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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원 재미있는 운동회 종목 _ 어떤 재미있는 행사를 개최할 수 있습니까?

운동은 사람의 체질을 증강시키고, 직원을 조직하여 재미있는 스포츠 게임에 참가하면 그들의 여가 생활과 단련을 풍부하게 할 수 있다. 재미있는 스포츠 게임은 일반적으로 어떤 종목이 있나요? 다음은 제가 정리한 직원 재미운동회 _ 어떤 재미있는 행사를 개최할 수 있는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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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원 재미있는 운동회 종목 1 1, 단체 종목

1, 함께

경기 방식: 각 팀 15 명 (최소 5 명 여성),' I' 자 모양, 각 선수의 팔꿈치 윗부분과 이웃사람들이 서로 올라간다. 명령이 울리자 그들은 함께 50 미터를 걸어 마지막 사람이 결승선을 통과한 시간으로 승부를 결정하기 시작했다. 누군가가 넘어지면 일어나 계속해라.

2, 천 피트 옆으로

경기 방법: 팀당 20 명 (여성 최소 5 명), 행당 65,438+00 명이 두 줄로 나뉘어 등을 맞댄 두 줄로 서 있고, 각 줄의 선수의 팔꿈치 윗부분이 인접한 사람과 맞물려, 두 줄의 맨 왼쪽, 맨 오른쪽 두 사람의 팔꿈치 윗부분이 서로 맞물려, 한 번에 출발점에서 옆으로 30 미터, 마지막 사람이 종점에 도착하도록 명령했다

3. 핸드볼 릴레이

경기 방식: 팀당 10 명 (최소 3 명 여성), 팀당 2 개 팀, 팀당 5 명 맞은편 30 미터. 명령을 내리자 첫 번째 선수는 배구 세 개를 주워 반대편으로 달려가 맞은편 선수에게 넘겨주고 마지막 선수가 30 미터를 뛸 때까지 순차적으로 진행하지 않았다. 시기가 결과를 결정하다. 만약 공이 중간에 떨어지면, 공을 떨어뜨린 사람이 그것을 주워 떨어뜨린 곳에서 계속한다.

4. 캥거루 달리기

경기 방식: 팀당 10 명 (최소 3 명 여성), 팀당 2 개 팀, 팀당 5 명 맞은편 30 미터. 명령이 내려지자 첫 번째 선수는 발을 마대 안으로 뻗어 포대 입구를 잡고 맞은편으로 뛰어내려 다음 선수에게 넘기고 마지막 사람이 30 미터를 뛸 때까지 차례로 진행하였다. 다 완성되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시기가 결과를 결정하다. 중도에 넘어지면 일어나 계속할 수 있다.

5. 직원 재미운동회 경기 방식: 팀당 10 명 (최소 3 명 여성), 팀당 2 개 팀, 5 명 상대 서, 두 팀 간 거리 50 미터. 명령을 내리자 첫 선수는 10 공이 든 접시부터 시작하여 길을 따라 배열된 10 컵에 차례로 공을 넣고 맞은편 종점으로 달려가 접시를 맞은편으로 건네주었다. 시기가 결과를 결정하다.

경기 요구 사항: 갈 때는 반드시 공을 컵에 심고 돌아올 때는 접어라. 위반자는 반칙으로 점수를 기억하지 않는다. 만약 공이 중간에 떨어지면, 공을 떨어뜨린 사람이 그것을 주워 떨어뜨린 곳에서 계속한다.

6. 이중 투구

경기 방식: 1 남녀가 한 팀으로 15 미터 떨어져 있습니다. 한 사람은 투구 (배구), 다른 한 사람은 양손으로 포대를 들고 공을 잡았고, 1 분 안에 가장 많은 골을 넣은 사람이 이겼다 (팀당 2 조 제한).

7, 줄넘기

인원수: 10 (남자 50/50, 여자 50/50, 45 세 이하 추천).

소품: 6 미터 길이의 밧줄.

규칙: 게임 시간은 3 분입니다. 두 사람은 시간상으로 밧줄을 던졌고, 여덟 명은 차례대로 세 번 뛰어올라 S 자 모양의 순환을 하고 뛰어내렸다. 우승자는 3 분 안에 뛰는 횟수입니다. 모든 플레이어는 반드시 밧줄에서 충분히 뛰어야 하고, 뛰는 횟수는 계산하지 않는다.

