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영화에서 약해 보이고 도움이 되지 않는 남자의 이미지는 매우 긍정적이고 크다. 그는 정말 여주인을 사랑한다. 그가 말했듯이, 어려서부터 숲에서 하는 모든 것은 진정한 사랑에서 나온 것이고, 그 자신도 사실 여주인과 보완적인 커플이다. 명확하게 빵을 던지는 이야기를 설명하지 않은 것은 그녀가 어렸을 때 아버지가 돌아가신 후였다. 그때 그녀는 사냥을 할 줄 몰랐고, 무일푼이었고, 비가 오는 날에는 배가 고파서 길을 걸을 수 없었고, 집안의 어머니와 여동생은 여전히 먹이를 기다리고 있었다. 남자는 보고 일부러 빗속에서 빵을 구워 그녀에게 던졌다. 남자는 자신의 속마음을 잘 아는 사람이고, 주동적으로 사람을 상대하고, 소통도 잘하고, 사교도 잘하고, 조직어로도 자신을 표현하는 데 능하다. 남자 주인공이 웃으면 햇빛이 많이 들기 때문에 (나는 이 역할만 말하고 영화배우는 언급하지 않는다), 관심을 가지면 학교에서 여자들에게 인기가 많다고 할 수 있다. 원작에서 여주인은 일찍이 그에게 물었다. "너는 이렇게 어려서부터 나를 좋아하기 시작했어. 이렇게 여러 해 동안 너는 다른 여자에게 관심을 가져본 적이 없니? " -응? 남자의 솔직한 대답: "나는 거의 모든 다른 여자들을 지켜봤지만, 너처럼 이렇게 오랫동안 깊은 인상을 남긴 사람은 아무도 없다." 남자는 생명의 위험을 무릅쓰고 프로 선수들 사이에 섞여 여자를 위해 더 많은 생존 기회를 창출한다. 결국 그 무정한 사람들에게 칼을 찔렸다. 남자 주인공은 체력과 야외 생존 능력에서 여자 주인공만큼 좋지 않을 수 있다. 남자 주인이 빵집의 아들로 매일 사냥을 나가지 않았고 실전 훈련을 받지 않았기 때문이다. 하지만 남자 주인은 여자 주인보다 훨씬 합리적이다. 경기 전에 남자 주인은 통치계급의 앞잡이가 되고 싶지 않다고 말했다. 여주인은 이 말을 이해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렸다.
경기 전 인터뷰 후 여주인은 그들의 사랑이 연기일 뿐이라고 알려졌기 때문에 여주인도 계속 연기를 잘해왔고, 남자주인공도 감독의 지도하에 열심히 연기한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원작에서 여주인의 얽힌 심리는 더욱 섬세하게 묘사되어 있다. 남자 주인에 대한 자신의 진실한 감정, 거절해야 할지, 비위를 맞춰야 할지, 몰입해 보이는 남자 주인이 진짜인지 거짓인지 알 수 없다. 하지만 이런 감정들은 얼굴에 잘 쓰여지지 않는다. 전 세계 사람들이 그들이 사랑하는 것을 믿어야 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러나 그녀가 수프 한 그릇을 받았을 때, 여주인은 입맞춤과 포옹이 좋다는 것을 알고 행동하기를 원했다. 언급할 만한 세부 사항은 사실 접촉이 많아졌다는 점이다. 여주인과 남주가 다시 키스를 하면 감전 같은 느낌이 든다. (사랑의 싹인가? ), 아주 좋아하지만 여전히 인정하기가 어렵습니다. 시종일관 그 사람이 한 말은 모두 진실이고, 한 것은 모두 그의 진정한 뜻이다. 그는 그 여자도 그에게 끌렸다고 생각한다. 나중에 돌아오는 기차에서 그는 그 여자가 실제로 연기를 하고 있는 것을 발견했다. (원작 속의 이 줄거리도 편장의 제한으로 인해 꼬집겨졌다.)
