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 산 고대 도시 명소 소개
우뚝산 고성은 명나라 홍무 22 년 (1389) 에 설립되어 지금으로부터 6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위산) 도시는 인인 것처럼, 종건 문필루는 손잡이로 되어 있다" 고 「화몽지 원고 성지」에는 실려 있다. " 고성의 네 가지 주요 거리는 문필루에서 동쪽, 서, 북, 남쪽으로 뻗어 있다. 여러 가지 이유로 고대 도시의 동쪽, 서쪽, 남쪽의 세 고루가 모두 파괴되어 지금은 북문고루와 문필루만 남아 있다. 고성 연못은 바둑판처럼 생겼고, 24 가 18 골목 별나무늬 천으로 가로세로로 교차되어 있어 전형적인 명청' 바둑판' 도시 배치이다. 다음은 제가 모아 정리한 미산고성 관광지 소개입니다.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웨이 산 고대 도시 명소 소개
고성에 들어서자 푸른 기와백벽, 목각대문, 검은 배경의 금도금 간판, 세월에 연마된 석판길이 눈에 띄었다. 거리의 집은 모두 밑바닥 상점이고, 거리의 정면은 모두 나무로 되어 있다. 문판이 제거되었을 때, 집 전체가 거리의 중심을 향해 개방되었다. 가게 문도 집이고 눈에 띄는 패션 간판도 없고 전 세계 같은 기념품도 없다. 그 마구점, 태블릿 가게, 골동품 가게, 이발소, 분식점은 모두 너를 충분히 구경시킬 수 있다. 가게 주인은 한가롭게 풀더미 위에 앉아 주변 점포에 장사가 있든 없든 즐겁게 하품을 하고 있다. 한 무리의 노인들이 한가롭게 길가의 풀더미 위에 앉아, 팔선상 주위에 차를 마시며 허풍을 떨며 거리의 구경을 하고 있다. 옛 거리에는 책가방을 메고, 음식을 들고, 새장을 들고, 당나귀를 끌고, 빈 손을 차는 사람들이 고루 입구를 오가며 고거리를 왔다갔다했다. 해마다 시끌벅적한 광경이 이 옛 거리에 고정된 것 같다.
아침에는 옛 거리의 조식점을 골라서 팔봉고기 미끼 한 그릇이나 우뚝 솟은 산 한 그릇을 먹을 수 있다. 고기 미끼와 아면은 위산의 유명한 간식으로 가격도 합리적이고 맛도 신선하다. 거리에서 뒤집으면 몇 푼이면 방금 딴 버섯 한 무더기를 살 수 있다. 관심이 있으시다면 태블릿 가게나 골동품 가게에서 아침을 보낼 수 있습니다. 모든 골목길, 분식점, 여관, 찻잎 가게에는 모두 친절한 분위기가 넘쳐흐르고 있다. 네가 다른 사람의 마당이나 가게에 머리를 내밀기만 하면 주인은 "들어오세요, 앉으세요!" 라고 말할 것이다 "가자, 우리와 함께 밥 먹자!"
아무데나 한 집, 고풍스럽고 한적한 뜰로 들어가다. 향기로운 화초와 나무; 뜰에는 녹색, 매, 대나무, 국화, 찻꽃이 가득 심어져 있다. 바위로 만든 화단과 가짜 산에는 독특한 매력이 있다. 미산인은 한가할 때 꽃을 심고, 물을 주고, 비료를 주고, 모양을 다듬고, 환경을 미화하고, 자기 수양을 키우는 것을 좋아한다. 어쩐지 미산인이 온화하고 온화하며 겸손하고 예의 바르다.
옛 거리를 따라 북쪽으로 쭉 가면 너는 진궁 빌딩에 도착할 것이다. 진궁루는 명홍무 22 년 (1389) 에 건설되어 현재 영년 건물이다. 진궁 빌딩은 20 여 피트 높이의 돌담, 토목 구조에 건설되었다. 높이 23.4m, 길이 41.7m, 너비 24.8m. 28 개의 접은 큰 기둥으로 지탱되어 사방팔방의 기세가 웅장하다. 탑 처마 남쪽에는 청건륭 36 년 (177 1) 화몽부가 강유제를 통치한' 기웅 육신' 거대한 현판이 있다. 북쪽 zhili 홀에는 청건륭 50 년 (1785) 동대와 문제가 쓴' 만리천리' 큰 편액이 걸려 있다. 진궁루에 오르니, 위산댐의 풍경이 눈에 선하다.
