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 문화축제 행사 계획 1 1, 행사 배경
대학 기숙사는 대학생 생활의 기본 단위로서 그들의 발전에 중요한 영향을 미친다. 좋은 기숙사 문화 분위기를 조성하고 우리 원생들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동릉경제관리학원 기숙사 문화제를 개최하여 화합, 선진화, 조화, 문명의 플랫폼을 구현하는 기숙사를 만들었다.
둘째, 행사 대상은 동릉경제관리학원 xx 본과 학생이다.
셋째, 활동 시간
Xx 년 165438+ 10 월 26 일-xx 년 65438+2 월 65438+6 월 6 일.
넷. 활동 프로세스
조기 홍보
행사 기간 동안 행사는 각종 인터넷 플랫폼, 관리층 1 층 TV 를 통해 홍보된다.
상담원 또는 반장은 13 급 학생 기숙사 문화제를 통지했습니다.
직접 통지 13 급 기숙사 리더십 각 단계 활동 구체적인 내용.
첫 번째 총알의 개막식
준비 단계: 연락하기 전 우수 기숙사, 경험 소개.
행사 시간: 165438+ 10 월 26 일 19: 00.
장소: 관루 508
활동 프로세스: 행사 당일 기숙사 관리자 18:45 가 출석하여 서명했다. 13 학년은 기숙사 문화제 과정을 소개하고 기숙사 인테리어와 기숙사 문화 전시를 중점적으로 소개한 뒤 지난 우수 기숙사의 경험을 소개하고 문화제 개막을 발표했다.
참고 사항:
이날 미서명 기숙사는 총점 5 점을 공제했다.
제 2 탄 기숙사 문화 건설
행사 시간: 165438+ 10 월 27 일 -65438+2 월 6 일.
활동 내용:
이번 행사는 자신의 기숙사를 미화하고, 기숙사 문화를 전시하고, 장식 재료를 가지고 친환경 재료 사용을 장려하고, 각 기숙사의 특색을 부각시키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각 기숙사는 폐품 (예: 사용한 필심, 일회용 젓가락 등) 으로 기숙사를 장식하도록 독려한다. ), 그리고 보너스 추가 포인트를 여러 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숙사 이름, 노래, 규칙, 옷, 기숙사 일지 등을 디자인했습니다. 선택항목으로 이 기숙사에 가산점을 줄 수 있다. 각 기숙사가 전시에서 자신이 인테리어한 디자인 이념과 사명취곡의 내포를 말하도록 요구하다.
준비 단계:
학원 지도자, 13 상담원, 학생회 생활부 등을 초청하다. 전시회 당일 평가 참석 (65438+2 월 7 일);
홍보부와 도킹하여 전시회 당일 촬영 작업을 잘 한다.
전시시간: 65438+2 월 7 일.
전시 순서: 오전 9 시-11:00, 팔채 20 개 침실: 234-237, 239-242, 338, 343-; 11:00-11:30,wuzhai; 오후 1:00-3:00, 유채 202-204,701-710,80/kloc 3: 00–5: 00,334-340,436-441* * *13 침실.
전시장: 각 기숙사
채점 방법: 이 링크는 총 점수의 30% 를 차지하며, * * * 는 두 부분으로 나뉩니다.
1. 기숙사 장식: 이 부분은 10% 를 차지합니다.
기숙사 스타일 (주어진 주제 중에서 선택하거나 직접 창작할 수 있음) 을 반영해야 하며, 주제가 명확합니다 (적절한 경우 인테리어 과정에서 폐기물을 이용할 수 있음).
2. 기숙사 문화전시: 15%
L 필수: 기숙사 이름, 기숙사 소개, 로고.
L 제안: 노래, 옷, 기숙사 일지, 사진전, 프로그램 전시 등을 포기하세요.
설명: 5%
전시당일에는 기숙사의 인테리어와 문화를 간단히 소개하여 심사위원들에게 더 많은 것을 알려 줄 필요가 있다.