영화 마지막에 독과를 함께 삼키는 장면에 대해 일부 시청자들은 이해하지 못하는 것이 분명하다. 사실 이곳의 여주인 심리는 매우 얽혀 있지만, 아쉽게도 영화를 찍을 때 그녀의 생각을 읽을 수 없었기 때문에, 본첩 독자들에게 당시 여주인의 심리적 생각을 보충해 달라고 부탁했다. "엄마, 이건 모두 카피토가 우리를 엉망으로 만들고 있어, 일부러 우리를 어지럽히고 있어! 만약 당신이 살아서 돌아가고 싶다면, 당신은 무엇을 해야 합니까 ... 그래, 그들은 꼭 승자가 있어야 하지 않니? 그럼 우리 같이 보자, 그들이 이번 경기를 발표할 용기가 있는지 보자. 24 명이 모두 죽었다! " 그러나 이것은 큰 소리로 말할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전 세계 사람들이 그녀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고 있다. 그래서 여자들은 남자들이 장과를 계속 삼키게 하는 것이다.' 나를 믿어, 나를 믿어' 가 아니라' 사랑해, 사랑해' 가 아니다. 그녀는 그 남자와 순정을 하고 싶지 않았기 때문에, 그녀는 단지 집에 가고 싶었다. 순정 이후 무식한 대중에 대한 장난에 지나지 않는다. 물론 대통령도 멍청하지도 않고 웃기지도 않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뒤에 이야기가 없을 겁니다.
원작은 여주인 1 인칭으로 서술한 것이기 때문에 모든 내용은 그녀가 보고 들은 것이다. 예를 들어 그녀가 회의장에서 살인을 했을 때 원작은 멘토 후원, 스튜디오 해설자, 주통제실 불덩이 사격, 1 1 구역 반란 등 어떤 줄거리도 다루지 않았다. 하지만 영화는 한 사람의 눈을 통해 세상을 볼 수 없기 때문에 이런 줄거리를 추가하는 것은 합리적이지만, 주통제실은 너무 첨단 기술이어서 영화 작가가 너무 현실적이어서 이야기 내용이 논리가 없다고 탓할 수밖에 없다.
많은 사람들이 너무 오래 준비하고 클라이맥스가 너무 촉박하다고 불평하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다. 살인은 이 영화나 이 시리즈의 클라이맥스가 아니기 때문이다. 원작과 영화는 모두 여주인공인 케네스의 생활에 근거하여 연대순으로 각색한 것이다. 인생의 모든 단계에는 자신의 목표가 있다. (예를 들어, 시합에 가기 전에 자신을 정리하고 협찬을 받는 것이 목표이고, 시합에 가면 그렇게 많은 인생을 관리하는 것이 유일한 목표이다.), 매 단락마다 의미가 있다. (예를 들어, capitol 퍼레이드에 참가하여 인터뷰를 하고, 여주인과 다른 12 관할 구역의 인체가 CC 에 오게 하는 것과 같은 의미가 있다. 구장 안의 교전은 관건이라 할 수 있지만 클라이맥스는 아니다. 살인은 이 시리즈의 핵심이 아니기 때문이다. 원래 세 권의 책의 핵심은 가난한 12 구역을 과장된 국회 빌딩과 비교함으로써 인간의 생명의 죽음을 축하하기 위해 냉막, 추첨을 통해 12 구 아동의 운명을 통제하고 장난치는 것으로 통치계급의 권력, 억압, 불공정한 대우를 강조하는 것이다. 바로 이런 것들이다. 여주인이 자기와 무관한 마음가짐을 묵묵히 바꿔 결국 민중을 이끌고 반격하는' 민주투사' 가 되었다. 만약 영화가 처음에 네가 나를 죽이고 내가 그를 죽였다면, 여주인공은 점점 살인적이고 눈 하나 깜짝하지 않는 악마가 될 가능성이 더 높으며, 단결, 사랑, 배려의 힘을 의식하지 못하고 자기 폐쇄적인 동그라미에서 벗어날 가능성이 더 높다고 생각해 보자. 봉기와 반격은 배후의 주선이거나, 캣니스 개인의 마음가짐의 성숙함이다. 개인의 이익을 희생하여 개인의 자유와 행복을 실현하는 것이 배후의 주선이라는 것을 점차 깨닫게 된다. 74 기아 게임 전체가, 어느 정도, 단지 도입부일 뿐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결국 영화는 3 부작에 근거하여 촬영한 것이다. 이 영화는 독립적으로 존재하는 것이 아니라, 아직 해결되지 않은 많은 문제들이 있어서, 너무 일찍 결론을 내려서는 안 된다. 마지막 영화가 여전히 개방적인 결말 (가능성이 높다) 이라 해도 받아들일 수 있다. 이것이 바로 생활이기 때문이다. 클라이맥스와 저조가 없고, 미래는 결코 예측할 수 없다. 황혼처럼 결말이 난 후의 행복은 영원히 나타나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렇기 때문에 이 시리즈는 진실하고, 설득력 있고, 인심에 가깝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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