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령 게임

발견된 자료에 따르면 역사상 결코 할 수 없는 세 가지 초청귀신 게임은 다음과 같다.

1, 미러 고스트

여자 3 명, 남자 2 명, 큰 거울이 있는 방을 찾아 거리가 모든 사람을 볼 수 있는 곳인지 확인하세요. 남자는 분리해서 원을 만들고 거울의 위치를 기억해야 한다. 잠시 서 있다가 자정이 가까워지면 빙글빙글 돌기 시작한다. 여자들은 앞사람의 목뿌리를 향해 바람을 쏘기 시작하고, 너무 큰 소리를 내지 말고, 등등 계속 빙글빙글 돌기 시작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누군가가 목에 두 번의 호흡이 있다고 느낄 때, 동시에 거울을 등지고, 다른 네 사람은 함께 거울을 봐야 한다. 그리고 또? ! ! !

천만: 거울을 보지 마세요. 무엇을 보든지 뛰지 말고, 모두에게 함께 "가" 라고 말하고 돌아서라고 해라. 지도자가 이런 명령을 발표하는 것이 가장 좋다. 지도자가 거울을 등지고 있다면, 생사는 모두에게 달려 있다.

5 명이 거울을 마주하고, 6 명이 있고, 곳곳에 사람이 있고, 친구가 사람이 아니라고 말하는 것도 있다. 。 。 。 。 。 본 사람을 정확하게 묘사할 수 없는 사람은 여전히 존재한다.

2, 문 속의 귀신

6- 10 명, 특히 여학생. 태양을 등지고 있는 방을 찾아 날이 어두워진 후에 모두 들어간다. 모두들 숫자를 모아서 추첨을 해서 가장 좋은 것을 결정할 것이다. 불을 켜도 되고, 집 밖에서 불을 켜도 되지만, 밖에 사람이 너무 많아서는 안 된다. 1 호는 먼저 문을 연 다음 문을 닫습니다. 문을 마주칠 때 10 을 세고 문을 세 번 두드린다. 2 번 문을 열고 1 호를 들어오게 한 다음 나가서 문을 닫습니다. 이런 것들이죠. 문을 열고 간호할 때, 방 안의 사람들은 소리를 내지 말고 문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차라리 5 보 멀리 가는 게 낫겠다.

마지막으로, 어떤 번호가 어떤 번호로 문을 열었을 때, 문 밖의 어떤 번호 뒤에는 무엇이 있습니까?

회피: 문밖에서 어떤 숫자 뒤에 있는 것을 보면 문을 닫지 마세요. 그렇지 않으면 문 밖에 있는 사람이 위험할 수 있어요. 이 물건을 볼 때 도망가지 말고 볼 수 없을 때까지 문을 함께 터뜨려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문 밖의 사람은 뒤돌아 볼 수 없고, 문을 여는 사람은 외출할 수 없다.

네가 본 것은 외부인의 전생에 빚진 죄이다. 만약 나타난다면, 외부인은 전생의 죄를 메우기 위해 평생 이런 사람이나 일을 보호하고 보살펴야 한다.

3. 음식을 먹어요

10 명 이하, 반남반녀, 흰밥 한 그릇, 특히 낡은 그릇을 쪄서 수탉 한 마리를 죽이고 밥에 피를 붓고 쌀과 평평해질 때까지 붓는다. 모두 동그라미로 둘러서서 밥 주위를 걷고, 입이나 마음속으로 말했다. "과거의 신이시여, 와서 식사하세요. 만약 네가 내 음식을 먹었다면, 나를 도와줘. 사발의 닭피가 수시로 넘쳐나고, 즉시 바닥에 백지를 깔고, 모두 등을 돌리고, 한 사람이 질문을 하면 무엇이든 된다. 그릇이 고장났다고 들었는데 종이 내용을 뒤돌아 볼 수 있다. 보통 닭피로 썼어요.

절대: 질문 후 그릇이 깨지지 않고 돌아섰다. 종이 내용을 다 보고 바로 사거리에서 불태워 그릇과 곡식 허리 깊이를 나무 그늘 속으로 파냈다. 다른 사람에게 논문 내용을 보여 주지 말고 논문 내용을 누설하지 마라. 다른 사람은 논문 내용을 훔쳐보아서는 안 된다.