특별 팁: 밧줄을 던지는 사람은 임의로 줄 길이를 줄여서는 안 되며, 반드시 손잡이를 잡고 밧줄을 던져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반칙으로 간주되어 20 점프를 한다.

8, 볼 릴레이

인원수: 10 (남자 50/50, 여자 50/50, 45 세 이하 추천).

소품: 배드민턴 라켓, 테니스, 장애물 로고

규칙: 5 명이 맞은편에 서서 20 미터 떨어져 10 미터 중간에 장애물을 처분합니다. 순서에 따라 선수들은 한 손으로 배드민턴 라켓을 잡고, 테니스는 라켓 중간에 놓고 균형을 유지하며 앞으로 이동한다. 그들이 장애물에 도착하면, 그들은 우회해서 맞은편으로 이동해야 한다. 도착한 후, 그들은 라켓과 테니스를 팀원들에게 넘겨주어 (그림) 마지막 선수가 종점에 도달할 때까지 왔다갔다하며, 결국 성적에 따라 순위를 결정한다.

특별설명: ① 테니스는 운동 중에 라켓을 떠날 수 없다. 만약 공이 떨어진다면, 너는 스스로 주워야 한다. 다른 사람은 너를 도울 수 없다. 떨어지는 곳에서부터 시작해서, 그렇지 않으면 5 초가 걸립니다.

② 스포츠에서 핸드볼을 사용할 수 없다면 한 번에 5 초, 두 번 공을 잡는 데 10 초 정도 걸린다.

9. 씨앗과 수확을 다투다

시작 번호: 10 (남녀 절반,

소품: 귤, 가방.

규칙: 팀 구성원 5 명 그룹.

30 미터 떨어진 곳에 서다 (여자 선수는 파종, 남자 선수는 수확)

순서, 첫 번째 여자 선수가 들고 있다.

씨앗이 가득 든 자루를 가지고 출발하여 동그라미당 씨앗 하나를 심고, 6 바퀴를 넣은 후, 가방을 맞은편 남자 플레이어에게 건네준다. 남자 선수는 여자 선수가 뿌린 씨앗을 하나하나 회수하여 종점으로 돌아가고, 다음 여자 선수는 다시 출발하여 이렇게 왕복한다. 마지막 남자 선수가 결승점에 도달하면 성적에 따라 최종 순위가 결정된다.

특별설명: ①' 씨앗' 은 반드시 동그라미 안에 넣어야 하며, 매번 동그라미 밖에 두거나 2 초 동안 밖으로 나가야 한다. ② 달리는 동안' 씨앗' 이 떨어지면 스스로 주워야 한다. 다른 사람은 어쩔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2 초 초과된다. ③ 경기가 끝나고' 씨앗' 은 각 팀에 속한다.

10, 유자 따기 좋아해요

인원수: 10 (남녀반반, 40 세 이상 제한)

소품: 유자, 바구니

규칙: 바닥에 원을 그리고 1.8m 간격으로 벽돌 두 개를 놓고, 대원들은 자신의 벽돌 위에 줄을 서서, 팀 앞에는 10 유자가 든 바구니를 놓고, 팀 끝에는 빈 바구니를 놓는다. 순서 아래 첫 번째 플레이어는 한 손으로 유자를 들고 뒤에서 다음 플레이어로 전달해 차례로 전달한다. 마지막으로 10 개의 유자가 전해지자 마지막 플레이어는 같은 방법으로 유자를 바구니에서 꺼내 원래 위치로 돌려보냈다. 한 주기가 끝날 때 어느 팀이 시간이 적게 걸리면 이긴다.

특별 지침: 1, 패스할 때 발은 벽돌을 떠날 수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한 번에 2 초 정도 걸립니다. 2. 유자를 잃은 사람은 다른 사람을 도울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2 초 연장한다. 3. 정면에서 전송하는 데 10 초가 걸립니다. 4. 경기가 끝나면 유자는 각 팀에 귀속된다.