위산은 윈난성 대리백족 자치주 서부에 위치해 있다. 국가역사문화명성, 남조의 발상지이다. 남조는 당정관 23 년 (649 년) 이족 선민 시누로가 설립한 것으로 200 여 년 동안 13 대였다. 우뚝 솟은 산 사람들은 고대 문화가 축적된 환경에서 살고 있으며, 남조 문명의 깊은 내면은 여러 곳에서 찾을 수 있다. 절, 가게, 간식, 거리, 모두 역사의 흔적이 있다. 마치 모두 기억 속에 있는 것 같고, 그 생생한 역사는 우뚝 솟은 산의 영혼이다. 세월의 먼지로 뒤덮인 이 고원 마을은 복제할 수 없는 개성으로 가득 차 있어 전통적인 생활방식을 유지하고 있다. 이렇게 살아 있는 고성이 얼마나 매혹적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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달리 웨이 샨 관광 명소
달리 웨이 산 관광 명소;
1, 우뚝 솟은 산 고대 도시
우뚝산 고성은 명나라 홍무 22 년 (1389) 에 설립되어 지금으로부터 6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위산) 도시는 인인 것처럼, 종건 문필루는 손잡이로 되어 있다" 고 「화몽지 원고 성지」에는 실려 있다. " 고성의 네 가지 주요 거리는 문필루에서 동쪽, 서, 북, 남쪽으로 뻗어 있다. 여러 가지 이유로 고대 도시의 동쪽, 서쪽, 남쪽의 세 고루가 모두 파괴되어 지금은 북문고루와 문필루만 남아 있다.
2, 새 길 xiongguan
새도웅관은 위산현과 미도현의 경계에 위치해 있으며, 위미도로를 따라 위산현성에서 동쪽으로 약 20 킬로미터 떨어져 있다. 해발 2700 미터, 숲이 무성하고 환경이 아늑하다. 강희의' 화몽부지'' 융경은 부성의 동쪽에 위치하여 운표보다 높고, 서쪽에는 모래탕 초소가 있고, 동쪽에는 석불 초소가 있고, 서쪽에는 협이 있고, 팔군의 인후가 있다. "
3. 옛 동굴에 숨어 있는 봄
산은 탈속적이고, 봄은 길고, 월령은 여름과 가을이 아니다. "윈난대리에 도착하면 우보산의 장춘동사를 보러 가지 않을 수 없다. 당나라 남조 개국황제 Xi 노로의 초기 목장이다. 장춘동사는 국립삼림공원 위보산 서쪽에 위치해 있다. 그것은 절 뒤에 깊은 고대 동굴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다.
4. 홍해원
홍하 () 는 윈난 () 6 대 수계 중 하나로, 대리주 위산현 영건향미로 가마 마을에서 발원한다. 미산, 홍강의 근원은 기이한 자연, 역사, 문화 경관으로 가득 차 있다. 위산이어에서' 이마골보' 라는 단어는 물의 의미이고,' 뼈' 는 구불한 의미이고,' 보' 는 아버지의 대명사이며,' 이마골보' 는 함께 구불구불한 강물의 아버지이다.
5. 위보산
우오산 () 은 우오산현 동남부 1 1 km 에 위치해 있으며 면적 19 제곱 킬로미터, 주봉 해발 2569 미터입니다. 이 산남은 태극봉을 경계로 하고, 서쪽은 양과강을 경계로 하고, 동쪽에는 오도강이 있고, 북쪽에는 대리점 창산이 있다. 군봉이 기복을 이루며 수십 리에 길게 이어져 있다. 선인들은 산에 보물이 있다고 생각하여 이름을 지었다.
달리 웨이 샨 카운티, 운남성 관광 명소
미산현에는 옥황각이 많지만 미보산의 옥황각이 가장 장관이다. 원명말 옥황각은 삼황전의 왼쪽 아래에 위치해 있다. 청건륭은 13 년 (서기 1748 년) 재건할 때 오늘의 새 부지로 이사했고, 영관전 뒤편에 있다. 옥황각은 산에 따라 지어졌고, 층당 3 급 석계, 등급 ***42 입니다. 그것은 4 개의 절, 3 개 부서, 여주묘, 이운각, 마일로 상궁 (성부 성모묘)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것은 웨보산의 모든 절 중에서 가장 크고 가장 오래된 것으로 하늘, 땅, 물, 여조, 재물신 세 명의 관원을 모시고 있다. 옥황전 옥제는 천장에 10 폭의 컬러 도안이 그려져 있는데, 그 중 9 점은 채룡도이고, 다른 하나는 도교명화' 물불 파노라마' 로 높은 종교연구 가치를 가지고 있다. "물과 불 7 강"
우뚝산 고성은 명나라 홍무 22 년 (1389) 에 설립되어 지금으로부터 6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위산) 도시는 인인 것처럼, 종건 문필루는 손잡이로 되어 있다" 고 「화몽지 원고 성지」에는 실려 있다. " 고성의 네 가지 주요 거리는 문필루에서 동쪽, 서, 북, 남쪽으로 뻗어 있다. 여러 가지 이유로 고대 도시의 동쪽, 서쪽, 남쪽의 세 고루가 모두 파괴되어 지금은 북문고루와 문필루만 남아 있다. 고성 연못은 바둑판처럼 생겼고, 24 가 18 골목 별나무늬 천으로 가로세로로 교차되어 있어 전형적인 명청' 바둑판' 도시 배치이다. 고성에 들어서자 푸른 기와백벽, 목각대문, 검은 배경의 금도금 간판, 세월에 연마된 석판길이 눈에 띄었다. 거리의 집은 모두 밑바닥의 상점으로, 거리를 마주하고 있다.