종이에 답이 있다고 하지만 조건이 있어 가장 심각한 것은 며칠 후에 죽는다는 것이다. 보통 귀신이 너의 밥을 먹는 것은 너무 많은 조건을 언급하지 않지만, 귀신도 위험하기 때문에, 네가 그 조건을 이행하지 않거나 만족시키지 않으면 말하기 어렵다.

1, 징현

같은 크기로 전신을 반사할 수 있는 거울 두 개가 얼굴을 마주 보며 배치하면 무한한 미러가 형성된다. 자정에 소환사는 두 거울 사이에 서서 왼손이 앞에 있는 거울을 만지며 정현을 소환하기 시작했다. 소환실은 조용해야지 소환사가 한 명밖에 없다. 거울 양쪽에 촛불 두 개와 한 개를 켜라. (이것이 일본의 방법이다)

자정 0 시, 즉 12 시, 앞에 거울을 놓고 거울 옆에 흰 촛불을 켜서 사과 껍질을 벗기기 시작한다. 사과 피부는 깨져서는 안 된다. 사과 껍질이 깨지면 너의 생명도 끝난다고 한다. 사과를 깎으면 자신의 미래를 볼 수 있다! 소문에 의하면 거울 요정을 한 번 초대하면 열 번째 생일을 준다고 합니다! (중국)

2. 필선

두 사람은 한 손으로 합세하고, 펜은 중간에 있고, 펜촉은 종이 한 장에 닿는다. 그들은 조용히 필선에게 너의 질문에 대답하라고 부탁하고 나서 너의 문제를 생각하고 있다. 양손을 풀고 펜이 자연스럽게 생각하도록 하세요. 끝나면 신령님께 감사하고 두 손을 놓으세요. 거의 없습니다.

이것은 전통설의 한 가지 주의로, 그들이 신령에게 감사하고, 그에게 돌아가라고 청하기 전까지는 손바닥을 놓을 수 없다는 것이다. 내가 알기로는 다른 요구는 없다.

(3):3, 접시 요정, 많은 방법, 스스로 선택하세요.

첫 번째 디스크 요정은 많은 놀이를 한다. 비교적 유행하는 놀이는 화살표가 표시된 작은 접시를 바둑판식 신문에 붓고, 각 사람은 검지로 접시 가장자리를 가리키고, 접시요정을 정중히 초청하여 참가자들이 제기한 질문에 대답하도록 하는 것이다. 모두가 잠시 기다리면 작은 접시가 갑자기 "감지" 됩니다. 일정 기간 움직인 후, 그 화살표는 결국 신문의 한 단어나 구에 머무를 것이며, 이 단어나 구는 접시선제조의 영감으로 볼 수 있다.

접시 요정을 가지고 노는 자극은 모든 사람에게 작은 접시의 이동력이 너무 커서 많은 사람들이 신선들이 확실히 영감을 받았다고 생각한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사실, 작은 판의 운동은 여러분 또는 대부분의 참가자들의 생각을 집중적으로 표현한 것일 뿐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동의하지 않을 때, 접시는 응답하지 않거나 목적 없이 움직인다. 모든 사람이 한 단어나 어구가 받아들일 수 있는 답이라고 생각할 때,' 접시선' 은 조만간 화살표를 답안을 가리킬 것이다. 확실히 대부분의 참가자들의 주의력을 특정 답안에 집중할 수 있는 큰 기회가 있다. 그러나 참가자의 구성이 더욱 동질성과 묵계가 되면 합의에 도달하거나 만장일치의 행동을 취하기 쉽다. 또 동질성과 묵계가 모두 미리 배치될 수 있다. 예를 들어, 누군가의 게으른 발언을 미리 퍼뜨린다면, 접시선이라는 사람의 미래를 물어볼 때, 접시선은' 미래가 어둡다' 는 답을 줄 가능성이 높다. 그래서 어떤 의미에서 디스크 요정의 게임은 규칙이 없는 것이 아니다.

4, 접시 요정 두 번째 방법을 부탁드립니다

두 번째 유형

1, 버려진 오래된 집이나 묘지와 같은 음기가 심한 곳을 찾아라.

