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치원 6 월 1 일일 친자 활동 계획 1 1, 활동 목표:
1. 진주 젓기, 진주 점프, 고공에서 진주를 거는 게임에서 아이와 부모나 동반자와 함께 어려움을 극복하고 승리를 쟁취하는 정신을 키우고' 구슬따기' 게임의 즐거움을 체험한다.
2.' 육일채주' 게임을 통해 친자 간의 정서적 교류를 강화한다.
둘째, 활동 시간:
20xx 년 6 월 1 일 오전 8 시 30 분
셋째, 활동 대상:
작은 팀의 모든 아이들, 학부모, 교사, 간호사
넷. 위치:
야외 운동장 3 개와 다재다능한 교실
동사 (verb 의 약어) 활동 방법:
1, 4 개 반이 동시에' 육일채주 사랑' 게임을 한다.
2. 반 학생을 7 조로 나누고, 그룹당 6 명 (학부모와 아이가 같은 그룹에 있음), 각 그룹마다 학부모와 아이가 동시에 참가한다. 게임 규칙에 따라 놀고, 정해진 시간 내에 구슬을 매달는 수에 따라 순위를 평가한다. 1 등상 가족 3 개, 2 등상 가족 8 개, 3 등상 가족 12 개.
자동사 활동 절차:
1, 각 반이 개장을 주재한다.
2. 아동 집행 준비 절차;
3. 비디오를 보고' 육일채주' 게임의 내용과 규칙을 알아보세요
4. 각 집은 그룹별로 번갈아 가며 참가한다.
5, 시상식, 끝.
일곱. 활동 내용 및 규칙
부모-자녀 "구슬 따기" 게임
준비: 태즈메니아 해양구는 양면 고무끈에 달린 끈입니다.
게임 규칙:
한 조의 여섯 가족이 동시에 참가하다. 아이들은 구령을 듣고 책가방을 들고 작은 배로 삼아 중간에 앉았다. 부모는 자루의 두 뿔을 잡아당겨 진주를 앞으로 끌고 갔다. 아이가 배에서 내려 구슬 하나를 가져간 후, 학부모와 아이가 동시에 자루에 들어가 매달린 밧줄 아래에서 뛰어내렸다. 바구니에서 리본과 양면 접착제를 꺼내서 양면 접착제로 리본의 한쪽 끝을 구슬에 고정시켰다. 학부모가 아이를 받치고, 아이는 양면 접착제로 리본의 다른 끝을 밧줄에 고정시켰다. 구슬을 달고 출발점으로 돌아가 구슬, 운주, 진주를 반복한 줄거리는 정해진 시간이 끝날 때까지 반복한다.
각 가족 쌍은 구슬을 걸 때 리본을 선택합니다.
여덟. 상금 경품
1 등상 그룹: 경품
2 등상 그룹: 경품
2 조 3 등상: 경품
유치원 61 부모-자녀 활동 프로그램 2 활동 목표:
1. 행사를 통해 아이들에게 육일이 자신의 명절이라는 것을 알리고 명절의 즐거움을 체험한다.
2. 공연 형식으로 모든 아이들에게 전시할 수 있는 기회를 주고, 아이의 표현력을 높이고, 단체활동에 참여하는 적극성을 높이며, 대담하게 자신을 선보인다.
3. 부모와 아이의 감정교류를 증진하고, 부모들에게 아이를 더 잘 알 수 있는 기회를 주고, 가족, 사제, 부모와 아이의 감정을 깊어지게 한다.
이벤트 준비:
게임 소품, 상품, 반 배치.
활동 내용:
첫째, 어린이 공연
둘째, 대화 형 부모-자녀 게임
활동 프로세스:
첫째, 어린이 공연:
1, 노래 합창:' 오리 엄마가 새끼 오리를 데려오다',' 누가 이럴 것인가',' 육일행복' 등. (반 전체 어린이)
2. 가무:' 나는 소룡이다' (반 전체 어린이)
3, 노래 공연 "꽃 고양이 학교" 반 전체 어린이.
4, 춤: "건강 노래" 반 전체 어린이
5, 춤: "두 호랑이" 반 아이들
6, 춤: "라라 후크" (어린이와 부모
7. 대화형 리듬: 친구 찾기 (아이와 학부모)
둘째, 부모-자녀 게임:
프로그램: 가족 단위, 4 가구 당 그룹.