1 1, 공을 가지고 달리다

노조는 팀당 10 명 (남녀 반반) 이다. 동쪽, 서역에 있는 다섯 명, 중간에 30 미터 활주로가 있습니다. 한 사람당 한 번에 배구 세 개를 가지고 다음 선수에게 넘겨주다. 시간이 적은 팀이 이겼다.

12, 소울메이트 (공 뒤)

각 팀 12 명, 남녀 반반. 20 미터 이상, 각 끝에서 6 명, 각 끝을 3 개 그룹으로 나누고, 그룹당 2 명, 농구 한 개를 업고, 보조를 맞춰 앞으로 나아가다. 릴레이를 할 때 릴레이 측은 반드시 온라인으로 릴레이 활동을 완성해야 하며, 사용 시 최소한의 릴레이를 완성하는 팀이 승리해야 한다.

13, 3 분 자유촬영: 노조팀 단위로 팀당 10 명 (남녀 반), 1 인당 페널티 라인에서 슛.

둘째, 개인 프로젝트

1, 풍선을 밟다

게임 방법: 5 평방미터 구역 내에서 발로 남의 발에 묶인 풍선을 시간 끝까지 깨뜨립니다. 게임이 끝나다.

게임 규칙: 한 사람이 발당 3 개의 풍선을 묶고, 면적은 5 평방미터이다. 모든 사람은 동그라미를 칠 수 없고 발만 쓸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위반으로 간주해 경기를 계속할 자격을 취소한다. 심판의 호루라기를 듣다. 우리 갑시다.

승부 판단: 단위 시간에 풍선을 밟으면 나머지 팀이 이긴다. 현장 판단 결과가 우선한다. 시간은 마스터 테이블에서 계산됩니다.

2. 도보 볼링

참가 규칙: 개인출전, 남녀제한 없음, 참가 거리는 3 미터, 3 회만 허용됩니다.

3. 고정 슈팅: 매번 1 분 제한, 슈팅 횟수에 따라 순위를 결정합니다.

4. 제기차기: 1 분 단위로 횟수별로 순위를 결정합니다.

5. 줄넘기: 1 분 단위로 줄넘기 횟수에 따라 순위를 결정합니다.

6. 목표를 정확하게 던집니다

경기 방법: 선수 한 명당 한 라운드, 라운드 당 다트 5 개, 링 수 1 위. 링 수가 같으면 다트를 추가하여 순위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게임 규칙: 다트를 던질 때 발가락이 선을 넘지 않아야 합니다. 매 라운드마다 다섯 개의 다트만 던질 뿐, 여러 개의 다트는 효과가 없다.

7. 마커 주위에 공을 잡습니다

장소 장비: 배드민턴 라켓, 테니스, 광장 활주로.

경기 방법: 명령이 내려진 후 선수들은 배드민턴 라켓을 들고 테니스를 잡고 활주로에 S 자 모양의 우회 표시를 하고 되돌아와 계속 마크를 우회했다. 출발점으로 달려가서 시간이 적게 걸리는 1 등을 했다.

경기 규칙: 선수는 처음부터 끝까지 배드민턴 라켓의 손잡이를 잡아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경기 자격을 취소해야 한다. 테니스는 어떤 방식으로든 라켓에 고정할 수 없다. 테니스 착지는 경기 자격이 취소된다. 운동선수는 반드시 표지판을 우회해야 하며, 우회하지 않거나 우회하지 않는 자는 실격될 것이다.

8. 캥거루가 뛰다

경기 방법: 선수가 발을 마대 안으로 뻗어 주머니 입구를 잡는다. 게임이 시작되면 두 발이 재진입 점 (끝선) 으로 점프한다.

직원 재미 운동회 종목 2 1. 프로젝트 이름: 테니스 재진입 릴레이

기계: 배드민턴 라켓과 테니스.

참가자 수: 5 명/팀 (남성 3 명, 여성 2 명)

게임 규칙:

1. 경기 거리 및 프로세스 요구 사항: 시작점에서 재진입 지점까지 30 미터, 1 인당 한 번, 5 인 릴레이;

2. 대원들은 차례대로 출발점에서 출발해 재진입 지점을 돌아서 출발점으로 돌아갔고, 5 명의 대원들은 차례대로 릴레이를 마쳤다.

