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랜덤 번호 뽑기 점술 - 3 2022 년 5 월 6 일 국제 간호사 축제 선정 활동 438+02

3 2022 년 5 월 6 일 국제 간호사 축제 선정 활동 438+02

-응? 매년 5 월 12 일은 국제 간호사 축제로 간호사가 간호의 영광스러운 전통을 계승하고 발양하도록 장려하기 위한 것이다. 사랑, 인내, 세심함, 책임감? 모든 환자를 치료하고 간호를 잘하다. 국제 간호사 축제 행사 계획을 아십니까? 다음은 2022 년 5 월 12 일 국제간호사절의 세 가지 특선 행사로, 여러분께 참고할 수 있도록 함께 나누겠습니다.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응? 국제 간호사 축제 프로그램 1

-응? 주제: 간호사 축제

-응? 행사 시간: 5 월 12-5 월 26 일.

-응? 장소: 회의실

-응? 활동의 목적과 의미: 나이팅게일의 정신을 발양하고 간호팀의 응집력을 높이며 간호사의 분발, 진취적인 자신감을 보여준다.

-응? 사전 이벤트 준비:

-응? 1. 기획팀 만들기:

-응? 2. 참가자: 필요 18 명의 선수가 참가하여 추첨 방식으로 6 개 팀, 번호, 강연 경기 순서는 추첨 방식으로 결정된다.

-응? 3. 각 그룹은 범위를 검토하고 연설 자료를 준비하며 운영 교육을 실시합니다.

-응? 4. 문제 해결 팀은 문제를 내고 카드를 만들 것이다.

-응? 5. 스태프들은 강연대회에 참가한 선수들의 배경음악 수집을 요약해 컴퓨터에 올려놓는다.

-응? 활동 프로세스:

-응? 첫째, 사건의 전주곡:

-응? 1. 사회자는 국제 간호사 축제의 유래를 소개하고 나이팅게일 정신을 홍보하며' 나이팅게일 선언' 을 읽도록 안내했다.

-응? 사회자는 이번 행사의 대략적인 과정을 소개했다.

-응? 사회자가 경기 시작을 선포하다.

-응? 둘째, 경쟁 단계:

-응? (1) 지식 경연 대회:

-응? 이번 지식 경쟁은 두 라운드로 나뉜다: 필답과 강탈 답안. 제목 유형에는 객관식 문제, 빈 칸 채우기 문제 및 판단 문제가 포함됩니다. 경기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응? 1, 필수 규칙 및 채점 기준

-응? (1). 필수 답변 *** 18, 질문당 10 점. 팀의 세 선수는 각각 1 개의 질문이 있어서 팀원들은 대답할 수 없다. 정답에 10 점을 더하고, 오답을 틀리면 점수를 공제하지 않는다.

-응? (2) 필수 답안은 사회자가 질문을 본 후 30 초 이내에 대답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점수를 매길 수 없다.

-응? (3). 선수가 질문에 답한 후 발표해야 하나요? 질문에 답했어요? 。

-응? 2, 응답 규칙 및 채점 기준

-응? (1). 가능한 한 *** 10 질문, 질문 당 10 점에 대답하십시오. 정답 플러스 10 점, 오답 5 점.

-응? (2). 사회자가 발표를 다 읽었습니까? 시작? 이후 각 팀은 먼저 대답할 수 있다. 사회자가 발표한 후? 시작? 이전에 서둘러 답한 선수는 반칙으로 이번 전번 답사 자격을 취소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프리, 반칙, 반칙, 반칙, 반칙) 다른 팀은 계속 서둘러 대답했다.

-응? (3) 답안권을 얻은 후 팀은 10 초 이내에 답안을 시작하고 30 초 이내에 답안을 완성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실수로 간주된다.

-응? (4) 선수는 주최국의 심판을 존중해야 한다. 판결에 이의가 있다면 인솔자는 원칙적으로 배심원에게 호소해야 한다.

-응? (5). 선수가 질문에 답한 후 발표할까요? 질문에 답했어요? 。

-응? (6) 선수가 틀린 질문에 대답할 때, 문제는 관중에게 맡겨진다.

-응? 3. 성적 요약: 2 라운드 성적의 합은 각 팀의 이번 경기 단계의 성적을 위해 점수원이 기록한다.

-응? (2) 스피치 콘테스트

-응? 각 그룹은 순서에 따라 발언할 것이며, 어떤 형식, 개인 또는 집단으로도 발언할 것이다.

-응? 채점 기준:

-응? 1 .. 강연당 10 점. 가장 높은 점수를 제거하고, 가장 낮은 점수를 빼면, 다른 네 명의 심사위원의 평균 점수는 그 선수의 최종 점수 (소수점 이하 두 자리까지) 이다.

-응? 연설 내용: 5 점. 주제를 꽉 조이고, 특색이 뚜렷하고, 깃발이 선명하며, 내용이 풍부하고, 감화력이 강하다.

-응? 3. 표정과 이미지: 5 점. 말솜씨가 말쑥하고, 자연스럽고 대범하며, 부드럽고 감화력이 있다.

-응? (3) 운영 게임--바늘 리드 착용

-응? 팀당 한 명의 선수를 파견하여 참가하고, 다른 한 선수는 돕고, 스레드 6 * 170 봉합 1# 스레드, 1 분 완료, 순위, 10, 9, 8

-응? 셋째, 보상:

-응? 3 경기 총성적은 각 팀의 최종 성적이며 1 등상 1, 2 등상 1, 3 등상 1 을 수여한다.

-응? 넷째, 요약 기록

-응? 활동 결과를 기록하고 분석 활동에 존재하는 문제를 요약합니다.

-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