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모두 들!
3 월의 봄바람은 다정하고, 3 월의 꽃과 흐름은 모두 향기롭다. 이 만물이 소생하는 계절에 과학 발전관을 깊이 배우는 열풍은 마치 봄바람이 대지욕봄바람을 부는 이야기와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과학명언) 학습 실천 과학 발전관의 자각성과 실효성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전체 당원들의 학습 열정을 자극하고, 과학 발전관을 인심을 깊숙이 파고들고, 신구의 좋고 빠른 발전을 촉진하기 위해, 거리 당공위가 특집 회의를 열었습니까? 과학 발전관 지식 경쟁을 깊이 연구하고 실천하는가? 활동. 이번 행사는 현기위, 현위 조직부의 지지와 도움을 받았고, 현신용사, 현공안국 파출소의 지원도 받았다. 여기서 우리는 그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표합니다.
자, 오늘 여기 계신 지도자를 소개하겠습니다. 다음과 같습니다.
이번 대회에 참가한 팀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호 플랫폼, 거리기관 지부의 한 팀, 참가 선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2 번 플랫폼, 현신용연합팀, 출전 선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3 번 역, 지역사회당 지부의 제 1 지부 팀, 출전 선수는:
4 번 역, 거리기관 지부 쌍당단 대표 팀, 출전 선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5 번 플랫폼, 파출소 당 지부 팀, 참가 선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6 번 역, 지역사회당 지부 제 2 지부 팀, 출전 선수는:
6 팀이 경기에서 수준, 스타일, 격조가 있기를 바랍니다. 이번 행사에는 1 1 등상, 2 등상, 3 등상, 1 우수 선수가 있습니다.
경기의 원만한 성공을 위해 중재위원회가 설립되어 현위원회 조직부 장관, 거리당공위 부서기, 기공위 서기, 지역사회당 지부 서기 3 명으로 구성되었다.
경기 행사의 채점 타이밍원은 현기위, 거리기위 부서기, 기관 지부 서기, 지역사회당 지부 부서기이다.
오늘, 우리는 함께 모여, 열렬한 박수로 모든 선수와 지도자를 환영합시다!
다음은 지역 사회 당 총지 서기를 초청합니다. (완료)
선수 대표 동지를 초청하여 발언하다. (완료)
이번 경기의 규칙을 발표하겠습니다.
1. 이번 대회에는 필답, 퀴즈, 위험문제의 세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총 3 라운드입니다. 위험질문에 답하고 점수가 같으면, 퀴즈 형식으로 시험문제를 추가하여 승부를 결정한다.
2. 팀당 기초점 200 점, 필답과 퀴즈는 각각 10 점을 누리고, 가산점을 맞히고, 틀리면 점수를 공제하지 않는다. 위험문제는 20 점과 40 점 두 가지로 각 팀이 자유롭게 선택한다. 맞히면 가산점이 되고, 틀리면 점수가 줄어든다.
3. 두 번의 반칙이 있으면 한 번의 답사 기회를 취소한다. 경기의 구체적인 규칙은 각 절에 상세히 설명되어 있다.
이제 저는 이번 지식 경연 대회의 주의사항을 발표합니다.
1, 각 팀의 기초는 200 점으로 나뉘며, 각 링크 규칙에 따라 덧셈과 뺄셈을 한다.
2. 모든 참가자는 경기 관련 자료를 가지고 입장할 수 없지만 펜과 종이를 휴대할 수 있습니다.
3. 사회자가 질문을 한 후 선수가 잘 들리지 않으면 사회자에게 다시 한 번 반복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질문에 급하게 대답하는 것 제외).
선수는 질문에 대답 할 때 만다린어로 대답해야합니다. 팀원이 답변을 답하거나 보충한 후 보고해야 합니까? 다 대답했어요?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5. 각 팀은 수준과 풍격이 일치하고, 주인과 중재위원회의 판결에 복종하고 존중해야 한다. 경기 과정에서 논란이 있으면 중재위원회가 중재하고 중재위원회의 의견을 평가 근거로 삼는다.