2. 은경이 무거울 때, 예를 들면 석해와 같다.

3. 놀 때 사람이 너무 많아서는 안 된다 (10 이하, 홀수, 여자 다남, 가중음)

4. 답안지를 직접 쓰지 마세요. 버려진 낡은 신문을 쓰는 것이 가장 좋다.

5. 요리는 늙은 음식을 쓰는 것이 가장 좋다. 이렇게 늙은 나비는' 선' 의 애착을 가질 수 있다.

6. 접시에 있는 화살표는 처녀의 피로 그려야 하고, 출전하기 전에 바로 그려야 한다.

프로세스:

1, 연습. 모든 플레이어는 자신이 알고 있는 답을 누설하지 않겠다고 맹세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저주받을 것이다.

2. 영생하세요. 접시를 신문 (또는 다른 글씨지) 에 붓고, 손가락을 접시 뒷면에 올려놓고, 이름을 보고하고, 반신선을 공손하게 초청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접시명언)

3. 접시가 자동으로 움직이면 질문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접시 요정 생활에 대해 묻지 않도록 주의해라.

4. 요리가 움직이고 멈출 때 가리키는 글자가 답이다.

5. 질문 완료, 떠나신 후 손을 거두어주세요.

4, 이름없는 요정 \ "이름없는 요정 게임 \"

이런 초청선 게임은 작은 마을에서 전해 내려온 것이다. 나는 도시의 이름을 기억하지 못하며, 이 게임의 이름도 모른다. 하지만 저는 게임 방법을 기억합니다. 이것은 내가 초등학교 5 학년 때 시도한 초청선법이다.

달이 없는 밤을 선택하다. 아니면 그날 밤 달빛이 어두웠을지도 모른다. 그럼 당신의 게임 장소는 침실입니다. 친구나 사촌이 준 인형이 있습니까? 모든 여자 들이 가지고 있어야 한다. 너의 침실에는 베란다가 있어야 하고, 있어야 한다. 그리고 너의 침대. 이 간단한 소품들. 첫째, 우리는 발코니를 세 바퀴 걸었다. 평소의 걸음에 따라 걸으면 곧 세 바퀴만 걷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그런 다음 침대로 달려가 세 번 뛰어 오르십시오. 그리고 너의 인형을 세 번 때린다. 밤에 인형을 안고 자다. 누군가 문을 두드리는 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나는 이 게임이 위험한지 아닌지 모르겠다. 당시, 나는 나에게 가장 좋은 동창인 은비 () 에게 이 게임을 어떻게 하는지 알려주었다. 그녀는 그녀의 언니와 사촌 여동생과 함께 시도했다. 그날 밤 그들 셋은 모두 문을 두드리는 소리를 들었다. 관심이 있으시면 한번 해 보세요. 하지만 저는 이 게임의 단점이 무엇인지 모릅니다. 너는 조심하는 것이 좋겠다.

피비린내 나는 메리

너는 술집에 가서 피비린내 나는 메리라는 칵테일을 마신 적이 있니? 원래 이것은 귀신의 이름이기도 하고, 서양 영매술의 일종으로, 외국 여자들에게 인기가 많았지만, 결과는 사람을 소름 끼치게 했다.

피비린내 나는 메리를 부르십시오. 피비린내 나는 메리의 악령에 도움을 청하려면 다음과 같은 단계를 따를 수 있습니다.

1. 혼자 화장실에 들어가세요. 다른 사람을 데려오지 마세요.

욕실 문을 잠그고 조명을 끄십시오.

거울을 마주하고, 거울과 너 사이에 촛불을 켜라, 또는 거울 양쪽에 각각 촛불을 켜라.

4. 눈을 감고 집중해서 천천히' 피비린내 나는 메리' 를 세 번 말한다.

치명적인 게임: 위 단계를 완료하면 아무도 당신이 어떻게 될지 알 수 없습니다. 어떤 일이든 일어날 수 있다. 다음은 몇 가지 가능한 결과입니다.

1 .. 거울에 살이 찢어진 얼굴이 나타나면 악귀가 당신을 놀라게 할 것입니다.

2. 정신은 플레이어를 미치게 한다.

거울에 사악한 붉은 눈 한 켤레가 나타날 것이다.