참고 사항:
1) 기숙사 기존 시설을 기반으로 인테리어 과정에서 기숙사 기존 시설 손상 (못, 페인트, 스티커, 등) 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
2) 전시회 기간 동안 기숙사는 반드시 청결을 유지해야 한다.
3) 전시 기간 동안 최대한 전심전력으로 투자하세요.
4) 총성적에 따라 상위 24 명의 선수를 선발해 2 차전에 출전한다. 결과는 2 월 8 일 65438 일 발표된다.
제 3 탄 기숙사 묵계 경쟁 기획서
준비 단계: 경기 전 (2 월 10 오후 6 시 30 분) 기숙사 지도자 그룹 추첨.
행사 시간: 2 월 10 오후 7 시.
장소: 건물 3 13 (통지 장소 기준)
활동 내용:
1) 회원기본정보조사: 직원이 기숙사 임의 회원에 대한 기본정보를 물어볼 수 있으며 기숙사 모든 직원이 답변합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대통령은 어디에서 왔습니까?
대통령의 생일은 언제입니까?
대통령은 만화를 보는 것을 좋아합니까?
이런 질문을 할 수 있습니다.
2) 기숙사가 제일 좋아요.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기숙사에서 누가 제일 일찍 일어났습니까?
기숙사에서 누가 가장 젊습니까?
기숙사에서 누가 청소를 좋아합니까?
기숙사에서 누가 제일 잘 자요?
1-2 등급 기준: (6 명 참여, 기숙사 2 개 그룹, *** 12 그룹, 그룹당 6 문제, 질문당 5 점, 총점15
L 6 명은 답이 같으면 5 점을 받을 수 있다.
L 5 명이 같은 대답을 하면 4 점을 받을 수 있다.
L 네 명이 답이 같으면 3 점을 받을 수 있다.
L 세 명이 같은 대답을 하면 2 점을 받을 수 있다.
L 다른 경우는 0 으로 기록됩니다.
3) 기숙사의 다른 다섯 사람이 번갈아 가며 주어진 패턴 (예: 곰 한 마리 그리기) 을 완성하거나, 번갈아 가며 주어진 성어 (첫 사람만 성어를 알고 있음) 를 연기하거나, 룸메이트를 묘사하고, 나머지 한 사람은 추측했다. 이 경기에서는 말을 하지 말고, 단어를 덧붙여 일깨워주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0 점을 기록한다.
채점 기준: (6 명, 그룹당 6 개 항목, 교대로 진행해야 함, 프로젝트당 5 점, 총 성적의 15%) (미정)
기숙사 문화축제 행사 기획서
제 4 회 폭탄 방어 연설+시상식+폐막식
준비 단계:
답변 전 (2 월 15, 18 중 정오 전) 각 기숙사는 학생회 책임자를 보내 추첨하여 답변 순서를 정했다. 학원 리더와 13 상담사를 심사위원과 시상식 게스트로 초청하다.
행사 시간: 65438+2 월 65438+6 월 19: 00.
위치: 경제관리빌딩 3 13
활동 프로세스:
18: 30, 답변에 참여한 기숙사 구성원과 지도자가 들어가세요.
19: 00–20: 30 은 추첨 순서로 표시됩니다. 방어의 형태는 제한되지 않는다. 기숙사 문화를 충분히 반영하고 재능전시와 연극의 융합을 장려할 것을 요구하다. 답변 시한 4 분, 질문 1 분.
20: 30-2 1: 00 현장 통계점수, 각종 상을 받은 기숙사는 참석자가 수여합니다.
2 1: 00, 학원 지도자 연설, 기숙사 문화제 폐막.
채점 방법:
이 코너는 총점 40%, * * * 네 부분으로 나뉜다. 멤버 출석률 5 점, 답변 형식 및 내용 20 점, 심사위원은 10 점, 학생 심사위원은 5 점 (예 15 학생 심사위원, 학생 초청 가능) 초과 근무 1 분 공제 1 분 당 5 점 제한. 마지막으로 4 라운드의 총성적을 계산해 내다.