자, 제가 발표할까요? 과학 발전관 지식 경쟁을 깊이 연구하고 실천하는가? 본격적으로 시작하다
우리는 1 라운드의 첫 부분에 들어갈 것이다, 알았지? 팀은 반드시 질문에 답해야 한다. 경기 규칙 중의 단체 필답을 들어 주세요. 1 바퀴, ***6 질문, 팀당 1 질문, 질문 당 10 분, 응답 시간 60 초만 있습니다. 정답 플러스 10 점, 답안과 시간초과는 점수를 주지 않고 점수를 공제하지 않는다. 타이밍은 문제 완성부터 시작한다. 질문에 답하기 전에 플레이어는 서로 30 초 동안 토론할 수 있고, 한 플레이어는 대답할 수 있고, 다른 사람은 정해진 시간 내에 보충할 수 있다.
1 팀, 질문 좀 해 주세요. 질문 좀 들어주시겠어요? .............? , 대답하기 시작했다.
완전히 맞습니다. 축하합니다. 팀, 플러스 10 점 (정답을 살펴 보겠습니다. 아쉽게도 1 팀이 점수를 얻지 못했습니다.)
두 번째 그룹, 추첨을 해서 질문하세요. 질문 좀 들어주시겠어요? .............? , 대답하기 시작했다.
완전히 정확합니다. 10 점 추가 (부정확하고 점수를 매길 수 없음).
-응?
다음은 개인 필답입니다. 1 플랫폼 및 1 플레이어가 질문하고, 듣고, 대답하십시오. -응? 2 번 대 1 호 선수 추첨, 듣기, 답안
팀 필수 답안을 발표하는 경기 결과: 팀: 분, 그리고. 채점원 검사를 요구할 것이다. 박수로 그들을 응원합시다.
다음 코너는 더욱 긴장되어 탄탄한 지식 기반을 갖추어야 할 뿐만 아니라 재치 있고 정확하며 빨리 눌러야 한다고 요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다음은 답안 대회를 잡아 6 개의 답안을 뺏기 시작한다. 퀴즈 대회 규칙은 각 질문 10 점, 정답 10 점, 오답은 점수를 매길 수 없다. 이 질문은 무효다. 사회자가 문제를 다 본 후에 선수는 반드시 말해야 합니까? 시작? 먼저 대답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반칙으로 간주된다. 이 문제는 무효이다. 답안을 작성하는 동안 시간을 주의해라. 각 문답시간은 1 분이다. 응답이 성공하면 각 팀은 질문에 대한 답변을 원하는 멤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자, 이제 첫 번째 질문을 시작하겠습니다. 잘 들어주세요: 뭐죠? 질문에 답하세요!
-응? 1 번 승강장 선수가 반응이 빨라서 첫 번째로 우리의 비상벨을 울렸다. 누구한테? 팀원이 질문에 답하다.
두 번째 질문을 들어주시겠습니까?
지금 그라운드에서 스코어가 점점 벌어지고 있으니 스코어를 봅시다.
음, 긴장된 경기가 끝난 후, 우리 선수들은 모두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이제 우리 관객들이 질문에 답하고 상을 받을 시간이다. 모두들 앞다투어 손을 들어주세요.
문제를 들어주세요.
2 라운드 치열한 경쟁이 또 시작되었다.
첫 번째 부분은 개인의 필답 부분이다. 개인이 반드시 답해야 하는 경기 규칙을 들어 주세요. 한 사람당 한 번, 질문 10 점, 정답 10 점, 틀리거나 대답하지 않으면 점수를 공제하지 않는다. 각 팀 선수들은 순서에 따라 독립적으로 답안을 작성하며, 나머지는 힌트와 보충을 허용하지 않으며, * * * 3 라운드를 진행한다. 응답 시간 1 분.
플랫폼 6 그룹 2 의 질문에 답하십시오. 질문 좀 들어주시겠어요? .............? , 대답하기 시작했다.
완전히 정확합니다. 10 점 추가 (부정확하고 점수를 매길 수 없음).
(참조)
2 팀 1 위, 3 팀 1 위? ) 을 참조하십시오
개인 필수 답안을 발표하는 경기 결과: 6 조와 5 조, ... 스코어맨이 체크해 주세요.