4. 거울과 벽은 피가 배어 나옵니다.

5. 악령이 너를 거울에 끌어들일 것이다.

참고: 피 묻은 마리아는 사악한 영혼으로 간주됩니다. 최악의 상황이 이것들 이상이라고 생각할 때, 진정한 결과는 더 나빠질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실패명언) 조심하세요! 외국에서는 피비린내 나는 메리를 하는 여학생들이 학교 화장실에서 죽은 채로 발견되어 눈이 파헤쳤다고 한다.

미러 마녀 게임에서 가장 이상한 것은 피비린내 나는 마리가 누구인지 아무도 모른다는 것이다. 그러나, 1970 년대 이래로 이런 게임이 유행하기 시작했다. 일반적으로 피비린내 나는 메리는 100 년 전 요술을 사용하기 전에 교수형에 처해진 거울 마녀로 여겨진다. 또 다른 설법은 그녀가 교통사고로 죽고 얼굴이 망가졌다는 것이다. 그래서 그녀를 부를 때, 항상 소녀의 아름다움을 가져간다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아름다움명언)

6, 젓가락 선녀

초대받은 사람은 신선이라 할 수 없고, 대부분 집에서 돌아가신 어른과 친지들이다. 두 사람이 해야 하는데, 특히 두 노인 여성 중 적어도 1 여성이 있어야 한다.

우선 젓가락 여덟 개를 준비해 주세요. 이 젓가락들은 반드시 나무로 만들어야 하고, 표면은 거칠어야 한다. 너는 그 겉모습이 매끄러운 페인트를 사용할 수 없다. 그런 다음 젓가락 두 개마다 한 개씩 겹쳐야 한다. 밧줄로 두 세트의 젓가락을 십자가처럼 묶다. 십자가의 한쪽 끝은 짧고 다른 쪽 끝은 길어야 한다. 젓가락 한 켤레의 길이가 25 센티미터라면 한쪽 끝은 5 센티미터밖에 안 된다. 젓가락은 도움을 받은 후 두 개의 십자형으로 나뉜다. 의자 두 개를 준비하고, 두 사람은 앉아서 젓가락의 긴 한쪽 끝을 두 손으로 잡고, 양쪽 모두 젓가락을 들고 편안함을 느낄 때까지 자리를 조정합니다. 그런 다음, 한 사람 (여자가 가장 좋다, 지금까지 남성 일은 성공하지 못했다) 이 손에 젓가락을 들고 그의 집 입구로 걸어갔다. 그가 읽은 것은 "죽은 사람은 집에 있고 (즉 죽음의 선배), 친척과 친구들은 앉으세요" 였다. 그는 먼저 입구의 걸상 몇 개에서 책을 읽은 다음 천천히 앉을 곳으로 가서 계속 책을 읽고, 다른 한 사람은 다른 두 마리를 들고 함께 보았다. 젓가락이 흔들리기 시작하는 것을 느낄 때까지 함께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때 그의 세대와 가장 가까운 죽은 사람에게서 묻는데, 만약 그에게 안쪽으로 구부리라고 말한다면, 만약 그렇지 않다면 안팎으로 왔다갔다 하며, 그가 각각 그들에게 붙어 있는 두 명의 죽은 사람에게 (나는 묻지 않았다, 아마도 간과할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몇 가지 질문을 한다. 예를 들면, 내가 올해 몇 살인지, 10 년마다 안쪽으로 두드리면, 10 년마다 밖으로 두드리면, 젓가락이 움직이기 시작하는 것을 볼 수 있다 젓가락이 가족이 들고 온 것이라면 속도가 더 빠를 것이다. ), 때때로 말할 수없는 현상이 있습니다. 또한 세부 사항을 좀 더 물어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당신이 몇 달 동안 태어났다면, 그에게 달은 안쪽 (또는 바깥쪽) 으로 두드려야 하고, 날은 바깥쪽 (또는 안쪽) 으로 두드려야 한다고 말해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문제는 과거에 발생한 성공률이 보통 70% 라는 것이다. 미래에 대한 질문 성공률은 보통 30% 정도다. 물론 두 명 이상의 질문도 할 수 있습니다. 10 이상이 될 수 있습니다. 보내기 전에 그들이 보낼 수 있는지 물어보십시오. 예를 들어, 그들에게 "보낼 수 있으면 몇 번 두드려라" 고 물어본다. " 그리고 그들은 묶은 젓가락을 들고 함께 문까지 걸어갈 수 있다. 당신이 그들을 초대할 때, 당신이 앉아 있는 곳으로 통하는 모든 문을 여는 것을 기억하세요. 그것들을 너무 크게 열지 말고 틈만 남겨 두어라. 또한 젓가락을 묶는 밧줄은 튼튼하고 젓가락은 단단히 묶어야 한다. 한번은 엄마와 외할머니가 질문을 할 때 젓가락을 부러뜨리고 밧줄도 옮겨 가는 것을 보고 옆에 여분의 밧줄과 젓가락을 많이 준비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나는 또한 우리 할머니의 손이 젓가락의 격렬한 회전으로 부러진 것을 보았다. 당시 젓가락에서 망령을 불러일으키기 쉬운 질문을 했으니 조심해야 한다. () 또한 할머니를 초대할 때 젓가락이 발휘되는 힘을 직접 체험했는데, 이는 60 대 노부인 한 사람이 절대 생산할 수 없는 것이다. 원래 나는 이런 미신적인 것들을 믿지 않았지만, 그 순간부터 젓가락의 힘을 느꼈을 때, 나는 정말로 무언가가 존재한다는 것을 믿어야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7. 태현을 초청해 주세요