우보산 문창궁은 윈난성 대리주 위산현 우보산산 앞에 위치해 있다. 본명 용담전으로, 건립 연대가 불분명하여 위보산의 유명한 도관과 고대 건축물 중의 하나이다. 문창궁은 현지 원주민 이순신이 용담에게 제사를 지내는 곳이었고, 한대 이족 교사 맹득의 형 맹우가 이곳에 살았다. 제갈량은 일곱 번째 맹수를 생포했을 때 병사들이 말 못 하는 샘물을 잘못 마셨기 때문에 제갈량이 직접 당에 가서 맹우 해독제를 찾아 병사들을 구했다고 한다. 명대 재건 후 문창궁으로 이름을 바꿔 청대 이래 자주 수선을 했다. 현존하는 주요 건물은 본전, 중당, 도관, 사랑방이 있다. 본전은 문창제, 중전은 관성제를 모신다. 궁전에는 용담이 하나 있고, 담 중앙에는 용정이 하나 있다. 정자의 왼쪽에는 청조 건륭년 (1736- 1795) 에 그려진 이족의' 파나소닉 여행도' 가 있다.
우뚝 솟은 산에는 22 개의 이슬람 사원이 있는데, 건축 풍격이 각기 다르고, 건축 특색이 뚜렷하며, 우뚝 솟은 달탑이 마을이나 도시에서 가장 좁은 집을 둘러싸고 있어, 우뚝 솟은 산회족이 모여 사는 전형적인 경관이 되었다. 조진전은 이슬람 사원 건물 전체에서 가장 웅장한 부분으로, 대부분 벽돌나무로 한 번에 1000 여 명을 수용할 수 있다. 스타일링, 장식, 컬러는 모두 우수하고 독특합니다. 장식 예술 방면에서 이슬람 사원은 중앙아시아 아라비아 터키 등 다양한 건축 예술을 융합했다. 전체적인 배치, 장식 예술, 색채의 운용은 휘장 문화의 내포와 특색, 표상상의 수속, 심층적으로 고수하는 조화로운 통일을 보여준다.
두엄각은 위보산에서 가장 높은 절로 해발 2569 미터이다. 위보산 전후 산의 경계 표시 건물이기도 하다. 사람들은 두엄각 앞에 있는 북방산림을 앞산이라고 부르고, 뒤에 있는 남방산림을 뒷산이라고 부르는 데 익숙해져 있다. 두엄각의 정자는 우뚝 솟은 돌벼랑 위에 세워져 기세가 웅장하다. 그것은 서익의 북두전, 동익의 남두전, 곽팅전, 두임전으로 구성되어 있다. 두엄각은 청초에 건설되어 청건륭 40 년 (기원 1775 년) 에 재건되었다. 우리가 오늘 본 이 절은 청나라 건륭년 동안의 건물로 성급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인 위보산 고건축군의 구성 요소 중 하나로 꼽힌다. 떠우목정당은 떠우목을 전문적으로 모시는 것이다. 두암, 일명 두암 또는 두임은 도교성 중 북두칠성의 어머니로 천문성상, 즉 농업을 장악하는 여신이다.
영관전은 일명 주선원이라고도 한다. 영관은 도교의 0 신으로, 일반적으로 큰 도관 양쪽에 배치된다. 위보산 앞의 영관전은 독립된 단량체전으로 옥황각과 같은 축에 있고, 영관전은 옥황각의 산문이 되었다. 영관전은 명말 청초에 지어졌고, 청함은 같은 해에 파괴되어 광서년 동안 재건되었다. 대웅보전에는 왕령관 동상이 있었는데, 무게는 200 여 근이었다. 그 관원의 손에 있는 금채찍은 철로 만든 것이다. 조각상 전체가 장관이었지만 1958 에서 파괴되었다. 절 안의 신관은 진흙, 붉은 얼굴, 세 개의 눈 같다. 빙빙 왕자, 일명 화광황제는 절에 모시는 남방도교의 독특한 신령으로' 화신' 이라고 불린다. 영관전 안에는 명말에 심은 동백꽃' 계엽 윤홍' 두 그루가 있는데 지금은 한 그루밖에 남지 않았다.
