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탕을 넣지 않은 마른 씹는 커피, 나는 건건 출신의 고계강입니다.
얼린 생선을 손에 들고 쫓아다니는데, 내 이름은 기승이야, 너 아직도 기억해.
생선 노점은 생선을 팔아 큰 물건을 열고, 진금묵은 살인을 해야 한다.
저는 망촌의 이웅입니다.
나는 오릉을 밟을 때 브레이크를 밟지 않았다. 망촌의 천형을 기억하시나요?
두통은 재떨이에서 나온다. 제 이름은 허강입니다.
저는 서뢰입니다. 사랑하지 않아요. 전어는 광고 칼슘을 즐겨 마신다.
밥을 먹을 때 아이의 책상 옆에 앉다. 저는 전장의 백강파입니다.
한 상자씩 또 한 상자의 특산물인데, 저는 개강, 구장입니다.
금실 안경은 매우 딱딱하다. 나는 키가 크다, 어언니.
칼형은 흑당수 한 잔을 건네고 헌혈 대사는 석뢰이다.
허리케인' 은 서기주가 연출한 장이, 장송문, 이예동 주연의 시간 범위가 넓은 드라마다. 그것은 특정 시간에 대한 특정 사건을 가로로 겨냥한 것이 아니라, 시간의 수직적인 발전에 따라 흑백의 분쟁으로 복잡한 인간성을 다룬다. (존 F. 케네디, 시간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시간명언)
줄거리 소개
정해시 일선 형사 안신 (장의분) 은 흑악세력과의 투쟁에서 끊임없이 우산에 맞아 범인을 공 의롭게 하지 못했다.
전국 정법대오 교육정돈 작업이 전개된 후 임강성은 감독팀을 파견하여 정해에 입주하고, 공동공검법 각 부처를 연합하여 정법대오 내부의 부패분자를 제거하고, 흑악세력 우산을 분쇄하고, 정해를 여러 해 동안 도사리고 있는 강대한 집단을 제거하였다.
허리케인' 은 현실의 진실된 사람과 사건을 원형으로 예술가공을 진행하며 최근 몇 년간 우리나라 정법체계 교육이 법 집행팀을 정비하고, 흑색제거 정상화를 추진하기 위한 엄청난 노력과 뚜렷한 성과를 실감나게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허리케인, 허리케인, 허리케인, 허리케인, 허리케인, 허리케인, 허리케인, 허리케인)
이 극은 긴장되고 자극적이며, 줄거리는 기복이 심하고, 인물의 이미지는 입체적이고, 주제는 선명하고, 사람을 깊이 생각하게 한다. 그것은 예술에서 중요한 돌파구를 얻었을 뿐만 아니라 우리에게 깊은 현실의 계시를 주었다.
이 연극은 선악에 대한 보답이 있고, 인간의 바른 길은 변천이라는 이치를 설명했다. 사람은 반드시 유혹을 이겨 내고 자신의 최종선과 원칙을 고수해야 한다.