이제 긴장된 심장 박동으로 질문에 빨리 대답하자. 나는 퀴즈의 경기 규칙을 다시 한 번 반복한다: 각 질문 10 점, 정답 10 점, 답이 틀리면 점수를 공제하지 않는다. 이 문제는 무효다. 사회자가 문제를 다 본 후에 선수는 반드시 말해야 합니까? 시작? 먼저 대답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반칙으로 간주된다. 이 문제는 무효이다. 답안을 작성하는 동안 시간을 주의해라. 각 문답시간은 1 분이다. 응답이 성공하면 각 팀은 질문에 대한 답변을 원하는 멤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자, 이제 첫 번째 질문을 시작하겠습니다. 잘 들어주세요: 뭐죠? 질문에 답하세요!
5 번 승강장 선수가 반응이 빨라서 첫 번째로 우리의 비상벨을 울렸다. 플레이어 2 의 질문에 답하다.
두 번째 질문을 들어주시겠습니까?
지금 그라운드에서 스코어가 점점 벌어지고 있으니 스코어를 봅시다.
이제 또 우리의 관중 시간이다. 네가 나의 질문에 정확하게 대답하기만 하면, 너는 이 아름다운 선물을 집으로 가져갈 수 있다.
문제를 들어주세요.
마지막 라운드에서, 우리는 위험 경쟁을 할 것이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어느 정도 위험이 있지만, 큰 전환점이 있다. 우리 팀은 이 마지막 기회를 잡아야 한다. 이제 나는 각각 20 점과 40 점인 두 개의 봉투를 가지고 있다. 위험은 자발적인 객관식 문제이며 각 팀에는 선택이 있습니다. 그들은 자신의 점수와 성적을 선택할 수 있고, 물론 포기하기로 선택할 수도 있다. 맞히면 해당 점수를 받고, 틀리면 해당 점수를 공제하고, 대답하지 않으면 가산점을 가산하지 않으면 점수를 공제하지 않는다. 응답 시간은 3 분입니다.
순서대로 진행합시다. 1 팀의 객관식 문제를 평가해 주세요. 제비를 뽑아 주세요. 제목은 대답하기 시작한다.
정확함, 20 점 추가 (부정확, 20 점 또는 40 점 공제).
좋아, 우리 직원들은 마지막 점수를 계산하고 있어. 참을성 있게 몇 분만 기다려 주세요. 현재 현위 조직부 차관이 발언하고 있다. 차관이 무대에 오르는 것을 열렬한 박수로 환영합니다.
치열한 각축을 거쳐 현장의 심사위원, 관중, 선수는 이미 경기의 순위를 나누었다. 이 팀이 1 등을 했고, 2 위는, 3 위는. 3 라운드 경기를 거쳐 그는 풍부한 지식과 정확한 답으로 우리 중재위의 모든 지도자, 관중, 선생님을 정복했다. 중재위원회는 만장일치로 통과되어 우리 동지에게 최우수연기상을 수여했다. 그가 더욱 분발하여 더욱 우수한 표현으로 직장에서 분투하기를 바랍니다. 열렬한 박수로 승리한 팀에게 열렬한 축하를 표합니다.
우선 동지에게 무대에 올라 상을 받으시고, 지도자가 그들에게 상을 수여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다음으로 대회 3 등상을 받은 팀이 무대에 올라 상을 받고, 지도자가 무대에 올라 대회 3 등상을 받은 선수에게 상을 수여하고 기념사진을 찍어 달라고 했다.
2 등상을 받은 팀이 무대에 올라 상을 받으세요.
누가 우리의 일등상을 받았습니까? 팀은 어때? 지도자가 와서 그들에게 상을 주다. 그들의 노력과 분투는 모두 이 묵직한 트로피에 응집되었다.
오늘날 각 팀마다 자신의 풍채를 과시하고 있다는 것은 우리 팀원들이 업무상의 정병 강장일 뿐만 아니라 정치적 자질도 뛰어나다는 것을 보여준다.
우리의 지식 경쟁을 통해 과학 발전관의 지식을 더욱 깊이 있게 하여 그가 영원히 위풍당당한 정신 상태를 유지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동지들, 심층 학습 실천 과학 발전관 지식 경쟁은 이미 원만하게 끝났다.
마지막으로, 지도자, 게스트, 출전 선수들의 일이 순조롭고 모든 일이 뜻대로 되기를 기원합니다. 안녕, 친구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