산은 탈속적이고, 봄은 길고, 월령은 여름과 가을이 아니다. "윈난대리에 도착하면 우보산의 장춘동사를 보러 가지 않을 수 없다. 당나라 남조 개국황제 Xi 노로의 초기 목장이다. 장춘동사는 국립삼림공원 위보산 서쪽에 위치해 있다. 그것은 절 뒤에 깊은 고대 동굴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다. 위보산 주차장에서 내려서 구불한 석판길을 따라 10 분 후에 장춘동 사산문에 도착합니다. 산문은 3 개 개방이고, 단처마는 산꼭대기에 걸려 있고, 문액에는 장춘동사 현판이 걸려 있어 청대 가경 19 년 (서기 18 14 년) 관서이다. 산문에 들어갔을 때 남익의 측산벽에' 백새 조봉' 이라는 거대한 그림이 그려져 있는 것만 보였다. 이 그림은 높이 10 미터, 너비 6 미터, 가운데는 잎이 무성한 오동나무 한 그루가 있고, 나무 줄기에는 깃털이 가득한 봉황이 그려져 있다.
홍하 () 는 윈난 () 6 대 수계 중 하나로, 대리주 위산현 영건향미로 가마 마을에서 발원한다. 미산, 홍강의 근원은 기이한 자연, 역사, 문화 경관으로 가득 차 있다. 위산이어에서' 이마골보' 라는 단어는 물의 의미이고,' 뼈' 는 구불한 의미이고,' 보' 는 아버지의 대명사이며,' 이마골보' 는 함께 구불구불한 강물의 아버지이다. 거의 모든 강은 어머니 강이라고 불리지만, 홍강은 그렇지 않다. 그것은 처음부터 아버지 강이라고 불렸다. 윈난 6 개 강을 걸어가는 장작봉자는 "대지의 부흥과 풍요는 나의 아름다움, 나의 장엄함" 이라고 적었다. 생명의 기원은 지금부터 시작됩니다. 해돋이가 진실되고 평온한 것처럼, 빛의 근원과 깊이와 같은 것입니다.
소개: 우오산 () 은 우오산현 남동쪽 1 1 킬로미터, 면적 19 제곱 킬로미터, 주봉 해발 2569 미터에 위치해 있다. 이 산남은 태극봉을 경계로 하고, 서쪽은 양과강을 경계로 하고, 동쪽에는 오도강이 있고, 북쪽에는 대리점 창산이 있다. 군봉이 기복을 이루며 수십 리에 길게 이어져 있다. 선인들은 산에 보물이 있다고 생각하여 이름을 지었다. 미산은 앞산과 뒷산의 두 명소로 나눌 수 있다. 관광지 30 여 곳에 심방, 식수천, 칠성정 등의 경관이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이 경관들은 왕왕 동화와 연계되어 미산의 큰 특색을 형성한다. 또한 웨이보산은 도교명산 남조의 탄생지였으며, 지금은 동징 음악회와 송일 음악회를 재개하여 이 명산을 더욱 휘황찬란하게 만들었다. 짙은 종교적 풍토 외에도' 위보선자' 를 만들었고, 산속의 기이한 풍경도 만들었다.
웨이 산 역사 문화 조류 도로 xiongguan
1. 대리위산의' 새도 웅관' 과 그 형성 이유를 소개한다.
대리위산에는' 새길 웅관' 이라고 불리는 새 이주관인 융경관이 있다.
이것은 고대 실크로드에서 개미 역참의 중요한 관문이자 수천 년 동안 철새가 모여 이주하는 통로 중 하나이다. 관협변에는 명대' 새도 웅관' 이라는 네 글자의 비석이 서 있다. 융칭 산 입구는 해발 2700 미터로 구름 시계보다 더 높다.
추석이 되면 철새는 고위도에서 저위도로 날아가고, 수천 마리의 새들이 무리를 지어 걷는다. 이들은 낮에는 태양을 등대로, 밤에는 성월을 가이드로 삼아 고정 노선에 따라 미얀마 등 동남아 지역으로 날아갔다. 융경산 입구 부근의 산림은 철새가 서식하고 음식을 보충하는 중계소가 되었다.
왜 새들은 매년 가을에 여기에 머무릅니까? 전문가들의 분석에 따르면 매년 가을, 우뚝 솟은 산인' 새도 웅관' 은 짙은 안개가 감돌고 일월별을 내비게이션으로 가리고, 이곳으로 날아오는 철새가 방향을 잃고, 멈추지 않거나 높이를 낮추고, 통로 바닥에 모이고, 길을 따라 행인이나 모닥불을 자주 부딪쳐 처량한 울음소리를 내며 유명한' 백새매달림' 경이로움을 형성했다.