3. 경기에서 첫 번째 선수는 배드민턴 라켓을 한 손에 들고 테니스를 잡고, 출발점에서 재진입 지점을 돌아서 출발점으로 돌아간 다음 배드민턴 라켓을 다음 선수에게 넘겨주고 두 번째 재진입 달리기를 마쳤다. 다섯 명의 선수가 차례로 다섯 차례 재진입 달리기를 마쳤고, 마지막 선수가 출발점으로 되돌아갔을 때 경기가 끝났다.

4. 달리는 동안 플레이어가 공을 떨어뜨리면 주우고 (공이 어디로 굴러가든) 소품을 정확히 들고 공이 떨어지는 곳에서 경기를 마쳐야 한다.

5. 규칙에 따라 최단 시간 내에 경기를 마친 팀이 1 위를 차지했고, 다른 팀은 완료 시간에 따라 순차적으로 순위를 매겼습니다.

프로젝트 이름: "캥거루 점프" 는 릴레이 2 로 돌아갑니다. 노동자 재미있는 운동회 종목 장비: 몇 줄을 뛰다.

참가자 수: 4 명/팀 (2 남 2 녀)

게임 규칙:

1. 경기 거리 및 프로세스 요구 사항: 시작부터 재진입 지점 거리 10 미터, 1 인당 한 번, 4 인 릴레이

2. 대원들은 차례대로 출발점에서 출발해 재진입 지점을 돌아서 출발점으로 돌아갔고, 4 명의 대원들은 차례대로 릴레이를 마쳤다.

3. 대원들은 일렬로 서서 높이뛰기 선수 뒤에 서 있다. 경기가 시작될 때 첫 번째 사람은 점프 벨트에 서서, 손에 점프 가방을 들고 앞으로 뛰어올라10m 마크의 반환점을 우회하여 출발점으로 돌아가 점프백을 두 번째 사람에게 넘겨주고, 두 번째 사람은 차례대로 경기를 이어받아 마지막 선수가 출발점으로 되돌아갈 때 경기가 끝난다.

4. 경쟁 프로세스 요구 사항

(1) 태그 주위로 점프해야 합니다.

(2) 출발 선 뒤에서 인계해야 한다.

(3) 만약 한 선수가 넘어지면, 그는 제자리에서 일어나 다시 뛰어야 한다.

(4) 점프하는 동안 선수의 발은 점프백을 떠날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반칙으로 경기를 중단할 수 있다.

5. 규칙에 따라 최단 시간 내에 경기를 마친 팀이 1 위를 차지했고, 다른 팀은 완료 시간에 따라 순차적으로 순위를 매겼습니다.

셋. 프로젝트 이름: 페달 행진 및 재진입 릴레이 3

기계: 여러 디딤판

참가자 수: 4 명/팀 (2 남 2 녀)

게임 규칙:

1. 경기 거리 및 프로세스 요구 사항: 시작부터 재진입 지점 거리 10 미터, 1 인당 한 번, 4 인 릴레이

2. 대원들은 차례대로 출발점에서 출발해 재진입 지점을 돌아서 출발점으로 돌아갔고, 4 명의 대원들은 차례대로 릴레이를 마쳤다.

3. 시합할 때 첫 번째 선수는 널빤지 위에 서서 두 발을 시작점 밖에 가로로 놓고 두 손으로 널빤지를 쥐고 있었다. 게임이 시작되면 손에 든 판자를 행진하는 방향으로 가로로 놓고 발을 두 번째 판자 위로 옮긴 다음 발밑의 판자를 주워 가로로 놓고 이 순환을 눌러 재진입 지점을 우회하여 출발점으로 돌아옵니다. 후속 플레이어는 차례대로 릴레이 운동을 시작하고, 마지막 플레이어는 출발점으로 돌아갈 때 게임이 끝난다.

4. 경기 도중, 선수들의 발은 항상 기어에 있어야 하며, 한쪽 발이 착지하거나 두 발이 동시에 착지하는 것은 모두 반칙이다. 시합자가 반칙을 할 때 반드시 주관의 요구에 따라 다시 보드에 서야 경기를 계속할 수 있다.

