 물을 담을 수 있습니까? 그러나 그는 여전히 진지하게 신문 깔때기의 밑부분을 접어서 물이 나오지 못하게 했다. 관중들은 물이 신문 아래에서 흘러나오는지 보려고 기다리고 있다. 공연자가 갑자기 신문을 공중에 던져서 누르고 펼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물 한 방울도 없어 신문이 완전히 말랐다. 그런 다음 신문을 말아서 신문에서 컵에 물을 붓습니다. 소품으로서, 너는 두 가지 일반적인 생활용품이 필요하다: 손잡이가 달린 큰 유리컵과 신문 한 부. 또한 보조 소품, 즉 직경 3 ~ 4 cm, 높이 15 cm 의 투명 플라스틱 컨테이너가 필요합니다. 그 위에는 귀가 있습니다. 공연할 때 유리는 책상 위에 놓고 플라스틱 용기는 유리 뒤에 걸려 있다 (관중의 관점에서). 이제 신문을 깔때기 모양으로 말아서 오른손에 컵을 들고 왼손에 컵 뒤의 깔때기 모양의 신문을 들고 아래에서 위로 들어올려 컵 뒤의 플라스틱 용기가 신문에 걸려 있다. 컵 안의 물은 깔때기 모양의 신문에 있는 비닐봉지에 부을 수 있다. 물이 거의 떨어질 때까지 기다렸다가 신문을 들고 있는 손을 아래에서 위로 들어 올리고 유리가 투명한 플라스틱 용기를 끊게 한 다음 유리를 내려놓는다. 공연효과를 강화하기 위해 연기자는 일부러 조심스럽게 신문을 들고 있는 척했는데, 이는 물이 떨리지 않도록 한다는 뜻이었지만, 갑자기 그는 신문을 공중에 던지거나 아예 관중에게 던졌다. 그런 다음 신문을 깔때기 모양으로 말아서 신문에서 컵에 물을 붓는다. 먼저 유리에 걸려 있는 플라스틱 용기를 깔때기 모양의 신문에 넣은 다음 플라스틱 용기 안의 물을 숲에 붓고, 같은 방법으로 빈 플라스틱 컨테이너를 걸어 놓고 컵을 잘 놓고 신문을 관객에게 깔았다.
점프 경기
우연히 한 무리의 친구들을 만났는데, 네가 방금 기묘한 맥박 검사 방법을 발견했다고 말할 수 있다. 그래서 주머니에서 보통 나무 성냥 두 개를 꺼내서 그 중 하나를 왼손 손바닥에 올려놓으면 펄스 카운터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두 번째 성냥을 첫 번째 성냥 아래에 놓고 데모 과정 전반에 걸쳐 펄스 발생기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친구가 그 카운터를 자세히 보면, 마치 심장 박동을 기록하는 것처럼 일정한 리듬에 따라 위아래로 뛰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친구명언) 갑자기, 당신의 심장 박동은 정상적인 법칙을 잃었고, 결국 거의 소리 없는 노래로 박동을 멈췄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침묵명언) 다음으로, 친구에게 성냥을 주고, 그들이 꼼꼼히 검사하게 한 다음, 그들에게 한번 해 보라고 하세요. 분명히, 그들은 당신처럼 즐겁게 "빛을 발한다" 고 최선을 다했지만, 그 결과 성냥 두 개가 손바닥에 가만히 누워 "잠을 잔다" 는 것을 볼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프로그램을 공연할 때, 너는 큰 나무 성냥을 사용하는 것이 좋겠다. 소품에 대한 요구가 높지 않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나 이런 성냥을 소품으로 빌릴 수 있다. 사실, 이 프로그램을 실행하는 진정한 비밀은 펄스 발생기와 일치하는 숨겨진 메커니즘입니다.
성능 방법
1. 그림과 같이 첫 번째 성냥은 왼손이 펄스 카운터로 올라갔다. 성냥의 위치를 조정하여 손가락 뿌리에 가까이 오게 하고, 그 머리는 너 자신을 향하게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2. 오른손 엄지와 검지로 두 번째 성냥, 즉 펄스 발생기를 잡고 가운데 손가락의 손톱을 성냥 뒷면에 단단히 눌러줍니다 (그림 2 참조).
3. 가운데 손가락의 손톱으로 성냥에 약간의 압력을 가하거나 성냥이 손톱에서 매우 천천히 미끄러지게 하면 성냥은 반드시 일련의 눈에 띄지 않는 펄스를 발생시킨다.
4. 발전기 성냥을 카운터 성냥 밑에 그림과 같이 놓습니다. 3 단계에서 지정한 방법에 따라 오른손 가운데 손가락의 손톱이 멋있게 성냥을 문지르게 하면 오른손의 성냥이 왼손의 성냥을 연이어 진동하게 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몇 가지 더 말씀드리겠습니다.
공기 중의 연기를 포착하다
연기자는 무대에 올라 공중에서 담배 한 대를 잡고 손에 쥐고 모자에 다시 넣고 또 다른 담배를 잡았는데, 이렇게 몇 번이나 연달아 잡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연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연기명언) 담배 왜 그래?