장비 준비: 네모난 테이블 한 장, 각 네모난 의자 한 개, 같은 높이의 책 두 개 (약 15mm), 좁쌀 그릇 한 개 (물 반 그릇이 남아 있음), 다른 네 명의 테스터.

준비: 책을 책상 두 쌍의 발 아래에 놓는다. (이렇게 하면 책상이 좌우로 흔들릴 수 있다.) 네 명의 테스터에게 각각 한쪽을 만든 다음 오른손을 책상 옆에 놓고 손바닥을 위로 향하게 하세요!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반 컵의 물이 담긴 그릇을 네모난 탁자 가운데에 놓다.

태선보살을 초대하는 단계:

먼저 시험을 구하는 사람들 중 한 명이 읽었습니다. "태현, 태현, 우리는 부탁할 일이 있으니 올라오세요!" " 만약 네가 올라온다면, 책상을 흔들어라! "태현이 올라오면 책상이 좌우로 흔들린다! 그렇지 않다면 기다려 주세요! 다시 한 번 반복하다.

둘째, 태현이 올라왔다! 물어볼 수 있어요! 너는 그에게 네가 몇 살인지 물어봐야 한다. 너는 "태선보살, 내가 몇 살인지 알아? 알면 얼마나 공교로운가! 이렇게 책상의 다리는 땅에 매우 민첩할 것이다! 그리고 매우 강력합니다! 내가 여기서 설명하자면, 반드시 태현을 존중해야 한다!

참고: 태선은 말을 할 줄 모르기 때문에, 타점으로 표시만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이 측정하는 것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셋째, 마지막으로 태현을 보낼 때 그를 존중하고 "태현아, 고마워! 오늘은 여기서 끝냅시다! 넌 돌아갈 수 있어! "

참고 사항:

1, 경건해 주세요.

2. 보살 초일, 십오일을 청하는 것이 가장 좋다.

3.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태현을 너무 자주 초대하지 않는 것이다. 왜냐하면 그들은 우리 같은 인간처럼 공허할 수 없기 때문이다! 많이 초대했어요. 꼭 태현에 초대될 필요는 없어요! 사악한 신일지도 몰라! 비록 그들이 때때로 옳지만, 그들은 너와 더 많이 놀 수 있을 것이다! 심지어 당신을 마법에 빠지게 하고, 빠져나갈 수 없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태현이 하는 모든 말을 믿지 않는 것이다! 그럼 그들이 원하는 걸 해! 그래서 끝났어! 나는 이것이 단지 태선보살의 충고일 뿐이라고 생각할 수 밖에 없다! 운명은 바꿀 수 없는 것이 아니기 때문이다! 가장 중요한 것은 스스로 분투하는 것이다. )!