2. 위산현의 역사 문화
우뚝 솟은 산은 역사가 유구하고 문화가 찬란하다. 그것은 국가역사문화명성으로, 국가대리명승지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자 국제강 홍하의 발원지이기도 하다.
잘 보존된 명홍무 23 년, 지금으로부터 600 여 년 된 고성, 국가삼림공원, 전국 14 도교명산 중 하나인 우오보산, 조류 이주의 요로가 있고, 성, 주, 현 3 급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 30 여 곳이 있습니다. 우뚝 솟은 산도 윈난 서부의 유명한 종교 성지 중 하나이다.
요술, 도교, 불교, 천주교, 기독교가 매우 유행하고 있는데, 그중에서도 요술, 도교, 불교의 역사가 가장 길다. 우보산, 오음산, 소거주산 등 명산도 있고, 천미야사, 후프사, 용장사, 현니수사, 영암사 등 도교, 불교 사원도 있습니다.
당나라 이래로 중국은 많은 종교 절을 지었는데, 이 사원들은 역대 끊임없이 회복되고 재건되었다. 위산고성은 65438 년부터 0994 년까지 국가 역사 문화 명성으로 등재되었다. Weishan 은 또한 Yunnan province 의 종교 업무의 주요 카운티 중 하나입니다. 도교 불교 기독교 천주교 원시 종교는 역사가 유구하다. 현내에는 주헌사, 원각사, 운음사, 합사, 용옥산, 오음산, 삼화동, 구봉사, * * * 사 등이 있습니다.
전현에는 불사 85 개, 도관 104 개, 원시 종교 78 개가 있는 것으로 집계됐다. 현재 신석기시대 유적지 16 곳, 각급 문화재 2 100 여 건, 주 현 3 급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 30 여 곳이 발견됐다. 명대 이래 이미 20 여 명의 학자가 있었다. 위산 고성은 명홍무 23 년에 건설되었다. 이 도시에는 많은 고대 건축물이 있는데, 주요 상징은 웅장한 진궁 빌딩이다.
웨이보산도관 고건물군과 같은 일부 문화재고적은 성급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로 등재되었다.
3. 위산현의 역사 문화
우뚝 솟은 산은 역사가 유구하고 문화가 찬란하다. 그것은 국가역사문화명성으로, 국가대리명승지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자 국제강 홍하의 발원지이기도 하다. 잘 보존된 명홍무 23 년, 지금으로부터 600 여 년 된 고성, 국가삼림공원, 전국 14 도교명산 중 하나인 우오보산, 조류 이주의 요로가 있고, 성, 주, 현 3 급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 30 여 곳이 있습니다.
우뚝 솟은 산도 윈난 서부의 유명한 종교 성지 중 하나이다. 요술, 도교, 불교, 천주교, 기독교가 매우 유행하고 있는데, 그중에서도 요술, 도교, 불교의 역사가 가장 길다. 우보산, 오음산, 소거주산 등 명산도 있고, 천미야사, 후프사, 용장사, 현니수사, 영암사 등 도교, 불교 사원도 있습니다. 당나라 이래로 중국은 많은 종교 절을 지었는데, 이 사원들은 역대 끊임없이 회복되고 재건되었다. 위산고성은 65438 년부터 0994 년까지 국가 역사 문화 명성으로 등재되었다. Weishan 은 또한 Yunnan province 의 종교 업무의 주요 카운티 중 하나입니다. 도교 불교 기독교 천주교 원시 종교는 역사가 유구하다. 현내에는 주헌사, 원각사, 운음사, 합사, 용옥산, 오음산, 삼화동, 구봉사, * * * 사 등이 있습니다. 전현에는 불사 85 개, 도관 104 개, 원시 종교 78 개가 있는 것으로 집계됐다. 현재 신석기시대 유적지 16 곳, 각급 문화재 2 100 여 건, 주 현 3 급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 30 여 곳이 발견됐다. 명대 이래 이미 20 여 명의 학자가 있었다.
위산 고성은 명홍무 23 년에 건설되었다. 이 도시에는 많은 고대 건축물이 있는데, 주요 상징은 웅장한 진궁 빌딩이다. 웨이보산도관 고건물군과 같은 일부 문화재고적은 성급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로 등재되었다.
4. 새길에는 어떤 새가 있습니까?
미산현 융경관에서' 새도 웅관' 이라는 네 글자가 새겨진 비석을 발견했기 때문에 하늘의 새도와 지하의 인문이 여기서' 한 몸' 이 되어' 세계에서 유일무이한' 양로통합' 의 광경을 형성하기를 바라는 사람들이 있다.