1. 게임 이름: 부모와 아이가 함께 갑니다.
준비: 게임에 참여하는 어린이들이 신발을 벗고 잘 챙긴다.
노는 법: 아이들은 네 그룹으로 나뉜다. 아이가 부모와 얼굴을 맞대다. 아이의 발이 부모의 발을 밟았다. 출발점에서 종점까지 간 후, 그들은 다시 출발점으로 돌아와 다음 학부모를 내려가게 했다. 아이와 부모는 반드시 계속 손을 잡아야 한다. 아기의 발은 바닥에 밟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먼저 가는 팀이 이겼다.
게임 이름: 애벌레 (네 그룹으로 나누어 짐:)
준비: 부모와 아이가 함께 신발을 벗는다.
놀이법: 아이와 학부모가 바닥에 앉아 발을 허리에 얹고, 뒷사람의 발을 손으로 누르고 애벌레 모양을 만든다. 시작점에서 종점까지 어느 애벌레 그룹이 먼저 목적지에 도착하는지 보세요.
게임 이름: 캥거루 점프 (네 그룹으로 나뉘어짐)
사상 보고서
준비: 사용한 쌀주머니
놀이법: 부모는 아이를 쌀봉지에 넣고 양손으로 쌀주머니 양쪽을 잡고 캥거루처럼 출발점에서 종점으로 뛰어올라 출발점으로 돌아가도록 인도한다. 가장 빠른 사람이 이긴다.
게임 이름: 자동차 경주 (네 그룹으로 나누어 짐)
준비: 큰 종이 상자 몇 개.
놀이법: 학부모와 아이가 종이상자에 들어가 양손으로 종이상자 양쪽을 잡고 함께 종점까지 뛰어갔다.
게임 이름: 패스 게임 (네 그룹으로 나누어 짐)
준비: 일부 판지
노는 법: 부모는 판지를 작은 다리로 여기고, 끊임없이 아이들을 위해 시작점에서 종점까지 길을 닦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게임 이름: 대마를 타고
놀이법: 엄마와 아빠는 바닥에 엎드려 두 손으로 땅을 받치고, 아이를 등에 태우고, 시작점에서 종점까지 기어오르게 한다. 가장 빠른 사람이 이긴다.
7. "행운을 빕니다" (모든 가족)
준비: 풍선, 작은 선물.
놀이법: 선생님은 교실에 풍선을 뿌리고 풍선에 작은 쪽지를 넣고 쪽지에 선물의 이름을 적었다. 게임이 시작되자 부모는 아이를 데리고 풍선을 밟고 작은 쪽지를 찾아 선생님의 선물을 받았다.
어린이날은 아이들이 오랫동안 기다려온 명절이다. "육일" 은 즐거운 명절이고, "육일" 의 기쁨은 우리 모두에게 속한다. 더 많은 가정을 61 에 참여시키기 위해 따뜻한 생활과 아름다운 풍경을 보여줍니다. 소태양 유치원은' 육일' 을 계기로 친자 관계를 계기로 친자 재능 전시 활동을 출발점으로 하고, 계획적으로 친자 재능 전시 활동을 전개하고, 사상교육, 과외지도, 오락활동을 하나로 모아 풍채를 과시하는 동시에 이해와 소통을 증진시키며 협력 과정에서 친자 관계를 더욱 밀접하게 하고 있다.
첫째, 활동 목적:
신세대 문명가정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유치원과 가정, 학부모와 자녀 간의 소통과 조화를 촉진하고 아이의 개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유치원은 이번' 경육일 친자재능전시' 풍채대회를 조직했다.
둘째, 활동 내용:
재능전시 형식은 제한이 없고 노래, 춤, 기악, 곡예, 서예, 그림, 가족 패션쇼, 곡예, 마술 등이 포함될 수 있다. 예술성, 오락성, 재미의 결합을 중시한다.
3. 참가자:
뜻이 있는 가족들은 자발적으로 참가 신청을 했다. 선거를 거쳐 결국 24 쌍의 가정을 선발하여 결승에 진출하여 육일대회에 참가하였다. 담임 선생님께 가족 이름과 프로그램 이름을 보고해 주세요.
넷째, 표현
가족 단위로 경기에 참가하면 공연을 조합하거나 단독 공연을 할 수 있지만, 세 가지 모두 각각 신통을 보여야 한다.
