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발표가 나오자 응답자들이 운집했다. 다과회 당일, 찻집이 하나씩 800 개까지 이어졌다. 수길은 황제와 명나라 사절 앞에서 자랑했던 황금 찻집까지 내놓기도 했다. 찻집은 모두 금으로 지어졌다.
북야 다과회는 전대미문의 다도 의식으로 당시 차풍의 번영을 보여 주었고, 이 행사도 내가 없는 첫 번째 다과회라고 할 수 있다.
대만성 육우차예센터 총지배인 장용 () 이 구상을 제안하고, 육우차예센터 부속 육우차예교실 학생들이 실습을 진행한다. 1990 년 6 월 2 일, 제 1 차 불교 다과회가 대만성 묘혜불사에서 열렸다. 몇 가지 개선, 재실천, 1990 12 18 이 제 없는 제 1 회 국제다과회를 개최했다. 다과회는 루예차예센터에서 주최하며 대만성 시방선림에서 열리며' 한중일 불교다과회' 를 주제로 한다. 더 많은 사람들이 받아들일 수 있도록 불교 다과회는 내가 없는 다과회로 변했다. 장소는 우아하고 깨끗한 방에 설치할 수 있고, 더 아름다운 개방공간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인원수에 제한이 없고, 피부색 국적에 관계없이, 성별 연령에 관계없이 직업을 가리지 않는다. 정신은 마음의 소통에 있고, 한마음 한뜻으로 덕을 보는 데 있다. 199 1 년 10 월14-20 일, 중국, 일본, 일본, 일본, 일본, 한국의 7 개 기관이 민항에서 내 만정 다과회를 공동 개최했다. 내 다과회가 두 번 없는 것 외에도 그들은 다예 전시회를 세 번 진행했다. 우이산에 기념비를 세웠는데, 정면 제목은' 내 만정 다과회 노트 없음' 이고, 뒷면 제목은' 내 다과회 정신 없음'1992112-/ 제 4 회 내 없는 국제다과회가 한국 서울에서 열렸다. 중국 일본 한국 홍콩 출신 대표 300 여 명이 다과회에 참석했다. 각 대표단 단장회의 토론을 거쳐 2 년마다 번갈아 1 회의를 연다. 무나 다과회는 일종의' 모든 사람이 참여' 이며, 그 성패는 무나 다과회의 정신을 반영하느냐에 달려 있다. 첫째, 존비의 구분이 없다. 다과회는 귀빈석을 설치하지 않고 다과회 참가자의 자리는 추첨에 의해 결정된다. 중심에서는 여전히 가장자리에 있으며 건조하고 평평하며 습한 저지대 중에서 선택할 수 없습니다. 그들은 사전에 누구에게 차를 대접해야 할지, 누구한테서 차를 마실 수 있는지 알지 못했다. 따라서 직업 지위, 성별, 나이, 피부색, 민족에 관계없이 누구나 땅을 평평하게 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 둘째,' 상을 구하는' 마음이 없다. 다과회에 참석한 사람들은 모두 왼쪽에 있는 차 부부에게 차를 우려냈고, 지금 그들이 맛보는 차는 오른쪽에 있는 차 부부에게서 온 것이다. 모두 보답을 구하지 않고 다른 사람을 위해 봉사하는 것이다. 셋째, 호불호가 없다. 사람마다 서로 다른 차 네 잔을 맛볼 것이다. 사전에 어떤 차를 가져오겠다고 약속하지 않았기 때문에, 평소에 마시지 않거나 좋아하지 않는 차를 마시는 것은 불가피하다. 그러나 모든 참가자는 객관적인 마음으로 차 한 잔을 감상하고, 다른 사람의 장점을 느끼고, 더욱 개방적인 마음으로 다양한 종류의 차를 받아들여야 한다. 넷째, 개선의 마음을 영원히 유지하다. 차 한 잔을 끓일 때마다 한 잔을 드린다. 모든 컵은 어떻게 우려내나요? 다른 사람과 비교하면 어떤 차이가 있나요? 너는 너의 다예가 심오하도록 자주 검사해야 한다. 다섯째, 너는 공고를 준수해야 한다. 다과회 진행 중에는 사회자나 지휘가 없고, 미리 발표한 사항에 따라 진행하며, 자각적으로 약속을 지키는 미덕을 배양한다. 여섯째, 집단의 묵계를 배양하다. 다과회가 진행될 때 아무도 말을 하지 않았다. 모두들 차를 끓이고, 차를 들고, 차를 시음하는 데 전념하며, 항상 의식적으로 자신을 조정하고, 자제하고, 다른 사람과 어울리며, 다과회 전체가 일관되게 보조를 맞추고, 음악을 감상하거나, 진화를 들을 수 있도록 한다. 모두가 서로 연결되어 있다. 수백 명의 다과회에도 회의장은 조용하고 평화로운 분위기를 유지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