동사 (verb 의 약어) 상 설정
일등상 1
2 등상 2 위
3 등상 3 개
대학생 문화 축제 활동 프로그램 제 2 권 활동 목적: 기숙사 문화에는 깊은 내포, 풍부한 활동 내용, 다양한 활동 형태, 학생들의 사상수양, 문화수양, 종합능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선행 활동을 바탕으로 끊임없는 혁신을 통해 강서재경대학의 또 한 번의 기숙사 문화축제 행사를 맞이하였다!
이번 행사의 전개를 통해 학생들이 준비 중 상호 이해를 증진하고 상호 우정을 깊게하여 학교 분위기를 더욱 융합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동시에, 각 학원의 전공상의 특수한 우세로 인해 학생들은 실력을 발휘할 수 있고, 다른 한편으로는 서로 배우고, 서로 계발하여 * * * 진보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 또한 우리나라의' 절약형 사회 건설' 과 학교의' 강재 구원' 이라는 주제를 호응하면서 모두의 혁신의식을 자극하고 강재학생의 사유가 활발한 특징을 드러낼 수 있다.
행사 시간: 예선: 3 월 25 일 -26 일.
결승전: 4 월 8 일 18:20( 18:30 시작).
위치: 학술보고실
활동 구성:
첫째, 기숙사 문화 예술제 공모전
둘째, 침실 문화 예술제 서예와 그림, 사진전
셋째, 기숙사 문화 대회
활동 프로세스:
1. 기숙사 문화예술제 공모전:
1. 작문 주제: 내 기숙사' 콤플렉스'
2. 징문 요구: ① 대학생 기숙사의 다채로운 문화생활을 반영하고 기숙사 구성원 간의 단결과 우애를 반영하며 주변의 재미있는 일, 재미있는 일을 묘사하며 우리 학교 학생들의 긍정적인 정신모습을 보여준다.
언어가 유창하고, 내용이 충실하며, 글이 정련되어, 진실한 감정이 있어야 한다.
③ 주제는 제한이 없고 제재는 제한이 없고 글자 수는 3000 자 이내이다.
글의 끝에 저자의 이름, 성별, 나이, 반, 기숙사를 명시하십시오.
⑤ 1 등상 1 명, 2 등상 2 명, 3 등상 3 명, 우수상 5~ 10 명을 선정한다.
⑥ 마감일: 3 월 26 일
둘째, 침실 문화예술제 서예, 그림, 사진, 수공예품 전시회:
1, 행사 주제: 기숙사' 이미지'
(1)2. 행사 내용: ① 참가작품은 사진, 서예, 그림 등을 사용한다. , 주제는 제한되지 않습니다.
② 사진, 서화는 우리 학교 학생들의 적극적이고 상향적인 정신모습을 반영해야 하며, 기숙사에서의 학생들의 일상생활과 학습 상황을 생동감 있게 반영해야 한다. 창조적이고, 혁신적이며, 도덕적입니다.
③ 저자의 이름, 성별, 나이, 반, 기숙사를 명시하십시오.
④ 우리는 3 등상 3 명, 2 등상 2 명, 1 등상 1 명을 선정할 예정이다.
⑤ 마감일: 3 월 26 일
1, 2, 3 등상은 학교의 비준을 거쳐 원급상으로 설정되었다. 또 학원급 공모 활동 우수상도 수여된다.
셋째, 침실 매력 전시 대회:
행사 요구 사항: 이번 행사의 주요 대상은 04, 05 급 학생이다. 02, 03 급은 자유롭게 등록하여' 참여그룹' 을 기본 단위로 한다 (일부 기숙사는' 친목' 에 참여한다). 레벨 05: 클래스 당 최소 4 개의 침실; 이 중' 우의기숙사' 형식을 선택하여 참여할 수 있지만 최소한 2 개 참가팀이 있다는 것을 보장해야 한다. 04 급: 반당 최소 2 개의 침실이 참가한다. 각 기숙사는 참가하든 안 하든 기숙사 메시지를 한 편 써야 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각 기숙사가 단결과 우애의 따뜻한 감정을 보여주고 학원의 특색과 창의력을 대표할 것을 요구했다.