5. 규칙에 따라 최단 시간 내에 경기를 마친 팀이 1 위를 차지했고, 다른 팀은 완료 시간에 따라 순차적으로 순위를 매겼습니다.

넷. 프로젝트 이름: "게 재진입 경기"

재료: 일부 농구 (또는 배구)

참가자 수: 2 명/팀 (남자 1 명, 여자 1 명)

게임 규칙:

1. 경기 거리 및 프로세스 요구 사항: 시작점에서 재진입 지점까지 30 미터, 재진입 완료

2. 대원들이 출발선에 서 있습니다. 예비신호를 듣고, 두 사람은 등받이로 나무 줄기로 공을 잡고 옆으로 움직였다. 시작 신호를 듣고 두 사람은 게처럼 가로지르며 전환점을 돌아서 출발점으로 돌아가 경기가 끝났다.

3. 경쟁 요구 사항

(1) 공을 잡을 준비를 하고 출발 신호를 듣고 출발선을 떠난다. 규정 활주로 내에서 경기를 완성하다. 예를 들면 활주로에서 벗어나 규정 활주로로 돌아가 경기를 계속한다.

(2) 공이 중도에 떨어지면 착지에서 주워 경기를 계속해야 한다.

(3) 공을 든 주자는 경기 자격을 취소한다.

4. 가장 짧은 시간에 완성한 팀이 1 위를 차지했고, 다른 팀은 완료 시간에 따라 2 위를 차지했다.

동사 (verb 의 약자) 프로젝트명: 어린시절 릴레이 메모리 5

재료: 몇 개의 철 고리와 푸시 훅.

참가자 수: 5 명/팀 (남녀 제한 없음)

게임 규칙:

1. 경기 거리 및 프로세스 요구 사항: 시작점에서 재진입 지점까지 30 미터, 1 인당 한 번, 5 인 릴레이;

2. 대원들은 차례대로 출발점에서 출발해 재진입 지점을 돌아서 출발점으로 돌아갔고, 5 명의 대원들은 차례대로 릴레이를 마쳤다.

3. 시합할 때 첫 번째 선수는 한 손으로 갈고리를 밀고, 시작점에서 재진입 지점을 우회하여 출발점으로 돌아간 후, 추고리와 고리를 다음 선수에게 넘겨주고, 두 번째 재진입 달리기를 마쳤다. 다섯 명의 선수가 차례로 다섯 차례 재진입 달리기를 마쳤고, 마지막 선수가 출발점으로 되돌아갔을 때 경기가 끝났다.

4. 경기 기간 동안 선수와 기재는 반드시 규정 활주로 안에서 완성해야 하며, 활주로에서 벗어나서는 안 된다. 지정된 활주로에서 벗어난 선수들에게 지정된 활주로로 돌아가 경기를 계속하라고 상기시킨다. 후크를 한 번 밀면 쇠고리를 떠나거나 앞으로 밀면 안 된다. 갈고리나 쇠고리를 풀고 활주로에서 뛰면 필요에 따라 출발지로 돌아가 일상적인 무장 방식으로 경기를 계속해야 한다.

5. 규칙에 따라 최단 시간 내에 경기를 마친 팀이 1 위를 차지했고, 다른 팀은 완료 시간에 따라 순차적으로 순위를 매겼습니다.

직원 재미있는 게임 3 1 항목. 장애물 드리블 릴레이 경주

(1) 참가자 수:

팀당 6 명, 연령에 관계없이 3 남 3 녀가 혼합해서 출전한다.

(b) 경쟁 방법:

1, 각 참가 기관은 선수 참가 순서를 자유롭게 배정할 수 있다.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첫 선수는 출발선에 공을 두고 서서 경기를 준비했다.

2. 심판이 경기 시작을 발표했을 때 첫 번째 선수가 드리블을 시작하면서 6 개 마크 (아이스크림 통) 를 차례로 우회해 두 번째 선수에게 공을 패스하는 등. 심판이 마지막 선수의 몸통으로 결승선을 넘었을 때 그는 손목시계를 멈췄다. 재미있는 게임 (c) 경쟁 규칙:

1, 경기 노선에 따라 드리블은 장애물을 우회해야 합니다. 누락되거나 잘못 감긴 경우 잘못된 곳에서 다시 감아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결과가 유효하지 않습니다. 장애물을 차거나 넘어뜨리는 것은 오류로 간주되므로 장애물을 들어 올리고 다시 감아야 한다.