여행 전문가와 조류 전문가조차도 그렇게 생각한다. 윈난일보 (1998 12.7) 의 문장 한 편은 전문가의 관점을 전문적으로 소개했다. 문장 제목은' 전문가들은 새길이 세계 유일의' 2 대 1' 풍경이라고 생각한다' 는 것이다.
문장 (WHO) 는 "비석에 적힌' 새도' 는 새가 이주하는 길을 가리키며, 웅관에는 인문적 의미와 역사가 남긴' 말굽인' 이 남아 있을 수 있다" 고 말했다. 나는' 양로가 하나가 된다' 는 말이' 새길' 이라는 단어에 대한 오해로 인한 것이라고 생각한다
새길은 가파르고 좁은 산길을 의미하는 비유어이다. 새만이 날 수 있는' 노선' 이 아니라 새만 통과할 수 있다는 뜻이다. 사실 새길이라는 단어는 고시에서 사용 빈도가 매우 높다. 필자에 따르면 십여 곳이 있는데, 우뚝 솟은 산 융경관비만의 것이 아니다.
이백의' 촉도난' 에는 유명한 시 한 곡이 있다.' 대백산, 서쪽, 여전히 한 마리의 새길, 아미산 정상까지.' 이백은 처음으로 새도라는 단어를 사용한 사람이 아니라 진 사람이 사용했다.
화양국지: "새길은 400 리, 그 위험으로 짐승은 여전히 길이 없다." 당대의 시인 왕위 () 는 "양창시 () 에서 주국 () 까지" 시 () 를 보냈다. "새 한 마리가 천리를 걷고, 유인원이 12 시를 울린다."
많은 시는 또한' 새길' 과' 창자' 를 결합한다. 신신' 주금 맥기절벽' 시: "새길이 처음에는 가난하고 좁은 장이 부러질 수 있다."
당현종 이롱기시' 승태행': "용은 새길을 비추고, 철은 양장 주위를 탄다." 아청학자 안여옥은' 3 성 변방약시험' 에서 "산길은 약 700 리, 잔도보다 빠르지만 새는 좁고 가운데는 구리구구 같다" 고 썼다. ""
분명히, 이 시의 새길은 산속의 가파르고 좁은 오솔길을 가리킨다. 또 다른 사람이 의심을 표명한다면, 예를 들어' 무룡보살 ()' 법복청호 () 선사' 를 들 수 있다. "천하는 말할 수 없고, 새는 화살에 지나지 않는다." "
Hard to go 가 오솔길과 함께 사용될 때, 오솔길이 새길이 아니라 인도라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곽모로는 오늘 시' 멀리서 바라보다':' 새길이 구불구불하고, 고무바퀴가 옥홍을 굴린다' 며 새길이 송령 상공을 맴도는 도로임을 분명히 밝혔다.
이것부터 저것까지, 물론' 새경로 웅관' 의 새길은 예외없이 철새가 이주하는 길이 아니라 험준한 길을 가리킨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새길 웅관' 이라는 단어는 새만이 통과할 수 있는 길에 세워진 관문을 가리킨다. 이는 큰 위험이며, 한 사람이 지키고 만 명이 강요할 수 없다는 뜻이다.
웅관은 사실상 융경관을 가리킨다. 그것은 인류의 동의어가 될 수 없다. 그리고' 2 로의 단결' 이론은 성립될 수 없다.
하늘의 새길은 곧지만, 땅의 길은 꼬불꼬불하다. 특히 산속의 길은 쿤밍에서 달리로 가는 항공노선이 지면의 도로와 철도와' 일체화' 될 수 없는 것과 같다. 게다가, 조류의 이주에는 일정한 노선이 있지만, 단지 대략적인 방향일 뿐, 결코 지면의 길처럼 되지는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주명언) 어떻게 위산융경관 일대에서' 일체화' 할 수 있습니까? 이로써' 세계 유일의' 2 대 1 관광지' 가 존재하지 않는다고 단정할 수 있다. 전문가들은 순전히 우연의 오해라고 생각한다.
만약 또 다른 사람이' 2 로의 단결' 이론을 고수한다면, 그것은 유일한 것이 아니다. 쓰촨 태백산의 새길, 간쑤 맥키 절벽의 새길, 태행산의 새길, 그리고 위 시에서 언급한 새길은 모두' 양로합합' 인가? 새길과 양장을 하나로 합친 시구는 하늘의 새길과 땅의 양장을 합친 것이 아닐까요? 옛 길의 흥망은 이상적인 도시의 운명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운남 위산은 고도와 병존하는 고성이다.
이곳은 고도상상상상대상대 통행과 화물 집산의 중요한 역참이었다. 한대는 남고도가 반드시 거쳐야 할 곳 중 하나로, 지못이 동남아와 남아시아로 통하는 중요한 과거 통로이다. 우뚝 솟은 산에서 발견된 차마고도는 뜻밖에도 조류가 이주하는 통로를 만났다.