대학생 문화축제 행사 기획서 3 (1) 행사 주제:
재정 및 세제 부서 "조화로운 재정 및 세제 하우스" 기숙사 문화 축제
(ii) 활동 배경:
아름다운 새 캠퍼스는 우리에게 우월한 학습 환경을 제공하고, 넓은 새 기숙사는 우리에게 따뜻한 생활 환경을 제공한다. 새로운 하남 금융학원, 새로운 재세과도 우리 대학 생활에 새로운 인상을 남겼다. 동시에 우리 계열 활동에 맞춰' 문명기숙사' 의 전반적인 요구 사항을 이루기 위해서는 이 새로운 인상을 증색하고 재세과의 광대한 학우와의 거리를 확대해야 한다. 그래서 기숙사 문화제는 무대를 제공하고 다리를 만드는 데 쓰인다.
(iii) 활동의 목적, 중요성 및 목표:
목표: 1. 우리의 대학 생활을 풍요롭게 하기 위해서도 앞으로 좋은 대학 추억을 남길 수 있다.
2. 재세 학과 학생들의 거리를 좁히기 위해 우리의 우정을 증진한다.
3. 우리 학교의 과외생활을 풍요롭게 하기 위해 기숙사 집단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발휘한다.
의미: 1. 모두의 캠퍼스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긍정적인 캠퍼스 문화를 조성하는 데 유리하다.
2. 재세과 학우 간의 우의를 증진하고 기숙사 간의 의사소통을 촉진하는 데 유리하다.
3. 기숙사 구성원 간의 협력정신과 집단의식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된다.
4. 우리 학교의 과외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기숙사 집단과 개인의 창의력을 발휘하는 데 유리하다.
목표: 재세과 기숙사 문화제를 조직하고 참여함으로써 학생과 기숙사 간의 우정을 증진하고 서로의 소통, 교류 및 협력을 확대하는 것이다. 재세 부문을 더욱 조화롭게 하고, 우리의 대학 생활을 더 좋게 하다.
(4) 활동:
"조화로운 재세의 난방실" 을 주제로 여러 단계로 나뉜다.
(1) 기숙사 테마 디자인 대회 (미화 기숙사) "내 사이트는 내가 주관한다"
(2)' 상상초제작' 기숙사 문화창조대회 (PPT 제작)
(3)' 초한이 다투고 나만 이긴다' 는 남자 기숙사 장기 경기
"줄넘기, 춤, 비행" 여자 기숙사 줄넘기 대회
(4)' 잊을 수 없는 기숙사 생활' 기숙사 군극 공연 대회
(e) 활동 조직 프로세스 계획:
(1) 재세 부문' 조화재세 집' 기숙사 문화제 소개
1. 교실을 이용하여 연락회의를 진행하여 참석자 (왕양, 조석, 호홍양, 각 반 반장, 단 지부 서기, 생활위원, 기숙사 지도자) 에게 회의의 구체적인 시기와 장소를 통지한다.
2. 회의 준비 PPT 코스웨어, 관련 경기 통지, 행사 소개, 서명 준비, 회의 상황을 적시에 완벽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합니다.
3. 왕 선생에게 연설하여 활동의 시작을 선포하도록 요청합니다. 조석, 호홍양, 양곤에게 발언하세요.
4. 활동의 구체적인 책임자는 전체 활동에 대해 간략하게 소개하여, 여러분이 활동 내용을 이해할 수 있도록 합니다.
5. 활동은 각 반 반장단의 지지가 필요하며 각 반 기숙사의 참가를 촉구합니다. 각 반의 기숙사와 기숙사 관리 부서에 연락해야 하고, 기숙사 지도자는 문화축제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야 한다.
(2)' 내 사이트 내 주인' 기숙사 테마 디자인 대회 (미화기숙사)
행사 설명: 이번 행사는 자신의 기숙사를 미화하는 데 중점을 두고, 인테리어 소재를 가지고 친환경 소재 사용을 장려하고, 적극적이고 상향적인 사고방식을 강조한다.
평가 기준: 1. 위생은 기숙사 위생 평가 기준에 부합한다.