설명: 원래 연기자는 오른손에 금반지와 같은 반원형 쇠고리를 끼고 있었는데, 그 위에는 작은 뾰족한 점이 있었다. 손이 구부러지면 담배가 나타나고, 손이 곧게 펴지면 담배가 사라진다. 사실, 담배는 그 중 하나이다. 공연할 때는 관중의 관점에 주의해야 한다.
둘째, 백지를 돈으로 바꿔라
시술자는 주머니에서 백지 열 장을 꺼내 한 장씩 열고 양면은 모두 하얗고 손바닥에 함께 두었다. 그의 두 손을 합치자 백지 열 장이 10 원짜리 인민폐로 변해 갑자기 웃음을 자아냈다.
설명: 이 프로그램은 마술이 특징이다. 먼저 백지 한 장 뒷면에 준비한 인민폐 지폐 10 장을 붙인 다음 손을 합치면 얼굴이 바뀌자마자 10 원짜리 지폐 10 장이 나타났다.
셋째, 침상 풍선
바늘 풍선: 연기자가 청중에게 큰 풍선을 설명하고 강철 바늘을 꺼내서 통과한다. 이상하게도 풍선이 깨지지 않았다.
주의: 공연 전에 풍선의 양끝을 고무로 붙이고, 강침은 고무를 겨누어도 끊어지지 않으니 시도하지 마세요.
넷째, 곧은 병
연기자는 작은 꽃병을 자백한 후 밧줄을 넣고 바로 병을 들어 올렸다.
설명: 원래 병에는 둥근 작은 고무 볼이 있었다. 공연할 때 작은 끈을 병 입구에 넣고 고무공이 거꾸로 뒤집힐 때 작은 끈을 눌러준다. 집에서도 병을 들고 공연을 할 수 있지만 투명해서는 안 된다.
다섯째, 비행컵이 없어졌어요
연기자는 원반을 꺼냈는데, 원반에는 유리잔이 들어 있는 열린 항아리가 하나 있었는데, 그 안에는 손수건으로 컵 입구를 덮었다. 배우는 컵과 손수건을 집어 들고 관중에게 걸어갔다. 그의 손이 떨리자 컵이 사라졌다.
설명: 알고 보니 기관의 비밀은 손수건에 있었다. 손수건에는 둥근 쇠고리가 하나 있는데 찻잔 입구만큼 크다. 사실, 우리가 관중석으로 걸어갔을 때, 컵은 이미 없어졌다. 쇠고리가 컵 입구만큼 크기 때문에 관중들은 눈치채지 못할 것이다.
여섯, 두 장의 카드가 다섯 장으로 바뀌었다.
배우는 한 쌍의 카드 중 두 장을 꺼냈고, 카드는 관중에게 등을 돌리고, 끼지 않았다고 말했다. 손이 떨릴 때, 그는 관중에게 포커 5 장 1, 2, 3, 4, 5 장을 설명했다. 어떻게 한 번에 다섯 개가 될 수 있습니까? 배우가 또 한 번 떨더니 포커 두 장이 되었다.
참고: 원래 카드 두 장만 사용했는데, 다른 세 가지 아이디어는 잘라서 한 구석에 붙였다. 배우가 흔들릴 때, 그는 방향을 바꾸고 머리를 조정했다. 절묘한 방법은 기교에 의지하고, 자연스럽게 몸을 돌려야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일곱째, 빈 자루에 계란을 담는다
연기자는 컬러 무대에서 검은색 벨벳 포대 하나를 집어 들었다. 비어 있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배우는 그것을 뒤집어 가방 밖으로 비집고 있었다. 그리고 그는 마술을 바꿨고, 계란 하나가 구석에서 짜내고, 한 명씩 10 여 개의 계란을 낳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설명: 이 플란넬 가방의 뒷면에는 실제로 막대 메자닌 하나가 묶여 있습니다. 이 메자닌 왼쪽은 밀봉되어 있고 오른쪽은 플란넬 가방에 열려 있습니다. 10 여 개의 계란이 모두 안에 들어 있다. 다이어트를 위해 계란 10 개 중 하나만 진짜이고 나머지는 가짜나 달걀껍질이다.
여덟, 컵 바닥 펌핑 손수건
배우는 청중에게 유리컵을 설명하고 물을 부어 물이 새지 않게 했다. 배우는 물을 붓고 닦아서 실크 컵에 넣고 왼손으로 컵을 봉한 후 오른손으로 실크 수건을 컵에서 꺼냈다.
참고: 원래 메커니즘에서 소품을 만들 때 컵 밑 옆에 작은 구멍을 뚫었는데, 크기는 약 1 센트입니다. 물을 부을 때 왼손으로 누르면 물이 새지 않는다. 스카프를 그릴 때 작은 구멍에서 빼낸다.
아홉, 비행 성냥
공연자는 관중에게 빈 상자 성냥을 해석한 후 마술 동작으로 손을 흔들어 성냥을 가득 담은 상자를 열었다.