윈난성 대리백족 자치주 위산족 자치현 동쪽 1 1 km 의 밀림에서 몇 년 전 잘 보존된 청석 고도가 발견됐고, 고도상에 남겨진 약 20cm 깊이의 말굽 둥지가 지금까지 뚜렷하게 구별되고 있다. 말굽 둥지에서 겨우 10 미터 떨어진 곳에서 많은 전문가 학자들이 희세의 보물로 여기는 고비가 출토된 것이 바로 기이한' 새도 웅관' 비석이다.
"새도 웅관" 은 이 차마고도의 관문에 위치해 있는데, 고대에는 융경관이라고 불렸다. 이 지역은 아열대 고원 산지 몬순 기후로 계곡 분지 산지가 번갈아 분포되어 해발이 크게 다르고 숲이 울창하며 환경이 조용하다.
고적의 발견에 따라 이 고도의 독특한 역사적 가치가 두드러지게 드러났다. 전문가들은 이를 다마고도로의 역참 중 하나일 뿐만 아니라 예로부터 각종 철새 이주의 중요한 통로로 보고 있다.
가장 먼저' 새도 웅관' 고적의 중요한 발견을 외부에 보고한 대리인민신문처 종합과 과장은 매년 추석에 수천 마리의 철새가 고위도에서 저위도로 이주하며 수천 년 동안 이어진 롱칭산 입구를 거쳐 미얀마 인도 말레이 반도로 날아가 겨울을 나간다고 말했다. 명대 만년간 융경관에서 출토된 이 비석은' 새도 웅관' 이라는 네 글자가 새겨진 비석으로 조류 전문가의 조사 분석을 거쳐 세계에서 가장 오래되고 가장 오래된' 새도' 기록으로 여겨진다.
"매년 9 월부터 10 까지 짙은 안개가 융경관산입을 가득 채우고 천지를 깔고 있는 새들이 밤에 무리를 지어 선회하고 있다. 별을 항로로 하는 철새는 짙은 안개에 길을 잃고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이곳에 모였다.
그들은 서로 충돌하여 각종 완곡하고 슬픈 노랫소리를 내는데, 수량이 많고 종류가 다양하여 사람을 놀라게 한다. 1997 년 가을, 일, 인도, 베트남, 태국 등에서 온 30 여 명의 조류 전문가 학자들이 융경산구에 모여 수백 마리의 조류의 축제를 목격했다.
그들은 원래 100 여 마리의 철새를 유인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했지만, 결국 88 종 2500 여 마리를 유인했다. 그들이 가져온 새 다리를 묶는 노란 리본이 다 떨어졌고, 많은 새들이 끊임없이 날아왔다. "나는 여러 해 동안 조류 연구에 종사해 왔다.
5. 작문 《10 월 우뚝 산》
여름에는 나무가 그늘을 만들고 가을 열매는 향기를 풍기며 겨울에는 하얀 눈이 새하얗다.
나의 고향에는 명산인 위산평이 하나 있다. 그곳의 봄에는 나무에 새로운 가지가 자라고 푸른 잎이 자란다. 산기슭의 시냇물이 졸졸 흐르고, 시냇물 속의 해조류가 물줄기를 따라 떠다니며, 마치 부드럽게 빗어 낸 머리카락과도 같다. 길을 따라 많은 밝은 들꽃이 만발했다. 산중턱까지 가다가 갑자기 정자 옆에 무도장이 있는 정자가 있는 것을 보았다. 많은 사람들이 산꼭대기에서 아름다운 경치를 보고 있다.
여름은 얼마나 더운가. 닭은 더워서 날개가 늘어지고, 개는 더워서 혀를 뱉고, 매미는 더워서 어떻게 해야 좋을지 모르겠다. 그것은 나무 위에서 끊임없이' 매미',' 매미' 라고 부른다. 지금 미산화면 전체가 오븐에 들어간 것 같아요. 내가 길을 걸을 때, 나는 계란을 끓일 수 있을 정도로 덥다고 느꼈다. 저녁에는 사람들이 잇달아 집을 나와 산중턱의 무도장에 와서 춤을 추거나 구경을 했다.
가을이 오면 나뭇잎이 노랗게 변하고 나뭇잎 한 조각이 공중에서 빙빙 돌고 있다.