2. 문화 주제는 개성, 적극적, 햇빛, 개방 등 그에 상응하는 당대 대학생 생활방식을 강조한다. 전반적인 인상, 개성, 혁신, 환경 보호, 주제 표현의 다섯 부분으로 나뉜다.
3. 기숙사당 30 위안의 경비를 주고 반비로 지급합니다.
판사의 구성:
재세과 선생님은 학생회 기숙사부로, 반당 한 명의 남학생 한 명을 추천한다. (추천인은 각 반의 학생 대표여야 하고, 반과 학생회에는 직무가 없어 결국 추천명단을 발표한다.)
방법을 선택합니다.
각 반에서 추천하는 학생 대표를 두 그룹으로 나누고, 교사와 기숙사 관리부 구성원의 지도하에 체크리스트로 각 기숙사를 점검한다.
수상 설정:
상위 10 명은' 우수 문화기숙사' 라는 칭호를 받고 증서와 상품을 수여한다. 그 중 1 등상 2 명, 2 등상 3 명, 3 등상 5 명 (자격증 제외 1 인당 경품 1 세트) 을 수여한다.
1 등상: 증명서, 세제, 비누, 사진.
이등상: 증명서, 수건, 사진.
3 등상: 증명서, 사진
조직 프로세스:
1. 활동 준비 시간을 확인 및 통보한 다음 검사 시간을 결정합니다.
2. 각 반에서 추천한 학생 대표를 집계하고, 학생 대표에 대한 간단한 교육을 실시하고, 마지막으로 무작위로 두 그룹으로 나뉜다.
3. 교사, 하숙부 멤버, 학생 대표로 구성된 검사팀이 남녀 기숙사를 각각 평가한다.
4. 각 검사부에는 디지털 카메라가 장착되어 각 기숙사를 촬영합니다.
5. 순시팀의 순시점수를 통계평균한 후 상위 10 위를 배출하고 제때 발표한다.
자원 요구 사항: 물질적 자원: 10 인증서 16 봉지 세제; 16 비누; 수건 24 장 디지털 카메라 2 대 10 사진 (수상 기숙사당 1 장)
인적자원: 교사 2 명, 10 학생 대표, 사진학생 2 명, 동네 관리부 멤버 2 명.
예산: (예산 표 참조)
대학생 문화 축제 활동 프로그램 4 1, 활동 목적:
우리 학원 학생 캠퍼스 문화 활동의 건강과 고귀성을 강조하기 위해 학원 내 분위기를 활발하게 하고, 장기에 대한 학생들의 사랑을 자극하고, 정서를 키우고, 여가 생활을 풍부하게 한다. 장기의 독특한 사상성, 예술성, 지식성, 재미, 다양성을 통해 자기흥미를 과시하고, 자기재능을 발휘하고, 동창의 풍채를 과시하는 플랫폼을 제공한다.
둘째, 등록 사항:
학급 단위로 반장 (반장) 이 통일적으로 등록하고 6 월 1 16 일 오후 3 시 30 분까지 명단을 해당 지도자에게 보고한다.
셋째, 경쟁 대상과 시간:
1 1 수준의 정보관리학원 전체 학생과 10 수준의 관심 있는 학생.
경기 시간은 금요일 오후 6 시 1 1.08 로 잠정적으로 정해졌다.
넷째, 게임 체스:
체스, 바둑, 퍼즐, 지주표.
동사 (verb 의 약어) 대회 헌장 및 규칙:
(1) 기본 원칙:
우정 1 위, 경기 2 위 원칙에 따라 기풍, 기덕, 경기, 경기 수준을 중시하고 상대와 심판을 존중한다.
(2) 시간 제한:
스톱워치나 손목시계로 쌍방이 바둑을 두는 시간을 계산하다. 각 당사자가 바둑을 두는 시간은 20 초를 초과할 수 없다. 누적이 3 회 이상이면 음성으로 판정된다.
(3) 경기 방식 (집주인 제외):
개인이 도태하다. 추첨은 선수가 출전하기로 했다 (홀수인 경우 바퀴가 비어 있을 것이다).
우승자는 3 등을 할 때까지 다음 라운드에 직접 들어갔다.