2. 선수와 출발할 공은 출발선을 미리 넘을 수 없습니다. 인수인계할 때 두 사람은 서로 하이파이브를 한 후에야 경기를 계속할 수 있다. 만약 위반이 있다면, 그들은 출발선으로 돌아가 경기를 다시 시작해야 한다.

드리블할 때 발의 어떤 부위로도 축구를 할 수 있습니다.

(4) 경쟁 결과 평가 방법:

게임에서 더 적은 시간을 소비하는 팀이 1 위를 차지했다. 점수가 같으면 (1/ 100 초) 추첨으로 순위를 결정합니다.

(e) 장소 및 장비:

1, 축구 경기: 5 번 공

2. 장소: 출발선과 마킹 사이의 거리는 3 미터입니다.

(6) 경기 로드맵:

둘째, 집단 "8" 단어 줄넘기

(a) 참가자 수:

연령에 관계없이 각 팀 10 명 중 2 명은 7 미터 거리 (로프를 흔드는 사람은 남녀를 제한하지 않음), 줄넘기하는 8 명 중 4 명은 남성, 4 명은 여성이다.

(2) 경기 방식과 규칙: 각 참가팀은 경기 전에 추첨 순서에 따라 경기를 진행한다. 대오가 지정된 위치에 서서 심판이 명령하자 (경기 시작 타이밍) 밧줄을 흔들기 시작했다. 여덟 명이 차례로 점프를 하며 한 번에 1 번까지만 뛸 수 있고, 한 사람당 1 번씩만 뛰면 뛰쳐나간다. 중간에 누가 뛰지 못하면, 그 선수는 적당한 위치로 돌아가 다시 뛰기 시작하고, 뒤에 있는 다른 선수는 먼저 오프사이드를 할 수 없다. 여덟 명이 줄타기를 차례로 돌며 10 번 뛰고 나서 마지막 선수 (표지판 포함) 가 뛰기 (나무 줄기 위 어느 곳) 가 종점에 도달하여 경기가 끝났다.

(3) 경쟁 결과 평가 방법:

각 팀의 경기 시간에 따라 석차를 확정하다. 적은 시간을 들여 1 위를 차지했습니다. 점수가 같으면 (1/ 100 초) 추첨을 통해 순위를 결정합니다.

(4) 현장기재: 1 길이 8.5m 지름 16mm 로프. 1 완장.

(5) 경기 로드맵:

셋째, 단결하여 장애물을 돌며 달리다

(1) 참가자 수:

팀당 8 명, 연령에 관계없이 4 남 4 녀 혼합출전.

(b) 경쟁 방법:

1, 경기 전 추첨 순서에 따라. 대오의 한 종대 (자유 순서에 서 있고, 잘못된 위치에 서 있지 않음) 가 출발선 뒤에 서 있다. "차 앞" 으로 인솔자는 양손으로 채색기를 들고, 다른 7 명은 두 팔을 앞으로 나아가며, 차례로 앞짝의 어깨에 손을 얹었다.

2. 경기 시작 비밀번호를 듣고' 기관차' 의 안내로 각 팀은 일제히 6 개 경계 (출발선과 장애물 사이의 거리는 3 미터) 를 우회했다. 마지막 랜드마크를 우회한 후, 각 팀은 계속해서 반대 방향으로 달려와 원래의 6 개의 랜드마크를 완성한 후 스퍼트를 했다.

(3) 경쟁 규칙:

1, 행군 과정에서' 앞' 을 제외한 다른 사람의 손은 항상 앞 동료의 어깨에 올려야 하고 옷은 잡을 수 있다. 플레이어가 한 손으로 손을 잃어버리면, 위반으로 판정하고, 플레이어 한 명당 5 초. 만약 팀이 단절되면, 전 팀은 출발선으로 돌아가 경기를 다시 시작한다.

2. 경기에서 깃발이 떨어지면 깃발이 떨어진 곳에서 학교 깃발을 주워 다시 시합을 해야 한다.