8, 손 요정

여기 많은 사람들이 학교에서 손선화를 한다. 제가 직접 해 본 적은 없지만 여러 번 봤는데 어떻게 하는지 알 것 같아요. 두 사람이 서로의 손을 잡고 나서 손신을 꺼내주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전체 과정에서 두 사람의 손은 분리할 수 없다는 것을 명심해라. 그런 다음 질문을 시작하고 다른 대답이 어떤 방향을 나타내는지 설명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손이 정답을 향해 움직이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동 속도가 매우 느리다. 당신이 끝나기 전에 수선을 초대하는 것도 기억하세요. 손선은 접시선의 위험이 없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이 게임을 선택하지만 탐닉하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결과가 심각해질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스스로 움직이는 손이다. 그러면 반드시 허락하지 않을 것이니, 자신을 속이지 마라.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경험이 적은 사람이 손선을 초대하는 것은 비교적 어렵지만 인연도 이야기해야 한다.

9. 음선 (일본에서 유행함)

은실 (동전의 일종) 은 일본에서 유행하는 게임으로 위험도가 높다. 과거, 현재, 미래의 경기를 예측하는 데 주로 쓰인다. 조사에 의하면 많은 사람들이 이 게임을 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놀이법: 정중앙에 있는 종이 한 장에 동전과 같은 크기의 원을 그린 다음, 그 주위에 원을 계속 그리고, 수량을 사용자 정의합니다. (현현현에게 질문하고 싶습니다.)

나이, 미래의 남편의 성, 당신의 장소, 당신은 0-9 의 숫자, 당신이 기억하는 성, 당신이 기억하는 곳, 예, 아니오, 남자, 여자 등을 적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동그라미를 쳐서 음선이 대답하게 하다.

음선이 가운데 원에 놓여 있다. 그런 다음 몇 사람이 각자 검지로 음선을 쥐고 말했다. "음선 음선, 나와서 우리와 놀아라. (반드시 예의를 갖추어야 한다.)" 라고 말했다. 음선이 기분이 좋으면 대부분 곧 놀러 나오지만, 때로는 30 분 동안 아무도 너와 함께 놀지 않을 때가 있다. 그럼 처음부터 그에게 네가 무엇을 알고 싶은지 묻지 마라. 그에게 올해 몇 살이냐고 물었다. 남자/여자? 또 무슨 문제가 있는지 물어 보고 싶은 질문을 하세요. 그의 대답은 그가 손에 쥐고 있는 은선이 네가 쓴 글자로 옮겨진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당신은 그에게 물었습니다. "은선 씨, 당신은 남자입니까? 클릭합니다 그는 네가 가지고 있는 돈을 글씨 없는 것으로 옮겨서 그가 남자라는 것을 설명하게 할 것이다. 이렇게 계속 물어보세요. 마지막으로, 게임을 끝내고 싶으면 음선에 이렇게 말하세요. "음선 음선, 다음에 다시 놀아요. 집에 가세요." 은실이 노는 데만 열중하면, 집에 가고 싶지 않다면 (중심에서), 그가 돌아가길 원할 때까지 예의 바르게 몇 번이나 그에게 간청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음선은 매우 위험한 게임이다. 노는 동안 실수로 은실을 불쾌하게 하면 은선의 상반신을 화나게 할 수 있다고 하는데, 그 결과는 상상도 할 수 없다고 한다. 이런 사건은 신문에서도 약간 보도되었다.

그래서 음선이라는 게임을 할 때는 음선에 예의와 인내심이 있어야 한다. 어떤 음선은 인색하고, 어떤 음선은 장난이 심하다고 한다. 그러나 노는 과정에서 절대 중도에서 포기해서는 안 된다. 만약 누군가가 게임을 그만두고 싶다면, 게임을 중지하기 전에 은선에 귀국을 요청하세요. 이전에 이 게임을 해본 사람과 함께 이 게임을 하는 것이 가장 좋다.

어떤 사람이 음선을 해 본 적이 있고 여러 번 초청해도 나오지 않는 현상을 시도해 보았지만, 그들이 나에게 말한 것은 정말 정확하다고 한다.

많은 사람들이 음선 상체를 두려워서 계속 놀지 못하고 있는데, 왜 음선이 밀지 않고 답안으로 옮겼는지 도무지 알 수가 없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