(4) 경쟁 규칙:
1, 체스: (한 이닝 필승)
게임에서, 손에 붉은 바둑을 쥐고 있는 게이머가 먼저 가고, 쌍방이 번갈아 가며 하나씩 간다.
심판은 체스 경기의 규칙에 따라 판결을 내릴 것이다.
바둑 2: (3 이닝 2 승)
게임에서, 검은 게이머가 먼저 가고, 쌍방이 번갈아 가며 한 걸음 씩 걷는다.
심판은 바둑 경기 규칙에 따라 판결을 내려야 한다.
퍼즐: (한 이닝 필승)
세 사람이 한 조로 경기에 참가하여 정해진 시간 내에 가장 많은 바둑을 철자하는 사람이 이겼다.
심판은 수수께끼의 규칙에 따라 판결을 내릴 것이다.
4. 투지주: (득점하면 이긴다)
지주규칙
1 1 학년 신입생은 반당 4 명, 10 급 신입생은 3 명, 총 27 명을 배정한다.
예선: 3 명을 9 조로 나누어 그룹당 3 회, 점수가 가장 높은 사람이 진급했다.
복전: 9 명, 3 조로 나누어 그룹당 최고 진급.
결승전: 제 1 조. 득점이 가장 높은 사람이 승진되었다.
게임 규칙:
1. 1 인당 시작 점수는 1 점입니다. 지주가 한 번 이기면 2 점, 민간인이 한 번 이기면 1 점을 얻는다.
2. 임의로 집주인을 선택한다 (당첨번호, 누가 잡았는지 집주인의 사진)
3. 카드를 잡은 사람이 현지 주인을 원하지 않으면 시계 방향으로 뒤집고, 세 사람은 지주를 원하지 않고, 카드를 한 번 더 뽑는다.
4. 당첨번호도 없고 발차기도 없습니다.
스프링, 폭탄, 이중 적분
규칙은 QQ 집주인과 같습니다.
7. 특별한 경우, 세 명의 선수가 각각 한 번 이기고, 최종 점수가 같으면, 누군가가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을 때까지 경기를 계속한다.
(5) 참고 사항:
1. 경기는 경기 규칙에 따라 엄격하게 진행해야 한다. 만약 분쟁이 있다면 심판은 지시를 받고 판결을 내려야 한다.
2. 장내 관중이 떠들고, 시끄럽고, 손가락질하고, 상대에게 힌트를 주는 것을 금지한다. 기사는 의식적으로 경기장의 질서, 공평한 경기를 지켜야 한다.
(6) 상 설정:
프로젝트마다 크라운, 아시아, 계군별로 1 명씩 설치한다.
(7) 책임자:
문제가 있으면 제때에 담당자에게 연락하세요.
둘째, "90 년대 이후 문화" 테마 서예, 그림, 사진 경연 대회
-홍보부가 맡는다
학생 캠퍼스 문화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대학생 문화예술 자질교육을 추진하며 중국 전통서화예술을 발양하고, 신구학생들에게 재능을 보여줄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정보관리학원은 6 월 65438+ 10 월 65438+ 10 월 23 일' 를 열기로 했다
이번 대회는 주로 10 과 1 1 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합니다. 출전 작품 선정이 광범위하고 원고 제출 시간이 충분하여 학생들이 고교 활동에 참가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모두가 적극적으로 참여하기를 바랍니다.
대학생 문화 축제 활동 계획 51, 활동 머리말
기숙사는 우리 대학생들의 가장 기본적인 생활 장소이며 대학생 집단의 조직 형식이다. 기숙사는 학생들의 일상 학습 생활의 중요한 구성 요소로서 자신의 문화도 가지고 있다. 기숙사 문화는 캠퍼스 문화의 일환으로 자질교육의 중요한 측면이자 캠퍼스 정신문명 건설의 중요한 내용이다. 기숙사 문화의 좋고 나쁨은 모든 대학생의 학습, 생활, 인격의 형성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며, 대학생 기숙사 문화는 대학생의 성공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둘째, 활동 주제
"방" 의 세계는 나 때문에 훌륭합니다.
