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추첨은 선수 시험 투표 순서를 결정합니다.
2. 만약 8 명 이상의 선수가 있다면, 각 선수가 세 번 던지는 것을 허용해야 한다. 유효 성적이 가장 좋은 상위 8 위 선수는 세 번 던질 수 있는데, 시험 던지기 순서는 처음 세 번의 시험 던지기 후의 순위와 반대이다. 세 번째 시범 이후 8 등이 같으면 규칙에 따라 처리한다. 시합 인원은 8 명 이하일 때 1 인당 6 회 던질 수 있다.
3.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선수는 경기장에서 시험던지기를 연습할 수 있고, 연습팀은 추첨 순서에 따라 진행되며, 항상 심판의 감독하에 진행되어야 한다.
4. 경기가 시작되면 운동선수는 기구를 가지고 연습할 수 없고, 기구를 들고 있든 없든, 투척이나 착지 지역 내의 바닥에서 투척연습을 해서는 안 된다.
5. 포환은 투척권에서 밀어야 합니다. 운동선수는 반드시 정지된 위치에서 던지려고 노력해야 한다. 운동선수들은 쇠고리와 발가락판의 내부를 만지는 것을 허락받았다.
6. 한 손으로 어깨에서 포환을 밀다. 선수가 동그라미에 들어가 시투를 시작할 때 포환을 밀거나 목이나 턱에 가까이 있어야 하며, 포환을 밀는 과정에서 포환을 잡는 사람은 이 위치보다 낮아서는 안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포환, 포환, 포환, 포환, 포환) 또한 다음 사항에 유의해야 합니다.
(1) 포환은 어깨축 뒤에 놓아서는 안 된다.
(2) 두 개 이상의 손가락을 끈으로 묶는 것과 같이 어떤 장치로도 선수를 던지는 것을 허용하지 않는다. 붕대가 필요한 개방적인 상처 외에 손에 붕대나 테이프를 사용하지 마세요.
(3) 장갑을 끼는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4) 포환을 더 잘 잡기 위해 선수들은 적당한 물질을 사용할 수 있지만 손만 쓸 수 있다.
(5) 손목 부상을 막기 위해 선수는 손목에 붕대를 감쌀 수 있다.
(6) 척추 부상을 막기 위해 운동선수는 허리띠나 기타 적합한 재료로 만든 허리띠를 착용할 수 있다.
(7) 선수는 어떤 물질도 권투대나 신발 밑창에 분사해서는 안 된다.
8. 선수가 원에 들어가 던지기 시작한 후, 운동선수 몸의 어느 부위가 원 밖의 바닥에 닿거나, 쇠고리와 발가락판에 닿거나, 불규칙하게 던지는 포환을 밀면 투척 실패로 판정된다.
9. 만약 투척할 때 상술한 규정을 위반하지 않는다면, 운동선수는 이미 시작한 투척을 멈추고, 기구를 서클이나 서클 밖에 넣고, 본 조항을 준수하면서 투척원을 떠난 다음 정지 위치에서 서클로 돌아와 다시 투척할 수 있다.
10, 포환은 반드시 낙하선 안쪽 가장자리에 완전히 떨어지게 해야 하며, 시험던지기는 효과가 있다.
1 1, 각 유효 시험 투표 후 즉시 점수를 측정해야 합니다. 포환 착지 궤적의 가장 가까운 지점에서 투척 링의 안쪽 가장자리까지 직선을 취하고 측정선은 투척 원의 중심을 통과해야 한다.
12, 선수는 기구가 착지할 때까지 투척권을 떠날 수 없다. 투척권을 떠날 때, 철권 상연이나 원외 지면은 완전히 원외 백선 뒤에 있어야 하며, 백선 후단 연장선은 투척권 중심을 통과할 수 있어야 한다.
13, 각 운동선수의 최고의 투척 성적, 최종 랭킹이 공동 1 위로 인한 시험 던지기 성적을 포함해 최종 결선 성적으로 해야 한다.
포환 경기에는 어떤 반칙이 있습니까?
경기 기간 동안 운동선수는 다음과 같은 위반 행위 중 하나가 있어 반칙을 선고받고 성적은 무효가 된다.
1, 시간 제한을 초과했습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투척 시간이 너무 길다. 규정에 따르면 포환 경기의 투척 시간은 90 초입니다.
2. 포환 투척과 창 던지기 기술은 규칙에 맞지 않습니다. 규칙은 포환과 창던지기를 한 손으로 어깨에서 던져야 한다고 요구한다.
3. 발가락판의 전면을 터치합니다.
4. 포환이 투척구역 밖에 떨어졌어요. 규칙에 따르면 포환이 처음 땅에 닿았을 때, 지역에 닿는 각도선 또는 지역에 떨어진 각도선 밖에 떨어지면 실패로 판정된다.
포환은 어깨보다 낮다.
6, 던지기 원에 들어간 후 컨트롤을 일시 중지하거나 표시하지 못했습니다.
7. 투척 과정에서 몸과 기구의 어떤 부위도 투척권 상연이나 바깥의 지면과 접촉해서는 안 되며, 창던지기는 호, 연장선, 실외지면의 어떤 부분도 포환을 포함한 발가락판 상단을 포함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투척에 실패하게 된다.
8. 운동선수는 설비가 착지한 후 투척권이나 조주로를 떠나는 것만 허용한다. 창 던지기 선수는 창 던지기를 던진 후, 창 던지기가 땅에 떨어지기 전에 완전히 돌아서서 입찰한 총을 맞설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도, 창 던지기, 창 던지기, 창 던지기, 창 던지기) 투척이 끝난 후, 체인볼 선수, 원반 선수, 포환 선수는 투척권 후반부의 연장선에서 물러나야 한다. 창 던지기 선수는 반드시 투척 호와 연장선에서 물러나야 한다.
9. 반칙이 없는 상태에서 선수는 이미 시작한 시범을 중지할 수 있다. 장비를 내려놓고 일시적으로 투척 구역을 떠나 다시 시작하지만 투척은 정해진 시한 내에 완성해야 한다.
10. 참가자는 경기 기간 동안 경기 지역을 떠날 수 있지만 심판의 허락을 받고 심판이 동행해야 한다.
1 1. 경기 기간 동안 선수는 카메라, 휴대용 녹음기, 라디오, CD 플레이어, 무전기, 휴대폰, MP3 플레이어 및 이와 유사한 전자 장치를 경기장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셋째, 포환 반칙 심판은 어떻게 깃발을 들 수 있습니까?
포환 경기에서는 보통 두 명의 심판이 붉은 깃발과 다른 흰 깃발을 들고 있어 운동선수의 시험 던지기의 성공을 나타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포환, 포환, 포환, 포환, 포환, 포환) 붉은 깃발을 들어 시험 투표가 실패했음을 나타내어 결과가 무효가 되었다. 백기를 드는 것은 성공과 효과적인 결과를 의미한다. 그 중 한 명은 투척 구역 근처에 서 있는 내장 심판이라고 하는데, 주로 선수들이 시발할 때 반칙을 범할지 여부를 판단한다. 착륙구역의 또 다른 이름은 외야 심판으로, 주로 기기의 착륙점이 유효한지 판단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