3, 팀은 행진 과정에서 종대로 진행해야 한다.

4. 경기에서 장애물을 차면 위반으로 판정되고 매번 5 초를 더한다.

5. 경기 규칙에 따라 경기를 완성하지 않고 그 팀의 경기 성적을 취소한다.

(4) 경쟁 결과 평가 방법:

시간이 멈추면 팀의 마지막 사람 (몸통의 모든 부분) 이 결승선을 넘어 가장 적은 사람이 1 위를 차지했다. 점수가 같으면 (1/ 100 초) 추첨을 통해 순위를 결정합니다.

(5) 현장 장비:

1. 장비: 채색 깃발 1 (대회에서 제공).

2. 장소: 1 공터

(6) 경기 노선도: 경기장과 노선도는 축구 드리블 릴레이와 같다.

넷째, 탁구 고정 소수점 투구

(1) 참가자 수:

팀당 6 명, 연령에 관계없이 3 남 3 녀가 혼합해서 출전한다.

(b) 경쟁 방법:

6 명의 선수가 투구 라인 뒤에 서서 차례대로 공을 던졌고, 30 경기 공은 각 선수에게 균등하게 분배되었다. 심판이 명령을 내린 후 그는 공을 던지기 시작했고, 동시에 시간이 시작되었다. 선수 한 명당 5 골, 전 팀 1 분 30 초 만에 투구합니다.

(3) 경쟁 규칙:

1 .. 피칭선과 플라스틱 쓰레기 광주리의 뒷쪽 거리는 3m 입니다. 선수는 반드시 투척선 밖에 서 있어야 한다. (타선 투구는 무효다) 탁구공은 플라스틱 쓰레기 광주리에 던져지기 전에 지면에 닿으면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무효다.

2. 전체 팀이 전체 투구를 완성하지 못하면 경기 시간이 되면 경기가 끝난다. 이전의 음고 수는 여전히 유효하다.

(4) 경기 성적 평가 방법: 6 명의 선수가 투표를 마친 후 타이밍이 멈췄다. 순위는 플라스틱 쓰레기 광주리의 공 수에 의해 결정된다. 목표 수가 동일하고 시간이 적게 걸리는 것이 1 위다. 같은 일이 다시 나타나면 추첨을 통해 순위를 결정합니다.

(e) 장소 및 장비:

1, 1 쓰레기 바구니 (높이 28-30 cm, 플라스틱 쓰레기 바구니 지름 25-28 cm, 경기 시 규격이 균일함), 1 웹 바구니 (볼용)

2. 장소: 투구라인과 플라스틱 쓰레기 광주리 뒤 3m 거리.

3. 필드 매핑 (약간)

다섯째, 무적 풍화륜

(1) 참가자 수:

팀당 8 명, 연령에 관계없이 4 남 4 녀 혼합출전.

(2) 경기 방식: 전 팀이 풍화륜에 들어갈 준비를 하자 심판은 풍화륜 스크롤을 시작하라고 명령했고, 풍화륜 전체가 결승선을 넘을 때 경기가 끝났다.

(3) 경쟁 규칙:

1.' 풍화륜' 롤링 중' 풍화륜' 이 끊어지면 심판이 상황에 따라 재경기를 할 수 있다.

2. 플레이어의 발은 반드시 50cm 폭의 풍화륜을 밟아야 한다.

(1) 플레이어가 한 발로 풍화륜을 떠나면 각 플레이어의 득점이 2 초 증가한다.

(2) 선수가 두 발로 풍화륜을 떠나면 경기 결과가 취소된다.

(4) 경기 성적 평가 방법: 시간을 적게 쓰는 사람이 1 위를 차지했다. 결과가 같으면 (1/ 100 초) 추첨을 통해 순위를 결정합니다.

(e) 장소 및 장비:

1, 무적 풍화륜 1 (폭 50cm, 둘레 9 m 원): 탱크 무한궤도 (현수막으로 만든 것) 와 비슷합니다.

2. 경기 장소: 출발선에서 결승선까지의 거리 10 미터.

3. 투명 젤라틴으로 폐신문을 붙여 슈퍼풍화륜 연습을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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