셋째, 활동의 목적
기숙사마다 생활 방식, 행동 습관, 가치관이 다르다. 이런 차이로 스타일이 판이한 기숙사 문화가 형성되었다. 기숙사 문명 혁신 건설을 더욱 추진하고, 서로 다른 기숙사의 독특한 문화를 교류하고, 기숙사 구성원의 응집력을 강화하기 위해, 우리 학교 학생회 생활권부는 특별히 제 3 회 기숙사 문화의 달을 개최한다.
넷째, 기획자
상하이 이공대 학생회 생활 전편
동사 (verb 의 약어) 작업 기간
165438+ 10 월 8 일 -65438+2 월 5 일.
자동사 활동 요약
(1) 사전 홍보
(b) 활동 내용
(3), 결과 표시
일곱. 선행 홍보 (165438+ 10 월 8 일-165438+ 10 월/kloc-0)
1, 배너, 포스터 및 전단지 게시
① 행사 내용 및 신청 방식은 포스터를 통해 발표된다. (첨부: 1, 2 식당 게시판에 포스터가 붙어 있습니다);
(2) 각 기숙사 아래층에 전단지를 올려 이번 행사의 구체적인 내용, 관련 세부 사항 및 등록 방식을 홍보한다.
(3) 현수막 홍보, 눈에 띄는 위치에 현수막을 걸다.
2. 각 부처 내부 홍보.
각 학원 (학과) 학생회 수준은 각 반에 선전하고, 각 학원 (학과) 생활부는 실제 운영을 진행한다.
(a) 네트워크 플랫폼을 통한 홍보
인터넷에서 전자 형식으로 행사 포스터를 홍보하다.
학생회 사이트, 과학기술과 인망의 대응풍포럼에 일지를 게재했다. Com 은 온라인 홍보를 합니다.
4, 홍보를 위해 기숙사 조명을 사용하십시오.
기숙사 건물의 불빛을 이용하여' 침실',' 방',' 문자',' 문화',' 월' 이라는 다섯 글자를 인쇄하여 매일 한 글자를 인쇄하여 선전하고, * * * 5 일 (전과정 촬영) 을 한다.
여덟. 활동 내용
(a), 맞춤형 포스터 디자인 인증 (165438+ 10 월15-165438+/;
행사 소개: 각 기숙사의 문화적 특색에 따라 개인화된 포스터를 디자인하고, 결국 대중투표에 따라 8 개의' 최고의 인기 개인화된 포스터상' (손으로 그린 4 개, 전자판 4 개) 을 선정했다.
등록 방법: 1. 각 부처 생활부에서 신청서를 접수하다.
학생회 사무실에 가서 신고서를 받으십시오.
학생회 웹 사이트에서 신고서를 다운로드하십시오.
포스터 요구 사항: 1, 작품 크기는 a3 용지 크기입니다.
2, 형식 제한 없음, 간단한 스트로크, 만화, 컴퓨터 그래픽 등.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작품 내용에는 기숙사 로고, 기숙사 이름, 기숙사 격언이 포함되어야 한다.
4. 작품은 참신함이 있어야 하며 기숙사의 특색을 부각시켜야 한다.
포스터 제출 방법:
1, 전자판이 학생회 생활권부 공용 우편함에 업로드되었습니다.
2. 손으로 그린 판을 행사센터 308 (학교 학생회 사무실) 에 제출한다.
평가 규칙:
첫째, 초선
모든 작품은 우리 학교 학생회 광고부 회원 심사를 거쳐 15 점 작품 (손으로 그린 8 점, 전자판 7 점) 을 선정해 투표를 진행했다.
2. 현장 투표
15 작품은 학생행사센터 1 층 로비에서 일주일 동안 전시됩니다. 매일 오후 5 시부터 8 시까지 학생들은 직원들에게 스티커를 요청하여 자신이 좋아하는 포스터에 붙일 수 있다.
3. 온라인 투표
15 작품 (손으로 그린 사진 형식) 은 Renren.com 과 대응기술-학교 포럼에서 일주일 동안 전시될 예정이며, 학생들은 자신이 좋아하는 작품을 투표할 수 있다.