동사 (verb 의 약자) 경기 시간:
시청시간: 20xx 년 5 월 23 일 (구체적인 시간은 별도 통보) 장소: 작은 태양 다목적 홀.
결승전 시간: 20xx 년 6 월 1 경기 장소: 부교 극장
자동사 평가 및 보상
결승전에서 1 등상, 2 등상, 3 등상 몇 개를 수여했다.
우리 아이들과 함께 노래하고, 함께 기뻐하고, 예술과 미소를 병존시키고, 축복과 즐거움을 병행하고, 공연과 학부모와 아이를 하나로 만들고, 아이들의 다채롭고 아름다운 꿈을 여기서 출항시키자.
유치원 61 부모-자녀 활동 계획 41, 활동 시간:
20xx 년 x 월 xx 일
둘째, 활동가:
모든 아이들, 학부모, 선생님들은
셋째, 활동 과정:
1, 원내 활동 (각 반 교실)
2, 부모-자녀 게임 활동:
개미가 이사 (야외):
준비: 장난감, 거품 패드.
규칙: 두 사람이 한 조로 장난감을 등에 업고 맞은편으로 올라간다. 동작이 많은 사람을 보면 이긴다. (기어갈 때 물건을 떨어뜨릴 수 없고, 2 분 동안 시간을 제한한다.)
해피 점프 (야외):
규칙: 3-4 명이 동시에 점프공에 앉아 이륙한다. 결승점에 먼저 도착하는 사람이 이긴다.
맹인이 코끼리를 만지다 (실내):
규칙: 눈을 가리고 그린 코를 만지면 이긴다.
누가 먼저 불는지 보세요.
규칙: 손에 날카로운 물건을 가져서는 안 되고, 손으로 찢거나 빚어서는 안 된다. 가정 단위로 하다. 두세 가족이 동시에 풍선을 불면 누가 먼저 불면 이긴다. (한 가족만 해당)
트레일러 (실내):
규칙: 두 그룹, 한 번에 세 그룹이 동시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모두가 허리에 색각종이로 만든 꼬리를 매고 있다. 게임이 시작되자 두 사람은 서로의 꼬리를 잡아당겨 자신의 꼬리를 끌어내리지 않도록 보호했다. 요즘 꼬리를 잃은 사람이 이겼다.
유리공 (실내):
규칙: 중반은 젓가락으로, 소반은 숟가락으로 떠요. 누가 1 분짜리 클립 (숟가락) 이 많는지 보세요. 한정 10 입니다.
3. 행사가 끝나면 아이들에게 작은 선물을 주고 정원을 나간다.
유치원은 육일 친자 활동 프로그램 5, 지도 사상을 축하한다
아이들이 행복한 육일 어린이날을 보내고, 조율, 단결, 공조의 능력을 단련하고, 아이와 학부모의 관계를 증진시키고,' 우정 1 위, 경기 2 위' 의 정신으로 이번 행사를 전개하기 위해서다.
둘째, 이벤트 내용: "두 다리 세 다리" 조별 경기
셋째, 활동가: 이 수업의 모든 학생과 학부모.
넷. 행사 시간: 6 월 1
동사 (verb 의 약어) 위치: 학교 운동장
자동동사 활동 단계.
1. 행사 준비: 책상 4 개, 고무줄 4 개, 1 스톱워치, 1 휘파람, 카드 몇 장.
2. 게임 규칙
(1) 학부모와 자녀 파트너, 그룹 추첨.
(2) 밧줄은 반드시 종아리에 묶고 단단히 묶어야 한다. 중간에 느슨해지면 묶고 앞으로 가야 한다.
(3) 중간에 넘어지는 사람이 있다면 즉시 멈추고 준비가 되면 넘어야 한다.
(4)50 미터 활주로에 한 번 가면 중간에 두 개의 장애물이 필요하다. 모든 대원들이 종점에 도착한 후' 내가 흉내 내겠다, 알아맞히자' 는 재미있는 행사를 벌여 정해진 시간 내에 가장 많은 질문에 답한 팀이 이겼다.
3. 행사가 끝난 후
(1) 보상: 행사에 참여한 모든 학생들은 기념품 한 부를 받고, 우승팀의 모든 멤버들은 상금 한 부를 받게 됩니다.
(2) 인원이 질서 있게 떠날 수 있도록 배치하고, 2 명은 모든 고무줄을 회수하고, 8 명은 책상을 옮겨 돌아올 책임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