설명: 원래 이 성냥은 2 심 반 서랍으로 만든 것이다. 다시 위로 밀면 한 봉지가 가득 차 있다.
열, 찢어진 종이 줄이기
연기자가 긴 종이 한 장을 고백한 후 갈기갈기 찢어져 단숨에 불어도 종이 한 장으로 복원돼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참고: 공연 전에 준비하시고 구석에 쪽지 한 장 더 말아주세요. 고백한 것을 찢고, 공을 손에 쥐고, 다른 한 장은 내려놓으세요.
열한, 공중의 컵
공연자는 빈 유리잔 두 개를 해석한 후 유리 한 장으로 해석한 다음 손수건으로 유리 위에 올려놓았다. 관중들은 그들이 뒤바뀌는 것을 보고 매우 흥분했다.
참고: 소품을 원래 해석할 때 중요한 문제는 손수건에 있습니다. 양쪽에 오목한 쇠조각을 하나 넣었는데, 컵은 손가락으로 글자를 받쳐주기 때문에 떨어지지 않는다.
열두, 연기가 보이지 않는다
연기자는 담배를 한 대 피우고 한 모금 빨다가 갑자기 손에 넣었더니 순식간에 사라졌다.
설명: 부시에 고무줄을 씌우고, 머리에 필통을 씌우고, 담배를 부시에 넣는다. 손이 풀리면 담배는 움츠러든다.
열세, 돈을 위해 종이를 태운다.
공연자는 백지 한 장을 고백한 뒤 성냥으로 불을 붙이고 순식간에 일원지폐로 변했다.
참고: 1 원을 미리 접어서 성냥 뒤에 놓으세요. 성냥이 타서 네 손에 밀어 넣으면 곧 1 위안이 된다.
14, 포커 전화
연기자가 포커 한 벌로 해석한 후, 관중들에게 한두 장의 카드를 뽑아서 귓가에 올려놓으면 알 수 있다. 정말 이상해요.
참고: 이 카드는 동화순연이어서 상하가 어지럽다. 너는 카드 맨 아래에서 뽑힌 카드를 알게 될 것이다.
15, a 단어를 "3" 으로 변경
연기자는 청중에게 빨간 네모난 A 를 설명하고 숨을 내쉬며 빨간 네모난' 3' 으로 변했다. 무슨 의미가 있습니까?
참고: 원래 A 자모의 뿔에' 3' 을 붙여서 첫 번째 엄지로 뿔을 들어 올렸다.
16, 밧줄을 계속 자르십시오.
연기자가 원줄 하나를 설명한 후 관중들에게 즉석에서 자르라고 하고, 1, 2, 3 을 외치며, 즉시 연결해 박수를 치며 박수를 쳤다.
설명: 이 테이프는 문 반대편의 손가락에 의해 잘린 지도자이자 한 손으로 잃어버린 지도자입니다.
열일곱, 송무방.
연기자는 손수건으로 관중 한 명을 벨트에 집어넣었다. 벨트는 1, 2,3 곳에서 풀렸지만 손은 참을 수 없었다. 이상하다!
설명: 연기자는 두 손가락으로 손목대를 튀어나와 꼼짝도 하지 않고 미끄러져 내려갔다.
열여덟, 색칠 수건
연기자는 한 상자에 성냥이 가득 들어 있고, 두 개에 불이 붙어서 관객들이 1, 2, 3 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고 설명했다. 성냥이 없어지자 빨간색과 초록색이 섞인 스카프 세 개를 꺼냈다.
참고: 사실 그 성냥은 가짜이고 모두 실각에 달라붙어서 진짜 두 개를 태웠는데, 한 봉지가 빠졌어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성냥, 성냥, 성냥, 성냥, 성냥, 성냥, 성냥)
열아홉 살. 손수건을 자르고 고치다
시술자는 주머니에서 흰 손수건 한 조각을 꺼낸 다음 작은 가위를 들고 흰 손수건 중간에서 한 조각을 잘라서 잘라낸 헝겊을 손수건 가운데에 다시 넣고 흔들어 완전한 손수건이 되었다. 관중들은 정말 보고 놀랐다!
참고: 원래 흰 손수건도 다르지 않았습니다. 오르간 손에는 하얀 손수건이 하나 있지만, 실제로는 작은 손수건을 잘랐다. 또한 숙련 된 기술, 좋은 각도, 그래서 그의 손가락에 손수건을 착용 하는 사람들은 연기자를 찾을 수 없습니다 필요 합니다.
20. 벼가 벼꽃 향기로 변한다
연기자가 1, 2 미터를 꺼내서 두 관중이 무대에서 천 한 조각을 당기게 했다. 연기자가 끊임없이 천의 밥을 흔들었는데, 몇 분 후에 밥이 쌀꽃이 되어 먹을 수 있게 되었다.
설명: 사실 쌀꽃은 오랫동안 준비해 작은 쓰레받기에 담아서 소품으로만 공연할 수 있습니다. 악수를 통해 수화는 가벼워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