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담 덕운사, 특히 곽과 우겸은 물론 현재의 위에윈펑, 장학륜, 장운뢰 등이 있다. 무대에 오르자마자 택배를 받는 것처럼 각종 선물, 꽃바구니가 프런트로 가득 차 있다. 만담 이후에도 사회자는 그를 원래의 자리로 끌어당기고 즉흥적으로 몇 단락을 공연한다. 첫째, 큰 녀석들의 지지와 사랑에 감사하고, 두 번째는 분위기를 조절하는 것이다.
지금까지 만담 기록은 22 회였다. 2006 년, 궈더강, 우겸주연의' 덕운사' 가 해방군 오페라하우스에서 공연을 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 그렇다면 문제는, 왜 배우가 현장으로 복귀한다는 말이 있는데, 곽이 22 연연연으로 복귀할 수 있다는 것은 단지 관객이 좋아하기 때문인가?
메아리는 만담 용어이다. 공연이 끝난 후 연기자는 관중의 요청에 따라 다시 공연을 했다. 한 편의 공연이 끝난 후 관객들의 환영을 받고 배우가 무대로 돌아와 다시 공연하는 것을 컴백이라고 한다. 무대에 복귀하기 위한 전제는 본격적인 활약이 좋다는 것이다. 말할 필요도 없이 만담을 좋아하는 사람은 곽을 좋아한다. 반응은 관객들에게 감사할 뿐만 아니라, 몇 마디 말을 하고, 배우의 뱃속에 진짜 물건이 있다는 것을 설명하고, 자신의 실력을 증명했다.
사실 이것뿐만 아니라 뒷통로도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만담에 가는 것은 모두 꽃을 보내는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문에 들어서면 꽃을 가져가지 못하게 한다. 이 꽃들은 어디에서 왔습니까? 극장 안에는 분명히 파는 것이 있을 것이다. 당연히 극장 밖보다 훨씬 비싸다. 하지만 극장에 와서 만담을 보는 것도 나쁘지 않고, 그 배우를 정말 좋아하고, 꽃을 로고로 보내는 것도 정상이기 때문에 극장이나 상연 단위는 이 돈을 번다.
둘째, 공연, 특히 상업공연에는 선물의 양에 따라 배우가 현장으로 돌아갈지 여부를 결정하는 불문적인 규정이 있다. 당연히 구오의 22 회 출전은 절대 선물의 수에 의해 결정되는 것이 아니라 순전히 재미와 즐거움을 위한 것이다. 그가 복귀를 원한다면, 복귀를 통해 전 장의 분위기를 이끌고 싶다. 극장 꽃을 많이 파는 것은 사실이고, 배우도 피우는 것은 일종의 장려라고 할 수 있다.
현재 곽 씨의 출전 횟수는 매우 적어 기록은 22 회에 불과한 것으로 추산된다. 그때는 이미 10 여 년 전이었는데, 곽씨는 아직 젊고 성성했고, 아직도 뜨거운 피가 흐르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더 중요 한 것은, 그들은 큰 사람에 게 자신을 증명 하 고 싶어, 그래서 한 번에 22 번. 그러나 그 후 업계 인사들은 그의 행동이 규범적이지 않고 예술도덕이 없으면 완전히 끝났고, 다른 사람도 말할 수 없다고 비판받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하지만 다시 말해서, 이것이 바로 큰 사람들이 무대로 돌아오는 것을 좋아하는 이유이다. 만약 주류 만담배우가 연기하게 한다면, 우리는 이렇게 높은 보답을 할 수 있을까? 다른 사람이 너보다 잘해서 다른 사람을 질투하지 마라. 다른 사람이 여러 가지 이유가 아니라고 말하는데, 자신에게서 원인, 큰 인물을 찾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