4. 투표 요약
두 가지 투표 방식으로 얻은 득표수를 더하면 가장 많은 표를 얻은 8 편의 작품이 이긴다.
(b) 기숙사 시트콤 대회 (165438+ 10 월 22 일 -65438+2 월 5 일)
행사 소개: 기숙사 생활을 무대에 올려 다른 기숙사 생활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활성 등록:
학과 등록: 각 학과 1~2 개 팀이 예선에 참가하여 팀당 4~8 명을 통제한다.
10 팀이 결승에 진출했다.
자체 등록: 1, 각 부처 생활부에 가서 신고서를 받으십시오.
학생회 사무실에 가서 신고서를 받으십시오.
학생회 웹 사이트에서 신고서를 다운로드하십시오.
행사 과정: 예선 결승에 등록하다.
행사 시간: 예선 165438+ 10 월 25 일 (잠정).
최종 65438+2 월 5 일 (잠정)
위치: 예비 대학생 활동 센터 1 층 로비
기말 대학생 행사센터 2 층 다목적 홀
예선: 1, 자택 공연 테마, 내용이 적극적이며 기숙사 생활을 실감나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
2, 4~6 분 동안 공연 시간 제어.
3. 학생회 회원으로 구성된 평가단이 참가팀을 위해 점수를 매길 것이다.
4. 점수가 높은 10 개 팀이 결승에 진출했다.
최종: 1. 제 1 라운드는 자택 시나리오 해독으로, 이 코너의 각 팀은 자택 시나리오를 진행할 수 있다.
2. 연기의 질을 보장하기 위해 결승에 진출한 팀은 결승전 전에 자신이 선택한 장면 대본 개요를 지정된 사서함에 업로드하여 심사해야 한다.
3. 공연의 내용은 기숙사에서 일어난 실제 이야기일 수도 있고, 스스로 창작할 수도 있다. 내용은 적극적이어야 하며 당대 대학생의 기숙사 생활을 실감나게 보여줄 수 있어야 한다.
4. 1 라운드 공연이 끝나면 팀당 한 명의 선수를 코트에 두고 현장에서 제비를 뽑는다. 생활권부는 미리 12 연역주제를 정할 예정이다.
5. 추첨이 끝나면 다음 이닝을 준비합니다. 각 팀은 1 라운드 공연이 끝난 후 2 라운드를 진행할 예정이다.
6. 1 라운드 경기 만점은 70 점입니다.
7. 선정된 연역 주제에 따라 모든 참가 팀이 차례로 무대에 올라 공연한다.
8. 공연 시간 3~5 분.
9. 2 라운드 만점 30 점.
10, 2 라운드 경기가 모두 끝난 후 2 라운드 경기 성적을 더했다.
최종 프로세스: 1, 진행자가 게스트를 소개했습니다.
2. 각 참가 팀장이 차례로 등장한다.
3. 경기 전 추첨 순서에 따라 각 팀이 차례로 무대에 올라 공연한다.
4. 1 라운드 경기가 끝난 후 각 팀은 현장 추첨을 진행할 예정이다.
5. 모든 참가 팀의 1 라운드가 끝나면 진행자는 모든 참가 팀의 1 라운드 성적을 발표할 것이다.
6, 2 라운드 경기
7. 모든 팀의 공연이 끝난 후 진행자는 2 차 성적을 발표했고, 이때 직원들은 2 차 성적을 더했다.
8. 심사위원의 의견
9. 진행자는 각 팀의 총점을 발표했고, 이때 심사위원 * * * 이 최우수극상과 최우수 태풍상 수상자 팀을 논의했다.
10, 게스트가 수상팀에 상을 수여합니다.
1 1, 사회자가 게임 종료를 발표했습니다.
상: 1, 2, 3 등상 1 개, 최고의 태풍 1 개, 최고의 줄거리 1 개.
아홉, 결과 표시
모든 팀 경기 정보를 수집하여 포스터로 전시하고 동시에 인터넷 플랫폼을 통해 전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