6. 우뚝산 고성에 관한 작문을 한 편 쓰다
위산고성은 서남 애옥산 기슭에 위치해 있으며, 홍강의 발원지이다. 풍부한 지방 역사 문화의 특색을 지닌 도시로, 중국 역사 문화 도시이자 남조의 발상지이기도 하다. 이 고성은 원대에 건설되었고 명대는 벽돌성으로 바뀌었는데, 지금은 풍격이 여전하다. 위산도 운남에서 토스트 제도를 시행하는 시간이 가장 긴 지역 중 하나이다. 그 유구한 역사는 수많은 절과 사찰을 낳고 다채로운 자연 경관에 호응하여 서로 잘 어울린다.
우뚝 솟은 산 고대 도시의 거리는 아치형 탑을 중심으로 표준 우물 구조에 따라 건설되었다. * * * 25 개 거리, 18 개 차선, 총 길이14km. 성내 주택은 기본적으로 중식 구조를 유지하고 있으며, 남북 주축 양쪽의 주택은 명청시대의 건축 풍격과 풍모를 그대로 간직하고 있으며, 집의 남북은 약 15 도를 향하고 있다. 위산고성 민풍이 순박하고 문화 유산이 깊다. 게다가 적당한 기후환경까지 더해져 미산인의 생활성격을 만들었다. 대리위산 문화재 고적은 매우 많은데, 우보산, 위산 고성, 용헌사, 원각사, 용산 옥토끼성, 운음사, 진일서석, 혜명사, 동산화몽영천, 새도웅관, 오음산 [1] 이 있습니다.
달리의 새길은 어디에 있습니까?
몇 마디 하겠습니다.
새길이 웅장하다
읍내 잡화점에 진열되어 있는 캐러밴 일상용품
비행기에서 너는 많은 길을 볼 수 없다. 그들은 이미 잡초로 덮여 있거나 이끼로 녹색으로 물들어 광활한 곳으로 사라졌다. 그러나 그들은 한때 왁자지껄하고, 풍생물이 불어와, 길을 따라 영웅과 강도가 싸우고, 변방 국가의 패주가 조정의 황제와 경쟁하고, 감마형과 양녀의 사랑, 향객이 기적을 보고, 상인이 금을 등에 업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웨이 산 말 도움 도로
1993 부터 200 1 까지 윈난서고역도를 여러 번 검색해 말방을 인터뷰했다. 나는 동서로 향하는 남방 육로 실크로드 (고대 문헌은 보남고도라고 불림) 와 남북으로 향하는 다마고도와의 교차로, 남조대리의 고향인 우뚝이 산을 나의 휴식지로 선택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내가 걸어온 산길은 그물망마조로의 작은 부분일 뿐이다. 각 지방의 마부는 모두 일부분만 걷는 것에 익숙하다. 약 천 개의 이런 길이 합쳐져 역사상 유명한 고도가 되었다.
말이 새길로 변하는가?
고역도는 한때 말이었지만, 지금은 기자가' 새길' 이라고 말한다. 새가 지나가는 길과 그것을 증명하는 오래된 기념비는 많은 외국인들을 끌어들여 새를 보러 왔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산길을 걸을 수 없는 노인들은 부득불 융경으로 옮겨져 새를 구경해야 했다. 이때 새는 사람을 두려워하지 않고 산비탈의 사람들이 비명을 지르며 달려들었다. 융경 산구뿐만 아니라 이 산비탈에도 있다. 어떤 곳에서는 밤에 자동차가 산을 지나가면 안개 이슬새가 전조등을 향해 달려든다.
말을 태운 "안개 새"
서풍이 일어나면 예약을 할 필요가 없다. 이 일대의 마을 사람들은 모두 참새 한 마리를 들고 산에 들어간다. 불을 붙이자 온 하늘의 새들이 모두 와서 불을 껐다. 그 타조봉은 잠시 헹구고, 금이 가면 많은 새들을 헹구게 된다. 능력이 있는 사람은 하룻밤에 한두 마대를 칠 수 있고, 말만이 메고 다닐 수 있다.
"새길이 웅장하다", "새도", "마도"?
융경의 현지 구금은 이미 종잡을 수 없고 위험한 대명사가 되었다. 이미 집을 떠난 능생법사조차도 우뚝한 산에서 누구와 싸우는 것이 일렬로 늘어서거나 일을 하면 "융경으로 가라, 일어서라!" 라고 말하는 사람이 있을 것이라고 우리에게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
대상팀과 동행하다: 네가 어디에 있는지 아니?
차량 대열과 동행하는 것이 완전히 시적인 것은 아니다. 더 많은 시간은 지루한 보행이다. 모든 사람은 침묵한다. 광풍, 부서진 말굽, 그리고 자신이 고지대 산길에 두근거리는 심장 박동소리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이전에 우리는 여종 입 중야림 거석 뒤의 바람이 불어 풀이 움직이는 것을 주의해야 했다. 만약 네가 충분히 빨리 쏘지 못한다면, 너는 너의 말가방이나 너의 생명을 떠날 준비를 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